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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인애' 의 주요 내용

도어:' 간애' 는 강한 자서전 성분을 지닌 소설이다. 책 속의 이야기는 허구이지만 여주인공과 다른 많은 캐릭터들의 생활, 환경, 심지어 많은 세부 사항들은 작가와 그녀 주변 사람들의 실제 경험에서 따온 것이다. 제인애' 의 주요 내용을 같이 보세요.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제인애의 주요 메시지 (1):

제인 사랑' 은 강렬한 낭만주의 색채를 지닌 현실주의 소설이다. 주인공 간애는 마음씨가 순수하고 사상이 있는 여자로 사회의 최하층에 살면서 많은 고통을 겪었다. 그러나 그녀는 고집이 센 성격과 평등과 행복을 추구하는 정신을 가지고 있다. 소설은 풍부한 서정적 필법과 깊고 섬세한 심리 묘사로 마음을 뒤흔드는 강력한 예술적 힘을 가지고 있다. 그것의 가장 성공적인 점은 반항, 자유, 평등한 지위를 쟁취하는 여성의 이미지를 형성하는 데 있다.

제인애의 주요 메시지 (2):

제인애' 는 자서전 소설이다. 인간의 가치 = 존엄성+사랑이라는 주제를 설명한다. 제인애의 생활 추구에는 열정, 판타지, 반항, 집착이라는 두 가지 기본 멜로디가 있다. 세상의 자유와 행복을 동경하며 더 높은 정신적 경지를 추구하다. 이 소설의 주제는 고녀의 굴곡이 심한 인생 경험을 통해 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굴욕을 싫어하고, 감히 항쟁하는 여성의 이미지를 성공적으로 형성한 것으로, 평범한 영혼의 부르짖음과 비난, 소문자자가 대문자가 되려는 소망을 반영한 것이다.

부록 "Jane Eyre" 장의 주요 정보

각 장의 주요 정보:

제 1 장: 제인의 아버지는 가난한 목사이다. 그녀가 아직 아이였을 때, 그녀의 부모님은 모두 병으로 돌아가셨다. 제인애는 게이츠헤드 농장의 고모 리드 부인의 집으로 보내졌다.

2 장: 레드하우스에서 삼촌 리드 씨가 죽은 후 제인은 10 년의 차별과 소홀한 생활을 했다. 한번은 제인이 사촌 동생의 구타에 반항하여 붉은 집에 갇혔다. 육체적 고통과 정신적 굴욕과 공포가 그녀를 중병에 걸리게 했다.

제 3 장: 이모는 그녀를 눈엣가시로 보고 자기 아이와 격리시켜 달로우드 고아원에 보내기로 했다.

제 4 장: 이모와의 대립이 더욱 개방적이고 단호하기 때문에 리드 부인은 제인애를 고아원으로 보내는 속도를 높였다. 제인애를 쫓아내기 위해 그녀는 브로크허스트 씨 앞에서 제인애를 비방하며 그녀의 명예를 훼손했다.

제 5 장: 고아원은 규칙이 엄격하고 생활이 고달프며 원장은 냉혹한 위선자이다. 그는 여러 가지 방법으로 정신적 육체적으로 고아를 파괴했다. 제인은 배불리 먹지 않고 따뜻하게 입고 비인간적인 고통을 계속 겪었다.

제 6 장: 제인애와 고아인 헬렌은 친구가 되었고, 선생님 탬플 씨도 그녀에게 관심이 많았습니다.

제 7 장: 제인애가 실수로 석판을 부수고 의자에 벌서 대중 앞에서 모욕을 당했다. 헬렌의 미소가 제인에게 힘을 주었다.

제 8 장: 슬픈 간애는 학교가 끝날 때까지 의자에서 내려오지 않았다. 그녀는 매우 화가 나서 헬렌은 그녀에게 커피와 빵을 보내왔고, 끊임없이 그녀를 일깨워 주었다. 담보 양도 그녀를 보러 와서 헬렌과 과거와 현재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은 제인애를 탄복하게 했다.

9 장: 고아원의 전염성 발진티푸스가 많은 고아들의 생명을 앗아갔고 헬렌도 이 발진티푸스로 사망했는데, 이는 제인애에게 큰 타격이었다.

10/0 장: 발진티푸스가 고아원을 크게 개선했습니다. 제인은 새로운 환경에서 6 년간의 교육을 이해하고 이 학교에서 2 년 동안 책을 가르쳤다. 템플 양이 떠나면서 제인은 고아원 생활에 싫증이 나서 가정교사를 모집하는 광고를 게재했다.

