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찻집 노트

찻집의 이야기는 청말 베이징에서 발생했다. 당시 매우 혼란스러웠고, 군벌 혼전, 적의 침공, 그러나 어대 찻집은 시끌벅적했고, 각 길은 인마가 운집했다. 다음은 내가' 찻집' 을 읽는 독서 노트이다. 독서를 환영합니다!

찻집 1 독서 노트

노서, 노벨에게 기억되어야 할 사람인데, 결국 그의 연극' 찻집' 의 마지막 대사에서 말했듯이, "나는 우리나라를 사랑하지만, 누가 나를 사랑하느냐?" " , 아래로.

찻집' 에는 70 여 명의 인물이 있는데, 그 시대의 각 업종의 작은 인물을 대표한다. 라오서 선생은 인물의 언어, 행동, 동작에 대한 묘사를 통해 인물의 희로애락을 생동감 있게 반영했지만, 찻집 주인 왕리커 이발은 영리하고 민첩하며, 늘 사나리가 성실하고 솔직하고 영리하며 매끄럽지만, 그 시대를 교묘하게 대처하는 과정에서 무력감과 괴로움으로 가득 차 있었다.

나는 인터넷 정보에서 청말부터 항전 승리까지 50 년을 배웠다. 그 당시 어떤 사람들은 매일 밤 집회에 참석했고, 어떤 사람들은 자신의 생활을 위해 오락을 했다. 라오서 씨가 만든 찻집 주인 왕리발이 바로 이런 고전적인 이미지다. 그는 단지 그의 아버지의 찻집 사업을 번창하게 하려고 했을 뿐이다. 이게 뭐가 나쁜가요? 그러나 그는 광대처럼 이 세상의 냉혹함에 몇 번이고 조롱을 받았다. 각양각색의 사람들이 찻집에 들락날락하다. 왕리발은 그들의 슬픔을 바라보며 자신이 숨막히는 소용돌이에 빠지는 것을 보았다. 얽히고설킬수록 절망하고, 절망할수록 더 얽히고설킨다.

그동안 많은 세부 사항이 나를 감동시켰고, 당시 일격을 당할 수 없었던 화려한 가죽 주머니 아래 사회 전체의 쇠망을 부각시켰다. 양품은 시장에 넘쳐나고, 내시는 소녀를 아내로 사고, 양품은 잠시 시장에 넘쳐난다. 결국 새로운 것을 시도하는 것은 인간의 본능이다. "환관이 장가를 들다" 를 예로 들다. 우선 환관은 입헌군주의 대표적 산물이라고 할 수 있고, 왕조는 청조를 먼저 밀었다. 마침 이야기는 만청과 관련이 있다.

그래서' 내시가 아내를 사다' 라는 주제는 줄곧 퇴고되고 있다. 여기는 동사' 사다' 입니다. 현대 사회에서는 모두가 인격과 법적 지위에서 평등하다는 것을 모두 알고 있다. 남녀의 구분도 없고 장사꾼이 좋아하는 것도 없다. 마지막으로, 또 다른 키워드' 아내' 는 말할 필요도 없다고 믿는다. 내시는 결혼할 수 없다. 황제가 여자아이에게 선물을 주지 않는 한, 큰 공을 세운 내시와 함께 밥을 먹게 하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전체 문장을 자세히 조사한 후, 우리는 수학 언어로 증거 A, 증거 B, 증거 C 가' 대청제국' 의 명실상부함을 증명했다고 말했다.

아무리 취한 외모라도 찢는 것은 가식적인 것에 지나지 않는다. 라오스 씨가 쓴 영혼을 통해 그 시대의 특징을 보는 것처럼 언제나 표면을 통해 본질을 보는 것이 중요하다.

찻집 노트 2

이 추운 계절에 도서관은 항상' 난방이 학생들을 취하게 한다' 는 느낌을 준다. 나 자신을 그렇게 졸리지 않게 하기 위해서, 나는 항상 좀 지루하다고 느낄 때 책을 찾아 본다. 오늘 오후에 찻집이 내 손에 왔다.

