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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역경> 제 1 괘

이경 제 1 괘는 무엇입니까? 이경 제 1 괘는 천공이다: 원, 상수, 이치, 진실. 9 일째: 잠수용, 필요 없습니다. 92: 용을 보는 것은 하늘에서 어른으로 보는 데 좋다. 93: 군자는 하루 종일 일하며 지각해도 나무랄 데가 없다. 94: 그래도 깊은 곳으로 뛰어가는 게 이상하지 않아요. 구오: 비룡이 하늘에 있으니 어른을 만나시면 됩니다. 오래 전: 강룡이 후회했어요. 9: 군룡을 보면 머리가 없다, 길. 순은 말했다: 큰일은 모든 일이 시작되는 것은 통천이다. 구름과 비, 물자가 흐르다. 대명은 영원히 6 명이 성공하면 육룡치천이 된다. 대로의 변화는 그 생명이 정정되어 태평과 평화를 보호하는 데 유리하다. 첫 번째 평범한 일, 함녕, 천하. 코끼리는 천도가 건강하고 군자가 자강불식이라고 말했다. 잠룡을 사용하지 않으면 다음이 양이다. 용은 하늘에 있고, 드히프도 있다. 온종일 하고 반복해서 하다. 또는 심연으로 뛰어들어 원망도 후회도 없다. 비룡은 하늘에서 소 세 마리를 가지고 놀고 있다. 강룡은 후회가 있어 오래 갈 수 없다. 아홉, 천덕을 우선해서는 안 된다. 문어문은 "원인은 선하고, 항인은 선하며, 선회, 혜민, 의리, 덕, 행이다" 고 말했다. 。 신사 자비, 충분히 성인; 가혜는 예의에 충분하다. 좋은 일은 충분히 조화롭다. 견실하게 일해서 일을 하기에 충분하다. 군자는 이 네 가지 일을 하기 때문에 말했다: 건조: 원헨리진. 음력 9 월 9 일: "잠룡을 쓰지 마세요." 뭐야? 공자는 "은둔자는 영웅이다. 세상에 사는 것은 쉽지 않으며 유명하지도 않습니다. □ (1) 세상은 지루하지만 지루하지 않다. 기뻐하면 하고, 걱정은 어기면 된다. 사실, 뽑을 수 없고, 용이기도 하다. " 92 는 이렇게 말합니다. "밭에서 용을 보면 어른들을 볼 수 있다. 클릭합니다 뭐야? 아들은 말했다: "용은 덕이 있고, 천자도 있다. 언의 편지, 행성의 성실, 게으름과 악의 성실, 천하의 선은 자르지 않고 덕행의 덕행이다. (서양속담, 믿음속담) 이는 "밭에서 용을 볼 수 있으면 좋겠다. \ "군덕도. 93 말했다: 군자는 온종일 일하는데, 만약 그가 늦는다면, 그는 전혀 책임이 없다. 뭐야? 아들은 말했다: "신사는 덕의 학문에 충실하기 때문에 덕에도 간다. 수사학은 진실하기 때문에 사업이기도합니다. 알고 보니 몇 개 더 가지고 있다. 끝을 알면 의와 함께 할 수 있다. 그래서 윗자리에 있는 것은 잘난 체하는 것이 아니라 아랫자리에 있는 것에 대해 걱정하지 않는다. 그러므로, 그것을 하는 것은 때때로 경고하는 것이 위험하고 나무랄 데 없기 때문이다. " 94: "또는 심연, 죄책감 없음." 뭐야? 아들은 말했다: "성쇠는 변덕스럽고, 악도 아니다. 