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는 절에서 소원을 빌 수 없다. 살면서 많은 친구들이 소원을 빌 것이라고 믿지만 소원을 빌어도 금기와 주의사항이 있다. 평소에 우리는 별로 주의하지 않을 것이다. 한번 봅시다.
너는 절에 가서 소원을 빌 수 없다. 우선 인과율의 욕망을 거스르지 않도록 명심하세요.
불교는 모든 방법이 비어 있다고 생각하지만 인과는 비어 있지 않다. 인과율은 세계에서 가장 높은 자연의 법칙이다. 누구도 보살이라도 인과관계를 위반해서는 안 된다. 나쁜 인과를 심고 좋은 결과를 얻기 위해 부처님께 부탁하는 것은 인과법에 어긋나는 욕망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보살은 탐관이 아니라 성인이다. 보살은 인과법에 어긋나는 일을 하지 않는다. 인과법을 만족시키고 인과법에 어긋나는 일을 하지 말고 인과법에 어긋나는 욕망은 금물이다.
선인은 선과가 있고, 악인은 열매가 있다. 이것은 영원한 인과율이다. 이 법을 준수하는 사람은 행운을 얻을 것이다. 이 법을 어기는 사람은 반드시 불행을 가져온다.
둘째, 다른 사람의 뜻을 훼손하지 않도록 명심해라.
보살을 경배할 때, 남에게 해를 끼치기를 바라지 마라. 네가 너무 멍청하다는 것을 설명할 수 있을 뿐이다. 이런 소원을 빌면 이기적일 뿐만 아니라 자기에게도 해롭다. 많은 사람들이 다른 사람에게 상처를 입은 것에 대한 보복을 원하기 때문에, 온갖 수단을 동원하여, 심지어 부처를 찾아가서, 부처에게 다른 사람에 대한 재난을 덜어달라고 부탁한다. 이런 어리석은 생각은 자신에게 재앙을 가져다 줄 뿐이다.
셋째, 비현실적인 소망을 허용하지 않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어떤 사람들은 종종 부처님께 가서 부처님께 당첨을 구하는 것을 좋아한다. 이런 비현실적인 생각은 앞으로 부처님께 말하지 마라.
넷째, 부처님 앞에서 부귀한 공적을 기도하지 말라는 것을 명심해라.
만약 당신이 세속적인 사람이고 부처를 믿지 않는다면, 부처님을 숭배하는 것은 단지 돈을 위한 것입니다. 불교를 믿는 사람, 부처를 배우는 사람, 부처에게 돈을 요구하지 않는 것이 가장 좋다. 명리를 요구하지 않는 것이 가장 좋다. 불교는 이런 것을 요구하지 않기 때문이다. 부처를 배우는 것은 내면을 깨끗하게 유지하고, 욕망을 적게 하고, 고민을 덜어야 하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특히 세상의 명리는 욕심을 내지 않는 것이 좋다. 네가 이러한 명리와 권력에 얽매여 있을 때, 너는 복음과 해방을 얻지 못할 것이다. 부처는 공명이로가 단지 네가 고생하는 것을 방해할 뿐이니, 우리는 가능한 한 빨리 포기해야 한다고 말했다.
아쉬워도 욕심을 내지 마라. 이것들은 모두 없는 것이고, 부처는 너에게 싫어하는 것을 주지 않을 것이기 때문에 우리는 구하지 않는다. 이것들은 모두 축복의 표현이다. 명성이 자연히 오다.
절에 가서 소원을 빌 수 없다. 2 첫째, 소원을 빌 때 꼭 주의하세요. 반드시 구체적이고 명확해야지, 모호하게 해서는 안 된다. 예를 들어, 평생 부자가 되고, 평생 핑안, 등등, 모두 소원이 아니길 바랍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돈명언) 당신이 얼마나 많은 돈을 축복해야 하는지, 평생의 부가 아니라, 얼마나 많은 병을 앓을 수 없는지, 평생 핑안, 그래서 이 소원은 먼 훗날 있을 것이므로, 소원을 빌 때는 꼭 맞아야 합니다.
그는 자신의 실제 상황에 따라 자신의 소망을 위해 노력할 수 있는데, 이것은 당승이 경을 취하는 것과 같다. 그는 관음보살에게 중생에게 도를 배우려고 하고, 진경을 얻고, 도를 깨달아야 한다고 말했다. 그러나 만약 그 자신이' 81 난경' 을 납득시키려고 노력하지 않는다면, 보살이 그를 도우려 해도 어쩔 수 없다. 소원을 빌고, 소원을 이루고, 노력하라.
또한 필수적입니다. 그래서 민간에서는 소원을 빌는 동안 다른 살아있는 보살에게 같은 소망을 요구하지 않는 것이 가장 좋다고 말하곤 한다. 그래야 내면의 경건함을 보장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것은 우리가 늘 말하는 의심의 여지가 없는 사람과 같은 이치이다.