대학에 입학한 후로 연극 공연을 볼 기회가 많아졌나 봐요. 학교의 두 대 연극 동아리인' 산스크리트어' 와' 흑백' 의 강력한 공연도 이런 예술 형식에 더욱 흥미를 갖게 했다. 대학 때부터' 만족',' 태양성',' 충효절의',' 테너 하나 빌려 줘',' 마음의 진실' 등의 드라마를 본 적이 있다.

그중에서도 두 판의' 균형' 을 본 적이 있는데, 가장 좋은 것은' 충효' 이고, 최근에 본' 영혼 찾기' 도 두 동아리의 합동공연이라 정말 좋다. 연극을 볼 때마다 긍정적인 에너지가 있다. 한편으로는 배우 공연의 성공으로 극의 해탈을 본다. 더 중요한 것은 배우들의 열정이라 항상 나를 감동시킬 수 있다고 생각한다. 나는 내가 이 분야에 계속 주의를 기울일 것이며, 점차 그것을 일종의 흥미로 발전시킬 것이라고 생각한다. 또한 매우 좋다.

우리 찻집으로 돌아가자. 가장 큰 감정을 말하자면, 대본을 보는 것과 공연을 보는 것은 전혀 다른 경험이라는 것을 깨달은 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시나리오 작가, 감독, 배우에 대한 감탄을 자아냈다. 만약 당신이 좋은 무대 감각 재능 (예: 나) 을 가지고 있지 않다면, 이런 문자를 무대 위의 물건으로 변환하기 어렵다. 물론 무대에서 표현해야 할 것을 종이에 응결시키는 것이 더 어렵다. 이것이 바로 작가의 능력이다.

노사의' 찻집' 은 그를 훌륭한 소설가가 될 뿐만 아니라 많은 예술 형식을 아는 작가로 만들었다. 마치 자신의 소설을 연극으로 개조한 것처럼 무대감이 더 강한 것이 되었다. 그는 스스로 말했다: 그는 일찍이 극본을 엉망으로 만들었다. 물론, 우리는 소위 혼란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생활성, 예술성, 심도가 없는 것이 아니라 무대감입니다.

라오스가 처음에 이런 예술 형식을 접했을 때, 바로 항일과 사상을 선전하는 중요한 시기였다. 그는 공연의 중요성을 깊이 이해했다. 처음에는' 소설 맛' 이 가장 큰 무대 패필이었지만 노사도' 용수구' 와 같은 성공적인 연극을 성공적으로 썼다. 라오스의 노력 덕분에' 뇌우' 와 이름이 같은' 찻집' 이 생겼다.

사실 솔직히, 나는' 찻집' 의 고전이 어디에 있는지 정말 모르겠다. 시대경험 부족인지 예술세포인지 아직 배양이 필요한지 모르겠다. 사실 종이판을 보고 나니 극장에 가서 무대 공연을 볼 기회가 있었으면 좋겠다. 라오스가 말했듯이, "배우는 예술가이다." 이 예술가들이 나의 의혹을 해결하게 하다. 그 전에, 나는 먼저 숙제를 한다.

찻집 3 자기

물론, 나는 이 책에 대한 애착이 있고, 극 중 경미로 가득 찬 언어도 있다. 라오스 선생의 작품을 읽을 때마다 나는 내 입을 만지는 것을 참을 수 없었다. 그의 작품에서 여러 해 동안 잠든 베이징 방언들이 다시 살아나기 때문이다. 화두의 발음이 딱 맞아서, 늙은 북경인의 유머도 잘 표현되었다. 내 머리 속에는 항상 자상한 노인의 이미지를 상상하며 구어화된 북경어로 들은 이야기를 모두 들려준다.

"찻집" 에서 대리어머니가 노장장에게 작별을 고할 때 "강경하다" 라는 두 글자가 나왔고, 노장장은 손님을 앉혀 "제발" 이라는 두 글자는 모두 진한 노베이징의 특색을 담고 있다. 그 구수한 자강면처럼, 그 짙은 콩즙처럼, 꼬불꼬불한 골목처럼, 모두 옛 베이징 특유의 맛에 속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라오서 씨, 정통 베이징 작가로서 순수한 혈통의 기치 작가로서 세계에 가장 진실하고 순수한 베이징을 전시했습니다.

