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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t "습지의 무법자" 중학생의 세 인물 평가

(a), 송강 이미지 분석

수호전' 이 나온 이래 송강에 대한 평가는 줄곧 의견이 분분했다. 송강은' 수호전' 중 가장 복잡한 인물 이미지이자 가장 오래가는 인물 이미지이다. 그는 간사한가, 아니면 충절을 겸비하는가? 도도한 모습인가, 강호 영웅인가? -응?

송강의 별명

수호전의 모든 영웅들은 기본적으로 별명이 하나밖에 없다. 송강에는 흑송강, 효의흑삼랑, 단비, 후 등 네 가지 별명이 있다. 그의 모든 별명은 그의 이 방면의 특징과 이 인물의 복잡성을 보여준다.

양산포 제 18 회:

나야스, 성 송, 유명한 강, 성 명, 순위 3 위, 조상의 성 현 송가촌. 얼굴이 검고 키가 작기 때문에 모두들 그를 흑송강이라고 부른다. 그리고 그는 가족에게 효도하고 도움이 필요한 사람에게도 관대하다. 모두들 그를 흑삼랑에게 효도하라고 부른다. ...... qicheng 카운티 집. 그는 칼펜에 정통하고, 그는 관도에 정통하다. 나도 총학봉을 배우고, 무술을 많이 배웠다. 나는 평생 강호의 영웅을 만나야 하는데, 누군가 그를 찾아왔다. 높고 낮은데, 갖고 싶은 대로 가져가고, 장상정에서 머물며, 하루 종일 쫓아가도 피곤하지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생각만 해도 최선을 다해 도와주고, 돈을 헤프게 쓰고, 돈을 물처럼 여기다. 사람들은 그에게 돈을 달라고 했지만, 회피하지 않았다. 그리고 쉽게 할 수 있고, 분쟁을 해결하기는 어렵지만, 단지 사람의 생활을 배려할 뿐이다. ...... 산둥 허베이는 모두 유명하여 단비라고 합니다.

후진타오의 네 번째 별명은' 후' 이다. 후 () 라는 단어는 오늘까지 모두들 잘 설명하지 못했다. 한 가지 해석이 있는데, 을보는 남송의 무관으로, 보일랑이라고 한다. 또 다른 설명은 "보험" 이라고 말하는 것이 보험입니다. "의" 는 충이고, "호의" 는 충을 지키는 것이고, 부르는 것이다. 모두가 그를 이렇게 부르는 것이다. 전반적으로 후라는 단어는 실제로 송강의 국가, 조정, 황제에 대한 태도를 가리킨다. -응?

송강의 첫 번째 각도를 이해하십시오.

송강이 막' 수호전' 18 회에 등장했을 때 그에게 전면적인 소개를 했다. 그는 조상 대대로 농사를 짓고, 조상 대대로 농사를 지어, 일부 논밭을 남겨 생활하고 있다. 저는 어려서부터 경학사를 공부하고 전통문화교육을 받았습니다. 더 중요한 건? 그가 이렇게 한 것이다. 그는 현 정부에서 삼배하다. 그래서 그의 가족 배경, 문화교육, 직업으로 판단될 수 있는 그의 가족 배경은 그에게 정의감을 주었고, 직업은 신중하고 임기응변적인 습관을 길러 주었고, 권능을 가지고 노는 수단도 키워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이것은 첫 번째 관점에서 송강에 대한 우리의 인식이다. -응?

두 번째 관점에서 송강을 이해하다.

둘째, 송강은 영웅호걸인가요? 아니면 국가의 충신? 우리는 그가 양산에 오르기 전후의 몇 가지 일을 분석할 수 있다. 양산에 오르기 전에 그는 개인적으로 심복 형제를 위해 클래식 음악을 틀었다. 폭로를 두려워하여 염파석을 죽였다. 이런 일에서 우리는 송강이 용감한 영웅이라고 말할 수 있다. 그리고 양산에 올라 의군의 수장이 되었다. 그는 양산 형제의 전투를 몇 차례 이끌고, 그의 지휘능력과 조직능력을 충분히 보여 주었다. 받아들여 한 나라의 충신이 되다. 그는 양산의 당명을' 대천행도' 에서' 천호국' 으로 바꾼 것은 한 나라의 충신 행위일 뿐이다. 그러므로 우리가 어떤 주관적인 감정으로 송강을 찬양하거나 비하하거나 그를 사랑하거나 미워한다 해도 그가 중국 고전 문학 인물 갤러리에서 성공한 예술적 이미지라는 것을 부인할 수 없다. -응?