제 11 장: 산필드 매너의 집사가 그녀를 고용했다. 이렇게 큰 저택에는 단 한 명의 10 세 이하의 소녀, 아델라 왕니가 있다. 로체스터 씨는 그녀의 보호자이고, 그녀는 제인애의 학생이다. 제인애가 산필드 장원에 왔는데, 이곳의 모든 것이 장엄하고 장관이다.

제 12 장: 어느 날 저녁, 제인은 산책을 나가다가 외국에서 막 돌아온 주인을 만났습니다. 그들이 만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로체스터가 갑자기 충격에서 쓰러지자 제인은 급히 그를 부축했다. 집에 도착한 후 제인은 그가 장원의 주인 로체스터라는 것을 깨달았다.

제 13 장: 아델은 가르치기 어렵고, 무심코 핑계를 대고 로버츠씨를 찾아다녔다. 로버츠 씨와 제인애는 얼굴을 맞대고 소통하고 제인애의 과거를 이해하고 제인애의 그림을 평가해야 한다.

제 14 장: 그녀는 그녀의 주인이 우울하고 변덕스러운 사람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는데, 그는 그녀에 대한 태도가 좋고 나쁘다는 것을 알았다. 집 전체가 음침하고 텅텅 비었다.

제 15 장: 밤에 제인애는 이상한 웃음에 놀라 잠에서 깨어나 로체스터의 방을 발견했다. 문이 열려 있고 침대에 불이 났다. 그녀는 로체스터를 깨우고 불을 껐다. 로체스터는 제인 애에게 3 층에 그레이스 푸르라는 여자가 살고 있다고 말했다. 그녀는 정신착란으로 늘 소름 끼치는 웃음소리를 내며 비밀을 지키라고 했다.

제 16 장: 간사히 생각하고, 실마리가 떠오르지 않고, 원인을 함부로 추측하고, 로버츠씨를 만나고 싶지만 뜻대로 되지 않는다. 제 17 장: 로체스터가 돌아온 후, 가족 회식이 자주 열렸고, 산필드 장원은 오르락내리락하기 시작했다. 한 가족 만찬에서 그는 잉그램이라는 아름다운 여자에게 정성을 바쳤다. 제인은 거실로 불려들어갔지만 블랜치와 그녀의 딸의 푸대접을 받았다. 그녀는 치욕을 참고 무거운 짐을 지고 거실을 떠났다.

제 18 장: 연회에서 로체스터는 제인애도 거실로 가자고 고집했다. 손님들은 제인애에 대해 매우 오만하지만, 로체스터는 제인애에게 춤을 추라고 초대했다. 이때 로체스터는 제인과 사랑에 빠졌고, 제인도 로체스터에 대한 감정이 있다고 느꼈다.

제 19 장: 로체스터가 나갔을 때 베일을 쓴 집시가 그의 집에 왔다. 제인이 점쟁이를 사랑할 차례가 되었을 때, 제인애는 이 신비한 집시가 로체스터라는 것을 알게 되었는데, 그는 제인의 그에 대한 감정을 시험해 보고 싶어 했다.

제 20 장: 메이슨이라는 낯선 사람이 장원에 왔다. 그날 밤 그는 3 층에서 신비한 여자에게 물렸다. 제인은 로체스터가 몰래 그를 보내는 것을 도왔다.

2 1 장: 얼마 지나지 않아, 리드 부인은 제인에게 사람을 보내서 그녀가 죽어가고 있다고 말했다. 제인을 만나고 싶다. 그녀가 이모의 집으로 돌아왔을 때, 리드 부인은 제인의 삼촌이 3 년 전에 보낸 편지 한 통을 그녀에게 보냈고, 그 편지에는 조카의 상황을 묻고 제인 애유산에 대한 질문을 받았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리드 부인은 제인이 고아원에서 죽었다고 거짓말을 했는데, 그녀가 임종할 때까지 그녀의 양심은 진실을 발견하고 제인에게 말했다.

제 22 장: 제인이 산필드 정원으로 돌아가는 것은 마치 집에 돌아온 것 같다. 사람들은 로체스터가 블랜치 양에게 청혼할 것이라고 추측했다.

제 23 장: 로체스터는 제인에게 청혼했고, 제인애는 동의했고, 마음은 행복으로 가득 찼다.

제 24 장: 로체스터와 제인은 결혼식을 준비합니다. 로버트는 제인애를 매우 좋아한다. 제인은 로버트를 그녀의 전 세계로 여긴다. 그는 제인애의 우상이다.

