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윤
(윤)
얀, 두 번
1. 중국 고대 철학은 우주가 모든 물질의 두 가지 반대 측면을 관통하고' 양' 과 반대되는 것으로 보고 있다: ~ 양. 한 ~ 한 해가 길이다. ~ 잘못. ~ 번영과 쇠퇴. ~ 허황하면 열이 난다.
2. "월" 을 의미합니다: 너무 ~ (월). ~ 달력.
3. 음전하를 띠다: ~ 전기. ~ 극. ~ 이온.
구름이 두껍고 태양을 막았습니다: ~ 무거운. ~ 비가 와요. ~ 우울증 (우울, 쾌활하지 않음). ~ 스모그.
5. 햇빛이 없고 햇빛이 보이지 않는 곳: ~ 얼굴. ~ 건조 (g-n). ~ 쿨 ~ 그림자. 산 ~ (산의 북쪽, 물의 남쪽). 기념비 ~ (기념비 뒷면).
6. 표면을 드러내지 않고 몰래: ~ 도랑. ~ 통신 (비밀 통신). ~ 개인. ~ 일 (a. 비밀리에 하는 좋은 일; B. 미신은 조폭 기록의 좋은 사람을 가리킨다.)
7. 뒤에서 사기를 치고 음흉하다: ~ 계략이 많다. ~ 독약.
8. 조폭 참조: ~. ~ 선생님. ~ 조.
9. 오목: ~ 텍스트 스탬프. ~ 인식 (즉 음과).
10. 시간 참조: 빛 ~. 촌금을 아끼다.
1 1. 생식기: ~ 부분. ~ 타오. ~ 줄기. ~ 캡슐.
12. 성.
한? 딘 zdic.net
2. 각종 문어문장에서' 음' 자의 고의는' 1' 이다
(1) 산북 수남. 예를 들어, 한 (한수) 그늘에 도달합니다.
(2) 흐린 날씨. 예를 들어 가을에는 비를 피할 수 없다.
③ 그림자, 나무 그늘. 예컨대 당하음을 판단하면 일월 여행을 알 수 있다.
(4) 시간, 햇빛. 예를 들어 성인 대우는 시간을 소중히 여긴다.
"2" 의 형용사
(1) 어둡다. 예를 들어 아침은 맑은 날, 저녁은 흐린 날, 날씨는 만만하다.
(2) 추위. 예를 들어 음풍이 휙휙 소리를 내며 탁랑이 흩어지다.
(3) 고인에 속한다. 음택, 음화 같은 것들이죠.
(4) 오목. 예를 들어, 중국어와 인도어만 대부분 음문으로 쓰여져 있다.
(5) 음험하다. 예를 들어, 성은 은밀하고, 사람은 사람을 죽이고, 감정을 볼 수 없다.
음, yιn, Fu (볼트) 에서 Yi(yιn) 까지 어둡다. 물의 남쪽, 산의 북쪽. 본의: 산의 북쪽, 물의 남쪽.
어둠도. 어두운 사람, 닫힌 문. 굳게 닫힌 문은 어둡다. 그래서 나는 똑똑한 반의어인 줄 알았다. 물의 남쪽, 산의 북쪽. 푸콩. 곡량은 말했다. 북방의 물은 양이다. 산의 남쪽은 태양이다. 태양이 태양 위에 비치는 구름에 주의해라. 그러나, 물의 남쪽과 산의 북쪽은 구름이 많이 끼었다. \ "수경주 \" 는 인용했다. 남방의 물은 탁하다.
음, 어두움. 산의 북쪽, 물의 남쪽. 푸콩 에서 쉽게. -\ "Shuowen \"
1. 본의: [산북 혹은 하남].
윤 도. 산의 북쪽, 물의 남쪽. 푸콩 에서 쉽게. --동한 쑤 쉔 "Shuowen"
두루미가 나무 그늘 밑에서 노래하다. -이중보. 두 번째는 거래소 중간, 산 아래, 따라서 음이라고 한다.
