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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백계 구궁도 탐원.

구궁로의 기원에 대해 이미 몇 가지 작품이 있다. 반동교회문 개론' 은 다음과 같이 소개했다.

"이재명말에 먼저 가십을 만들었다고 한다. 그의 여덟 제자는' 팔괘권 실물' 이라고 불리며, 리가 주요 보호법이었다.,,,,,,,,,,,,,,,,,,,,,,,,,,,,,,,, 。 팔괘와 주합은 구궁이라 불리기 때문에 구궁도 () 라고 불린다. 청강희년 동안 리와 그의 팔괘제자 (점쟁이 고진청 제외) 는 모두 조정에 의해 채택되었다. 높은 위험에서 벗어나 광둥에서 광서말년에 이르러 오대산 남산 극악사 도사 도사 이향산 (도명' 푸제') 이' 신구궁도' (또는' 모레 구궁도') 를 만들어 18' 천도' 와 5' 회' 로 나누었다. 고진청의' 모레 가십' 도 도에 편입되었다. "

청대 마서사와 한국의' 팔괘도' 에는 이런 서술이 있다.

"일찍이 광서년 동안, 직리 팔괘권 이향산은 산시 오대산 남산사에 가서 출가하여 스님이 되었다. 이 개인 비밀 문파는 신통이 넓고 친구를 사귀고 제자를 널리 모집한다. 그는 아주 짧은 시간 내에 화북 동북 각지의 그리스도인들을 모두 자신의 문하에 끌어들여 거대한 문파를 형성하였으며, 인터넷은 끝이 없고, 별명은 구궁도라고 불렀다. 푸제는 미륵불의 내세로서 모든 신도들 위에 군림하고, 심지어 점괘를 떠난 고씨 후예까지 귀의했다. 이향산이 구궁도를 관장하는 시대였다. 이씨는 팔괘교를 창설했고, 고성이 문을 관장하는 신화 () 는 세인들에 의해 대대적으로 선전되었다. 이것은 이성과 고성을 위해 종교적인 기초를 만들었다. 신해혁명 이듬해 푸제는 오대산에서 죽었다. 남산사 맞은편에 있는 용천사에서 전국 각지에서 온 신도들이 미륵불탑과 정교한 돌방앗간을 짓는 데 거액을 들여 놀라움을 자아냈다. 민간 비밀 종교의 방대한 재력, 물력, 인력은 정통 불사를 왜소하게 만들었다. 수십 개의 명찰이 낡아서 장식할 수 없고, 남산사는 여전히 구궁로의 도움으로 보수하고 있다. 이것은 민국 초년이다. 그 후 얼마 지나지 않아 푸제 구궁도는 나뉘었지만, 각 파벌의 세력은 여전히 성행하여 교세력이 더욱 거세졌다. "

푸의 "중국 민간 비밀 종교" 는 다음과 같이 언급했다.

"구궁도는 광서말년 산시 오대산 남산 극악사 승려 이향산 (인칭 푸제) 이 창립한 것으로 모레 가십의 변형이다."

이향산의 가문은 어디에 있고, 언제 태어났으며, 인생 경험은 어떠한가? 팔괘도 중 어느 것입니까, 구체적으로 어떤 사제 관계입니까? 너는 왜 출가하느냐? 구궁도는 이향산이 창작한 것입니까? 언제 어디서 만들어졌을까요? 고진청의' 모레 가십' 이 붙어 있나요? 교육의 초기 활동은 어떻습니까? 이런 문제들은 자료와 시스템 연구가 부족하기 때문에 난점과 빈점이라고 할 수 있다.

구궁길에서 리의 이야기는 성인길과 같다. 이야기는 숭정년 동안 원조가 선천적인 부처로 환생했다는 것을 보여준다. 그는 하남에서 태어났고, 본명 이 () 에서 태어났고, 이후 이름을 유 () 로 바꾸었고, 일명 () 으로 바꾸었다. 고등 8 제자를 팔괘로 받아 구궁 중추로 가장하여 중어인 구궁인을 관장하고 구궁도를 개척하다. 청순치년 동안 리는 조정에 협조하여 오삼계 반란을 평정하여 한마 공로를 세웠다. 그는 황제에게' 제 1 석천' 이라는 칭호를 수여받았고, 13 성에서 공개적으로 선교를 하고 제자를 데리고 선업을 할 수 있도록 허락되었다. 간신의 모함으로 그와 일곱 제자가 강희제에게 독주로 독살되었다. 그는 즉위하기 전에 점쟁이 황고가 대신 구궁팔괘를 맡아 앞으로 다시 환생하여 건곤을 장악할 것을 명령했다. 고제와 그의 자손은 구궁에서 은밀히 선교하고, 공개적으로 유언비어를 퍼뜨리고, 비밀리에 구궁을 전파하는 것을 고실인이라고 부른다. 가오 지아 (Gao Jia) 는 5 세대 사본을 만들었습니다. 고성은 5 대에 나타나고 고진청은 7 대에 나타났다. 고진청은 구련의 도장을 북사에 넘겨주고, 샤오는 조였다. 200 여 년 후, 리는 그녀의 왕좌로 돌아왔고, 그녀는 그녀의 자녀가 없는 어머니의 환생이었다. 그녀는 모레 기러기와 조비의 북부에 떨어졌다. 그녀의 이름은 이향산이고, 구궁으로 돌아가, 집도, 백본곤으로 돌아갔다. 이씨는 남안 (황하남안) 의 시조로, 그의 구궁도는' 선천적인 구궁' 또는' 노구궁' 이라고 불리며, 이향산은 남안 시조가 환생한 북안 (황하북안) 의 시조이며, 그의 구궁도는' 후천구궁도' 또는' 신구궁도' 라고 불린다.

