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쌍양이 점을 치다

고대 결혼의 절차? 감사합니다

"이귀부부, 간곤에 대해 이야기하기 쉽고, 양성화와 함께 월보다 더 존귀하고, 하지우 (), 천수헌 () 입니다." 역사 기록은 고대 중국인의 결혼식이 얼마나 신성한지, 인생의 첫 축복이며, 반드시 매우 성대하고 예의바르게 행동해야 한다는 것을 우리에게 보여 주었다. 중국 고대에는 결혼식 과정을 6 단계로 나누었는데, 고대에는 이를' 육례' 라고 불렀는데, 즉 예식, 이름 묻기, 예식, 초청객, 영친이었다.

결혼식

일종의 오래된 선물. 결혼식. 남녀가 정식으로 결혼하는 형식이다. 중원지, 중화민족, 결혼예절의 출현은 원시 사회 말기에 쌍혼의 끝과 일부일처제 (일부일처제) 의 시작이다. 당시 모계 제도는 이미 부계 제도로 점차 전환되었다. 재산은 주로 남자가 통제하고 남자는 여자와 결혼한다. 아내는 시댁에 살고, 자녀는 아버지의 성을 따른다. 아내와 아이는 남편 가족의 일원이다. 결혼식 절차와 의식의 시행에 따르면 가부장제는 자신의 재산을 계승하고 대대로 전해 내려오기 위해 아이를 낳는 것으로 나타났다. 역사적으로 하상조는' 리피' 를 선물로 청혼했다. 이는 여성의 가치가 남자와 비슷하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것은 후세 혼수의 시작이다. 게다가, 너는 반드시 "부모님께 알려라" 는 허가를 받고, 집에서 그들을 환영해야 한다. 주조에 이르자 결혼식은 점점 완벽해지고 단순함에서 복잡함에 이르기까지 점차' 육례' 제도가 형성되어 노예를 제외한 황제부터 서민까지 시행되었다. 후세 사람들은 번잡하고 간결하며, 왕왕 명문 규정이 있다. 일반적으로 통치 계급의 결혼식은 번거롭고 사치스럽고 민간인은 소박하다. 부자는 번거롭고 가난한 사람은 간단하다. 중원 지역은 비교적 복잡하고 외진 지역은 비교적 간단하다. 결혼식에는' 육례' 외에도 정식 결혼식 (제례, 세안, 맞은편, 감옥과 좋은 인연, 나머지는 잠시) 과 결혼 후 의식 (여자 이모, 이모, 절 참조) 이 포함된다. 소수 민족 지역에서는 문명의 정도가 사회 발전 단계에 따라 다르며 예의와 저속함도 있다. \ "일반 코드. 갈리 3 세. 황제가 첩을 받은 후 ":"복희의 결혼 제도는 아내의 가죽을 예의로 삼는다. 오제가 통치할 때 결혼하면 부모를 고소할 것이다. 하금은 당과 상조를 환영한다. 주제는 남녀의 나이를 제한하고 정혼할 때 육례식을 준비한다. 결혼식은 두 성의 이익에 부합하고 사당은 차세대로 삼는다. 그래서 군자는 감옥에서 함께 밥을 먹고 결혼하고 결혼하는 것을 중요하게 여기며, 그래서 합치고, 서로 존중하고, 서로 키스하고, 남녀가 다르고, 부부의 의의를 확립하였다. 나중에 아버지와 아들 가까이, 군주 정기가 있다. 그래서 결혼식도 기본이다. ""

