끝은 신의 종말로 확정되고, 영의 지혜는 999 이며, 신의 끝이다. 아무리 큰 도덕적 반항이 가능하더라도. 아이가 인종을 가리지 않고 신을 선택하는 것은 무료판의 특징에 의해 결정된다. 돌발사건이 빈번하고 돌발사건이 끝나면 반드시 친절한 효도를 해야 한다. 이것은 포인트 카드 버전과 매우 다릅니다. 점카드 판에는 돌발사건이 있을 수 있지만 확률은 매우 낮아, 점카드 판에는 돌발사건이 완료된 후에야 비로소 친절한 효도를 할 수 있는 기회가 있다. 그래도 매우 낮다. 점카드 판에서도 끝난 후 수행이 돌발적인 사건이 있을 수 있다는 가능성도 있다. 완료 후 친절한 효도를 주는 것은 무료판에서 무료판이 끝난 후의 수행이 이렇게 될 것으로 추정되는 것과 같다. 잦은 돌발사건, 완료 후 친절한 효도를 주는 것이다. 신의 결말은 마무리 후 반복 연습이 필요하다는 것이 특징이다! 효도를 하기 위해서는 어떤 결말을 내든 결말 후에 반복해서 연습해야지, 끝까지 직접 기르는 것이 낫다.
0-6 세에 12 삼자경을 먹으면 6 시간마다 한 개씩 먹을 수 있습니다.
아기는 유아기가 지나면 6 세가 되면 전쟁터에 나갈 수 있다. 그들 뒤의 훈련을 설명하기 전에, 먼저 돌발 상황을 어떻게 파악하는지 말해라. 비상사태에는 다음과 같은 종류가 있다: ① 아이들은 선물을 원한다: 먼저 칼, 악보, 시경, 손자병법, 무엇을 줄까. 2 아이가 질문을 할 때, 수륙대회에서 누가 점수가 가장 높은지, 답을 모른다. 먼저 깃발을 클릭하여 날아간 다음 왼쪽 위 모서리의 목록을 클릭해서 찾아야 한다. (3) 아이가 말하고 싶어하는 것이 가장 간단하다. 말하는 것이다. 4 아이가 설탕을 요구하면 3 점 친밀하거나 효도하지만 비싸기도 합니다. 만약 당신이 250 점의 보우를 원한다면, 당신은 최선을 다해야 합니다. ⑤ 아이는 용돈을 원하고, 아이는 너에게 용돈으로 10W DHB 를 요구한다. 이것은 반드시 주어야 한다, 너에게 인상을 줄 것이다. 6 점쟁이를 만났을 때 점쟁이는 당신 아이의 현재 상황에 따라 당신 아이의 가능한 결말을 예측합니다. 만약 네가 이 전략을 따른다면, 너는 신성한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양육비를 낭비해서 계산할 필요가 없다. ⑦ 거지를 만나면 거지는 돈을 모아 너에게 도덕을 더해야 한다. 7, 8 살 때는 1 번을 주고 도덕 50 을 완성해야 한다. 이것은 9 세 근무 조건이지만 1 번밖에 없다. 앞으로 밥을 먹을 사람을 만나면 거의 주지 않는다. 이런 전략은 경제성과 실용성에 기반을 두고 있고 도덕으로 평가하지 않기 때문이다. 위의 7 가지 항목은 훈련에서 만날 수 있는 돌발 사건이다. 1234 는 모두 효도하고, 5 번은 돈을 모으는 것이고, 6 번은 의미가 없다. 자세한 내용은 공략 중 7 번 거지 사건 소개를 참조하십시오. 아이의 성장시간은 자연시간이지 온라인시간이 아니다. 네가 아이를 클릭하여 오프라인으로 전환한 후에도 아이는 여전히 성장하고 있다. 만약 네가 아이를 소홀히 한다면, 그는 성장을 멈추고 쓰레기가 되지 않을 것이다. 무심코 아이에 대해 잘못된 조작을 했는데, 취소할 수 있고 아무런 영향도 없다.
다음은 연령별로 절차를 상세히 설명합니다.
6 세: 먼저 집안일을 300 여까지 하고 나서 궁궐에 들어가 7 세까지 계속 살아요. 집안일을 하고 기질을 떨어뜨리는 것은 상관없다. 너는 지금 기질이 0 이고, 최저 속성이 0 이고, 음수로 떨어지지 않으므로, 너는 지금 무시한다.
