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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과응보가 도대체 정확한가?

불교 《인연경 3 》 은 주로 1 을 말한다. 인과응보 법칙의 세 가지 형태.

"네만도경" 은 "업장벽에는 세 개의 신문이 있고, 한 번은 현재를 보고하고, 한 번은 선악을 보고하고, 한 번은 고락을 보고한다" 고 말했다. 세컨드 라이프보, 전생 숙제 이생보, 혹은 이생 숙제 내세보; 3 단 보고서, 즉시 작업, 즉시 보고. 클릭합니다 우리는 인과응보가 세 가지 보답이 있다는 이치를 이해한다. 우리는 나쁜 일을 하는 사람이 결국 보답을 받게 된다는 것을 알고 있을 뿐만 아니라, 진정으로 좋은 일을 많이 하고 덕행을 쌓을 수 있고, 나쁜 일을 하지 않는 사람도 결국 보답을 받게 된다.

지금:

이생의 일과 이생의 인연이다. 이 세상에는 좋은 소식도 있고 나쁜 소식도 있다. 이런 보응은 조기 연보, 중년보, 오래된 연보 등이 있다. 먼저 좋은 소식을 말하다. 보시다시피, 어떤 사람들은 평생 좋은 일을 하는데 아무런 이득이 없다. 왜냐하면 그들은 이전 세대에서 나쁜 짓을 했기 때문이다. 평생 선행을 해서 전생의 죄를 상쇄했다. 그들이 선행을 많이 했기 때문에 전생의 죄악이 상쇄되었기 때문에 중년은 복을 받고 만년은 복을 받는다. 일찍이 복이 있었다. 하나는 전생에 선행을 하고 덕을 쌓는 것이거나 전생에 죄가 많지 않다는 것이다. 이 생에 선행을 하고 덕을 쌓은 것은 곧 전생의 죄를 상쇄했기 때문에 나는 조간신문을 받았다. -응? 재난 보도에도 세 단계가 있다: 조연보, 중년보, 노년보. 예를 들어, 어떤 사람들은 전생에 죄를 지었지만, 평생 선행을 하지 않고, 도둑질, 강탈, 올가미, 돈 사기, 질투 덕이 있는 사람은 배은망덕할 수 있다. 그래서 그들은 젊었을 때 법률의 징벌을 받거나 중병, 부상, 장애 등을 겪게 될 것이다. 어떤 사람들은 전생에 선행을 해서 은행에 저축한 돈을 아직 다 쓰지 못했다. 그들이 평생 한 나쁜 일은 그들이 전생에 한 좋은 일을 점차 상쇄하고 있다. 만약 그들이 중년에 악을 멈추지 않는다면, 그들은 중년에 상을 받을 것이다. -응? 어떤 사람들은 청장년인데, 결국 만년이 되면, 집안의 다른 사람들이 모두 고생하거나, 혼자, 중병에 시달리고, 밥을 먹지 않고, 옷을 입지 않고, 아무도 돌보지 않는다. 또는 노인이 불구가 되거나 노인이 감옥에 갇혀 형을 선고받는 것은 중년인과 같은 이치이다. -응?

(2) 건강 보고서:

바로 전생에 저지른 죄, 평생 신문, 평생 저지른 죄, 다음 생에 보답하는 것이다. 이런 인연도 좋은 소식과 나쁜 소식을 나눈다. 어떤 사람들은 전생에 좋은 일을 하고 덕을 쌓았는데, 특히 예금은행의 돈이 다 떨어지기도 전에 이생에 옮겨서 사용했기 때문에 평생 즐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예를 들어, 그는 평생 행복을 누렸지만, 점점 더 많은 은행 예금, 점점 더 많은 이자, 그래서 그는 다음 생에도 행복을 누릴 수 있었다. 이것은 복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응? 어떤 사람들은 이 세상에서 너무 많은 악을 저질렀거나, 계속 악을 행하고 있으며, 청산을 끝내지 못하면 평생 고생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악명언) 한 사람이 과거의 악과 미래의 고통을 의식하지 못하고 계속 악을 행한다면, 다음 생에도 계속 고통을 겪을 것이다. -응?