육례

고대 한족 결혼식 육례. 그것은 주조에 형성되어 황제, 왕저장, 공작, 공작부인의 결혼식부터 시작되었다. 군대를 모집하여 말을 사고, 이름을 묻고, 나지브, 군대를 모집하여 말을 사고, 초청회, 손님을 맞이하는 것을 포함한다. 그것은 남녀 간의 결혼을 규범하고, 당율과 명율에도 비슷한 규정이 있다. 그러나 남자가 여자에게 주는 가치는 그 주요 특징이며, 낡은 예교하에 변상매매 결혼의 구체적 표현이다. 그 절차는 역대 약간 달라졌다. 위진 남북조 시대에는 황태자가 혼담을 하지 않고, 수당 때 회복되었다. 송초 6 례로, 나중에 수속이 번잡하여 서민들이 대처할 힘이 없어 자주 외지로 도피하여 결혼을 하고 나재에서 이름을 구하며 초청하여 6 례를 4 례로 줄였다. 남송주는 정과 신례를 기초로 집례를 제정하고, 나길을 삭제하고, 3 례만 남겨 두었다. 예식, 예식, 영혼을 받고, 3 월의 묘회를 3 일로 바꿨다. 원, 명, 청 3 대에 이르러 주가 명확하게 채택되었다. 청대의 만주족, 한족, 선인과 일반 민중은 차이가 있지만, 일반적으로 주의 연구 범위 밖에 있다. \ "일반 코드. 갈리 3 세. "천자황후": "육례의비." Du you 참고: "거위를 사용하는 거위, 초기 술어는 선택할 수 없습니다; 둘째, 이름을 묻고 기러기, 즉 여자 이름을 묻는 것도 예측할 수 있다. 셋째, 그 길, 거위로, 길 을 부를 수 없고, 보도도 있다. 넷째, 결혼식도 끝났다고 한다. 5 일, 초대, 거위, 결혼 여성; 6 일, 뽀뽀로 안부를 묻고 거위를 사용한다. ""

국가 전자 자문위원회

고대 결혼' 육례' 중의 하나. 후세 사람들은 그것을' 결혼',' 중매' 라고 부를 수 있다. 즉, 남자는 사자 (즉 중매) 를 여자 집에 초청해 구혼의 뜻을 표현하고 그녀의 의향을 떠보았다. 여자가 결혼론을 하겠다고 약속한 후, 남자는 정식으로 청혼하기 전에 거위를 선물로 사용했다. 수락, 수락 선택, 선택. 이후 황제나 부유한 가정에서는 선물을 받을 때마다 예금이 늘었다. 예를 들어 북제황태자와 왕납비, 황제는 사신을 보내 풍작을 거두게 했다. 회사에서 준비한 선물은 양고기 한 입, 기러기 한 마리, 영빈주, 샤오미, 샤오미, 쌀, 면이었다. 성함, 나지브, 초청회, 같은 사람을 만나요. 가난한 민가는 꿩과 거위로 대체되었다. \ "일리. "사혼 속": "혼례할 때 기러기를 거두다." 정현주: "다, 다. 네가 그와 결혼하려면 우선 언론이 그의 말을 이해하게 해야 한다. 여자의 허락은 사람을 받아들이는 선물이다. " 지아 공 얀 (Jia gongyan) 의 책: "재료를 받는 사람들은, 그 초기 모습에 따라 그것을 선택할 것이고, 또한 여성 집이 허용되지 않을까 봐 그것을 받아 들일 것입니다. 클릭합니다 후진타오의 의미: "받는 날부터 오례가 초대될 때까지 각자 할 수 있다." \ "일반 코드. 갈리 3 세. "한고조대 황후": "한고조가 건립된 후 내년 ... 나는 효혜제가 황후를 취하는 이야기를 알게 되었다. 나는 2 만 근의 금을 고용했다. 채취, 기러기, 절벽, 말, 비단, 마치 낡은 전전과 같다. "

