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주공해몽공식사이트 - 팔자 점술 - 예동 홍면왕의 주요 경험

예동 홍면왕의 주요 경험

하남 홍왕

홍면왕' 은 원래 예동 관객이 당옥성 선생에 대한 전속 호칭이었는데, 이후 점차 받아들여지고 있다. 이후 당옥성의 제자 양계초는 또래들 사이에서 두드러져' 작은 홍면왕' ('노홍면왕' 과 구별하기 위해) 으로 불렸다. 1980 년대 초에 사극이 회복되면서 유중과 그의 붉은 얼굴 드라마가 유행하기 시작했다. 1980 년대 중반, 음향회사는 유중화, 장지무, 류신민, 소문화, 홍선례, 사경군, 주곤방, 진전명 등의 음향제품을 출간해' 예극 8 대 홍면' 이라는 6 판 VCD 를 병행했다. 그 이후로' 예극 팔홍얼굴' 이라는 유행설이 나왔다. 점점 예극 팔홍얼굴' 이라는 칭호가' 예극 팔홍면왕' 이라는 칭호로 변했다. 유중화, 장지무, 유신민, 소문화, 홍선례, 사경군, 주곤방, 진전명은 예동 8 대 홍면왕이라고 불린다.

중국어 이름: 예동 홍면왕

Mbth: HenanRedKing

별명: 예극 홍면왕

국적: 중국.

민족: 한족

직업: 허난 오페라 공연 예술가

주요 업적: 예동 홍면왕

붉은 얼굴, 작은 왕.

예동 8 대 홍면왕

대표작:' 류영하 남정',' 금가지',' 지방당',' 제갈량의 애도',' 조광윤이 등극하다' 등.

홍면왕

당옥성 (1895- 1973), 남자, 허난성 상구시 우성현인, 유명한 예극사, 본명 형자,' 홍면왕',' 예극' 유니콘 소년 당옥성은 예동홍얼굴 당문파의 창시자이자 예동강의 가장 대표적인 수염 배우이다. 스승은 봉봉선, 1920 이후 우성이라고 불렀다. 그는 펑탁의 가창력을 겸허하게 배워서 자신의 기술을 제고하여 큰 명성을 얻었다. 그의 복장은 화려하고, 공연은 섬세하고 소탈하며, 인물의 성격과 정태를 잘 묘사하며, 가창력이 남달랐고, 독특하다. 가창곡은 대부분 진실과 거짓의 결합이며, 강유하고 부드럽고, 풍부하고 소박하며, 흥미를 자아낸다. 그는 특히 절도사, 삽입사, 셈판, 통곡 등 교묘한 창법을 잘 활용해 거칠고 호방하고 독특하게 들린다. \ "예동 홍당무, 예동 홍당문 밖으로 홍당무. 당옥성이 독특하고 격앙된 창조로' 붉은 얼굴' 학파를 창설한 이래' 붉은 얼굴' 은 팬들에 의해 널리 논의되었다. 그가 창설한' 당문' 홍면파티 이후 예극 노파와 예동 홍얼굴은 깊은 영향을 미쳐 당파 예술을 계승하고 발전시켰다. 대표극: 불타는 기신, 구슬 구슬 구슬, 양화당, 백우컵, 진양궁, 펜유주, 사수왕, 사건, 청두, 서초, 강탈 무덤, 강동교, 묘비 등 65438 년부터 0949 년까지 우성현 인민극단에 가입했다.

붉은 얼굴, 작은 왕.

