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야객담 05 | 집을 빼앗다

오늘 밤의 게스트는 얼굴에 주름이 가득한 노인이다. 나는 이런 손님을 매우 좋아한다. 생사와는 무관하지만, 늘 노인의 주름에 이야기가 가득 차 있다고 생각한다.

옛말이 많다고 하는데, 이 말은 나에게 어울리지 않는다. 하지만 이건 정말 채팅을 좋아해요. 나는 심지어 말할 필요도 없다. 그는 이미 거의 한 시간 동안 이야기했다.

"네가 말한 이런 것들은 이야기라고 부를 수 없다. 단지 하찮은 일일 뿐이다. 구체적이고 일관된 이야기를 해야 합니다. 클릭합니다 나는 그의 재잘재잘 쉴 새 없이 지껄이며 그에게 말했다.

"나도 알아, 내가 가진 것은 이야기야, 네가 나에게 몇 단락을 말해 달라고 해. 내가 어디까지 얘기했어? 그건 그렇고, 내 손자에 대해서. 나는 네가 내 손자를 본 적이 없다고 말했다. 만약 네가 한다면, 너는 분명히. "나는 어쩔 수 없이 그를 다시 끊어야 한다.

나는 말했다: "당신은 이것을 말할 필요가 없습니다, 한 가지를 말하십시오, 당신은 당신의 인생에서 가장 놀라운 것을 느낍니다."

그리고 그는 몇 시간 동안 말했지만, 다행히도 나는 마침내 완전한 이야기를 다 들었다. 그의 이야기가 너무 수다스럽기 때문에, 나는 오늘 이 이야기를 할 것이다.

그는' 집을 뺏는' 이야기를 했다. 소유란 한 사람의 몸이 다른 물건에 의해 점령되는 것을 말합니다. 즉, 우리가 흔히 말하는 상반신입니다.

빙의는 세 가지로 나뉜다. 첫 번째는 양기가 약한 사람이 가끔 부정한 물건에 끌려가는 것, 즉 속칭' 상체귀신' 이다. 이것은 종이 두 장을 태우고 경을 외우면 상체의 물건을 제거할 수 있다. 어떤 곳에서는 민풍이 용맹하다. 직접 칼로 나무를 베고, 큰 소리로 욕설을 퍼붓고, 상체를 놀라게 할 수 있다고 한다.

두 번째는 오랫동안 빙의되어 왔지만, 대부분의 시간은 여전히 자신의 의식을 간직하고 있다. 의사를 만나 점을 볼 수 있는' 신선'' 선녀' 는 대부분 이렇다. 사실 어떤 신선이 있나요? 그것들은 모두 정교한 동물이다. 이것들은 섬세한 것이 되고, 불쌍한 벌레에게 작은 이익을 주고, 불쌍한 벌레의 신체 수행을 통해 신도들의 향불을 즐길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집을 빼앗긴 사람은 많은 이득을 볼 수 있지만, 빼앗긴 사람이 죽으면 이 악마들은 그들의 후손들에게 좋지 않을 것이며, 잘 죽는 경우는 드물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세 번째는 드물다. 강탈당한 사람의 몸은 완전히 점령되고 영혼은 완전히 상실된다. 이 몸은 아직 세상에 존재하지만, 이때부터 다른 사람이 되었다. 나는 대만성의 중생만 알고 있다.

하지만 그가 오늘 나에게 말한 것은 위의 세 가지와는 상관이 없다. 심지어 나도 처음 들었다.

노인이 아직 젊었을 때, 그들 마을은 외지에서 한 노인이 왔다. 당시 천하대란이어서 모두들 외래 인구에 별로 신경을 쓰지 않았다. 노인은 처자가 없어 홀로 있다. 그는 단지 그가 남방에서 피신했다고 말했을 뿐, 성은 오라고 한다. 그때부터 모두들 그를 오노인이라고 불렀다. 다행히 오 노인은 사람이 좋아서 마을 사람들이 그에게 땅을 주었다. 그로 하여금 스스로 황무지를 개간하여 농작물을 심게 하면, 적어도 살아남을 수 있다.