(b), 린 종 이미지 분석

수호전' 에 묘사된 인물의 성격 특성은 생활근거가 있으며, 생활모순의 발전에 따라 그의 성격도 바뀔 것이다. "수호전" 에서 임충의 성격 변화는 잘 쓰여져 있고, 이치에 맞고 근거가 있다. 그는 왜 변했니? 언제 바뀔까요? 모두 생활에서 출발하는데, 이것이 바로 수호의 현실주의이다.

"수호전" 에서 임충은 두드러진 성격 특징을 가지고 있다: 참을 수 있고, 치욕을 참고, 참으며, 소리를 삼키고, 저항할 수 없다. 일반적인 소설은 긍정적인 인물을 완전히 이상화하려면, 종종 처음부터 그의 장점을 써야 한다. 그러나' 수호전' 은 다르다. 임충은' 수호전' 에서 유명한 영웅으로, 신기하고 작가는 열정적으로 찬양한다. 그러나 그는 등장하자마자 자신의 약점과 성격상의 약점을 적었다. 나쁜 면은 그가 참을 수 있고, 삼키고, 삼키는 것이다.

"관용" 중 하나:

80 만 명의 어용교두, 아내가 백주 대낮에 희롱을 당하여 참을 수가 없었다. 그래서 그는 매우 화가 났다. "당시 임충은 옆으로 달려가 견갑골을 잡아당겼지만, 그는 그것이 고관내라는 것을 알아차렸고, 그 관리는 먼저 마음이 약해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먼저 부드럽다" 라는 단어는 매우 주목할 만하다. 이것은 일반인의 동작에 대한 간단한 묘사가 아니라, 사람의 내면세계에 대한 갑작스러운 발굴이다. 그래서 임충은 소설을 쓸 때 여전히 화가 났다. 그는 알았다, 먼저 옆으로 비켜라, 마음이 약해졌다. 하지만 "분노가 사라지지 않고, 나는 눈을 크게 뜨고 그 고야네를 바라보았다." 그러나 감히 노여워하고 감히 말하지 못하고, 감히 노여워하며, 그는 이 말투를 참았다. 소설은 여기에 아주 잘 써서 인물의 내면 활동을 표현했다.

이때 임충과 루의 비교: 루는 사지 않고, 루는 명언을 가지고 있어 임충과 뚜렷한 대조를 이룬다. 그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하지만 당신은 그를 두려워하고, 스프링클러도 그를 두려워합니다. 클릭합니다 "만약 내가 그 새에 부딪힌다면, 나는 스프링클러의 300 개의 지팡이를 먹도록 가르쳐 줄 것이다." 하나는 치욕을 참고 일을 두려워하는 것이다. 하나는 악이다. 하나는 그들이 모욕과 억압을 받아 반항할 수 없다는 것이다. 하나는 네가 차마 너의 친구가 압박당하는 것을 볼 수 없다는 것이다. 이 두 사람의 성격은 뚜렷한 대조를 이루었다.

두 번째 부분 "인내":

다음으로, 나는 여전히 임충의 평화와 은근함을 쓰고 싶다. 그러나 안전하려면 안전할 수 없고, 참으려면 참을 수 없다. 그래서 소설은 이어 고야네가 육겸을 매수하여 육겸이 임충의 아내를 그의 위층 집에 속일 수 있게 했다고 썼다. 임충이 듣자, "칼로 손목을 풀다", "경로 찾기" 를 했다. 그가 이 손목칼을 든 것은 고관내를 찾기 위해서가 아니라 육겸을 찾기 위해서이다. 다시 말해서, 임충은 이미 반항하기 시작했지만, 단지 반항의 정도와 범위가 제한되어 있을 뿐이다. 너는 고관네를 찾아가야 한다. 여기에는 두 가지 의미가 있습니다. 첫째, 나는 여전히 고야네를 두려워하고, 그를 화나게 할까 봐 두려워한다. 내가 전에 말했듯이, 이번에는 그를 살려라. 이것은 두 번째이며, 그는 또 인내심이 있다. 둘째, 이것은 린 종 (Lin chong) 의 의미에 대한 강조입니다. 즉, 육겸은 임충의 결의형제이자 임충이 가장 싫어하는 간사한 사람이다. 충성은 임충의 성격에서 매우 아름답고 소중한 것이다. 이것은 그가 앞으로 바꿀 수 있는 매우 중요한 요소이며, 변경 후 매우 혁명적이다.

