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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완에 대해서.

당만 (1128 ~1156), 글자만, 절강 사오싱인. "죽은 아내에게" 에 따르면 당완은 정주동관의 외동딸이고, 어머니는 이려원, 할아버지는 북송 말년의 수재, 청년당의였다. 당완은 어려서부터 조용하고 기지가 있고 총명하다. 육가는 일찍이 아름다운 가보인 봉비녀를 증표로 삼아 당가와 약혼한 적이 있다.

육유는 스무 살쯤 되어 당완과 결혼했다. 결혼 후 부부는 사이좋게 지내면서 사이가 좋다. 당완의 재능이 넘치고 육유와의 친밀한 감정이 육목과의 불만을 불러일으킬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나중에 육목은 당완이 아들의 앞날을 지체시켰다고 생각하여 육유와 당완의 이혼을 명령했다. 육유는 일찍이 당완을 위해 또 다른 정원을 지었다. 그녀의 어머니가 발견한 후, 육유에게 본분을 지키는 또 다른 왕씨 여자와 결혼하라고 명령했다. 몇 년 후, 육유는 심원원을 유람하러 갔는데, 마침 정원에서 당완 부부를 만났다. 남편 조사경의 동의를 얻어 당완이 직접 육유에 술을 권하다. 육유가 마신 후 심원에서' 노빌 봉황' 이라는 시를 쓰고 다 쓰고 떠났다.

심원의 한 번의 만남 후에 당완은 비탄에 잠겼다. 귀국한 후 육유의 단어를 반복해서 궁리한 뒤 같은 곡표 단어를 다시 썼는데, 곧 울울하게 끝났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만년까지 육유는 늘 옛일을 떠올려 옛정을 잊을 수 없었다. 이런 이유로 그는 감동적인 시를 많이 썼다. 사람들은 이 시들에 감동하면서 그와 당완의 이야기도 떠올렸다.

윤곽

육가는 정교한 가보 봉비녀를 담보로 당가와 약혼. 육유 열아홉 살 (사오싱 14 년) 은 당완과 결혼했다. 탕완과 육유의 재능과 친밀함이 육목의 불만을 불러일으켰을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여자는 재능이 없으면 덕이고, 육유는 손이라는 여자에게 묘비명을 쓸 때도 여자의 일이 아니라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나중에 육목은 당완이 아들의 앞날을 지체시켰다고 생각하여 육유와 당완의 이혼을 명령했다. 육유는 일찍이 당완을 위해 또 다른 정원을 지었다. 그녀의 어머니가 발견하자 그녀는 육유에게 또 다른 온순하고 효도하는 왕과 결혼하라고 명령했다. 당완은 나중에 사오싱현에서 온 학자와 결혼했는데, 그는 사오싱부 황실의 후예였다. 서기 1 15 1 년 두 사람 모두 매우 슬펐다. 육유는 벽에 시' 비봉봉' (붉은 바삭한 손) 한 수를 썼다. 1 156 년, 당완이 다시 심원에 와서 육유의 제사를 언뜻 보았다. 그는 깊은 감동을 받아 "노빌 두봉, 인간정이 얇다" 라고 적었다. 같은 해 가을에 그는 우울증으로 세상을 떠났다.

당완은 육유 삼촌 당성의 딸이다. 그녀는 어려서부터 매우 조용했다. 육유의 어머니는 이 조카딸을 별로 좋아하지는 않지만 구사회에서 키스하는 것을 좋아한다. 게다가 그들은 죽마고우였기 때문에, 그녀는 이 혼사에 동의했고, 육유 스무 살 때 사촌 동생 당완과 결혼했다.

이것은 은산 전체를 들썩이게 하는 큰 사건으로, 인재가 구제하고, 미녀가 배출되며, 모두 벼슬꾼이다. 결혼 후 날, 육유당완은 서로 사랑했지만, 육목과 시누이가 조카 당완을 난처하게 하지 않았기 때문에 당완은 결혼 이듬해 육가에서 제명되었다. 육목의 노력으로 헤어지자 육유는 결국 부모님의 명령을 만족시키지 못하고 결국 작별인사를 했다.

우울증으로 죽다

육유는 벽에 시 한 수를 썼다. 1 156 년, 당완이 다시 심원에 와서 육유의 제사를 언뜻 보았다. 그는 깊은 감동을 받아' 노빌 봉황' 을 썼다. 얼마 지나지 않아 그는 우울증으로 죽었다.