이곳의 이씨는 실제로 유작신으로 강희년 간 가십 창시자, 산둥 단현인이다. 고문생, 하남 상구현인, 실제로 고조의 증조할아버지 간곤으로, 36 년 동안 법에 가르침을 받아 후세 사람들에게' 남천진인' 으로 여겨졌다. (고문생은 공유의 제도에 의해' 남천진인' 으로 간주되어 제 5 대 손이다. 이향산은 고문생의 제자라고 전해진다.

이향산 (1843 ~ 19 12) 은 직리 닝진현 방가장 (청하 남궁 북서쪽, 거록현 정북에 위치) 사람입니다. 그는' 귀모유우년', 즉 도광 23 년 (1843) 2 월 (이향산 개인전기) 에서 태어나 이향산은 도광 27 년, 즉 음력 8 년 1847 년에 태어났다고 추산한다. 이 글은' 계묘년' 을 이론적 근거로 한다. 형제 중에서 5 위를 차지하다. 사람이 멍청하고 못생겼기 때문에' 바보 5' 라고 불린다. 어리석은 다섯 명은 빈한한 출신으로 어려서부터 방랑자와 거지의 생활을 하고 있다. 그의 신세에 대해 다음과 같은 소문이 있다.

"미륵불 (구궁도, 이향산은 미륵불의 환생-교주주), 하판, 조주를 관장한다. 닝 진 (잘못된 "금" 단어-인용 참고) 카운티, 팡 지아 좡어 사람들 로 이동합니다. 생 이문, 동생 오, 호랑이 바보; 밥을 먹지 않고, 옷을 입고, 옷을 입지 않고, 추위와 가난을 겪다. 다섯 살 때 나는 부모님과 형제를 잃었다. 결국 다밥을 구걸하고 온 마을을 뛰어다닐 수밖에 없었다. 사방팔방, 사방팔방, 문으로 와서 토론하다. 곳곳에서 고생하니, 정말 사람답지 못하다. 그는 천국에서 태어났고, 그는 다음 세계로 왔습니다. 장건곤, 천하를 다스리고, 홍진을 오다. 입고, 땀 재킷을 입고, 방금 덮었습니다. 밤이 되면 피난처가 없어 어디에 머무를까. 절에 살지 않고 절에 산다. 어떻게 이불이 있을 수 있어요? 아픈 것은 몸이 자기도 모르게 하늘을 가리고 태양을 가리는 것이다. 어둠 속에서 별과 함께 있기만 하면 됩니다. 머리를 베고, 벽돌 반을 베다니, 정말 슬프다. 여름, 그는 옷을 입지 않았다, 괜찮아; 겨울에는 매우 추워서 정말 슬프다. 열다섯 살 때, 나는 만났고, 노모가 되었다. 득도, 진사를 만나 성심에 기억하다. "

노모가 되라' 는 것은 사실 자식이 없다고 주장하는 무녀의 화신이라고 주장하는' 광현모' 와' 광현불' 왕현상을 가리킨다. 왕영상도 닝진현 사람이다. 도광년 (1821~1851) 에 점점 교육을 추가합니다. 그녀는 매우 불행한 독실한 신자이다. 그의 일생에 대해 이런 서술이 있다.

"... 일곱 살 때 부모님이 모두 돌아가셨다. 어려서부터 고모, 이모, 어른과 함께 자랐다. 열다섯 살에 위문에 귀의하여 집안을 다스리다. 토녀, 귀신, 그리고 공부하는 마음; 열여섯 살 된 푸코 경은 명계로 돌아왔다. "라고 말했습니다

일곱 살 고아, 열여섯 살에 배우자를 여의다. 이런 불행한 경험은 종교에 대한 경건함을 키워 부의 무거운 짐에서 벗어나게 함으로써 교육과 경영도에 집중할 수 있게 해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남편이 돌아가신 이듬해 그녀는 조씨를 스승으로 모셨다.

