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달력 주기는 몇 년입니까?

천지지조가 협조하다.

60 년의 주기

평소에 갑자라고 부른다

지금 양력을 쓰고 있는데 괜찮을까요?

다음을 보십시오.

"우리의 60 꽃은 지아, 이추, 인인, 정묘와 같은 가지를 기초로 한다. 이렇게 천지지의 조합은 태양계의 천체와 지구의 모든 변화를 대표할 수 있다. 그중 기상 변화가 가장 크고, 가장 두드러지고, 가장 쉽게 볼 수 있다. 여러 가지 변화가 다르기 때문에 줄기와 어울리고, 줄기와 줄기를 맞추고, 줄기와 줄기를 맞추고, 줄기와 줄기를 맞추고, 줄기와 줄기를 맞추고, 줄기와 줄기를 맞추고, 줄기와 줄기를 맞추고, 줄기와 줄기를 맞추고, 줄기를 맞추고, 줄기와 줄기를 맞추고, 줄기를 맞추고, 줄기와 줄기를 맞추고, 줄기를 맞추고, 줄기와 줄기를 일치시킵니다

이런 60 년의 협력은 지금의 사람들에게는 별로 쓸모가 없지만, 도대체 좋은가요? 나중에 볼 수 있어요. 좋아요. 그것은 천체의 움직임을 기록하고, 60 년 동안 큰 모퉁이를 돌며, 나이차를 고려하지 않는다. (즉, 천문학상 이른바 도, 즉 고대 태양과 지구가 하루에 한 바퀴 돌고, 365 도 4 분의 1 년을 걸었다. 360 일을 1 년으로 해도 여전히 잔여가 있고, 나머지는 구멍과 달로 축적되어 있는데, 이것이 바로 음력의 계산이다. 양력은 매년 7 개월 3 1 일, 방법이 다르기 때문에 숫자가 같지만, 우주의 수억 년 수치는 나쁘지 않다. 이것은 매우 큰 법칙이다. 중국의 역사를 보세요. 각 왕조는 변했고, 황제는 변했고, 연호도 변했다. 하지만 60 대 꽃의 나이는 고정되어 60 년마다 반드시 변한다. ""

참고: "이경 잡설" 에서 발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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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 번째 부분은 천간 오행이다

작성자: 남

오행 외에도 건지가 있다. 이경 점술을 배우는 데는 비결이 없다. 단지 오행일 뿐, 무게가 오행이지, 가십이 아니다. 정작 구괘를 쓰는 것은 또 다른 체계이기 때문에 엄밀히 말하면 오행과 가십은 분리되어 있다. 하지만 수천 년 동안, 모두가 함께 섞여 있었다.

지금 소개한 것은 천간 문화이며, 또한 매우 오래되었다. 우리는 <역경> 과 중국 문화 의 발전사 를 연구하여 천간 문화 가 <역경> 보다 훨씬 오래되었다는 것을 알고 있다. 천건지지, 우리는 지금 갑골문에서 이 문화의 기원이 매우 이르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천문학은 중국인의 가장 빠른 발전이다. 최고 수준에 도달하면 10 개의 기호로 표시됩니다. 이 열 개의 부호는 천건이라고 불리며,' 천굴' 이라고도 불린다. 그러나' 천간' 은 한나라 이후에 사용된 용어이다. 사실' 천간' 대신' 천보' 를 사용해야 한다. 천간은 오행법칙으로, "이 태양계에서는 지구와 외행성이 서로 간섭한다" 는 뜻이다. 현대 지구물리학에서는 지구와 각종 행성의 방사선 작용이 서로 흡수되고 상호 작용한다고 말한다. 예를 들어, 태양 에너지의 방사선은 지구상의 인류에게 큰 영향을 미칩니다. 특히 통신, 전자 및 우주 과학을 연구하는 사람들에게는 큰 영향을 미칩니다. 우리 중국인들은 이미 이 천체의 운동과 물질세계의 운동이 나무, 불, 흙, 금, 물로 대표된다는 것을 알고 있어 상호 발전의 이치를 설명했다. 그러나 인류 문화가 발전함에 따라 이런 오행법칙은 충분치 않다. 그래서 우리 조상은 오행의 이중 기능을 발견했다. 물질 세계에서 천체는 a, b, c, d, e, 길, g, 편지, 사람, 귀신 등 10 개의 기호를 사용하며 다음과 같은 패턴을 구성합니다.

천간 오성배

마지막 페이지의 패턴을 보고 처음 다섯 줄의 방위 패턴과 일치시키면 동양의 나무, 남방의 불, 서양의 금, 북방의 물, 중부의 펜틸토를 알 수 있다.

