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주공해몽공식사이트 - 팔자 점술 - 선화록: 화예부인이 당신을 위해 진정한 5 대 10 개국을 복원했습니다.

선화록: 화예부인이 당신을 위해 진정한 5 대 10 개국을 복원했습니다.

최근 몇 년 동안 공두 오페라는 매우 인기가 있다. 후궁의 고심 싸움은 모든 후궁비가 겪어야 할 일인 것 같다. 만약 첩이나 태후가 그녀의 일생을 기록하게 한다면, 그것은 분명 고전적인 쿵푸극 극본일 것이다. 입궁하면 문이 바다처럼 깊다고 한다. 당신이 결혼하기 전에 순결하고 착한데도 이 후궁에서 살아남으려면, 당신은 반드시 변화할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이 궁전에서 행복하게 살고 싶은 사람은 그야말로 희망찬 생각이다. 그러나 마침 하렘 여자가 있어, 법정을 자신의 카지노로 삼기에 충분하다. 마음껏 즐기세요. 정말 제 구역입니다. 나는 마지막 말을했다. 이 전무후궁 여자는 누구입니까? 그녀는' 화사' 의 저자이고, 화서 부인이다. 고대에는 화서 부인 세 명이 있었다. 문학조예를 보면, 많은 사람들은' 궁사' 가 후세 화예 부인이 지은 것이라고 생각한다. 그러나 후세 화서 부인은 이런 재능을 가지고 있지만 궁체시는 사치스러운 쾌락의 기록이라고 나중에 생각했다. 이 생활들은 화예 부인이라는 후손과 잘 맞지 않는 것 같다. 마지막으로, 일부 사료에 따르면, 여러 고고학자들이 최종 판단한 바에 따르면, 이 궁어들은 전 부인인 화서, 즉 5 대 10 대 때 촉국 국왕이 지은 아내가 쓴 것이다. 5 대 10 국은 분열의 시기로, 한 글자로 형용할 수 있다. 바로' 혼란' 이다. 이 시기는 많은 버퍼로 나뉘었지만 당나라처럼 다른 버퍼의 인정을 받을 수 있는 사람은 없었다. 그들은 단지 지형을 지키고 있을 뿐이다. 영향력은 화북을 넘지 않았다. 예를 들어 전촉이 황제라고 부르는데, 후량 () 은 아무도 알아보지 못한다. 그들의 많은 문화와 정치는 여전히 당나라를 답습한다. 그래서 5 대 10 국은 당송 () 의 틈새에 처해 있지만 실제로는 진정한 시대에 속하지 않는다. 당나라에서 송나라로의 과도기로 간주 될 수 있습니다. 화예 부인은 청두인 강욱이 두 딸을 낳은 후 태어났다. 두 딸은 모두 예쁘고, 침몰한 기러기의 아름다움이 있고, 달을 감고 꽃을 피우는 모습이 있다. 강욱이는 점쟁이를 찾았다. 점쟁이는 "곧 부자가 될 것" 이라고 말했다. 。 그러나 강욱이는 이에 대해 반신반의했다. 그가 무엇에 의지하여 발전할 수 있는지 모르기 때문이다. 점쟁이는 또 말했다. "당신의 두 딸은 넓고 돈이 많으니, 장차 귀여움을 받을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너의 재산도 두 딸을 통해 얻은 것이다. 클릭합니다 이 말을 듣고 서강재 얼굴에 희색이 드러났다. 모든 것이 정말 점쟁이의 말에 응했다. 왕건 건국 후 국호 촉국. 서 씨 자매는 각각 귀비라고 합니다. 나중에 우리 언니는 왕붕을 낳았고, 우리 언니는 왕연을 낳았다. 왕건이 죽은 후 왕연이 계승하였다. 두 자매도 각각 순생태후와 이생귀비에게 끌려갔다. 이 전설의 화서 부인은 바로 왕언의 성모 순생태후입니다. 왜 화예 부인이 태어날 때 만났다고 말합니까? 우리 모두는 양옥환의 이야기를 알고 있다. 양옥환도 정말 아름다운 여자이다. 불행히도, 그녀는 결국 팜므파탈 미인으로 기소되었고, 그녀는 죽었다. 만약 화예 부인이 몇 십 년 일찍 태어났다면, 그녀는 분명히 양옥환과 같은 결말을 맞게 될 것이다. 