관련 소설

"나는이 세상이 사랑 동화를 얼마나 좋아하는지 웃고있다. 서로 무관한 일도 과장되었다. 요즘 여성들은 의심할 여지 없이 훨씬 행복하다. 완아는 그녀의 고모만큼 비참하다. 왜냐하면 그들은 모두 재녀였기 때문이다. 그리고 그때는 재녀를 용납할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가장 우스운 것은 그 재자, 완곡한 사촌 여동생이다. "소연의 입가에 경멸이 있었다." 누가 그에게 시를 가르쳐 줬는지 잊었다. 그는 항상' 인재는 여자의 일이 아니다' 고 생각했다. 이해하기 어렵지 않다. 물론, 그의 마음은 여전히 완아의 고모 (이청조) 를 미워하고, 그녀가 완아를 너무 많이 가르쳤다는 것을 미워하고, 완아도 그녀의 독립사상과 사랑에 대한 추구를 배웠다. 그 천재의 눈에는 완아가 시를 배우지 않으면 엄형을 사랑하지 않을 것이기 때문이다. 그녀는 바로 그의 육가의 며느리이다! "

저자는 나중에 설명했다: "사실, 차이 두풍이라는 단어를 여러 번 읽었지만, 처음 읽었을 때, 대부분의 독자들처럼, 그것이 매우 슬프다고 느꼈다 ... 하지만 몇 번 보면 봉건예교의 슬픔이라고 느꼈는데 ... 하지만 최근에 다시 읽었는데 위조된 것 같아요. 이 글자가 의심과 규범이 너무 많아서 계속 ... 여기서, 나는 육유의 애국적인 감정을 비방한 적이 없으며, 감정의 처리가 애국과 연계될 것이라고 생각하지도 않는다. 악비조차도 봉건예교를 매우 중시하는데, 그의 전처에 대한 이야기도 더 말하고 싶지 않다. 그렇지 않으면 어떤 사람들은 내가 악비를 모함한다고 말한다. 물론, 나도 육유의 시와 시에서 표현된 경지를 좋아한다. 그러나 그가 아내와 이혼한 이유에 의존하는 것은 고려하지 않은 것이다. 여기에 확실히 문제가 있다. 물론, 역사서 조회가 있다면 이런 다리는 없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역사서, 역사서, 역사서, 역사서, 역사서, 역사서, 역사서) 이로 인해 일부 독자들이 육유가 위대한 애국 시인에 대한 이해를 하게 된다면, 모오는 여기서 가장 깊은 사과를 표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랑명언) ""

당완과 육유

당완은 육유의 첫 아내이다. 그녀는 세상에서 매우 아름다웠고, 당시 좀 유명했던 재녀였다. 그녀는 육유와의 관계가 매우 좋지만, 가정에서의 그녀의 행동은 비교적 개방적인 부류에 속할 수 있으며, 종종 시어머니를 존중하지 않게 한다. 육유의 어머니는 늘 그녀를 욕하는 것에 대해 불평하지만 참을 수 있다. 하지만 한 가지는 그녀가 참을 수 없는 것이다: 당완은 결혼 후 몇 년 동안 자식이 없었다. 그녀는 그녀의 아들이 이 여자 때문에 죽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 그때 아이를 낳는 것은 가정 대사였다. 육유의 어머니는 이런 이유로 당완과의 이혼을 제안했다. 루와 돈 중 누구든 그녀는 반대할 강력한 이유가 별로 없다고 느꼈다. 마지막 두 사람은 어쩔 수 없이 이혼했다.

이혼 후 육유는 먼저 한 여자와 결혼했다. 신부의 성은 왕인데, 문을 닫은 지 얼마 되지 않아 아이를 낳았다. 당분이 격분하여 딸을 데려오지 않으면 체면이 깎이는 것 같다. 그래서 그는 딸을 당시에도 유명했던 다른 학자에게 시집갔다. 이 선비는 당완에게 아주 좋다. 그는 당씨네 세교로, 육유라는 문학 친구를 충분히 알고, 육유에 탄복하고, 당완을 동정하며, 그녀를 행복하게 하려고 애썼다.

사촌이 없어요?