여기서 나는 동양과 나무가 모두 방위이거나 운동 에너지라는 것을 묻고 싶다. 왜 기호 a 와 b 로 표시합니까? 그중에는 또 하나의 법칙이 있는데, 중국의 점술에서 매우 유용하다. 나는 점쟁이를 위해 점쟁이를 배우는 것에 찬성하지 않는다. 그러나, 나는 중국의 점쟁이의 이 법칙이 많은 과학과 철학의 이치를 포함하고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 불행하게도, 고대 정치 사상 때문에, 그는 과학을 발전시키기를 원하지 않았기 때문에, 이 방면에서 이 좋은 법을 발전시킬 수밖에 없었다. 하지만 다행히도 강호에 점쟁이가 있어서 이 규칙을 지킬 수 있다. 다른 각도에서 보면, 그들은 정말 대단하다. 그래서 점쟁이가 미신이라고 말하는 사람들이 있는데, 나는 그들에게 이해하느냐고 물었고, 그들은 이해하지 못했다. 그들이 이해하지 못하는 것에' 미신',' 속임수' 라는 죄명을 붙이는 것은 얼마나 무서운 독단인가. 이 규칙은 수천 년 동안 전해져 왔으며, 진정으로 그것을 연구하는 사람들은 모두 일류 총명한 사람들이다. 일류급 총명한 사람이 4 천 년 동안 연구해 온 것을 생각해 보면, 사람을 속일 수 있고, 그 이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비판이 필요하다면, 먼저 그것의 사기 수단을 연구하고, 게다가 미신이라고 말해야 결론을 내릴 수 있다. 나는 스스로 연구한 적도 없고, 이해하지 못했다. 기만적인 미신이라고 생각하세요. 이것이야말로 진정한 미신이다. 미신은 자신의 오만함을 미신한다. 아쉽게도 지금은 아무도 중시하지 않고, 큰 투입도 없고, 충분한 실험 설비와 장소도 없다. 그렇지 않으면, 우리가 실험을 한다면, 이 법칙에는 많은 과학적 이치가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예를 들어, 비행기는 전국 시대부터 있었지만, 그것은 사람을 태우지 않는 무인비행기로 나무로 만들어졌다. 진 왕조 때, 누군가 새 한 마리를 만들었다. 비행 후, 그것은 인간의 통제 없이 공중에서 비행할 것이고, 일정한 시간이 되면 같은 곳에 착륙할 것이다. 역사에 증거가 있다. 중국 악기와 현재 남아 있는 그릇들 (예: 구리 냄비의 물방울이 새는 것) 도 이 법칙에 따라 발명된 것이다. 당시에는 아직 현대의 과학 공식이 없었지만, 당시에도 이 법칙으로 과학을 발전시키지 않았다. 중국 고대에는 왜 이 규칙을 사용하여 과학 발전을 했습니까? 물질 문명이 발달할수록 인간의 욕망이 높아지고, 인간의 욕망이 높을수록 사회가 혼란스러워지는 것도 그 이유다. 이것이 바로 중국의 인문 사상이다.

천간 음양

하지만 이 규칙은 동과 같은 과학에서 나온 것입니다. 왜 A 와 B 라는 단어로 표시할까요? 그리고 나무 한 그루로 변하는가? 갑목은 성장을 대표하는 원소이고 을목은 형성의 대표이다. 즉, A 나무는 모발의 성장을 나타내는 물리이고 B 나무는 형성을 나타내는 물질이다. C 와 D 도 마찬가지입니다. C 는 불의 원소를 나타내고 D 는 형성된 불을 나타냅니다. 무극, 경신, 농귀도 모두 이렇다. 그리고 중간에 음양이 있다. 예를 들면 갑목은 양목, 을목은 음목, 병은 양불, 정은 음화, 경은 양금, 신은 음금, 인은 양수, 은 음수, 오탄은 양토, 오탄은 음토이다. 예를 들어,' 내경' 에서 여성의 첫 생리 기간이 왔다. 중국 고대에 여성의 비밀을 직접 말하는 것은 예의가 없는 것으로 여겨졌기 때문에 사람들은 "여자는 열네 살이고, 그녀의 날은 열흘이다" 고 말했다. 왜 "임천" 이라고 말하지 않습니까? 월경은 형수이고, 여자는 음이기 때문에' 천계' 라고 부른다. 이런 것을 통합하면 미신이 아니라 과학이며, 적어도 중국 고대의 과학이며, 이런 과학은 인류 문화에 여러 해 동안 보존되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천계라고 하면 한의사가 관련된다. 인체에 있어서 현재 가장 유행하는 침술은' A-B 고전' 이라는 책이 있는데, 많은 사람들이 명확하게 말하지 않았다. 한의사 인체의 각 부위의 대표는 목간, 화심, 금폐, 수신, 토비장이다. 지금 나는 오행과 오장육부의 관계를 이해했기 때문에 폐에 문제가 생겼고 신장은 틀림없이 적자일 것이다. 그래서 폐병 환자는 얼굴이 붉어지지만 신장수가 부족하여 내열이 상승한다. 폐병이 상당히 심할 때 신장이 특히 크는데, 바로 신장결핍이다. 그래서 한의사는 배우기 어렵고 오장육부의 개인 기능뿐만 아니라 상호 영향을 미치는 생리 기능과 병리 요소, 즉 생크의 원리에도 관심을 갖는다. 반면에 서양 의학은 두통과 발 통증을 치료한다. 두통은 질병의 증상일 뿐 근원은 아니다. 어떤 내장이라도 사기가 축적되어 두통이 생길 수 있기 때문에 똑똑한 한의사는 기화를 중시한다. 예를 들어, 당뇨병 환자는 신장수의 병에 속하지만, 반드시 심화와 관련이 있으며, 심장도 영향을 받아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오행이 증후군을 일으킬 수 있는 원인이다. (특히 각' 행' 은 다른 네 가지' 행' 과 연관이 있다. 예를 들면' 행' 과 연관이 있다. 그래서 한약은 세울 수 있고 침술도 마찬가지이다. 한의학의 의학 이론에서는 상환자 치료, 하환자 치료, 좌측 환자 치료, 우측 환자 치료, 집에서 환자 치료, 외환자 치료 등이 있다. 예를 들어, 한약은 간이 왼쪽에서 태어났다고 하는데, 서양 의사는 틀렸다. 사실 한의사는 조금도 틀리지 않다. 왜냐하면 한의사는 물질 형태가 아니라 기화에 관한 것이기 때문이다. 한의사는 간은 왼쪽에서 태어나고, 간은 나무에 속하고, 나무는 동쪽에 있고, 동쪽은 왼쪽에 있다고 말한다. 이것은 오행기화이기 때문에 간이 왼쪽에서 태어나는 것이 옳다. 사람이 반드시 《황제내경》을 읽고 《황제내경》을 이해해야 비로소 양생과 방법을 알 수 있다.

