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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명 상하도를 모방하다

1 .. 청명 상하도 작문 450 (모방 제 27 과) 은 일요일로 며칠째 이렇다. 갑자기 큰비가 억수로 쏟아지고 햇빛이 찬란하다. 우리 가족은 마침 이런 날씨를 선택해 회의장에 와서 감동적인' 청명 상하도' 를 참관했다. 그래서 우리는 이 아기를 너무 보고 싶었기 때문에 비가 그치고 날씨가 맑았던 이런 이상한 날씨를 참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길을 따라 운전, 걷기, 버스를 타고 마침내 최초의 장소로 왔다. 우리는 카운터에서 통화용 이어폰을 빌려 그림을 구경하기 시작했다.

우리 엄마는 설명을 들으면서 나에게 말했다. "'청명상하도' 원도는 장택단화로 그렸는데, 나중에는 많이 그렸지만 장택단화는 잘 되지 않았다."

아버지는 또 "이 그림은 그리는 데 10 년이 걸렸다" 고 덧붙였다.

청명상하도' 는 그림이' 이동' 하는 것을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노점상이 파는 소리와 마차가 지나가는 소리까지 들을 수 있다. 마치 만화 애니메이션과 같다.

현장에는 간판을 든 직원이 많이 있습니다. 우리 아이들이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도록 조용히 말씀해 주세요.

이렇게 큰 화면을 본 것은 이번이 처음이고, 움직이는 소리가 나는 화면을 본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나는 위대한 영화 한 편을 완성하는 것이 정말 어렵다는 것을 알게 되었기 때문에, 나는 나쁜 날씨를 견디고 싶다.

2.' 청명상하도' 는' 청명상하도' 와 같은' 청명상하도' 에 관한 역사상의 전설이 있다. 명나라에는 모회고라는 저급 관리가 있다.

그의 집에는 삼보가 있다. 하나는 청명 상하도, 하나는 옥환의' 눈 한 줌', 세 번째는 미첩 설연이다. 공교롭게도, 모씨네는 장인이라 불리며, 스승을 배신하고 간적 엄송의 문하에 피신하여 엄송을 위한 계획을 세우고 모회고의 삼보를 가져가야 한다.

엄송은 먼저 모회고를 청명 상하도에 명령하도록 사람을 보냈다. 모회고는 그림을 내놓으려 하지 않지만, 연의 송을 불쾌하게 할까 봐 두려워한다. 결국 그는 사람들에게 한 부를 베껴 써서 엄송에게 보낼 수 밖에 없었다. 이 일이 당진에게 목격된 것을 누가 알았겠는가, 엄송에게 말했다. "그림 속의 참새가 왜 이렇게 작아서 기와를 두 개 덮을 수 있단 말인가?" " 장택단은 절대 이렇게 부주의하지 않을 것이다. 그는 분명히 복제품이다. ""

엄송은 듣고 크게 화를 내며 모회고의' 통일' 이라는 죄명으로 감옥에 들어갔다. 다행히 모씨네는 모성이라는 가족 성원이 있는데, 모와이처럼 생겼고, 혼자 주인을 죽음의 손에서 구해낼 의향이 있다.

모회고는' 청명 상하도' 를 찍고 피했다. 이런 식으로 청명 상하도는 보존되었다.

이 전설은 청대 연극가 이어가 쓴 것으로 도처에서 공연한다. 이야기는 전설이지만 청명상하도는 줄곧 보물로 여겨졌음을 보여준다.

3. 청명상하도를 모방하여 명화를 써서' 청명상하도' 의 전설을 묘사하는데, 명명 () 에는 모회고 () 라는 저급 관리가 있다.

그의 집에는 삼보가 있다. 하나는 청명 상하도, 하나는 옥환의' 눈 한 줌', 세 번째는 미첩 설연이다. 공교롭게도, 모씨네는 장인이라 불리며, 스승을 배신하고 간적 엄송의 문하에 피신하여 엄송을 위한 계획을 세우고 모회고의 삼보를 가져가야 한다.