라오스 씨의' 찻집' 은 혁명의식이 없고 사람들에게 아름다운 미래를 보여주지 않았다고 말할지도 모른다. 하지만 그 부패한 시대에는 개혁지사가 참수되고 실업에 종사하는 사업가들이 압박을 받았다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개혁명언) 이런 시대에 어떻게 하면 밝은 미래를 볼 수 있을까? 극 중 실업을 한 적이 있고 국회에 들어간 지식인이 절에 가서 경을 읽으며 전혀 관여하지 않았던 기억이 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일명언) 정치인의 초청에 직면하여, 나는 고집스럽게 견지했다, 경을 읽는 것 외에는 아무것도 할 줄 모른다. 그는 이미 그 시대에 실망했기 때문에, 이미 그 시대의 정치에 실망했다. 나는 이것이 그 시대의 실제 모습이라고 믿고 싶다. 이런 어둠에 직면하여 우리는 어디로 가서 빛을 찾아야 합니까? 나는 라오스 씨가 처음부터 끝까지 우리에게 가장 진실한 베이징, 가장 진실한 시대를 보여 주었다고 믿는다.

그때 사람들은 빛과 미래를 볼 수 없었다. 하층 계급은 어둠 속에서 생활하며, 매일 다음 식사가 어디에 있는지 걱정한다. 통치자는 밤마다 가무를 하고, 늘 죽사를 생각하며, 국가에 전혀 관심이 없고, 백성의 생활에도 관심이 없다. 이런 시대에 우리는 어떻게 미래를 볼 수 있을까?

이 "찻집" 은 끝없는 변천을 이야기하며, 오랜 세월에 걸쳐 새로워졌다. 그리고 이러한 역사적 변천은 결국 경종과 같은 시종일관 우리와 함께 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찻집 4 자기

라오스 선생은 인민이 공인한 인민 예술가로, 그의 많은 임무는 이미 인심을 깊이 파고들었다. 찻집' 은 라오서 선생의 가장 성공적인 극작 중 하나로 극 중의 이야기, 인물, 언어는 모두 사람들이 흥미진진하게 말한다.

모든 책은 시대의 아주 좋은 축소판이며,' 찻집' 도 예외는 아니다. 전극은 3 막, 한 장면, 깨끗하고 간결하다. 청말 변법 실패부터 민국 초년 북양군벌 분리주의 시기, 인민당 정권 붕괴 직전까지 시대변천이라기 보다는 역사의 변천이다. 인물은 시대를 보여줬고, 시대는 캐릭터 공연의 배경으로 서로 잘 어우러져' 작은 찻집' 이' 사극' 을 보는 눈초리로 이 대작을 판단해야 할 지경에 이르렀다

이야기는 찻집 주인 왕리발이 아버지의 찻집 사업을 번창하게 하기 위해 사방을 대접했지만 혹독한 현실은 그를 자주 조롱했다. 결국 무정한 사회에 삼켜졌다. 진 () 은 찻집에 자주 드나드는 민족 자본가로 야심찬 실업구국에서 파산으로 나아갔다. 아낌없는 팔기의 아들도 늘 청나라가 멸망한 후 자력갱생의 길에 올랐다. 만청이 멸망을 앞둔 시대에 베이징의 어대 찻집은 여전히' 번영' 광경이었다. 새장 속의 새, 점쟁이, 골동품 옥기 판매, 귀뚜라미를 치는 각양각색의 사람들이 다 있었다.

젊고 슬기로운 가게 주인 왕리발은 각 방면의 보살핌을 받았다. 그러나 이런' 번영' 뒤에는 사회 전체의 숨막히는 쇠퇴가 숨어 있다. 양품이 시장에 넘쳐나고, 농촌이 파산하고, 환관이 장가를 가고, 애국자가 체포된다. 민국 초년에 국민들은 연년 내전의 고통을 겪었다. 북경의 모든 큰 찻집은 문을 닫았고, 왕장만이 관리를 개선하여 찻집의 뒷마당을 대학생에게 임대한 아파트로 바꾸고, 정청에 축음기 한 대를 놓았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사회는 여전히 찻집에 영향을 미치고 있다. 피난민들이 문을 막고, 병사들이 장롱의 돈을 빼앗고, 탐정이 수시로 협박하는 것이다.