제단 위에는 붉은 계약의 음우가 하나 있다. -\ "저우 나무 왕 후이 \"
음양. -"시 야 공류"
음죽의 관. -"이주달락스"
그늘진 나무를 껍질을 벗기고 물을 주자. -\ "리 저우 주오 \"
한인 (한수 남안) 에 도착하다. -\ "liezi 당나라 웬 \"
동정의 그늘. -돈 리 웨이 차오 \ "리우 일전 \"
윤과 구 모두 경제에 종사하고 있다. --청 야오 는 \ "dengtaishan \" 입니다
그 음조수는 동쪽으로 흐른다. 은: 태산의 북쪽. )--qingyao 는 "dengtaishan"
또 다른 예로, 음산 뒤 (외진 추운 곳); 그늘 나무 (산북의 나무. 가을과 겨울에 자란 나무에 대해 이야기하십시오.) 음과 대나무 (산 북쪽에서 자란 대나무); 은빈 (강둑); 그늘진 발 (산의 북쪽 기슭); 그림자 경사 (북쪽 경사)
2. 북부 [북부] 를 가리킨다
동하 떠 있는 수련, 이끼 벽화 음창. -당나라 리 지 \ "밤 망동실 \" 시.
또 다른 예로, 흐린 창 (북쪽 창) 이 있습니다. 차양 (북쪽 창); 음각 (서북); 은열 (최북단 산맥)
3. 외양은 음이다 [음에서; 흑막]
그늘진 절벽의 눈은 여전히 얼고 있고, 먼 나무의 밥 짓는 연기는 이미 봄을 가져왔다. -서유기
또 다른 예로, 음간 (태양 뒤에서 건조함) 이 있습니다. 그늘진 절벽 (태양을 향한 절벽); 음지 (태양을 등지고); 음양기와 지붕의 기와가 한 줄의 볼록면을 아래로 향하고, 한 줄의 오목이 위를 향해 엇갈리게 배열되어 있다. 볼록한 면은 수컷이고 오목한 면은 암컷이다. (볼록한 행과 오목한 행을 발론이라고 함)
4.[ 생식기]
강자는 따라잡기 전에 그들은 나무 그늘 밑에서 코우 선생의 발을 차서 그를 땅에 쓰러뜨렸다고 말했다. -서유기
또 다른 예로, 음형 (생식기 절단에 대한 형벌) 이 있습니다. 발기부전 (병명). 그것은 발기부전이다. 보통 남성 생식기는 발기할 수 없다). 여성 생식기를 가리키기도 합니다. 예를 들면: * * (생리 해부학 명사. * * * 또는 윤정이라고도 합니다. 여성 포유류 생식기의 일부로)
3. 중국 고대의 음은 무슨 뜻입니까? 1. 본의: 산의 북쪽, 물의 남쪽.
윤 도. 산의 북쪽, 물의 남쪽. 푸콩 에서 쉽게. --동한 쑤 쉔 "Shuowen"
음산 뒤 (외진 추운 곳); 그늘 나무 (산북의 나무. 가을과 겨울에 자란 나무에 대해 이야기하십시오.) 음과 대나무 (산 북쪽에서 자란 대나무); 은빈 (강둑); 그늘진 발 (산의 북쪽 기슭); 그림자 경사 (북쪽 경사) 입니다.
2. 일반적으로 북쪽을 가리킨다.
또 다른 예로, 흐린 창 (북쪽 창) 이 있습니다. 차양 (북쪽 창); 음각 (서북); 은열 (최북단 산맥)
3, 음양 등 [음음; 흑막]
또 다른 예로, 음간 (태양 뒤에서 건조함) 이 있습니다. 그늘진 절벽 (태양을 향한 절벽); 음지 (태양을 등지고); 음양기와 지붕의 기와가 한 줄의 볼록면을 아래로 향하고, 한 줄의 오목이 위를 향해 엇갈리게 배열되어 있다. 볼록한 면은 수컷이고 오목한 면은 암컷이다. (볼록한 행과 오목한 행을 발론이라고 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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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두컴컴하다
루비: y 와 nà n
설명: [어둠; 어두운] 빛의 부족; 빛이 부족합니다. 알 수 없습니다.
어두운 황혼이 창문을 닫은 방과 같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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병음: y 와 nà n mi à 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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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병음: yρn b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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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옥
병음: y 와 n c 嘇 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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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고대 중국어에서' 음' 과' 양' 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1 산남수북양, 산북수남음. 산의 남쪽, 물의 북속 양, 산의 등, 물의 남속 음이라는 뜻이다. 그래서 음양을 가로의 대명사로 사용한다.