(193 1- 1993), 남자, 산둥 허저시 조현인, 예극 공연 예술가, 예극 홍얼굴 왕당유 제자, 예극' 양파' 를 창설했다 초등학교를 중퇴한 후 양계초씨는 아버지를 따라 상인을 따라갔다가 나중에 상구시와 성극장에서 잡공을 했다. 1948 년 말 전란 기근으로 극장이 문을 닫고 바다로 나가 생계를 꾸렸다. 1952 고수현 예극단 (우성현 예극단 전신) 에 초청돼 시종일관 연극반 주인공 중 하나로 꼽힌다. 스승은 당 () 학파에서 나왔지만, 스스로 체계를 이루었다. 전기에는 2 성부를 위주로 하고, 후기에는 큰 부분을 위주로 한다. 노래를 잘 부르고 잘 읽고 잘 읽다. 그의 공연은 소탈하고 명성이 자자하여 20 세기 후반 예극의 걸출한 배우 (1950- 1990) 이다. 양계초 선생은 타고난 자질이 총명하여, 그는 아주 늦게 연극을 배우기 시작했지만, 그는 이미 유명해졌다. 그는 천성이 지독하지 못하여, 이것도 그의 전생과 후세를 운명지었다. 그의 공연, 손, 눈, 자세는 모두 극중에서 한동안 선두를 차지했다. 그는 예동의 유명한 무술가 이국범, 유명한 무용가 진우영과' 금삼각형' 을 결성한 적이 있다. 소양에서 우한 () 에 이르기까지, 그는 사방으로 공연을 하며 사방에 꽃이 피며 호평을 받았다. 북경반도 그에게서 배운다. 80 년대 조시안에서 공연할 때 무대 아래에 녹음기가 있어 예술적 매력을 드러냈다고 합니다. 선생을 대표하는 극목은 류영' 상경도',' 유주에 침입하다',' 용호두와 유신민',' 고화' 등이다. 모두 전세한 작품인데, 지금까지도 여전히 팬들에 의해 진담되고 있다. 양계초 선생은 일생 동안 많은 공연을 하였으며, 취재가 좋고 특색이 뚜렷하여 사람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대표작으로는' 류영래녕',' 고',' 사군자',' 장원',' 천수관',' 전시홍주',' 구슬',' 양화당',' 백호당',' 백호당' 이 있다 현대극:' 난세의 가인',' 양산의 뿔',' 범블비',' 홍등기',' 사가방',' 이쌍쌍',' 살구원',' 작은 흰 신발'; 경극은' 다섯 소녀',' 천국에서' 이다. 양계초 선생은 일생 동안 생동감 있는 예술 이미지와 예술 표현 수단을 많이 창조했는데, 이것은 귀중한 문화유산이다.

여덟 명의 붉은 얼굴 왕.

유중화, 장지무, 유신민, 소문화, 홍선례, 사경군, 주곤방, 진전명은 예동 8 대 홍면왕이라고 불린다.

유중화

류중화, 남자, 허난성 상구시에서 태어났다. 1943, 예극의 유명한 연기예술가, 예동 8 대 홍면왕 리더, 국가 1 급 배우, 중국 연극가 협회 회원, 허난성 연극가 협회 이사, 상구예극단 명예단장, 허난성 정협위원 그 노래는 소박하고 호방하며 대범하고 독특하며 색다르다. 장지무, 유신민, 소문화, 홍선례, 사경군, 주곤방, 진전명과 예동' 팔대 홍면왕' 이라고 부른다. 창법을 계승하는 기초 위에서 자신의 목소리 특징을 결합하여' 15 관' 을 연출했다. 당시 노어동 극장의 첫 공연에서 유중화의 첫 아리아가 떨어지자 무대 아래에서 우레와 같은 박수 소리가 터져 나왔다. 그 이후로, \ "15 패스 \" 총 빨간색. 1980 년 예극 예동조를 대표해 제 1 회 예극 유파 공연에 참석해' 금가지' 로 성성을 깜짝 놀라게 해 유파를 창설했다. 65438-0986, CCTV 는 유중과 노래하는' 금가지',' 삼다스 금가지',' 피가 검은 원사를 튀긴다',' 삼울당' 을 특별 녹화했다. 그 이후로 유중화의' 붉은 얼굴' 창법이 전국에 퍼졌다. 한편 유중화도 중국과 외국으로 유명하며' 예동 홍면왕' 으로 불린다. 대표극은' 금가지 치는 것',' 15 관',' 금수교',' 양하당',' 청풍정',' 피 튀는 거즈',' 공명반박',' 삼다스 금가지',' 백홍' 이다