진퇴는 고정불변도 아니고 고립된 것도 아니다. 군자는 덕으로 그것을 배웠고, 그 때가 되기를 원했기 때문에 잘못이 없었다. " 95 는 "비룡이 하늘에 있으니 어른을 만날 수 있으면 좋겠다" 고 말했다. 뭐야? 아들은 말했다: "한 마디로 응대하고, 한 영으로 구하다. 물이 젖었고, 불이 말랐다. 구름은 용을 따르고, 바람은 호랑이를 따른다. 성인, 만물 □ ②, 이 가까운 날, 이 가까운 땅, 각각 그 종류에서. 9 일째가 되자 그는 "강룡은 후회했다. "그 밖의 무엇이 될 수 있습니까? 아들은 말했다: "군은 자리가 없고, 군은 백성이 없고, 성인은 무력하다. 그래서 아쉬움이 있다. 용을 쓰지 마라, 그것 또한 아래에 있다. 밭에 있는 용을 보는 것도 포기할 때이다. 하루 종일 일하고 일을 하다. 아니면 좀 더 깊게 뛰어 보세요. 직접 해보세요. 비룡이 하늘에 있는 것도 대우다. 강룡은 아쉬움이 있고, 가난도 화다. 건원은 9 로 천하의 통치도 한다. 용을 쓰지 마라, 이 양은 숨겨져 있다. 용재전, 천하문명을 만나다. 하루 종일 일하고 시대와 보조를 맞추다. 깊은 곳으로 뛰어가면 큰길은 모두 가죽이다. 용은 하늘에 있고, 자신은 하늘에 있다. 강룡은 아쉬움이 있고 시대에 매우 가깝다. 건원은 자연히 9 를 사용한다. 노력하는 사람도 처음부터 시작하는 사람이다. 순결, 기질도. 처음에는, 우리는 말로 하는 것이 아니라 아름다움으로 세상을 축복할 수 있다. (존 F. 케네디, 아름다움명언) 잘됐네! 무슨 대수롭지 않은 강건하고 정직하며 순결하고 탈속적이다. 여섯 가지 생각을 충분히 발휘하여 감정을 우회하다. 여섯 마리의 용을 데리고 하늘을 다스리다. 구름이 비가 내리고, 세상은 평평하다. 군자가 덕을 행함에 따라, 날마다 볼 수 있다. 잠언도 은둔하고, 보지 않고 하지 않는 것도 군자의 용도이다. 군자는 모이고, 변론을 구하고, 수용, 행인을 배운다. 이는 "밭에서 용을 볼 수 있으면 좋겠다" 고 말했다. 군덕도. 93 년 강조한 것은 금방 중도에 있지 않고, 상위는 하늘에 있지 않고, 하위는 땅에 있지 않다는 것이다. 그래서, 그것을 하고 있다. 심지어 훈계가 있기 때문이다. 비록 그 위험에 대한 책임은 없지만. 94 년, 중요한 것은 금방 성공하지 못하고, 상위는 하늘에 있지 않고, 아래는 밭에 있지 않고, 중위는 민에 있지 않고, 그렇지 않으면 바로 다른 것이다. 또는 의심도 해서 책망하지 않았다. 한 성인 남자가 하늘과 땅과 조화를 이루고, 해와 달과 조화를 이루고, 사계절과 조화를 이루고, 귀신과 조화를 이룬다. 첫째, 세계는 법칙에 어긋나고 모레는 법칙에 어긋난다. 사람 왜 그래? 귀신은요? 만약 네가 큰소리로 말한다면, 너는 알게 될 것이고, 그러면 너는 움츠러들지 않을 것이다. 만약 네가 존재를 안다면, 너는 죽음을 알지 못할 것이다. 알면 지는 줄 모른다. 성인일 뿐인가? 그는 진퇴를 알면서도 기개를 잃지 않는 성인인가? □ ① 로+사+돌고래 ② = 철+건부 끝 참조.