세 번째 부분 "인내":

임충이 창주에 배속된 후에도 참을 수 있고, 여전히 치욕을 참고 무거운 짐을 짊어질 수 있다. 이 소설은 여기에서 매우 훌륭하다. 그는 떠나기 전에 이혼 편지를 썼다. 나는 이 논문에 두 가지 내용이 있다고 생각한다. 한편으로는 임충의 선량함과 아내에 대한 자상함을 표현했다. 한편, 그도 자신의 관용적인 성격을 쓴 것도 유치하다. 너는 고야니가 이혼서를 쓴 후에 오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하니? 평소대로 오다. 그래서 이런 곳들은 한편으로는 그의 선량함을 쓰고, 독자들의 그에 대한 동정을 불러일으키며, 한편으로는 독자들의 악의 세력에 대한 증오를 불러일으킨다. -응?

네 번째 부분 "인내":

창주와의 경기에서 한 가지 줄거리가 있다. 감금된 동초와 설파 두 경찰이 그를 욕하며 뜨거운 물로 발을 씻게 했다. 독자조차도 참을 수 없었지만, 그는 여전히 "참았다" 고 말했다. 나중에, 그는 야생 돼지 숲 에 갔다, 동 차오 와 슈 아빠 는 가오 후아 와 가오 yanei 의 의뢰 에 의해 린충 을 죽였다. 이 시간 에, 린 종 은 그를 죽일 기대하지 않았다 (노래 우 페이 윤 가게 에 이미 그를 죽일 사람을 보낼 생각), 그럼 그를 묶어. 또는 jy 와 같은 다른 사람은 이런 상황에서 절대 이런 말을 하지 않는다. 루신지는 그를 구하고 노동자 두 명을 죽이려고 했지만 임충은 그를 막으려고 시도했다. 이때 그는 여전히 참고 반항하고 싶지 않았다.

다섯 번째 부분 "인내":

창주 포로수용소에 도착한 지 얼마 되지 않아, 그는 이샤오이에게서' 어색한 사람' 이 몇 명 있다는 것을 알게 되자 날카로운 칼을 사서 손목을 풀었다. 그는 거리에서 며칠을 찾아도 찾지 못했고, "걸음을 늦추다", "참아라" 는 과거를 찾지 못했다.

창주 포로수용소가 그가 여물장에 가도록 안배한 것은 음모였다. 임충은 몰랐지만, 그는 또 "맑은 날에는 시내에 가서 미장이를 바꿀 것", "하늘이 나를 보살펴 주시고, 다음에 종이돈을 태울 것" 이라고 계획했다. 나는 그에게 더 안전하게 살 수 있는 좋은 직장을 줄 것이라고 생각한다. 결국 사육장에 불이 붙었다. 갑자기 루 키안 은 산중전 에서 세 사람이 말을 듣고, 그들은 뼈 를 정리 하고, 가오 타마 로 돌아가 보상을 받을 것이다. 이때 임충은 벌컥 화를 내며 산신묘의 대문을 열고 나가서 몇 명을 죽인 다음 산에 반란을 일으켜 철저한 탈바꿈을 이루었다. -응?