(3) 빠른 보고서:

보응이 빨리 오는 것이다. 예를 들면 어제 나쁜 짓을 하면 오늘 벌을 받아야 하고, 오전에 나쁜 일을 하면 오후에 벌을 받거나, 9 시에 나쁜 일을 하면 10 시에 벌을 받아야 한다. 업장벽은 업장벽일 뿐만 아니라 업장벽이기도 하다. 좋은 일만 하면 빨리 신고해야 한다. -응? 두 가지 빠른 보고서가 있습니다. 하나는 이 사람이 전생에 악행을 많이 저질렀고, 이생은 아직 끝나지 않았지만, 점점 더 심해져서, 살인방화, 절도강도, 어떤 음흉한 독살, 마약 밀매, 가짜 술, 마약 중독, 뇌물 횡령, 돈 사취 등 더 비인간적인 일을 했다. 그래서 그는 역사의 재판석으로 보내졌다. 배은망덕, 배은망덕, 오히려 자신을 해치는데, 이런 사람은 특히 빨리 악을 갚는다. 어떤 사람이 밥도 먹지 않고, 집도 없고, 아이도 학교에 갈 돈이 없고, 남편의 밥그릇도 없어진다면, 한 노인이 나와서 일을 안배해 주고, 그녀에게 집을 빌려 주었다. 밥이 있으면 먹고, 방이 있으면, 그녀의 아이는 학교에 갔다. 그녀는 노인들에게 목숨을 구해준 것에 감사하지 않았을뿐만 아니라, 오히려 양심을 검게 하여 노인의 돈을 횡령했다. 결과적으로, 하늘은 눈이 있다.

이 작은 이야기를 편집하다

살인 속보

또 한 사람, 여러 해 동안, 그는 어려움을 겪었고, 친구들은 항상 사심없이 그를 도왔지만, 그는 항상 일 년에 1 만 2 천 원을 너무 적게 주고 욕심이 많아서 그는 마음이 어두워졌다. 어느 날 그는 한 손에 친구가 준 돈을 들고 한 손으로 친구를 죽였지만, 상대를 죽이지 않고 친구에게 돈을 갈취했다. 그의 친구는 양심이 발견한 것을 보고 "네가 이렇게 하면 벌을 받아야 한다" 고 경고했다 -응? 또 다른 사람, 그는 꽃처럼 옥같은 상대를 찾았고, 대상은 유감스럽게도 말했다. "너는 모든 것이 다 좋다. 너만 빼고는 80 대 노모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는 이 말을 듣고 집에 가서 날카로운 칼을 갈고 쪽지 한 장을 썼다. "어머니, 아들 불효가 아닙니다. 너의 어르신은 여든 살이 넘었으니, 그가 천륜의 즐거움을 누릴 때가 되었다. " 그리고 칼과 쪽지를 숨겼다. 이상하게도 그때는 4 월이었는데, 이 날은 구름 한 점 없었다. 오후 5 시쯤 먹구름 엄호하에 갑자기 억수 같은 비가 내리더니 번개가 쳤다. 벼락이 어머니를 죽이려는 불효의 아들을 때려죽였다. 그녀의 어머니가 아들을 잃은 후, 그의 유물을 수집하고 베개 밑에서 칼과 쪽지 한 장을 발견하고서야 아들의 노발대발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따라서 배은망덕한 사람은 격렬한 속보를 받기 쉽다. -응? 위에서 언급한 나쁜 짓을 해서 곧 맹렬한 사람에게 신고된 예.

