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바람과 비 h fēng Huàn yǔ ྷ: 신화 중 일종의 도교로 비를 부를 수 있다. 자연을 지배하는 위대한 힘을 비유하다.
3) 선풍도골 Xi, n f, ng d, o g: 뼈: 영. 신선 풍격, 도가 정신. 사람의 성격을 형용하여 생김새가 다르다.
4) 보물이 장엄하다. B: o Xi 姐 ng Zhu ng y 2222N: 불교는 엄숙한 불상이라고 불린다. 누군가의 진면목을 비유하다
5) 선함은 물처럼 좋다. 상선은 물과 같다: 지선은 물과 같다.
2.' 선경, 의경, 신선' 을 묘사하는 성어는 무엇입니까? 1) 그들은 곳곳에 흩어져 있다. B: 배포.
하늘의 별과 바둑판의 바둑알처럼. 형용량이 많고 분포가 넓다.
2) 바람과 비 h fēng Huàn yǔ ྷ: 신화 중 일종의 도교로 비를 부를 수 있다. 자연을 지배하는 위대한 힘을 비유하다.
3) 선풍도골 Xi, n f, ng d, o g: 뼈: 영. 신선 풍격, 도가 정신.
사람의 성격을 형용하여 생김새가 다르다. 4) 보물이 장엄하다. B: o Xi 姐 ng Zhu ng y 2222N: 불교는 엄숙한 불상이라고 불린다.
한 사람의 진면목을 비유하다. 5) 지선은 물과 같다.
3. 이백의' 꿈속에 천목산' 은 선경과 신선을 묘사한 시구가 무엇입니까?
항해한 관광객은 일본에 대해 이야기할 것이다. 그것은 물과 안개 속에 숨어 있어서 접근할 수 없다.
그러나 천모산에 대해 말을 하면 여전히 깊이가 다른 구름을 통해 볼 수 있다.
천국으로 가는 직선에서, 그것의 정상은 천국으로 들어가, 다섯 개의 성봉을 오르며, 중국을 가로지르는 그림자를 드리웠다.
파라다이스 테라스 산맥은 길이가 100 마일에 달하는데, 바로 여기서 남동쪽으로 뻗어나가기 시작한다.
내 마음과 나의 꿈은 오화악에서 하룻밤 사이에 경호월을 날아간다.
달이 나의 그림자를 비추자 나는 연강에 도착했다.
사암은 여전히 있고, 유인원은 울고, 푸른 물결은 출렁이고 있다.
나 는 가장 먼저 사용한 스파이크 슈즈를 신고 청운사다리에 올랐다.
햇빛이 비춘 바다 중도에 신성한 수탉이 우주에서 울고 있다.
천회백회전, 꽃이 나를 유혹하고, 돌이 나를 늦추다. 하루가 갑자기 끝났다.
곰, 용, 산천의 폭풍이 숲을 놀라게 하여 높은 산을 흔들었다.
구름은 비 때문에 어두워지고, 시냇물은 안개 때문에 창백하다.
천둥과 번개의 신, 산들이 흔들리고 있다. 석문이 파열되어 천국의 깊은 구덩이에서 통풍이 잘 된다.
뚫을 수 없는 그림자, 하지만 지금은 태양과 달이 금색과 은색 테라스를 비추고 있다.
무지개 옷을 입고 바람을 타고 모든 구름의 여왕이 와서 연이어 내려왔다.
호랑이를 거문고로, 봉황을 무용수로, 줄지어 마지처럼 늘어선 선녀의 이미지가 배열되어 있다.
나는 움직이고, 내 영혼은 날고, 나는 긴 한숨 속에서 깨어난다.
내 베개와 돗자리는 내가 그 속에 있던 잃어버린 구름이다.
이것은 인류가 기뻐하는 일관된 방식이며, 만가지 사물은 영원히 물처럼 동쪽으로 흐른다.
네가 갈 때 언제 갚으랴, 나로 하여금 나의 푸른 비탈에 흰 사슴 한 마리를 기르게 하라.
내가 너를 필요로 할 때, 너에게 타고, 위대한 산. 오, 내가 어떻게 지위가 높고 고위직에 있는 사람들에게 비굴하게 아첨할 수 있단 말인가?
진실한 얼굴을 영원히 볼 수 없는 사람.
악부 잡극, 숭가, 이백.
나는 푸른 해동각의 신선이 그립다.
바다가 춥고 바람이 많이 불어서 백파의 산사태가 무너졌다.