이름을 묻다

고대 결혼' 육례' 중 두 번째. 즉, 남자가 정식으로 청혼을 하고, 여자가 동의한 후, 남자는 중매인에게 거위를 들고 청혼하는 소녀의 어머니의 이름, 내 이름과 생년월일을 물어보라고 했다. 후세 사람들은 이름을 가문, 재산, 직위, 용모, 건강 등 모든 방면으로 확대했다. 송대 이후, 육례를 간소화하고, 예식을 받고 이름을 묻는 것은 왕왕 한 번에 완성할 수 있다. 강남에는 오래된 민속이 하나 있다. 여자 측의 가정용 붉은 종이는 여자 측의 나이의 팔자를 감싸고, 붉은 쌀과 천년홍은 중매인이 남자 집에 주는 것이다. 중매인은 아무 말도 하지 않고, 남자 요리사를 데리고 부뚜막 신에게 보여 주었다. 만약 3 일 이내에 가족 핑안, 점쟁이에게 결혼하거나 서명해 주세요. 사흘만에 그릇을 떨어뜨리고 그릇을 떨어뜨리는 일, 혹은 팔자상호 그램, 핑계를 대고 팔자를 여자의 집으로 돌려보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악기 "시립결혼식": "빈언의 말, 너 이름이 뭐니?" 정현주: "이름을 묻는 사람은 누구나 길흉의 복이 있을 것이다." \ "노래 역사. 예기 68: "고대인들은 한 여자의 이름을 물어 길국 부복사로 돌려보낸 것은 가족에게 그녀의 이름과 나지를 물어보기 위해서였다." \ "명나라 역사. 예삼위일체 ":"나는 부부의 길, 대관관계의 근본일 뿐이다. 만약 네가 적당한 위치에 있다면, 너는 유명해질 것이다. 전담팀이 절을 들고 예문으로 이름을 묻고 있는데, 아직 관망하고 있다. "

나얀

일명' 문정',' 슈통' 이다. 속칭' 보내기',' 초과정',' 지정',' 소고용',' 소정' 으로 불린다. 고대 결혼' 육례' 중 세 번째. 남자가 이름을 물어본 뒤 여가에게 점술을 알리는 소식은 예의다. 약혼 단계의 주요 예의이기도 하다. 남자가 결혼하기로 결정했을 때, 그는 거위와 다른 것을 선물로 가지고 중매인에게 여자 측에 통지한 후, 쌍방이 결혼 서류를 교환하여 각각 공식 남녀연구소 () 의 이름, 직함, 거주지, 생년월일, 두 가족, 세 세대를 공개했다. 그' 거품' 의 의미는 매우 뚜렷하다. 당율에서 언급한' 결혼 보고서' 는 나지브와 아내가 약혼 약속을 한 도서 계약이다. 송대에 이르러 사람들은 이를' 너무 세밀한 게시물',' 약혼' 라고 부르는데, 모두 약혼 뜻으로 모두' 나길' 에 속한다. 송주희의' 가족의식' 은 나지를 정나로 통합시켰고, 그 이후로 두 의식이 자주 함께 진행되었다. 초기의 나길은 거위를 예의로 삼았고, 후세는 결혼의 성질이 발전함에 따라 점차 보석, 채색 비단, 음식을 예의로 삼았다. 보통 남자 어른의 친척은 중매인을 따라 여자 집에 가서 가문과 인품을 보고, 어른들은 여자에게 상견례로 돈을 좀 주어야 한다. 이른바 소개팅 () 이라고 한다. 리 스무디 혼례: "나길은 거위를 의식한다." 정현주: "사길조로 돌아가 밀사를 보내서 이렇게 하기로 했어요." 지아 수: "확실하지 않을 때, 나는 불운이 있을 것 같고, 나의 결혼도 불확실할 것이다. 그래서 나지지는 꼭 받아야 한다. " 절, 사당 나길은 여자 집이 남자 점술을 받은 길조의 희소식을 가리킨다. 송과 오의' 꿈'. 구혼': "남자가 초첩으로 서명을 구하거나 고백을 간청하면 초첩으로 돌아가 언론의 전파에도 도움이 된다. 그리고 너무 가늘어서' 정강' 이라고도 불린다. 서가의 3 대 관위 금기, 그리고 남자 친자 수에 대해 논하고, 관위는 길일, 부모 포함 또는 출당, 또는 서주가 시집. 여가의 게시물도 이전처럼 여친의 수를 토론하는 것은 길일에 태어났고, 집, 보석, 금은, 진주의 목록이 있다. 치와크 두 회사는 서로 통지하고, 게시 날짜를 선정하고, 각각 컬러 안판과 안정첩을 보내는 것이 최종 결론이다. 그런 다음 남자 집은 어느 날 여자 집을 위해 술을 준비하거나 정원이나 호주를 빌려 양가 부모가 만나 소개팅이라고 한다. 남자는 술 네 잔을 마시고 여자는 두 잔을 마신다. 이 선물은 남강녀가 약하다는 뜻이다. 부부가 좋아하면, 상투에 금비녀를 하나 꽂고, 삽입비녀라고 한다. 만약 성공하지 못한다면, 색단 두 근은 쇼크라고 불리며, 결혼은 조화롭지 못하다. 카드 발급이 이미 꽂혔기 때문에, 코필사자는 개통하고, 의식에 동의하고, 여자 집에 보고해야 한다. 집에 돈이 있다면 양 두 마리가 진주, 보석, 금기, 금치마, 찻잔, 그리고 금병 4 ~ 8 병, 큰 꽃은으로 이기고, 붉은 녹색 금주복으로 술을 덮는다. 여자 집은 결혼식을 받고, 저택에 향, 촛불, 술, 과일을 준비하고, 리그 3 계를 고소했다. 그런 다음 여자의 남편과 아내가 개막식과 폐막식에 초대되었다. 이날 여자 남편은 선물을 준비했고, 여공들은 자로와 색덩어리, 진주와 옥석, 비누로 수건, 김옥손수건 고리, 칠보수건 고리, 손수건 신발양말로 대답했다. 더 위안 (원문) 은 다과과일, 사방 반환, 염소주 2 분의 1 을 보내는데 ... 기왕 보냈으니, 그것은 모두 언론의 인맥에 달려 있고, 게다가 소식이다.