행운속보

이제 좋은 일을 하면 곧 보답을 받을 수 있는 예를 하나 들어보겠습니다. 한 도시에는 장수화라는 노부인이 있었는데, 그녀는 초창기에 남편을 여의고 아이들도 연이어 죽었다. 혼자 있는 그녀는 미래의 생활이 불확실할까 봐 자살하고 싶어 고통을 피했다. 이웃의 권유로 그는 자살하지 않았다. -응? 그녀는 만년에 아프지 않았기 때문에 매일 향을 피우고 부처님을 숭배하며, 삼대연경을 암송하며 늘 선행을 한다. 1975 년 봄, 그녀는 밖에서 산책을 하다가 길에서 혼수상태에 빠진 중년 여성을 보고 선반 차 한 대를 불러 병원에 데려다 주었다. 환자가 위험에서 벗어났을 때, 의사는 환자에게 이렇게 말했다. "당신의 생명은 노부인이 구한 것입니다. 요 이틀 동안 그녀는 줄곧 너를 지켜왔다. " 。 환자는 듣고 감동하여 장 아줌마를 안고 울며 목숨을 구해준 것에 대해 감사했다. 나중에 환자가 퇴원하자 장 아주머니는 자신이 가지고 있는 약간의 저축으로 환자에게 의료비를 지불하고 이름을 남기지 않고 떠났다. -응? 장 아줌마의 돈이 환자의 치료비를 지불하고 생활이 자연히 긴장되었다. 생존을 위해, 그녀는 나가서 나물을 캐며 생활했다. 어느 날 정오, 그녀는 밭에서 나물을 캐다가 철구 같은 것을 파냈다. 그녀는 구리인지 철인지 몰라서 폐품을 받으러 온 사람에게 팔았다. 폐품을 받은 사람이 몇 위안을 지불하고 이' 철구' 를 폐품 역에 팔았다. 당시 구매자가 검사한 후 폐품을 받은 것을 물어봤는데 공은 어디서 받았나요? "이 사람은 인수 당시의 상황을 아주 분명하게 말했다. 당시 인수소의 지도동지는 두 사람을 파견하여 폐품을 수거하는 사람과 함께 노부인을 청했다. 폐품을 받은 사람은 어떻게 된 일인지 여러 번 설명했다. "나는 정말 샀는데, 불법적인 일을 한 적이 없다. \ "걱정하지 마세요, 할머니를 초대하십시오. -응? 장 부인은 폐품을 받은 사람과 다른 두 사람이 와서 그녀를 초대하는 것을 보고 매우 혼란스러워서 어쩔 수 없이 그와 인수소에 갔다. 역 지도자는 장 아주머니에게 공을 어디서 파냈는지 자세히 물어본 뒤 노부인을 칭찬하며 말했다. "어르신께서 나라를 위해 값나가는 보배를 팠습니다. 한나라 왕실의' 순금 꽃공' 입니다. 지금 내가 너에게 어르신께 8 만 원을 지불하겠다. "? 선행과 선보의 예가 많아 국내외에서 모두 있다. 장 아주머니는 좋은 일을 해서 목숨을 구하고 부상이 빨리 보답을 받는다는 사실을 잘 증명하고, 선에는 선보가 있고, 악행에는 악보가 있다는 이치를 강력하게 증명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응? 모든 선과 악은 보상을 받을 것이다. 어떤 사람들은 평생 좋은 일을 했다고 생각하는데, 평생 덕을 쌓았지만, 결코 나쁜 일을 한 적이 없고, 오히려 아무것도 얻지 못하고, 어떤 사람들은 나쁜 결과를 얻지 못했을 뿐만 아니라, 매우 행복하고 부유하게 살고 있다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그들은 덕을 쌓는 것과 덕이 결여된 것이 같다고 생각하는데, 어떤 사람은 좋은 일을 꾸준히 하지 않을 뿐만 아니라 남에게 손해를 끼치는 일도 한다. 어떤 나쁜 사람들은 좋은 일을 하고 덕행을 쌓는 사람은 바보라고 생각하는데, 자기가 나쁜 일을 해도 보상할 것이 없다. 그래서 그들은 계란 한 개를 훔치는 것부터 소 한 마리를 훔치는 것, 돈 한 푼을 훔치는 것, 길 빼앗는 것, 횡령 한 푼에서 횡령 수천만, 해를 입히는 것, 그러나 나쁜 일을 하는 사람은 늘 자신을 과대평가하고, 자신이 하는 일에 대해 아무것도 모른다고 생각하며, 다른 사람이 모른다고 말하지 않는다. 선과 악은 결국 보답이 있는데, 단지 일찍 오기 위해서 늦게 왔다. "'골엄경' 도" 선에는 선보가 있고, 악에는 악보가 있고, 모옌 보답이 없으면 내가 기다리지 않는다 "고 말했다. -응? 왜 어떤 사람들은 좋은 일을 잘하는 사람은 좋은 결과가 없고, 나쁜 일을 하는 사람은 나쁜 결과가 없다고 생각합니까? 그 이유는 인간의 운명이 자기창조와 인과응보의 이치라는 것을 이해하지 못하기 때문이다. 매사에 인과관계가 있다. 앞서 언급한 바와 같이, 어떤 사람들은 좋은 일을 많이 했지만 보답을 받지 못했지만, 전생에 진 빚은 갚지 못했고, 그들이 한 좋은 일은 전생의 죄를 완전히 상쇄하지 못했다. 어떤 사람들은 나쁜 일을 했지만 응당한 보응을 받지 못했다. 즉, 그들이 이 세상에서 하는 좋은 일은 은행에 예금한 돈처럼 아직 다 쓰지 않았다. 심리학의 관점에서 볼 때, 조간신문의 선행석간 죄악은 모두 운의 문제이다. 만약 도둑이 운이 좋으면 범죄를 잡기가 쉽지 않지만, 그가 운이 나쁘면 그의 절도 행위가 드러나고 붙잡힐 것이다. 이것은 "그때까지 모든 것이 상환 될 것" 입니다. 생각해 봅시다. 누구든지 세상에서 남을 해치고 나쁜 일을 하면 악보를 피할 수 있다.

