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선에 관한 성어, 동진 대령, 신선중인, 인간천당, 루안 봉대, 주전자 중 건곤, 호천일월, 팔선들이 바다를 건너며 각각 신통을 드러냈다.
(2) 어떤 성어가 신선의 정신을 묘사하는 데 사용됩니까?
신선에 관한 성어
동진대령
신선 중개인
인간낙원
백자 봉대
도교의 신선 생활
호천일월
팔선 () 이 바다를 건너고,
제각기 신통하다
(3) 신선을 묘사한 성어
낮에 승천하는 원래 도교였는데, 이는 낮에 승천하여 신선이 된다는 뜻이다. 뒷비유가 갑자기 부유하다.
바람과 비를 부르는 것은 과거에 신선도사의 마술을 가리킨다. 이제 그것은 은유이며, 인류는 자연을 지배할 엄청난 힘을 가지고 있다. 반동세력이 창궐했다고 할 수 있다.
Yuen long Qiong Lou yuen long: 개방적이고 넓습니다. 조안: 빨간 옥. 광활한 정원과 웅장한 파빌리온 누각. 전설의 선거. 황제와 귀족의 궁전을 가리킨다.
도교와 시에서는 신선이 단식하여 식량을 구하는 것을 가리키는 데 자주 사용된다.
Xianshan qiongge xianshan: 봉래, 방장, 영주를 나타냅니다. 조안각: 아름다운 정자입니다. 전설에 신선이 사는 곳. 지금도 그것은 일종의 허황되고 아름다운 환상을 비유한다. ...
월하 노인은 원래 결혼을 관장하는 선녀를 가리켰다. 뒷손가락은 붉은 어머니를 가리킨다. 약칭' 악로' 이다.
진주 호일 실버 스크린 호일: 커튼; 스크린: 스크린. 주장식 커튼, 은스크린. 선녀들의 동정부를 묘사하여 장식이 화려하다. 먹고 마시고 이슬을 삼키고 이슬을 마시다. 초자연적인 생명을 묘사하다.
홍상은 깃털을 옷으로 한다. 신선의 옷을 가리키다.
주전자 중 건곤은 도교의 신선 생활을 가리킨다. "부중의 일월" 으로.
호수와 하늘의 해와 달은 도교의 신선 생활을 가리킨다. "부중의 일월" 으로.
봉황의 자세는 신선 예의에 대한 은유이다.
땅, 하늘, 땅, 사회, 선계. 풍경이 아름다운 곳을 가리킨다. 비유를 하나 하자면 상황이 완전히 다르다.
신선 중의 사람은 정신, 의태, 의상, 의태가 각기 다른 사람을 가리킨다. ② 선처럼 행복한 사람을 가리킨다. 동진 나이가 신선과 한패가 되다.
요대 은새는 화려한 장식의 발코니 궁궐이다. 신선이 사는 곳을 가리킨다.
(4) 신선을 묘사한 성어
팔선들이 바다를 건널 때, 그들은 그들의 능력을 보여 주었다: 팔선: 도교전설의 팔선. 자신의 처사 방식이 있음을 비유하다. 자신의 능력으로 서로 경쟁하는 것도 비유한다.
팔선 () 은 바다를 건너고, 각자 신통 () 을 드러낸다: 팔선 (): 도교전설의 팔선 (). 자신의 처사 방식이 있음을 비유하다. 자신의 능력으로 서로 경쟁하는 것도 비유한다.
불꽃놀이를 먹지 않는다: 도교는 신선이나 스님이 숙식을 먹지 않는다고 말한다. 사람은 타고난 것임을 비유한다. 시화의 입신을 비유하기도 한다.
이슬을 먹고 마시다. 초자연적인 생명을 묘사하다.
이선전: 이선공교도교. 두 사람이 비밀리에 합작하여 어떤 일을 완성하는 것을 비유한다.
홍상: 깃털은 옷이에요. 신선의 옷을 가리키다.
바람과 비: 신선도사의 마법을 가리키는 데 쓰인다. 이제 그것은 은유이며, 인류는 자연을 지배할 엄청난 힘을 가지고 있다. 반동세력이 창궐했다고 할 수 있다.
호천일월: 도교의 신선 생활을 가리킨다. "부중의 일월" 으로.
금마블루닭: 전설의 신선 두 명, 말 모양의 금덩어리 한 개, 닭 모양의 벽옥 한 개. 지금은 운남 쿤밍 금마산이 있고, 서쪽에는 필가산이 있다. 전하는 바에 의하면 한대 제사 김마벽닭이 있는 곳이라고 한다.