장지무

장지무, 남자, 1937, 허난성 상구시 하읍현에서 태어났습니다. 예극 공연의 명가, 예동' 8 대 홍면왕' 중의 하나. 예극' 활제갈', 예극' 활해서', 중국 희곡협회 회원, 허난성 희곡협회 회원, 상구시희곡협회 이사, 상구시 CPPCC 위원으로 불린다. 예극' 당문' 은 제 3 대 정통 전인, 대표 인물, 스승을 주로부터 파견했다. 타고난 자질이 총명하고, 근면하며, 희곡에 매우 민감하기 때문에, 그는 예극' 홍면왕' 의 득의양양한 제자 주에게 영입되었다. 명사의 지도 아래 그는 예동당파의 창조를 부지런히 연구하여 인물의 내면의 사상 감정을 열심히 파악함으로써 그의 공연이 곧 새로운 단계로 올라섰다. 그는 좋은 재능, 근면한 연습, 희곡에 대한 예민한 이해로 예극' 홍면왕', 예동당문 예술 창시자 당옥성이 마음에 들어 세심하게 지도하고 지도해 수업에 데리고 갔다. 그는 곧 또래들 사이에서 눈에 띄어 떠오르는 샛별이 되어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다. 나중에 하읍현 예극단에 가입하여 극단의 기둥이 되어 오랫동안 극단 단장을 맡았다. 그동안 소황후 예극단의 초청을 받아 성내 공연을 하며 당희성, 염립품, 왕경핀, 왕홍리 등 예술가들과 오랫동안 같은 무대에 올랐다. 그는 뛰어난 기예, 뛰어난 공연, 겸손한 도덕으로 다른 예술가들의 존경과 존경을 받았다. 주와의 세심한 지도 아래 혁신하고 중립을 깨고 혁신을 계승하다. 장지무의 공연 예술은 진실하고 풍부하며 생동감이 있으며, 그의 표정은 생동감 있고 진실하며, 특히 눈빛의 운용이 시청자들에게 깊이 감염되었다. 소매, 권구, 쇼 등의 기법을 운용하는 데 있어서 그는 홍보를 추구하지 않고, 인물의 당시의 사상 감정을 진실하게 표현하고, 인물의' 신' 을 벤치마킹으로 추구한다. 장지무의 노래예술은 예동당파의 붉은 얼굴 창법을 바탕으로 자신의 목소리 특징을 결합해 진실과 거짓을 결합한 발성법을 이용해 독특한 진실과 거짓을 번갈아 부르는 노래 스타일을 창조했다. 그의 수십 년간의 연예 경력에서 65,438+000 개가 넘는 연극을 공연했는데, 여기에는' 안',' 공유의 사건',' 호가장',' 남경을 다시 유람하다',' 와룡애도',' 칠성등' 이 포함된다

유신민

유신민, 남, 1937 출생, 허난성 상구시 우성현인, 일명 류복, 예극의 유명한 공연예술가, 예동' 8 대 홍면왕' 중 한 명, 예동 홍면파의 중요한 대표 인물 중 한 명. "그는 당옥성을 계승하는 노래 스타일로 유명하다. 그의 목소리는 특히 우렁차고, 노래 특색이 뛰어나며, 연주가 진지하고, 등장하자마자 빛나고, 활력이 넘친다. 유중화, 장지무, 유신민, 소문화, 홍선례, 사경군, 주곤방, 진전명과 예동' 8 대 홍면왕' 이라고 부른다. 유신민 사단은 이홍우 () 에서, 스승은 당옥성 () 에서 왔다. 이홍우 () 에서 스승은 좋은 노동자 (붉은 얼굴) 이다. 그는 노래에서 여태까지 노력을 아끼지 않았기 때문에 어려서부터' 목숨을 바친 왕' 으로 칭송받았다. 유신민은 일생 동안 많은 연극을 했는데, 대부분 고복이다. 류영의' 남행기',' 구슬 꿰미',' 양화당',' 당반',' 참황포',' 용호투',' 15 관',' 장원' 과 같은 것들이다. 특히 공유의 사건은 그의 대표작일 뿐만 아니라 그의 가사극과 대표극이기도 하다. 매번 공연이 울리는데, 지금까지 이미 술루예완각 현시와 예북 예남 광대한 지역을 두루 불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연출, 연출, 연출, 연출, 연출, 연출) 장쑤, 산둥, 하남, 안휘 일대에서 거의 널리 알려졌으며' 홍면왕',' 사명왕',' 상승장군' 으로 불린다. 그 후임자는 위신과 소이다. "두 안건의 갈등" 의 대표작으로는 공유안, 현안, 반양강, 반서주가 있다.