또한' 홍루몽' 제 31 회를 언급하면, 샹운은 웃음을 참지 못하고 말했다. "나는 네가 말을 하지 않아도 된다고 말했지만, 너는 말하는 것을 더 좋아한다." 이것은 어떻게 대답합니까? 천지에는 모두 음양이 있는데, 정사, 기괴함, 천변만화는 모두 음양이다. 얼마나 많은 인명이 발생했는가, 사람은 희귀하고, 이치는 여전히 같다. 트레이시가 말했다. "그래서 고대부터 지금까지 모두 음양이었나요? Xiangyun 웃었다: "당신은 바보, 더 많이 말할수록 방귀. ". 무슨' 모두 음양이다', 음양이 없다! "음" 과 "양" 은 여전히 한 단어일 뿐이다. 양이 마르면 음이고, 음이 마르면 양이다. 결코 음탕하고 다른 태양을 낳는 것이 아니라, 양이 고갈되고 또 다른 그늘을 낳는 것이 아니다. 최법이 말했다. "나는 정말 혼란스럽다! 음양이란 무엇입니까? 그것은 보이지 않는다. 나는 아가씨에게만 묻는다, 이 음양은 어떤 것인가? " Xiangyun 은 "음과 양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단숨에 그릇이 형성되었다. 예를 들어 하늘은 양이고 땅은 음이다. 물은 음이고, 불은 양이다. 태양은 양이고 달은 음이다. " 트레이시는 듣고 웃으며 말했다. "네, 네, 오늘 이해합니다. 이상한 도사는 태양을' 태양' 이라고 부르고 점쟁이는 달을' 월성' 이라고 부른다. 바로 이런 이유다. Xiangyun 웃었다: "아미타불! 클릭합니다 ! 나는 방금 이해했다. 트레이시가 말했다. "이 큰 물건들은 모두 음양이 있다. 모기, 벼룩, 눈, 꽃, 풀, 타일, 벽돌도 음양인가요? Xiangyun 는 말했다: "음과 양이 없다면, 어떻게 사람이 될 수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응? 예를 들어 어느 잎이 음양으로 나뉘고, 해가 뜨는 곳, 여기는 흐린 날씨다. Cui Wu 는 고개를 끄덕이고 웃었다: "그래서, 나는 이해할 수있다. 클릭합니다 다만 우리 손에 있는 부채는 어떻게 음양일까? Xiangyun 도로: "여기 양, 흐린 곳. "."
5. 이세민, 연극캐릭터가 있는 고문' 추희극' 입니다
령은 밤계를 받들고, 구슬은 이슬을 입는다.
매미는 울다가 나무는 춥고 반딧불은 따뜻하지 않다.
땅콩 원국화심, 연꽃극어전.
이른 아침 기러기가 푸밍을 날고 주희가 모여 사는 곳이다.
고공에서 중얼거리고, 대기는 비웠다.
"채부용" 이세민
방당놀이를 같이 하고, 함께 배를 조각하다.
배가 작은 파도로 움직이고 바람이 불다.
꾀꼬리가 노래를 정하지 않아 놀라서 어지럽다.
연꽃 소리가 끊어지고, 물이 넓고 노래가 길다.
우이미 나무에 서식하여 장으로 몰다.
이푸덕 이세민
Yuheng 는 guiyuan 으로 흘러, 경로는 오른쪽으로 찾습니다.
빽빽한 나뭇잎 밖에서 나비가 깨지기 쉬운 꽃을 가지고 놀고 있다.
아름다운 경치가 찬란하고 가벼운 구름이 황혼의 그림자를 흩었다.
잠시 장훼 쪽을 보고 영산 숲을 멀리 바라보다.
6. 이순신의 글자가 있는 문어문장은 어떤 것이 있습니까? 문어문 전체가 있는 것이 가장 좋다.
세상은 불멸의 좋은, 명성 잊을 수없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과거와 현재가 어디에 있을까요? 황무지에는 풀이 없다!
모두들 신선이 좋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유독 금과은을 제외하고는 잊을 수 없다.
