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 촬영 기교, 요즘 사람들은 핸드폰으로 블록버스터를 찍을 수 있다. 미디어 시대부터 모두가 짧은 비디오의 창작자였다. 그럼 어떻게 하면 좋은 동영상을 찍을 수 있을까요? 나와 함께 비디오 촬영 기술을 보자.
동영상 촬영 팁 1 우선 구도가 관건이다
그림, 사진, 평면 구도 디자인에서 구도가 가장 중요하다. 창작자는 요구에 따라 주제와 소재를 표현하여 잘 결합해야 한다. 조화롭고 완전한 그림을 형성하기 위해서는 표현할 이미지를 적절하게 조직해야 한다.
새로운 사물인 짧은 동영상의 제작을 중시하고, 위의 전통 예술을 결합하고, 구도를 중시해야 한다. 촬영 과정에서 화면이 어지러워지는 것을 막을 수 있다. 촬영 대상이 두드러지지 않으면 구도를 통해 작품의 주체를 부각시킬 수 있고, 주차가 뚜렷하며, 화면이 간결하고 섬세하여 보는 이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할 수 있다.
둘째, 흔들림이 없어서는 안 된다
어떤 사람들은 동영상을 찍을 때, 우리는 화면이 심하게 흔들리는 것을 자주 보고, 사람을 불편하게 한다. 아무리 좋은 화면이 심하게 흔들려도 안 되고, 관객의 시각감도 좋지 않아, 계속 보고 싶지 않다고 느끼게 한다. 어떻게 하면 지터 문제를 예방할 수 있습니까? 여기 우리가 볼 수 있는 두 가지가 있습니다.
0 1 삼각대, 싱글 스탠드, 흔들림 방지 안정기 등 흔들림 방지 장치 사용. 현재 인터넷에는 휴대폰, 카메라, 스탠드 등과 같은 떨림 방지 장비가 많이 있습니다. 우리는 일부 설비에 따라 한두 개 정도 장착할 수 있다.
촬영할 때 동작과 자세에 주의하여 동작의 큰 조정을 피하세요. 예를 들어, 동영상을 이동할 때 상체의 동작 양은 줄어들고 하체는 천천히, 작은 걸음으로 움직여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상체, 상체, 상체, 상체, 상체, 상체) 걷는 동안 상체 안정을 유지하고 하체만 움직입니다. 렌즈를 회전해야 할 때, 위는 회전축이며, 양손 관절을 움직이지 않고 촬영하는 것이 좋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회전, 회전, 회전, 회전, 회전, 회전)
셋째, 거울이 어떻게 운반되는지 알아야 한다.
촬영할 때 화면의 어떤 변화에 주의해야 한다. 초점 거리를 오래 두지 마세요. 한 자세로는 전 코스를 찍을 수 없다. 우리는 밀기, 당기기, 카메라 따르기, 수평으로 렌즈를 흔들어서 화면을 변화로 가득 채워야 한다. 예를 들어, 사람들이 고정 지점에서 촬영할 때, 파노라마, 중경, 근거리, 클로즈업을 위해 렌즈를 밀면서 전체 화면의 변화에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우리의 화면이 무미건조할 것이다.
넷째, 빛의 사용에주의를 기울이십시오.
비디오 촬영이든 사진 촬영이든 빛을 잘 활용하면 우리가 찍은 사진이나 비디오의 효과를 높일 수 있다는 것은 잘 알려져 있다. 촬영 과정에서 매끄럽고, 역광, 측역광, 산란광으로 물체와 사람을 부각시키면서 비디오의 선명도를 보장해야 한다. 밝고 어두운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경기장의 빛이 부족할 때, 우리는 적당한 조명으로 보충할 수 있다.
다섯째, 후기 제작 가산점
동영상 촬영이 완료되면 화면 전환, 자막, 배경 음악, 특수 효과 등과 같은 후기 클립도 진행해야 한다. 자신의 창작 주제는 명확해야 하고, 생각과 극본은 잘 해야 한다. 편집 과정에서 전환 스턴트, 몽타주 효과, 멀티스크린, 그림 속 효과, 화면 배색 등을 추가할 수 있지만, 특효가 지나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합리적인 특수 효과는 멋지지만 너무 많으면 현란한 느낌을 줄 수 있다.
여섯째, 기간이 적당해야 한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짧은 동영상은 비디오의 길이를 60 초 이내로 제어해야 한다는 것이다. 현재 대부분의 짧은 비디오에서 재생되는 비디오는 일반적으로 20-60 초 사이입니다. 우리들 대부분은 30 초 후 시력이 떨어지기 시작했기 때문에 비디오 촬영 시간을 너무 길게 하지 말고 60 초 이내로 조절하는 것이 좋습니다.
비디오 촬영 팁 2 비디오 촬영 스크립트 1
지하철 남매' 촬영 대본
단편 영화는 MV 형식으로' 지하철 형제자매' 를 선보이며 그들의 오리지널 격려곡으로 회성의 햇빛 형제자매를 돋보이게 했다.
소개하다
남매는 각각 베이징 지하철 10 호선이 개통되어 전체 길이가 32.9km 로 총 28 개의 역, 서기해전구 바구, 원대토성을 따라 동쪽으로 직진하고, 모란거와 밝은 마교 사이를 돌고, 동삼환을 거쳐 남쪽으로 강송역까지 .. (소리
(서론 부분은 평온하고 경험 많은 음악을 사용한다. ) 을 참조하십시오
그림을 소개하다
0 1: 지하철역 내레이션에서 각종 역표 클로즈업.