정나

일명' 나비',' 나시',' 문정' 이다. 후세는 속칭' 돈 받기',' 배달판',' 고용대',' 큰절 보내기',' 선물 보내기' 로 불린다. 고대 결혼의 4 대' 육례'. 나지브 이후 남자 집은 여자 집에 색례를 보내는 의식이다. 여자 집은 답장을 받았는데, 이것은 결혼의 완전한 확립을 상징한다. 이때부터 남녀 모두 시부모 선물, 주나라, 실크를 사용했다. 학자 꿈 법사, 촉수, 리피; 제후 지아 지아 비싼; 천자가 장을 늘렸다. 황실과 후대의 고위 관리들은 풍성한 혼수를 받았다. 당나라 고종 통치 시기에 관원 가족 고용의 금전 수를 제한하는 법령이 공포되었다. 그러나 역대 백성들도 금은그릇을 혼수로 삼았지만 가난한 사람들은 모든 성인과 결혼할 돈이 없었다. 춘추 22 년: "동공은 택나화폐와 같다." 두예주: "네가 돈을 내면 징수될 거야." \ "일리. "사혼리": "징징" 정현주: "징징, 성공, 사자가 돈을 가지고 혼례로 삼는다." 지아 \ "공 연의 스파 스 \": "이 경우, 무의식적으로, 그래서 구름이 부과 됩니다. 클릭합니다 \ "일반 코드. 갈리 3 세. "한혜제후장가첩": "한혜제후결혼, 금 2 만근, 말 12 마리." 또: "당경제는 4 년 10 월, 천하를 명령하고, 아내와 결혼하여 돈을 받고, 삼백여 필을 가질 수 없다. 4 품과 5 품은 200 필을 초과할 수 없다. 6 품과 7 품은 100 필을 초과할 수 없습니다. 8 등 50 마리 이상은 안 되고, 모두 시집가는 여자의 옷에 쓰이고, 시댁은 시집가는 재물을 받을 수 없다. " 송과 오의 \ "육지. 인연 ":"문구는 초빙례이고, 부잣집은 삼금의 선물을 준비해야 하기 때문에 금 금 금 금도 추락한다. 집에 좌석이 깔려 있거나 금기가 없다면 은도금으로 대체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빈부가 다르면 풍랑을 따르고, 확실한 법칙은 없다. 더욱이, 나는 그 관원에게 금소매, 노란 실크 스커트, 빨간 롱스커트, 혹은 빨간 실크 소매를 선물했다. 주추이 상투, 주추단 크라운, 사계절관화, 주추이, 섬세한 잡색 실크 등 장신구; 화과, 원반, 양주 등을 더하고 관회에 보내며' 하례' 라고 부른다. " 골든 개, 골드 잠금 조각. 송사마광' 문공역서':' 세속탐욕 ... 먼저 얼마를 고용해야 노예를 파는 길이냐고 물어보는 길이니 사대부라고 부를 수 없다! "

