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찻집을 묘사한 정교한 산문 작품 (2)

찻집을 묘사한 정교한 산문 작품: 찻집이 하나 있다.

나는 찻집, 분벽돌 분와를 갖고 싶다. 그 안에는 고풍스러운 파빌리온 누각, 그윽한 대나무 숲, 개울, 향초, 향차 한 잔, 향차 한 잔, 향긋한 향기가 단향 냄새가 나는 방에서 맴돌고 있다. 정좌하고 명상하며 맑고 은은한 차향에 온몸을 쏟았다.

나는 찻집을 하나 갖고 싶다. 작고 따스한 정자에는 반짝이는 옥주 한 송이가 걸려 있고, 불빛의 매핑 아래 다른 광채를 반사하고 싶다. 마치 누군가가 꿈을 꾸듯 우연히 이 조용한 공간에 쏟아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나는 찻집을 갖고 싶다. 운림 아래, 송월 아래, 꽃과 새 사이, 이끼 위, 여기, 네가 직접 피아노를 치고 우아한 사람과 이야기를 나눌 수 있어 모두 즐겁다. 이렇게 아름다운 찻집이 어찌 사람을 애석하게 하지 않고 돌아오는 것을 잊을 수 있겠는가?

한 찻집, 평생 꿈을 좇다. 반쯤 가려진 사창을 밀고 가만히 앉아 다구를 차려놓고 입술 세례, 영혼 세탁을 시작했다.

숯난로에서 숯이 조용히 타오르고, 옥서에서 샘물이 휘젓고 있다. 나는 숯불 탄 차 한 숟가락을 가볍게 떠서 천천히 찻주전자에 붓고 물이 끓을 때까지 기다렸다가 조심스럽게 찻주전자에 부었다. 이 순간, 찻잎은 최초의 모락모락, 떠다니는 것에서 천천히 가라앉는 것, 빠르게 확산되고, 찻잎은 점차 무색에서 연록으로 변하고, 차향은 집안에서 유유히 번진다.

이 순간, 마음은 물을 멈추는 것 같다. 나는 찻주전자를 들고 대칭적으로 찻잔에 부었다. 다탕은 맑고 담백하며 상승하는 연기, 마치 연단으로 둘러싸인 자줏빛 연기와 같다. 다탁을 들고 먼저 코끝으로 냄새를 맡고 나서야 상쾌함을 느끼고, 한 모금을 마시고, 따뜻한 흐름이 입술에서 입으로 흘러 목구멍에서 온몸으로 흘러와서야 온몸이 상쾌함을 느꼈다. 마치 봄비가 내린 후의 상큼한 상쾌함과도 같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차 한 잔, 내 꿈같은 꽃을 싣고, 차 한 잔의 시간 동안 나는 과거의 가면을 벗고 명리를 따지지 않고 심신 도취에만 신경을 쓸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차가 끓고, 차가 있을 때는 숨쉬는 것조차 차 냄새가 나고, 심장 박동도 더 이상 당황하지 않는다. 내가 차를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찻집 하나, 여러 세대가 추앙하다. 계단 위에는 이끼가 푸르고 커튼에는 풀이 푸르다. 나는 비파를 조율하여 금전을 마음껏 읽을 수 있다. 세속적인 방해도, 속세의 떠들썩함도 없다. 여기서 나는 내 심장 박동을 들을 수 있고, 출세의 입세의 석방을 느낄 수 있다. 차는 인생과 같고, 부침은 한순간에만 있다. 또는 금슬이 잠시 지나가거나 밋밋하고 기묘한 것은 결국 제로가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나는 단지 소아한 여자일 뿐, 장렬함을 추구하지 않고, 흐르는 물만 영원히 흐르고, 꽃이 피고 흔적만 남기기를 바랄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세태의 혼란은 마음을 혼동하고 초심을 잊을 뿐이다. 왜 차 한 잔에 인생의 기복을 보고 인생의 참뜻을 묵상하지 않는가?

찻집을 좋아하지만 곳곳에 차향과 선정이 있다. 몸과 마음이 피곤할 때, 여기서 차 한 주전자를 끓일 수 있다면, 경솔한 마음이 안정될 것이다. 모든 것이 비어 있는 것 같은데, 유쾌한 부드러움 속에서 향을 꼬고 시간을 누르는 것을 의미한다. 당신이 혼란스럽고 무력할 때, 당신은 여기에 남아서 연을 들고 현을 잡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남의 비위를 맞출 필요 없이, 거문고 소리로 자신의 마음을 키우고, 이른바 소극적인 것을 거문고와 노래에 묻어서, 자신의 모든 마음을 그림 같은 경지에서 밝게 하기만 하면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어찌할 바를 모를 때, 여기에서 성서를 읽고, 글씨화를 만지며, 은은한 묵향이 마음속의 연무를 밝히고, 생활의 즐거움을 찾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이런 찻집, 차 한 잔, 금 한 대, 글자 그림, 여기서 자신의 모든 감정을 세상과 단절하고 자연으로 돌아가는 것이 도원보다 낫지 않을까?