물론, 우리는 한 가지 소원만 할 수 없고, 원하지 않고, 한 가지 소원을 빌면 안 된다. 이것은 우리 마음의 한 과정과 맞먹는다. 우리 학원이 우리의 소망을 신령에게 알린 후, 우리 자신도 끊임없이 노력해서 실현해야 하는데, 이것이 바로 향수이며, 우리의 소망을 실현하는 길잡이에 해당한다. 우리는 그것을 위해 노력하여 인과순환을 형성한다.
하지만 우리가 소원을 빌 때 올바른 예의를 따르는 것이 가장 좋기 때문에, 우리는 소원을 빌고 싶은 곳마다 소원을 빌는 것이 가장 좋다. 만약 정말 불편하다면, 근처에 같은 조각상의 절이 하나 있을 수 있으니, 소원을 빌어라.
소원을 빌 때, 소원을 빌었던 장소와 갈 수 없는 이유, 또는 좋은 일을 하는 것도 좋지만, 최고의 건강을 구하는 것과 같이 당신의 소원에 맞게 하는 것이 가장 좋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돈과 직업을 찾는 사람들에게는 자선을 베풀어 그들의 서약 등을 실현하는 것이 가장 좋다. (존 F. 케네디, 돈명언)
절에 가서 소원을 빌 수 없습니다 3 왜 오후에 절에 갈 수 없습니까?
일반적으로 불교 신앙으로 볼 때 영은사는 오후에 갈 수 없다. 정오 12 시부터 밤 12 시까지 늦은 시간에 사람들은 보통 늦게 결혼하거나 순전히 보살을 숭배하지 않기 때문에 모든 절은 오후에 예배를 해서는 안 된다고 할 수 있다. 아침에 예배하는 것이 좋다. 보살에 대한 존중을 대표한다.
평범한 의식이라면 오후에 갈 수 있으니 마음을 따라 가시면 됩니다. 한편 영은사는 면적이 커서 많은 사람들이 오후 2 ~ 3 시가 되어야 참관할 수 있지만, 오후에 가면 보통 놀러 갈 시간이 부족하기 때문에 오후에 갈 수 없다는 말은 아니다. 다만 오후가 적합하지 않다고 한다. 보살에게 부탁할 일이 없다면, 시간이 모자라도 오후에 갈 수 있다.
절에 가는 것을 금기하다
1, 절에 가서 분향하기 전에 채식을 해야지, 기름에 고기를 묻혀서는 안 된다.
향을 피우고 부처님을 숭배하니, 한 가지 이치를 알아야 한다. 우리는 부처를 위해 분향을 하는 것도 아니고, 보살을 위해 채식을 하는 것도 아니다. 보살의 뜻에 따라 희생을 적게 하고 중생의 고기를 먹지 않으면 연민을 늘리고 청결하게 염색하면 자연히 지혜가 더해져 자신이 원하는 모든 것을 얻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2. 묘문에 들어갈 때 오른쪽으로 가서 좌우로 발을 들어 올립니다.
보통 절 건물에는 여러 개의 문이 있는데, 가장 높은 것이 바로 문이다. 불이 켜진 절만이 자격이 있다고 한다. 그리고 절에 가서 향을 피우면 어느 문으로 들어가는지도 주의해야 한다. 가운데 세 개의 문은 사람들이 드나들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가운데 문은 가족들이 드나드는' 빈 문' 으로 일반 관광객은 오른쪽 문만 걸을 수 있다. 문에 들어갈 때는 발을 밟는 순서에 주의해야 한다. 남자는 먼저 왼발을 밟고, 여자는 먼저 오른발을 밟는다. 특히 문턱을 밟지 마세요.
3. 절에 들어간 후 왼손으로 분향하세요. 입으로 분향하지 마세요.
분향할 때 살인자의 손으로 향을 피우지 마라. 보통 사람은 오른손으로 닭을 죽이고 오른손으로 생선을 썰기 때문에 왼손으로 향을 들고 오른손으로 촛불을 들어야 한다. 만약 그들이 왼손잡이라면, 상황은 정반대이다. 향에 불을 붙인 후 입으로 불지 마라. 힘껏 들어 올리면, 그것은 자연스럽게 꺼질 것이다. 물론 손으로 부채질할 수도 있습니다. 허리를 굽혀 절을 할 때 왼손은 위에 있고 오른손은 향을 가지고 있어서 머리 위를 들어야 한다.
4, 향에 들어간 후 절을 하고, 인준 부처님, 두 손바닥이 땅에 닿았습니다.
민간 풍습에서 허리를 굽혀 절하면 향로에서 향을 피우고 절에서 절을 할 수 있다. 그러나 절을 할 때는 지장보살을 향해 맹렬히 두드리는 것이 아니라 부처님, 보살, 나한을 단정해야 한다.
고개를 숙인 자세도 신경을 많이 쓴다. 민들레 위에 무릎을 꿇고, 두 손을 합친 채 손바닥을 아래로 내리고, 머리 위를 높이 들고, 천천히 입가에서 소원을 빌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런 다음 양손을 가슴까지 내려 놓고, 손바닥을 위로 올리고, 머리를 땅에 대고, 손바닥에 이마를 붙이며, 머리가 부처님의 발을 만지고, 공손하고 성실하다는 것을 나타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