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자 중 무덤에 들어가는 10 신이 왕성하다면 무덤으로 계산할 수 없고, 입고, 즉 소장품이다. 무덤에 묻힌 10 신이 대표하는 육친은 상대적으로 좋지 않다. 무덤에 묻히면, 그들의 어머니는 몸이 좋지 않거나 일찍 죽거나, 어쨌든 봉인의 도움을 받지 못한다. 만약 벼슬이 무덤에 들어간다면, 남편은 그다지 성공하지 못하고, 사업은 발전하기 어렵다. 식상이 흙에 묻혔고, 자식은 어울리지 않고, 복이 없어. .....
예를 들면
과자는 추악하지 않지만, 운은 진추로 가서 열신이 무덤에 들어가는 것에 해당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운명언) 만약 10 신이 선호된다면, 올해나 10 년 동안 무덤에 묻힌 10 신은 별로 좋지 않을 것이다. 대운의 운세는 무덤에 묻혀 있고 경제는 그렇지 않다
네, 제 아내는 순조롭지 않습니다. 벼슬이 무덤에 들어가면 사업 발전이 순조롭지 못하고, 기회가 적고, 경쟁이 많으며, 남편이 좌절할 수도 있다. 식상이 흙에 묻혀서 즐길 수 없고, 쓴맛도 하하하고, 자식도 근심한다. 형제자매는 도굴보다 더 우울하다. 하지만
그러나 10 신이 금기라면 묘지에 들어가는 것이 좋다. 많든 적든 안 된다.
또한
밖에 팔자묘가 있다면 대운과 유년에 떠내려가면 무덤에 들어온 10 신이 큰 역할을 할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진욱이는 서로 부딪쳤지만 추함은 충돌하지 않았다. 첸이 쑤를 만났을 때 무덤이 떠내려갔다. 반대로 첸은 쑤를 만났고 무덤도 떠내려갔다.
열어도 못생긴다. 무덤이 씻겨지면 무덤에 들어가는 10 신은 강력한 역할을 하고 비범한 역할을 한다. 예를 들어, 무덤에서 돈을 씻어 내고, 즐거움을 위해 돈을 쓰면, 당사자는 여기서 해나 큰돈을 흘릴 것이다. 하지만 만약
부가 금기라면 무덤을 연 뒤 여자가 불길하거나 크게 파산하기 때문에 피해자는 무덤을 열 때 특히 조심한다. 사용하기를 좋아하면 기회를 잡아야 한다. 질투를 하면 관련된 일을 많이 해야 한다.
마음, 길조를 향하여 흉을 피하다.
팔자묘고는 무슨 뜻인가요? 강건한 몸은 도서관이고, 허약한 몸은 무덤이다. 예를 들어, 당신은 일본의 고수입니다. 계절에 이기고 몸도 좋습니다. 반대로, 당신이 약하다면, 당신은 무덤이 아닙니다. 기타 유추.
팔자에 묘가 있다는 것은 무슨 뜻입니까? 그것은 물건을 담는 데 사용된다.
팔자묘고는 무슨 뜻인가요?
팔자 중의 묘는 무엇입니까? 위를 묘로 삼다. 병화는 서를 무덤으로 삼는다. 오투는 서를 무덤으로 삼았다. 경금은 추함을 묘로 한다. 인수는 진수를 묘로 한다.
오음간
위를 묘로 삼다. 쑤를 묘로 삼다. 쑤를 무덤으로 삼아 자신의 땅에 있다. 김신은 추함을 무덤으로 삼는다. 여자는 진수를 무덤으로 한다.
이렇게 해서 일종의 인식이 형성되었다. 무덤은 도서관이고 도서관은 무덤이다.
나는 엄밀히 말하면 무덤과 금고는 다르다고 생각한다. 위에서 말한 10 명의 간부의 묘는 무덤일 뿐, 창고가 될 수 없다. 다시 말해서, 그것은 나무의 무덤일 뿐만 아니라, 나무의 창고이기도 하며, 고대인들은 달리 지적하였다. 왜냐하면 그것은 12 궁에 속하기 때문이다. 그러므로 반드시 십이띠의 분석을 결합해야 한다. 무덤과 창고가 사물이 소장되는 과정의 다른 상태라는 것을 분명히 해야 한다.
10 개의 무덤은 12 개의 무덤과 상대적이기 때문입니다. 그럼, 먼저 십이지띠 배열 순서에 반영된 오행적 특징을 살펴봅시다.
인, 묘, 진, 바, 정오, 위, 신, 유유, 술, 해, 아들, 추함.