소문화

소문화, 남자, 1966, 허난성 상구시 하읍현에서 태어났습니다. 예극 공연의 명가, 예동' 8 대 홍면왕' 중 하나, 제 1 회 목란컵' 10 대 홍면' 1 위, 허난성 연극가 협회 회원, 허난성 평탄극단의 주요 배우. 그는 목소리가 넓고, 가창력이 아름답고, 발음이 또렷하다. 그는 무술의 기초가 착실할 뿐만 아니라, 다른 극종의 정수를 흡수하는 데도 능하다. 그는 잘 태어났고, 못생기고, 흔든다. 그는 탄탄한 무술 공저뿐만 아니라 열심히 공부하고 다른 극종의 장점을 흡수하는 정신도 가지고 있다. 그는 경극 마파로부터 많은 것을 배웠는데, 그가 공부를 잘 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는 예동에서 무술과 놀이를 할 줄 아는 유일한 홍면사부이다. 예동의 다른 유명한 붉은 얼굴 연예인에 비해 소문화는 가창력뿐만 아니라 형체 연기와 가사의 정제에도 치중하고 있다. 그의 외모는 품위 있고 자연스러우며, 연기가 섬세하고 생생하다. 그는 두 가지 곡조로 예동조를 불렀고, 당옥성이 거칠고 강대하고, 두터운 창조와 당희성이 부드럽고 즐겁고, 차분하고 대범하고 대범한 창조를 융합하여 수많은 홍면배우들 중에서 독보적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노래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노래명언) 그는 기층에서 활약하는 배우의 걸출한 대표로 명실상부한 예극의 대가이다. 주요 대표작: 리우웬은 난징, 디당반, 붉은 가운, 하남당, 냄비공, 삼강하난징, 수라왕, 양하당, 맷돌, 토막, 호투, 귀경, 그리고 양보를 하러 갔다.

홍선례

홍선례, 남자, 1966, 허난성 상구시 하읍현에서 태어났습니다. 예극의 유명한 공연 예술가로 예동의' 8 대 홍면왕' 중 하나인 하남, 산둥, 장쑤, 안후이의 첫 번째' 목란컵' 의 10 대 홍면 중 하나이다. 그는 목소리가 넓고 가창력이 분방하며 소박하고 대범하다. 유중화, 장지무, 유신민, 홍선례, 사경군, 주곤방, 진전명과 예동' 8 대 홍면왕' 이라고 부른다. 그는 정규 출신의 전문 배우는 아니지만 가창력은 장쑤, 산둥, 하남, 안후이를 센세이션했다. 그는 국가급이나 성급 배우라는 명칭은 없지만, 많은 국가급이나 성급 배우들이 따라잡을 수 없는 공연 성과를 거두었다. 지금까지 이미 10 여 편의 그가 주연한 시청각 작품을 출판했다. 대표극: 칠성등, 제양관, 음양한, 류영하 산둥, 귀경, 운전원왕, 장원 미디어, 펑치촌, 대호국, 이진궁, 공유안, 용호두, 공유안.