찻집의 산문 가작을 묘사하다: "찻집"

작가: 신예

하나

맞은편 아래층에 찻집이 있는데, 제비는 늘 넋을 잃고 본다.

제비는 2 층에 산다. 제비의 방에서 찻집에 있는 사람들의 일거수일투족을 똑똑히 볼 수 있다.

제비는 천성이 조용하고 성격이 내성적이다. 그는 찻집에 있는 손님들이 말하거나 혼자 차를 마시는 것을 보고 그들의 성격과 신분을 추론하는 것을 좋아한다.

찻집의 지리적 위치는 결코 번화하지도 않고, 너무 한산한 것도 아니다. 상점에 항상 손님이 몇 명 있다. 그 가게의 여주인은 서른 살 정도 되는 여자로 옷차림이 소박하다.

여주인은 샤오린이라는 막내아들이 있는데 초등학교 2 학년에 다닌다. 그는 자주 연희와 함께 집에 돌아오는데, 연희가 그의 마음속에서 큰형이 되었다.

연이도 진심으로 고바야시를 동생으로 삼았다. 그는 고바야시를 동정하고 자기도 동정한다. 7 년 전 홍수로 연희의 부모와 샤오린의 아버지는 모두 홍수로 목숨을 앗아간 것으로 밝혀졌다. 샤오린의 유일한 친척은 어머니이고, 제비의 할아버지 할머니는 제비를 키우는 책임을 맡고 있다.

둘;이;2

-응? 딩링 벨, 4 학년 하학종이 울렸다. 연희가 한바탕 바람처럼 교실을 뛰쳐나갔다. 그는 고바야시가 학교 입구에서 그를 기다리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그는 새끼 고양이처럼 군중 속을 뚫고 다닌다. 결국 그는 살금살금 고바야시 뒤를 따랐다. 그는 고바야시의 어깨를 두드리며 소리쳤다. 평소라면 샤오린은 항상 돌아서서 우스꽝스러운 표정을 짓고 집으로 돌아갔다. 지금도 고바야시는 조용히 거기에 서서 한 마디도 하지 않았다.

제비가 자세히 보니 앞은 한 쌍의 부자였다. 아들은 100 점의 답안지를 들고 아버지로부터 상을 받을 준비가 된 것 같다. 아버지는 웃는 얼굴로 아들을 안고 뽀뽀를 하셨다. 너는 마침내 너의 아버지에게 얼굴을 길렀다. 아빠는 너에게 오트만을 사주겠다고 약속했다. -응?

이런 행복은 고아와 유복자에게 있어서는 의심할 여지 없이 사치이다. 제비는 오트만처럼 사치스럽지는 않지만 부모의 사랑이 있으면 충분하다. 그의 기억 속에서 부모의 모습은 이미 흐릿하여, 그는 어머니가 그의 머리카락을 쓰다듬는 것을 희미하게 기억하고, 그리고 어머니의 몸에 은은한 향기를 기억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연희는 한숨을 쉬며 샤오린의 머리를 만지며 말했다. 가자! -응? 두 사람 모두 상대방의 속마음을 알고, 그들은 전후하여 묵묵히 걷고 있다.

결국, 그들은 여전히 ​​두 자녀이며 침묵은 곧 깨졌습니다. 곧 한 사람이 앞에서 달리고 뒤에서 쫓아다니며 고바야시의 밀크티 가게를 쫓아갔다.

이 두 사람은 소처럼 숨을 헐떡인다. 차 두 잔이 그들 앞에 나타났다. -응? 감사합니다? 제비가 받아서 마셨는데, 좋은 차는 갈증을 푸는 도구가 되었다.

한 가닥의 그윽한 향기가 날아오자, 제비는 마치 흐릿한 기억 속의 어머니처럼 멍해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응? 들어와서 앉아라, 너희들은 모두 달리기에 지쳤다. -응? 갑자기 샤오린의 어머니가 그녀의 머리를 만지고 있는 것을 발견했다. 연희가 이렇게 가까이서 샤오린의 어머니를 본 것은 처음이라 얼굴이 예쁘고 몸매가 날씬하다고 생각했을 뿐이다. 더 중요한 것은, 그는 다른 따뜻함을 경험해 본 적이 없는 것 같다.