초대 날짜

고대 결혼의 5 대' 육례'. 남자 집은 여자에게 결혼 예절을 제시했다. 징병이 끝난 후, 남자 집은 길일을 틈타 사자 (중매) 를 여자 집에 보내 결혼 날짜를 물었다. 여자 집은 매우 비천해서, 사자는 여자 집 남자 집에서 가져온 길일을 알려 주었다. 만약 여자 측의 가족이 사정으로 동의할 수 없다면, 반드시 기한을 바꿔야 한다. 즉시 토론하세요, 여자측이 결정하세요. 민간에서는 남녀가 보통 날짜를 정하는데, 점쟁이가 길일로 정하면 여자 집에 게시하거나 중매인이 구두로 통지한다. 속칭' 제일',' 송일' 이라고 불린다. 송대 이후 날짜와 징병에 대한 요구가 많다. "이일시의 영혼": "거위를 사용하십시오. 주인이 사직했어요, 서빈 씨, 날짜를 알려 주세요. 증여와 같다. " 정현주: "주사, 양주장, 음음, 날짜는 시댁에서 해야 한다." 。 시댁은 반드시 먼저 예측해 봐야지, 길리할 거야. 메신저가 가서 사직하면 그만이다. 후진타오의 정의: "시댁은 운이 좋지만, 그는 감히 여자 집을 직접 기소할 수는 없지만, 그에게 그의 순종과 존중을 보여 달라고 초대할 것이다. 의: "선비는 시집가고, 나재의 이름을 묻고, 나성의 날을 묻는다." 징징, 인종이 꺼리는' 사격' 을 피하고 남성으로 이름을 바꿨다.

