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형죽포진의 풍속

무강 지역에 흩어져 있는 음악, 춤, 곡예, 연극 등 민간 예술의 꽃은 형식이 다양하고 풍격이 제각각으로 대중들 사이에서 전해져 왔다. 그들은 노동 인민의 지혜의 결정체로 대중의 사랑을 받는다. 1,' 평강산가': 현성에서 유행하고, 통속적이고, 배우기 쉽고, 음색이 맑고, 청아하며, 독창과 듀엣이 있습니다. 남녀 간의 정의를 추구하는 사랑이나 결혼 제도를 비난하는 부조리함도 많다.

2.' 개황가': 일명 생산가라고도 하며 청대 광서년 간의 신화로 무강 일부 지역에서 유행한다. 높은 민요라고 할 수 있다. 한 사람이 징과 북을 걸고, 타면서 노래를 부르니, 모두 도와주세요. 시기마다 가사가 다르다.

3.' 민가': 인기가 높고 음조가 낮으며 대부분 여성으로부터' 어린이 신부가',' 어머니의 딸 딸 딸 딸 딸 딸 딸 딸 딸 딸 딸 딸 딸 딸 딸 딸 딸 딸 딸 딸 딸 딸 딸 딸 딸 딸 딸 딸 딸 딸 딸 딸 딸 딸 딸 딸 딸 딸 딸 딸 딸 딸 딸 딸 딸 딸 딸

4.' 민악' 과' 샹가' 는 일명 샹가 () 라고도 하며, 이 시의 일부 지역에서 유행한다. 매년 7, 8 월에 각 팀은 화장을 하고 남악으로 가서 향을 숭배한다. 9 월에' 운산' 에 가서 제사를 지내고, 노래도 부르고, 예배도 한다. 어떤 사람들은 도중에' 팔괘도' 를 밟고, 음조가 높고 낮으며, 완곡한 황달과도 같다.

5.' 민간악기': 결혼상접혼, 수나 광란, 하나는 단소리, 하나는 쌍소리. 타악기로 매우 활발하다.

6.' 노동나팔': 노동자들이 노동 중에 한마음 한뜻으로 힘을 합친 나팔이다. 일제히 노래를 부르고, 목소리가 쩌렁쩌렁하고, 노동 열정을 불러일으키고, 상서로운 노래를 부르며, 각각' 말뚝을 박다' 와' 상량호자' 가 있다. 등롱을 놀다. 그것은 활발하고 장대한 민간 무용으로, 무를 비롯한 1 위, 지도, 맹량, 오랑, 육랑, 팔언니, 구매 등, 칼빛 검영, 징과 북소리가 요란하고, 깃발과 함께 춤을 추며 인민과 함께 양가가 적을 죽일 영웅적인 기개와 애국정신을 표현했다. 1985 호남 민간 무용 통합에 소장되어 있습니다.

"사자 춤": 도시와 농촌 모두 있습니다. 사자는 용감하고, 기지가 있고, 민첩하다. 어떤 사람은 훌쩍 뛰어 사자를 놀리고, 어떤 사람은 화장 옆에서 춤을 추고, 고공극, 평지극, 각종 춤을 춘다. 또한, 댄스 레이크 스틱, 펀치, 칼은 매우 건강합니다.

기타 조개 춤, 부채춤, 종이선춤, 시소 춤, 종교가무, 판의자 용 등이 있습니다. 1,' 경신꽹과리': 원래 향진 양로원에서 부른 간단하고 쉬운 노래였다. 한 사람이 선창합창을 하는 것이 현실을 가장 편리하게 반영하는 것도 상당히 시끌벅적하다.

2.' 어고': 한 사람이 통을 들고 필기를 하고, 후금 반주를 하며, 말하면서 노래를 부르며 연주한다.' 형양어고',' 창사어고',' 지방어고' 등이 있다. 팔선, 3 대 공관, 기와차막, 3 대 옥림반, 쌍장작집, 삼문가, 쌍에베레스트, 봉황집, 앵무새집, 유랑집, 꽃 파는 물.

3, "연꽃 시내": 일명 연꽃 방울. 죽판을 들고 튕기면서 부르고, 코러스 가수도 있는데, 가사는 대부분 순순에 속한다.

4.' 탄사': 가사에는' 서유기',' 신방',' 분루',' 동정',' 서정',' 오호평서',' 평남' 등이 있다. 단편 소설집은 도경 강남, 류종거거방수, 펑옥린 방수 등이다. 창법에는 느림보, 쾌판, 슬픈 말투, 신강이 있다. 다른 것은' 봄소 보내기',' 노래지',' 권고세',' 신탁고' 도 있다. 1,' 조': 원시 민간조, 양서, 사현, 고화조 등이 있습니다. 자주 전창되는 민간 곡조는' 10 월 꽃보기',' 10 월 고대인',' 백새가 일제히 울린다',' 세배',' 백모란',' 과일 열 켤레',' 신발 열 켤레',' 치아패' 이다.