-응? 오, 안돼, 고마워, 아줌마. 안녕히 계세요, 아줌마. 안녕, 고바야시! -응? 말을 끝내고 그는 위층으로 뛰어갔다.

어둠이 내리자 달빛이 휘영청 밝다. 제비는 턱을 받치고 베란다에 기대어 생각에 잠겼다. 엄마가 아직 계시면 어떻게 될까? 샤오린의 엄마처럼 착해야 하나요?

셋;삼;3

홍수가 지나간 후 할아버지 할머니는 연희를 데리고 이곳에 정착하셨다. 정부 보조금과 살아남은 재산으로 연희와 기본생활을 지탱하면 충분하다. 아들을 잃은 고통은 영원히 메울 수 없지만, 이웃의 눈에는 노부부가 여전히 낙관적이고 행복하다.

-응? 샤 오 왕, 와 서 내 물고기를 사용해보십시오. -응? 듣자마자, 연희 할머니가 이웃들과 인사하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응? 할머니, 나는 아래층으로 내려가서 놀았다. -응? 이 틈을 타서 제비는 생선을 담은 그릇을 들고 아래층으로 뛰어갔다. 그는 아래층의 작은 방랑고양이에게 쓰러지고 싶어한다.

-응? 이 아이. 나는 아직 생선을 별로 먹어본 적이 없다. -응?

하지만 연이는 이따가 그녀가 돌아오면 할머니가 꼭 생선국 한 그릇을 데워 주신다는 것을 알고 있다.

아래층에서 고양이가 없어지자 샤오린은 굳게 닫힌 찻집에서 머리를 내밀었다. 들어와서 놀아요! -응? 。

제비는 마음대로 그릇을 책상 모퉁이에 놓았다.

샤오린은 그가 새로 산 팽이를 꺼냈다.

제비의 주의력은 팽이에 있지 않다. 그는 무심코 힐끗 보았는데, 뒷방의 창턱에 망원경 한 대가 있는 것을 보았다. 제비는 그녀가 박물관을 방문했을 때 한 명이 있었다는 것을 기억한다. 동창들의 재촉 때문에 그녀는 조금도 즐기지 않았다.

제비는 안경을 들어 그녀의 부엌을 바라보았다. 따끈따끈한 생선 국물이 여전히 뜨거운 열기를 뿜어내는 것을 보고 제비는 참지 못하고 혀를 핥았다.

갑자기 검은 그림자가 뛰어올라 그릇을 땅에 떨어뜨렸다. 제비가 망원경을 떨어뜨렸는데 검은 고양이가 생선을 먹고 있는 것을 뒤돌아보니 그런대로 만족스러웠다.

-응? 얘들아, 자야지. 제가 청소하겠습니다. -응? 샤오린의 어머니가 밖에서 들어왔다.

제비는 그녀에게 고마움을 표하고 위층으로 달려가 따끈따끈한 생선국을 생각했다.

-응? 어디 갔었어요? 이렇게 늦게 돌아왔다. -응?

-응? 고바야시의 집. -응?

-응? 남의 집에 가지 마라. -응?

-응? 왜요

-응? 그때가 되면 다른 사람의 돈을 잃어버리면 네가 훔쳤다고 생각할 것이다. -응?

-응? 그럼, 내가 왜 샤오팡네 집에 갈 수 있었지?

-응? 지금 너에게 말하는 것은 아직 늦지 않았다. -응?

샤오옌: 할아버지 할머니가 차를 좋아하는 이상 왜 샤오린의 찻집에 가 본 적이 없어요? 만약 그들이 차를 자주 마시러 가서 샤오린의 어머니와 친해지면, 나는 당연히 샤오린의 집에 가서 놀 수 있을 것이다.

-응? 내 아들을 죽였어? 당신은요? 너 이 여자? 그러나 제비는 꿈속에서 두 여자의 목소리를 어렴풋이 들었다. 하나는 할머니, 하나는 고바야시 같은 엄마였다.

제비가 단번에 앉자 두 사람의 목소리가 점점 작아져서 제비가 잘 들리지 않았다. 그는 가슴에 불길이 일었다고 느꼈고, 제비는 그의 아버지를 위해 진상을 찾기로 결심했다.

다섯;오;5

밤, 조용해. 찬바람이 복도를 지나자 연희는 차근 계단을 내려갔다. 그는 자신의 숨소리만 들을 수 있다. 호기심이 꽁꽁 얼어서 무감각한 두 발을 작은 석두 데리고 찻집 앞에 오게 한 것이다. -응? 고바야시? 그는 속삭임처럼 낮은 소리로 울었다. 그는 몸을 문에 붙이고, 귀는 문에 붙이고, 수도꼭지의 소리와 심장 박동 소리만 들을 수 있었다.