직접 누군가를 맞이하러 가다

일명' 결혼식'. 고대 결혼의 6 대 예절. 결혼식 당일 신랑은 주인의 명령에 따라 직접 여자 집에 가서 신부를 맞이한 것이다. 예기 미스터스' 라는 책에 따르면, 신랑은 결혼식 날 검은색 드레스를 입고 검은 색 차를 타고 앞에 촛불을 들고 뒤에 차가 있어 여자 집에 갔다. 신부의 아버지는 사위와 남자 손님을 맞이하러 나갔다. 신랑은 거위와 선물을 여자 집에 보내고 허리를 굽혀 퇴장했다. 옷을 단정하게 차려입은 신부가 수건을 덮고 차를 따라가자 신랑은 친히 차 위의 밧줄을 그녀에게 주어 그녀를 차에 태웠다. 먼저 신랑이 스스로 운전한 다음 기사가 대신 걷고, 여자가 사람을 보내 동행한다. 버스가 남자 집에 도착하자 신랑은 먼저 차를 타고 집에 들어갔고, 신부와 방문객이 모두 도착한 후 신랑은 신부를 데리고 집에 들어갔다. 그런 다음 방으로 들어가 제사, 결혼 등의 의식을 거행한다. "숫양전" 은 천제와 서민 이후로 친영식이 있었다고 주장한다. 서한 시대에 숙손통례. \ "좌전 \" 부터 천자가 친척이 없다는 것을 깨닫고 가마로 신부를 맞이했다. 신랑은 가마에 타거나 앉아 있고, 가마는 빨강, 녹색, 채색 실크로 장식되어 있어 가마라고 불렀는데, 앞에는 드럼이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신랑, 신랑, 신랑, 신랑) 예의와 민속은 지역에 따라 다르다. 시 야 문명: "큰 국유자, 천녀를 만나라. 문정작의 모습이 직접 말하다. " "예기. "애공": "혼수상태에 빠졌을 때 영혼하다." 송과 오의' 꿈'. 시집가는 날 ":"남자는 시간을 정하고, 랑에게 명령하고, 각각 꽃병, 양초, 향구, 샤로 등 채색기를 들고 세수, 화장, 사진, 치마상자, 옷가방 ... 그리고 거리 서기 등을 의뢰하고, 관사기생을 빌려 말을 탄다

(신부와 신랑을 참조) 하늘과 땅에 경례

일명' 천지를 숭배하다'. 고대 결혼식 중 하나. 당나라부터 황족부터 서민에 이르기까지 모두 광범위하게 시행되었다. 송대 이후 전국 각지에서 유행하기 시작했고, 천지, 조상, 고모 (시부모), 부부의 숭배를 받아 여성이 남성 가정의 일원이 되어 결혼식 과정에서 가장 중요한 선물이 되었다는 것을 보여준다. 현대화에서' 예배교회' 의 범위가 확대되었다. 천지의 조상 외에 필가에게 제사를 지내고 빈친에게 우호적이어야 한다. 결혼식 후 이튿날 마을에서 사당 (즉 고대의' 사당' 의식) 을 찾은 후에도 결혼식이 열리기 전에 여전히 향당의 이웃을 참배해야 한다. 당봉은' 꽃과 양초': "현대결혼에는 장애, 남편, 팬, 꽃과 양초, 결판제교회 의식, 황실, 일반인까지." 송몽원' 도쿄 몽록'. 시집녀': "남편이 신부를 나가게 했는데 ... 잠자기 전에 절을 참관하러 가다. 여자는 거꾸로 가서 그녀를 방으로 부축해 주었고, 남자는 예배를 마치고 침대로 돌진했다 ... 다음날 5 일째 되는 날, 그녀는 탁으로 거울을 받치고, 예배를 바라보며 신부회 신부라고 불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신부회 신부, 신부회 신부, 신부, 신부, 신부, 신부, 신부, 신부, 신부, 신부, 신부) 어른의 친척을 두 번째로 방문했는데, 그들은 능숙하게 신발과 베개를 만들었다. ""

(신부와 신랑을 참조) 결혼식에서 서로 경의를 표하다

고대 결혼식 중 하나. 결혼식에서 신혼부부가 서로 술을 권하는 것을 가리킨다. 당대에서 시작하여 후대는 그 영향을 받았다. 당단 석성' 유양잡례': "북조 결혼식, 청포커튼은 집, 안팎문, 노청이라고 합니다. 여기서 제사합니다." 송 시마 광 (song Sima guang) "원 총리 공 이순신 슈 (Wen gong Yishu)": "옛날 부부는 제사를 지내지 않았다. 이 생에서 우리는 만나기 시작했고, 예배를 드리기 시작했다. 또한 합리적이며 포기할 수 없습니다. 클릭합니다 수호전' 제 104 회: "왕경과 단락 삼모가 서로 제사를 지내는 등 대충대충 완성한 것이다." "유림외사" 제 26 회: "보팅희가 꽃을 끼고, 빨간 옷을 입고, 입으세요? 나는 먼저 아버지에게 허리를 굽혀 경적을 불고, 시아버지, 시어머니. 차를 세 번 마신 후 신부와 결혼하기 위해 신부실에 들어가세요. 자세히 말할 필요가 없다. "