인과응보에 관한 이 이야기를 편집하다.

순서

불교가 인과응보를 하는 것은 사실이다. 모든 일에는 원인이 있고, 반드시 열매가 있을 것이다. 예를 들어, 농부들이 씨를 뿌리면 반드시 콩을 낳고, 호박을 심으면 반드시 호박이 맺힐 것이다. 거짓이 없다. 지금 세상을 보는 사람이 좋고 나쁨을 얻는 데에는 모두 이유가 있다. 단지 세상이 자신의 귀를 면밀히 주시하지 않았기 때문이다! 예로부터 책 기록이 있는데, 선악보응은 뜻대로 되지 않고 조금도 손상되지 않았다. 나는 세속적인 이야기를 보고 볼 때마다 기분이 좋다! 나쁜 결과를 초래한 사람은 모두 모골이 송연하다. 그 인과는 정말 즉각적이고, 실감이 나고, 뚜렷한 영향이 덕으로 원한을 갚는 것이다. 그래서 세상을 깨우기 위해' 악채' 를 선택했다. 만약 네가 마음으로 이해하고 좋은 일을 할 수 있다면, 너는 축복을 받을 것이다. 잘하지 못하면, 세월이 쌓이면 업장벽이 커진다. 만약 악이 가득하다면, 무슨 일이 일어날지 볼 수 없을 것이다. 그러나 선악보응은 아침저녁으로 다르면 반드시 실현될 것이다. 그러나 어떤 사람들은 말했다: 어떤 사람은 좋은 일을 하지 않았지만, 돈을 벌었다; 한 가정이 선량하고 자선을 베풀고 사업이 침체된 이유는 무엇입니까? 이런 상황은 자주 볼 수 있다. 만약 네가 악행을 한다면, 너는 부자가 될 것이다. 단지 너의 조상이 좋은 미덕과 강력한 미덕을 축적했기 때문에, 너는 행복을 누릴 것이다. 은행에 예금이 있으면 마음대로 인출할 수 있지만 주드가 다 쓰고 예금이 인출되면 복택은 사라진다. 좋은 가정을 위해, 조상에게 인연이 있다면, 지금은 순조롭지 못하지만 악적은 끝나게 되어 복이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옛적에 대련이 있었다: "선함은 창창하지 않다. 네 조상들은 재난이 많으면 번성할 것이다. 클릭합니다 악은 죽지 않는다, 조상 도드, 덕멸이다. "이것이 바로 그 이유입니다. 이 책에 실린 사적이 명백히 밝혀지면, 인간은 악을 선으로 바꾸고 자손이 번창할 수 있다. 운운. 여제병은 모든 미덕의 효성이 가장 좋은 보답이라는 것을 안다.