긴 고래가 솟구치자 눈물이 구슬처럼 가슴에 닿았다.
파랑새는 서쪽에서 동쪽으로 날아가는데, 삼가 서사마곡을 부쳐 드립니다.
4. 선경을 묘사한' 칠화초약' 이라는 단어
제나라 야오: 미옥. 원래 옛사람들이 상상했던 선경의 화초. 나중에는 영롱하고 아름다운 화초를 묘사하였다.
출처: 왕고' 몽선소문': "앞길이 점점 좋아지고, 꽃이 요초를 붙인다."
웅장한 궁전.
처음에는 선경을 가리킨다. 황제의 화려한 궁전을 묘사하는 데도 쓰인다.
출처: 왕명정내' 광릉월' 제 3 곡: "신선이 혼미하고, 양진미경 오운, 꽃이 피고, 네가 여행을 오면 구름 그림자가 기대고 있다."
전도가 양양하여 갈 길이 없다
옥상: 저장성 옥상현 북부에 있는 산의 이름입니다. 원의는 선경에서 길을 잃는 것이다. 나중에는 전도가 양양하여 갈 길이 없다는 것을 형용하였다.
출처:' 태평목란' (권 967) 은' 귀신록' 에서 인용됐다.' 단현 유승, 응우엔 소두 사람, 천대산으로 겨를 가져가서 돌아오지 못했다.'
이상하거나 기묘한 허황된 영역이나 장면.
신선이 사는 선경을 가리킨다. 그것은 종종 이상하거나 환상적인 영역이나 장면을 묘사하는 데 사용된다.
출처:' 사기',,, 사람을 보내 봉래, 방장, 영주를 구하다. 3 대 신산에 사는 사람들은 모두 발해부입니다 ... 최고를 맛본 신선 신선약이 다 있다. 그것의 동물과 동물은 모두 흰색이고 금은은 궁전 궁전이다. 그렇지 않으면 이미, 구름 같은 모양; 또한 삼신산은 수중에서 산다. 그것이 올 때, 바람은 그것을 인도해야 합니다.
소헌단새
선경을 가리키다. "소헌 영대" 라고도 불립니다.
출처: 송 홍마이' 간이 보현 이두중': "나는 밤보다 북두배를 하는 사람이 더 좋다. 만약 내가 느낀다면, 나는 오늘 논자빌딩에서 여행할 것이다. 하늘에서 내리는 단이슬로, 작은 헌단작에서 멀지 않다. "
소헌 영대
선경을 가리키다. "소헌 댄크" 와 같습니다.
선경 속의 꽃
선경 속의 화초를 가리킨다.
조기화
선경의 화초. 2. 진귀한 이국적인 화초. 요초 칠패' 라고도 합니다.
야오탁
선경의 화초. 그것은 또한 소중하고 기이한 꽃과 식물을 가리킨다. "요초기화" 와 같습니다.
운결월지
구름을 계급으로 하고 달을 땅으로 삼다. 하늘을 가리킨다. 선경이라고도 합니다.
출처: 돈 두목' 칠석' 시: "연말까지 미워하지 마세요."
구름과 달의 땅
하늘을 가리킨다. 선경이라고도 합니다. 같은' 운대 월지' 입니다.
5.' 백일승천' 이라는 성어는 도교가 낮에 승천하여 신선이 되는 것을 비유하는 데 쓰인다. 뒷비유가 갑자기 부유하다.
바람과 비를 부르는 것은 과거에 신선도사의 마술을 가리킨다. 이제 그것은 은유이며, 인류는 자연을 지배할 엄청난 힘을 가지고 있다. 반동세력이 창궐했다고 할 수 있다.
Yuen long Qiong Lou yuen long: 개방적이고 넓습니다. 조안: 빨간 옥. 광활한 정원과 웅장한 파빌리온 누각. 전설의 선거. 황제와 귀족의 궁전을 가리킨다.
도교와 시에서는 신선이 단식하여 식량을 구하는 것을 가리키는 데 자주 사용된다.
Xianshan qiongge xianshan: 봉래, 방장, 영주를 나타냅니다. 조안각: 아름다운 정자입니다. 전설에 신선이 사는 곳. 지금도 그것은 일종의 허황되고 아름다운 환상을 비유한다.
월하 노인은 원래 결혼을 관장하는 선녀를 가리켰다. 뒷손가락은 붉은 어머니를 가리킨다. 약칭' 악로' 이다.