엄송은 먼저 모회고를 청명 상하도에 명령하도록 사람을 보냈다. 모회고는 그림을 내놓으려 하지 않지만, 연의 송을 불쾌하게 할까 봐 두려워한다. 결국 그는 사람들에게 한 부를 베껴 써서 엄송에게 보낼 수 밖에 없었다. 이 일이 당진에게 목격된 것을 누가 알았겠는가, 엄송에게 말했다. "그림 속의 참새가 왜 이렇게 작아서 기와를 두 개 덮을 수 있단 말인가?" " 장택단은 절대 이렇게 부주의하지 않을 것이다. 그는 분명히 복제품이다. ""

엄송은 듣고 크게 화를 내며 모회고의' 통일' 이라는 죄명으로 감옥에 들어갔다. 다행히 모씨네는 모성이라는 가족 성원이 있는데, 모와이처럼 생겼고, 혼자 주인을 죽음의 손에서 구해낼 의향이 있다.

모회고는' 청명 상하도' 를 찍고 피했다. 이런 식으로 청명 상하도는 보존되었다.

이 전설은 청대 연극가 이어가 쓴 것으로 도처에서 공연한다. 이야기는 전설이지만 청명상하도는 줄곧 보물로 여겨졌음을 보여준다.

청명 상하도' 는 중국 회화 역사상 가장 유명한 사회 풍속화이다. 그것은 길이가 2525 센티미터이다. 이 작은 구도에는 500 여 명, 20 여 척의 배, 20 여 대의 차, 50 여 마리의 소, 말, 당나귀 등 가축, 농가 푸른 나무, 산천강, 모든 것이 분명하고 자연스럽고 이미지가 실감난다. 이것은 화가 장택단이 오랫동안 생활에 대한 관찰이 진지하고 심오하며 뛰어난 표현 기교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화가는 청명절을 통해 베이징 개봉 (오늘 개봉시) 인민의 성황을 생동감 있게 묘사했다. 그림의 시작 부분에서 사람들은 사방팔방에서 상하진으로 모였는데, 가마를 탄 사람, 차를 탄 사람, 짐을 실은 당나귀가 있었다. 그들은 왁자지껄하고 매우 활발하다.

성문으로 통하는 거리에는 가마에 앉아 있는 여인, 갈색 머리를 쓴 소달구지와 차량 행렬이 있었다. 거리 양쪽에는 각종 상점, 노점, 임시 공사장이 있다. 사람들은 모두 차 만들기, 채소 판매, 약 판매, 점쟁이, 활 판매, 천 판매, 과일 판매, 이발, 심지어 다른 사람에게 글을 쓰는 것과 같은 자신의 사업을 가지고 있다. 번화가에 접근하기 위한 전주곡이다. 모든 것이 있고 다양하다.

길목은 상업 번화가입니다. 상가 간판은 다양합니다. 예를 들면' 페인트 단향향',' 왕씨 나금사점',' 영응씨병',' 조태성의 집' 등 ... 상점이 많아서 매우 시끌벅적하다. 사거리의 모퉁이에는 또 다른 광경이 있다: 이야기꾼과 마술을 부리는 사람.

거리에는 공무원, 신사, 상인, 뱃사공 등 다양한 신분의 사람들이 많다. 그들은 행동이 다르고 제각기 제각기 행동한다. 이 인물들은 매우 섬세하고 표정이 풍부하다.

이 작은 화권은 내용이 매우 풍부해서 정말 눈코 뜰 새 없이 많다. 청명절을 통해 북송 도성 청하 지역 인민의 풍속 습관, 생활 장면, 건축 지형을 실감나게 반영해 북송의 생활로 이끌었다.

그것은 중국 고대 회화 예술 중 가장 걸출한 사실작품일 뿐만 아니라 중국 역사 사회학 고대 건축가의 연구에도 중요한 가치가 있다. 장 선택 끝: 생졸년 알 수 없음, 단어 긍정적, 단어 문우, 오동 (오늘 산둥 여러 도시) 사람.

