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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 유치원 어린이 퍼즐 게임 대전

2020 유치원 어린이 익지게임 대전 1

먼저 카드를 뽑아 나이를 세어라: 5-6 세

게임 대상:

1, 아이의 분석, 개괄, 빠른 컴퓨팅 능력을 배양하다.

2. 3 내수의 구성, 덧셈, 뺄셈 관계를 초보적으로 이해하다.

게임 준비:

한 사람당 같은 크기의 종이 세 장이 있다. 작은 버튼을 사용하여 종이 조각에 1~3 점을 그리고 해당 숫자를 씁니다.

게임 방법:

아이들은 자유롭게 조합할 수 있고, 두 사람은 한 조로 놀 수 있다. 석두 가위천을 결정 요인으로 삼다. 승자는 먼저 카드를 뽑고, 다른 아이는 숫자를 모아서 3 내 구도와 덧셈을 연습한다. 정확하고 빠른 아이들은 붉은 꽃 한 송이를 얻을 수 있다. 게임이 끝나면 더 많은 붉은 꽃이 이긴다.

지침 권장 사항:

1, 카드 면이 아래를 향하고, 한 번에 한 장만 뽑을 수 있고, 얼마나 많이 뽑으면 위반이 된다.

2. 경기 전에' 석두, 가위, 천' 을 배운다.

둘째, 드래곤 카드 선택

적령기: 5-6 세

게임 대상:

1, 길이, 높음, 수를 식별하고 정렬하는 법을 배웁니다.

2. 아이의 관찰 능력을 훈련시킨다.

게임 준비:

1, 길이 8cm, 너비 4cm.

2, 아이 2 ~ 4 명 그룹, 1 인당 5 ~ 6 장씩 용패를 받는다.

게임 방법:

1, 디지털 접룡: 카드 양끝에 있는 디지털 접룡을 기준으로 합니다.

2, 멀티 스페이스 픽업 드래곤: 멀티 스페이스 픽업 드래곤에 따르면.

3, 높고 낮은 접룡: 높은 것부터 낮은 것까지.

4. 1 보다 많은 디지털 접룡: 카드의 디지털 순서에 따라 용들을 잇는다.

5. 몇 개의 물체로 용접: 물체의 수량과 수에 따라 용접.

지침 권장 사항:

선생님은 옆에서 제때에 잘못을 지도하고 바로잡아야 한다.

셋째, 길을 잃은 동물을 집으로 보낸다

적령기: 5-6 세

게임 목표: 아이의 판단, 추리, 사고력을 기르다.

게임 준비:

1, 동물카드 4 장, 분실사진 4 장, 연필 몇 장.

2. 아이들은 4 조로 나뉘었다.

게임 방법:

1. 선생님은 아이들에게' 토끼, 병아리, 새끼 오리, 곰을 잃어버렸어요. 어느 길로 집에 갈지 모르겠어요. 얘들아, 그들을 집으로 데려가라.

2. 아이들은 네 그룹으로 나뉘어 각각 네 장의 잃어버린 지도와 연결되어 있다.

우승자는 처음으로 완성한 사람이다.

지침 권장 사항:

연필 연결 중간은 끊을 수 없고 그림의 선을 넘을 수 없다.

넷째, 양고기가 한턱 낸다

적령기: 5-6 세

게임 대상:

수량별로 실물카드를 정렬하여 해당 카드와 초보적으로 일치시킬 수 있습니다.

게임 준비:

한 폭의 어린 양의 그림

1, 다른 수의 동물 카드 (1 고양이, 개 두 마리 등). );

2. 음식의 양이 다른 카드 (물고기 한 마리, 뼈 두 개 등). ) 을 참조하십시오

게임 방법:

1. 오늘 어린 양이 우리를 대접한다. 선생님은 각각 작은 동물의 사진을 전시했다. 유아에게 어떤 작은 동물이 초대되었는지 관찰하도록 청하다. 얼마나 있어요?

2. 어린 양이 작은 동물을 대접하기 위해 무엇을 준비해야 하는지에 대해 아이들에게 이야기하게 한다.

3. 어린 양이 초대한 작은 동물의 수 (예: 고양이 한 마리, 물고기 한 마리, 강아지 두 마리, 뼈 두 개) 에 따라, 상응하는 양의 음식을 접시에 담는다.

지침 권장 사항:

1, 동물마다 수량이 다를 수 있습니다.

2. 여러 번 활동한 후 아이에게 직접 음식을 넣게 한 다음 음식의 종류와 수량이 정확한지 확인할 수 있다.

다섯째, 재미있는 일상용품

적령기: 5-6 세

게임 목표: 아이들의 관찰력과 주의력을 기르다.

게임 준비: 퍼즐 게임, 생활용품 전체 사진.

게임 방법:

1, 생활용품을 전시하고, 아이들에게 자신이 가지고 있는 생활용품에 대해 이야기하게 한다.