요약: 임은 매우 힘든 길을 떠내려갔고, 임은 길고 힘든 길을 떠내려갔다. 작가가 임충의 변화를 쓰는 것은 많은 복선이 있다. 예를 들어, 그와 Lu Qian 은 좋은 친구이고, 형제를 숭배하고, 나중에 Lu Qian 은 그를 해쳤다. 그래서 그는 Lu Qian 에게 말했다: "나의 좋은 형제는 한 사람이 기술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지 못하지만, 그는 현명한 주인을 만나지 않았기 때문에 그는 악당에게 굴복했다. 그래서 그는 너무 화가났다." 즉, 그는 통치 계급의 억압 아래 불공정으로 가득 차 있다는 것이다. 이런 불공정감은 임충이 한 걸음 앞으로 나아가고, 결국 사상 전환을 실현하고, 산에 반란을 일으키는 기초이다. 80 만 금군 교두, 중관이지만 등장하자마자 압박을 받았다. 그래서 그는 지배 계급의 인물이지만, 그의 지위는 억압받는 국민과 비슷하다. 이것이 그의 변화의 기초이다. 임충은 그를 억압하고 모욕하는 사람에게 관용을 베풀었지만 상대는 그를 가만두지 않았다. 한 계획이 실패하면 다른 계획이 탄생한다. 그 사회의 어두운 세력과 사악한 세력이 끊임없이 그에게 눌려 있어서 그는 매우 불만스럽고 불공평한 기색을 가지고 있다. -응?

여러 Liangshan 캐릭터의 "산" 비교;

임충산의 과정은 이런 변화의 과정이다. 은근함에서 용납할 수 없는 것, 나약함에서 강인함, 굴욕에서 반항에 이르는 과정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숲은 매우 어려운 길산을 떠내려갔다. 수호전' 은 인물을 묘사하는데, 영웅마다 성격이 다르고, 산에 오르는 길도 다르다. 이런 다른 길은 그의 성격과 관련이 있고, 그의 가족 배경과 관련이 있으며, 그의 인생 상황과 관련이 있다. 이규지는 산에 오르는 것이 가장 즐겁고, 송강이 가장 우여곡절이 많고, 노가 가장 시원하고, 상쾌하고, 즐겁지 않다. 선견지명이 조금도 없고 슬프고 즐겁다. 벼슬은 중이 될 수 없고, 스님은 산이 될 수 없다는 점이 매우 뚜렷하다.

(3) "습지의 무법자" 에서의 여성 이미지

습지의 무법자에서의 여성 이미지는 세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습니다.

1, 양산의 세' 여영웅', 최고천최저수: 손이어머니, 고아주머니, 후삼모;

2. 두 번째 부류에서 독자에게 깊은 인상을 준 것은 네 명의 매춘부였다: 노준의가 쓴 엘파, 염파석, 지아 부인.

3.' 수호전' 은 정절 숙녀 임낭자를 묘사한다. 또한, 두 늙은 여자와 같은 몇 가지 문자가 있습니다, 하나는 Yan poxi 의 어머니 yanpu, 다른 왕 po, 누가 못생긴 것입니다. -응?

손이어머니 흑점의 마누라는 맹주로 횡단경사에 돼지고기 만두 가게를 하나 열었는데, 별명은 암캐였다. 그녀의' 암캐' 이미지는' 선홍색 실크 치마를 입고 얼굴에 연지와 연분을 바르고 가슴을 열고 실밥의 주허리를 드러내고 위에 금단추가 하나 있다',' 눈썹이 사납고 눈이 사납다' 는 모습이다. " 야차와 그녀의 남편의 관계는 정반대였다. 그녀의 남편 무공은 그녀보다 못하며, 게다가 이 가게는 장 (), 성 손 () 이 아니다. 왜요 손이모의 검은 가게는 조상이 물려준 것이고, 그녀의 아버지는 손원이라고 불리며 강호의 선배로 녹림에서 매우 유명하다. 이 이미지와 그녀의 행동은 아마도 우리가 받아들이기 어려울 것이다. 송무의 눈에 보이는 것은' 벽에 가죽이 몇 장 걸려 있고, 들보에 다리가 몇 개 걸려 있다' 는 것이다. 이것은 영웅입니까? 농민 봉기인가요? 아마도 어떤 조대라도 고대든 현대든 모두 법률의 추궁을 받아야 할 것 같다. 결국, 썬 erniang 는 트라이어드를 잘 아는 여자입니다. -응?