시간이 길어지자 모두들 천천히 익숙해졌고, 오노인이 얻을 수 없는 좋은 사람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노인은 매우 근면해서 거의 한가하지 않다. 밭의 농작물은 그가 깨끗이 치웠다. 3 ~ 2 년 후, 나는 정말로 그에게 좋은 밭을 심으라고 했다. 나도 제철 채소를 심고, 많이 먹지도 않고 팔지도 않고, 모두 이웃에게 줄 것이다. 다른 사람이 그를 보내서 그에게 감사한 물건을 그는 받지 않았다. 다만 당시 사람들이 그를 받아주지 않았다면, 이 뼈는 들개 한 마리의 배를 채울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늙은 후만은 그 땅을 청소하는 것 외에는 할 일이 없다. 비가 오거나 무사할 때는 집에 올 때도 있지만, 후노인은 집에 아이가 있는 가정만 가는 습관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지난 2 년 동안 마을에서 호노인 입소문 이 좋았 기 때문에, 우리는 그를 준비 할 필요가 없습니다, ​​단지 노인이 아이들을 좋아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후 노인은 남의 집에 갈 때마다 자기가 생산한 땅콩, 고구마 등을 가지고 다닌다. 이 물건들은 지금은 아무것도 아니지만, 그 사람이 배불리 먹을 수 없는 시대에는 모두 좋은 물건이다. 아무도 쉽게 꺼내어 아이에게 간식으로 주는 사람은 없다. 혼자 주는 것은 말할 것도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나중에 마을의 노황과 노황이 다가온 후, 기본적으로 남의 집에 가지 않았다. 일이 있으면 노황네 집에 놀러 가자. 마을의 아이들 중에서 오 노인은 특히 노황의 아들을 좋아한다. 나는 다른 사람을 아들로 인정하려고 하는데, 노황이는 무슨 이유인지 동의하지 않았다.

말하자면, 노황찬은 만년에 아이가 있다고 말할 수 있다. 이 아이는 겨우 40 대이다. 황씨는 지금 50 살이고, 아들은 겨우 8 살이다. 노황과 노친은 모두 농민이지만, 그들은 최선을 다해 아들을 사랑한다. 아들 새끼 호랑이가 철이 들어서 보기 좋다. 하얗고 뚱뚱하고, 호두호뇌. 부모님이 밭에서 열심히 일한 지 하루 만에 집에 돌아오실 때 호랑이는 결코 문제를 일으키지 않는다. 그는 가능한 한 가족들이 집안일을 하도록 도울 것이다. 비록 이 부부는 작은 녀석이 무엇을 할 것을 결코 기대하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노부부는 매일 집에 돌아와 아들이 부모님께 전화하는 것을 들으면 하루의 피로를 잊을 수 있다.

황씨는 매일 오노인이 아들 호랑이를 칭찬하는 것을 듣고 자연스럽게 기뻐했다. 천천히, 그와 오 노인은 친구가 되었고, 오 노인은 늘 물건을 가지고 노황네 집에 가서 밥을 먹었다. 노황의 아들 호우에게 특히 좋다. 나는 예전에 남의 집 아이에게 주었던 물건을 지금은 모두 샤오후에게 주었다.

샤오후가 여덟 살 때 갑자기 병이 났다. 노부부는 마을의 의사에게 다 물었는데, 완치된 것은 말할 것도 없고, 어떤 병에 걸렸는지조차 우리에게 원인을 알려 줄 수 없었다. 호랑이가 날로 수척해지는 몸을 보니 노부부는 할 수 있는 일이 없으니, 마음속의 그 고민은 말할 필요도 없다. 오노인은 병이 난 후부터 자주 작은 호랑이를 보러 왔는데, 마음은 노황 노친에 못지않다. 이날 오만은 또 황씨네 집에 왔고, 문에 들어서자마자 노황과 노적이 호랑이 창가에 앉아 우는 것을 보았다. 그는 얼른 자신이 들고 있던 물건을 바닥에 놓고 앞으로 나와 노부부를 위로했다.

\ "노황, 동생, 울지 마라, 너희 둘. 아이는 내 것이 아니지만 나도 호랑이가 나날이 자라는 것을 보고 있다. 나는 마음이 괴로웠지만 지금은 울 때가 아니다. " 오 노인은 말하면서 그 두 개의 황동을 창문에서 떼어냈다.

\ "오빠, 듣기 좋지 않은 말을 해. 이 아이는, 비록 네가 매우 고통스럽지만, 여전히 부모로서의 우리를 다치게 했다. 모든 것이 아름답고, 우리도 우는 것이 소용없다는 것을 알지만, 우리는 이미 최선을 다했다. 하지만 지금은 믿을 만한 말 한마디도 못 듣고 호랑이를 보면 안 된다. 우리는 커플의 나이다. 호랑이가 떠나면 황씨 집은 죽을 것이다 ...... \ "노황의 며느리가 바닥에 앉아 울기 시작했다.