7 세: 피로가 300 을 넘을 때 바닷가에 가서 피로를 줄이세요. 피로도가 300 이하일 때 집안일을 하는 등 8 세까지 계속한다. 바닷가에서 거지를 만나면 돈이 360 이면 거지에게 1 번, 단 1 번, 그래서 도덕은 50 이다. 이것은 9 세 작업의 잠금 해제 조건입니다. 무료 버전에는 하위 리그가 없으므로 하위 리그 세트 속성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만약 7 살이 거지에게 돈을 줄 수 없다면, 예를 들어 거지를 만나면 360 의 돈이 부족하지만, 360 세는 아직 거지를 만나지 못했다. 괜찮아요. 거지 1 2 차 임무 보도덕 50 을 완성할 수 있다.
8 세: 야외생활 1 회 잠금 해제 우체국 계산대. 8 살, 우체국 계산원을 이용해 돈을 벌어 무술을 배우다. 피로가 300 에 이르면 야외로 나가 피로를 줄이는 등 9 세까지 계속된다. 만약 당신이 7 살 때 거지가 50 점 도덕적인 돈을 벌기에 충분한 돈을 얻지 못한다면, 당신은 여덟 살 때 이 임무를 완수해야 합니다. 먼저 360 점을 충분히 벌어야 한다. 그리고 야외로 가서 피로를 줄이고 1 배의 돈을 만나 거지를 만나 50 점의 도덕을 얻고, 그 다음에는 돈을 벌어서 우체국에 가서 무술을 배워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그래서 8 살 때, 그 과정은 역에서 돈을 벌고 돈을 모으지 않는 것이었습니다. 모금한 돈이 충분하다면 120 이면 무술을 배워라. 300 피곤하면 야외에서 살면서 피로를 줄이고 도덕 50 의 임무를 완수한다. PS: 어떤 사람들은 8 살 때 반항이 1200 에 도달할 때까지 집안일을 계속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이것은 불필요하다, 왜냐하면 우리는 결말 후의 배양을 고려해야 하기 때문이다.
9 세: 먼저 태병원 1 에 가서 탕약을 잠금 해제한 다음 탕약으로 돈을 벌어 기질을 배우는 것이 딱 70 인 것은 10 세 일의 잠금 해제 조건이다. 일반 학습 기질 3-4 회 70 이면 충분하다. 기질이 70 대 이후에 무술을 배우기에 충분하다. 피곤하면 9 살 10 개월까지 병원에 갑니다. 9 세 10 개월 때 병원에 가서 10 세까지 살아요.
10 세, 1 1 세, 12 세: 이 3 년 동안 근무생활은 모두 조폭에서 함께 하고 있다. 지옥에 가서 1 2 차 잠금 해제 방식. 명계의 생활은 좀 덜 유명하고, 우스갯소리가 많아지고, 그 후의 생활 장소는 모두 속성이 적고, 우스갯소리가 많아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하지만 무료판은 지금까지 어린이 게임성 세탁을 위한 임무를 개설하지 못했기 때문에 게임성 처리 방법을 소개할 필요가 있다. ① 시스템에서 무자천서 세탁을 구입하면 게임성을 다른 속성으로 세탁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단점은 비싸다는 점이다. ② 제자도 세탁에 쓸 수 있다. 제자 환전 임무는 무료이지만 제자는 게임성을 다른 속성으로 옮길 수 없고 1 주 내에만 두 권의 책을 환전할 수 있습니다. ③ 장난치는 곳에 가지 마라. 놀이성이 있는 곳은 1 번만 가서 그 해의 업무 내용을 잠금 해제하면 가지 않는다. 그들이 피곤할 때, 그들은 병원에 가서 피로를 덜었다. 13 세 이후 그들은 여행을 통해 피로를 풀었다. 여행은 놀이성이 생기지 않는다. 1 번은 280 점 피로를 줄일 수 있어 효율성이 높다. 이 세 가지 방법 중 세 번째 방법을 추천한다. 장난스런 반응을 삽입해, 나는 10 세에서 12 세까지의 과정을 계속 말한다. 지난 3 년 동안 나는 궁중 생활을 지도하는 방식으로 돈을 벌 것이다. 내가 1080 으로 유명해질 때까지 내가 피곤할 때, 나는 병원에 가서 피로를 덜어줄 것이다. 12 살 때 행상인으로 일했지만 공략은 돈을 벌기 위한 길을 마련했다. 행상인이 내공 인내력이라는 명성을 잃고 가이드보다 40 점을 더 벌었기 때문에 12 세는 여전히 길잡이로 돈을 벌기 때문이다.