양산 3 명의 여주인공이 독자에게 가장 인상 깊었던 것은 후삼모일 것이다. 후삼모는 아름답고, 예쁘고, 용감하지만, 매우 성공하지 못한 문학적 이미지이기 때문이다. 수호전' 의 후삼모가 얼마나 영웅이든, 인물 이미지로서, 예술 이미지로서, 그녀는 모두 얇고 개성이 없다. 왕과 결혼하는 것은 이미 그녀의 일생에서 큰 불행이었고, 결국 그녀는 죽었다. 여기에서 여성에 대한 저자의 경멸 태도를 볼 수 있다. 그녀는 단지 개념, 기호일 뿐이다. 어리석은 미인. 이 기호는: 전투에 사용할 수 있고, 아름답고 아름답습니다.

판금련은 소설에서 성공한 인물 중의 하나이다. 게다가' 금병매' 의 출현으로 판금련은' 음녀' 의 전형과 대명사가 되었다. 사실 이것은 불공평하다. 판금련은 원래 조용한 여자로 평온한 생활을 하고 싶었다. 기개가 있는 여자다. 무대와의 조화에서 마지막 독살 남편에 이르기까지 판금련은 점점 타락하는 과정을 가지고 있다.

판금련은 점점 몰락되는 과정이 있다. 처음에 그녀는 여전히 추구하는 것이 있었고, 약간의 독립적인 생각이 있었다. 장은 그녀에게 군침을 삼켰다. 그녀는 원래 첩의 명분을 얻을 수 있었지만, 그녀는 이렇게 하지 않았다. 그녀는 무대랑과 결혼했기 때문에,' 3 인치도 썩지 않는 땡',' 곡나무 껍질' 하나, 부자에게 보복당했다.' 양고기 한 조각이 개 입에 떨어졌다' (즉, 지금 말하는' 꽃 한 송이가 소똥에 꽂혔다'). 마음속에 불만을 품고 외부인의 부추김을 받아 한 걸음 심연으로 나아가다. 중간에 그녀는 자신이 추구하는 것을 묘사하고 송무를 보고 송무에게 거절당했다. 판금련에서는 욕망이 도덕보다 크다고 말해야 한다. 그녀는 도덕관념이 없다. 물론, 여종을 낳았는데, 아마 몇 글자도 모를 것이다. 그녀는 어떤 지식도 없다. 아마도 자연속성이 그녀의 사회적 속성보다 높았을 것이고, 본능이 이성을 압도했기 때문에 그녀는 파멸로 향했다.

수호전' 의 멋진 문학 소설은 23 회 송무의 아내를 쓴 것이다.

김생은 39 번' 아저씨' 를 불렀던 사람이 갑자기 이 글자를' 너' 로 바꾼 것은 정말 가슴 아픈 일이라고 한탄했다.

김성탄평론: 첫 번째 글인 무이우호는 정말 산을 뒤흔들고, 솜털이 곤두박질치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갑자기 이 문장 방문, 무두와 형수와의 만남, 정말 백화만방, 흐느적거린다.

수호전' 에서 이 여성들의 이미지가 왜 형성되고 배열되어 있는가? 왜 작가는 여성에 대한 견해가 이렇게 낙후되었는가? 왜 양산 사나이는' 여색에 가깝지 않다' 고 하는가?

첫째,' 수호전' 은' 삼국연의' 와 마찬가지로 남자의 세계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으며, 기본적으로' 남성문학' 이다. 북방이 집을 빼앗고 싸우는 것은 남자의 일이니, 여자는 몫이 없다. 하지만 여색에 가깝지 않은 남자 주인공의 본색을 강조하기 위해서는 (예: 송무) 호색적인 여성이 배비 (예: 판금련) 로 있어야 한다. 또한 대본에서 진화한 소설은 청중과 독자를 끌어들이기 위해 일반인의 입맛을 맞추기 위해' 더러운 재료' 를 곁들여야 한다.