제 25 장: 결혼식 전날 제인애는 꿈에서 깨어나 키가 크고 메스꺼운 여자가 웨딩드레스를 입고 웨딩드레스의 가면을 조각조각 찢는 것을 보았다. 로체스터는 그녀에게 이것이 단지 꿈일 뿐이라고 말했다. 다음날 제인이 깨어났을 때, 그녀는 웨딩드레스의 베일이 정말 산산조각이 난 것을 발견했다.

제 26 장: 결혼식은 예정대로 열린다. 불청객이 교회에 침입하여 결혼식을 거행할 수 없다고 주장했다. 그는 15 년 전 로체스터가 메이슨 씨의 여동생 버사 메이슨과 결혼했다고 말했다. 로체스터는 이 사실을 인정하고 3 층에 갇힌 그 미친 여자를 사람들에게 보여 주었다. 그것은 그의 합법적인 아내이다. 그녀는 유전적 정신병력이 있는데, 바로 로체스터의 방에 불을 질렀고, 그녀는 제인 웨딩드레스의 가면을 찢었다.

제 27 장: 제인애는 심각한 시련을 겪었고, 법은 그들의 감정을 방해하고 그들을 깊은 고통에 빠뜨렸다.

제 28 장: 비바람이 몰아치는 어느 날 밤, 제인은 슬프게 산필드 장원을 떠났다. 모든 저축을 다 써버리고, 그녀는 바람 속에서 노숙하며 길을 따라 구걸하며 온갖 어려움을 겪었다. 결국 그녀는 세인트 존 신부의 집 앞에서 쓰러져 세인트 존과 그의 두 언니에 의해 구조되었다.

제 29 장: 제인은 3 박 3 일 동안 잠을 자다가 마침내 깨어나 세인트 존 일가의 보살핌으로 체력을 회복하였다. 제인 사랑은 세인트 존에게 수용되어 그녀를 위해 시골 교사의 직업을 찾았다.

제 30 장: Jane Eyre 는 점차 모든 것을 잘 알고 있습니다. 얼마 지나지 않아 제인은 그녀의 삼촌이 돌아가셨다는 것을 알고 그녀에게 유산을 남겼다. 동시에, 그녀는 세인트 존이 그녀의 사촌이라는 것을 발견했다. 제인은 재산을 똑같이 나누기로 결정했다.

3 1 장: 한 산촌의 농가가 제인의 집이 되었다. 그녀는 20 명의 학생이 있는데, 그 중 3 명만이 읽을 수 있고, 아무도 쓰고 계산할 줄 모른다. 제인의 직책은 바로 이런 싹을 키우는 것이다. 황혼 무렵 제인은 석양을 바라보며 자신을 위로하고 있었다. 이때 세인트 존 리버스 (St. John Rivers) 가 와서 제인에게 첫날 출근하는 느낌이 어떠냐고 물었다.

제 32 장: 제인애는 전심전력으로 시골 여교사의 일에 몰두하여 점차 그 지역 마을 사람들의 총아가 되었다. 그동안 제인은 겉으로는 차분했지만 꿈에서 로버츠 씨를 자주 만나 마음이 불안했다.

제 33 장: 세인트 존, 광신자, 인도에 가서 선교한다. 떠나기 전에 그는 제인에게 청혼을 했지만, 그가 그녀를 사랑하기 때문이 아니라 교육을 잘 받은 조수가 필요하기 때문에 그녀와 결혼하고 싶다고 솔직하게 말했다.

제 34 장: 제인은 그녀가 그의 호의에 보답해야 한다고 생각했지만, 그녀는 그에게 승낙하는 것을 거절했다. 그날 밤 세인트 존은 황무지에서 제인의 답장을 기다렸다. 제인애가 결정을 내릴 준비를 하고 있을 때, 그녀는 로체스터가 멀리서 그녀의 이름을 부르는 것을 들은 것 같다 ...

제 35 장: 세인트 존은 제인이 그를 따를 것이라고 굳게 믿고 제인이 가능한 한 빨리 결혼하기로 결심하도록 돕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성인의 격려로 제인애는 전투의 용기를 거의 잃었다. 그 순간, 제인애는 한 목소리가 끊임없이 그녀를 부르는 것을 느꼈고, 제인애는 저항할 수 없었다. 제인은 자신을 선택하는 방법을 안다.

제 36 장: 제인 사랑은 마음속으로 감명을 받아 잿더미가 된 산필드 장원으로 급히 뛰어갔다. 그녀는 그 미친 여자가 건물을 불태우고 죽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로체스터도 부상을 당해 불구가 되어 몇 마일 떨어진 농장에서 혼자 살았다.