이후 작품들은 대부분 육유와 당완이 사촌이라는 것을 인정한다. 그러나 이에 대해 의문을 제기하는 학자도 있다. 그들은 Baoqing 갱신 기록을 확인, 당나라 완 의 아버지 당나라 홍은 (이 절강 소흥) 젊은 아들, 육목 강릉 사람들의 손녀 를 발견했다. 이 두 곳은 거리가 멀다. 이 두 가정은 동성이지만, 그들은 인종 관계가 없다. 당완의 아버지 당홍과 육목은 남매가 아니기 때문에 육유와 당완은 사촌이 될 수 없다. 야사의 필기는 수집 기록이지만 고증에는 폐단이 많지만 투철하다. 결국, 리우 kezhuang 및 기타 루 유 나이 연결, 항상 정당화 및 근거 를 말한다.

땔감풍이라는 시의 유래

어느 날, 육유가 신원원을 돌아다녔는데, 마침 정원에서 당완 부부를 만났다. 남편 조사경의 동의를 얻어 당완이 직접 육유에 술을 권하다. 육유가 마신 후 심원에서' 노빌 봉황' 이라는 노래를 썼다. 다 쓰고 가시오.

심원의 한 번의 만남 후에 당완은 비탄에 잠겼다. 귀국 후, 나는 육지 여행의 단어를 반복해서 연주하여 같은 곡표 단어를 얻었다.

당완과 육유의 경험

육유는 서향문제 남송애국 시인에서 태어났다. 당완 () 은 본명 혜현 () 으로 어려서부터 얌전하고 기지가 있었지만, 언사가 좋지 않아 남의 뜻을 잘 풀었다. 비슷한 나이의 육유회가 잘 어울린다. 그들은 죽마고우로 순진무구한 시간을 함께 보냈다. 나이가 들면서, 흔들리지 않는 느낌이 점차 그들의 마음속에 생겨났다.

육유와 당완은 모두 시를 잘한다.

육유와 당완은 젊은 시절에 시를 잘한다. 그들은 늘 시를 통해 속마음을 털어놓는다. 그들은 듀엣을 하고 함께 노래한다. 그들의 아름다운 그림자는 꽃밭에서 날아다니는 채색 나비 한 쌍과 같고, 그들의 눈은 행복과 조화로 가득 차 있다. 부모와 친지들도 모두 그들이 하늘이 만들어 놓은 한 쌍이라고 생각하여 육가는 아름답고 비길 데 없는 가보를 증표로 들고 이 혼사를 정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당완은 육가의 며느리가 되었다.

성인이 된 후 하룻밤의 결혼식을 거쳐 당완은 육가의 며느리가 되었다. 그 후로 육유와 당완은 더욱 조화를 이루고, 사랑은 더욱 깊어져 그들의 세계에 빠져들고, 명리는 두 배로 거두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신혼제비의 토지 여행은 부드러운 시골에 머무르며 응시 숙제와 관직을 돌볼 겨를이 없다.

육유의 어머니는 그들의 아이들에 대한 감정이 마음에 들지 않았다.

육유의 어머니 당은 위엄 있고 독단적인 여자이다. 그녀는 아들이 장원에 합격하고 관직에 올라 빛을 발할 것을 기대하고 있다. 현재의 상황을 보고 그녀는 크게 불만을 느꼈다. 그녀는 당완을 아주머니로 몇 차례 꾸짖었고, 더욱 시어머니로서, 그녀에게 남편의 앞날을 과거 1 위에 올려놓으라고 명령하고, 아이에게 약간의 애정을 드러내지 말라고 명령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그러나 육과 당의 감정이 깊어 상황이 눈에 띄게 호전되지 않았다. 육모는 며느리에게 정말 당가의 빗자루성이라고 생각하여 아들의 앞날을 지체할 수 있다고 반감을 품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며느리, 며느리, 며느리, 며느리, 며느리, 며느리)

육목은 점술과 점술을 통해 이 혼인을 갈라놓았다.

그래서 그녀는 외곽의 끝없는 비구니암에 가서 비구니암의 비구니들에게 아이와 며느리 때문에 그들의 운명을 예언하라고 했다. 한차례의 계산이 끝난 후, 한 권은 진지하게 말했다. "당완과 육은 네가 한 줄에 있지 않다. 첫째, 오해의 소지가 있으며 결국 목숨을 잃을 것입니다. 클릭합니다 육어머니는 놀라서 혼비백산하여 육유에게 당완을 버리라고 강요했다. 육유 마음은 칼로 꼬인 것 같다. 그는 줄곧 효성스럽다. 강인한 어머니를 대할 때, 화를 참는 것 외에는 다른 방법이 없다.