12 지류

오행과 천간의 조화에는 많은 것들이 포함되어 있고, 그 다음에는 지지와 협조하면 달라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아들, 추함, 인, 묘, 진, 바, 오, 위, 신, 유유, 술, 하이 등 12 개 지지가 있습니다. 지하 지부의 일부 사람들은 분업을 의미하는 "지상 기술" 을 썼는데, 실제로는 "지부" 이며 보조 지부이다. 지구 자체의 역할, 즉 달과 지구가 태양계에서 작용하는 역할, 절기 사이의 관계는 뒤에서 자세히 설명하겠습니다.

첫째, 고대 중국에는 두 개의 주요 의학 학교가 있습니다. 양생의 길, 중위 하나, 중신 하나. 모든 질병은 대부분 위에서 비롯되지만, 내 경험으로 볼 때 남방의 의사는 위, 특히 노인, 북방의 의사는 신장을 중시한다. 젊은이들도 신장의 보양에 주의해야 한다. 젊은이가 신장이 허술하다. 중년 이후 모든 증상이 왔다. 성교육이 개방될수록 젊은이들이 받는 병이 많아진다. 신장이 허술하기 때문에 반드시 자신을 잘 보살펴야 한다.

지지에 대해' 주역' 의 학술사상과 이치만 연구한다면 오행과 건지를 연구할 필요가 없다. 중국이 수천 년 동안 천문지리에서 사용한 이경팔괘 사이의 관계를 이해하려면 먼저 오행부터 이해해야 한다. 한 이과 교수는 외국에 대해 몇 가지 질문을 하는 편지를 썼다. 해외에서 최근 한 권의 책이 나왔기 때문이다. 지구 북극에 구멍이 하나 있고, 구멍에 또 다른 세계가 있고, 인간이 있고, 비행접시도 지심에서 나왔기 때문이다. 이것들은 모두 이경과 관련된 문제이다. 나는 답장을 써서 그에게 이것이 이상하지 않다고 말했다. 중국인들은 일찍이 지구가 활동한다고 말했다. 지심에 인간이 있는지 없는지는 바로 뒷말이다. 도교는 수천 년 전에 지구의 북극과 남극의 연결에 대해 이렇게 말했으며, 지구 각지가 모두 연결되어 있다고 말했다. 이 말들은 모두 책이 있다는 증거가 있지만, 우리 모두는 알아차리지 못했다. 또한 황제릉 뒤에 구멍이 있어 남경으로 통할 수 있다고 한다. 그러나 서구에는 인류가 모두 외계에서 왔다고 말하는 학파가 있다. 이 설법은 중국 고대에도 있고 도가도 있다. 고대의 반왕도 하늘에서 내려왔고 불교도 마찬가지라고 한다. 이런 도학 이론은 도장들에서 모두 찾을 수 있다.

위의 이야기는 오행사상이 원시 천문학, 지구물리학과 절대적으로 관련이 있다는 것을 설명하고자 하는 것이다. 다만 점술 점술에 사용되었을 뿐이다. 이는 단지 우리의 과거 문화가 과학적으로 발전하지 않았기 때문이다.

이전에 천간을 소개한 적이 있는데, 지금은 지지를 소개한다. 위에서 언급한 바와 같이, 지지는 12 지지였다: 아들, 추함, 음, 묘비, 첸, 바, 오오, 위, 신, 유유, 술, 바다. 지지간이란 무엇입니까? 현대의 관점으로 볼 때, 지구 자체가 태양계에서 운행되어 다른 행성과 서로 간섭하는 것이다. 무형중에 그것을 지탱하는 힘이 있는데, 이런 힘을 지지지라고 한다.