건거는 하늘을 상징하고, 하늘의 네 가지 본질적인 특징은 위안, 상수, 이성, 진실이다.

1, 하늘의 양은 만물의 근원이며, 이름은 위안이다.

2. 천도는 각종 직물을 성형시킬 수 있고, 모두 성대하며, 그 끈기라고 한다.

3. 하늘은 만들 수 있다 ... >>

변화의 경전 제 1 괘의 해석을 구하고, 자강불식하고, 진퇴유도가 있다.

1, 천괘를 하다

먼저 "말리다" (아래로 말리다)

강하고 정통한 것, 자강백사통;

여섯 살 된 재키 찬 치천, 원헨리 현혜.

숨겨진 용의 양을 숨기지 않고, 용들이 밭에 개화하는 것을 보았다.

하루 종일 강화반을 연습하고 있는데, 팀에는 지도자가 없다.

오리지널 작품. 원형과 이진.

건괘: 운이 좋고 운이 좋은 진괘.

점괘의 코끼리는 하늘이고, 뜻은 훈후하고, 덕은 원, 상수, 리, 진실이다. 건조한 하늘에는 풍부하고 왕성한 양기가 함유되어 있고, 양기가 쉬지 않고 움직이고, 변화가 무궁무진하다. 춘하 가을겨울 사계절을 따라 우주를 지배하며 만물을 창조하고, 일을 성공하고, 화목하고, 유익하며, 바른 길을 고수하는 네 가지 미덕을 구현한다.

천덕이 4 시보다 크다. 원헨리정, 사계절의 점괘사는 춘하 가을과 겨울이다. 방도의 네 방위의 구아 자리는 각각 동남과 서북이고,' 주역' 의 구아 자리는 각각 진원, 헨리, 개리, 칸진이다. 발행량이 너무 나쁘지 않다. 주역이라는 이름은 순환변화의 의미를 뜻한다.

원헨리진, 날씨와 인원이 모두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네 글자만 의미가 깊어서 하나의 방안으로 해결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원헨리의 정조는 함께' 건조' 의 덕으로 해석되고, 단독으로 팔괘의 덕목으로 해석되기 때문에 64 괘의 기초이다. 이향' 을 해석할 때 동남지역의 춘하 점술에 대해 이야기하는데, 이런 점술은 원형이라고 한다. 서북의 가을겨울 점술에 대해 말하자면, 점치는 사람은 이진이라고 한다.

예: 광산' 툰' 구아, 흔들릴 때 등뼈를 올리고, 사방을 흔들면 샘처럼 생겼기 때문에 원형이라고 부른다. 어퍼 캄 4 시 코끼리는 겨울이라 이진이라고 합니다. 다시 택화의' 격자' 와 같이 위에서 아래로, 4 시부터 여름처럼, 그래서 말했다; 사계절의 이미지는 가을이라 이진이라고 합니다.

구멍은 말했다: 구괘는 원래 하늘과 같고, 하늘은 태양의 곱으로 만들어졌다. 순양의 성으로, 자연의 모든 것은 양으로 시작하며, 시작과 흥을 얻어, 물성이 조화롭고 각기 장점이 있고, 견고하고, 끝이 나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구름, 위안, 시작을 통과했습니다. 일정한, 또한 통과; 리와 도; 젠, 정 도. 이런 주장도 점치는 사덕이다.

심산든은 말했다: "건조, 출출, 을에서, 소리. B, 일이 성사될 수 있다; 소리가 건조하고 일출이 가볍다. 보이는 바와 같이, 건조는 순수하고 밝습니다. 즉, 이른바 싱거운 청천입니다. B, 일이 이루어질 수 있다. 이른바 초기시작이다. 마른 끌 구름: 무형에서 태어난 유형; 너무 쉬운 사람, 가스를 본 적이 없다; 너무 초기자, 가스 가있다; 너무 초기 유형; 그 태소인들은 이런 소질을 가지고 있다.

시립은 건조, 건강, 천국의 이미지라고 말했다. 형형으로 하늘을 말하고, 도로 () 로 말하고, 도학 () 으로 무형을 배우다. 천도, 양지종, 일은 중요하지 않고, 일은 별로 중요하지 않으니, 한 번 그려보세요. 1 번 시작, 그림도 이상해요. 천지의 역할은 두 번째다. 2 는 3 이므로 2 는 3 이다. 천지의 본원을 연구하기 쉽고, 세 가지 재능의 도를 세우기 쉬우니, 세 가지가 한 덩어리로 그려졌다. (공자, 논어, 논어, 지혜명언) 가십은 음양의 변화에 의해 태어나고, 육십사괘는 성쇠에서 태어난다. 육십사괘 일생, 도의 근원은 병이다

