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주공해몽공식사이트 - 팔자 점술 - 상우에는' 귀신극' 을 부르는 사람이 있습니까?

상우에는' 귀신극' 을 부르는 사람이 있습니까?

상우 민간 타악기는 역사가 유구하다. 종법사회 후기에 부락연맹의 수장 우순은 부자단주 반란을 피하기 위해 오늘 상우진에 왔고 문무백관은 순을 따랐다. 순과 제후가 완성될 것이다. 위상 오락으로 인해 상우라고 한다. 상우' 라는 이름도 이로부터 나왔다. 상우 민간 타악기 중의 일부 곡조는 지금까지도 오래된 고운을 가지고 있어 고대 이런 문화 오락 활동의 잠적 감화의 영향을 받지 않았다고 할 수 없다. 상우현지' 에 따르면 일찍이 한나라에서 효여조아의 아버지 조욱은' 절재노래와 춤, 신을 즐길 수 있다' 고 한다. 매년 수많은 드러머와 음악가들이 단오절에 그들의 재능을 전시한다. 지난 몇 년 동안 상우에서 출토된 춘추시대의 편도종, 한육조의 골회함, 김대의 청자 창고에 쌓인 인물들은 생동감 있는 도기, 드럼, 피아노 연주, 피리나 비파 연주, 춤, 곡예 공연 등 우민타악 발전을 위한 든든한 토대를 마련했다는 것을 보여준다. "빛은 어디에나 있고 음악은 어디에나 있다." 남송시대에는 요와 금이 북방을 차지함에 따라 송가가 남도를 강요받아 항주가 당시 조정의 도성이 되고 당시 저장동의 경제와 문화가 급속히 발전하였다. 민간 기악이 노래로 흥성하다. 노래의 번영도 기악의 발전을 촉진시켰다. 북송의 유명한 시인 소동파, 주방연, 장희안, 류영, 장염 등. 민족 기악의 연주와 창작을 위해 대량의 가사와 노래를 썼다. 그래서 상우 민간 타악기가 흥성하기 시작했고, 지금까지의' 가안자',' 무문원문' 등 많은 곡조가 형식, 조식 등 당시 형성되었다. 명대는 상우 민간 타악기 발전의 전성기이다. 상우현지에 따르면, 가정년 동안 많은 사람들이 신을 맞이하고, 잡극을 제창하고 공연하며, 매우 번영하였다. 매우 번영하다' 는 정도는 거의 모든 마을에 희곡반 ('번씨반' 이라고 불림) 이 있어 타악기와 노래를 연주한다. 민간 혼상과 중대 명절 행사에는 모두 민간 타악단체가 참가해야 한다. 상우 민간 타악기의 종류와 형식이 많아 기본적으로 대타악, 소타악, 소타악기로 나눌 수 있다. 두드리는 것은 속칭' 두막' 이라고 불리는데, 용주 두드리기와 사선 두드리는 것을 포함해서 모두 마른 용주이다. 빅뱅 한 곡은 비교적 길어서 연주 시간의 필요에 따라 여러 곡이나 단락을 선택하는 경우가 많다. 다섯 가지 작은 공 (공, 공도, 공 징, 공, 장 공) 과 네 가지 큰 공 (공, 공 공, 문 공, 동 공) 이 있습니다. 동시에 관악기에는 드럼, 와이드 보드, 드럼, 드럼, 벨, 심벌즈 등도 있다. 대두막' 은 보통 20 명에서 25 명 정도로 구성된다. 초창기, 포광, 유강, 조룡, 수중어 등을 두드리다. 타악기 연주의 주요 멜로디입니다. 작은 타악기는' 등 타악기' 라고도 불리며, 작은 타악기의 타악기와 북을 정교하고 아름답게 장식된 선반에 걸어 연주자가 등을 두드리는 것이 특징이다. 작은 타악기' 의 극목은' 큰 타악기' 와 같지만,' 응어리들',' 수룡은아',' 화이창' 과 같은 독특한 극목이 있다. 두드리기와 두드리는 음악 편곡과는 달리 소리 처리는 두드리는 것보다 간단하고 연주자는 두드리는 것보다 적다. 일반적으로 두드리는 악기는 네 발로 여섯 박자, 즉 한 쌍의 수나, 한 쌍의 징과, 작은 비녀, 김심벌즈, 대심벌즈, 꽹과리, 두 꽹과리 등이다. 상우의 가는 불면은 속칭' 팬', 일명' 입궁',' 사방 부아' 로 불린다. 악대에는 북루정, 일명 번씨정, 혹은 관을 준명으로 하여, 양호진 석만마을의 번씨정처럼 소성헌이라고 불린다. 십번막' 주선수축은 정교하고 화려하며 조각 울타리, 융공, 태슬로 장식되어 따뜻한 분위기를 더해 주며 관객들의 심미 수준을 높였다. 과거에는 예해진이 지난 음력 9 월 12 일 부처님 시앙 공 생일, 때로는 10 여 개 팀이 참가했던 등 대명절에 참석하곤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계절명언) 가느다란 연기자 라인업이 강하여 연주 기교에 대한 요구가 비교적 높다. 소성악기 분류, 타악기는 반고, 평고, 경고, 대고, 오현악기, 목어, 10 일 징, 꽹과리, 소심벌즈, 대경 심벌즈 등 관악기로는 수나, 대나무 피리, 동효 등이 있다. 현악기에는 판후, 이호, 호충, 소호가 포함되어 있다. 악기를 연주하는 데는 비파, 진월, 크기 삼현 등이 있다. 상우 민간 타악기는 장기간의 수태와 발전 과정에서 외래의 우수한 문화를 흡수하고 수용하는 데 매우 주의를 기울이고 있다. 특히 명청 이래 희곡의 번영에 따라 곤곡, 휘반, 난탄, 탄천 등 희곡과 곡예 랩이 도시와 농촌에서 광범위하게 상연되면서 많은 민간 타악가들과 희곡 연예인들의 교류가 융합되어 타악기의 발전과 보완을 촉진시켰다. 