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선의 길: 선계 앞, 원시의 신, 영보의 신, 영보의 신.
도덕, 천도, 옥황상제
태을은 고불, 삼관, 대제를 구했다
유스 황투
서왕모, 선조 싱준, 진무황제, 문창황제
오성칠요천왕
스링바르수
떠우씨 육자, 산해뇌신, 동악대제, 피샤원준.
뇌공 전모, 뇌계 제 5 원수.
용왕우 주풍백토지신과 지방보호신성호신.
부뚜막신과 복록수성.
복록수성 귀신도 대제 10 전 왕염도가 관음팔선 마조였다.
관제 여조망령관
이웃수현 성모침 군부인
보성제 장카이왕 성삼산왕이 관제, 즉 삼국시 촉국의 관공에 왔다. 그의 성은 관명우, 자운창이다. 그는 주포 (오늘 산시 성 제우현) 의 좋은 사람이다. 관우는 청룡의 환생으로 얼굴이 길다고 한다. 그리고 긴, 9 피트 5 인치 높이, 무거운 대추, 입술 반죽 모래, 피닉스 눈 잠자는 누에 눈썹, 천 명 을 잃을 것이다 얼굴, 피트 8 인치 길이 가 있어야합니다. 동한 말년에 관우 유비 장비는 도원에서 의리를 맺고, 손발을 동정하며 기병을 모했다. 당초 수비를 하다가 조조조에게 패배했다. 그는 특별한 선물로, 편장군으로 숭배받았다. 나중에 조조를 위해 조조의 위급함을 이해하고, 원소의 용장 안량에게 보답했다. 조조는 관우를 한수후정으로 봉하여 매우 풍성한 상을 주었다. 관우는 유비가 뒤떨어졌다는 것을 알고 봉하여 조조의 선물을 모두 그의 의형 유비에게 남겼다. 유비가 촉을 건립한 후 관우가 양양과 경주를 관장했다. 관우는 번성에서 조인을 대패하고, 폰드를 참수하고, 도피하고, 칠군을 덮으며, 중국에 큰 영향을 미쳤다. 나중에 적을 얕잡아 맥성을 물리치고 결국 살해되었다. 그의 머리는 하남 낙양관림에 묻혔고, 몸은 후베이 당양옥천산에 묻혔다고 한다. 후세 사람들은 그들의 충성심을 느끼고 늙어서 희생했다.
도서에 따르면 관우는 옥천산에서 신선이 된 후 철그릇 실물을 만나 장군으로 세워졌다. 송나라에 이르러, 30 대 석천허우 실물의 부름에 그는 어전에 나타나 괴괴를 참수하였다. 송신종 제가의 국가와 인민을 지키는 공헌. 숭녕 원년 (1 102) 봉종, 선화 5 년 (1 123) 봉영안왕. 숭녕 원년 (1 102) 부터 선화 5 년 (1 123) 까지 20 여 년 동안 송휘종은 관우에게 세 번 표지를 붙였다 그중 바이닝은 3 년 (1 104) 으로 관우를' 바이닝진군' 이라고 부른다. 따라서 관우에 대한 민중의 신앙은 도교와 관련이 있다. 송선화와 유사' 에 따르면 숭령은 5 년 (1 106), 장천사 지현이 관우에게 해주에서 난동을 일으킨 단을 잘라 도교에서 관우의 지위를 더욱 확립하게 했다. 대성랑령의' 호국대전' 은 북송 말 남송 초에 책으로' 왕한수정 원수, 후관대원수' 로 불리며 옥제에게' 삼계 도성 장문인 두봉의 건의' 로 임명되었다. 역사 통치자가 관우에게 준 표지에서 존녕진군의 표지는 관우가 도교신이 되었다는 것을 보여 주는데, 이는 관우가 민간신에서 도교신으로 진화하는 중요한 단계이다. 원나라에서 무안은 영직의 왕으로 봉직되었다. 명초에는 관장 (), 묘공 () 과 악비 () 가 함께 제사를 지냈는데, 각지의 무묘는 관열 사당 () 이라고 불렸다. 만리 33 년 (1605), 삼계 정복요제, 신위 원진 천존, 관승제로 봉쇄되었다. 청나라 순치 원년은' 충의신무관승대왕' 으로 봉쇄되었다. 강희는 5 년 (1666) 에' 충의영우위 현관성제' 로 이름을 바꾸었고 낙양관림에 비석을 세웠다. 북송 이래 도교존관제는 호법신조 중 하나로, 어떤 사람들은 그것을' 진군연마' 또는' 강마 황제' 라고 불렀다. 민간은 관성디군이나 관제로 통칭한다. 대만성의 일부 사람들은 관제라고도 부른다.
기적과 송원 숭배 사이에 관제는 충성의 상징이다. 명청 시대에는 많은 사람들이 제단으로 날아올랐는데, 관제에게 작품을 써달라고 부탁하였다. "관제석각진경", "관제명성경", "연석자문" 이 민간에서 널리 퍼지고 있다. 사람들이 관제를 숭배하는 것은 도교가 관제를 보호신으로 여기는 범위를 훨씬 뛰어넘는다. 관제를 부의 신, 정의의 신으로 삼는 무신이다. 모두 관제에게 복을 기원하는 것이다. 예를 들면 과거, 재해 제거, 엑소시즘, 징벌 강간, 사비서사, 망명 상인, 준설 재원, 의사결정 등이 있다. 특히 명청시대의 비밀사회에서 관제의 충성은 정당이 형성한 정신적 유대이다. 그들은 동업하고, 형제를 숭배하고, 선서를 할 때 모두 관제상 앞에서 향을 피우고, 피를 바치는 것을 증거로 삼았다. 청나라부터 민국 시대까지 각지에 관제를 모시는 관제묘가 건설되었고, 일부 규모가 큰 도관, 심지어 불사에도 황제의 동상을 조각하거나 관제를 모시는데, 그 향화는 성황묘, 토지묘와 비슷하다. 관제신의 생일은 하나는 5 월 13 일, 다른 하나는 정월 13 일이라고 한다. 신의 생일날 관제묘는 항상 도장을 열어 생일 소원을 빌었다. 청말, 어떤 사람들은 그 향불의 성황을 한탄하여, 거의' 하늘과 땅과 불후의 것' 이라고 감탄했다.
"주조정", 삼교의 기원 전집, 관제석각진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