제 37 장: 제인 사랑이 마침내 로버츠 씨를 찾아 큰 충격을 받았다. 그녀는 그와 결혼해서 그녀의 이상중의 행복한 생활을 얻었다.

제 38 장: 2 년 후 로체스터는 한쪽 눈을 고쳤고, 그는 제인애의 첫 아이를 보았다.

창작 배경

작가가' 간애' 를 썼을 때 영국은 이미 세계에서 가장 큰 공업국이었지만 영국 여성의 지위는 변하지 않고 여전히 종속적이고 의존적인 위치에 있었다. 여자의 생존 목표는 호문에 시집가는 것이다. 호문 출신이 아니어도 결혼을 통해 부와 지위를 얻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 여성 직업의 유일한 선택은 현모양처가 되는 것이다. 작가인 여성은 자신이 가져야 할 여성의 기질을 침범한 것으로 간주되고 남성의 맹렬한 공격을 받을 수 있다. 샬롯 자매의 작품부터 남성적인 필명을 사용했을 때 당시 여성 작가들이 어떤 어려움에 직면했는지 상상할 수 있다. 제인애' 는 이런 수동적인 맥락에서 쓴 것이다.

작품 주제

이 소설은 강렬한 낭만주의 색채를 지닌 현실주의 소설이다. 제인애' 는 누구나 다 아는 작품으로 자서전적 색채를 지닌 소설이다. 제인애의 생활 추구에는 열정, 판타지, 반항, 집착이라는 두 가지 기본 멜로디가 있다. 세상의 자유와 행복을 동경하며 더 높은 정신적 경지를 추구하다. 이 소설의 주제는 고녀의 굴곡이 심한 인생 경험을 통해 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굴욕을 싫어하고, 감히 항쟁하는 여성의 이미지를 성공적으로 형성한 것으로, 평범한 영혼의 부르짖음과 비난, 소문자자가 대문자가 되려는 소망을 반영한 것이다.

이 소설은 주로 제인애와 로체스터 사이의 사랑을 묘사한다. 제인애의 애정관은 그녀의 인격을 깊어지게 했다. 그녀는 사랑은 사회적 지위, 부, 외모가 아니라 정신적 평등의 기초 위에 세워져야 한다고 생각한다. 남녀가 진심으로 사랑해야 진정한 행복을 얻을 수 있다. 개인의 행복 추구에서 간애는 심상치 않은 순진무구한, 소박한 사상 감정, 불굴의 용기를 보였다. 그녀는 자신의 하인 신분 때문에 행복에 대한 추구를 포기하지 않았다. 그녀의 사랑은 순결하고 고상하다. 그녀는 로체스터의 부를 경멸했다. 그녀가 그를 사랑하는 것은 그가 다른 사람을 동등하게 대하고, 그녀를 친구로 여기고, 그녀를 솔직하게 대할 수 있기 때문이다. 로체스터에게 제인애는 상쾌한 바람과 같아서 그를 상쾌하게 했다. 로체스터는 상류 사회의 냉혹하고 위선적인 것에 익숙해졌고, 제인애의 단순하고 선량한 독립은 그의 생활에 대한 추구와 동경을 새롭게 불러일으켰다. 따라서 그는 제인 앞에서 그의 좋은 소망과 개혁의 결심을 진심으로 표현할 수 있다. 제인은 로체스터의 불행한 운명을 동정하며, 그의 실수가 객관적인 환경에 의한 것이라고 생각한다. 그는 못생기고 파산하여 장애인이 되었지만, 그녀는 그의 내면의 아름다움과 불쌍한 불행한 운명을 보고 결국 그와 결혼했다. 소설은 로체스터를 통해 완전히 다른 두 차례의 사랑 경험을 통해 금전적 기초에 세워진 결혼관을 비판하며, 시종 간애와 로체스터의 사랑을 사상, 재능, 품질, 정신적인 묵계로 묘사했다. 이 소설은 인류의 가장 아름다운 생활이 인간의 존엄성과 사랑이라는 것을 설명하고, 소설의 결말은 여주인공을 위해 이런 생활을 안배했다. 이 결말은 너무 완벽했지만, 이런 완벽함 자체조차도 피상적인 것을 상징했다. 로체스터의 장원이 망가졌지만 로체스터 자신도 장애인이 되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제인애는 이런 상태로 더 이상 존엄성과 사랑의 모순에 빠지지 않고 동시에 만족을 얻었다. 그녀가 로체스터와 결혼했을 때, 그녀는 존엄성이 있었고, 물론 사랑도 있었다.