진주 호일 실버 스크린 호일: 커튼; 스크린: 스크린. 주장식 커튼, 은스크린. 선녀들의 동정부를 묘사하여 장식이 화려하다. 먹고 마시고 이슬을 삼키고 이슬을 마시다. 초자연적인 생명을 묘사하다.
홍상은 깃털을 옷으로 한다. 신선의 옷을 가리키다.
주전자 중 건곤은 도교의 신선 생활을 가리킨다. "부중의 일월" 으로.
호수와 하늘의 해와 달은 도교의 신선 생활을 가리킨다. "부중의 일월" 으로.
봉황의 자세는 신선 예의에 대한 은유이다.
땅, 하늘, 땅, 사회, 선계. 풍경이 아름다운 곳을 가리킨다. 비유를 하나 하자면 상황이 완전히 다르다.
신선 중의 사람은 정신, 의태, 의상, 의태가 각기 다른 사람을 가리킨다. ② 선처럼 행복한 사람을 가리킨다. 동진 나이가 신선과 한패가 되다.
요대 은새는 화려한 장식의 발코니 궁궐이다. 신선이 사는 곳을 가리킨다.
선경을 묘사하는 데 사용되는 단어는 무엇입니까? 1 .. 기화초약 (q 현후' y' oc).
가스, 야오 해석: 메이 유. 원래 옛사람들이 상상했던 선경의 화초. 나중에는 영롱하고 아름다운 화초를 묘사하였다.
왕고' 몽선소문' 출처: "앞길이 점점 좋아지고, 꽃이 요초를 붙인다."
2. 심효강 부족
해석이 원래 선경을 가리킨다. 황제의 화려한 궁전을 묘사하는 데도 쓰인다.
소스 팅 네 "광릉월" 3 위: "어지러움, 미일 오운, 꽃이 피고 꽃이 피고, 진유하고, 구름이 한 곡에 기대고 있다."
옥상 도로 팬
해석: 산 이름은 절강 성 천태현 북부에 있다. 원의는 선경에서 길을 잃는 것이다. 나중에는 전도가 양양하여 갈 길이 없다는 것을 형용하였다.
태평목련' 출처 (권 967) 는' 귀신록' 에서 인용됐다.' 단현 유승, 응우엔 소두 사람, 천대산으로 겨를 가져가라, 돌아갈 수 없다' 고 말했다.
4. 선녀산 성
해석은 신선이 거주하는 선경을 가리킨다. 그것은 종종 이상하거나 환상적인 영역이나 장면을 묘사하는 데 사용된다.
"사기" 출처: (,), 선 (,) 사람을 보내 봉래, 방장, 영주를 구하다. 3 대 신산에 사는 사람들은 모두 발해부입니다 ... 최고를 맛본 신선 신선약이 다 있다. 그것의 동물과 동물은 모두 흰색이고 금은은 궁전 궁전이다.
5. 소헌담크 (Xun Xiāo dān què é)
정의는 선경을 가리킨다. "소헌 영대" 라고도 불립니다.
송 홍마이' 간이 보현 이두스님' 출처: "저는 다른 사람보다 밤에 북두에 더 잘 경의를 표합니다. 만약 내가 느낀다면, 나는 오늘 논자빌딩에서 여행할 것이고, 나는 그로부터 이득을 볼 것이다. 하늘에서 내리는 단이슬로, 작은 헌단작에서 멀지 않다. "
6. 운계 월지
해석은 구름을 순서대로 하고 달을 땅으로 한다. 하늘을 가리킨다. 선경이라고도 합니다.
당두목' 칠석' 시의 출처: "연말이 되지 않았으니 많이 미워하지 마세요."
풍경을 선경으로 묘사한 시구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1. 북풍이 땅을 휘감고, 8 월에 봄바람처럼 눈이 내리고, 밤이 오면 만 그루의 배나무 꽃잎을 날려 진주커튼으로 들어가, 젖은 실크 맨틀, 가죽저고리 감기, 면석 얇은 활이 딱딱하고, 움직일 수 없어 철옷을 보호하기 어렵다. 모래해빙은 깊고, 음운은 쓸쓸하고, 만리녕이다. 중심점 상원 \ "설가 송군법 재판 회경 \"
2. 황달 두 마리가 푸른 버드나무를 울리고, 백로 한 줄이 하늘로 날아오른다.
3. 송백이 시들어 송백이 추위에 몸을 녹이고 발을 움츠리는 것을 알고 있다.
4. 창장 춘수녹색, 연잎은 전당이 쓴 춘별곡처럼 크다.
