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주공해몽공식사이트 - 팔자 점술 - 인류의 운명은 이미 결정되었습니까?

인류의 운명은 이미 결정되었습니까?

다른 종교들은 사람의 운명이 전생에 정해졌거나 하늘이 안배한 것이라고 말한다. 오늘날 그리스도인들 가운데 구원과 멸종은 모두 하느님이 결정하셨다고 말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사실, 성서는 인간의 운명이 우리 자신이 선택할 수도 있고 우리 자신이 장악할 수도 있다고 분명히 알려 줍니다.

성서는 예정론을 알려 주지만, 인류의 구원과 멸망을 예정하는 것이 아니라 그리스도의 구속 계획을 예정한다.

I. 예약

성서는 구속 계획이 세상이 창조되기 전에 미리 정해져 있다고 알려 줍니다. "하느님께서 창조 전에 그리스도 안에서 우리를 택하셔서 그분 앞에서 거룩하고 흠 없는 사람이 되게 하셨듯이, 그분은 우리를 사랑하셨기 때문에, 우리가 예수 안에서 아들이 될 것을 예정하셨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랑명언) "(에베소 1: 4, 5) 그것은 창조 전에 우리가 그리스도 안에서 택함을 받은 것은 어떤 사람을 가리키는 것이 아니라 계획을 가리킨다고 알려 줍니다. 신은 천사든 인간이든 자유 의지와 자유 선택을 생물에게 부여하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유명언) 인간이 죄를 지으면 어떡하지? 따라서 하느님께서는 인류가 죄를 짓게 되면 구속계획을 실시할 수 있는 구속계획을 미리 세우셨습니다. 그러므로 주 예수 인간이 인류를 구원하기 위해 오신 것도 창조 전에 마련된 계획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성경은 그리스도가 창조되기 전에 이미 하나님에게 알려지셨지만, 이 말기에 비로소 너희를 위해 나타나셨단 말이냐?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Quot (원래 1: 20)

그러므로 누군가를 구하거나 누군가를 파괴할 계획이 아니라 누군가를 구할 계획입니다. 예수 그리스도를 믿는 사람은 누구나 구원의 희망이 없다. 하나님은 우리가 형벌을 받도록 예정하신 것이 아니라, 우리가 우리의 주 예수 그리스도를 통하여 구원을 받도록 예정하셨기 때문입니다. (데살로니가 첫째 5: 9)

둘째, 선택

어떤 사람들은 주 예수 택함받은 사람이 구원을 받아야 한다고 말한다. 만약 그렇다면, 주님은 유권자가 없다면, 그들은 멸망할 수밖에 없다. 이것은 공정하지 않습니까? 사실, 주께서 선택하신 사람은 그들이 주께 일하도록 하는 것입니다. 주께서 말씀하시길, "너희가 나를 택한 것이 아니라 내가 너희를 택하여 너희를 열매를 맺게 하여 너희의 열매를 영원히 보존하게 하였노라." (요 15: 16) 주께서 선택하신 사람들은 모두 구원을 받는 것이 확실하지 않습니다.

이스라엘의 초대 왕 사울은 하느님이 직접 선택하신 것이다. 사무엘이 백성에게 이르되, 너희가 여호와의 택함받은 백성 중에 누가 그를 닮았다고 생각하느냐. 그러자 모든 사람들이 큰 소리로 환호하며 말했다. "왕 만세!" ① 샘. (10: 20-24) 하지만 결국 사울은 파괴의 길에 올랐다.

예수 열두 제자도 주께서 선택하셨다. 예수 께서 그들에게 말씀 하셨다. "내가 너희 열두 제자를 택하지 않았 니? 하지만 여러분 중 한 명은 악마입니다. (요한 6: 70) 따라서 주께서 선택하신 사람들은 여전히 자유 의지와 자유 선택의 권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은 신을 섬기고 구원을 받을 수도 있고 악마를 섬기고 죽을 수도 있다.

셋째, 선택의 자유

하나님은 세상을 사랑하시고, 심지어 그의 외아들을 우리에게 주시고, 그를 믿는 모든 것을 멸망하지 않으시고, 오히려 영생을 얻으십니까? Quot (요한 3: 16) 신은 혼자 침몰하지 말고, 모두가 회개하여 영생을 얻어야 한다. 문제의 관건은 사람들 자신의 선택에 있다.