제인애는 사회적 억압을 견디지 않고 개인의 행복을 용감하게 추구하는 여자이다. 그녀의 가난하고 낮은 사회적 지위와 떠돌아다니는 생활 경험은 당시 영국 하층 사회 생활의 진정한 묘사였다. 작가는 소설에서 각성한 하층 사회에서 온 새 여성을 주인공의 자리에 놓고 주인공의 억압과 사회적 편견에 반항하고, 독립인격과 존엄을 쟁취하고, 행복한 삶을 추구하는 완강한 투쟁을 열정적으로 노래할 수 있었다. 이는 당시 문학작품에서 귀중했다. 존엄성, 평등을 추구하는 간애, 연약해 보이지만 마음은 강인한 여인이다. 이 작품은 수많은 여성의 마음 속에 본보기가 되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존엄, 존엄, 평등함, 평등함, 평등함, 평등함, 평등함) 소설은 남녀 주인공의 사랑 경험의 기복을 흥미진진한 방식으로 보여주며 모든 낡은 풍습과 편견을 없애는 노래를 불렀다. 상호 이해와 존중에 뿌리를 둔 깊은 사랑에는 마음을 뒤흔드는 강력한 예술적 힘이 있다. 그것의 가장 성공적인 점은 반항, 자유, 평등한 지위를 쟁취하는 여성의 이미지를 형성하는 데 있다.

예술적 특색

심리 묘사의 대량 운용은 이 소설의 큰 특징이다. 이 책은 구상이 정교하고 줄거리가 기복이 심하여 중산층 가정 배경을 벗어나지 않고 독자들에게 음산하고 무서운 분위기를 조성했다. 작가는 또한 주인공 간의 진지한 사랑과 자연 풍경을 인용한 스타일로 묘사하며 감정이 풍부하고 강렬하다. 풍경 묘사에서 작가는 화가의 심미적 관점에서 감상하고, 화가의 의향으로 빛의 조화를 파악한다. 오색찬란한 경치가 섬세하고 생동적이며, 어휘가 정확하다.

Jane Eyre 는 콘텐츠 구조에서 다음과 같은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중국 도서 출판사' 간애' 표지 1. 제인애' 의 구조는 신곡 형식의 예술 틀이다. 간애는 지옥의 구운 (게이츠헤드와 로워드), 연옥의 정화 (산필드와 늪) 를 거쳐 결국 천국의 이상경지에 이르렀다 (로체스터와 결합해 중생을 상징하는 다음 세대를 낳는다).

둘째, 작가는 렌더링 분위기, 악몽, 환각, 예감을 이용해 지옥의 분위기를 조성하고 우화화 환경을 구축했다. 게이츠헤드에서 제인애는 생활에서' 음산한 기념분위기' 를 느꼈고, 이따금 나타났다가 사라지는' 유령' 을 보았고, 공포를 억누르고 소름 끼치는' 빨간 집' 은 거의 지옥의 화신이 되었다. 로워드에서' 죽음은 이곳의 단골손님이 되었다',' 음울함과 공포가 벽에 뒤덮여 있다',' 죽음의 악취' 를 발산하고 있다. 제인애에게, 그녀가 방금 불구덩이에서 튀어나왔지만, 더 무서운 지옥에 던져진 것은 의심할 여지가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산필드에서 광녀는 유령처럼 자주 나타났고, 폭풍우가 뽕나무 집을 끊임없이 습격했다.

셋째, 평범한 사랑 소설에 고전적 의미와 신화 내포를 부여하기 위해 저자는 성서, 신화, 서사시, 고전 작품, 역사적 전고, 셰익스피어의 작품을 반복적으로 인용한다.

넷째, 이 소설의 큰 특징은 그것의 열정과 시적이다. 소설의 남자 주인공 로체스터와 여주인공 간애는 모두 시적인 언어로 자신의 감정을 표현했다.

작품의 영향력

제인애' 는 영향력 있는 책이다. 100 여 년 동안 제인애의 이미지는 불후의 것으로, 이 소설은 전 세계 사람들의 환영과 전문가들의 칭찬을 받았다.

소설 속 남녀 주인공의 시적인 대화는 후세 문학에 어느 정도 영향을 미쳤다. 그 언어 특색은 독자, 특히 청년 독자들이 좋아하는 중요한 이유이며, 그 사회적 현실의 의미, 특히 여성 해방은 깊이 생각해 볼 만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