며느리의 말을 보면 좀 듣기 거북하다. 노황은 오노인을 호랑이의 방에서 끌어냈다. 그가 중간에 도착했을 때, 그는 오만에게 앉아서 말했다. "앙코르, 너 오늘 여기서 뭐 하는 거야?" "

우 노인은 말했다: "나는 작은 호랑이를 위해 온 것이 아니다. 우리 마을의 의사들은 거의 다 보았고, 호랑이의 병도 호전되지 않았다. 이전에 도망칠 때 방랑자를 만나 다른 기술을 배웠다. 네가 안심한다면 호랑이를 나에게 줘라. 나는 집에 가지고 가서 치료할 수 있는지 시험해 보았다. 나는 감히 말할 수 없지만, 지금보다 더 잘 끌고 있다. 클릭합니다

노황이 불을 붙이지 않은 담배를 한 입 쩝쩝 쩝쩝 쩝쩝쩝 하고 30 분 동안 침묵하며 말했다. "한번 해 봐, 보면 안 돼." " 죽은 말은 살아 있는 말의 의사가 된다. 우리 형도 여러 해 동안 호랑이를 만나지 못해서 나도 안심했다. ""

오 노인은 "내 대우가 좀 이상하다. 작은 호랑이는 반드시 우리 집에 와서 살아야 한다. 매일 점심에는 한 번만 볼 수 있고 평일에는 가지 마라. "

노황은 눈썹을 한 가닥으로 짜서, 툭툭 담배를 피우고, 잠시 침묵을 지켰고, 손을 흔들어 동의를 표시했다.

이상하게도, 오 노인이 작은 호랑이를 데리고 간 이후로 나는 어떻게 쓰는지 모르겠다. 황 부부는 호랑이 정신이 많이 좋아졌다는 것을 알았다. 노부부는 지금 바로 오노인을 구세주로 여기고 있는데, 오노인에 대한 말은 그야말로 백순이다. 호랑이가 점점 좋아지는 것을 보고 노황과 노친은 호랑이를 집으로 데려오려고 한다. 그러나 우 동의하지 않는다, 노황 부부도 감히 견지할 수 없어, 오노인 집에 샤오후를 살게 할 수밖에 없었다.

앞의 노인은 젊었을 때 빈둥빈둥 놀다가 온종일 닭을 훔쳐 개를 만지작거려 마을에서 명성이 매우 나쁘다고 말했다. 마을의 큰 집은 감히 가지 못하여, 작은 집에 가서 훔칠 수밖에 없었다. 이날 그의 집은 또 밥이 없어 저녁에 오노인 집에 가서 하루나 이틀 동안 물건을 만질 예정이다. 그날 밤은 날이 매우 어두웠고, 바람이 세서 절도하기 좋은 날씨였다. 그는 먼저 오 노인의 마당 밖에 서서 오랫동안 들었다. 안에 있는 사람들이 모두 잠들었다는 것을 확인한 후, 그는 손을 담장 위에 걸치고 마당으로 뛰어들었다. 나는 살금살금 오 노인의 문 앞으로 걸어가 살금살금 문을 열었다. 바깥의 불빛으로 안을 들여다보니 방이 깜깜했다.

그는 오노인의 침대 옆으로 건너가 침대 위에 소리가 나지 않는 것을 발견했다. 그는 좀 이상하다고 느꼈다. 사람들이 조용히 자더라도 이렇게 조용한 밤에도 항상 숨소리를 들을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네가 죽은 사람이 아니라면, 어떻게 완전히 숨을 쉬지 않을 수 있니? 그는 또 가볍게 침대에 기대어 더욱 놀랐다. 이 침대에는 아무도 없다! 그는 그가 촬영장을 기다리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어 매우 놀랐다. 얼른 차를 문까지 몰고 갔는데, 마당으로 돌아와도 소리가 조금도 들리지 않았다. 그때는 아무런 오락도 없었고, 날이 어두워지자 모두들 일찍 잠을 잤는데, 하물며 오노인은 고독한 노인이었다. 우리가 나들이를 가도 이 점은 일찍 돌아와야 한다. 배가 고파서 그는 이런 의혹을 무시하고 오노인 집으로 돌아가 물건을 조사했다.

그가 물건을 찾을 때, 갑자기 오노인의 침대 밑에 한 줄기 밝은 빛이 있는 것을 발견했다. 그는 침대 밑으로 파고들어 손으로 만졌는데, 비로소 비어 있는 것을 발견하고 검은 널빤지로 덮었다. 즉, 밤에 아래에서 빛이 비치고 있는데, 낮에 한 노인의 침대 밑에 깜깜한 터널이 있을 줄은 아무도 예상하지 못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나는 물건을 훔쳐 떠나고 싶었지만, 마음속의 호기심을 억제할 수 없었다. 그는 내려가서 터널에 무엇이 있는지 보기로 결정했다.