동관거리마을 타악단 오발승사부는 현지 오타악단의 4 대 전승으로 연주가 상당히 전문적이다. 특히 휘주반에서 배운' 정두장' 타악기는 리듬에 관계없이 정교하고 거칠며 자극적이다. 상우풍혜진 천경관은 동한 때' 신선경왕' 으로 존경받는 위버양의 옛집이다. 위버양은 도가의 대가이며, 그의 한 권은 케임브리지대 이조셉 교수가' 세계 최초의 도가 저작' 으로 칭송했다. 웨이버양의 영향 때문인지 (충분한 문자 증거 부족) 도교 음악은 상우타악에서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다. 1983 년 민간 음악을 수집하는 과정에서 전국 각지에서 많은 도교 악보를 발견하였다. 마지막으로' 중국 민악집' (절강권) 에서 최다 12 의 악보가 등장해 전성에서 가장 많았다. 도교 음악의 공연은 속칭' 도반' 이라고 불린다. 사실 그들은 "재계를 하지 않고, 배포하지 않는다", "속되지 않다" 고 한다. 그들은 주로 장례제를 위해 봉사하고, 고용을 받고, 경을 읽고, 노래를 부르고, 앉아서 연극을 한다. 기나긴 역사 과정에서 상우 민간 타악기의 영향과 고금 예술가들을 대량으로 육성했다. 강강, 삼국 시대의 문학가, 사상가, 음악가는' 광릉산' 으로 유명하다. 광릉산' 은 서사시적인 음악작품으로 총 4/KLOC-0 부제 (예:' 한국 탈취',' 충관',' 맹녀',' 명성',' 칼' 등) 가 있다. 전곡은 지강이 권세 있는 사람을 두려워하지 않고 강직하며 당시 사마씨 그룹과 투쟁하는 정신을 표현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건국 초기에 소남 맹인과 이름이 같은 우 음악가는 우리나라 현대 이호 연주 기법과 이호 음악 창작에 지울 수 없는 공헌을 했다. 당대 유명 뮤지션 도선로 (남포촌에서), 상하이 음악학원 교수 연보, 소극 작곡가 나평 (장당나촌에서),' 서유기' 주제곡 (거리에서) 을 창작한 유명 작곡가 김복재, 중국 탄광문공단 유명 소프라노 장폭머 등이 고향에서 민간타악의 영향을 받은 적이 있다. 1980 년대 이후 상우시 문화주관부는 인력 물력 재력을 집중해 전문팀을 조직해 시 5 12 개 마을을 방문해 300 여 개 민간타악대의 상황을 파악하고 42 개 민간기악 2/KLL 을 발굴, 구조, 정리했다. 그 중 굴레, 꽃노래, 방랑가 등 1 1 첫 민간 기악과 태등 12 곡의 도교악보가 각각' 중국 민간 기악 통합' 에 편입되었다. 센서스에서 양호진 석만촌에서 잘 보존된' 번씨 항파' 가 발견됐고, 석만마을, 조아거리 장촌, 노청진 유풍촌에서 문혁 후 남은 타악기와 북틀을 발견했다. 석만마을의' 번씨항파' 는 1992 성 민간예술전에서 전문가들의 만장일치 찬사를 받고 민간예술 수집상을 받았다. 65438-0997 상우민간타악예술의 발전을 더 발굴하고 추진하기 위해 상우홍보문화주관부는 대형 민간예술 나들이 행사도 조직했고, 22 개 향진 민간타악대는 정지와 행진공연을 진행했다. 같은 해, 시문화주관부는 시 민간타악단체 현황에 대한 전면적인 조사와 중점 조사 등록을 다시 했고, 일부 전통 우수 곡들을 다시 수집하고 정리해 영남의 향에서 여러 해 동안 실전된 민간 기악 소장품을 찾았다. 전통곡패를 바탕으로 문화부는 관계자들을 조직하여' 상우두',' 정체',' 경풍년',' 환락조아강',' 직산쇼춘' 등 지방적 특색과 진한 시대적 분위기를 지닌 우수한 곡들을 많이 만들었다. 성세 북악, 백화가 일제히 놓여 있다. 상우 민간 타악기는 역사 장강에서 잉태된 귀중한 재산이다. 사회의 지속적인 발전과 경제의 급속한 발전에 따라 문화 생활에 대한 국민의 절실한 요구와 자기 참여도가 급속히 높아지면서 민간 타악기는 이미 일종의 대중적인 문화 활동 형식이 되어 광범위한 중시와 전승을 받았다. 1999 년 상우는 전국 민간 예술 (타악) 의 향, 절강 민간 예술 (타악) 의 향으로 연이어 명명되었다. 최근 몇 년 동안, 시 전역에 28 개 마을이 사오싱 문화 특색 마을로 명명되었는데, 이 28 개 문화 특색 마을 중 거의 모든 마을에는 민간 타악대가 하나 혹은 몇 개 있다. 2000 년, 전형을 세우고 선진을 표창하기 위해 민간 타악예술을 한 단계 더 끌어올렸고, 문화주관부는 노빌딩 진유풍촌 등 10 개 마을을 시 민간예술촌으로 명명했다. 시 문화관은 조각을 자르고, 각 민간 타악대와의 업무 연락 경로를 소통한다. 조화로운 사회를 건설하고 시위원회와 시정부가 제시한' 문화 강시' 의 전략적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서는 민간 타악기 예술이 응당한 역할을 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