그는 북송 말년에 살면서 송휘종 한림화원에서 일한다. 풍속화, 특히 바닥, 집, 나무, 인물을 잘한다.

청명 상하도' 는 그의 대표작으로 선화내부에 소장된 적이 있다. 또 다른 작품은' 김명지 입찰도' 이자 예술 걸작이다.

중국과 외국으로 유명한' 청명 상하도' 는 중국 예술의 보고에서 불후의 보물이다. 이 그림은 실크 수묵의 옅은 색의 긴 두루마리로, 산점 투시의 구도 방법을 채택하여 복잡하고 복잡한 풍경을 통일되고 변화무쌍한 화면으로 끌어들인다.

북송 풍속화' 청명 상하도'. 저자 장 선택 끝, 단어 올바른 길, 오동 (오늘 산둥 여러 도시) 사람.

송휘종은 궁중 화가이다. 소년 때, 카이 펑 (오늘 허난 카이 펑) 도성에 가서 책을 읽는다. 이후 그림 그리는 법을 배웠고, 특히 선박화차, 도시다리 그리기, 곽정 그리기, 결혼 창업을 했다.

청명 상하도' 는 그의 대표작으로 선화내부에 소장된 적이 있다. 비단서, 연한 색, 길이 24.8cm, 너비 528.7cm, 현재 베이징 고궁박물원을 소장하고 있습니다.

이 그림은 청명절에 북송 도성 양강과 강 양안의 번화한 광경과 자연 풍경을 묘사하였다. 작품은 장권 형식으로 산점 투시의 구도 방법을 채택하여 복잡하고 복잡한 풍경을 통일되고 다양한 화면으로 끌어들인다. 그림 속 인물 500 여 명, 옷차림, 표정, 각종 활동, 극적, 구도 밀집, 리듬 운율 변화, 필법이 교묘하다.

전체 화면은 세 단락으로 나뉜다. 첫 번째 단락, 청경 시골 봄빛: 소림 안개 속에는 초가집, 초교, 흐르는 물, 늙은 나무, 작은 배 몇 개가 있다.

이삿짐꾼 두 명이 숯을 실은 당나귀 다섯 마리를 쫓아가서, 그들은 시내로 들어갈 것이다. 유림 한 조각, 가지 끝에 은은한 녹색이 드리워져 있어 봄추위가 가파르지만 이미 봄이 대지에 돌아왔다고 느끼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길가의 가마에서 한 여자가 안에 앉아 있었다. 가마의 꼭대기에는 버드나무와 꽃이 장식되어 있고, 가마의 뒷꿈치는 기수와 가마꾼과 함께 베이징 교외에서 산책을 하고 성묘를 한다.

환경과 인물에 대한 묘사는 청명절의 구체적인 시기와 풍습을 밝히고 그림 전체를 위해 막을 올렸다. 중간, 바쁜 강 부두: 개강은 북송 전국 물운의 중추, 상업교통의 요로이다. 그림에서 볼 수 있듯이 인파가 밀집하고, 식량선이 운집하고, 찻집에서 쉬고, 점쟁이를 보고, 식당에서 밥을 먹는 사람이 있다.

그리고' 왕씨 종이마점' 은 제물을 파는 성묘인이다. 강물의 배는 앞뒤가 연결되거나, 섬세한 사람이 견인하거나, 뱃사공이 노를 젓는 것을 오가는 경우가 많다. (아리스토텔레스,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강명언) 어떤 것은 화물을 가득 싣고, 역류하여 올라가고, 어떤 것은 긴장하게 정박하여 하역한다. 강을 가로지르는 것은 대형 목조 아치 다리로 구조가 정교하고 모양이 아름답다.

무지개처럼, 옛 이름은 홍교이다. 큰 배 한 척이 다리를 건너기를 기다리고 있다.

뱃사공은 대나무 장대로 지탱한다. 긴 막대로 다리를 낚아채다. 삼끈으로 배를 끌고 있다. 몇몇 사람들은 배가 통과할 수 있도록 돛대를 내려놓느라 바쁘다. 이웃 배의 사람들도 무언가를 외치고 있는 것처럼 손가락질하고 있다.