첫째, 시어머니에게 효도하고 손자에게 효도하다

충칭 어딘가에 현혜가 효도하고 효도하는 가정이 있다. 식구 네 명: 고부님. 시어머니는 87 세인데 몸이 점점 허약해져서 생활조차 스스로 돌볼 수 없다. 그녀는 며느리로 돌보는데, 예를 들면 여름에 목욕을 하고 빨래를 한다. 겨울 혹한에 히터를 준비한다. 매 끼니마다 끓인 음식의 합계는 손으로 주는 것이다. 병이 난 한의사가 어머니의 의지를 잃지 않았다면, 노인을 기쁘게 하고 우울하지 않도록 노력하세요. 몸이 극도로 쇠퇴하기 때문에, 배설물은 왕왕 통제할 수 없고, 모두 며느리가 바꾼 것이다. 더러운 냄새나 어머니를 시중드는 것에 대해 불평하지 않는다. 더욱이 시어머니의 오른팔이 갑자기 넘어져 병원으로 호송되어 치료를 받았다. 그녀는 퇴원하여 집에 돌아온 후에도 여전히 그녀를 돌보고 그녀를 돌보았다. 노모는 침대에 누워 계셨지만 밤에는 정신이 항진하여 잠을 잘 수가 없었다. 그녀의 며느리는 그녀의 어머니가 외롭고 밤에 견디기 힘들다고 느꼈고, 그녀에게 이야기를 들려주기 위해 시어머니에게 용기를 주고, 그녀의 가슴에 대나무가 생기게 하기 위해, 감동하여 그녀의 어머니와 함께 잠을 잤다. 잠을 오래 자서 가슴이 답답할 때가 있다. 내 며느리는 노인을 침대에 안고, 그의 등을 가슴에 대고 노인이 텔레비전을 볼 수 있게 하고, 이야기를 해설하여 걱정의 마음을 면하게 했다. 물론, 효자는 세가에서 나와 자손이 번창한다. 그의 손자는 어려서부터 성격이 온순하고 타고난 자질이 총명하여 성공한 학자가 되었다. 그는 초등학교에서 직접 대학원에 진학했고, 심지어 국가의 중요한 기관에서 일하여 온 가족이 화기애애했다. 효가를 볼 수 있고, 복보가 분명하다.

둘째, 네 아버지의 성의를 보살펴라, 그를 괴롭히지 마라

구태는 천성이 매우 효도하는 사람이다. 그의 아버지는 첩과 결혼하여 두 아들을 낳아 매우 귀여워했다. 구 선생님은 가르치는 것을 직업으로 하여 매년 월급을 전부 아버지께 드렸다. 경자는 설날에 장씨네 학교 선생님으로 초빙되었다. 그날, 장 구 효도 를 알고, 한 번 그에게 연봉을 주고, 그에게 말했다; "네 아버지는 내가 오늘 너에게 지불한 돈을 모른다. 여기 사람이 밭을 판다. 너는 이 돈으로 밭을 살 수 있다. 추수가 끝나면 돌쌀 몇 개를 빌릴 수 있다. 이것은 수입을 늘리는 좋은 방법이다. 왜 아빠한테 월급을 다 줬어! " 구 타이 (gu tai) 는 "우리 아버지는 우리 집의 가장이다. 나의 월급은 아버지에게 분배해야 아들로서의 책임을 다할 수 있다. 몇 석 세쌀로 효심을 어떻게 바꿀까? 어떻게 감히 내 아버지를 속이기 위해 돈을 사적으로 옮길 수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그는 일 년 내내 품삯을 받고, 여전히 성실하고 공손하게 아버지에게 건네주었다. 구 선생이 효도하는 본보기이기 때문에, 그의 모든 아들은 좋은 품행을 가지고 있다. 아들 기명 중 한 명이 십 대 때 진사, 벼슬에서 한림에 합격했다. 대승 불교에 따르면 청향은 "자애로운 아버지의 은혜는 산왕 같다" 고 말했다. 유교 효도는 "효는 엄부보다 크다" 고 말했다 이 이야기 속 구태씨처럼 진심으로 아버지를 공경하는 것이 대효이기 때문에 귀아들을 얻을 수 있다는 것은 정말 가치가 있다.

셋째, 늙은 스님은 최선을 다해 효도를 보여 주었다.

