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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의 역사 전설

장에 의하면 그는 제요시대의 조수라고 한다. 당초가 되자 그는 이미 삼천여 년을 살았다. 그는 과거에 자주 흰 당나귀를 타고 들락날락했다. 매번 거꾸로 타고 매일 만리로 간다. 쉬는 동안 그는 당나귀를 종이처럼 접어서 수건통에 넣고 물을 뿌려 진짜 당나귀로 만들었다.

당태종과 고종이 그의 이름을 들었을 때, 그들은 모두 가기를 거절했다. 나중에 무측천은 사람을 보내 그를 초대했다. 부득이하게 그는 사절을 따라 길을 떠났다. 식초 항아리' 라는 곳에 도착했을 때, 나는 죽은 척하며 길에 꼿꼿하게 쓰러졌다. 얼마 지나지 않아 시체도 썩었다. 사절은 무측천에게 사실대로 보고할 수밖에 없었다. 당현종 23 년 (735), 장미사, 즉 사자 신하가 중조산에 가서 그를 초대한다는 소식을 들었다. 페후는 장의 이가 하얗다는 것을 보고 비천해서 그를 깔보았다. 장이 이 장면을 보았을 때, 그는 또 화가 났다. 그는 놀라서 페후가 재빨리 향을 피우고 도움을 청했다. 장은 방금 깨어났지만, 그는 여전히 입궁을 거부했다. 당현종은 공연을 듣고 오페이가 사무처리에 쓸모가 없다고 생각하여 중국 서예가 서교에게 책 한 권을 가지고 오라고 명령했다.

장로곽이 궁궐에 들어갔을 때 당현종이 그에게 물었다. "너 이가 왜 이렇게 썩어?" " 장이 대답했다. "이가 헐거워지고 머리카락이 듬성할 때 배웠어요. 그래서 이렇게 자라야 해요. 폐하께서 요구하셨으니 이를 다 뽑는 게 낫겠습니다. " 그리고 그는 모든 머리카락을 뽑아 그의 이빨을 떨어뜨렸다. 당현종은 급히 말했다. "왜 그럴까요, 선생님? 가서 쉬어라. " 그러나 잠시 후, 장이 다시 나오자 얼굴빛이 크게 변했다. 녹색 관자놀이와 하얀 치아가 더욱 성숙해졌다. "당현종은 매우 놀랐다.

당현종은 장을 매우 감상하여 그를 광록 의사와 선생으로 봉했다. 또 다른 좋은 언니는 공주라고 불리는데, 그녀를 장씨와 결혼하고 싶어 한다. 장씨가 고집을 부리며 연창할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여자와 결혼하여 공주를 얻었고, 열 명이 승진했다. 사람들은 이것이 기쁘다고 생각하지만, 나는 이것이 사람을 경외하게 한다고 생각한다. " 노래를 다 부른 후, 나는 크게 웃다가 종이 당나귀를 꺼내어 성형을 하고 거꾸로 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때부터 장주유국은 열국을 돌아다니며 어고를 두드리며 한족 속에서 설교사를 부르며 세상을 설득했다. 그래서 사람들은 장을' 상도정' 의 시조라고 부른다. 소위 도교의 정서는 당대의 도교곡에서 유래한 것으로, 도교이야기를 제재로 하여 출세 사상을 선양하였다. 명청 시대는 널리 전해졌다. 제재도 더욱 광범위하고 각지의 한족 민가와 결합해 북도정, 의우도정, 후베이 유구, 산둥 유구, 쓰촨 주금 등 다양한 곡예들로 발전했다. 북송 건덕 4 년 한겨울, 장응의 초청으로 충칭 강진산에서 만났다. 당나귀를 타고 돌아오는 길에 그는 길가에서 거지의 모녀가 함께 기대어 있는 것을 보았다. 거지는 약 40 세, 소녀는 약 8 살이다. 그 소녀는 얼어 죽을 어머니 앞에서 울었다. 장면이 매우 처참하다. 이때 솜을 친 노인이 지나가고 있었다. 이 참상을 보고, 그는 즉시 다른 사람에게 맞은 새 솜으로 거지를 덮고, 자신의 음식을 거지와 모녀에게 먹였다. 장은 눈앞의 광경에 감동했다. 그는 즉시 나귀를 내려서 앞으로 나아가 거지를 구제하고 거지가 완쾌될 때까지 구제했다.