2.' 양극조' 에는' 4 문 때리기',' 수랑오표',' 잡화 판매',' 사촌 배달형',' 걸레드',' 만두 판매',' 두부뇌 갈기',' 자수조' 가 있다

3.' 실현조': 읍내 몇 개의 실현애호가가 소유하고 있습니다. 이국정, 노예술가, 첫 번째 탄창, 묘기라고 불린다. 그의 제자 양서상도 노래를 잘 연주하며' 유아의 선비' 라고 자칭한다. 곡조 50 여 곡, 악기는 양금, 비파, 삼현, 드럼, 후금 위주로,' 서양관사',' 포도 따기',' 독화등',' 사계절 아카시아',' 어부악',' 우협설' 이 있다

4. 화고조: 쌍천조, 신강조, 수기린조, 대품조, 양주조, 산천조, 천조, 애천조, 월천조, 오경조, 만대화조, 북소수, 남소수, 항소판 등. 1,' 무강양극': 청말민초에 기원했다. 전문 예술가는 많지 않아 대부분 임시 작업이다. 그들은 농한가할 때 나가서 놀고, 봄에는 집에 가서 아이를 낳는다. 나중에 마법사들이' 보상 소원' (서원이라고도 함) 으로 물려받았다. 노래 도구는 건강하기도 하고 건강하지도 않지만, 모두 어느 정도 지방색이 있다. 프로그램에는' 호씨 맷며느리',' 아들 양치',' 푸공자탈출',' 철판교',' 쇼코 약',' 앞머리 매미',' 두부 갈기',' 아내를 때리고 남편을 설득하다' 와 같은 총 70 곡의 노래가 있다. 1956, 무강시 문화관에서 63 곡의 노래를 발굴해 책으로 수록했다. "바람에 빠지다": 정리한 후 6 월 호남 민간예술전 1956 1 1 에 참가해 우수 프로그램 2 등상을 수상했다. 성 인민출판사는 그것을 단행본으로 인쇄하여 보급한다.

2.' 포태극': 군중은 이를 관음극이라고 부른다. 인형의 이미지가 생동적이다. 무릉진 원석방에는 마평수가 순가, 프랑스 신사오 집, 청계가, 왕송정 각 가족이 있다. 퀘이커 포인트 싸움',' 삼성생일',' 왕문방선',' 쌍생신',' 삼옥',' 용반포',' 삼초대보습' 등의 노래가 약 200 곡 있다. 소수의 프로그램은 제극에 없는 것으로,' 가의' 와 같이 보살이 생일을 보내고 목욕할 때마다 공연한다.

3.' 제극': 청광서 2 년 (1876), 서정명은' 오리표' 에서 제극' 푸' 를 만들었다. 민국 19 년 (1930), 이호순은' 청' 반을 열었다. 민국 12 년 (193 1), 이건의는 오리패에서' 금' 반을 열었다. 민국은 35 년 (1946) 에 마을의 용후궁 두량대 극장에' 영광대반' 을 설립했다. 여러 해 동안' 대무대' 등 여러 외지 반이 무강 도시와 농촌에 와서 기극을 공연하며' 평계회가마',' 정군산',' 황종띠화살표' 등 수백 개의 프로그램을 공연했다.

4.' 걸상 연극'. 이것은 지방극이다. 현장에서 노래를 부르고, 화장을 하지 않고, 징과 드럼과 후금을 곁들여 간단하고 편리하며, 순수한 치극이다. 민간 명절, 혼상, 시집갈 때 걸상 연극의 풍습을 불러주세요. 무성 노예술가 유회래, 일종의 걸상 연극에 정통하다. 이백화, 주복원, 왕송정이 참석해 왕순생, 여행의 길, 유장선이가 탄생했다. 쌍둥이기',' 황학루',' 홍문연',' 쯔이와 함께 생일 보내기' 등 프로그램은 약 70 개다.

5.' 실현극': 그 역사적 연원은 와이드스크린에서 유래한 것이다. 단어는 다문채가 많고, 우아하고 풍속이 함께 감상한다. 처음에는' 쾌락삼원',' 서관사',' 포도 따기',' 곡조',' 다리 끊기',' 남북사',' 실현극' 과 같은 작은 곡들을 불렀다. 프로그램에는' 쌍하산',' 추강 급선',' 어머니가 처녀를 보내신다',' 안안 놀밥',' 수문표 차복',' 불더미 옆에서 산을 내려가다',' 거문고 송등',' 삼랑태 생포',' 예' 가 있다 가사는 부드럽고 완곡하며 아름답고 듣기 좋다. 그중 무강문인 편집장이나 개정된' 대옥장화',' 대옥탄식',' 추모소남' 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