30 년 후, 이미 노년의 왕 장롱이 여전히 필사적으로 찻집을 지탱하고 있다. 일본은 항복했지만 국민당과 미 제국주의는 국민을 내전의 재난에 빠뜨렸다. 지프가 좌충우돌하고 애국자가 진압되고 건달 요원이 왕 장장이 평생 고심하며 경영하는 찻집을 점령하려고 한다. 왕리발은 절망했다. 이때 50 년 전에 사귄 두 친구가 우연히 왔다. 하나는 청정에 체포된 선생님 상선생이고, 하나는 장사반생에 완전히 붕괴된 진선생이다. 세 노인은 주운 종이돈을 바닥에 뿌려 슬프게 울며 웃고 있었다. 결국 왕리발 한 사람만 남았다. 그는 허리띠를 들고 실내로 들어가 지붕을 바라보며 안전하게 생명을 끝낼 수 있는 곳을 찾았다. 극 전체에서 한 장면이 나를 안심시킬 수 없게 했다. 나는 이해할 수 없고 이런 중국인을 받아들일 수도 없다.

《찻집》노트 5

《찻집》은 라오스가 쓴 연극이다. 이 연극은 주로 한 찻집을 배경으로 하고 있으며, 세 가지 주요 인물, 즉 왕리발, 진, 창 대사가 있다.

이 이야기에서 제가 가장 좋아하는 캐릭터는 창 대사입니다. 그는 점잖고 순박하며 충후하고 애국적인 만주족이다. 이 인물은 무대 전체에서 이런 애국적인 이미지이다. \ "찻집 \" 을 보고 가장 인상 깊었던 것은 상할아버지가 송 할아버지에게 관을 사 주신 일이다. "어느 쪽이든, 어느 쪽이든, 누가 도리를 따지길 바라며, 누구도 누구를 괴롭히지 않기를 바란다!

하지만 오랜 친구가 굶어 죽거나 죽임을 당하는 것을 보면, 나는 있어도 눈물을 흘릴 수 없다! 송 씨, 얼마나 좋은 사람입니까! 그는 배가 고프다. 나는 심지어 그에게 관을 주었다! 그와 나 같은 친구가 그에게 네 벌의 관을 만들어 주었다. 봐라 (바구니에서 종이돈을 좀 꺼내라), 장례가 닥치면 나는 종이돈을 좀 주울 것이다. 수의와 관이 없으니, 스스로 종이돈을 준비해야 한다. 하하, 하하! "이것은 그의 의협심이 자랑스럽다는 것을 보여 주지만, 그의 외로움과 절망이 내 머릿속에 깊이 새겨져 있다.

이 연극에서 보여준 바와 같이, 좋은 사람이 반드시 좋은 신문을 가지고 있는 것은 아니다. 결국 할아버지는 곤궁하시다. 그는 다른 사람이 뿌린 종이돈을 주워 나중에 자신에게 기념을 남기겠다고 했다. 제 1 막을 기억하고 그가 말했다. "나는 경을 사랑한다, 나는 다 끝날까 봐 두렵다." 이제 그는 "나는 우리나라를 사랑하지만 누가 나를 사랑할 것인가?" 라고 말했다. 이렇게 애국하는 사람이 얻는 것은 친구의 죽음이고, 이렇게 애국하는 사람은 국가의 전향이다. 이렇게 애국적인 사람의 결과는 슬프다. 창대사의 경험에서 우리는 당시 인민의 질고와 그들 뒤의 사회의 어둠을 볼 수 있다.