양프는 안후이성 태화현인이다. 그는 쓰촨 () 성의 스님 무량대사의 도덕 수준이 높다는 말을 듣고 부모님께 작별을 고하고 쓰촨 () 성에 가서 선생님을 찾아뵙고 깨달음을 구했다. 내가 처음 쓰촨 성에 도착했을 때, 나는 70 대 늙은 스님을 만났는데, 그는 매우 자선적으로 보였다. 늙은 스님이 그에게 물었다: "당신은 어디 사람입니까? 쓰촨 가서 뭐 해요? 클릭합니다 그가 대답했다. "저는 안후이족입니다. 저는 쓰촨 가서 스님을 찾아뵙고 싶습니다. 스승님, 부처님을 배우고 싶습니다." 옛 스님은 말했다: "무량한 스승을 보고 싶으면 부처를 보는 것이 낫다. 클릭합니다 양프는 물었다: "나는 부처를 만나고 싶지만 부처가 어디에 있는지 모르겠다. 스님께 가르침을 청할 수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늙은 스님이 말했다. "네, 그럼 지금 빨리 집에 가서 어깨에 큰 이불을 걸치고 발에 신발을 신는 걸 보세요. 바로 불입니다. " 양프는 늙은 스님의 말을 듣고, 배를 빌려 귀국하여 한 달 넘게 길을 헤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집에 돌아온 날은 이미 황혼이었다. 그는 집 문을 두드리며 어머니에게 문을 열라고 했다. 그의 어머니가 그녀의 막내아들이 돌아왔다는 소식을 들었을 때, 그녀는 기뻐서 침대에서 뛰어올랐다. 그녀는 옷을 입을 시간이 없다. 그녀는 이불만 어깨에 걸치고 급하게 신발을 끌고 나와 서둘러 문을 열고 아들을 맞이했다. 양프는 어머니를 보고 문득 깨달았다. 원래 옛 스님이 말한 부모는 살아있는 부처였다. 그 후로 나는 부모님께 효도하고 물질적으로 그들을 만족시키기 위해 최선을 다했다. 정신적인 면에서, 가급적 부모님을 인도하여 염불을 금식하고, 마음을 조절하다. 나중에 양프는 80 번째 생일을 보냈다. 임종을 앞두고 그는 네 줄의 금강경을 읽고 조용히 세상을 떠났다. 불교' 대희정' 은 세상에 부처가 없다면 부모를 잘 대하고 부모를 잘 대하는 것은 부처를 잘 대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굿은 말했다: "교회에는 두 개의 부처가 있으며, 분노한 세상은 그것을 모른다. 그들은 금으로 만든 척 할 필요가 없다. 그들은 매단에 새겨진 것이 아니라, 지금 그들의 부모는 미륵불 석가모니이다. 그들이 그에게 공손하게 대할 수 있다면, 다른 공덕을 구할 필요가 없다. " 부처님은 42 장에서도 부모를 공경하는 것이 하늘과 땅의 신을 공경하는 것보다 행복을 위해 부모를 공경하는 것이 가장 복이 있고 영성이 있다고 말씀하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위의 불경과 구드의 발언에서 볼 수 있듯이, 무량한 대사가 양프에 대한 깨달음은 확실히 일리가 있다. 현재 많은 사람들이 살아있을 때 부모를 공경하지 않고, 부모를 부양하지 않고, 각 방면에서도 말을 듣지 않고, 불효하고, 부모를 걱정하게 하고, 우울하게 한다. 하지만 부모님이 가신 후, 거금을 들여 풍수를 보고, 호화로운 능묘를 짓고, 많은 종이돈과 물품을 태우고, 동물 제사를 도살하는 등 애를 썼다. 이것들은 모두 본말이 전도된 행위로, 소용이 없을 뿐만 아니라 고인의 죄책감을 증가시킬 수 있다. 죽기 전에 물 한 방울을 바치지 않고 백 개의 샘을 헛되이 파다. 독자가 심사숙고할 만하다! 그러나 사람의 일생은 스스로 창조한 것이다. 둘째, 어떻게 자신을 좋은 생활을 하게 할 것인가; 세 번째는 선을 행하는 것이다.

좋은 사람은 반드시 좋은 보답이 있고, 나쁜 사람은 반드시 악보가 있을 것이다. 기부자들은 이 점을 명심해야 한다. 점수를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