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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교의 10 대 법계, 정사 장엄함은 무슨 뜻입니까?

모든 법과 법은 일률적으로 평등하고, 10 법계는 정의와 장엄함에 따라 평등하며, 모두 자신의 본성에 의해 실현되며, 모두 자신의 본성에 의해 드러난다. 부처님, 이 때 이름을 붙이면 우리는 기다릴 것이다. \ "당신은 불법을 알고, 법을 그리면 평등할 수 있다. 불법을 아는 것으로, 얕지도 깊지도 않고, 깊지도 얕지도 않고, 얕지도 않고 깊지도 않다. 따라서, 바람직하지 않은 것은 이에 따라 처리하는 것이지만, 사실은 그렇지 않다. 그러나 중생을 끌어들이고 진보를 인도하기 위해 우리는 얕은 깊이와 각종 장엄한 것을 가정해야 한다. 그래서, 당신은 그 단계를 깨뜨릴 수는 없지만, 또한 이름입니다. 클릭합니다 \ "당신이 불법을 이해한다면, 한 가지 방법은 택과 평정을 다할 수 있다. 불법을 알고, 얕지도 깊지도 않고, 깊지도 얕지도 않고, 얕지도 깊지도 않다. " 이것은 진실을 너에게 말하는데, 불법은 정말 얕지 않다. 만약 당신이 얕고 깊다고 생각한다면, 그것은 여전히 당신의 집착이고, 집착은 얕고 깊습니다. 이별에 집착하면 모든 법이 평등하고 천박한 질서가 없다. 시간도 없고 깊이도 없다. 왜요 모든 것은 하나에 속하고, 머리에 속하며, 모든 것은 스스로 밝혀진다. 어떻게 불평등할 수 있지? 모든 법법은 평등하고, 10 법계는 정의에 따라 엄숙하고 평등하다. 모두 자신의 본성에 의해 깨달은 것이고, 자신의 본성에 의해 드러난다. 그것이 네가 부처님의 말을 진정으로 이해하는 이유이다. 모든 법률에서 한 가지 방법을 선택합니다. 이것이 바로' 화엄경' 이 말하는' 하나는 많고, 많으면 하나',' 하나는 모든 것, 모든 것이 하나다' 이다. 피곤해 죽겠어요. 뭐죠? 마음의 본성이든 아니든, 어떤 방법이든, 네가 자세히 연구하면 결국 자성으로 돌아간다. 자성은 평등이므로 평등이라고 한다. 무한생명 고전' 은 우리에게 배우는 일반적인 절차를 가르쳐 주는데,' 무한생명 고전' 의 제목은 매우 만족스럽다. 불설' 은 일반적으로 석가모니버가 말한 것, 즉 무량수경, 아미타불경, 관무량수경이다. 삼경 모두 불설이 있다. 그 부처는 석가모니버를 가리키는 것이 아니라 제 10 대 모든 부처를 가리킨다. 제불은 중생을 위해 무량수경, 아미타불경을 말한다. 그래서 다른 불경과는 다른 의미를 가지고 있다. 대승' 이란 마음이 무한하여 법계의 중생에 보편성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무한한 생명과 장엄함" 은 우리가 원하는 것이다. 찾는 것은 성덕의 완벽한 표현이다. 성덕은 끝이 없다. 장수, 무한한 생명, 무한한 지혜, 무한한 빛, 무한한 덕행과 능력으로 표현된다. 모든 것이 무한하다. 점잖은 것은 사물의 아름다움, 아름다움, 흠 없는 것, 점잖고 바람직한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아름다움명언) 어떻게 찾죠? 청정심, 평등심, 각오심, 각오는 잃지 않고 이 세 가지 방법으로 구한다. 그러므로' 순수평등감' 은 우리의 수행을 지도하는 총강령이다. 깨끗하고 평등 한 수면을 취하면 길고 엄숙한 삶을 살아야합니다. 이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고전에는 인과가 있고, 사물이 있고, 성상이 있고, 고전은 완전하든 아니든 정말 완전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네가 법을 하나 그리면, 가난할 수 있고, 모두 합법적인 평등에 속한다. 불교도들은 모든 법이 평등하다는 것이 바로 이 이치라고 말한다. 성평등뿐만 아니라 위상평등, 기능평등도 있습니다. 우리 대부분은 볼 수 없습니다. 우리 대부분은 성평등과 불평등을 가장 많이 인정할 수밖에 없다. 나는 부처와 다르게 생겼는데, 어떻게 평등할 수 있단 말인가? 우리도 불평등한 역할을 하고 있다. 이런 불평등은 도대체 어디에서 오는 것입니까? 망상과 집착은 타고난 것이고, 망상과 집착은 거짓이며, 사실이 아니다. 집착망상은 평등하다. 집착망상이 변하면 상이 변하는 것이 마치 불상과도 같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세속 점쟁이들은 종종 "만남은 마음대로 변한다" 고 말한다. 부처님의 출현은 어떻게 이루어졌습니까? 불심은 깨끗하고, 불상은 청정한 마음으로 깨달는다. 우리는 망상을 버리고, 내려놓고, 마음이 깨끗하고, 상불처럼 보이고, 상평등을 나타냈다. 진짜 평등, 가짜 불평등, 거짓입니다. 보다시피 불법은 얕지도 깊지도 않고, 깊지도 얕지도 않고, 얕지도 않고, 깊지도 않다. 고전을 배우려는 사람은 반드시 이 말을 기억해야 한다. 그래서 불법은 깊고 얕을 수 있고, 길고 짧은 이야기도 있고, 불편함도 없다! 