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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윤에게 점을 치다

친구에 관한 고시

친구를 애도하다

시대: 송 작가: 유한

이 사건은 초조한 가무가 되었고, 그는 짚으로 나무를 조각했다.

그 후로 지난달 바강에서 혼자 눈물을 머금고 피리를 부는 사람이 있었다.

친구를 촉나라에 보내다

시대: 당 작가: 이백 스타일: 오율 범주: 송별

여기서부터 촉도까지 가는 길이 험하고 험난하여 견디기 힘들다고 한다.

절벽은 얼굴의 얼굴에서 갑자기 솟아오르고, 기개는 말머리가 올라감에 따라 올라간다.

꽃이 만발하는 나무는 진여천의 오솔길, 강을 둘러싸고 흐르는 수로, 촉나라의 도성을 뒤덮었다.

너의 진퇴는 이미 정해졌으니, 네가 선함을 묻는 쿤페이에게 묻지 않을 것이다.

주다주석을 달다

[참고] (1) 참조: 들었어. 잠총: 전설에 나오는 고촉왕의 이름으로, 여기는 촉지를 가리킨다. (2) 진 전쟁: 진-슈 잔도. (3) 슈청: 청두. (4) 침몰: 공명득실을 가리킨다. (5) 군평: 서한인, 은둔하여 벼슬을 하지 않는다. 그는 일찍이 청두에서 점쟁이로 생계를 꾸린 적이 있다.

촉국으로 가는 길은 험난하다고 한다. 똑바로 서 있는 절벽이 사람 앞에 서 있고 흰 구름이 말머리 근처에 떠 있다. 방수는 진촉잔도 위에 걸려 있고, 춘강은 아름다운 청두를 둘러싸고 있다. 벼슬길의 흥망은 운명이므로 청두에서는 점쟁이에게 묻지 않아도 된다.

이것은 서정시로 촉도 산천의 기미를 묘사한 것으로 유명하다. 천보 2 년 (743), 이백은 장안에서 친구를 촉으로 보냈다.

시 전체가 송별과 입천 두 방면에서 묘사하다. 첫 번째 연입촉의 표기법은 촉도의 난이도에서 시작된다.

"누에 덤불 길을 보면 울퉁불퉁하고 쉽지 않습니다."

이별을 앞두고 이백은 친구들에게 촉도가 험하고 험난하다는 말을 듣고 길은 온통 숭산준령으로 가득하여 견디기 힘들다고 친절하게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말투가 부드럽고 자연스럽다. 마치 두 명의 좋은 친구가 말하는 것처럼 감정이 진지하다. 그것은 "아아, 위험이 높다. 이런 여행은 푸른 하늘을 오르는 것보다 더 어렵다" 는 열정적인 느낌표로 시작한다. 글쓰기는 매우 다르다. 여기는 잔잔한 서술일 뿐,' 견설' 이기도 하다. 완곡하고 흔적이 없다. 제 1 련은 본론으로 들어가 작별의 의사를 제시했다. 전욱은 촉도의' 험난한 험난함' 에 대해 더 자세히 설명했다.

"산은 인면에서 시작되고 구름은 말머리 옆에 있다. 클릭합니다

높은 산 에 슈 도로 구불 구불 구불, 사람들이 tengyun 운전 안개 처럼, 말 머리 위로 구름 상승, 얼굴 중첩 에서 시작, 다가오는 절벽, tengyun 을 걸었다. "홀수" 와 "모리" 라는 두 동사는 잔도의 좁고 가파르고 험난한 모습을 형상적으로 표현하고, 상상이 특이하고, 경지가 묘하며, 신운이 날리고 있다.

촉도는 한편으로는 웅장하고 험준하게 보이지만, 다른 한편으로는 아름답고 감동적인 곳도 있고, 장려한 경치는 진 스택에 있다.

"케이지 진 스택, 슈 쳉 주변의 봄 흐름."