02: 중경의 다른 문이 열리고, 닫히고, 열리고, 닫히고, 몇 번 반복됩니다. (방송국 소리)
03: 대전경별역에서 움직이는 사람들, 오빠와 언니는 가만히 서서 버스의 뒷모습을 기다리고 있다.
04: 중경별 지하철 암거, 등불이 켜져 있고, 역 앞에 있습니다. (프론트 데스크에는 언니의 머리카락, 음악 방송이 걸려 있다)
주체
(원곡 클라이맥스 부분 직접 진입)
그림 0 1: 중경별 남매가 객차에서 노래를 부르고 있습니다.
그림 02: 오빠 노래 클로즈업.
그림 03: 여동생이 노래를 클로즈업하다.
그림 04: 클로즈업 승객 표정.
자매 내레이터:
당신은 천만 개의 세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사진 0 1: 새벽에 황량한 길을 걷는 남매)
나는 작은 지하철을 가지고 있다. (그림 02: 중간 장면, 기타 한 자루가 지하철역의 기둥에 기대어 있다. ) 을 참조하십시오
북경은 무수한 북유의 미래를 싣고 있다 (그림 03: 언니 형의 클로즈업 미소. ) 을 참조하십시오
우리의 꿈도 이곳에 맡겼다. 그림 04: 형의 현 변동과 언니의 말통 클로즈업. ) (여기서 원곡의 마지막 단락으로 이동)
그림 0 1: 오빠 옆모습 클로즈업으로 지하철 유리를 통해 햇빛 아래서 노래합니다.
그림 02: 클로즈업은 내 여동생의 긴 머리에 햇빛이 있는 것을 보여준다.
그림 03: daquanjing Bei 지하철 열차가 먼 곳으로 향했다.
오빠 내레이터:
삼평방미터의 오두막
그림 0 1: 어둠이 내리다.
열 시간 동안 뛰었다.
그림 02: 중경 오빠가 여동생을 차에 태우고 작별 인사를 한다. 누나가 형의 어깨를 두드리자 문이 닫히고 지하철이 가동되었습니다.
힘들지만 연민은 필요 없다.
그림 03: 클로즈업 전화, 언니가 오빠로부터 메시지를 받았다. 길에서 안전에 주의하자 여동생은 얼굴에 짙은 미소를 띠었다. ) 을 참조하십시오
끝:
네가 이상적인 생활을 하는 한, 너는 햇빛으로 가득 차게 될 것이다. (끝 사진: 대천정은 텅 빈 지하철역이다. ) 을 참조하십시오
비디오 촬영 스크립트 2
짧은 비디오 스크립트를 작성하는 방법
짧은 동영상 극본은 일반적으로 극본 촬영, 제재 촬영, 문예 극본의 세 가지로 나뉜다.
나도 자신의 실천 경험에 근거하여 실용적인 극본 창작 소재를 통합하고, 여러분과 함께 이 세 가지 짧은 동영상 극본을 어떻게 쓰는지 토론합니다!
극본은 일반적으로 개요 촬영, 극본 촬영, 문예 극본으로 나뉜다. 서로 다른 유형의 짧은 비디오에 적합합니다.
1, 개요 촬영
골자를 찍는 것은 한 편의 영화나 어떤 장면을 촬영하는 요점이다. 다만 촬영 내용에서 여러 가지 힌트의 역할을 했을 뿐 통제와 예측이 좋지 않은 내용에 적용된다.
대본 제목은 일반적으로 제한이 없고, 촬영자는 더 많은 공간을 발휘할 수 있지만, 후기의 동영상에 대해서는 유의해야 한다. 안내 작용이 작다.
따라서 Tik Tok 및 Aauto 와 같은 짧은 비디오를 더 빨리 제작할 때 일반적으로 이 스크립팅 방법을 사용할 필요가 없습니다.
2. 렌즈 분할 스크립트
서브 샷 스크립트는 스토리성이 강한 짧은 비디오에 적합합니다.
서브 샷 스크립트는 문자를 렌즈가 직접 표현할 수있는 화면으로 변환합니다. 일반적으로 서브 샷 스크립트에는 화면 내용, 장면, 촬영 기술, 시간, 평면 위치, 사운드 등이 포함됩니다.
서브 샷 스크립트는 이미 어느 정도 "비주얼" 이미지이며 팀이 제작자의 원래 의도를 최대한 보존하는 데 도움이 되므로 이야기를 표현하고자 하는 짧은 비디오 제작자에게 필수적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촬영 대본은 화면에 대한 요구가 매우 높다. 우리는 매우 짧은 시간 안에 강한 줄거리를 보여야 하기 때문에 창작에 시간이 많이 걸리고 힘이 든다.
브랜드의 특색을 표현하기 위해 디테일이 많고, 파노라마, 클로즈업, 양샷, 클로즈업 등 카메라 유형도 다양하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일반적으로 짧은 비디오 스크립트를 만들 때 15 초 정도로 제한될 수 있습니다.
짧은 15 초 안에 줄거리의 무결성과 제품 또는 브랜드의 특징을 표현하고자 한다면, 우리는 모든 장면을 낭비하지 않고 모든 세부 사항을 정교하게 할 필요가 있다.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서브 샷 스크립트는 현재 짧은 비디오 스크립트를 만드는 데 더 많이 사용되는 형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