성서는 이렇게 알려 줍니다. "여호와의 말씀이 내게 임하여' 이스라엘 집이여, 내가 너희를 이 가마 장인처럼 대하지 않겠느냐? 이스라엘 집이여, 가마장이의 손에 흙이 있사오니, 너희가 내 손에 있도다. "(예레미야 18: 5, 6) 신은 가마장이고 사람은 질그릇이다. 사도 바울도 이렇게 말했습니다. "가마 장인은 권세도 없고, 진흙 한 덩어리를 귀중한 그릇으로 사용하고, 진흙 한 덩어리를 비천한 그릇으로 사용할 권위도 없는가?" (로. (9: 2 1) 하느님은 도공처럼 마음대로 사람을 빚으실 수 있지만, 그는 그렇지 않다. 그는 사람들에게 자유롭게 선택할 권리를 주었다. 하느님께서는 모세를 통해 이렇게 말씀하셨습니다. "보라, 내가 오늘 생명, 축복, 죽음, 재앙을 네 앞에 두고, 나는 너에게 너의 하느님 여호와를 사랑하고, 그분의 길을 행하고, 그분의 계명과 법규와 규정을 지키며, 네가 살 수 있게 하고, 수가 많아지고, 너의 하느님이 네가 들어갈 땅에서 너를 축복하실 것이다 내가 오늘 하늘을 부르고 너에게 증거하노니, 내가 이미 생과 죽음, 선과 악을 네 앞에 두었으니, 너와 네 자손이 살 수 있도록 생명을 택하라. Quot (심 30: 15, 16- 19)

하느님께서는 에덴동산에 두 그루의 특별한 나무, 즉 생명나무와 선악을 분별하는 나무를 심으셨습니다. 예수 (WHO) 는 우리에게 두 가지 길, 즉 넓은 길과 좁은 길을 보여 주었는데, 우리는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그러므로 삶과 죽음, 불행과 행복이 우리 앞에 놓여 있는 문제는 우리 스스로 현명한 선택을 하는 것이다.

예루살렘과 니네베 (도로 13: 34, 35, 3: 1-7 참조) 의 파괴와 보존의 두 가지 결과는 한 가지 문제를 보여 준다. 하나님이 말씀하시길, "내가 언제 한 민족이나 한 나라가 뽑히고, 허물어지고, 파괴될 것이라고 말했는가?" 。 내가 언급한 민족이 그들의 악에서 벗어나면 후회할 것이다. 나는 그들에게 내가 원하는 악을 가져다주지 않을 것이다. 내가 한 민족, 한 나라에 대해 이야기할 때, 만약 그들이 내 눈에 악한 일을 하고 내 말을 듣지 않는다면, 나는 그들에게 내가 말한 축복을 주지 않은 것을 후회할 것이다. "(Yeh 18: 7- 10) 인간의 운명, 생사, 운세, 구원, 멸망은 모두 우리가 선택한 결과에 달려 있음을 알 수 있다.

넷째, 자신의 운명을 어떻게 통제할 것인가

1, 올바른 선택을 할 때 (욥 34: 4)

"우리는 무엇이 옳은지, 무엇이 좋은지 서로 알아야 한다. Quot (욥 34: 4) 신이 우리에게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는 권리를 주셨기 때문에, 우리는 그 권리를 소중히 여기고' 예' 와' 선' 을 신중하게 선택해야 합니다. 신중한 선택은 자신의 운명을 결정하는 중요한 부분이다.

2. 메리는 행운을 선택했다 (Road 10: 38-42)

마르다와 마리아는 모두 예수 () 가 사랑했고, 그들은 예수 () 를 매우 사랑했다. 어느 날, 예수 베다니를 지나갔다. 마르다는 주님을 만나 예수 댁을 모시고 열정적으로 주방에 가서 예수 맞이를 준비했다. 마리아는 예수 발 앞에 앉아서 그의 말을 들었다. 마르다는 시중을 들어야 할 일이 많기 때문에 마음이 급해서 앞으로 나가 말했다.' 주여, 제 여동생이 저를 남겨두고 그녀를 모시는데, 당신은 개의치 않습니까? 그에게 나를 도와 달라고 전해 주세요. 예수 (WHO) 는 마르다, 마르다, 네가 걱정하는 일이 많지만, 단 한 가지만 없어서는 안 된다고 대답했다. 마리는 아름다운 축복을 선택해서 빼앗길 수 없다. "(도로 10: 38-42)