이 대련의' 우리' 라는 글자는 평론가들에 의해' 시안' 으로 칭송되고, 이미지, 생동감, 의미심장하게 여러 방면의 내용을 표현했다. 그것의 1 층은 바위 절벽에서 튀어나온 나무들이 가지와 잎이 흔들리고 잔도를 가린다는 뜻이다. 이것은 멀리서 보는 경치이다. 진참 () 은 진 () 에서 촉 () 에 이르는 잔도이다. 그것은 암석 사이에 돌을 깎아 만든 것이다. 노면이 좁아서 길가는 나무로 덮여 있지 않다. 새장' 자는 가로수잔도가 산 위의 나무로 덮인 특징을 정확하게 묘사한다. 2 층은 앞의' 향나무' 와 호응하며 봄숲이 무성하게 자라는 모습을 생동감 있게 표현했다는 뜻이다. 마지막으로' 케이지 진전' 이라는 몇 글자와 대구' 촉성 우회' 를 농축하여 정련하여, 마침 엄밀하고 단정한 대구를 구성하였다. 전자는 산 촉도 풍경을 쓰고, 후자는 산 아래 춘강이 청두 주위를 흐르는 아름다운 경치를 쓴다. 원경과 근경이 위아래로 어우러져 서로 어우러져 경치가 아름답고 아름다워 마치 장려한 쓰촨 산수화와도 같다. 시인들은 진한 색채로 촉도 승경을 묘사하는데, 촉에 입촉한 친구에게는 틀림없이 위로와 격려가 될 것이다. 꼬리연합이 갑자기 화제를 꺼냈다.

"오름차순은 정해야지 군평에게 묻지 않아도 된다."

이백은 그의 친구가 수나라에 가는 것이 명리를 추구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는 것을 알고, 그래서 그가 작별을 고하면, 그는 의미심장하게 경고했다. 한 사람의 관직 지위, 진퇴가 이미 확정되었다. 점술을 잘하는 군평에게 물어볼 필요가 있는가! 서한엄존, 자군평, 은둔은 벼슬이 아니다. 그는 일찍이 청두에서 점괘를 팔아 생계를 꾸린 적이 있다. 이백은 군평의 전고로 친구들에게 명리에 빠지지 말라고 완곡하게 격려했다. 그는 유혹을 갈망하며 두터운 우정을 보여 주고 자신의 인생에 대한 깨달음도 부족하지 않다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대련은 함축적으로 썼고, 단어는 짧았다.

이 시는 풍격이 신선하고 단아하여, 일찍이 선조들에게' 정통 오율' ('당송시' 권 1) 이라고 불렸다. 시 중간에 있는 두 쌍의 대련은 대립이 매우 정확하고 깔끔하다. 그리고 대련의 의미는 매우 위험하며, 촉도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도 매우 어렵다. 목걸이는 갑자기 아름다운 경치와 풍경을 묘사하여 필법이 갑자기 좌절되고 변화무쌍해졌다. 마지막으로 토론을 결론으로 주제를 실현하고 매력이 더욱 풍부하다. 아청조익은 이백이 쓴 오률을 지적한 적이 있다. "휘황찬란한 호매를 덮고 요행을 지존하며 율동 이원성에 얽매여 조각공과 다투는 것을 하찮게 여긴다." 그러나 이중성이 있어 자영업자이다. 그리고 작품에는 영웅적인 기개가 있다. "("북시화 "권 1). 이 평론은 매우 정확하여, 마침 이 5 대 법칙의 예술적 특징을 이중성에 표현했다.

양삭의 친구에게 메시지를 보내다.

시대: 당나라 작가: 스타일: 네 가지 불가사의 범주: 세대

계림은 반드시 천계관을 내고, 그림자가 그날을 맞이할 것이다.

나는 달 중에 씨앗을 수확하여 나의 고향으로 옮겨 너에게 심었다.

친구를 바래다주다

시대: 당 작가: 맹운경 유파: 5 법

예전에 먼 길을 들었는데, 나는 그것을 한가한 여행이라고 불렀다. 네가 도움을 청하는 곳에 도착하면 너는 네가 손님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일은 공평할 것이고, 먼지는 말발굽을 둘러쌀 것이다. 그렇다면 좀 쉬어도 됩니다.

친구를 호남에 배웅하다

시대: 당나라 작가: 리카우

Xiangchuan Road 는 매년 비가 내리고 있다고합니다. 유인원이 울면 무협에서 비를 구하고, 달은 동정파를 비추고 있다.

가난한 사람은 여전히 가고, 고성기러기는 함께 부담한다. 청산은 난이도가 매우 높아서 시간을 낭비한다.

친구를 동방으로 돌려보내다 (시 한 수는 방간이 쓴 것이고, 제목 구름은 노평을 동방으로 돌려보낸다)

시대: 당나라 작가: Dai shulun

만리류색, 출관하여 고인을 배웅하다. 가벼운 연기가 흐르는 물을 불고, 석양이 먼지투성이다.