배 안팎은 모두 이 배를 위해 다리를 건너느라 바쁘다. 다리 위의 사람들도 방법을 강구하여 강을 건너는 긴장감을 쥐고 있다.

4. 청명상하도를 소개하는 짧은 글을 쓴다. 24. 청명 상하도는 숨겨져 있다. 서로 덮고 서로 비친다.

종횡으로 엇갈리다: 논간 오솔길이 종횡으로 엇갈리는 것을 가리킨다. 돈, 장소 중앙의 남북 방향으로 오솔길; 이상하게도, 부지 중간에 물건이 향하는 오솔길.

분산: 인터리빙이 복잡합니다. 들쭉날쭉함: 길이, 높이, 크기.

본 과는' 구류류' 를 참고하여 높낮이가 있다. 찻집: 찻집.

좋아: 좋아. 교통: 차는 흐르는 물과 같고, 말은 용과 같다.

많은 차마나 차량을 묘사하여 왕래하다. 저택: 큰 집을 가리킨다.

줄과 줄: 물고기 비늘, 빗살처럼 하나씩 배열한다. 이 단원에서는 밀집된 주택에 대해 설명합니다.

시장 로고: 상점 문 앞에 걸려 있는 뚜껑을 말합니다. 사농공상: 사지사; 농업은 농민을 가리킨다. 노동자는 장인을 가리킨다. 상업은 상인을 가리킨다.

일반적으로 각 업종의 사람을 가리킨다. 어깨 대 어깨: 어깨 대 어깨, 발 대 발.

사람을 많이 묘사하여 매우 붐비다. 갑작스레: 소리의 갑작스러운 중지를 묘사한다.

이곳의 화면이 갑자기' 청명 상하도' 를 잃어버렸는데, 북송 화가 장택단 유일한 걸작으로 현재 베이징 고궁박물원에 숨어 있다. 장택단은 오동 (오늘 산둥 제성) 에서 태어났다.

초창기에 구경에서 공부했고, 후학회화를 배웠고, 송휘종 조제 통치 기간 (1101-11 중국화는 궁전 계단식 논집 등의 주제, 특히 화선, 차, 상점, 다리, 거리, 흉벽 등을 표현하는 데 사용되는 획과 자를 그리는 기법이다.

그의 그림은 독특하고 독특하다. 장택단의 그림은 대부분 비교적 흩어져 있어,' 청명 상하도' 만이 잘 보존되어 있다.

이 그림은 높이가 25.5cm 이고 길이가 525cm 입니다. 이 그림은 청명절에 구경의 번화함을 묘사하며, 구경의 그해 번화한 증거이자 북송시의 경제 상황을 묘사한 것이다.

이 그림을 통해 우리는 북송의 도시 면모와 당시 각계층 사람들의 생활을 알게 되었다. 결론적으로' 청명 상하도' 는 역사적 가치가 매우 높다.

북송 시대에는 베이징이 매우 번영하여 네 개의 강이 도시를 가로질러 지나가고 네 개의 육로가 지나갔다. 전국 수륙교통센터로 상업발전이 전국 1 위를 차지했는데 당시 인구가 1 만 명을 넘어섰다. 경성에는 시끌벅적한 장터, 각종 점포, 심지어 야시장까지 있다.

설이나 명절이 되면 경성은 더욱 시끌벅적하다. 장택단은 베이징의 번화함을 표현하기 위해 청명이라는 중요한 명절 장면을 선택해 59 회 공연을 진행했다.

청명 상하도' 는 북송 도성의 수륙교통과 바쁜 시장을 집중적으로 표현했다. 청명 상하도의 중심은 무지개 모양의 다리와 교두보 거리의 거리로 구성되어 있다.

언뜻 보면 혼잡하고 혼란스럽다. 자세히 살펴보면, 이 사람들은 서로 다른 업종의 사람들이며, 각종 활동에 종사한다. 다리 서쪽에는 노점상과 많은 관광객이 있다.