13 세: 올해, 모에 팔아 돈을 벌어 미술을 배운다. 300 이 넘으면 여행을 통해 피로를 줄일 수 있다. 14 세까지 순환하면 육아기금이 부족하면 싹이 나고, 300 여 명이 여행을 가고, 육아기금이 피곤하면 미술을 배우지 않는다. 1 년만 해도 맹과 1600W 를 파는 데는 2000 포인트가 소요될 것으로 추산됩니다.
14 세: 먼저 청루에 가서 1 2 차 잠금 해제 달리기 후 피로 풀투어 1 재판매 6 회 피로 풀투어 1 다시 종점/Kloc 그래서 전체 14 세 모두 돈을 모으고 있습니다. 6 명은 모멘텀을 팔지 않아도 됩니다. 14 세를 위해 돈을 저축하는 과정에서 6 명이 싹트고, 나머지는 심부름만 하면 됩니다.
15 세부터 마지막까지 무협과 미술을 30 번 보면 충분합니까? 충분하지 않다면 1 배, 2 배만 있어야 합니다. 그런 다음 무술과 미술의 총수를 30 회 보충한다. 시를 30 번 더 배우고, 멜로디를 30 번 더 배우고, 교대로 춤, 종교, 승마를 배운다. 공중의 지혜에 저항할 수 있는 것은 999 이다. 피곤하면 먼저 청루에 가서 피로를 줄이고 거지를 만나 돈을 받고 도덕을 바꾼다. 거지를 만나면 50 시 이후에는 여행을 해서 피로를 줄여야 한다. 여기서, 너는 1 의 구걸을 해야 한다. 왜냐하면 이전의 행당이 너무 도덕을 떨어뜨렸기 때문이다. 후기에 재배 돈이 부족하면 싹을 판다. 기명이 999 일 때 궁에 가서 명성 1200 까지 살았다. 이때는 이제 끝나야 한다. 이것이 아직 끝나지 않았다면, 돈이 있으면 계속 춤을 배우고, 그것들을 타는 법을 배울 수 있다. 집안일을 하면 조심할 수 있다. 집안일을 하면 기질이 떨어지고, 반드시 기질을 떨어뜨려서는 안 되기 때문이다.
결말: 17 세, 1 1 개월. 세 번째 동작이 끝나고 결말이 나고 신기한 아기가 배양되었다. 끝나면 아르바이트 자제를 키워 훈련 효과를 강화해야 한다. 나중에, 끝나면, 그들은 집안일을 할 수 있다. 그들이 피곤하면 병원에 가서 돈을 모아 KLOC-0/20 을 공부할 수 있다. 끝난 후 1 서브트레이닝은 1 점만 더하고, 끝나면 집안일을 해도 기질이 떨어지지 않는다. 종료 후 훈련 효율이 매우 낮았다. 1 번은 2 1 시간 1 분밖에 주지 않았다. 공부라면 길목으로 돈을 벌고 태모 병원에 가서 피로를 줄이고 피로 120 이면 춤을 배우고 그것들을 지어야 한다. 결말이 끝나면 속성을 낮추는 타자와 창녀로 양육비를 벌지 못한다. 집안일을 하고, 반란을 일으키고, 1 집안일을 하고, 1 에 반항을 하고, 기질을 잃지 않고, 그리고 0.5 번 병원에 입원해 이 가사로 인한 피로를 줄여야 한다. 즉 1.5 일이 생길 수 있다
아이가 연습하다. 종료 후 재능 향상 효과를 연습해야 하는 것도 새로운 육아체계와 낡은 육아체계의 차이다. 예를 들어, 자녀가 용심법을 배우면 강화된 효과는 피었을 때 MP 를 줄일 뿐만 아니라 18000 MP 를 증가시킨다. 매번 연습 10 분마다 많은 돈이 필요하지만, 매번 240 점마다 다른 형제자매의 돈으로 연습할 수 있으므로 아르바이트를 많이 하는 아이를 키우고, 맏이가 끝난 후 연습을 위해 돈을 모아야 한다. 0 세부터 12 까지 일하는 아이들은 최대 15000 까지 예금할 수 있고 15000 은 상한선이다. 아르바이트를 하는 아이는 다 쓰면 집으로 보내고 다시 태어나서 다시 시작한다.
아이들에 대한 다른 질문도 게임에서 사기꾼이 물어본 것이다. 예를 들어, 마법사에게 아이의 학습 내용, 아이의 업무 내용, 아이의 생활 내용, 아이의 수행, 게임성, 단어없는 천서, 제자의 규칙, 작은 사탕, 신의 결말 등의 키워드를 입력할 수 있다 ...
네, 그건 무료 버전의 어린이 안내서입니다. 여러분 모두 행복한 아이가되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