장은 몸을 돌려 솜을 치고 있는 노인에게 물었다: 형제, 당신의 성은 무엇입니까? 이 선행은 세상을 놀라게 한다! 노인이 대답했다: 막내의 성은 최이고, 집은 길 건너편에 있다. 이것은 보는 사람이 해야 할 작은 일이다. 장은 노인이 그렇게 가볍게 말하는 간단한 말에 감탄했다! 그는 지팡이 를 꺼내 그 자리에서 큰 돌을 거대한 네모난 기둥으로 쪼개고, 돌기둥의 사방에 보고 들은 것을 적고, 노인의 공적을 찬양하며 온 마을 사람들에게 노인의 선량함을 배우라고 경고했다! 떠날 때 장은 노인에게 너의 솜씨가 너무 힘들다고 말했다. 나는 너의 후손에게 금산을 주어, 너의 후손들이 이 금산 푸제촌으로 한 쪽을 이끌게 할 것이다.

앞으로 당신의 후손 중에 여러 개의 금자 이름을 붙인 사람이 바로 그 사람입니다. 하지만 일부러 하지 마세요. 장은 비석을 거기에 두고 부녀자와 그녀의 어머니에게 많은 돈을 구걸하고 말을 타고 갔다. 이 비석은 사방에 글자가 새겨져 있어서' 네모난 비석' 이라고 불린다. 노인은 장이 당나귀를 타고 가는 것을 보고 그가 선녀를 만났다는 것을 알았다. 노인을 생각하면 어떤 단어가 가장' 금' 인지 모르겠다. 신선이 "인연을 따르라" 고 했으니 일부러 생각하지 마라. 최씨 가문의 후손이 앞으로 그의 이름을 부딪칠 수 있는지 보자. 나중에 금산에서 금을 가장 많이 쓰는 것은' 편지' 라는 글자로 노인의 후손 중 한 명이 있다면 장의 전설이 실현되어야 한다는 분석이 나왔다. 저명한 학자 화선거사 고증에 따르면 강진석죽순 산기슭에는 확실히 사방비 1 지명이 있지만 고증할 수는 없다. 채리 산비탈에 고묘가 하나 있다. 옛날에 절에 옛 스님 한 명과 스님 세 명이 있었다. 막내 스님 장은 늙은 스님을 시중들뿐만 아니라 장작을 패는 것과 같은 잡일도 한다. 어느 날 밤, 장은 항아리에 물을 가득 채웠고, 다음날 한 방울도 소용이 없었고, 항아리에는 아무것도 없었다. 늙은 중이 그를 게으르다고 꾸짖었다. 장은 왜 그런지 몰라서 연료 탱크를 다시 가득 채워야 했다. 다음날 그 항아리의 물이 또 다 떨어졌고, 늙은 스님은 화가 나서 한 대 때렸다. 장은 매우 억울함을 느끼고 놀라며 끝까지 탐구하기로 결심했다. 저녁에 그는 물 한 통을 가득 들고 어두운 곳에 숨어서 훔쳐보았다. 한밤중에 통통하고 피부색이 옅은 두 아이가 갑자기 절 밖에서 항아리로 뛰어들어 머리를 항아리에 넣어 물을 마셨다. 장은 앞으로 나아가서 그를 잡으려고 했지만, 그는 순식간에 사라졌다. 곽씨는 옛 스님에게 그가 본 모든 것을 사실대로 말했다. 늙은 스님은 장에 항아리를 물로 가득 채우고 조용히 하라고 말했다. 저녁에 늙은 스님은 강철 바늘을 들고 긴 털실을 꿰매어 물탱크에서 멀지 않은 어두운 곳에 구곽을 숨겼다. 곧, 그렇지 않다면, 벌거벗은 두 아이가 또 물독가에 와서 물을 마셨다. 늙은 스님이 그들의 머리를 항아리에 넣었을 때, 그는 앞으로 달려가 강철 바늘을 아이의 겨드랑이에 꽂았다. 와' 하는 비명 소리만 들리고 아이는 또 없어졌다. 늙은 스님과 곽은 양모를 따라 절 밖의 구석을 수색하고, 붉은 선이 지면으로 들어갔다. 늙은 스님이 곽에게 삽으로 파내라고 하자 그는 인체처럼 보이는 두 가지를 파냈다. 늙은 스님은 인삼이라는 것을 알고, 과일을 불 위에 올려놓고 끓여 맛보지 말라고 했다.