슈립은 또 원, 상수, 리, 견은 문왕의 말로, 하이쿠라고 했다. 너와 함께 묶으면 불러라. 원 4 시는 봄, 항상은 여름, 익주는 가을, 정절은 겨울, 사계절은 겹치기 때문에 하늘이라 잠시 하늘이라고 생각해서는 안 된다. 원 () 은 인 () 이고, 항상례 () 이며, 이익 () 은 의리 () 이고, 절은 편지 () 이며, 지혜는 그 안에 있다

갇힌 용은 운이 좋아서 미간을 좋아하게 되고, 모든 희망이 충족되고, 재물운은 점점 높아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운명언)

"건조" 는 육십육괘의 우두머리로, 육양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후인칭 순양으로 불린다. 구괘전' 은 그것이' 하늘' 과 같고 그 성은' 무상건강' 이라고 생각한다. 주역' 편집자는' 용' 으로' 하늘' 의' 태강' 을 모방하고' 잠용' 에서' 강룡' 으로 밀면서 양강의 기태발, 성장, 장대, 심지어 변화 과정을 생동감 있게 보여주며 강력한 변증적 색채를 띠고 있다. 예를 들어, 처음의 "아니오", 마지막 "후회" 는 어떤 일을 하는 것이 불합리하다는 것을 의미하며, "부족" 혹은 "너무 많음" 은 좋은 결과를 얻지 못할 것이다. (존 F. 케네디, 후회명언) 하괘 (92) 와 상괘 (95)' 이인 성인' 은' 중용' 이 가장 이상적인 결말을 얻을 수 있음을 설명한다.

점괘는 왜' 원헨리진' 인가?-왜 처음부터 흥성했는가? 여기서 핵심은 "위안" 단어입니다. "원" 은 우주 만물의 본원으로 확장될 수 있다. 한 사람에게 이 사람의 근본적인 가치관과 궁극적인 인생 목표이다. 한 기업에게는 기업의 문화, 즉 기업의 공통된 가치관과 궁극적인 추구이다. 나만의' 원' 을 찾으면 순탄하고 행운이 이어지게 된다.

건괘의 육양괘는 6 시, 6 상태, 6 행을 나타낸다. 아래에서 위로' 용' 을 비유하면 은룡, 용, 용, 용, 용, 용, 용, 용, 용, 용, 용, 용, 용, 용, 용, 용, 용, 용, 용, 용 & gt

주역 제 1 괘와 제 2 괘는 무엇입니까? 첫 번째 구아 는 일, 아버지, 남성 가스 를 나타내는 건조 구아 입니다. 유일한 순양점술이고, 천도양생이며, 군자는 자강불식이다. 두 번째 괘는 곤괘로 대지와 어머니를 대표하고 음기를 대표한다. 유일한 순음점, 지세곤, 군자가 후덕으로 물건을 싣고 있다. 먼저 인재가 있고, 뒤에 땅이 있다. 천지가 있으면 또 다른 것이 있다.

<역경> 속 각 점괘가 왜 이렇게 많은 의미를 지닌 점괘를 바탕으로 64 점괘를 합성한다. 이 육십사괘는 만상을 포괄하는데, 이것이 그 중 하나이다. 둘째, 한 가지 결과는 발생 과정에서 많은 일의 영향을 받기 때문에 점술은 모든 상황을 예상하고 가능한 정확하게 해야 합니다! 그래서 점괘마다 많은 의미가 있습니다! 채택되기를 바랍니다!

이경 제 1 괘가 청혼하다. 미래의 이 점술은 유혼점인데, 점쟁이가 현재 망설이고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점술, 점술, 점술, 점술) 인간 포로의 달, 낮에 기르다. 궁중에서 태어나 집안 형편은 그런대로 괜찮다.

참, 기혼, 기혼, 미혼? 결과가 다르다. 답장을 바랍니다.

<역경> 제 1 괘는 천간지간이며, 의외의 교환은 없다.

먼저 구아 를 보면, 모두 여섯 구아 가 있는데, 각각 다음과 같다.