시인 Lu you 는 말했다: "나라를 걱정하는 것을 잊지 마라. 클릭합니다 늘 사할아버지는 실제 행동으로 이 점을 증명하셨다. 비록 그는 사회 밑바닥의 사람이지만, 그도 자신의 정의를 수호하고 있다. 그는 정의, 친절, 아름다움을 믿는다. 이것은 다시 한번' 찻집' 의 비극을 증명했다. 착한 사람일수록 이런 어두운 시대에 살 수 없다.

"네, 끝났어요." 네, 사신은 끝났고 나라 전체도 끝났습니다. 이것은 찻집 바둑의 잔상이자 그 시대의 잔상이다. 책을 닫을 때, 나는 오랫동안 진정할 수 없었다. 현재를 돌아보고 중학생으로서 우리는 국가의 사명을 짊어지고 있으며, 우리는 조국을 사랑해야 한다. 앞으로 우리는 조금씩 시작해서, 우리 자신부터 시작해서, 국가 안보에 관심이 있는 마음을 가진 사람이 되어, 우리의 위대한 조국에 기여하고, 이 바둑을 잘 두어야 한다.

#826994 찻집 6 노트 읽기

찻집은 중국에서 흔히 볼 수 있지만 아주 특별한 곳이다. 찻집은 사회 전체의 각종 형태를 거의 결집시켰고, 사회의 변천에 따라 한 장면 인간 대극을 동시에 상연하고 있다.

이 3 막극에서 * * * 는 70 여 개의 캐릭터가 있는데, 그 중 50 개는 이름이나 별명이 있다. 이 인물들의 신분 차이는 매우 크다. 그들 중 일부는 의원으로, 헌병대 사령부 주임으로, 청나라 옛사람, 지방 악세력의 두목, 이야기꾼, 점쟁이, 농민부로 일한 적이 있다. 각종 인물들이 완전한' 사회' 차원을 이루었다.

《찻집》의 창작 의도는 매우 명확하다. 어대' 찻집 가구를 통해 제인에서 신간, 제인에 이르는 변화를 통해 각 특정 역사시대 찻집의 시대적 특징과 문화를 선보였다. 당초 차를 마시는 사람은 새, 차, 벌레를 가지고 놀았는데, 고풍스러운 향기가 좀 있었지만, 모두' 탐정' 의 출현과' 국사를 언급하지 않는다' 는 쪽지가 있어서 조용해졌다. 2 막, 어대의 생존, 찻집 시설의 개조, 장면의 수축은 점점 더 모순되는 이 사회에서 찻집의 발버둥을 암시하는 것임에 틀림없다. 찻집의' 양미' 와 장월이 쓴' 국사를 언급하지 않는다' 는 쪽지가 커질수록 더 큰 위기를 예고하고 있다. 제 3 막에는' 국사를 언급하지 않는다' 는 쪽지를 큰 숫자로 썼을 뿐만 아니라 옆에' 차값을 먼저 지불하라' 는 쪽지가 한 장 더 적혀 있었다. 이는 찻집이 이미 수입이 부족한 지경에 이르렀다는 것을 보여준다.' 차값을 선불하다' 와' 국사를 언급하지 않는다' 는 것은 분명히 인과관계를 반영한 것이다.

노사는 찻집을 전달체로 하고, 작은 것을 보고 큰 것을 보고, 사회 변천을 반영한다. "차를 먹어라" 가 각종 사람, 각종 사회계층, 각종 사회활동을 한데 모으는 것이다. "차를 먹어라" 가 없다면 찻집의 모든 것이 더 이상 존재하지 않을 것이다. 이 때문에 노사는 극작에서도 베이징 찻집 문화에 대량의 필묵을 쏟아부었다. 예를 들어, 초기 찻집에서는 차를 마시는 것 외에 간식' 썩은 고기 국수' 도 먹었습니다. 차를 마시는 동시에 차와 무관한 많은 일을 할 수 있다. 북경의 찻집은 강남 찻집과 마찬가지로 모두' 밥을 먹고 차를 마시는 곳' 이다. 찻집의 단골 고객은 외상을 받을 수 있고, 차를 마시는 사람도 찻잎을 가지고 입주할 수 있다. 찻집도 책을 듣기 좋은 곳이다. 그곳에서 이야기를 하는 사람은 생계를 꾸릴 수 있다 ...