Yuen long qionglou: yuen long: 개방적이고 넓습니다. 조안: 빨간 옥. 광활한 정원과 웅장한 파빌리온 누각. 전설의 선거. 황제와 귀족의 궁전을 가리킨다.
예측 가능: 예측 가능: 예측 가능. 선녀처럼 일을 정확하게 예견하다. 예상되는 일을 매우 정확하게 묘사하다.
피닉스 자세: 신선의 의태를 비유한다.
마고모가 콩을 던지다: 마법으로 물건을 만지는 선녀를 가리킨다. 서예의 방법으로 문자를 수식하여 시문 작품을 참신하고 독특하게 만드는 것도 비유한다.
마고모가 쌀을 던지다: 선인이 마법으로 물건을 만지는 것을 가리킨다. 서예의 방법으로 문자를 수식하여 시문 작품을 참신하고 독특하게 만드는 것도 비유한다.
선처럼 우쭐대다: 우쭐대다: 신 같은 소탈한 모습. 신이 선처럼 멋있다. 사람의 동작이 소탈하고, 가볍고, 아름답다고 묘사하다.
구중천상: 속세를 넘어 신선이 될 정도로 가볍다. 남의 불행을 기뻐하는 것을 묘사하다. 그것은 또한 아름다운 동작과 가벼움을 묘사한다. 날개를 펴고 높이 날다.
녹색 소녀 sue: 녹색 소녀: 복주 전설의 서리와 눈의 신; 소아: 전설에 나오는 창아의 별명. 하늘의 선녀 같은 아름다움을 묘사하다.
신에게 절을 구하다: 신을 숭배하고 복을 빌다.
인간낙원: 세계사회와 신선세계. 풍경이 아름다운 곳을 가리킨다. 비유를 하나 하자면 상황이 완전히 다르다.
삼성: 삼성은 원래 세 개의 명근성, 복성, 록성, 수성삼선을 가리켰습니다. 행복, 부귀, 장수, 길조를 가리킨다.
신불은 보우하지 않는다: 보우: 보우. 악행이 많거나 행동이 나쁜 사람을 묘사하여 신불조차도 가호하지 않는다.
신 무서운 귀신: 신을 놀라게 하고 귀신을 놀라게 하다. 한 사람의 무예가 용감하고 뛰어나다는 것을 묘사하다.
동진 대령: 신선과 한패가 되다.
흡풍음료: 도교와 시에서 신선 단식 식량이 자주 언급된다.
선범도: 선: 선; 무릇: 인간. 하늘의 신선과 지상의 필사자는 서로 교류하지 않는다.
Xianshan qiongge: xianshan: 봉래, 방장, 영주를 말합니다. 조안각: 아름다운 정자입니다. 전설에 신선이 사는 곳. 지금도 그것은 일종의 허황되고 아름다운 환상을 비유한다.
봉래: 전설의 선계.
글은 신과 같다: 사물을 예지하는 것은 신선처럼 효과가 있다.
김허리 기학: 저는 많은 돈을 가지고 크레인을 타고 여기저기 뛰어다녔습니다. 많은 돈이 있어서 신선이 되고 싶다는 것을 비유한다.
Yaochi yuanlong: yaochi: 전설적인 중서태후가 사는 곳; 원랑: 전설의 신선이 사는 궁전. 일반적으로 선원을 가리킨다.
요대 원랑: 요대: 전설적인 중서태후가 사는 곳; 원랑: 전설의 신선이 사는 궁전. 일반적으로 선원을 가리킨다.
요대 은궐: 화려한 발코니 궁궐을 장식했다. 신선이 사는 곳을 가리킨다.
깃털: 선녀가 되어 승천하다. 사람의 죽음을 일컫다. 또한 우아하고 탈속적인 것을 비유한다.
깃털: 깃털: 깃털로 만든 옷; 완다: 춤은 훌륭합니다. 깃털 수놓은 옷을 입고 발걸음이 가볍고 찰랑거리다. 도사나 신선의 여행 방식을 가리킨다. 그것은 또한 아름다운 춤을 묘사한다.
장 리앙 뮤; 뮤: 부러워; 적송: 선녀 적송. 장량 들은 적송을 부러워한다. 성공 후 은퇴하고, 세속에서 벗어나고, 신선을 따르는 것을 비유한다.
신처럼: 성실: 극진함. 영을 가리키면 사물의 발전 변화를 추론할 수 있다. 마치 신선처럼.
진주 필름 스크린: 필름 부착: 커튼; 스크린: 스크린. 주장식 커튼, 은스크린. 선녀들의 동정부를 묘사하여 장식이 화려하다.