우리는 10 일 간, 오행의 양극, 즉 오행의 음양의 변화가 있다는 것을 안다. 지지는 6 위, 음양의 변화로 형성된 12 위다. 이 이름들의 유래는 <역경> 관계와는 크게 다르지 않은 중국 전통문화에서 또 다른 학설의 체계로, 이전에도 언급되었다. 천건지지' 의 각 글자의 정의에 관해서는 여러 가지 해석이 있는데, 어떤 해석이 완전히 정확하여 결론을 내리기가 어렵다. 예를 들어, 아들은 만물이 발생하는 현상이고, 5 는 허브의 의미 등이다. , 각각 각자의 설명이 있으니, 우리는 당분간 논의하지 않을 것이다. 또한 중국 문화 발전사에 근거하여 군사 철학의 관점에서 볼 때 갑, 을, 병, 정, 남, 자기, 경, 신, 임, 계서 10 대 천간을 볼 수 있으며,' 갑' 과 같은 고대 10 대 무기의 대표로 해석하는 사람도 있다 그러나 우리는 어떤 진술이 옳은지 동의할 수 없다.

지지와 조디악

12 개월을 나타내는 12 개의 지지가 있다. 지지가 도대체 무엇이냐? 천문학에서 황도 십이궁의 이름입니다. 소위 "궁전" 은 부분입니다. 이른바' 황도' 란 태양이 동쪽에서 떠오르고 서쪽에서 떨어지는 원을 황도면이라고 한다. 이런 황도는 매달 다르다. 예를 들어, 우리는 밤의 천상을 봅니다. 각 별자리는 동쪽에서 왔고, 총 28 개의 별 (고대 중국 천문 지식이 가장 발달한 별) 이 있는데, 이 28 일 밤은 매달 황도면에서 다릅니다. 따라서이 현상에 따르면 추상화는 12 부분으로 요약되며 12 단어로 표시됩니다. 사실 이것은 천문 현상으로, 이미 일종의 추상적인 지식이 되어 후세에서의 점쟁이의 지위와 역할을 구성하였다. 이 지식은 지금 매우 간단해 보이지만, 만약 우리가 정말 열심히 탐구한다면, 우리 조상들의 먼 옛날의 문화 지혜와 과학 철학이 이미 최고점으로 발전한 것을 볼 수 있다. 과학 수치가 너무 크고 복잡하기 때문에 일반인의 지혜는 이런 천재가 부족하다. 그래서 저는 5 행, 천간, 지지로 모든 사람들이 이해할 수 있도록 단순화했습니다. 문화는 최고점에 도달해야만 가장 단순화된 것이 될 수 있다. 그러나 그것의 단점은 후세 사람들이 어떻게 쓰는지는 알지만 왜 쓰는지는 모른다는 것이다.

이 추상적인 명사는 사실 무언가를 포함하고 있으며, 많은 지식을 포함하고 있다. 아쉽게도 우리 후세 사람들은 그것을 점술에만 사용한다.

"60 꽃" 과 역사 텍스트 연구

우리의 60 꽃은 갑자, 을추, 인인, 정묘와 같은 가지를 기초로 한다. , 이렇게 당일 지지가 일치하면 태양계를 대표하는 천체와 지구가 다양한 변화를 일으킬 수 있다. 그중 기상 변화가 가장 크고, 가장 두드러지고, 가장 쉽게 볼 수 있다. 여러 가지 변화가 다르기 때문에 줄기와 어울리고, 줄기와 줄기를 맞추고, 줄기와 줄기를 맞추고, 줄기와 줄기를 맞추고, 줄기와 줄기를 맞추고, 줄기와 줄기를 맞추고, 줄기와 줄기를 맞추고, 줄기와 줄기를 맞추고, 줄기를 맞추고, 줄기와 줄기를 맞추고, 줄기를 맞추고, 줄기와 줄기를 맞추고, 줄기를 맞추고, 줄기와 줄기를 일치시킵니다

이런 60 년의 협력은 지금의 사람들에게는 별로 쓸모가 없지만, 도대체 좋은가요? 나중에 볼 수 있어요. 좋아요. 그것은 천체의 움직임을 기록하고, 60 년 동안 큰 모퉁이를 돌며, 나이차를 고려하지 않는다. (즉, 천문학상 이른바 도, 즉 고대 태양과 지구가 하루에 한 바퀴 돌고, 365 도 4 분의 1 년을 걸었다. 360 일을 1 년으로 해도 여전히 잔여가 있고, 나머지는 구멍과 달로 축적되어 있는데, 이것이 바로 음력의 계산이다. 양력은 매년 7 개월 3 1 일, 방법이 다르기 때문에 숫자가 같지만, 우주의 수억 년 수치는 나쁘지 않다. 이것은 매우 큰 법칙이다. 중국의 역사를 보세요. 각 왕조는 변했고, 황제는 변했고, 연호도 변했다. 하지만 60 대 꽃의 나이는 고정되어 60 년마다 반드시 변한다.