\ "열일곱 살, 나는 샤오 대박 을 데리고 대답했다; 하늘에 오르기 전에 배는 스스로 만들었다고 한다. 돈 천국, 리, 왼쪽 뿌리; 그는 8 대 조상이 동종했다. 그는 황제, 펭 황 다이 에 법률 을 밀어; 이 길로 가서 이 오솔길을 따라 쭉 내려가세요. 황제 높은 세대, 푸시 문법, 왕위 조상 계승; 그의 이름은 악금강이고 도원을 관할한다. 악세조, 대법을 밀고 문 앞에 왔다. 그는 사방에서 불렀고, 큰길문이 전해졌다. 세조, 밀법륜, 활 길이; 그의 이름은 장광요이고, 한 명씩 아래로 내려갔다. 장 세조, 힘껏 법륜을 밀고, 공유는 마지막 말을 했다. 공유는 대법을 넘어뜨렸다. Tianting 입, Dafa 연결, 왕 싱 이라는 이름; 오세조, 샤오를 밀어내면 전해질 거야. 조 shizu, 토양, 유령 위원회 패스 를 밀어; 왕 링 시앙, 좋은 푸시, 모레 패스. 클릭합니다

위의 문장 에서 볼 수 있듯이, 왕 잉 과 그의 교사 사이의 관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리-고황다이-악금강-중주-장광요-공유우-오흥왕-말-조-왕영상. 일불 일조 칠조.

리는 사실 선천적인 조상사 (선천적인 부처님) 류작신이다. 황고의 대역은 순진한 사람들과 대사인 고문생에 대한 철저한 이해이다. 악금강은 사실 남악현 도랑두마을의 선생님, 성악입니다. 건곤은 2 년 동안 고문생이 상구현 김가루에서 점술을 전파하였다. 건륭 5 년, 악금강은 하남에 가서 장사를 하고, 하남에 점괘경을 남기고, 남악현에 소개된 후 청하현인 공유로 소개되었다. 사방과 장광요의 회비는 알려져 있지 않다. 성인의 길은 유 (), 장 (), 유 () 의 조상이다. 이전 어록, 장, 유가 잘못 배정된 건 아닌지 모르겠다.

루유 3 성 접경지역에는 풍습이 있다. 누군가에 대한 존중을 나타내기 위해서, 그의 이름의 마지막 글자나 가운데 한 글자는 종종 생략되어' 노령' 으로 대체된다. 예를 들어, 수곤강 (), 소로쿤 (), 손여정 () 을 존칭하는 사람도 있고, 손노정 () 을 존칭하는 사람도 있다. 청대에 이르러 당국은 죄를 지은 이 교파 구성원을 이단으로 간주하고, 기념 행사에서' 노인' 을' 로' 로 개명했다. 가경 22 년, 지리 촉현 () 에서 유흑지인 () 을 적발하여 부점 () 교교에서 이탈하는 법을 배웠고, "...... 모두 하남 상구 현 () 에서 교편을 잡은 고문생 () 이 전해준 제자 청하현인 () 이 오얼석 () 오로성은 고 () 말로와 그의 고 () 형제에게 물려주었고, 누가 왕을 계승했는가, 지금은 말로 () 이다. 우로성은 공유제자 중 중요한 선교 지도자이다. Zhili 남부 제자 많은, 태양 대승파, 예 shengkuan 선 천 성 학교 등 많은 지점. 그것은 "이력이 가장 크다" 고 해서 노인이라고 불린다. " 일명 오씨 (그의 아들, 본명 오) 는 도련님이다. 가경 16 년, 무로성은 광서영복현에서 사망했는데, 그 이유는 대승 건립을 주장하는 손문 및 군사기획죄와 같은 또 다른 사건이 그를 광시에 배치했기 때문이다. 우 라는 성 제자는 청하현 오덕영 (가경 19 년 일부 교권, 도광 원년 병사, 내일, 도광 4 년 사망), 오 (공모자), 거록현 오로흥 () 이다. 이곳의 제자는 오로성의' 오이와통', 왕제자마, 오로성 제자마 ('순' 과' 영' 소리가 비슷해서 기록이 틀렸다) 일 가능성이 높다. 그렇다면 왕영과 이향산의 구궁격도는 공유의 제자 오두주전자의 가지다.

조웅비의 이름은 알 수 없고,' 웅비' 는 그의 이름이다. 가경 15 년, 닝진현 () 인 조 () 는 거록현 손안 () 에서 두 번째 회수 () 가 교로 들어갔다. 가칭 24 년, 체포, 전파 9 년. 두 사람이 혼자인지 아닌지는 확실하지 않다. 자오 (Zhao) 는 가르침에서 카이 (Kai) 의 역할을하며 제자의 추앙을 받아 구궁 도학의 뿌리로 존경받습니다.

"이 사람은 중원에서 큰길을 열었다. 팔보장 () 은 태어나 조 () 가 태어났다. 이 사람은 옹주에서 동의회를 관리한다. 그는 막대기를 휘두르고, 움직이고, 건곤을 뒤집고 싶어한다. 이 사람, 두 가족, 항상 기본을 유지했다. 두 아버지, 두 어머니, 두 어머니. 머리 앞에서 두 송이 꽃, 음양대로; 그는 원래 칠조가 와서 좋은 사람을 배정했다. 화신 에서, 곰 비행, 부처님 카드 를 들고; 천권을 만들고, 진경을 승인하고, 두 번 사람을 만든다. 클릭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