이런 세부 사항은' 찻집' 의 주제에 진실한 분위기를 더했다. 서비스 주제 외에도 중국 찻집 문화의 하이라이트를 보여준다. 찻집의 예술적 가치는 한 찻집을 통해 역사시대의 사회변천을 반영하는 데 있을 뿐만 아니라, 사회변천이 찻집 경제와 찻집 문화에 미치는 영향을 반영하는 데도 있다.

《찻집 7》자기

#795465 찻집 노트 7 학년 800 자

찻집은 중국에서 흔히 볼 수 있지만 아주 특별한 곳이다. 찻집은 사회 전체의 각종 형태를 거의 결집시켰고, 사회의 변천에 따라 한 장면 인간 대극을 동시에 상연하고 있다.

이 3 막극에서 * * * 는 70 여 개의 캐릭터가 있는데, 그 중 50 개는 이름이나 별명이 있다. 이 인물들의 신분 차이는 매우 크다. 그들 중 일부는 의원으로, 헌병대 사령부 주임으로, 청나라 옛사람, 지방 악세력의 두목, 이야기꾼, 점쟁이, 농민부로 일한 적이 있다. 각종 인물들이 완전한' 사회' 차원을 이루었다.

《찻집》의 창작 의도는 매우 명확하다. 어대' 찻집 가구를 통해 제인에서 신간, 제인에 이르는 변화를 통해 각 특정 역사시대 찻집의 시대적 특징과 문화를 선보였다. 당초 차를 마시는 사람은 새, 차, 벌레를 가지고 놀았는데, 고풍스러운 향기가 좀 있었지만, 모두' 탐정' 의 출현과' 국사를 언급하지 않는다' 는 쪽지가 있어서 조용해졌다. 2 막, 어대의 생존, 찻집 시설의 개조, 장면의 수축은 점점 더 모순되는 이 사회에서 찻집의 발버둥을 암시하는 것임에 틀림없다. 찻집의' 양미' 와 장월이 쓴' 국사를 언급하지 않는다' 는 쪽지가 커질수록 더 큰 위기를 예고하고 있다. 제 3 막에는' 국사를 언급하지 않는다' 는 쪽지를 큰 숫자로 썼을 뿐만 아니라 옆에' 차값을 먼저 지불하라' 는 쪽지가 한 장 더 적혀 있었다. 이는 찻집이 이미 수입이 부족한 지경에 이르렀다는 것을 보여준다.' 차값을 선불하다' 와' 국사를 언급하지 않는다' 는 것은 분명히 인과관계를 반영한 것이다.

노사는 찻집을 전달체로 하고, 작은 것을 보고 큰 것을 보고, 사회 변천을 반영한다. "차를 먹어라" 가 각종 사람, 각종 사회계층, 각종 사회활동을 한데 모으는 것이다. "차를 먹어라" 가 없다면 찻집의 모든 것이 더 이상 존재하지 않을 것이다. 이 때문에 노사는 극작에서도 베이징 찻집 문화에 대량의 필묵을 쏟아부었다. 예를 들어, 초기 찻집에서는 차를 마시는 것 외에 간식' 썩은 고기 국수' 도 먹었습니다. 차를 마시는 동시에 차와 무관한 많은 일을 할 수 있다. 북경의 찻집은 강남 찻집과 마찬가지로 모두' 밥을 먹고 차를 마시는 곳' 이다. 찻집의 단골 고객은 외상을 받을 수 있고, 차를 마시는 사람도 찻잎을 가지고 입주할 수 있다. 찻집도 책을 듣기 좋은 곳이다. 그곳에서 이야기를 하는 사람은 생계를 꾸릴 수 있다 ...

이런 세부 사항은' 찻집' 의 주제에 진실한 분위기를 더했다. 서비스 주제 외에도 중국 찻집 문화의 하이라이트를 보여준다. 찻집의 예술적 가치는 한 찻집을 통해 역사시대의 사회변천을 반영하는 데 있을 뿐만 아니라, 사회변천이 찻집 경제와 찻집 문화에 미치는 영향을 반영하는 데도 있다.

