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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 핸린 부 _ 리 핸린 마스터

한대 인물 준평 소개.

준평의 일생

준평 () 은 일명 장군평 () 으로 일명 서한말년에 청두 (), 도교학자, 사상가에서 태어났다.

한무제 유장 () 은 본명 이후 안존으로 바뀌었다. 사료에 따르면 그는 쓰촨 성 봉계현 금붕어산에 은거했다. 그는 청두 펑주와 현당창진 평락산의 접경인 북군평향 서신장에서 태어났다. 사료에 따르면 그는 여보시 남군평향에서 태어나 여현, 펑주, 옹지, 광한, 면죽 등 청두에서 구아를 팔았다. 50 후에 은퇴하고, 책을 쓰고, 견습생이 되다. 박물관은 현평락산에서 강의했고, 노인은 이 산에' 왕망 복주, 무공부흥' 이라는 예언을 적었다. 그것은' 왕망 찬탈권' 과' 광무부흥' 이라는 두 가지 역사적 사건을 20 여 년 앞당겨서 노자 철학의 가슴에 자부심을 가진 득의양양한 제자를 만들었다. 주연이는 65438+ 만자를 써서 황노부의 가장 중요한 저작을 썼는데, 여기에는' 노자주' 두 권,' 노자계지' 14 권,' 이경골수' 가 포함돼 이두도학을 더욱 체계화하고 발양하였다. 1996 년 도가학설과 철학사상은 왕필, 쳉 등에 의해 이어져 위진 현학이 제기한' 무위',' 자연 중심',' 재현학의 실체론의 싹이 되었다. 준평의 자기 작품

대학자 호위는' 계지년' 에서 "반고가 천지를 연 이래 천지의 영이 동북에 뿌리를 내렸다" 고 말했다. 문에 칼이 부러져 강을 건너다.

절대적입니다. 민오의 노래는 김천이다. 촉인은 후각은 없지만 후각은 매우 좋다. 그것은 군평, 상루, 왕보, 양웅, 천자앙, 이백에서 태어나 500 년 동안 계속되었다. 군평은 청두에서 점술을 하면서' 점쟁이는 싸지만 천하를 축복할 수 있다' 고 말했다. 나쁜 문제가 있다면 그것은 거북이의 자질에 기반을 두고 있다. 그러나 절반 이상의 사람들이 효도를 따르고, 복종하고, 자신의 관직에 충성하는 것은 모두 자신의 상황에서 자신을 선량하게 인도하는 것이다. "하루에 몇 명을 베어서 자신의 돈을 부양하기에 충분하고, 돈을 받을 때' 이한림 소장' 에 상을 준다. 나는 노자와 여주에 근거하여 수백 자를 썼다. 양웅은 젊었을 때 외국에서 공부했기 때문에 유명한 관리가 되었다. 조정의 일부 성현들은 군평덕이라고 부른다. 링두 학자 이강은 줄곧 좋은 영웅이었다. 그는' 나는 정말 엄격하다, 심지어' 라고 말하는 것을 좋아한다. ♫ 곰이 말했다. "당신은 그에게 선물을 준비했지만, 그가 볼 수 있으면 속아서는 안 됩니다. "강한 마음은 그렇게 생각하지 않는다. 슈 에, 나는 선물 을 보내 그를 만났지만, 어떻게 할 말을 감히 하지 않았다. 우리는 오히려 한숨을 내쉬며 말했다.' 양자운은 사람이 성실하다는 것을 안다!' ♫ 윤년에 너는 이미 90 대였으니, 너의 경력은 이미 끝났다. 슈 는 지금까지 연 을 호출, 당신을 사랑 해요. 그는 자신이 당대 학자라고 하는 책을 한 권 썼다. 그는 이 두 사람에게 전화를 걸었다. 이에 대해 그가 말하길, "만약 당신이 아프면, 이름이 없다면, 당신은 몇 명의 유명한 대신이 될 수 있습니까?" 라고 물었다. 고 말했다: 정직한 사람의 이름은 무엇입니까? 리앙, 제나라, 추, 비 부자 즉 비싼, 악명 높은! 곡구는 정말 그의 야망을 속이지 않았다. 그는 바위 밑에서 열심히 일하여 북경에서 유명해졌다. 어떻게 분명히 말할 수 있을까요? 무슨 일이야, 추의 제이, 그의 순결! 얀 슈 (Yan Shu), 위선 없음, 자기 치료 없음, 장기 은둔, 그러나 그 행동을 바꾸지 않는다. 그는 왜 추가해야 합니까? 얼마나 귀여운 아이인가! 아들, 희, 선생, 정자진은 모두 관원이지만, 그들의 유언비어는 탐욕을 불러일으키기에 충분하고 현대인이다. 즉 ruoli 경우, 공 두 가지 모두 겸손 진퇴. \ "연 준평 의 작품, \" 노자 \ "는 기록되지 않았지만, \" 한수 문예지 \ "를 보면 반고는 반드시 연준평이 쓴 것이다. 왕공양전' 이 권 1 1 에 기재한 경서는 염좌가 지은 것이라고 설명한다. 신구' 노자 계지' 에 모두 기재되어 있다. 오늘' 당서' 는 불완전하지만,' 당인도장주' 가 인용한' 노자' 는 계지와 맞먹는 것으로 당대와 송초에는 여전히 완전한' 도장' 이라는 책이 있다는 것을 증명한다. 그는 일생동안 마음을 가다듬는 데 힘쓰고, 나와서 벼슬을 하려 하지 않는다. 그는 잠시 나로의 고향 청두현에 은거했는데, 그곳은 도랑이 가로세로로 뻗어 있고 산천이 수려하다. 근처에 항산이 있다. 생계를 꾸리기 위해, 그는 때때로 번화한 청두성에 가서 점술을 하고 나서 문을 닫고' 노자 계지' 를 연구하며 스스로 즐기며 수십만 자를 적었다. 서한의 유명한 문학가, 사상가 양웅은 젊었을 때 준평을 스승으로 모시고 그의 품성에 매우 탄복했다. 사전에 익주의 목사 이강은 준평을 매우 존경한다. 양웅은 이강에게 준평은 머리가 간단한 사람이라 다른 사람에게 비굴하게 아첨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그래서 그는 반드시 선물을 준비하여 그를 만나야 한다. 이강은 나중에 준평이 정말 해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왕봉 전 대신도 준평과 친구를 사귀고 싶었지만 준평에게 거절당했다. 한 부자가 그에게 왜 은거했는지 물었다. 그의 대답은 벼슬이 스스로 번거로움을 자초하는 것이다. 나중에 부자는 그에게 먹을 것을 주지 않고 부자들이 보충하고 있다고 말했다. 부자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는다. 준평은 이렇게 설명했다. "당신의 가족은 밤낮으로 열심히 일해서 부를 축적했습니다. 너는 영원히 만족하지 못할 것이다. 자, 저는 점쟁이입니다. 침대에서 나가지 않고도 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지금 몇 백 원이 남았으니 쓸 곳이 없다. 물론 나의 단점이자 너의 단점이다. "부자에게 말문이 막히게 하다. 준평은 고통을 낙으로 90 대까지 살았다. 준평의 책' 노자'.

준평은' 노자주' 에서 인간이라는 흔한 주체에 초점을 맞춰 세계 생명의 주체와 인류가 상호 작용하는 관계를 상세히 설명했다. 그의 사상은 데카르트보다' 나는 생각한다' 고 할 수 있다. 그래서 나는' 노자' 년 프랑스에서 제시한 시간이 1600 년 전이다. 이것이 촉인들이 절대적으로 추앙하고 영향을 받는 이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