어머니의 명령에 따라 당완을 친정으로 돌려보내 육유에 대항하기 어렵다.

어머니의 생활에 핍박당하여 육유는 당완을 친정으로 돌려보내겠다고 약속할 수밖에 없었다. 이렇게 다정한 원앙 한 쌍이 이치에 맞지 않는 효도, 세속적인 공리, 공허한 운명에 찢길 것이다. 육유와 당완의 그림자가 떠나지 않고, 떠나기 아쉬워하며, 또 한자리에 모였다. 그래서 그들은 조용히 당나라 완 을 배치 하는 다른 병원 을 구축, 루 투어 는 기회가 있을 때마다 당나라 완 신혼 여행, 연 은 언제나처럼 좋다. 하지만 종이는 불을 싸지 못했고, 영리한 육모는 곧 알아차렸다. 그들은 육유에게 또 다른 온순하고 효도하는 왕딸과 결혼하기 위해 육과 당 사이의 오랜 사랑 관계를 완전히 단절하라는 명령을 받았다.

육유의 사업은 처음부터 비바람을 겪었다.

어쩔 수 없이 육유는 고수를 수습하고 어머니의 감독하에 과거시험을 다시 치러야 했다. 그는 탄탄한 학식과 고명한 문학적 사유로 시험관 루프의 인정을 받아 인솔자로 추천되었다. 그러나 동시에 재상 진회의 부러움을 받았다. 그래서 이듬해 봄, 예부 시험을 볼 때는 육유 시험지를 탈락시키는 핑계일 뿐이다. 육유의 사업은 처음부터 비바람을 겪었다.

육유와 당완

과연 예상대로 육유는 자신의 고향으로 돌아갔고, 고향의 풍경은 여전하며, 면모가 새로워졌다. 보는 것과 생각하는 사람이 나를 슬프게 한다. 우울증을 분산시키기 위해 육유는 방탕한 생활을 하고 있다. 어느 봄따뜻한 꽃이 피는 정오에 육유는 우희사의 심원으로 마음대로 거닐었다. 화원 깊은 곳의 그윽한 길에서 전처 당완좁은 길과 상봉하다. 그 순간 시간과 눈빛이 굳었고, 나의 눈빛은 무지와 원망, 사고와 연민으로 가득 찼다. 이때 당완은 동군 수재 조스쳉 () 과 결혼했는데, 그는 조가의 황족 후예였다. 조사정은 관대한 학자로 감정적으로 좌절을 당한 당완에 대해 진실한 동정과 이해를 나타냈다. 당완의 상처받은 마음은 이미 점차 평정되고, 새로운 감정의 싹이 싹트기 시작했다. 이 때 육유와의 예기치 않은 만남은 의심할 여지 없이 당완의 폐쇄된 마음을 다시 열고, 오랫동안 쌓아온 옛 부드러움과 억울함이 갑자기 쏟아져 나왔다. 허약한 당완은 이런 느낌을 거의 감당할 수 없다. 육유 () 는 몇 년 동안 공부와 시를 열심히 공부하며 당완에 대한 그리움을 억누르고 있었지만, 이 순간 마음속 깊은 곳에 묻혀 있던 옛 정이 여전히 솟구치는 것을 참을 수 없었다. 네 눈은 서로 마주하고, 수많은 걱정거리와 만감이 교차하지만, 어디서부터 말해야 할지 모르겠다. 이번에는 당완과 남편 조스정이 심원을 방문했고, 조스정은 그녀가 밥을 먹기를 기다리고 있다. 한참 어렴풋한 후, 이미 다른 사람의 아내의 당완이 마침내 무거운 발걸음을 내디뎠고, 깊은 힐끗 보고, 떠나고, 꽃밭 속에서 멍하니 있는 육유만 남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가볍고 부드러운 바람이 불어와 옛 꿈에 젖어 있던 육류를 깨웠다. 그는 자신도 모르게 당완의 그림자를 따라 버드나무 덤불 아래 연못가로 걸어갔다. 그는 탕완과 조스정이 연못의 물가에서 밥을 먹는 것을 보았다. 아련하게 탕완이 고개를 숙이고 눈살을 찌푸리고 무심코 옥손을 내밀어 차를 마시며 천천히 마시는 것을 보았다. 이 데자뷰 장면은 육유의 마음을 아프게 했다. 어제의 꿈, 오늘의 미친, 오늘의 원망은 모두 내 마음을 둘러싸고, 나는 감개무량하여 분벽에' 노빌 봉황' 을 쓰기 시작했다.