그러나 너는 반드시 교학 실천을 좋아해야 한다. 만약 네가 가르치는 연습만큼 좋지 않다면, 즉 경전을 읽는 것은, 네가 연설할 때 이렇게 순조롭게 올 수 없을 것이다. 너는 반드시 스스로 해야 한다. 너는 반드시 실천에서 부처의 이론과 경지를 증명해야 한다. 그래야 그것이 자연에서 왔다고 말할 수 있다. \ "따라서, 그 위상을 취하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지만, 사실은 그렇지 않다. 성구에서 "그리고 안" 이라는 단어는 우리에게 사진을 찍지 말고 사진을 찍지 말라고 가르치는 것을 의미한다. 취하고, 취하면 분리되고, 견지하면 견지한다. 매사에 갈라져서는 안 되고, 집착해서는 안 된다. 세계 불법뿐 아니라 불법에서도 진실을 볼 수 있게 해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별에 빠지면 볼 수 없고, 정말 볼 수 없고, 보는 것은 모두 거짓이다. 불교는 우리에게 이치를 주었으니, 우리는 믿어야 한다. 클릭합니다 그러나, 중생을 끌어들이고 진보를 계발하기 위해서, 우리는 천박한 깊이와 각종 장엄한 것을 가정해야 한다. 그래서, 당신은 그 단계를 깰 수는 없지만, 또한 이름입니다. 너 자신이 좋다. 수행에 정말 많은 노력을 기울여야 자신감과 평등의 순수함을 얻을 수 있다. 불법리는 잘 말했다. 수행은' 전식을 지혜로 삼는다' 는 것을 기초로 해야 한다. 이것은 법향종이 말한 것이다. 수행의 가장 중요한 원칙은 식견을 지혜로, 팔식을 사지로 하는 것이다. 지식을 지혜로 바꾸는 것은, 어떤 것은 상향 변환 때문이고, 어떤 것은 상향 변환 때문이라는 것을 알아야 한다. 만약 과일이 돌아온다면, 우리는 아랑곳할 필요가 없다. 과일은 자연히 돌아간다. 중요한 것은 상향적인 전환이다. 위로 회전하는 두 가지 유형은 무엇입니까? 6, 7 은 위로 돌고, 5, 8 과는 위로 돌고, 처음 5 식견과 알레예는 위로 도는 열매다. 이로써 법문 수행자의 수행은 7 식식을 6 식견으로, 6 식식을 묘관지혜로, 7 식식을 평등지혜로 바꾸는 데 중점을 두고 있음을 알 수 있다. 여섯 번째 지식은 분리이고, 일곱 번째 지식은 견지이다. 일곱 번째 지식은 네 가지 큰 고민이 종종 병행하고, 견지하고, 굳건히 견지한다는 것이다. 칠식을 등치로 만들고, 만물이 다르면 마음은 곧 기다린다. 모든 것이 똑같습니다. 관찰은 훌륭합니다. 뭐가 보여요? 모든 법칙은 같고, 법칙은 평등하며, 관찰은 기묘하다. 6, 7, 2 각은 망상적인 집착이고, 6 각은 망상적인 집착이고, 7 각은 집착이다. 이 경전에서 부처는 삶이 없는 생활은 망상에 집착하는 것이라고 우리에게 말했다. 중생의 경지가 아직 바뀌지 않았을 때, 범부, 2 대, 권교제. 이런 사람에게는 자비롭고 교묘하게 유도해야 한다. 얕은 깊은 순서를 가정해 봅시다. 이 얕은 깊은 순서는 무엇입니까? 오도불, 삼도불, 얕고 깊다. 작은 곱셈 에서, 4 과일 4 방향 이있다; 대승에는 5 1 종류가 있는데, 각각 편지, 생활, 행, 방향은 모두 부처가 가정한 얕은 층과 깊은 층이다. 과일증에는 여러 가지 성대함이 있다. 각종 성대함은 무엇입니까? 마음대로 고치다. 너의 마음이 다르면, 외적 경지가 변하고, 모든 것이 진리에 따라 변한다. 이것은 당신의 몸입니다. 만약 너의 몸이 바뀌면, 너의 외모도 바뀔 것이다. 사람의 마음은 나날이 깨끗하고, 날이 갈수록 자비롭고, 그의 외모도 점차 변해 보살처럼 되고, 다른 사람은 보기만 해도 즐거워진다. 만약 네가 매일 질투하고, 매일 하늘을 원망하면, 그의 모습이 바뀌고, 천천히 아수로와 나찰이 될 것이다. 사람은 공포를 보면 두려워하고, 마음을 따라 돌린다. 이 긍정적 인 보고서는 변화하고 있으며 환경도 변화하고 있습니다. 환경은 보도와 일치하고, 보도는 정면 보도와 함께 방향을 바꾸었다. 이곳 사람들은 착하고 성실하며 성숙합니다. 이곳은 자연재해와 인화가 없어 생활 환경이 좋다. 많은 외국인들이 싱가포르의 이 곳을 부러워한다. 너는 왜 이곳을 좋아하니? 이 지방의 국민들은 순박하고 법을 준수하는 것이지, 다른 지역과 비교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다. 싱가포르는 작지만 세계의 모범 도시라고 할 수 있다. 이것은 사실이다. 얼마나 많은 나라가 여기에 와서 싱가포르를 배우고 싶어하는 것이 옳다. 모든 사람이 법을 지킬 수 있고, 이 사회는 안정되고, 사회 안정은 번영할 수 있고, 백성들은 편안하게 살면서 즐겁게 살 수 있고, 행복한 생활을 할 수 있다. 불교가 우리에게 알려준 것은 이것보다 더 깊다. 불교는 모든 중생을 자발적이고, 선하고, 현혹하게 하는데, 이것은 세상의 법과 비교할 수 없는 것이다. 이로써 불교의 많은 얕은 심층계는 모두 가설적이며, 경서에도 늘' 스명' 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 lt/SP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