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주공해몽공식사이트 - 팔자 점술 - 교량 구간의 의미

교량 구간의 의미

다리' 라는 단어가 언제 유행했는지 고증하기 힘들었다. 소위 교단 () 이란 요컨대 고전단 () 이다. 그것이 영화와 연결되어 있을 때, 일반적으로 비교적 고전적이거나 통속적인 영화 표현 방식을 가리킨다. 이야기의 연대순을 재정렬하는 것과 같은 서사방식이 될 수 있습니다. 시한폭탄은 항상 마지막 초에 멈춘다' 와 같은 특정 장면일 수도 있습니다. 영화 장르와 함께 사용할 수도 있다. 예를 들면' 첫눈에 반한다' 는 스릴러 다리나' 마지막 결투' 의 서부편 다리다.

영화가 탄생한 지 100 여 년 만에 다리 구간이 무수히 많았다. 새 영화 한 편이 다리 구간을 완전히 건드리는 것은 거의 불가능하다. 관건은 다리가 얼마나 많이 쓰이고, 얼마나 합리적으로 사용하는지에 있다. 특히 장르의 경우, 그것은 다리의 기초 위에 세워져 있는데, 어떻게 다리를 이용하여 상업 영화의 가치를 진정으로 보여줄 수 있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100 클래식 브리지:

0 1) 이 나쁜 소식을 들으면 네 손에 든 그릇이 땅에 떨어져 깨질 거야.

02) 돌연변이와 슬픔에 부딪히면 밖으로 돌진한다. 뇌우임에 틀림없다.

03) 절벽에서 떨어지면 죽지 않을 것이다. 그래서 바다를 건너 절벽을 뛰는 것은 끝없는 탈출 방법이다.

04) 직감은 항상 옳다. 불길한 예감은 항상 정확하게 이루어진다. 점쟁이의 말은 일반적으로 정확하다.

05) 죽기 전에 네가 한 말을 끝내야 한다.

06) 문을 두드리지 않고 침입하는 것은 보통 두 가지 일 중 하나를 포함한다: 목매달거나 목욕하는 것.

07) 드라마 속 여주인공이나 남자 주인공은 보통 적어도 한 번은 목욕을 해야 한다.

(08) 여자가 남장을 하고 붙잡히는 방법에는 네 가지가 있다. 모자가 부딪혀 물에 빠지고 가슴을 만지며 옷을 갈아입을 때 보인다.

(09) 좋은 사람은 저택에 숨어 있고, 나쁜 사람은 아무리 찾아도 찾을 수 없다.

10) 보통 나쁜 boss 는 처음으로 죽을 수 없기 때문에 항상 죽을 때까지 발버둥치고 죽기 전에 다시 한 번 베어야 한다.

1 1) 전쟁 전에 부적은 일반적으로 옳은 사람에게 주어졌다.

12) 칼 (가위 포함) 은 보통 누군가가 베일 수 있다.

13) 드라마에는 새로운 조연 배우가 생겼는데, 아래에서 일어나는 대부분의 일은 그와 관련이 있다.

(14) 도망칠 때, 절벽으로 도망가거나, 텅 빈 들판으로 도피한 다음, 갑자기 한 무리의 사람들이 너를 에워싸고 돌진한다.

15) 성은 보통 나쁜 지도자다. 그의 성이 무엇이든 간에.

16) 나는 항상 중요한 문장에 즉시 대답하지 않고 다시 한 번 읽는데, 이것은 큰 놀라움이다.

17) 남녀 주인공 사이에 서 있는 제 3 자는 보통 죽음으로 끝난다.

18) 오랜만에 다시 만나는 결정적인 순간에 전화와 호출기가 항상 시기적절하게 울린다.

19) 도망칠 때 발목을 삐거나 산을 걸을 때 걸려 넘어지면 "나를 상관하지 말고 뛰어라" 고 말한다

(20) 거울이나 호수에 비친 그림자를 먼저 찍은 다음 실경으로 옮기는 것이 일반적인 방법이다.

2 1) 항상 두 사람이 똑같이 생겼다.

(22) 등산할 때 항상 미끄럽거나 느슨한 석두 밟는다.

(23) 기분이 안 좋으면 사업이 잘 안 풀릴 때 머리가 헝클어지고 수염이 난다. (무협 영화에서 원래 수염이 없는 영웅은 이때 수염이 난다.)

(24) 사람이 죽으면 카메라가 돌면 흑백사진 한 장이 나온다. (25) 여자가 갑자기 병에 걸릴 가능성은 단 한 가지뿐이다.

26) 부대가 지평선 끝에 점차 나타나는데, 이것은 전쟁영화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장면이다.