⑸ 신선을 묘사하는 성어.
낮에 승천하는 원래 필사도교를 가리키는데, 이는 낮에 승천하고 신선이 된다는 뜻이다. 뒷비유가 갑자기 부유하다.
출처: 한응사오' 관협실전': "화남왕안이 천객을 끌어들여' 홍보원 비록' 을 써서 황백으로 주조하고 낮에 승천했다고 전해진다."
먹고 마시고 이슬을 삼키고 이슬을 마시다. 초자연적인 생명을 묘사하다.
출처: 한류향' 신선전' 지강옥자: "옥자 속속, 밥이 가득하다."
이선전파, 이선공교도. 두 사람이 은밀히 합작하여 어떤 일을 하는 것을 비유하다.
출처: 청이록원' 육포기덴' 제 56 회: "밍크가죽이 말했다:' 이선에게 전해라!' "구슬꿰미는 한 번 보고 웃으며 꽃을 피웠다."
홍상은 깃털을 옷으로 한다. 신선의 옷을 가리키다.
출처: 북이도원' 수경하 노트 2': "탕옌, 신귀화, 옷깃 덮기, 미끼 연습."
바람과 비를 부르는 것은 과거에 신선도사의 마술을 가리킨다. 이제 그것은 은유이며, 인류는 자연을 지배할 엄청난 힘을 가지고 있다. 반동세력이 창궐했다고 할 수 있다.
출처: 손송용' 시냇물 투어':' 시냇물을 그리는 새, 멈출 수 없다.'
신선에 관한 성어
엔딩의 아름다움을 위해 안공기 좋은 이름의 이름
병음: sh é n Xi' n zhng r é n ng r é n
설명: 외모가 예쁘고 행동거지가 우아한 사람에게 좋은 호칭.
출처: "진왕전": "맹창이 힐끗 보고 한숨을 쉬며 말했다: 이 진선도."
예: "판교 잡기": "낮과 밤, 술노래가 끊이지 않고, 우스카프학, 참 ~ 도."
반의어: 모두
문법: 대상으로; 한 사람의 외모와 기질을 일컫는 말
한국어: 살아있는 행복한 인간들
성어 이야기: 진나라 때 왕우군은 잘생겼다. 일단 그가 du Hongzhi 을 보고, 그의 얼굴 은 굳은 흰색 기름 처럼, 검은 눈 처럼, 그는 불멸의 사람 이라고 자랑했다 보았다. 당시 어떤 사람들은 왕우군의 아름다운 외모를 칭찬하며 그가 예쁘다고 생각했다. 채공은 "아쉽게도 너는 두홍지를 본 적이 없다. 클릭합니다
(7) 신선을 묘사한 성어
신선 같은 스타일, 신선 같은 스타일, 신선 같은 스타일, 봉황 같은 신선중인
첫째, 요정 덕트 뼈 [Xi n f 兖 ng d 海 o g \]
설명: 뼈: 남성 가스. 신선 풍격, 도가 정신. 사람의 성격을 형용하여 생김새가 다르다.
에서: 돈 이백의' 붕서': "어제 강릉 옥상에서 사마위자를 만났는데, 내가 신을 유유히 할 수 있는 영이 있다고 말했다." 붕이 새를 만나다 "는 말이 있기 때문이다.
강릉 옥상에서 사마웨이자를 만난 적이 있는데, 그는 나를 그렇게 좋아해서 나와 함께 팔극표를 헤매며, 그래서' 붕이 작은 새를 만나다' 를 써서 자신을 넓혔다.
둘째, 선풍 [Xi' n f' ng d o qi]
설명: 요정은 성인과 같다. 신선 풍격, 도가 정신. 사람의 성격을 형용하여 생김새가 다르다.
출처: 명도살용' 채고기 범선 채석': "주인이 궁금포를 입고 화양수건을 걸치고 선풍이 웅장하다."
번역: 주인은 궁금포, 화양수건, 선풍, 금수차를 입는다.
셋. 선풍 스타일 [Xi' n f' ng d' o g é]
설명: 역시 동화. 신선의 풍모, 도사의 정신을 일컫는 말. 한 사람의 성격과 두드러진 정신을 묘사하는 것은 남다르다.
에서: 소송순친' 조풍의사 천장각 대군 행위': "남편이 고쾌하게 가면 선풍의 바람이 있고, 날과 두세 명이 산천 사이에 있다."
네가 고쾌할 때, 너는 선녀의 풍격, 천국, 은둔자들이 있다. 산천 사이에 있다고 상상해 보세요.
넷째, 피닉스 자태
설명: 신선의 의태를 비유한다.