장은 파낸 물건을 솥에 넣고 불이 나서 잠시 끓였다. 향기가 코를 찌르고, 과일이 군침이 도는 것을 보고, 그는 꺼내서 맛을 보았다. 맛이 아주 좋아요. 곽이 아직도 침을 흘리고 있어서 그는 그것을 꺼내서 다 먹었다. 곽은 늙은 중이 원망할까 봐 그를 한바탕 때리고 전신으로 물러나고 싶었다. 내가 절 대문을 떠날 때, 나는 당나귀 한 마리가 나무에 묶여 있는 것을 보았다. 나는 돌아서서 솥에 남아 있는 국을 꺼내 당나귀에게 주었다. 그 다음 나는 당나귀의 등을 타고 동쪽으로 도망 쳤다. 늙은 중이 쫓아올까 봐, 그는 당나귀를 타고 거꾸로 돌아봤다. 후세 사람들은 장의 신선삼이 국을 마시면 신선이 되고, 당나귀가 국을 마시면 신나귀가 된다고 말한다. 그 후로 곽은 당나귀를 타고 세계를 여행했다. 선옹, 성 장, 흥주 광종 사람. 그는 양양의 한 큰 산에 숨어서 늘 흥명에 출몰한다. 과거에는 그가 흰 당나귀를 타고 매일 천리를 걷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수리할 때 그것을 접어서 수건통에 넣었는데, 종이가 그렇게 두껍다. 여느 때처럼 가지고 와서 물로 뿌려 주세요. 흥주 초에는 북서쪽으로 약 30 리에 산이 하나 있었다. 옹은 자주 놀다가 물이 쏟아지는 것을 보고 운몽산 주변 주민들이 괴로워했다. 옹지손가락은 우물샘을 가리키는데, 한쪽은 영원히 남아 있다. 우물의 이름 때문에 그는 "성을 가리킨다" 고 말했다. 어느 날 밤 조주에 가서 다리를 건너 토인들에게 물었다. 다리를 건널 수 있을까? 모두들 웃으며 말했다: 이 다리는 말과 같고 코뿔소는 걷는 것이 무사한 것 같다. 당나귀에게 어려운가요? 옹이 다리에 이르자 다리가 흔들리더니 해체되었다! 지금까지 모자와 발굽 자국이 남아 있다. 개원 23 년, 신익이 현저하다. 현종은 수재가 뒤늦게 영접하고 어깨등이 궁궐에 들어온다는 것을 들었다. 만약 그가 마법을 시도한다면, 그는 가난하지 않을 것이다. 그는 매일 예우를 받는다. 도장엽발산은 비교적 잘 알고 있다. 현종이 말했다, 과일은 누구인가? 법과 선은 옳다: 혼돈은 분리되지 않는다, 즉 과신이 있다. 현종은 말했다: "하나님의 남쪽을 믿는다면, 과일은 구름으로 변한다. 클릭합니다 。 그런 다음 xianweng 산, Qixia 개념 의 건설 개념 이라는 산 을 주문 하고, 지금까지 분향 되었습니다 사원 희생 을 설정합니다. 방장도사를 위해 밭을 불태우고, 북쪽에는 성정 15 무, 정동 10 무, 큰길 50 무, 남동쪽에는 작은 고산, 남서쪽에는 백화산, 북서쪽에는 용문협, 동북에는 산이 있다. 이산동, 도장엽발산의 제자, 그를 숭배하라!

위의 원문은 타이현이 기록한 타이시 장노곽산의 당개원 23 년 고비에서 나온 것이다.