노점에는 칼, 가위, 잡화가 있다. 차를 파는 사람도 있고 점쟁이도 있다.

많은 관광객들이 다리 옆의 난간에 기대거나 손가락을 가리키거나 강을 오가는 배를 보고 있다. 다리 한가운데 있는 인도에는 사람들로 북적거리는 인파가 있다. 차를 타는 사람, 말을 타는 사람, 짐을 나르는 사람, 당나귀를 쫓는 사람, 화물을 운반하는 사람, 외발자전거를 밀는 사람 ... 다리의 남쪽은 거리와 연결되어 있다.

거리 양쪽에는 찻집, 술집, 전당포, 작업장이 있다. 거리 양쪽의 공터에 큰 우산을 쓰고 있는 장사꾼들이 많다.

거리는 동쪽으로 서쪽으로 뻗어 성외의 조용한 교외까지 뻗어 있지만, 거리에는 여전히 행인이 있다. 화물을 나르는 사람도 있고, 소달구지를 몰고 물건을 배달하는 사람도 있고, 당나귀를 몰고 트럭을 끌고 가는 사람도 있고, 강을 멈추고 경치를 보는 사람도 있다. 강에 오가는 배가 많아서 천돛의 경주라고 할 수 있다.

어떤 사람은 부두 근처에 정박하고, 어떤 사람은 강에서 주행한다. 일부 큰 배들이 과부하되어 선주들은 많은 추적자들을 고용하여 그들을 끌고 왔다.

화물을 실은 큰 배 한 척이 이미 다리 밑을 지나갔고, 곧 교동을 통과할 것이다. 이때 이 큰 배의 뱃사공은 매우 바쁘다.

어떤 사람들은 캐노피 꼭대기에 서서 돛을 내려놓았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배 옆에서 힘껏 장대를 지탱하고 있다. 어떤 사람들은 배가 물과 함께 안전하게 통과할 수 있도록 다리동의 천장을 긴 막대로 받치고 있다. 이 긴장된 장면은 다리 위의 관광객과 인근 뱃사공의 주의를 끌었고, 그들은 옆에 서서 환호했다.

청명 상하도' 는 강가의 바쁘고 긴장된 교통 광경을 생동감 있게 묘사하여 이 그림에 더 많은 생기를 더했다. 장택단은 높은 예술 개괄력을 가지고 있어' 청명 상하도' 가 높은 예술 수준에 이르렀다.

청명 상하도' 의 내용이 풍부하고, 인물이 많고, 규모가 크며, 모두 전례가 없다. 청명 상하도' 화면은 밀집하고 질서 정연하며 조용한 교외에서 번화한 도시 거리까지 곳곳에서 사람을 매료시킨다.

북송 이전에 중국 인물화는 종교와 귀족 생활을 위주로 했다. 장택단은 한림화원에서 일하지만 작품은 모두' 원체화' 또는' 원화' 라고 불리지만, 그는 붓을 각계층 사람들의 생활로 뻗어 도시와 농촌의 생활을 묘사한 사회풍속화를 창작했다.

청명 상하도' 는 다양한 인물을 많이 그렸다. 그리고 장택단의 각 캐릭터의 동작과 표정은 모두 생동감이 있다.

이것은 장택단의 생활이 매우 풍부하고 창작 기교가 매우 능숙하다는 것을 충분히 보여준다. 대표작' 청명상하도' 는 도시광장 남동쪽 코너에 위치한 랴오닝 성 박물관에 위치하고 있으며 10 월 중순 165438 에서 성대하게 개막된다.

그때 심양에서 6 년을 산 국보' 청명 상하도' 가' 성친' 으로 돌아온다. 청명 상하도' 가 나온 지 거의 900 년 만에 기복이 심해 후세 사람들에게 많은 수수께끼가 남았다.