-응? 끼익 _ _? 문이 열렸는데 일부러 잠긴 것 같은데 괜찮아요. 연희가 살금살금 걸어 들어갔다. 화장실의 등불만 켜져 있다. 누군가 목욕하고 있는 것 같아요.

제비는 곧장 고바야시 엄마의 침실로 들어가 그의 무거운 숨소리를 동반했다.

그는 한눈에 망원경을 보았다.

-응? 그녀는 분명히 우리를 감시하고 있을 것이다. 흥! -응? 그는 생각했다. 이번에 사택에 잠입하는 것이 일리가 있는 것처럼, 그는 이 방 안의 물건을 거리낌 없이 뒤적거리며 단서를 찾을 수 있기를 희망했다.

그가 침상장을 열었을 때, 손이 두 조각을 만졌는데, 지난번에 고양이에게 깨진 그릇이었다.

-응? 이 여자는 깨진 그릇도 얻기 어렵다. -응? 그는 거들떠보지도 않는다.

나는 누렇게 변한 일기장 한 권을 꺼내 펴서 실행 대본이 가득 적혀 있었다. 밤빛으로 제비는 글자 속의 행간의 뜻을 어렴풋이 알아듣는가? 연희? 두 글자.

-응? 봐라, 이것은 틀림없이 그가 우리 집을 감시하고 있다는 증거일 것이다! -응? 연희가 만족했다.

몸을 돌리자 제비는 샤오린이 잠옷을 입고 침실 입구에 서 있는 것을 발견했다.

제비는 승리한 장군처럼 높은 곳에서 내려다보며 말했다. 비켜?

여섯;육

-응? 생각지도 못했어요! 생각지도 못했어요! 아아! 이 고집이 센 아이. -응? 할머니는 돋보기를 들고 일기를 읽으면서 눈물을 글썽이셨다.

할머니는 연희의 머리를 만지며 천천히 이야기를 하나 하셨다.

제비의 어머니는 주문인데, 그녀는 마을에서 가장 아름다운 소녀 중 한 명이다. 연희의 아버지와 어머니는 모두 20 대 초반으로 열애 중이다. 연희의 할아버지 할머니도 처음에 미래의 며느리에 대해 매우 만족하다가 나중에 점쟁이를 찾았다. 그렇게 나쁘지 않아요. 나는 놀라서 그 두 사람이 우연히 만났다. 연희의 할머니는 그들의 결혼을 단호히 반대하셨다.

두 사람이 사적으로 혼인증을 받으러 간다는 것을 누가 알았겠는가, 주문이 임신했다. 연희의 할아버지 할머니는 마지못해 이 혼사에 동의하셨다.

연희가 한 살 때 홍수가 났다. 제비의 아버지가 제비를 안고 소리를 질렀을 때: 꼭대기층으로 가라. -응? 시간. 주문의 첫 번째 생각은 가족사진을 받는 것이다. 그래서 그녀는 결국 꼭대기층으로 달려갔다. 그녀가 꼭대기 층에 다다르려고 할 때, 홍수가 야수처럼 몰려와 그녀를 삼켰다. 제비의 아버지는 즉시 물에 뛰어들어 주문을 구했다. 그는 기적적으로 주문을 해안으로 끌고 갔지만, 자신은 홍수로 익사했다.

연씨 할머니는 주문씨를 어리석은 여자라고 꾸짖으셨는데, 결정적인 순간에 도망가지 않고 가족사진을 받으러 가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가족명언) 그는 또한 그의 아들 주를 죽였다고 말했다. 결국 주문은 집에서 쫓겨났다.

사실 연희의 할머니도 착한 여자여서 차마 이 어린 여자를 과부로 만들 수가 없었다.

그러나 연희의 할머니는 이 여자가 이렇게 고집을 부릴 줄은 몰랐다.

그녀는 이 여자가 떠날 때 이미 두 번째 손자가 있을 줄은 몰랐다. 그녀는 샤오린이 주문이 다른 사람과 결혼한 후의 아이라고 생각했다.

모든 것이 정상입니까?

일곱

시내 중심가에 다섯 식구의 찻집을 열었다.

그러나 경찰차 한 대가 곧 왔다.

여덟;팔

여섯 식구의 찻집이 점점 번창하고 있다.

원래 그날

몇 년 전 홍수의 생존자 한 명이 경찰차에 앉아 기억이 막 회복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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