둘째, 전통문화의 남성권 문화와' 여성 재난론' 의 투사. 판금련의 음탕함은 너무 무섭다. 왜 우리 문화는 판금련을 불합리한 악부, 방탕한 여자의 이미지로 만들었을까? 결국 남자 작가는 자신의 욕망이 여성에게 투사되는 것을 두려워한다. 그래서 이런 욕망이 있는 여자는 특히 무섭다. 그녀는 행복한 결말이 없기 때문에 그녀의 운명 결말은 작가가 여기서 일하는 도덕관념이다. 욕망이 있는 여자, 특히 자신의 욕망을 통제하려는 여자입니다. 우리 문화는 그녀에게 사형을 선고할 것이다. 실생활의 여성들에게 경고하는데, 너는 좀 온순하게 돌아가서 현모양처가 되는 것이 좋겠다.

셋째,' 강호 관념' 이다. 《수호전》은 강호 녹림의 이야기를 묘사한다. 그렇다면 강호록림의 이치와 그들의 생각은 일반 사회의 일반인과는 다르다. 이것은 강인한 개념이다. 예를 들어, 사람을 죽이고 물건을 훔치고, 검은 가게를 여는 것은 사실 갱단이다. 왜 부랑자들은 여성을 그렇게 경멸하는가? 강호에는 강호 규칙이 있기 때문에, 모두 망명자이며, 산을 모아 집을 강탈한다. 그들은 여자의 아내와 아이가 부담이라고 생각한다. 생리적 수요는 임시로 잡을 수 있다. 그래서' 수호전' 에는 많은 묘사가 있다. 악당이 여사와 왕도 같은 일을 했다. 이른바 자채 부인이란 진정한' 부인' 이 아니라 사실상 일종의 성도구이다. 만약 장병이 진압할 때까지 기다리면, 이 요새의 여자들은 모두 자신의 남자에게 죽임을 당하거나 포로가 된 후에 모두 토비의 가족으로 죽는다.

역사는 이자성과 장 모두 비슷한 일을 했다는 것을 증명할 수 있다. 숭정은 12 년 동안 이자성이 관화원에 패하여 상로산으로 도피했다. 당시 그는 자신이 이미 막다른 골목에 이르렀다고 느꼈고, 몇 번이나 자살하고 싶었다. 양자이쌍희가 그를 만류했고, 그의 장군 유종민은 그가 돌아가 이자성의 재기를 도우러 돌아갔을 때 그의 두 아내를 죽였다. 그리고 다른 건장한 남자들, 즉 이자성의 가장 친한 친구들은 유종민 장군이 이런 일을 하는 것을 보고 돌아가 아내를 죽였다. 사실 이 아내들은 모두 채채 부인으로, 모두 약탈당한 여자들이다. 살해 후, 그는 법원과 다시 싸울 것이라고 말했다. 이자성은 이렇게 재기했다. 이런 관념은 여자를 부담으로 여기고, 물건으로 삼고, 초가집을 불태우는 것처럼 그들을 처형한다. 그 여자들은 인격적 지위가 없다. 여기서' 수호전' 의 저자를 볼 수 있다. 그도 이런 마음가짐으로 여자를 업신여기고, 여자를 똥처럼 대하고, 벌레를 개미처럼 여긴다.

넷째, 줄거리 발전의 필요성이다. 예를 들어 후삼모의 출현, 왕두호삼모의 줄거리는 모두 3 1 중송강이 왕을 위해 아내를 찾고자 하는 줄거리와 관련이 있다. 판금련과 무대, 송무, 서문경의 갈등은 송무가 양산에 들어서는 필연적인 과정이다.

다섯째, 잘못된' 양생' 관념이 장난을 치고 있다. 예를 들어, 차오 커버 는 돈, 돈, dongxi 마을 정직, 의로운 스파 스 돈, 세계 영웅 을 사귈 수 있습니다. 송강의 책 출전 연령은 약 34, 5 살이다. 민개와의 만남에서 민개형은 열 살, 민개는 마흔이 넘었다고 말했다. 소설에서 나는 고전 소설을 쓰지만, 나는 아내와 결혼하지 않는다. 나는 좋은 총을 만들고 하루 종일 근육을 단련하는 것을 좋아한다. 다시 말해서, 당시 이 녹색림인들은 무술을 연마하고 여자에게 가까이 가는 것이 모순이라고 생각했다. 이것은 고대 중국의 건강 이론입니다. 고대인들은 무술이 먼저 타고난 생명력을 보존해야 한다고 생각했다. 그래서 여성을 경멸하는 것도 이익 문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