#795464 찻집 7 노트 읽기

찻집, 우리의 눈에는 서로 이야기를 나누고 산과 바다에 대해 이야기하는 곳일 뿐이다. 이것이 큰 사회 문제를 반영할 것이라고 누가 생각할 수 있겠습니까! 시야각이 독특한 대가가 그것을' 살' 수 있게 하지 않는 한 찻집은 항상 그렇게 평범하여 더 깊은 의미를 갖지 못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 대가는 바로 라오스이다. 그는 자신의 독특한 시각과 수법으로 극본 전체의 언어에 다채로운 삶을 불어넣어 진정한 예술품이 되고, 유머러스하고 익살스러운 언어와 강한 풍자성으로 구사회 사람들의 생활과 배경을 깊이 반영하며, 당시 사회의 어둠을 깊이 풍자하고, 세 시대의 억압과 세 시대의 통치의 어둠이 당시 사회의 본색을 진실하게 드러내고 있다. 찻집' 도 라오스의 오랜 개인 창작 경력의 절정이자 50 ~ 60 년대 연극계의 절정이 된 것은 선인 중 보기 드문 후기가 전기보다 앞선 절정이다.

라오스 선생의 독특한 창작 수법을 더하면 극 전체가 깨끗하고 간결하게 보인다. 그것의 가장 두드러진 특징은 전극이 3 막, 한 장면이 한동안 있다는 것이다. 청말 변법실패, 민국 초년 북양군벌 분리주의 시기, 국민당 정권 붕괴 직전까지 한 시대의 변천이자 역사의 변천이다. 인물은 시간을 대표하는데, 동시에 시간은 또 인물 공연의 배경으로 쓰인다. 양자가 서로 보완해 샤오이 찻집을 중국 구시대의 축소판으로 만들어' 사극' 의 관점에서 판단할 수 있게 했다. 삼교 구류가 만나는 찻집에는 찻집 지배인 왕리발, 겁이 많은 일, 애국적이고 정의로운 송 씨 등 몇 가지 핵심 인물이 있다. 차를 마시는 사람이 하는 말, 공손하거나 아첨하는 말, 그들 사이의 대화는 세상의 냉혹함을 더욱 깊이 체득하게 한다.

"찻집" 은 언어의 정교한 운용에도 똑같이 인상적이다. 특히 제 1 막, 차를 마시는 사람은 동구 한 마디 좌우 한 마디 한 마디 좌우를 만난다. 그것들은 북경어의 정수이며, 교토는 거의 100 년 동안의 생활의 침전이다. 그것들은 색채가 산뜻하고 어지럽지 않고, 리듬이 명쾌하여 단숨에 완성되었다. 이로 인해 1 막이 전극의 절정이 되고, 다음 2 막도 1 막부터 시작해 전극을 구성하게 됐다.

그러나 라오스 선생의' 찻집' 은 조유 선생의 대표작' 뇌우' 와는 달리 이미 무대에서 반세기 넘게 상연되었다. 찻집은 매우 조용하다. 단 한 명의 영화배우 극단이 아마추어 연극으로 간주되어 교외 극장에서 한두 번만 공연한다. 뇌우' 는 귀족 가정에 관한 것이고,' 찻집' 은 보통 사회이기 때문에, 하필' 찻집' 이 상연되었을 때 마침 따라잡았다. 작가 라오스의 이유로 무대에 밀려났기 때문이다. 진정한 예술은 언제나 빛을 발한다. 현재' 찻집' 은 이미 인류 예술의 고전 보존 프로그램이 되었으며, 이미 인심을 깊이 파고들었다.

몇 년 후, 우리는 그 말을 잊지 않을 것이다. "우리 애프터눈 티 마시러 가자!" " ".

찻집에서 독서 노트에 관한 문장 보기

★ 찻집 독서 경험 5 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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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찻집 독서 노트 및 작문 경험

★ 찻집 노트 5

★찻집 800 자 읽기

★찻집 5 노트

★라오스의 "찻집" 에 대한 5 가지 논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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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찻집 노트 에세이 5 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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