그러나 하필 그녀는 이 난세에서 태어나 난세의 왕과 태후가 되기 쉽다. 군주조차도 국가 대사를 관장하지 않는 이상, 누가 화예 부인의 쾌락을 구속할 것인가? 화예부인 궁사' 선루화' 는 모두 7 권으로 나뉘어, 화예부인 궁사를 묘사하는데, 그 내용은 궁전, 탑, 부티크, 레저, 승마, 가무정대, 등와인 그린, 쾌락 등이다. 제목에서 볼 수 있듯이' 궁사' 의 내용은 모두 화서 부인과 아들 왕연이 어떻게 쾌락을 즐겼는지에 대한 기록으로, 아무런 싸움도 없고, 애달픈 감정도 없다. 놀 곳이 없고, 선화원을 재건하고, 용지를 깎아 중광당을 짓는다. 왕언의 짧은 일생은 한 가지 중요한 일만 한 것 같은데, 바로 중광전을 건설하는 것이다. 중광당은 싱크대 중앙에 세워졌다. 호화로운 것은 태후의 선궁과 같다. 궁전은 으리으리하고, 선산정은 무수하다. 복도마다 상등 향신료가 깔려 있다. 그러나 화예 부인과 왕염은 모두 저속한 세대가 아니며, 모든 건축물에 대해 매우 높은 심미를 가지고 있다. 모든 장식은 호화롭고 비범하며, 작은 장식품이라도 딱 알맞게 진열되어 있다. 그들은 궁인을 천병으로 분장시켜 자신을 선계에 두었다. 고대인들은 사자를 신성한 동물로 여겼다. 사람들은 야수가 지켜야만 나라가 번영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1940 년대에 왕건묘에서 거대한 청동 사자 한 쌍이 출토되었다. 사자 두 마리가 기세가 웅장하여 사자 한 마리당 132 개의 구리 가슴못이 있다. 금도금 액세서리도 많이 있습니다. 이 사자 두 마리만 봐도 당시 촉궁이 얼마나 사치했는지 상상할 수 있다. 궁인들의 일상생활은 모두 비슷하다. 첫째, 일찍 일어나서 옷을 입는다. 현대성형은 성형과 비슷하다고 합니다. 만약 그때 성형수술을 보았다면, 너는 별로 이상하지 않을 것이다. 5 대 화장은 매우 복잡한 절차로, 성당 시대의 의상을 답습했다. 머리핀, 빗, 머리핀 등으로 상투를 장식하다. 흰가루를 한 겹 발라 피부에 바닥을 칠하다. 이마에서 다른 색깔의 가루를 골라 골고루 섞는다. 그런 다음 눈썹을 그리기 시작하고 립스틱을 바르기 시작합니다. 관자놀이 근처의 눈가에 달치메이크업도 그렸다. 네 얼굴에 심벌즈를 하나 놓아라. 그리고 화장을 하면 양쪽 볼에 작은 빨간 점을 찍는 것이다. 머리카락과 얼굴을 손질한 후에는 팔과 손톱도 손질해야 한다. 그래서 그 시기의 궁인은 일찍 일어나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이런 복잡한 수속은 언제 끝낼 수 있을까? 단장을 마친 후, 아름다움보다 더 예뻐지기 시작했다. 당나라 이래로 줄곧 사람들에게 향을 주는 것이 유행했다. 그러므로 촉궁은 향기가 넘치고, 꾀꼬리 제비의 소리는 끊이지 않는다. 꽃씨 부인은요? 물론 등불, 와인, 그린, 호수를 헤엄쳐 경치를 본다. 그녀는 꽃을 감상할 때 꽃이 다 피기를 기다리지 않고 반개할 때까지 기다린다. 이 시기의 꽃이 가장 아름답기 때문이다. 그가 아름다운 꽃을 보았을 때, 왕언은 궁인들에게 배를 타고 가서 그것들을 따라고 명령했고, 어떠한 손상도 허락하지 않았다. 어떤 시는 이렇게 말한다. "꽃이 피면 곧게 펴야지, 꽃이 없을 때까지 기다리지 마라." 。 이 시를 말하는 사람이 왕염 지금 하고 있는 일을 본다면 더 이상 이런 시를 하고 싶지 않을 것이다. 그들은 술을 마실 때 곤드레만드레 취하지 않을 것이다. 약간 취했을 때의 느낌을 경험하는 것을 좋아한다. 술을 마실 때는 반드시 술표가 있어야 한다. 이런 술순서는 실제로 당나라의 음주 풍습을 답습했다. 