(신부와 신랑을 참조) 건배-결혼

고대 결혼식 중 하나. 신인들이 새집에서 아카시아주를 나누는 것이다. 예로부터. 실용 신안은 호리병박을 두 부분으로 나누어 두 그릇 (호리병박) 의 손잡이를 일곱 부분으로 연결시켜 술을 담는다는 뜻으로 부부가 함께 마시는 것을 뜻하며, 이때부터' 합' 이라고 부른다. 후세 사람들은 술잔으로 바뀌어' 술잔 만들기' 라고 부른다. 송대에는' 결혼 좋은 인연' 이라는 풍습이 있는데, 침대 밑에 등불을 던져 뒤이어 기울인다는 것은 남이녀, 음양 조화, 뚜렷한 성적 상징이 있음을 나타낸다. 나중에 그도' 결혼' 방식으로 결혼했다. 예기':' 여자 도착, 남편 진입, 두 사람이 함께 먹고, 그래서 함께 모여, 서로 존경하고, 키스한다. " 공영달소': "동옥자, 식동제, 이제사. 결혼하면 별다른 차이가 없고 융합의 의미가 있다. 감옥에는 같은 존비의 뜻이 있다. 몸은 같지만, 같은 것은 맹인이고 떠나지 않는다. " 송몽원' 도쿄 몽록'. 시집가는 여자 ":"서로 술 한 잔 마시면서 건배라고 합니다. 다 마셨으니 불을 던지고 침대 밑에 화관을 놓아라. 불이 켜지고 꺼지자 모두들 축하하고 장부를 덮었다. " 송과 오의' 꿈'. 결혼':' 예관 ... 기생에게 두 잔을 들고, 등불 밑을 붉은 하트의 녹색심, 보수식, 그리고 침대 밑에 불을 놓아 상서로움을 구하라고 명령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라고 말했습니다

고모와 고모부를 찾아뵙다

일명' 고모 제사' 라고도 한다. 고대 결혼식 중 하나. 주나라 이후' 이일세혼기' 에 따르면 여자가 되는 의식에는 네 단계가 있다. 여자가 그녀의 삼촌을 만나고, 여자가 그녀의 삼촌을 먹이고, 삼촌이 그녀를 보고, 절에서 그녀를 만나는 것이다. 즉, 결혼 다음 날, 날이 밝지 않아 신부가 일어나 목욕을 하고, 정리하고, 머리를 빗고, 옷을 입고, 고모 (시부모) 의 침실 입구로 가서 면회를 기다리고 있다. 날이 밝을 무렵 외삼촌과 외숙모가 따로 앉았고, 외삼촌은 방 바깥의 동석에 있었고 외숙모는 방 바깥의 남좌에 있었다. 신부는 대나무로 만든 기구를 들고 장식용 수건을 깔았는데, 그 안에는 대추와 밤이 가득 들어 있었고, 성큼성큼 삼촌 앞으로 걸어가 허리를 굽혀 수건을 탁자 위에 올려놓았다. 예배를 마치고 제자리로 물러서서 다시 경배하다. 그런 다음 계단으로 물러나 대나무로 만든 그릇을 가져갔는데, 그 안에는 마른 고기와 장식용 수건이 놓여 있었고, 계단을 올라가 북방의 술자리에서 절을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아주머니는 책상 앞에 앉아 선물을 받고 일어나 여인의 인사를 받았다. 신부가 그녀의 고모를 만나러 가는 의식은 여기서 끝난다. 대추나 밤 같은 음식은 여성이 존중하고 단정해야 한다는 것을 상징한다. 여자가 고모에게 먹이를 주는 것은 신부가 손을 씻은 후 어른의 고기를 먹고 고모에 대한 효도를 나타내는 것을 말한다. 음식을 다 마신 후 이모 이모부는 신부에게 술을 권하였다. 두 잔을 돌려주자 이모 선물은 끝났다. 절을 보고 신부가' 여자' 의 신분을 얻었다. 후세에 여성들은 고모 고모부를 만나 차례대로 방문하고, 부모, 손님, 친구, 향명을 드렸다. 신부가 방문한 지 3 일째 되는 날, 그녀는 요리를 했는데, 이것은 고대 여자가 외삼촌 외숙모에게 선물을 준 유산이었다. 돈' 신부의 말': "셋째 날, 나를 대신해서 요리하고, 손을 씻고, 수프를 만든다. 나는 임신하지 않았지만, 남편의 여동생은 피아트 냄새가 나야 한다. " 당시 ()' 내실 () 에서 물부 () 를 바치다' 는 운운: "어젯밤 혼례로 붉은 촛불을 멈추고 큰어머니 숙조카가 새벽당 앞에 임하기를 기다렸다." 종옥룡의' 항주에 대해 이야기하다'. 결혼. "방당": [시부모] 앉아서 받고 일어서서 허리를 굽히고. 예비, 나머지 삼촌, 형부, 제수, 제수, 남좌우, 연령순으로 함께 예배합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먀오족