마사의 친절한 후대에도 불구하고, 그녀는' 많은 일을 걱정하다' 를 선택했지만' 행운' 을 잃었다. 그 이후로 성경에는 마사에 대한 언급이 더 이상 나오지 않았다. 마리아는 예수 발 앞에 앉아 주의 말씀을 듣고 주께서 말씀하신 모든 것을 마음속에 두었다. 그 이후로, 그녀는 밀접 하 게, 비록 주 님이 십자가에 못 박히더라도, 심지어 그의 제자 들이 탈출, 그녀는 여전히 주 님과 함께, 그분을 떠난 적이 예수 따 랐 다. (참조: 19: 25) 예수 죽은 후에도 스올 위에 놓여도 그를 찾아와야 한다 (참조: 20:11-/ 주님에 대한 그녀의 사랑이 얼마나 진실한지 알 수 있다! 이 모든 것은 그녀가 그날 주 예수 발 앞에 앉아 그의 말을 듣는 것을 빼놓을 수 없다. 주님께서 우리 각자에게 주신 기회는 모두 평등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문제는 우리 스스로가 이 기회에 대한 파악에 있다. 성서에는 카인과 아벨, 에서와 야곱, 사울, 다윗과 같은 많은 예들이 있습니다. 그들은 모두 하느님께서 주신 같은 기회를 얻었습니다. 단지 한 사람은 기회를 잡고 좋은 축복을 받았지만 다른 한 사람은 잃어버렸습니다!

즉각적인 이익을 선택하지 마십시오 (고둘 2. 4: 18)

"원래 우리가 신경쓰는 것은 보는 것이 아니라 볼 수 없는 것이다. 보는 것은 일시적이고 볼 수 없는 것은 영원하기 때문이다." (숲 뒤 4: 18)

기독교인으로서, 나는 이러한 이치를 알지 못하지만, 때로는 현실 생활의 문제에 부딪히면, 나는 내 몸을 이해하고 눈앞의 이익을 선택한다. 결국 나는 중상을 입을 것이고, 심지어 집안이 망가질 수도 있다. 롯의 선택이 가장 분명한 예이다.

아브라함과 롯은 소와 양과 재물이 많아서 함께 살 수 없었습니까? Quot 아브람은 롯에게 이렇게 말했습니다. "너와 나 사이에 싸우지 말고, 너의 목자와 나의 목자도 싸우지 말아라. 우리가 골육이기 때문이다. 다 네 눈앞에 있지 않니? 제발 날 떠나, 좌회전, 우회전, 우회전, 좌회전. 롯은 소엘이 여호와의 동산처럼 비옥할 때까지 요르단 강 평원을 눈을 들어 보았고, 여호와께서 소돔과 고모라 이전의 이집트 땅을 멸망시키지 않으신 것처럼 보였다. 그래서 롯은 요르단 강 평원을 택하여 동쪽으로 이주하여 서로 헤어졌다. 아브라함은 가나안 땅에 살았고 롯은 평원의 도시들에 살면서 소돔으로 이주하였습니다. 소돔의 백성은 하느님 앞에서 큰 죄를 지었습니다. " (주앙 13: 8- 13)

롯가의 비극적인 운명: 아내가 명령을 거역하고 뒤돌아 멸망하다. 두 사위와 그의 딸과 결혼한 딸은 화재로 죽었다. 두 딸은 소돔을 떠났지만 소돔의 죄의 영향을 받아 불순종한 죄를 범하고 저주를 받았다. 롯 자신은 구원을 받았지만 불에서 꺼낸 막대기 같다 (모 4: 1 1). 이 모든 불운이 롯에게 닥쳤나요? Quot 이 눈을 들었을 때, 나는 소엘이 축축한' 눈앞의 이익' 의 결과일 때까지 요르단 강 평원 전체를 보았다.

하늘이 우리에게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는 권리를 주었기 때문에, 우리는 이 소중한 특권을 소중히 여겨야 할 뿐만 아니라, 자신의 운명을 파악해야 한다.

귀중한 컨테이너가되기 위해 노력하십시오 (디둘 2). 2: 20, 2 1)

"큰 집에는 금은뿐만 아니라 나무와 도기도 있는데, 어떤 것은 귀중하고, 어떤 것은 허름하다. 사람이 자신을 깨끗하게 하고 가증한 일에서 벗어나면, 귀중한 그릇이 되어 거룩하고, 주용에 맞고, 모든 선한 일을 할 준비를 하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2: 20 이후 2 1)

신도들은 대가족이라 할 수 있는데, 신도들은 각 업종에서 왔고, 사회 습관은 각기 다르다. 바울이 말했듯이, 금, 은, 나무, 도기가 있지만 결코 변하지 않는다. 가치 있는 그릇을 만드는지 비천한 그릇을 만드는지는 모든 사람의 자유 선택에 달려 있다. 바울은 우리에게 귀중한 그릇이 될 수 있는 조건, 즉 거룩하고 혐오스러운 것이 없다고 제안했다. "주님께서 사랑하시는 형제들이여, 우리는 항상 하느님께 감사해야 합니다. 그분이 처음부터 여러분을 선택하셨기 때문입니다. 너희를 믿음으로 성령에 의해 거룩하게 하여 구원받을 수 있게 하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게시물 2: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