5. 봄날의 아름다운 경치는 촛불이 가득하고, 여름은 청명하다.
6. 주룩주룩 내리는 비가 한 가닥의 흐릿한 연기처럼 수천 리에 걸쳐 있는 화이 하천 평원을 덮고 있다.
7. 벽옥은 나무로 분장하여 1 만 폭의 녹색 실크 태피스트리를 달고 있다.
8. 맑은 날은 맑은 날 들판이 광활하고 대기와 더러움이 없다. 국문은 나루터와 매우 가깝고, 마을 나무는 개울에 연결되어 있다. 백수는 밭 밖에 있고, 벽봉은 산에서 나온다. 농월에는 한가한 사람이 없고, 집은 남방에 있다.
9. 나무는 봄이 곧 돌아올 것을 알고 있으며, 각종 붉은색과 보라색 꽃이 네모난 피: 아름다운 꽃과 식물을 다투고 있다. 당한유 《늦봄》
10. 샤오미의 꿈은 늙어가고, 정주는 초연이 자욱하다. 강남고조를 부르지 않으면 원망하기 어렵고, 초하침울하고, 풍향우매황, 블루커튼 목욕오후경.
7. 선경, 의경, 신선에 관한 성어, 선경, 의경, 신선에 관한 성어는 원랑경루, 선산경각, 백일 승천, 팔선도해, 이선전파, 월하 노인 등이다.
(1) 선경에 관한 성어는' 선경의 존각' 과' 원랑의 조안루' 이다. "조안각 선산" 은 당대의 백거이의 "장한가" 에서 나왔고, "나중에 그는 바다에 신기한 섬이 있다는 말을 듣고 무형세계의 일부라고 들었다.
오색 하늘에는 파빌리온 누각이 있고, 정교한 선인은 왔다갔다한다. "선산은 봉래, 방장, 영주의 세 성산을 가리킨다. 조안각은 아름다운 정자이고, 선산경각은 전설의 신선이 사는 곳이다. 지금도 일종의 허황되고 기묘한 환상을 비유한다.
원랑경루는 청대 사옥쿤' 삼협오의' 제 11 회에서 나온 것으로, "원랑경루 기화이초, 매우 현묘하다" 고 적혀 있다. 꿩, 즉 비어 있고 넓은; 조안은 붉은 옥석이다.
원랑경루, 거대한 정원과 웅장한 정자는 전설의 선녀 숙소이다. 황제와 귀족의 궁전을 가리킨다.
(2) 신선의 경지에 관한 성어는 낮에 승천하고, 팔선은 바다를 건너고, 이선은 전파한다. 낮에 승천하는 한나라가 응해야 할 《관협실전》에서 나왔다. "전남 왕안은 천객을 끌어들여' 홍보원 비밀' 이라는 책을 써서 황백색으로 주조하고 낮에 승천했다고 전해진다."
낮에 승천하고, 원래 도교의 뜻은 낮에 승천하여 신선이 된다는 것이다. 나는 지금 낮에 승천하는 것을 갑자기 벼락부자가 되는 것을 비유한다.
팔선은 바다를 건너' 서유기' 제 81 회, 명대 오승은에서 시작되었다. "팔선이 바다를 건너 그들의 신기한 힘을 홀로 과시했다." 팔선은 도교전설의 팔선이다.
팔선 () 은 바다를 건너 각기 신통하게 행동하며, 자신의 방식으로 일을 하는 것을 비유하고, 자신의 능력으로 서로 경쟁하는 것을 비유한다. 이선전' 은 청대 이록원' 육포기덴' 제 56 회에서 나온 것으로, "밍크가죽은' 이선에게 전해라!' 라고 썼다. "구슬꿰미는 한 번 보고 웃으며 꽃을 피웠다."
이선전은 바로 양선들이 함께 도교를 가르치는 것이다. 그것은 종종 두 사람이 함께 비밀리에 어떤 일을 하는 것을 묘사하는 데 사용된다. (3) 신선에 관한 성어는' 월하 노인' 이다.
월하 노인' 은 당대의 이복연의' 속수수께끼록' 에서 유래한 것으로 당대의 구웨이가 송성을 지나다가 한 노인을 만나 달빛 아래서 책을 뒤집었다고 기록되어 있다. 묻자 노인은 인간 결혼을 전문적으로 연구하는 신이고, 내가 검색한 책은 결혼 서적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월하 노인은 원래 혼인을 관장하는 선녀를 가리키고, 뒤는 중매인을 가리키며, 약칭하여' 월하 노인' 이라고 부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