이를 바탕으로 우리는 그것이 나무의 무덤이 아니라 불의 무덤, 못생긴 무덤, 물의 무덤이 완전히 정확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나는 옛사람이 쓴 인생책에서' 진 서 추악 위위문방 사보' 라는 말을 자주 본다. 위에서 언급한 10 대 4 묘와 동등하고, 무덤을 형성하는 것은 쿠고, 창고는 무덤의 개념이다.
나는 개인적으로 고대인들이 말한' 진, 서, 추함, 위' 가 다음을 의미한다고 생각한다.
첸은 나무가 있다, 그래서 첸 muku. 불 속에 불이 없어서 도서관에도 불이 없다. 안에 금이 있어서 금고에 있어요. 추함 속에 물이 있다. 이렇게 못생긴 저수지.
그렇다면 이 구분과 무덤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자세히 분석해 보겠습니다.
진중의 세 가지 주요 원소는 계수, 에틸나무, 벤토나이트이다. 여기서 계피 물은 에틸나무에 완전히 흡수되어 보이지 않게 되었다. 그래서 여기는 물의 무덤이고, 나무는 여기서 물의 생명을 얻을 수 있기 때문에 나무는 기운이 없다. 나무의 살아있는 뿌리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첸은 나무 창고입니다.
세 가지 요소를 놓치다: 자아, B, D 흑목은 정불에 타서 재가 되어 보이지 않게 되었다. 그래서 그것은 나무의 무덤이 아닙니다. 정화생은 목이의 내세를 가지고 있고, 불타는 흙이 건조할 기세가 있다. 그러므로 그것은 불의 보고가 아니다.
이 세 가지 요소는 e, d, Xin 입니다. 정불은 팽윤토에 흡수되어 보이지 않게 되어 불의 무덤이다. 벤토나이트는 금으로 변하고 금은 가스로 가득 차 있어 황금의 금고다.
추악한 세 가지 요소: 자아, 수치심, 마음. 너 자신의 흙은 금을 생산하지 않지만, 금은 무조건 물로 변해 전혀 보이지 않는다. 그래서 추함은 금의 무덤이다. 수생김생왕 (채씨가 말했듯이 어떤 책은 수담이라고 불림) 이라 못생기는 물의 저수지다.
상술한 분석에 따르면, 우리가' 진욱주는 무덤이 아니다' 라고 개괄적으로 말할 때, 우리는 이것이 다른 참고라는 것을 분명히 알아야 한다. 첸 의 경우, 나무 창고, 물 무덤 이다; 그것의 경우, 불의 도서관, 나무의 무덤; 쑤 의 경우, 금 의 보물 창고, 불의 무덤 이다; 추함의 경우, 물의 저수지, 금의 무덤이다.
위에서 볼 수 있듯이 고대인들은 가스의 오행 변화 과정에 대해 생동감 있는 이미지의 점진적인 묘사를 가지고 있다. 10 일 간 12 가지의 배열 순서가 하늘과 땅의 오행 가스 전환을 반영하는 유동 법칙에 있어서는 과학적이고 현실적이며, 사람들이 하나 또는 두 가지를 바꿀 수 없는 고전적인 예술 형식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우리는 운명을 분석할 때 자연스럽게 오행의 생명력에 대해 더 미묘한 인식을 가져야 한다.
관성이 입토 팔자가 된다는 것은 무슨 뜻입니까? 무덤에 들어가는 것은 무슨 뜻입니까? 팔자와 열신의 관계는 관생인화이다. 공식적으로는 인도의 어머니, 즉 할머니입니다. 공식 별 무덤 에, 팔자 는 할머니 를 보지 않고 태어난 것을 의미한다; 할머니가 있는 사람은 모두 관성이 무덤에 들어가는 것이 아니라 단지 입고일 뿐이다.
팔자 배열, 태사묘를 기르는 것은 무슨 뜻입니까? 황도 십이궁을 가리킨다. 순수띠는 전통점리학에서 매우 중요한 개념으로, 순간이 서로 다른 음양으로 나뉘어 각각 12 가지 상태 (예: 수명, 목욕, 관대, 임관, 어성, 쇠퇴, 병, 죽음, 무덤, 절대, 태, 양육) 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가리킨다. 양생음, 음생양. 예를 들어 갑목은 하이에서 태어나고, 을목은 하이에서 죽고, 음양은 서로 어울린다.
오행' 의 각 행이 12 개월 동안 경험한 구체적인 단계는 사람의 생명과정과 비슷하다.
불후의-사람이 성장하기 시작하는 것처럼 만물이 번성한다. 당신이 뿌리를 가지고 있고, 귀인이 도와주고, 기초가 깊고, 기업이 발전하고, 장수한다는 뜻입니다. 팔자에는 별이 없고, 절대 후원자가 없다. 그의 집 뒤의 풍수는 틀림없이 매우 넓을 것이다.