27) 시간 파리 는 보통 두 가지 표현 방식 이 있다: 자막 으로 몇 년 후 를 설명 했 다. 주인공이 한 동작 (예: 승마나 달리기) 을 하다가 갑자기 자란다.

(28) 적을 막는 마지막 수단은 다리를 안고, 다리를 안고 있는 결과는 대개 장렬한 희생이다.

(29) 가십은 보통 옷이 젖었을 때, 옷이 불에 타거나 비를 피할 때 발생한다.

(30) 두 사람은 대결에서 정면으로 맞붙는다. 보통 눈빛 → 표정 → 제스처의 순서에 따라 자세히 설명해야 한다.

3 1) 여주인공이 슬플 때 뛰고 뛰고, 결국 나무 한 그루를 안고 울기 시작해야 한다.

(32) 나쁜 사람이 몰래 주인공에게 총을 쏘면 누군가' 조심해!' 주인공을 위해 총을 막는다 (뒤에서 05 참조).

(33) 실직하여 급히 돈이 필요하면 부두에 가서 마대를 메겠다고 위협한다.

(34) 나쁜 사람은 좋은 사람을 압도하고, 보통 양손으로 칼을 들어 머리를 높이 들고 치명적인 타격을 한다. 하지만 이때, 황새가 있으면 나쁜 사람은 결국 죽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35) 무림 중 가장 강력하고 가장 유명한 무공은 틀림없이 사문무공이다.

(36) 화가 나면 근처에 있는 물건을 집어 들고 바닥에 던져서 분풀이를 한다. 그래서 주인이 화를 내면 찻잔은 깨진다.

(37) 다른 사람을 모욕하는 것은 영원히 다른 사람을 자신의 계단을 지나가게 하는 것을 의미한다.

(38) 적과 내가 과부가 될 때, 어떤 사람들은 항상 자원 봉사를 하고, 결국 장렬하게 희생한다.

(39) 무협 영화는 일반적으로 무림의 가장 큰 문파이고, 장문인은 무림의 맹주이다.

(40) 한쪽 무기가 우월하다는 것을 보여주기 위해, 반드시 상대방을 몇 번 잘라야 한다.

4 1)' 긴 줄을 던져서 큰 물고기를 잡는 것' 이 가장 많이 쓰이는 수법이다. 42) 보통 폐관 수련은 사고가 날 수 있다. (43) 나쁜 사람이 맺은 독의 맹세는 반드시 성취될 것이다.

(44) 일단 다른 사람을 가게 하면, "저리 가라, 멀리 가라, 나는 너를 다시 보고 싶지 않다" 고 말한다

(45) 부부가 함께 죽으면 계속 손을 잡고 함께 있어야 한다.

(46) 처음에 좋아하는 것은 사랑과 미움이 되고, 처음에 싫어하는 것은 결혼할 가능성이 높다.

47) 유골은 반드시 바다에 뿌려야 한다.

(48) 고대에도 일부일처제를 특히 강조했다.

(49) 다른 사람이 너를 욕하는 것은 모두 얼굴을 때리는 것이고, 맞은 사람은 보통 입가에서 피를 흘린다.

(50) 권세 있는 대신은 태감이든 왕자든 모두 아홉 살 작위가 있다.

5 1) 고대 여영웅이 죽었을 때, 보통 꽃으로 뒤덮인 배 위에 놓였다.

(52) 고대 영웅의 서동은 반드시 여주인공의 몸에 붙는 여종을 볼 것이다.

53) 인질을 납치하는 것이 영원히 가장 좋은 탈출 방식이다.

(54) 무슨 말을 해야 할지, 해서는 안 되는 말은 반드시 말해야 한다.

(55) "당신은 진실을 듣고 싶습니까, 아니면 거짓말을 듣고 싶습니까?" 라는 질문을 받을 때, 모든 사람은 진실을 듣기로 선택한다.

56) 드라마에는 낚시 장면이 있다. 보통 두 사람이 이야기를 나누고 있지만, 끝까지 얘기하면 물고기 한 마리를 잡을 수 있을 것이다.

(57) 머리를 벽에 부딪치면 보통 못이 있어서 많은 사람들이 영문도 모른 채 죽었다.

(58) 전화를 할 때, 오랫동안 말을 하지 않고 망설이기 때문에 상대방이 전화를 끊지 않는다.

(59) 기억을 잃은 사람은 결국 깨어나지만, 그가 선택한 것은 원래의 삶이 아니라 기억을 잃은 후의 삶이다.

60) 마지막으로 손을 씻지 않으면 사고가 날 것이다. 6 1) 미끄러지려고 할 때 항상 소리가 나는 것을 만난다.

(62) 도망칠 때는 보통 장소를 찾아 숨어서 추적자가 달려와서 나올 때까지 기다린다. 은신처는 일반적으로 대나무 바구니와 풀이다.