이 규칙을 확장하면 더 많은 용도가 있을 것이다. 예를 들어, 당요가 즉위하는 날, 즉 그가 황제로 등극한 날은 진가의 해였다. 나중에 소강절의 알고리즘과 일반 알고리즘은 모두 이 분기를 기초로 한 것으로 역사적으로 조사할 만한 근거가 있다. 요재에는 오성련주 현상, 즉 금, 나무, 불, 물, 흙이 하늘에서 일렬로 늘어서서 일정한 천상이 있었다. 당시 첫 60 년을 상원으로 정하고, 상원갑자, 두 번째 60 년은 중원갑자, 세 번째 60 년은 하원갑자, 첫 번째 * * 는 180 년이었다. 그런 다음, 상원의 첫 번째 180 년, 중원의 두 번째 180 년, 하원의 세 번째 180 년, 일련의 세트처럼 가지런하고 촘하다. 이 갑자법과 <역경> 발전을 통해 역사, 사회, 인문 현상이 몇 년 동안 어떻게 변했는지 알 수 있다. 게다가 중국의 천문학은 중국인들이 발견한 기묘한 법칙이다. 어떤 글자가 나와야 하는지 계산해 보면 유교 사상의' 천인합' 이라고 할 수 있다. 변화의 경전에 따르면, 이것은 반드시 변할 것이며, 우주의 사물은 어느 시점에서 반드시 변할 것이다. 어떤 현상에 관해서는? 이 큰 법칙을 이해하고, 다시 점괘에서 우리는 어떤 현상이 될지 알 수 있다. 그러나 아는 사람들은 대부분 비밀을 누설할까 봐 말하지 않는다. 옛사람은 "물속에서 물고기 몇 마리를 똑똑히 보는 것은 불길하다. 눈이 너무 강하기 때문이다. 이런 사람은 오래 살지 않아도 백내장을 앓는다. 왜냐하면 눈을 과도하게 사용하기 때문이다. 너무 많은 지혜를 사용해서는 안 되고, 예언자가 되는 것은 불길한 일이다. 정말 수양이 높고, 모든 일에 선지자가 먼저 깨닫고, 무지해지고, 매우 똑똑하고, 막막해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것은 소수의 수양이 있는 사람이 할 수 있는 것이고, 보통 사람은 할 수 없는 것이다.

이제 땅바닥을 보고, 한 바퀴 돌고 있습니다.

왜 원형으로 칠해졌나요? 지구와 천체는 모두 둥글기 때문이다.

조디악

십이지지의 띠는 쥐, 추우, 은호, 털토끼, 진룡, 뱀, 우마, 양, 원숭이, 수탉, 개, 바다돼지입니다. 이 띠는 내가 고증한 바에 의하면 한나라 인도에서 전해 내려온 것이다. 당시 인도의 12 개 분기는 우리의 것과 정확히 같지 않았고, 모두 문화 추상 기호와 동물로 표현되어 나중에 중국 문화의 해석이 되었다. 아들은 다섯 발톱 쥐, 홀수는 양이다. 못생긴 소는 소의 발굽이 음이고, 음속 호랑이가 있고, 호랑이가 다섯 발톱을 가지고 있고, 털이 토끼이기 때문에 토끼가 두 입술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이렇게 주문했다고 하는데, "일이 생겨서 증거가 없다." 《 고금 도서 통합 분권 》 에 따르면, "28 박 새토분일, 12 년은 조디악의 시작이다" 는 개념은 최근 출토된 서한청동기와 한묘성점학으로부터 추론되어 가능성이 매우 높다.

지지와 점리학

이 대법칙은 초등학교 문제로 발전하여 점쟁이 점술 점술 심지어 살인사건의 수사와 판결에도 쓰였다. 《불공평록》에는 이 방면의 지식이 있다. 땅에는 육홍지가 있는데, 앞의 동그라미에서도 맞은편이 모두 돌격하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예를 들면 아들과 무, 추함과 아니오, 음과 신, 모와 유유, 첸과 서, 회사와 바다. 돌격도 반드시 나쁜 것은 아니며, 어떤 것은 또 돌진해야 한다. 상대적으로 무뚝뚝한 것도 <역경> 오류의 원인이다. 사실, 소위 충동, 황도면 28 박, 태양의 각도 에 와서, 이것은 충동 이라고 합니다; 태양의 방향과 반대로, 이를 조화라고 한다. 원의 관점에서 볼 때, 지위평등은 조화이다 (예: 자추조화, 음해조화, 모서조화, 진서조화, 진심조화, 오일은 일, 비육월). 12 지 중 두세 가지 조합이 있다.) 여기에 우리도 한 가지 생각이 있다. 28 박 황도 12 궁의 위치에서 대일 변종. 따라잡는 것은 듣기 싫은 단어가 아니라 장애물이다.

천간지지가 한 폭, 즉 이른바 나갑으로 합쳐졌다.

그 집은 이슈와 함께 있다

이렇게 코디하면 진 서 추함 미완성의 지지가 모두 비어 있다. 천간의 위치는 동방, 남방불, 서양금, 북방수, 중부펜기토, 지지와 맞물려 나갑이라고 불린다. 오행, 가십, 천간지지를 하나로 묶는 것이다.