목욕-'실패' 라고도 불리는데, 마치 만물이 싹이 날 때, 생명이 끝난 후 목욕을 하고 때를 제거하는 것과 같다. 자신을 노출하는 것은 좋지 않고, 적을 노출하는 것이 좋다고 해서 실패를 의미하는 것은 아니다.
크라운 밴드-사람들이 옷을 입는 것과 같이 모든 것이 점점 휘황찬란해집니다. 위선, 교활함, 이런 상태는 본질을 볼 수 없고 종잡을 수 없다.
친관-북한에서 벼슬을 하고, 성과가 적지 않다. 관리, 관리, 관리인도 남편이다. 만약 실패하면, 그는 위암에 걸리고, 굶어 죽고, 목이 메어 죽을 것이다. 만약 그가 실패한다면, 그는 밥을 먹을 수 없을 것이다.
왕디-모든 것이 성숙하고 번영한다. 일을 극치로 해냈을 때, 왕디는 주식을 사지 않았고, 그 후에 그것은 몰락했다.
쇠퇴-인기와 같은 모든 것이 쇠퇴하고 있다. 몰락, 몰락, 의기소침함, 부드러움, 자상하고, 운명에 맡기고, 흑목의 성격을 띠고, 그 자체가 길흉을 일으키지 않고, 어떻게 아는지 보자.
질병-사람과 같은 모든 질병. 병에 걸린 것은 마성이다. 만약 네가 아프면 빨리 행동해라. 움직이는 것도 실수라고 한다. 사물에 있어서, 그것은 장애가 있고, 잘못되고, 병이 나면 움직여야 하는 활성 질병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건강명언)
죽음-모든 것이 인간처럼 죽는다. (서양속담, 죽음속담) 장생, 출궁 (죽음): 무표정하고, 얼굴을 가로지르고, 말을 잘 하지 않고, 머리가 완고하다.
무덤-일명' 도서관' 은 만사가 성공하는 것, 즉 도서관에 숨어 있는 것, 예를 들면 생명이 끝난 후 무덤에 들어가는 것. 움직일 수 없다. 이 물건은 작용을 잃는다. 물은 무덤에 들어가고, 물은 움직이지 않고, 돈은 무덤에 들어가고, 돈은 움직이지 않는다.
절대적-'노여움' 또는' 세포' 라고도 하는 것은 모든 것이 이미지가 없고 어머니의 자궁에는 아무것도 없는 것과 같다. 갑자기 사라지고, 사라지고, 일이 지나치고, 조금씩 변하고, 덕으로 원한을 갚고, 덕으로 원한을 갚고, 반대 방향으로 돌아서서 멸망의 재난을 막는다.
태아, 즉' 임신' 은 하늘과 땅이 서로 통하고, 식물이 싹이 나고, 사람이 부모에게 화를 낼 때, 예를 들면 어머니의 뱃속에 아기를 형성할 때와 같다. 임신했어요. 임신했어요.
자양분, 즉 형태는 모든 것이 지하에서 형성되기 때문이다. 소비, 양육.
팔자 중 무덤에서 죽는다는 것은 무슨 뜻입니까? 이 개념은 인생 12 선이라고 불리며 인생의 전 과정을 12 단락으로 나눕니다. 인류의 생명과정은 장수, 목욕, 관대, 임관, 제왕, 쇠퇴, 병, 죽음, 무덤, 절대, 태, 양육으로 나타난다. 1 단계는' 장생' 이기 때문에 이경 각 파에서는 12 선이라고 불린다. 십이선의 개념은 각종 생명과 존재 과정에 광범위하게 적용되었다. 원칙적으로 단계는 임신부터 멸종까지 해야 한다. 하지만 명리학자와 풍수 선생은 생명에 더 신경을 썼기 때문에 장수를 1 위에 올려놓았다. 이것은 생명의 순환이며, 처음부터 다시 시작한다. 원래는 한 바퀴 한 바퀴 한 바퀴 배열되어 있는데, 먼저 어떤 것을 표현해도 상관없다. 명리학에서 추론은 음양오행에 따라 천건지별로 배열된 것이다. 10 일간의 건조는 서로 다른 생명과 화기를 대표하고, 12 지는 생명이나 가스가 경험한 12 단계를 대표한다. 12 단계의 시작과 끝 위치는 다양합니다.
점쟁이가 살묘를 먹는다는 것은 무슨 뜻입니까?
8 자
한 번 보세요.
사주팔자묘는 무슨 뜻인가요? 무덤은 금고처럼 부를 가지고 있다. 급급하면 열어 주세요. 만약 네가 부딪힌다면, 너는 운이 좋지 않다. 묘창, 만일을 대비해서.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