그는 터널의 베젤을 당겨서 터널 안의 불빛이 침대 밑으로 직사했다. 빛과 그림자가 나부끼는 것은 마치 촛불인 것 같다. 그는 내가 이 오만이 누구인지는 모르지만 침대 밑에 터널을 팠다고 생각했다. 평일에 그는 이것을 심어서 겨우 생계를 유지했다. 이 늙은이가 촛불을 살 돈이 있을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오노인이라는 늙은이는 피신한 강양 도둑이 아닐 것이다. 여기가 그가 보물을 숨긴 곳인가요?

발을 생각해도 한가하지 않아 계단을 내려가 터널을 내려갔다. 지하 터널은 크게 보이지 않는다. 이것은 3 미터 길이의 좁은 길이다. 길 끝에는 홀이 있어야 합니다. 너는 터널 내부를 잘 볼 수 없다. 빛은 터널에서 온다. 그는 경쾌하게 끝까지 가서 벽에 기대어 훔쳐보았다. 안 봐도 괜찮아요. 놀라서 그의 머리카락이 곤두서서 영혼이 하늘로 올라갔다.

나는 오만의 얼굴에 주문이 그려져 땅에 무릎을 꿇고 그가 이해하지 못하는 주문을 읽는 것을 보았다. 주문이 멈추면서 인간은 할 수 없는 자세로 몸을 흔들며 촛불 아래에서 악귀처럼 보였다. 오 노인 앞에는 아직 한 아이가 누워 있는데, 노황가의 호랑이다. 호랑이는 오노인에게 옷을 다 벗고 바닥에 놓았다. 그의 몸에는 그가 이해할 수 없는 주문이 가득하다. 오노인의 두 손이 끊임없이 호랑이에게 휘두르며, 입으로는 끊임없이 혼잣말을 중얼거렸다. 가끔 그는 호랑이, 생신, 산혼과 같이 그가 알아들을 수 있는 두 단어를 말할 수 있다.

눈앞에 있는 노인도 젊었을 때도 닭을 훔치고 개를 만지며 싸웠지만, 그는 언제 이렇게 이상한 장면을 본 적이 있습니까? 나는 놀라서 두 다리가 나른해서 뛰고 싶어도 뛸 수 없다. 이렇게 멍하게 오래 있다가 영혼이 제자리에 있다는 것을 느꼈고, 또 몸을 돌려 비틀거리며 돌아왔다. 가까스로 침대 밑으로 올라갔고, 또 너무 빨리 달려서 침대판에 부딪쳤다. 나는 뒤에서 "누가 거기 있어!" 라는 목소리가 들려왔다. " 술에 취해 뒤돌아 볼 엄두도 내지 못하고 뒹굴며 침대에서 내려왔다. 나는 내가 훔친 물건을 돌볼 수 없다. 그는 지금 문 안에 있다. 그가 빗장을 밀기만 하면 그는 나갈 수 있다. 그는 이 음료에 놀라 원래의 길에서 벽을 넘어 도망갔다. 다행히 이전에 담이 작았기 때문에, 그렇지 않으면 그는 도망갈 수 없을 것이다.

외출 후 소리 쳤다: "살인, 우 노인이 죽였어! 클릭합니다 길가에서 뛰어다니며 소리를 지르며 황씨 집 입구로 달려가 노황의 문을 부수고 내가 본 것을 그에게 알렸다. 이때 마을 사람들은 그의 울음소리를 듣고 천천히 황씨 집에 모였다.

그래서 모두 함께 오노인 집에 가기로 했다. 주변에 네오십 명의 할아버지가 있는 것을 보고, 그는 겁이 나서 모두에게 말했다. "나와 함께 노인을 데리고 아이를 죽인 도둑의 보금자리를 잡았다." 모두들 분노하여 그를 따라 오노인 집을 죽였다. 다른 사람들은 이미 횃불을 치고 앞으로 달려가 조명을 비추었다.