고대 결혼식 중 하나. 즉 결혼 후 최소 3 개월 동안 신부는 어느 날 시댁의 사당으로 끌려가 이 혼사가 시댁의 조상의 동의를 받았음을 표시해야 한다. 그때부터 부사장에 가입하기 위해 제사와 제사를 지낼 자격이 있다. 봉건 종법 시대에,' 예배당 고모 외삼촌'' 묘견' 은 여자가 되는 의식이었다. 만약 신부가 절에서 죽으면 아무도 보지 못한다면, 남자 집은 그녀를' 미성숙한 여자' 로 묻을 것이다. 장례를 치를 때 남편은 지팡이를 들고 장례를 치를 수 없고, 목주는 남자 사당에 들어갈 수 없다. 그것의 출현은 주대에서 시작되며, 중남 경녀의 가부장제 특징을 구현했다. 후세에 이르러 3 월이 너무 길어서 송나라의' 주' 가 사흘간 묘회로 바뀌었다. 명대에 황실의 결혼은 여전히 고대의 의식과 민간 결혼식에 의거했다. 홍무 3 년 (기원 1370 년) 의 취지에 따라 다음날 시부모와 조상이 함께 제사를 지냈다. 사생아의 아내와 결혼은 절을 참관할 필요가 없다. \ "일리. 스혼리': "고모삼촌이 안 계시고, 여자가 3 월에 들어서면 음식이에요." "일리." 쩡 지 (Zeng zi) 는 "3 월에 성전에서 만나서 아내를 부르십시오. 하루 제물을 고르는 것도 여자의 의로움이다. " Zheng Xuan 참고: "여자가 의롭다면, 입양 선물이 있습니다. 클릭합니다 공서: "만약 지아 (지아 유), 푸 (푸 잠재) 가 의사 위에 있다면, 나는 큰어머니가 계시는지 묻지 않는다. 3 월에 나는 사당을 만난 후 인사불성이 되었다. " 출판사에 따르면 절에서 신부를 모시고 고모 (시부모) 에게 음식 한 접시를 주는 것은 두 가지다. 반찬은' 고모를 뵙는 선물' 에 해당한다. 만약 이모와 삼촌이 죽으면, 그들은 함께 한 가지 일을 거행할 수 있다. 종옥룡의' 항주에 대해 이야기하다'. 결혼. "방당": "드디어 시부모님을 만났어요. 시아버지가 있는 사람은 먼저 절에 가서 팔배 조상을 경배한 다음 며느리가 추모해야 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