(63) 신비한 땅 밖에는 비석이' 침입자의 죽음' 이지만 들어가는 것은 보통 괜찮다.

(64) 제 3 자가 원래 커플을 해체하는 일반적인 방법은 일부러 갑에게 을측과 친밀한 관계가 있다는 것을 보여 주는 것이다.

(65) 시공간을 횡단하는 사람은 미래로 가든지 고대로 돌아가든지 새로운 환경에서 더 잘 살 것이다.

(66) 너무 무서워서 바지가 축축해진 클로즈업을 해 줘야 한다.

67) 누군가가 받을 때까지 전화가 항상 울린다. 아무도 받지 않으면 상대방이 문제가 있는 것이다.

68) 모르는 사람이 범죄 현장에서 흉기를 발견했을 때, 그는 항상 주워 보았다.

69) 밤 (혹은 새벽) 몰래 집으로 돌아가면 반드시 발견될 것이다.

새로운 발명품 (특히 강력한 무기) 에 대한 첫 번째 시도는 실패할 운명이다.

7 1) 구조된 사람은 앞으로 중요한 시기에 반드시 도울 것이다.

(72) 도망가서 싸울 때는 보통 지나가는 노점을 엉망진창으로 만든다.

(73) 일반적으로 뚜껑을 열면 보고 싶은 얼굴이 보이지 않는다. 74) 드라마에서 고학력자는 종종 좋은 사람이 아니다.

(75) 사랑하는 사람이 침대에서 자는 것을 보면 보통 이불을 덮어준다.

76) 도로에 도착하는데 얼마나 걸립니까? 확실히 제시간에 도착하지 않을 것이다. 마찬가지로 친구나 가족에게 "잠깐만, 금방 돌아올게" 라고 말하는 사람은 보통 제시간에 돌아오지 않는다.

(77) 대화가 끝나면 한 사람이 떠나면 다른 한 사람은 갑자기 "감사합니다" 라고 말한다

(78) 다른 사람의 술에 독을 넣은 후, 다른 사람이 마실 때 당신은 분명히 상대방을 주시할 것이다.

79) 임신 중 유산 확률은 항상 높다. 유산의 원인은 대부분 계단에서 떨어져 유산하면 출산능력을 잃을 가능성이 높다.

80) 불치병에 걸리면 일부러 남자친구 (또는 여자친구) 와 도망갔다.

8 1) 적극적으로 마스크를 벗는 사람은 여성일 가능성이 높다. 82) 중간에 맞으면 말등에서 죽지 않을 것이다.

(83) 남녀가 연애를 할 때 보통' 풍로가 만나다' 라는 단어를 사용한다.

(84) "네가 그에게 잘해준다면 (이하)" 이라고 권하는 이유다

85) 극 중 (특히 사극 중) 인물들은 항상 자주 모이는 식당이 있다.

(86) 극중 인물은' 예, 아니오' 라는 질문에 직답을 하지 않거나, 대답하지 않거나, 관심을 가지고 있다.

(87) 어떤 물체가 하늘에서 떨어지면 반드시 찍어야 한다.

88) 현상금에 걸렸다는 말을 들을 때, 보통 가격을 평가해야 한다.

(89) 진범은 항상 해서는 안 되는 말을 해서 노출된다.

90) 두 사람이 이야기를 마치고 한 사람이 떠나면 항상 상대방의 현재 표정을 찍어야 한다.

9 1) 목욕 수면 마스크는 일반적인 수단이다.

(92) 악습이 고치기 어려운 사람은 일단 소 잃고 외양간 고치겠다고 하면 죽음에서 멀지 않다.

(93) 병원에 입원한 사람은 항상 수술실 외부인의 감정을 먼저 찍어야 한다.

(94) 옷을 꿰매는 다음 동작은 손을 찌르는 것이다. 그런 다음 보통 누군가가 나와서 그 사람이 옷을 입도록 돕는다.

95) 편지에 잘 보이지 않는 글자는 반드시 키워드여야 한다. 96) 심장 두근거림 때 차문을 열면 물건을 떨어뜨릴 수 있다.

97) 물러날 때 아무도 쫓지 않는 것이 분명하다. 누군가는 자발적으로 남아서 "너 먼저 가." 라고 말해야 한다. " 그리고 이 사람은 앞으로 반드시 사고를 당할 것이다.

(98) 알고 지내던 사람의 재회는 여러 가지 이유로 놓치곤 하지만 결국 다시 만날 것이다.

(99) 심한 기침을 한 후 손수건으로 입을 막으면 보통 피를 토한다.

100) 폭탄은 언제 폭발할 것인지를 알려주는 시간 모니터가 설치되어 있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