사경군

사경군, 남자, 1963 출생, 허난성 상구시 하읍현인, 유명한 예극 공연 예술가, 예동' 8 대 홍면왕' 중 한 명. 1992 년' 동남 5 성 희곡 전시회' 1 등상을 수상했다. 이 기간 동안 그는 마금봉 대사와 3 ~ 4 년 동안 함께 공연했고, 마금봉이' 예동 보물' 이라고 불렸던 마금봉에게 여러 편의 연극을 공연했다. 1994' 하남극 대회 금상' 을 수상했다. 그의 제자는 예동에서 유명한 홍얼굴 선생님 장이다. 원래 억양이 컸다. 쓰러진 후 당 (서성) 파의 목청을 연습했다. 나중에, 그것은 양계초 선생님을 따라 10 여 년 동안 공연했다. 마지막으로 자신의 목소리 조건에 따라 예동조, 예서조, 사하조, 호부조의 창법을 결합해 고에너지 저용의 독특한 목소리를 연습했다. 그 가창곡은 예동의 수많은 붉은 얼굴 왕과는 달리, 그 특징은 다음과 같이 요약할 수 있다. 노래대설로, 글자는 정강이 둥글고, 성선은 듣기 좋고, 분방하며, 예동의 큰 운과 예서의 섬세하고 부드러운 음색이 있다. 사경군은 각각 황하음상 출판사와 중국 국제방송음출판사와 합작하여 거의 65,438+0,000 장의 VCD 와 DVD 시디를 녹음해 예극에서 시디를 가장 많이 녹음한 배우 중 한 명이라고 할 수 있다. 대표작으로는 류영의' 하남경',' 회경',' 경산원 증오',' 무덤을 빼앗다',' 욕라야',' 칠성등',' 기효란',' 유화두',' 단도회' 가 있다

주곤방

주곤방, 남자, 1968 출생, 허난성 상구시 우성현인, 예극 공연 명가, 예동' 8 대 홍면왕' 중 하나. 주곤방은 배원에서 태어났고, 그의 아버지 주서걸사는 붉은 얼굴 왕 당옥성에서 태어났다. 초창기에는 대제자 릭이 연극을 공부하게 하고, 뒤이어 우성현 예극단에 들어가 함께 공부했다. 그 이후로 나는' 삼백' 과' 백사' 의 발음을 배웠다. 그 아름다운 노랫소리, 큰 목소리와 두 목소리의 완벽한 조화, 관통력이 있는 목소리. 고음의 가창곡은 서늘하고, 소탈하고, 비장하고, 거칠고, 약간 섬세하며, 실크를 입고 구름을 쪼개며 자신의 독특한 매력을 형성했다고 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양가장' 에서의 그의 창단은 그의 선생님 양계초의 기초 위에서 혁신적이었다. 그의 대표작으로는' 빨간 가운을 자르다',' 고관평',' 무덤을 빼앗다',' 영양',' 양늑대산',' 수라왕',' 황포를 자르다',' 용주' 가 더욱 절묘하여 고전이라 할 수 있다

진전명

첸 Chuanming, 남성, 1949, 허난 성 상구시 zhecheng 카운티, 허난 오페라의 유명한 공연 예술가, 허난 동부의 "8 대 붉은 얼굴 왕" 중 하나, 원래 zhecheng 카운티 허난 극단 단장, 현재 Shangqiu 시 붉은 얼굴 왕 유 극단 단장입니다. 스승은 반옥성, 예동당문 3 대 제자 유옥룡, 예동당문 희곡 예술 3 대 전인으로부터 각종 무생에 주연을 맡았다. 그는 유중화, 장지무, 유신민, 소문화, 홍선례, 사경군, 주곤방, 예동과' 8 대 홍면왕' 이라고 불렀다. 진전명 선생님은 현재 상구 홍얼굴 왕우극단 단장을 맡고 있으며, 현재 그녀는 자신의 극단을 데리고 공연을 하고 있다. 활동 지역은 대부분 상구 저우구치 개봉이다. 진전명 선생님은 유명한 예극 공연 예술가로서 20 1 1 제 1 회' 목란컵' 에 참가해 이번' 목란컵' 의 10 대 붉은 얼굴 중 하나가 되었다. 주요 대표 작품은 사건, 붉은 수염용, 작은 붉은 가운, 대태사, 계패관, 윤, 잔, 비석, 구슬 꿰미, 대서궁 등이다.

10 대 붉은 얼굴

제 1 회' 목란' 컵 하남, 산둥, 장쑤, 안후이예극' 10 대 붉은 얼굴'

소문화탕 이사회

경복창 《굴레문 초퍼》

첸 chuanming 의 "두 늑대 산"

홍선례의 《제양관》

황유량 《와룡상》

조휘의' 남경에 가서 관을 빼앗다'

"서궁" 을 축하하다

노씨네 《수라바야 왕》

푸의 붉은 가운을 베다

진복군의' 삼고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