그 후 진회는 병으로 세상을 떠났다. 육유는 북한으로 소환되었고, 육유는 닝더시 현에서 부기장을 맡고 고향을 떠나라는 명령을 받았다. 이듬해 봄, 탕완은 다시 심원에 와서 구불한 회랑 사이를 헤매다가 갑자기 육유의 제사를 언뜻 보았다. 반복해서 읊고, 지난 두 사람이 함께 부른 시를 떠올려 눈물을 글썽이며 가슴이 두근거렸다. 나는 무의식적으로 한 글자를 중화하여 육유의 글자 뒤에 썼다.

당완은 우정을 매우 중시하는 여자이다. 육유와의 사랑은 완벽한 결합이었지만 세속적인 비바람 속에서 한 번 파괴되었다. 조사정은 또 그녀에게 감정적인 위로를 주었지만, 결국 창해는 물을 난처하게 했다. 육유와의 뼈저린 사랑은 줄곧 그녀의 감정 세계의 가장 깊은 곳에 남아 있다. 육유의 제사를 본 후부터 그녀의 마음은 줄곧 가라앉기 어려웠다. 물 같은 과거를 회상하며 어쩔 수 없는 세상을 한탄하고, 감정의 불길이 그녀를 괴롭히고, 그녀를 무기력하고, 우울하게 하고, 쓸쓸한 가을날에 낙엽으로 변해 바람에 살며시 지나가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감상적인' 노빌 봉황' 한 곡만 남아 있어 사람을 야유하게 한다.

육유의 천고의 절창' 노빌 두봉' 을 부르다

육유는 백벽에' 노빌 봉황' 이라는 시를 적었다.

붉은 바삭한 손, 황주,

도시의 봄궁벽에 있는 버드나무.

동풍이 사악하고 마음이 얇다.

슬픈 기분, 몇 년 동안 보이지 않는 케이블.

아니! 아니! 아니!

봄날은 여전히 늙고, 사람은 빌딩에 가서 깡마르고,

눈물이 얼굴에 붉다.

복숭아꽃이 떨어지고, 한가한 연못정이 있고,

맹산은 여기에 있지만 금서를 신뢰하기는 어렵다.

모! 모! 모!

당만화의 《노빌 두봉》

1 156 년, 당완이 다시 심원에 와서 육유의 제사를 언뜻 보았다. 그는 깊은 감동을 받아' 노빌 봉황' 을 썼다.

(당완의 단어는' 노빌 봉황' 으로 가장 유명하다. 당시' 세태가 얇고 인정이 악하다' 는 네 글자만 남았고 나머지는 후세 사람들이 편찬했다고 한다.

세태가 서늘하고 인정이 사악하다.

비가 꽃을 황혼에 쉽게 떨어뜨린다.

맑은 바람이 마르고 눈물자국이 남아 있다.

네가 걱정해야 한다면, 혼자 말해라.

어렵다! 어렵다! 어렵다!

사람들은 달라졌습니다. 오늘은 어제가 아닙니다.

아픈 영혼은 종종 천 개의 밧줄과 같다.

나팔소리가 춥고 밤이 흐릿하다.

남이 질문을 할까 봐 눈물을 삼키고 기뻐하는 척했다.

숨어라. 숨어라. 숨어라.

시문에서 당완은 육유에 대한 무한한 그리움을 하소연하며 자신의 심사숙고하는 처지를 울며 하소연했다. 오랫동안 정신적인 고초를 당한 당완은 이런 정신적 자극을 받아 심신이 더 이상 감당할 수 없게 되어 곧 우울증으로 죽었다. 육유는 이 일을 듣고, 상심하고, 트라우마가 깊어 평생 놓을 수 없었다. 그 후로 신원은 당완에 대한 그리움의 전달체가 되었고, 그가 꿈꿔왔던 곳이 되었다. 만년에 시내에 들어가니, 신원원 개원일은 정원에서 알배한다. 당완이 사망한 지 40 년이 지난 어느 날, 육유는 다시 심원에 왔다. 이 때, 심연물은 인비 () 이고, 육유 () 는 깊은 감동을 받아 두 곡, 심연 () 을 썼다.

