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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생은 현과 같습니다. 절대적인 삶을 살고 있습니다.

"두 명의 장님이 어둑어둑한 산들을 걷고 있는데, 하나는 늙고 하나는 작았고, 전후는 검은 밀짚모자 두 개가 물결이 일고, 세차게 흐르는 강물을 따라 표류하는 것 같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어디서 오는지는 중요하지 않고, 어디를 가도 중요하지 않다. 모두들 거문고를 가지고 책을 말하고 생계를 유지한다. 클릭합니다

사철생의' 인생은 현과 같다' 는 두 맹인 이야기꾼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노맹인과 소맹인은 산을 넘고 칠현금 한 자루를 메고 일년 내내' 평서' 길을 뛰어다녔다. 늙은 장님이 작은 장님에게 말했다. "우리 일행을 하면 평생 이렇게 간다." 도대체 무엇이 그들을 이렇게 걷게 할 수 있을까? 깨진 1000 꼬치의' 무자약' 인가요? 그들이 추구하고자 하는 미지의 세계인가? 아니면 삶의 고락이 반반반한 순간인가? 스틸슨 자신처럼 살아남을 수 있는 이유는 충분히 살 수 있는 이유를 찾았기 때문이다.

사철생의 작품은 인간성에 대한 배려와 삶의 가치와 의미에 대한 탐구로 가득 차 있으며 강한 개인적 감정을 지닌 철학적 사고와 스타일로 가득 차 있다. 그것은 그가 스스로 판매한 후 농축된 생활예술이다. 작품은 작가 본인과 떨어질 수 없다. 우리는 인물에게서 작가의 그림자를 볼 수 있고, 저자 자신의 경험을 통해 작품의 주제를 반성하고, 이 이야기가 독자에게 주는 인생 사고를 생각할 수 있다. 저는' 인생은 현과 같다' 는 이야기가 세 가지 주제를 둘러싸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장애 정보:

신체 장애는 장애나 질병으로 나타난다. 인생은 현과 같다' 의 주인공은 두 명의 눈먼 이야기꾼이다. 이는 사실 사철생이 글을 쓸 때 장애감을 표현한 것이다. 우선, 그들이 직면해야 할 첫 번째 불행은 사회와의 갈등이다. 이것은 격렬한 갈등이 아니라 장애인 자신의 사고에 더 많이 나타난다. 그들은 자신의 장애 때문에 불안과 외로움을 느끼지만, 자신의 장애 때문에 더욱 집중해서 삶을 느끼고 생각할 것이다.

신체 장애 외에도 일부는 심리적 장애입니다. 노맹인은 천성적으로 실명하여 세상 물정을 보지 못했고, 소맹인의 세계에 대한 기억은 매우 짧았다. 이 설정은 어떤 의미에서 감정적 배려로 가득 차 있다. 그들이 부족한 것은' 눈을 뜨고 세상을 본다' 는 눈뿐만 아니라 세상에 대한 인식이다. 어린 장님이 끊임없이' 꼬불꼬불한 기름늑대' (꼬불꼬불한 복도) 를 언급하는 것을 보면, 그들은 사실 이 세상에 대한 호기심으로 가득 차 있으며, 그들은 모두 작은 상자 안에서 들은 신기한 것을 보고 싶어 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스철생 작품의 장애는 바로 신체 기능의 결핍이다. 신체 장애는 정신과 감정이 열등하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으며, 인격의 존엄성은 마음대로 짓밟을 수 있다. 이 잔혹한 사실은 생명의 가장 본질적인 힘을 빼앗지 않는다. 그 지울 수 없는 힘은 그들로 하여금 생명의 현을 팽팽하게 할 것이다. 이것이 바로 스철생이 드러내고 싶은 삶의 의미다.

운명 정보:

"운명에 있어서 휴런은 공평하다. 클릭합니다 운명은 불공평으로 가득 차 있다. 반항해도 반드시 도움이 되는 것은 아니다. 운명의 불행은 불가항력을 지닌 기정사실이다. 이것이 바로 사철생의 운명이다. 노맹인과 소맹인의 운명은 어떤가? 그들은 장애인이다. 그들은 반드시 천 줄을 깨고 처방을 받아야 한다. 그리고 그들은 더 멀리 보았다. 처방전은 사실 글자가 없는 백지 한 장이다. 결국 그들은 이 세상을 한 번 볼 수 없다. 이것들은 그들에게 이미 정해진 사실이며, 그들의 운명이다. 늙은 장님이 뜻을 이해하자 운명을 꿰뚫어보고 자신의 운명에 대한 사고를 반성했다. 어린 장님이 진실을 알아야 하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늙은 장님이 과거의 생활을 돌이켜볼 때, 우리는 스철생이 자신의 운명을 생각하는 것에서 운명의 본질을 생각하는 것으로 올라간 것을 볼 수 있다. 이렇게 불공평한 불행한 운명도 여전히 곤경에서 벗어나 인생의 의미와 가치를 가져올 수 있다. 그래서 결국 노장님은 소장님이 더 많은 현을 끊도록 하고, 계속 자신의 마음을 팽팽하게 하고, 희망을 가지고 살기로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삶과 죽음에 대하여:

생은 피할 수 없고, 죽음도 피할 수 없고, 생은 반드시 죽음과 동반해야 한다. 인생은 현과 같다' 에서 그는 "그의 삶을 끌어들이고, 걷고, 노래하는 것이 갑자기 깨끗하게 사라졌다" 고 썼다. 참을 수 없는 현처럼 듣기 좋은 곡을 연주하기가 어렵다. 늙은 장님의 심금이 끊어졌다. " 사실, 오래 된 맹인 총알이 수천 현을 깰 전에, 그는 여러 번 그가 오래 된 몇 년 동안 살 수 없다는 걸 깨 달 았지만, 여전히 살아있는 세계의 마지막 측면을 만났다. 그는 자신에게 이렇게 말했습니다. "그럴 가치가 있습니다. 물론 그럴 가치가 있습니다." " 마침내 거짓말이 들키고 신념이 무너졌을 때, 늙은 맹인은 "예전에 바쁜 사람들, 등산, 길을 재촉, 피아노를 치는 것은 모두 그렇게 즐겁고, 심지어 걱정과 걱정까지 했다" 는 것을 깨달았다. 생명을 속박하는 현처럼 믿음은 허무맹랑하지만 소맹인에게는 필수적이다. (조지 버나드 쇼, 믿음명언)

그렇다면 처방전의 역할은 무엇일까요? 한 세대 또 한 세대 의 이야기 내레이터가 생활 을 절망 에 빠뜨리지 않기 위해, 한 세대 또 한 세대 의 사람들 이 희망 에 접근하는 동시에 과정 의 즐거움 과 가치 를 즐기는 것 을 배우기 위해, 제자 에게 말하는 선의의 거짓말 이다. 더 나은 삶을 살 수 있는 이유를 찾는 것도 사철생이 모든 작품에서 표현한 집착이다.

유명한 작가 한소공은 "스철생은 생명의 기적이다. 그의 긴 휠체어 생애에서 그는 지극히 높고 문학의 최고봉이 되었다. 그의 상상력과 사변력은 한 번에 한 번씩 당대 정신의 높이를 새롭게 하고 있다. 천만 명을 해치는 따뜻함으로, 한순간에 영원을 만지고 입자 속에서 세상에 들어오지만 어려움과 고통 속에서 마음 속에서 아낌없이 미소를 짓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희망명언). "

내가 보기에 스철생은 자신의 이야기를 쓸 줄 알고 자신의 이야기를 쓸 줄 아는 작가이다. "그의 작품은 그의 삶과 똑같다. 클릭합니다 그의 작품 속 인물들은 항상 그의 매력을 가지고 있는 것 같고, 심지어 같은 운명을 가지고 있는 것 같다. 그는' 정수노트' 의 장애인 C 일 수도 있고, 생활 속에서 또 다른 산을 뒤집은 맹인설인일 수도 있고, 나의 먼 청평만에서 먼 청평만을 맴도는' 나' 일 수도 있다. 그의 글에는 항상 사각의 아름다움이 있어 인생의' 운명' 과' 생사' 의 철리를 잘 표현한다. 이것은 그의 작품에서 영원한 주제이자 영원한 예술이다.

생활에는 절대성이 있다. 삶과 죽음 사이, 심사숙고한 후, 괴로움과 즐거움 이후, 고난과 고난의 발버둥친 후에도, 당신은 여전히 모든 절망을 통해 먼 곳의 희망을 볼 수 있기 때문에 계속 전진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스철생은 우리에게 어떻게 이해하고, 글로 자신의 삶을 대면하게 하고, 어떻게 삶의 의미를 부여하거나 탐구할 수 있는지를 알려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결국 우리는 문득 깨달았다. 인생의 절대성은' 인생은 현과 같다' 와 같지 않습니까?

이제 시작으로 돌아가 보겠습니다.

"두 명의 장님이 어둑어둑한 산들을 걷고 있는데, 하나는 늙고 하나는 작았고, 전후는 검은 밀짚모자 두 개가 물결이 일고, 세차게 흐르는 강물을 따라 표류하는 것 같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네가 어디서 왔는지, 어디로 가는지, 누가 누구인지는 중요하지 않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