결국 나는 만나는 것만 싫어하지만, 오래도록 눈을 감았다.
세상 사람들은 모두 신선이 좋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아내만 잊을 수 없다.
너는 매일 착하다고 말하고, 죽어도 사람들과 함께 가야 한다.
세상 사람들은 모두 신선이 좋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손주들만 잊을 수 없다.
예로부터 치정 부모가 많다. 누가 효도를 본 적이 있습니까?
각성의 노래
뒤를 돌아보고, 뒤를 돌아보면, 미래의 일은 모두 사라질 것입니다.
그를 홍진팀에서 바쁘게 보내니, 내 마음은 깨끗하고 근심이 없다.
온종일 욕심을 부리는데, 언제야? 저는 집에 돈이 부족한 것만 싫어합니다.
인형선은 분명히 당겼는데, 끊기자마자 쓰러졌다.
무상하고, 크기도 없고, 금은도 부러워하지 않고, 보물도 부러워하지 않는다.
빈천귀천을 막론하고 매년 얼마나 많은 잡초를 묻는가,
붉은 석양과 서산을 보면 닭이 우는 것을 더 이상 느끼지 못할 것이다.
빨리 돌아가라, 일찍 말하지 마라, 어린아이는 늙기 쉽다.
만 높은 Beidou 푸 천 상자, 왕 의 가장자리 때문에.
세상을 다시 선하게 되라고 권하고,
결국 명리를 두 번 받았으니, 빨리 돌아가라, 시간을 낭비하지 마라!
호전협가
천지의 만물은 모두 가장 비싸고, 그중에 좋은 사람이 있는 것은 더욱 인지상정이다.
좋은 사람은 충군이 우선이고, 좋은 사람은 중효가 우선이고, 좋은 사람은 부끄러움을 알고, 좋은 사람은 예의를 지킨다.
좋은 사람은 술을 마시지 않고, 좋은 사람은 매춘부를 사랑하지 않고, 좋은 사람은 도박을 하지 않고, 좋은 사람은 화를 내지 않는다.
좋은 사람은 부자에 의지하지 않고, 좋은 사람은 곡식을 빚지지 않고, 좋은 사람은 땅을 침범하지 않는다.
좋은 사람은 좋은 사람을 교사하지 않고, 좋은 사람을 부러워하지 않고, 거짓말을 하지 않고, 도발하지 않는다.
좋은 사람은 가십을 하지 않고, 좋은 사람은 모함하지 않고, 좋은 사람은 나쁜 친구가 없고, 좋은 사람은 낭비하지 않는다.
좋은 사람은 제멋대로 하지 않고, 좋은 사람은 미치지 않고, 좋은 사람은 게으르지 않고, 좋은 사람은 돈을 낭비하지 않는다.
좋은 사람은 경박하지 않고, 좋은 사람은 화려하지 않고, 좋은 사람은 꾀죄죄하지 않고, 좋은 사람은 까다롭지 않다.
좋은 사람은 강하지 않고, 좋은 사람은 무지하지 않고, 좋은 사람은 일을 덜어주고, 좋은 사람은 좋은 보답이 있다.
좋은 사람은 좋은 사람을 편리하고, 나쁜 사람은 싸고, 좋은 사람은 옳지 않다.
악인은 좋은 사람을 때리고, 좋은 사람은 작은 것만 피하고, 좋은 사람은 기분을 상하게 하지 않는다.
대소를 막론하고 좋은 사람은 자연과 화목하게 지내고, 부자는 다른 사람과 후손을 위해 좋은 일을 한다
귀족이 좋은 사람이 되어야 한다고 말하는 것은 천무 () 이고, 향당 () 은 가난한 사람을 좋은 사람으로 저주하지 않는다.
* * * 왕자 귀족 소년 좋은 사람이 아니라 선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늙어서 익장을 하고, 일생을 감추다. 약자는 좋은 사람이 되는 것을 부끄러워하고 강자가 되는 것을 부끄러워한다.
악인은 좋은 사람으로 유명하고, 좋은 사람의 고향은 천 배나 유명하다.
선한 사람이 귀신을 부리며 천지를 느끼다.
포효하다. 백 년이 지났지만 다시는 돌아오지 않았다. 소인이 되어 천하를 후회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