에서: 북송 장준방' 운칠정' 볼륨 5: "열여덟 제자, 모두 절색가인 봉주에서 운송을 놀라게 하는 사람, 위법조, 사마위 보라색, 곽숭진이 있다."
나는 열여덟 명의 제자가 있는데, 모두 훌륭하다. 그러나 그중에는 법조, 사마위, 곽숭진과 같은 운송도 있다.
다섯째, 불멸의 사람들 [sh é n Xi "n zh" ng r é n]
설명: 정신, 행동, 의상, 의태가 각기 다른 사람을 가리킨다. 선녀처럼 편안하고 행복한 사람을 일컫는 말.
에서: 와이 "판교 잡기": "낮과 밤, 술노래가 끊이지 않고, 우스카프학이 정말 신선 부양 커플이다."
밤낮없이 술을 마시며 노래를 부르고, 검은 실크 스카프를 쓰고 학을 타는 것은 정말 신선 같은 사람이다.
신선을 묘사하는 성어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성인, 성인, 성인, 조송의 일생.
첫째, 요정 덕트 뼈 [Xi n f 兖 ng d 海 o g \]
설명: 뼈: 남성 가스. 신선 풍격, 도가 정신. 사람의 성격을 형용하여 생김새가 다르다.
에서: 돈 이백의' 붕서': "어제 강릉 옥상에서 사마위자를 만났는데, 내가 신을 유유히 할 수 있는 영이 있다고 말했다." 붕이 새를 만나다 "는 말이 있기 때문이다.
강릉 옥상에서 사마웨이자를 만난 적이 있는데, 그는 나를 그렇게 좋아해서 나와 함께 팔극표를 헤매며, 그래서' 붕이 작은 새를 만나다' 를 써서 자신을 넓혔다.
둘째, 선풍 [Xi' n f' ng d o qi]
설명: 요정은 성인과 같다. 신선 풍격, 도가 정신. 사람의 성격을 형용하여 생김새가 다르다.
출처: 명도살용' 채고기 범선 채석': "주인이 궁금포를 입고 화양수건을 걸치고 선풍이 웅장하다."
번역: 주인은 궁금포, 화양수건, 선풍, 금수차를 입는다.
셋. 선풍 스타일 [Xi' n f' ng d' o g é]
설명: 역시 동화. 신선의 풍모, 도사의 정신을 일컫는 말. 한 사람의 성격과 두드러진 정신을 묘사하는 것은 남다르다.
에서: 소송순친' 조풍의사 천장각 대군 행위': "남편이 고쾌하게 가면 선풍의 바람이 있고, 날과 두세 명이 산천 사이에 있다."
네가 고쾌할 때, 너는 선녀의 풍격, 천국, 은둔자들이 있다. 산천 사이에 있다고 상상해 보세요.
넷째, 불꽃놀이를 먹지 않는다 [b-ch y-n Hu _ sh í]
설명: 불꽃 놀이 식품: 조리 식품. 도교는 신선이 숙식을 먹을 수 없다고 생각한다. 고대에는 시의 뛰어난 구상, 아름다운 단어, 특이한 말을 찬양하는 데 사용되었다.
에서: 송인 응우 엔 "거북 전 시집" (권 9) 은 "직선시" 에서 인용했다. "온겸현, 집에 와서 긴 문장을 만든다. 나중에 내가 동포와 함께 왔을 때, 동포는 그의 시를 읽고' 불꽃놀이를 먹고 인간성을 먹는 말이 아니다' 고 한탄했다. ""
비서가 처음 온 것은 이공택인과 함께 집에서 긴 문장을 쓰는 것이다. 다시 소동포와 함께 온 후, 비탈은 그의 시를 읽고 한숨을 쉬었다. "이것은 숙식을 먹지 않는 개명어가 아니다.
동사 (verb 의 약자) 조송의 일생
해설: 조, 송: 전설의 신선과 적송자. 장생을 가리켜 신선처럼 하다.
에서: 동한 반고' 왕제전': "군이 이것을 중시한다면, 마음에는 요순의 뜻이 있고, 몸에는 조송의 생명이 있다."
왕이 이 점을 알아차리면, 그의 마음속에는 요순의 뜻이 있을 것이고, 몸에는 큰 소나무 한 그루의 수명이 있을 것이다.
⑨ 신선에 관한 성어! ! !
신선 커플이 우쭐거리다.
⑽ 신선에 관한 성어는 무엇입니까?
더
1
신선에 관한 성어
동진대령
신선 중개인
인간과 천국에서
백자 봉대
솥 안의 간쿤
호천일월
팔선은 바다를 건너 각자 신통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