당현종은 여러 차례 그를 불러 영생을 구했다. 당현종은 연로하고 몸이 쇠약한 장을 보았다. 그는 "왕선생은 각오가 있는 사람이다. 왜 그는 이렇게 부주의하고 노쇠한가? " 장은 "마법이 없는 사람이 늙어서 이렇게 되는 것은 정말 수치스럽다" 고 말했다. 그런데 오늘 이 듬성듬성한 이빨을 뽑으면 새것이 생기지 않을까요? 그래서 그는 관자놀이 앞에서 귀밑머리를 뽑아 이를 떨어뜨렸다. 현종은 조금 무서워서, 사람을 부축하여 휴식을 취하게 했다. 잠시 후, 장은 절로 돌아갔는데, 과연 안색이 상쾌하고 관자놀이가 푸르고 이가 하얗다. 그래서 당시 달관 귀인은 앞다투어 노후를 되찾는 비결을 구했지만 모두 거절당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당현종 21 년, 형주 도지사 길웨이는 자신의 일화를 황제에게 들려주었다. 현종은 그를 불렀고, 장과는 또 죽은 척했다. 한참 지나서야 그가 깨어나서 메신저가 감히 전진하지 못했다. 통치 는 듣고, 또한 쑤 아오 를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장과는 어쩔 수 없이 북경에 갔다. 당현종은 그의 소문을 의심한다고 한다. 그는 젊은 나이에 일찍 세상을 떠난 선악을 잘 계산하는 싱 학포를 장 점쟁이로 초청한 적이 있다. 흥은 장갑자를 모르고, 스승이 귀신을 잘 본다. 현종은 그에게 장과를 만나라고 했지만, 그는 물었다. "장과는 어디에 있습니까?" " 나는 그것이 길 건너편에 있는 것을 보지 못했다. 역사에 따르면, 장과는 단지 늙은 사기꾼일 뿐, 약간 마음이 허술하다. 그렇지 않으면 왜 몇 번 죽은 척하지 않고 징집되는 것을 피하지 않는가? 기껏해야 착각일 뿐이다. 따라서 그의 신화 이야기는 모두 도교가 선전의 목적을 위해 민간의 소문과 과장으로 꾸며낸 것이다. \ "태평광기 \" 도 장 자칭 요제라고 기록했다. 당현종이 마술사' 엽발산' 장 출신에게 물었을 때 예발산은 "감히 말하지 않으면 죽는다" 고 말했다. 나중에 말했다: "장과는 혼돈의 첫 번째 흰색 박쥐 정액이다. 클릭합니다 그는 땅에 쓰러져 죽었다. 현종이 중재에 나서자 장과는 그를 구했다.

한번은 당현종이 사냥을 가서 사슴 한 마리를 잡았는데, 보통 사슴과는 약간 달랐다. 요리사가 사슴을 자르려고 하자 장은 그것을 보고 급히 가로막으며 말했다. "이것은 이미 천대가 된 선사슴이다. 무제가 사냥을 할 때 나도 따라갔다. 한무제는 이 사슴을 잡았지만 나중에는 놓아주었다. 현종은 말했다: "세상은 크고 사슴은 많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이동한다. 그가 네가 말한 사슴이라는 것을 어떻게 알 수 있니? 클릭합니다 장은 "한무제가 풀려났을 때, 그 왼쪽 아래 구석에 동메달이 있는 간판을 만들었다" 고 말했다. " 그래서 Xuanzong 확인 하도록 명령 했다. 역시 2 인치 동메달은 있지만 글씨가 흐릿하다. 현종은 또 물었다: "한무제는 언제 사냥을 합니까? 몇 년? 장은 "이미 852 년이 되었다. 클릭합니다 당현종이 사람들에게 검사를 명령하는 것은 옳다.

장귀산은 얼마 지나지 않아 세상을 떠났고, 당현종은 그를 위해 노을관을 지었다. 가장 인상 깊었던 것은 장의 마운트와 승마법이다. 그는 종이 당나귀 한 마리를 타고 뒤를 향해 당나귀 등을 타고 거꾸로 걸었다. 이 당나귀는 보통 당나귀가 아니다. 그것은 "하루에 수만 줄의 줄" 이 될 수 있다. 쉬는 동안 접어서 주머니에 넣을 수 있어요. 필요하다면, "당나귀로 얼어붙을 것이다." 이 당나귀는 바다를 건널 수 있다. 그것은 만능이다. 고대에는 장을 찬양하는 시구가 있었다.