2. 일상용품을 전시하는 퍼즐로 아이들이 이런 일상용품을 철자할 수 있도록 합니다.

지침 권장 사항:

1. 게임 전에 아이들은 일용품에 대한 인지경험을 쌓았다.

2. 이 게임은 여러 가지 형태를 가질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두 사람이 한 조로 놀아서 누가 철자를 빨리 쓰는지 보세요.

2020 유치원 어린이 퍼즐 게임 백과 사전 2

첫째, 허리를 굽혀 차려 나이: 5-6 세.

게임 목표: 주의력과 반응력을 기르다.

게임 방법:

모든 아이들은 자유롭게 땅바닥에 서서 중심을 향할 수 있고, 아이들은 선생님의 구령에 따라 동작을 할 수 있다. 선생님은 경기장 중앙에 서서 구령을 "허리를 굽혀 절하다" 혹은 "똑바로 서다" 라고 하셨다. 아이의 동작과 비밀번호가 일치한다. 구령에 따라 행동하거나 실수하지 않는 아이는 즉시 게임을 종료한다. 끝까지 버텨야 이길 수 있고, 다음 경기는 선생님 대신 구령을 외친다.

지침 권장 사항:

1, 암호에 따라 반대 방향으로 갈 수도 있습니다.

2. 비밀번호는 다른 방식으로 변경할 수 있으며 집행됩니다.

둘째, 작은 탐정

적령기: 5-6 세

게임 목표: 주의력, 관찰력, 기억력을 발전시킨다.

게임 준비: 적합한 장소

게임 방법:

모든 아이들은 자유롭게 운동장에 서거나 의자에 앉을 수 있다. 아이를 선택하여 탐정을 연기하고, 모든 사람의 옷차림을 관찰하고, 잠시 팀을 이탈한다. 그런 다음 한 아이가 자신의 외투를 벗고 다른 아이에게 마음대로 준 다음 탐정에게 돌아와서 사람들의 옷을 계속 관찰하게 하고, 누가 외투가 없어졌는지, 누가 자신의 외투를 입지 않았는지를 말하라고 했다.

지침 권장 사항:

게임에서 아이들은 겨울에 외투, 신발, 모자, 스카프, 장갑 등을 바꿀 수 있다.

셋째, 풍선껌

적령기: 5-6 세

게임 목표: 신체의 모든 부분에 대한 아이들의 인식을 향상시킵니다.

게임 방법:

한 아이를 작은 주인으로 모시고 몇 명의 아이들을 초대하여 게임을 하게 하다. 사회자가' 풍선껌' 을 외치자 모두들' 무슨 끈적끈적한가' 라고 대답했다. 사회자는 몸의 어느 부위에 아이들이 한 조로 서로 연결되어 있다고 말했다. 예를 들어 사회자가 말하기를, 아이는 두 사람이 함께 머리를 만져야 한다고 한다. 동료를 찾지 못한 사람은 탈락했다. 어린이 수가 짝수를 유지할 때 사회자는 그 중 1 사람 역할을 해야 팀이 항상 홀수를 유지할 수 있다. 결국 나머지 두 개는 이겼다.

지침 권장 사항:

사회자에게 신체 부위를 외치는 것은 실용적이어야 한다고 일깨워 주었다.

넷째, 전보 한 통을 보내다

적령기: 5-6 세

게임 목표: 민감도, 주의력, 기억력을 훈련시켜 아동 로그의 개념을 공고히 한다.

게임 준비: 아이들은 2 -3 조로 나뉘어 그룹당 2- 10 명으로 나뉜다.

게임 방법:

선생님은 각 그룹의 첫 아이에게 숫자 "4" 를 말했다. 첫 번째 아이는 손바닥으로 두 번째 아이를 가리키고, 차례대로 내려가서 어느 그룹이 빠르고 정확한지 보았다.

지침 권장 사항:

아이들은 활동하기 전에 1- 10 이라는 숫자를 파악해야 한다.

다섯째, 성은 깃발을 탈취해야 한다

적령기: 5-6 세

게임 목표: 8 나누기 숙달.

게임 준비: 바둑판, 포커, 디지털 카드, 채색 깃발.

게임 방법:

그룹당 5 명의 아이들, 바둑판 1 개, 어린이당 1-7 의 포커 세트. 각 아이는 다른 색깔의 조각을 들고 각자의 조각을 시작점에 놓고, 자신의 기호 순서에 따라 회전 육면체를 차례로 던지고, 몇 개의 숫자를 던진 다음 몇 걸음 앞으로 나아간다. 패턴이 없는 상자를 받으면 다음 아이가 회전하는 육면체를 던지게 하세요. 패턴이 있는 격자로 걸어가면 패턴 수를 큰 소리로 말하고, 다른 어린이들에게 어느 수를 더하면 8 인지 물어본 다음 파트너와 함께 자신의 디지털 카드에서 해당 디지털 카드를 꺼내고, 올바른 어린이를 데리고 앞으로 나아가며, 잘못된 어린이를 제자리에 두고 누가 먼저 종점까지 가는지, 성곽 바닥에 그의 바둑 색깔과 같은 채색 깃발을 꽂는다. 게임이 반복되고, 먼저 채색 깃발을 받는 사람은 이긴다.