모두가 오노인 집에 왔을 때, 문이 이미 열려 있는 것을 발견했다. 그는 모두에게 소리쳤다. "아니, 그 늙은이가 도망쳤어. 그래서 나는 그가 얼마나 멀리 뛰지 않았다고 추측한다. 우리 그를 쫓아가자. "

이때 노황과 노친이 그를 가로막고 말했다. "너는 달릴 수 없다. 먼저 호랑이가 아직 아래에 있는지 없는지 보여 주고 모두가 쫓아간다. "

이 때, 우리는 아이 의 일 을 생각, 그래서 우 노인 의 집 에 압착, 직접 침대 를 들어 올렸다. 터널 안의 널빤지는 이미 들켰기 때문에 모두들 앞다투어 터널로 비집고 들어갔다. 그는 돌진할 군중을 움켜잡고 모두에게 소리쳤다. "밀지 마세요. 아래가 좁아요. 노황과 노적을 따라오게 하세요." 말을 끝내고 한 수염에게 말했다. "장형, 그 늙은이는 아마 많이 뛰지 않았을 텐데, 너는 한가하지 마라. 몇 개의 작은 팀을 구성하여 그 늙은이를 따라잡고, 그가 어디에서 왔는지 물었다. " 참, 사람을 다 쓰지 말고 위에 몇 개 남겨 두세요. 도움이 필요한 거 있으면 전화할게요. ""

장 형은 사람을 나누어 쫓아냈다. 잠시 한쪽에 두어라. 그가 지하 암실로 내려갔을 때만, 그는 노황과 노친이 이미 땅바닥에 기어올라 호랑이를 일으켜 세우는 것을 보았다. 그 지저분한 주문들은 여전히 호랑이의 몸에 있지만, 그 안의 벽에는 제사대가 하나 있는데, 그 위에는 흉악한 신상이 하나 있는데, 무엇이 무엇인지 모르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별로 좋은 일이 아닌 것 같아요. 그는 땅 위의 촛불을 주워 책상 위의 커튼에 직접 불을 붙였다. 큰불이 바로 터졌다. 불빛 아래에서 그는 책 한 권이 책상 아래로 떨어지는 것을 보았다. 그도 위의 글자를 모르면서 책을 들고 허리에 두지 마라.

그와 노황이 정상에 올라 모두를 노황씨네 집으로 불렀다. 나가서 오만을 쫓는 사람이 천천히 돌아왔고, 모두들 노황가에 모였다. 우리는 한밤중에 함께 싸웠지만 아무 말도 하지 않았다. 결국 그들은 모두 집에 가서 잠을 잤다.

호랑이가 돌아오면 몸이 나날이 좋아지는 것 같은데 머리가 둔해진다. 사람이 멍청해 보여서 부모도 못 본다. 호랑이의 영혼이 오라는 악마에게 끌려갔다고 한다. 그는 또 오만이 악마라고 해서 마을에 왔을 때 불편함을 느꼈다. 그는 방금 아이를 데리고 갔다. 노황의 며느리는 늘 노황이 친구를 마구 사귀어 호랑이의 좋은 아이가 이렇게 되었다고 불평한다.

나중에 풍파가 지나간 후, 그는 이 책을 가지고 지하에서 마을의 글을 아는 노인을 찾았다. 이 선생은 전 청조의 학자라고 한다. 수재는 다 보고 나서 앞에 있는 책을 태웠다. 그는 노학자서에 무엇을 썼는지 물었다. 늙은 수재는 "이것은 사람을 해치는 악서이다. 그것은 어떻게 다른 사람의 영혼을 소멸시키고, 자신의 영혼을 영혼이 흩어진 몸으로 옮겨 장생불로의 목적을 이루는지 기록한다. 어른의 영혼은 안정적이기 때문에 아이를 공격할 수밖에 없다. 팔자가 맞아야 집을 성공적으로 탈취할 수 있다. 다행히 그의 사법은 무심코 너에게 간파되었기에 망정이지, 그렇지 않으면 그로 하여금 이 사법을 완성하게 하고, 영혼을 작은 호랑이에게 성공적으로 옮기게 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아마 아무도 찾을 수 없을 것이다. ""

노학자는 잠시 멈추고 나서 이렇게 말했다. "호랑이의 영혼은 아직 완전히 사라지지 않았다. 비록 그는 지금 멍청해졌지만, 그는 자신의 생명을 구했다. 이 해로운 것도 인간의 화근이니, 차라리 그것을 태우는 것이 낫다. "

"애석하게도 요남이 달아나서 다른 곳을 바꿔 다른 어린이를 공격할 것 같다."

"이런 사악한 방법은 신기하지만 그렇게 쉽게 성공할 수는 없다. 그 노인은 나이가 적지 않아서, 아마 호호처럼 몸에 맞는 몸을 찾을 시간도 없을 것이다. "

이야기는 여기서 끝난다. 나는 그가 카운터에 자신의 이름을 적는 것을 보고 비틀거리며 문으로 들어갔다. 나는 생각에 잠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