세상에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있는지,

이 노인과는 전혀 다르다.

당나귀를 거꾸로 타는 것이 아니라

모든 것을 되돌아보다.

장은 당나귀를 타고 퇴보하는 전고를 타고 있다.

전고 1

장씨는 북한에서 벼슬을 하며 많은 돈을 모았다고 합니다. 나중에 그는 관직이 쉽지 않다고 생각하여 못 하면 남에게 농담을 받을까 봐 사직하고 고향으로 돌아갔다. 걸어서, 나는 고향 캠프의 가장자리까지 걸어갔는데, 먼 곳에 있는 한 소녀가 날씬해서 밭에서 솜을 따고 있는 것을 보았다. 나는 다른 사람과 입을 모아 그 아가씨를 희롱했다. 여자아이에게 빼앗긴 후에야 나는 여자아이가 나의 친딸이라는 것을 알았다. 틈새를 뚫고 들어가기를 기다릴 수 없어, 집에 돌아가기가 쑥스럽다. 나는 서둘러 산으로 돌아가 수행을 했다. 나중에 그는 마음을 씻고 신선이 되었다. 장은 고향에 돌아가지 않았지만, 그는 줄곧 이 잘못을 마음에 두었다. 그는 누구를 만나기가 쑥스러웠고, 그 후로 그는 계속 등을 돌리고 당나귀를 타고 있었다.

전고 2

하북성에는' 견우' 라는 민요가 한 곡 있는데, 누구나 다 알고 있다. 모두 다 알고 있다. 가사의 효과는: 누가 조주교에 와서 그것을 수리할 것인가? 누가 옥난간을 떠날 것인가? 누가 당나귀 다리를 타본 적이 있습니까? 누가 손수레로 도랑을 굴렸습니까? 루반 대사는 조주교를 보수했고, 성인은 옥난간을 남겼다. 장이 말을 타고 당나귀 다리를 건너자 장작의 차가 도랑을 굴렸다. 이것은 매우 재미있는 전설이다. 고대에는 노반이라는 유능한 장인이 하룻밤 사이에 조주시성 남교의 강에 큰 돌다리를 세웠다고 한다. 선녀 장은 이 일을 듣고 당나귀를 타고 보러 갔다. 길에서 그는 장작군왕의 차를 만났고, 조광윤이 차를 끌고, 그들 셋은 교외의 강변에 와서 다리를 보았다. 조주교를 만난 후, 세 사람은 모두 암암리에 노반의 뛰어난 기예에 경탄했다. 장화루반은 루반을 시험하기 위해, 만약 그들 셋이 순조롭게 다리를 건널 수 있다면, 다리가 넘어지지 않으면, 그 후로 당나귀를 거꾸로 타고 갈 것이라고 내기를 걸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세 사람이 다리에 올랐을 때, 장은 몸을 돌려 태양, 달, 별을 모아 지갑에 넣었다. 땔나무 대관 인과 마법으로 오악들을 모아 독륜차에 살금살금 올려놓았다. 부하가 급증하면서 다리가 견딜 수 없어 흔들리기 시작했다. 루반은 이 광경을 보고 급히 강으로 뛰어들어 한 손을 들어 다리를 부축하려고 애썼고, 다리는 모퉁이를 돌았다. 장은 면전에서 패배를 인정하고 당나귀를 타고 퇴보하기 시작했다. 교량 상판에는 바퀴 자국과 당나귀 발굽 자국, 장작 나리가 미끄러져 넘어진 후 남겨진 무릎 자국도 남아 있다. 다리 금고 동쪽의 밑바닥에서 루반은 다리를 힘껏 받쳐 주면서 큰 지장을 남겼다.

장은 왜 거꾸로 당나귀를 타느냐?

장씨는 나귀를 거꾸로 타는 것은 그가 걸을 때 뒤에 있는 사람의 앞을 등지고 있다고 느꼈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이것은 예의가 없는 것이다. 다른 사람의 등이 자신의 앞을 향해 있다는 것은 너무 나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거꾸로 가고, 얼굴은 다른 사람의 얼굴을 마주하고, 예의를 나타내고, 다른 사람의 등은 너의 등을 향해야 공평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