앞의 원도에서 팔괘에 이르기까지 선천적으로 복희팔괘의 위치를 채택한 가운데 간나갑, 쿤나을, 겐나병, 돈딘, 반기, 진나경, 순나신, 린나인, 칸나가 귀결했다.

지금 1 년의 12 개월, 육음육양-12 괘의 시계를 보면 1 년 중 기상 변화의 거대한 역할을 대표한다. 나갑을 이 방면에 적용하는 것은 또 다른 다른 공식이기 때문에 <역경> 상수를 배울 때 몇 가지 다른 공식을 기억해야 한다. 이러한 공식을 이해하기 전에, 우리는 먼저 숫자의 음양성을 이해해야 한다. 숫자는 음수와 양수로 나뉘며, 이중과 단의이기도 하다. 예를 들면 도술의 기괴한 글자이다. 그 중 하나, 셋, 다섯, 일곱, 아홉 은 양수이다. 2, 4, 6, 8, 10 등 짝수는 모두 음수이며 짝수라고도 합니다. 양의 최고 수는 9 이다. 우리는 문천상의' 인의의 노래' 와' 이양구 증정' 을 읽었는데, 이는 우리가 막다른 골목에 이르렀고, 우리의 운이 절정에 이르렀다는 뜻이다. 아홉은 양의 극이기 때문에 양극은 이미 막다른 골목에 이르렀다. 그리고' 10' 은 이미 다른 원의 1 에 이르렀고, <역경> 수학에 따르면 영원히' 1' 이다. 1 더하기 1 은 2 이고 홀수는' 9' 의 극단에 이른다. 그래서 <역경> 중 9 를 대표합니다. 예를 들어, 6 은 모두 양창이기 때문에 9 일, 2 일, 3 일, 4 일, 5 일, 9 일이라고 합니다. 음수는 거꾸로 되어 있고, 10, 8, 6, 4, 2 는 음양이 뒤바뀌는 것을 나타낸다. 음수의 다섯 짝수 중앙대' 6' 을 음미하다. 음수는 짝수이고, 상대적이며, 가운데 수가 관건이기 때문에 음량은' 6' 으로 표시된다. 예를 들어, 6 일, 2 일, 3 일, 4 일, 5 일, 6 일이라고 합니다. 내가 전에 말했듯이, 가십은 아래에서 위로 그린 것이다. 누군가가 음양을' 6',' 9' 로 나타낸다면, 9 일, 2 일, 3 일, 4 일, 6 일, 9 일과 같은 6 개의 구아 수를 마음대로 보고하면 점을 그릴 수 있다.

이 이치에서 알 수 있듯이, 나는 정말 이경을 알고 있다. 내가 손가락을 꼽기만 하면 된다. 이경 수학을 알면 컴퓨터를 배우는 것이 더 쉽다. 이 말이 옳다. 이것은 또한 우리 조상들이 고대에 발명한 이경수학이 지금의 컴퓨터 수학보다 훨씬 낫다는 것을 증명한다. 우주의 진실은, 1 씩 1 씩, 1 씩, 1 씩, 1 씩, 1 씩, 1 씩, 1 씩, 1 씩, 1 씩, 1 씩 천칭자리처럼 하나는 높고 하나는 낮기 때문에 덧셈, 덧셈, 나눗셈, 모든 수학을 포함한다. 그건 아무것도 아니야. 인간의 지혜가 최고로 발전함에 따라 가장 단순화될 것이다. 이 10 개의 숫자만이 우주의 법칙을 요약하는 데 사용된다. 1 더하기 1 빼기 1 로 계산하기만 하면 우리는 이해할 수 있다. 따라서 <역경> 속의 수학 철학은 기초도 시작도 아니라 이런 단순화에 대한 가장 명확한 귀납이다. 그래서 변화의 경전을 진정으로 이해한 후, 가장 높고 깊은 수학은 모두 단순화될 것이다. 숫자로 보면 1, 2, 3, 4, 5, 6, 7, 8, 9, 10 밖에 없습니다. 만약 우리가 하늘과 땅 사이의 물질과 물리가 모두 우리의 손바닥 속에 있다고 추측한다면. 이경을 배운 사람은 도가 부는 소처럼, "우주는 손에 있고, 만물은 마음으로 만들어진다." " 그래서 이것이 우리 문화의 결정체입니다.

심해 지역에서 물고기를 보는 사람은 불길하다.