\ "도시 사양 그림 각도 슬픔, 쉔 위안 비 부흥 수영장 역. 클릭합니다 다리 밑, 봄파 청청, 한때는 절색의 반사였다. ""

"꿈의 깨진 향기가 40 년 동안 사라지고, 심원노류들은 솜을 불지 않는다." 이것은 산에 대한 경의를 표하지만 여전히 죽음의 흔적이다. ""

79 세의 어느 날 밤, 육유는 꿈속에서 심연을 만나 깨어나 절구를 했다.

"길이 성남에 가까우면 이미 행할 것을 두려워하고, 심가는 많이 다쳤다." 맑은 향기가 소매매화를 입고, 청묘교는 봄물로 가득 차 있다. ""

\ "성남 작은 낯선 또 봄을 만나 매화는 볼 곳이 없다. 클릭합니다 옥골은 이미 오래 봄이 되었는데, 잉크 자국은 여전히 먼지 벽 사이를 잠그고 있다.

이후 심원은 주인이 되기 쉬우며 인사경관은 과거의 풍모를 완전히 바꾸었다. 육유는 일찍이 심원을 주시한 적이 있다. 시 중서 는 말했다: "유 지 사원 남쪽, 쉔 작은 정원 이있다. 40 년 전, 나는 작은 벽 중간에서 문제를 맛보다가 가끔 돌아와서 보았지만, 원주는 이미 세 번이나 주인을 바꾸어서, 나는 매우 실망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희망명언). "

단풍이 막 누렇게 물들고, 강물이 새 서리를 걱정하다.

린 팅 (Lin Ting) 의 옛 공허함을 되돌아 보면, 누가 Luquan 의 비탄을 말할 수 있습니까?

나쁜 벽은 먼지를 취하고, 구름은 꿈이 끝이 없다.

요 몇 년 동안 나의 망상이 사라지고, 나는 다시 부처로 돌아가 향을 피웠다.

84 세에서 85 세까지, 육유는 여전히 심원을 걱정하고, 심원을 다시 방문할 때, 또 특별히 봄을 찾아온다.

\ "쉔 Jiayuan 꽃 은 금처럼, 반 은 그 해 를 알고있다. 클릭합니다 나는 또한 미녀가 결국 죽어서 황급히 꿈속으로 들어갈 수 없다고 믿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

시인은 당완과 심연과의 만남을 기념하기 위해 10 여 편의 시를 남겼다.

이런 깊고, 소리 없고, 슬프고, 매혹적인 사랑은 사랑의 영원한 절창이 되었다.

후대 평론

당완의 맑은 눈물 한 방울이 남송문학사 전체를 맴돌고 있다. "노빌 봉황", 누군가 울면서 읽는 것은 끝없는 사랑이다.

이 단어는 줄곧 신원이라는 특정 공간을 둘러싸고 자신의 필묵을 안배해 왔다. 지난 일을 회상하는 것부터 애무 순간까지, 또' 동풍 악악' 으로 바뀌었다. 영화가 끝난 후 현실로 돌아오자,' 봄이 낡았다' 는 전작 영화' 성봄' 의 문장을 호응했고,' 복숭아꽃, 한가지정' 은 전작' 동풍악' 의 문장을 호응하며 같은 시간에 같은 공간에 있는 사건과 장면을 생동감 있게 겹쳐놓았다. 단어 전체에서 대조를 자주 사용한다. 이 영화에서 볼 수 있듯이 과거 부부가 함께 살았을 때의 아름다운 장면이 생동할수록 강제로 이혼한 후의 슬픈 심정을 더 깊이 느낄 수 있고,' 동풍' 도 무정하고 혐오스러워 강한 감정 대조를 이룬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그런 다음 이전 편에는' 빨간 바삭한 손' 을 쓰고, 다음 편에는' 사람이 텅 비었다' 라고 적는다. 이미지와 뚜렷한 대조에서' 몇 년 분리' 가 다운 가족에게 가져온 엄청난 정신적 고초와 고통을 충분히 보여준다. 단어 전체의 리듬이 빠르고, 목소리가 슬프고 긴장된다. 게다가' 잘못, 잘못, 잘못' 과' 모, 모, 모' 라는 두 글자는 이미 두 번 한숨을 내쉬어 사람을 슬프게 했다.

요컨대, 이 시는 내용과 형식의 완벽한 통일을 이루며 독특하고 눈물을 자아내는 작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