9 월 13 일 기자는' 청명상하도' 의 생애와 거의 알려지지 않은 경험인 장택단,' 청명상하도' 작가, 북송 화가, 오동 (오늘 산둥 여러 도시) 을 조사했다. 초창기에 구경 (이 하남 개봉) 에 재학한 후 그림을 배웠다.

북송 혜종 시대에는 장택단이 한림화원에서 일하여 궁전, 특히 배, 가게, 다리, 거리, 흉벽을 그리는 데 능하였다. 나중에 "나는 집을 잃고 그림을 팔아 생계를 이어가며' 서호 경매도' 와' 청명 상하도' 를 썼다.

청명 상하도' 는 북송선화와 내부에 소장된 적이 있다. 높이가 24.8cm 이고 길이가 528.7cm 인 연한 색의 실크 복제품입니다. 원작은 현재 베이징 고궁박물원에 숨겨져 있다. 청명상하도' 는' 도쿄꿈화록',' 성적부',' 변도부' 의 가장 좋은 예증으로 역사적 가치가 매우 높다. 그것은 오랫동안 전해져 온 중국 고대 풍속화를 계승하고 발전시켰으며, 심지어 북송 초년의 역사적 풍모를 물려받았다.

5. 청명 상하도 300 자 [청명 상하도 300 자] 송대에는 장택단이라는 화가가 있었는데, 청명 상하도에 300 자를 썼다. 그는' 청명 상하도' 에서 명화 한 송이를 그렸다. 이 그림은 길이가 528cm, 높이가 24.8cm 로 북송 도성의 번화한 광경을 묘사했다. 이 그림은 지금으로부터 이미 800 여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지금까지도 여전히 베이징 고궁박물원에 온전하게 보존되어 있다. 장택단은 이 그림에 많은 심혈을 기울였다. 이 그림만 해도 500 여 명의 인물이 있다. 농촌에서 온 농민, 배를 떠는 뱃사공, 각종 장사를 하는 노점상, 수염을 기르고 있는 도사, 강호를 걷는 의사, 관원, 학자 ... 360 줄, 어떤 줄의 숫자도 위에 그려져 있다. 초등학교 2 학년 작문' 청명 상하도 300 자'. 페인팅 시장은 정말 시끌벅적하다. 거리에는 상점, 작업장, 식당, 찻집이 있고, 다양한 간판이 걸려 있다. 사람들은 다른 형식으로 왔다갔다한다. 그림에서 이 사람들 중 일부는 1 인치도 안 되고, 일부는 녹두 크기밖에 없다. 청명 상하도' 는 800 년 전 고도와 당시 일반인들의 생활상태를 보여준다.

진 선생님, 역장

6. 250 자 안팎의 작문을 한 편 써서 중국의 전 세계 10 대 명화 중 하나인' 청명 상하도' 중 한 곳을 묘사한다. 북송의 풍속화이자 북송 화가 장택단이 본 유일한 걸작이다. 국보입니다. 현재 베이징 고궁박물원에 있습니다.

청명 상하도' 는 폭이 25.2cm, 길이가 528.7cm, 실크본 컬러입니다. 작품은 장권 형식으로 중국 북송 시대 12 세기 변경의 도시 모습과 당시 각계층 사람들의 생활 상황을 생생하게 기록했다. 그것은 당시 창경의 번영에 대한 증거이자 북송시의 경제 상황을 묘사한 것이다. [

이것은 중국과 세계 회화사에서 유일무이하다. 5 미터 길이의 그림 속에는 소 노새 당나귀 등 가축, 자동차, 가마, 크기 배, 집, 다리, 타워 등 다양한 인물이 그려져 송대의 건축 특징을 반영하고 있다. 역사적 가치와 예술적 가치가 높다. 청명 상하도' 의 장면은 시끌벅적하지만 번화한 도시의 광경이 아니라 긴박감이 있는' 번화한 위험도' 다. 장병은 게으름을 피워 세금을 많이 낸다.

금요일, 새말 꽃향기, 부끄럼을 타고 구름 속에 숨어 있는 태양도 늘 환한 미소를 짓는다. 곤충은 우리를 광저우 판유 보묵원으로 데려다 주었다.