나는 모든 이상한 일을 알아야 하기 때문에 점술의 역할을 말한 적이 있다. 나는 그들을 알게 된 후 다시는 놀지 않았다. 이런 물건들은 네가 놀 수 있지만 원칙이 있어야지 미신을 믿어서는 안 된다. 미신을 믿지 않는 것은 자신의 모든 지혜를 그 위에 기탁하지 않는 것이다. 만약 네가 모든 지혜를 여기에 기탁한다면, 너는 할 수 없다. 가끔 참고는 허용되지 않지만, 자신의 심리에 영향을 주지 마라. 때로는 매우 교묘하고, 종교 관념도 마찬가지다. 둘째,' 선이한 자는 예견하지 않는다' 는 것을 분명히 해야 한다. " 한 사람이 진정으로 이경을 알게 되면 점술을 하지 않을 것이다. 한 가지가 움직이면, 그는 그것의 법칙을 알게 될 것이고, 계산할 것도 없다. 그는 마음속으로 성패를 알아야 한다. 또 다른 개념은' 예측할 수 없다' 고 해도 좋지 않다. "정원에서 물고기가 불길하다" 는 것을 보면 사람됨이 마찬가지다. 너무 똑똑하지 마라, 특히 지도자로서. 때때로, 너는 아래의 작은 일에 대해 소홀히 하고, 눈을 멀게 하여, 스스로 손해를 보게 해야 한다. 만약 그가 나를 욕한다면, 그는 나를 욕한다. 우리는' 깊은 곳의 물고기를 보는 것은 불길한 것' 이라는 점을 분명히 해야 한다. 심연 밑바닥의 물고기, 강물 속의 흙탕물 속의 물고기도 얼마나 많은 물고기가 움직이고 있는지 알 수 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자신이 똑똑하다고 생각하지 마라. 사실 그것은 불길한 것이다. 과도한 정신노동으로 일찍 죽을 수도 있다. 이 원칙들은 반드시 잘 파악해서 사람을 편안하게 해야 한다.

초경 () 과 곽경 ().

지금 점술에 대해 말하자면, 중국의 이경 전통에서 점술은 그 주요 방식이다. 이경은 고대에 점술에 사용되었고, 공자가 <역경> () 를 인문 문화 () 에 사용하였다. <역경> 그림의 가십은 원래 점술을 하는 데 쓰이는 것이다, 물론이다. 인간이 점을 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중국에는 점술이 있을 뿐만 아니라, 세계 각 민족마다 점술이 있다. 물론 각 민족이 사용하는 방법은 다르지만 우리 중국은 똑똑하지 않다. 이것은 인간의 지혜라는 철학적 문제를 포함한다. 과거, 현재, 미래의 사람들은 그들이 알 수 없는 많은 것들이 있다. 예를 들어, 내일은 어때요? 내일 나 어때? 이 질문들에 대한 답은 아무도 확실하지 않고, 심지어 다음 초도 예측할 수 없지만, 사람들이 알아야 할 점이 생겨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점술, 점술, 점술, 점술, 점술) 중국이 <역경> 중에 점술을 한 후, 수천 년 동안 여러 학파가 생겨났으니, 내가 너에게 알려줄 수 있다. 고대인들은 변화의 경을 연구하여, 대부분 변화의 경전에 갇혔다. 변화의 경전에 일정한 법칙이 없는지 모르겠다. 어떤 사람들은 <역경> () 를 이해한 후, 한대의 유명한' 경교' 와 같은 자신의 법칙을 창조했다. 가시초의는 두 사람의 이름, 가시지, 초점지초연수, 즉 초건이다. 그의 학생으로, 간필이라 불리는데, 일명 용이라고도 한다. 그중 팔팔육십사괘와 진화괘는 모두 해석이 있고, 사용하는 점괘는 모두 이경이 필요하지 않다. 그는 스스로 또 다른 세트를 만들었다. 그는 <역경>, 규칙 통과 후, 반드시 원래의 것을 따르는 것은 아니며, 각 사찰이 시에 서명하는 것과 같다. 황제, 관음, 길전승의 서명시 ... 다릅니다. 따라서 초간의' 이순신' 과' 부점' 에 대한 해석은' 주역' 과는 달리 혁명이라고 할 수 있다. 그는 그의 지혜가 충분하다는 것을 알고 있었기 때문에 점술을 할 수 있었다. 초건조는 쉽게 전해 주었다. 송곳 니 동한 때, 그는 옳 았 어. 황제는 그에게 모든 일을 물었지만, 초간은 방경이 이미 쉽게 배웠지만, 그는 앞으로 쉽게 죽을 것이라고 말했다. 그 결과 방경이 참수되어 죽었다.

동한, 사람들은 지리풍수를 보기 시작했고, 이른바 기절술이라고 하는 것은 진나라의 곽후로부터 시작되었다. 그도 이경을 알고, 이전의 모든 것을 알고 있다. 진 왕조 장군 wangdui 는 곽 푸가 동의하지 않을까 봐, 곽푸에게 전화를 걸어 곽푸가 전혀 동의하지 않는다는 것을 암시했다. Wangdui 는 즉시 얼굴을 돌리고 Guo Pu 에게 자신의 운명을 알 수 있는지 물었다. 곽후안은 오늘 이맘때면 네가 나를 죽일 줄 알았다고 말했다. 그는 당연히 그가 예상한 대로 죽임을 당했다. 그는 자신이 이 난관을 벗어날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다. 물론 그도 교묘하게 탈출할 수 있다. 여기서 이경을 배우는 사람은 악한 것을 알면서도 반드시 피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소위 "숫자도 도망갈 수 없다." 사실 수량은 필연적이다. 중국 학자들은 일종의 충성과 애국주의를 배양했다. 만약 네가 반항적인 일을 한다면, 나는 차라리 죽을지언정 도망가지 않겠다.