지침 권장 사항:

게임을 하기 전에, 아이들은 8 이 더할 수 있는 두 개의 숫자를 매우 잘 알고 있어야 한다.

2020 유치원 어린이 퍼즐 게임 백과 사전 3

첫째, 자리를 바꿀 적절한 나이: 5-6 세

게임 목표: 좌우를 구분하고 공간감을 발전시킨다.

게임 준비: 의자 (한 사람씩) 를 한 바퀴 돌고 각 의자 사이에 일정한 거리를 유지한다.

게임 방법:

모든 아이들이 그들의 의자에 앉아 있다. 선생님이' 준비' 구령을 내렸을 때 아이들은 의자 앞에 서 있었다. 선생님이' 오른쪽으로' ('왼쪽으로') 라는 비밀번호를 내자 아이들은 오른쪽 (또는 왼쪽) 의 의자에 빠르게 앉아 게임이 계속되었다.

게임 규칙:

아이는 선생님의 구령에 따라 자리를 바꿔야 한다.

지침 권장 사항:

선생님은 구령을 보내는 속도를 파악해서 점차 느려지고 빨라졌다.

둘째, 아이러니하게도

적령기: 5-6 세

게임 목표: 아이들의 반응 능력을 향상시킵니다.

게임 방법:

몇 명의 아이를 선택해서 게임에 참가하면 선생님은 사전에 단어를 준비해야 한다. 선생님은 게임에 참여하고 싶은 어린이들이 다시 한 번, 예를 들면' 설' 이라고 말했다. 플레이어는 즉시' 세배' 라고 말해야 한다. 틀리면 탈락한다.

지침 권장 사항:

두 글자부터 2 라운드 3 자, 3 라운드 4 자 등.

셋째, 터치볼

적령기: 5-6 세

게임 목표: 아이들의 덧셈과 뺄셈 능력을 키우는 것.

게임 준비: 디지털 카드가 달린 공.

게임 방법:

1, 게임 규칙을 시연하고 선생님은 숫자를 칠판에 붙였다. 선생님이 공 수를 다 보고한 후 아이가 만지는 공 수와 선생님이 보고한 수를 합치면 9 이다.

2. 선생님은 사진을 찍으면서 "헤헤, 내 공 세 개가 몇 개의 공을 만졌어?" 라고 말했다 아이가 대답했다. "헤헤, 너의 공 세 개가 6 개의 공을 만났다."

3, 반복 연습의 총 횟수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지침 권장 사항:

게임을 하기 전에, 아이들은 어떤 두 숫자를 합치면 9 인지 안다.

넷째, 구매자

적령기: 5-6 세

게임 목표: 아이들의 기억력과 의사 소통 능력을 발전시킨다.

게임 준비: 음식, 채소, 장난감 등 카드나 대체품을 슈퍼마켓 선반에 분류해 놓는다.

게임 방법:

선생님은 "엄마" 를 연기하고, 아이는 "아이" 를 연기한다. 엄마가 말했다. "아들아, 오늘 마트에 가서 물건 좀 사주세요. 케이크 하나, 무 두 개, 완자 세 개, 기억나?" 그런 다음 아이는 어머니의 지시에 따라 슈퍼마켓에 쇼핑을 갔다가 돌아온 후 엄마에게 제대로 샀는지 확인하라고 했다. 잘 사서 호평을 받았다. 내가 잘못 사서 반품하라고 했다. 그리고 엄마의 지시에 따라 한 번 더 사세요. 구매한 물건은 바꿔야 하고 게임은 다시 시작해야 한다.

지침 권장 사항:

아이가 기억하는 내용은 얕은데서 깊어질 수 있고, 구입한 물건도 적어야 한다.

다섯째, 새끼 고양이 낚시

적령기: 5-6 세

게임 대상:

1, 아이의 분석, 개괄, 빠른 컴퓨팅 능력을 배양하다.

2. 10 이내의 주 덧셈.

게임 준비: 포커 한 벌, 세탁해 주세요 (1-9).

게임 방법:

1, 한 사람당 먼저 카드 세 장을 가져가세요.

2. 남은 카드 중에서 세 장을 뒤집습니다.

3. 손에 어떤 카드가 있는지 보고 아래 세 장과 함께 10 을 얻습니다. (그렇다면 이 카드는 아이의 것이다)

4. 10 을 더하지 않으면 아래 손에 무작위로 카드 한 장을 놓고 원래 씻은 카드에서 카드 한 장을 가져와야 한다.

5, 계속 이렇게 놀고, 마지막 카드가 많이 이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