그들이 배운 것은 모두 당나라의 사치스러운 향락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러나, 나는 당나라의 치국의 도를 눈감아 주었다. 촉도의 날씨는 늘 비가 온다. 맑은 날은 거의 없다. 보통 시인은 항상 날씨 때문에 슬프다. 그러나 화예 부인의 궁사에는 춘상가을이 다치지 않았다. 그녀는 춘하 장면만 기록하고 가을과 겨울은 거의 기록하지 않는다. 심지어 그는 가을을 묘사할 때도 가을 불황의 경치를 쓰지 않고 가을 불나무의 붉은 화장을 묘사한다. 가끔 겨울을 기록하면 나도' 설맞이의 붉은 진흙 아궁이' 라는 글을 쓸 것이다. 그녀는 그 부정적인 단어들 대신 화려한 단어들을 선택할 것이다. 그래서 그녀의 모든 궁체시는 보석과 화려하고 화려하다. 조정에 완전히 부합하는' 화서부인' 작가는 "난세였고, 삶에 대한 열정이 충만한 사람들이 잠시 동안의 즐거움을 훔치고 있다" 고 처음부터 기록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인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 사실, 큰 나무는 왕건 개국부터 아들 왕언 사망까지 35 년을 겪었다. 그의 아들 왕언은 죽었을 때 겨우 스물다섯 살이었다. 이 짧은 성세 속에서 화예 부인과 왕염 사이에는 조금도 걱정국 우민이 없었다. 그들은 먹고 마시고 사는 것만 안다. 조정에 대해 아무런 위반감도 없다. 화예 부인은 순치의 동오비와 뚜렷한 대조를 이루었다. 동오비는 용모가 출중하고, 책이 예절에 달하며, 성격이 부드럽고 현숙하다는 것을 안다. 그녀는 모든 것이 다 좋은데, 단지 궁정에 적합하지 않다! 그러나 순치를 위해, 그녀는 여전히 자신을 궁벽에 가두었다. 그녀는 법정의 새장에 있는 카나리아와 같다. 아름답고 매혹적이지만 결국 자유와 행복을 잃었다. 그러나 화예 부인에게 궁벽은 새장이 아니라 그녀의 무도장이다. 그녀는 여기서 사치스럽고 방종할 수 있다. 화예 부인은 무감각하고 민간의 질고를 무시하는 것이 아니다. 그녀가 잘 산다고 한다. 화예 부인은 운명을 꿰뚫어 볼 수 있다. 그녀는 자신이 운명을 통제할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운명을 바꾸는 것은 말할 것도 없다. 한정된 생활 속에서 제때에 번화를 즐기는 것이 낫다. 그리고 왕염? 너는 그가 무책임한 왕, 망국의 왕이라고 말할 수 있다. 그러나 만약 그가 제왕의 집에서 태어나지 않았다면, 그의 재능은 한 세대의 문호, 명성을 얻을 수 있었을 것이다. 그렇다면 그가 때를 만나지 못했거나, 그가 제왕의 집에서 태어나지 말았어야 했다고 말할 수 밖에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왕 Guowei 는 "인간 단어" 에서 남당 후주 리 유 (Li Yu) 를 평가했다. "시인은 동심을 잃지 않았다. 그래서 심궁에서 태어나 여수보다 길며, 후주의 단판, 즉 시인의 장점이다. " 사실 이 말은 왕염 묘사에도 쓸 수 있다. 왕언의 많은 작품들은 이미 실전되었지만, 그가 남긴 몇 편의 시는 그의 문학적 조예를 보여 줄 수 있다. 왕염 평가에 대한 호평은 거의 없지만. 그러나 후세 사람들은 화예 부인에 대한 평가가 다르다. 그녀가 어떤 사람이든, 그녀가 후세에 남겨준' 꽃부인사' 를 보는 것도 일종의 공헌이다. 이 단어는 우리에게 진정한 5 대 10 개국, 틈새에 몽환적인 색채가 가득한 왕조를 복원해 주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