아홉 번째 날, 숨겨진 용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92), 용재전 참조, 어른 참조;

93 년, 군자는 하루 종일 일하는데, 만약 저녁에 달력을 뒤집으러 간다면, 나무랄 데 없다.

94, 또는 깊은 점프, 이상하지 않다;

구오비룡은 하늘에서 어른을 보면 좋다.

9 일째 되는 날, 강룡은 후회했다.

만약 당신이 9 를 사용한다면, 당신은 용의 우두머리가 없는 그룹, 기를 볼 수 있을 것이다.

전반적으로 감과는 하늘이 강하고, 운행이 끊이지 않고, 생기가 무한하다. 맞아요. 군자, 자강불식. 하지만 어느 쪽만 보면, 사실 좋은 것과 나쁜 것도 있다.

예를 들어, 9 일째에는 잠수용을 사용하지 마세요. 왜' 잠룡을 쓰지 않는다'? 그 위치가 건괘의 맨 아래에 있고 위치가 낮기 때문이다. 그러니 걱정하지 마세요. "잠룡을 쓰지 마세요." 천천히 하세요. 그때가 되면 너는 당연히 기회가 있을 것이다.

이어' 구둘',' 밭에서 용을 보고 어른을 만나다' 는 뜻으로' 땅에 용이 나타나 어른을 만나기에 적합하다' 는 뜻이다. 어른은 덕행, 지위, 능력이 있는 중요한 인물이다. 대학 졸업생처럼, 20 세에서 30 세 사이에 그는 재능 있는 사람이지만, 그의 경험은 아직 부족하다. 이때 누군가 너를 감상하고 도와야 한다. 하지만 잊지 마세요. 다른 사람이 당신을 얼마나 감상하든, 당신의 위치는 여전히' 92' 입니다. 93 년이 되면 위험할 수도 있지만 재앙은 없을 것이다. "93" 구괘에서 "하간" 과 "상간" 의 교차점이 중간에 있지 않기 때문이다. 이른바' 무겁고 막 때리지 않고, 하늘에 있지 않고, 땅에 없다' 는 말이 애매한 가운데 있다. 그러므로 군자는 "하루 종일 일" 하고, 시기에 적응하고, 수시로 경계해야 한다. 위험할 수도 있지만 결국에는 재난이 없을 것이다.

94' 나' 점프연' 의 상황은 더 나빠질 수 있다. "94" 점술의 중간 위치 때문에, "무거운 것은 하늘에 있지 않고 못을 박지 않고, 아래는 밭에 있지 않고 백성에 있지 않다." " 기복이 심해서 꾸준히 물러나지 않았기 때문에 "깊은 곳으로 뛰어가는 게 좋겠다." " 사실' 혹은' 역시 의심이 많다는 의미도 있다. 의심이 많고, 신중하게 판단하고, 조심스럽게 처리하기 때문에 책망하지 않았다. "코끼리" 는 "깊은 곳으로 뛰어가는 게 당연하다" 고 말했다. 용은 약진하거나 심연으로 물러나는' 시태세' 를 뜻한다. 설령 역행한다 해도 재앙이 없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지혜명언). "

아홉 번째 5 개년 계획은 다르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날룡이 하늘에 있다' 는 것을 좋아한다. 가장 좋은 상황입니다. 점괘 중간에 대국을 통제할 수 있습니다. 9 학년이 되면 좋지 않다. "강룡이 후회하다", "강" 이라는 단어는 알고 물러날 줄 모르고, 그 존재를 알면서도 죽을 줄 모르고, 그 득득을 알고도 잃을 줄 모르는 것이 바로 바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진퇴를 알면서도 의리를 잃지 않는 자가 바로 성인이다! ""

"9 로" 와 "군룡이 우두머리가 없는 것을 보는 것은 상서로운 일이다." " 아마도 위의 발언의 총결산일 것이다. "군룡무수" 는 평등을 대표한다. 왜냐하면 6 개는 모두 양으로 생기 있고, 왕성하며, 무한한 가능성으로 가득 차 있기 때문이다.

그래서 점술은 점괘를 점치고, 당당하고 당당해야 하며, 대담하게 해야 한다. 우리가 조심하기만 하면 책망할 것이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