광활한 강호를 꿈꾸며 형제들의 가난을 떠올렸다. 배는 바정으로 돌아가 한 마디도 하지 않고 자해하였다.

친구를 강남으로 배웅하다

시대: 당나라 작가: Geng Kun 학교: 일곱 가지 법칙

아직 백발이 새롭지 않은데, 어디가 강탄 김동이냐, 조수가 처음 올까 봐 두렵다.

해산물은 시간이 오래 걸려야 달다. 사막의 연기 빛, 푸른 풀이 봄산을 정하다.

Tingzhou 더 기러기가 남쪽으로 날아가 위로 뛰어올라 진으로 뛰어들었다.

친구와 함께 산사를 건너다

시대: 당나라 작가: Dai shulun 스타일: 다섯 가지 방법

춘산과 산이 있으니 그날을 찾을 수 있습니다. 시유차령에 대해 말하자면, 나는 도공을 부끄럽게 삼아 동아리에 가입했다.

대나무는 한가하고 차는 향기롭다. 누가 먼지 밖에 있는지, 길은 흰 구름까지 이어져 있다.

티유인산거

시대: 당나라 작가: Dai shulun 스타일: 4 절대

사곽청산은 어디에나 있고, 손님은 가을바람에 대답할 계획이 없다.

몇 칸의 초가집 안의 청계강변, 석양 아래, 수천 마리가 노래를 부르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겨울밤에 친구와 작별하다.

시대: 당나라 작가: Lu lunwen 몸: 일곱 법칙

천류의 물소리를 듣고, 그리움은 혼자 달을 유람한다. 침입한 어두운 풀 가을 서리가 무겁다.

야월은 곽한산에서 밝다. 여러 해 동안 게스트 하우스는 단지 병이 났을 뿐, 몇 무 () 의 농지는 황폐해졌다.

더욱이, 그는 배 한 척에 의해 중국으로 돌려보냈는데, 그는 가련하게 우우가 유명해지지 않았을 것이다.

다른 친구들

시대: 당 작가: 스타일: 오절

지친 승객들은 길을 놀라게 하여 나뭇가지 주위의 새들을 다치게 했다. 너는 폭력적인 아들이 아니면 울 수 없다.

친구에게 선물하다

시대: 당나라 작가: 권덕유 스타일: 사절대

무산 황혼마다 옥페가 잠시 여기에 머물렀다는 것을 알고 있다.

너는 구름비를 가지고 어디로 가느냐, 아니면 대왕의 꿈을 도우며 상심할 것이다.

겨울밤에 친구 스바냐를 배웅하다.

시대: 당 작가: 유파: 5 법

메신저는 천서까지 갔고, 순창족 () 은 변관 () 으로 돌아갔다. 옥관청에는 눈이 있고, 모래에는 진흙도 없고 비도 있다.

눈물이 군피리를 뿌리고, 놀라서 잠을 자지 못하게 했다. 봄이 오면 시골에 근심이 가득하고, 만리초가 자란다.

친구가 남긴 책을 시로 증정하다

시대: 당 작가: 유우석 스타일: 오조고

과거에 송별하고 청문교에서 손을 흔들었다. 내가 돌아섰을 때, 나는 상대방을 볼 수 없었지만, 나는 여전히 마쇼우의 소식을 들을 수 있었다.

오늘 책을 닫으려고 하는데, 여정이 아주 멀다. 봄이 와도 아직 늦었고, 모두 그윽한 향란을 맺었다.

나는 산속의 친구가 그립다.

시대: 당 작가: 유우석 유파: 5 법

우울증은 운천추색을 회상한다. 목병으로 죽고, 습기가 차다.

시원한 중산 땡 생각, 화재 페리. 이 곳은 나에게 맞지 않아, 나는 또 1 년 동안 한가했다.

신문을 보낸 친구에게 상을 주다.

시대: 당나라 작가: 멩 교외 스타일: 다섯 왕조 고대

객지가 정해지지 않아 정세가 현월에 있다. 구름이 구름을 휘감고, 눈이 내리고, 바람이 불다.

교외에는 행인이 없고, 원길에는 날으는 지붕이 많다. 소는 마을 골목으로 돌아가고, 들새는 집에 산다.

나는 배고프지 않고 연꽃궁에 맡겼다. 자유자재로 선박에 의지하여 은진으로 돌아가다.

균등한' 문곡' 을 보면 단어의 색깔은 무엇입니까? 노래를 부를 줄 몰라서 허전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