금전점

송대의 소강절에는 <역경> () 에 따라 다른 해석을 하는 또 다른 규칙이 생겨났다. 명나라 이후 태을의 수가 달라졌다. 전반적으로, 수천 년 동안 <역경> 발전의 역사는 변하지 않은 것처럼 보이지만, 사실 많은 곳이 변했다. 삼동전점술 방법은 초경의의 체계에서 전해 내려온 것이지만, 이 방법은 역대 모두 변화하고 확장되었다. 사회의 진화로 인해 인원이 점점 복잡해지고 있기 때문이다. 예를 들어, 원래의 오행목, 불, 흙, 금, 물은 더 복잡한 인력을 대표하기에 충분하지 않다. 예를 들어, 만약 내가 손에 금반지를 들고 있다면, 나는 오행을 이용하여 그것이 금이라고 추론할 수 있다. 만약 내가 현대의 라이터를 들고 있다면, 그것은 복잡해서 단순히 오행으로 대표할 수 없다. 그래서 우리는 변화를 확장했고, 나뭇가지, 오귀, 육친 등이 나타나 점술의 내용을 풍부하게 했지만, 방법적으로는 대대로 전해 내려오는 단순화된 방법이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하지만 지금 바깥 고리 안의 동전을 찾는 것은 쉽지 않다. 현대동전도 빌릴 수 있습니다. 앞뒤 양면이 모두 있습니다. 한쪽 면은 양수 면으로, 다른 쪽은 음수 면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동전 세 개를 흔들어 잠시 동안, 만약 두 개가 음수이고 한 개가 양수이면, 긍정적인 면을 위주로,',' 표시를 기록하여 이것이 양수임을 나타낸다. 예를 들어 날씨는 바람이 불고, 여자는 황후를 위해 점을 치고, 음주를 위주로 한다. 보편적인 현상에 따르면, 여섯 명 중 다섯 남자와 한 여자가 있는데, 이 여자는 국왕이 될 것이고, 모두가 그녀의 말을 듣는다. 이것은 천지간 사물의 어떤 진리이다. 만약 주는 돈이 양면이 긍정적이고 부정적이라면, 그것은 한쪽이 부정적이고' 표시' 를 기억하는 것이다. 만약 세 개의 동전이 모두 양수라면, 표시는 원' ○' 인데, 이것은 움직이는 것이고, 음수가 되려면 양극도 마이너스이다. 세 개의 동전이 모두 음수이고 마커가 "X" 인 경우, 이는 음에서 양으로의 이동으로 6 회 연속 6 회 연속으로 이루어집니다. 점술의 순서는 상향식으로 배열되어 있다. 첫 번째 점술은 첫 번째 점술이고, 두 번째 점술은 두 번째 점술이며, 마지막 점술은 마지막 점술이다. 이것이 바로 지금의 점술방법으로, 진나라와 한 () 이후 기원한 것이다. 점술을 팔아 생계를 이어가는 일부 사람들은 신비롭게 꾸며 영효를 보여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점명언) 사실 스스로 쓰면 더 간단하고 효과적이다. 만유의 효능이 될 수 있을지에 대해서는 정신의학도 관련되어 있다. 간단한 방법으로 숫자를 마음대로 인용한다면,' 하나, 둘, 셋' 과 같은 점을 칠 수 있고, 하나는 건이고, 하나는 교환이고, 교환은 하입니다. 하는 것은 하늘이고, 재점술은' 천장화' 점점이고, 세 번째 숫자는 3 이며, 점점의 세 번째 체스입니다. 만약' 하나, 둘, 넷' 이 점술의 네 번째 바둑이라면, 점술은 주로 바둑을 보고, 하나는 조용하기 때문에, 묻지 않아도 된다. 일이 없으면 길흉이 인색한 결과를 후회할 수 있기 때문에, 바둑의 길흉을 보아야 한다.

예언자, "아바타" 및 현대 심리학

모두들 점술을 하는데 소용이 없다. 이것은 정신과학의 또 다른 문제이다. 이 문제의 방향에서 연구하면, 계속 발전하면 많은 지식이 있을 것이다. 불교에서 초자연적인 힘은 다섯 가지로 나눌 수 있다: 하나는' 보통' 이라고 불린다. 두 번째는' 수통' 이라고 불리며 명상, 쿵푸 연습, 최면, 요가 등을 통해 만들어졌다. 예를 들어, 어떤 대국은 그러한 사람들의 양성을 매우 중시하고 이를 최고 국방기밀로 분류한다. 초능력을 가진 사람을 훈련시켜 타국 정보를 훔치는 것은 이런 물건을 고치는 것이다. 처음에 이 나라는 다른 대국이 이런' 심리학' 을 성공적으로 연구했다고 생각하는 잘못된 메시지를 받았다. 소위 유심론이란, 사실 소위 수정이라고 하며, 과학 명사를 하나 더했다. 모두들 이런 것을 먹을 것이다. 장자의' 삼모사' 의 우화처럼 또 다른 이름이 유행할 것이다. 나중에 이 나라는 다른 나라가 그들의 많은 비밀을 알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어 많은 돈을 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