벽에 눈에 띄는 한자' 보묵원' 이 강제로 새겨져 있다. 다리 아래의 무수한 물고기가 나를 현혹시켰다. 그들은 우아하게 꼬리를 흔들며, 마치 자랑하듯 완두콩 같은 눈을 깜박이며 우리에게 인사를 했다. 가이드가 해산을 선언하자 학생들은 껑충 뛰며 각자 물건을 달렸다. 길을 따라 풍경이 아름답고, 개울이 둘러싸고, 큰 나무가 하늘을 찌르고, 경치가 아름다워서, 우리는 모두 바빠서 볼 수가 없다! 생동감 있는 보라색 동선, 조용하고 편안한 청심정각, 고풍스러운 천상회랑, 웅장한 묵보실이 있습니다. 위엄 있는 용투각, 한 손으로 의자를 잡고, 한 손으로 주먹을 쥐고, 눈살을 찌푸리며, 또 숙연히 경의를 표하며 부인을 부인하는 진세미를 응시하고 있다. 말하자면, 포공은 철면이 사심이 없다고 할 수 있다. 그리고' 아들의 이야기' 와' 노란 채소 잎' 의 벽화도 그려져 있는 인물들이 모두 닮았다 ...

낭만적이고 정교하며 매력적인 장미원에 와서 전례 없는 천륜의 즐거움을 누릴 수 있습니다. 분말에는 봄기운이 한 줄기 함유되어 있어 미풍이 없어도 치켜세울 수 있다. 한 줄기 꽃향기가 사람의 마음을 후련하게 한다. 가 본 적이 없으면 몰입감 있는 느낌이 든다. 너무 예뻐요! 그리고 화려한 장미 싸움, 그래서 당신은 더 이상 꿈을 꾸지 않습니다! 봉오리가 맺히든, 함축적인 의미가 있든, 피어나든, 너는 꽃의 바다를 거닐며 꽃의 천국에 취해 있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강에 우뚝 솟은 보라색 리본 다리를 건너고, 시련을 겪은 얼굴은 시간의 흔적을 그려 다리 앞으로 옮겨갔고, 내가 밤낮으로 바라던 유명한 청명상하도가 눈에 띄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 웅장한 벽화 속의 인물은 생동감 있고, 변화무쌍하며, 감동적이고, 딱 알맞아, 나는 손을 놓을 수가 없다. 이 세상은 차갑고, 세상은 다른 것들로 가득 차 있다는 것을 알게 해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좋은 시간은 항상 그렇게 빨리 지나니 눈 깜짝할 사이에 돌아가야 한다. 안녕, 광저우 판유의 찬란한 명주-보묵원!

8. 청명상하도 작문 청명상하도 (모조) 송대에는 장택단이라는 화가가 있다.

그는' 청명 상하도' 에서 명화 한 송이를 그렸다. 이 그림은 길이가 528cm, 높이가 24.8cm 로 북송 도성의 번화한 광경을 묘사했다.

이 그림은 지금으로부터 이미 800 여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지금까지도 여전히 베이징 고궁박물원에 온전하게 보존되어 있다. 장택단은 이 그림에 많은 심혈을 기울였다.

이 그림만 해도 500 여 명의 인물이 있다. 농촌에서 온 농민, 배를 떠는 뱃사공, 각종 장사를 하는 노점상, 수염을 기르고 있는 도사, 강호를 걷는 의사, 관원, 학자 ... 360 줄, 어떤 줄의 숫자도 위에 그려져 있다. 페인팅 시장은 정말 시끌벅적하다.

거리에는 상점, 작업장, 식당, 찻집이 있고, 다양한 간판이 걸려 있다. 사람들은 다른 형식으로 왔다갔다한다. 그림에서 이 사람들 중 일부는 1 인치도 안 되고, 일부는 녹두 크기밖에 없다.

청명 상하도' 는 800 년 전 고도와 당시 일반인들의 생활상태를 보여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