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맹인 교사의 점쟁이 비밀을 훔치다

맹파살인 108 문장 공식 맹파점리학

사실, 우리 삶에서 사람들은 운명에 대해 많은 지식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우리는 그들에게 어떻게 우리의 미래의 운명을 더 좋게 만들 수 있는지를 알려야 한다. 결국, 그것은 우리의 일상 생활과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따라서 사람들은 반드시 가장 정확한 팔자를 계산하는 방법을 찾아야 한다. 이것이 가장 좋은 결과이다.

맹인의 운명에 대해 어떤 말이 있습니까?

장님 장수 할아버지를 귀신 기장의 계몽 선생님이라고 줄곧 말했다. 귀조는 맹인이 이 세상에서 생존을 위해 발버둥치는 것을 보고 자신이 연구한 장수 기술 세트를 맹인에게 전수했다. 맹목적인 숙명론도 자평숙명론의 한 가지다. 수천 년 동안 맹인간의 상호 학습, 교류, 발전을 통해 맹인학습에 적합한 전통문화가 형성되었다. 블라인드 가장자리에는 이 독특한 공식이 있는데, 간단하고, 빠르고, 정확하다. 역사상 줄곧 독립 교수였기 때문에, 지금까지 맹인이 아닌 것으로 전해진 적이 없기 때문에 매우 신비롭다. 맹명은 고대 오행설의 변형과 발전이며, 중국 고대 음양오행을 핵심으로 한 자연생태모델을 바탕으로 한 사람의 생년월일과 생명의 잠재력과 생명의 운명 궤적에 대응하는 생명계산기술이다. 출생 계산. 생년월일을 알려진 조건으로 일련의 공식과 방법을 이용한 추리 연산을 통해 자신의 운명을 산정하는 기술을 말한다. 현재 주류 점술에는 팔자술, 자미두수, 점성술의 세 가지가 있다. 맹명은 이런 팔자 수법에 속하며, 복잡하고 변화무쌍한 운명을 계산하는 공식으로 매우 중요하다.

맹인의 사망 공식을 논하다.

3 대 좋은 인품, 운의 높고 낮음을 운명지어야 한다.

불멸의 몸은 죽임을 당하는 것이 가장 재앙이며, 궁중 목욕은 처벌을 두려워한다.

관관은 관운을 두려워하고, 칠살은 막을 수 없다.

재물을 강탈하면 재물을 볼 것을 두려워하고, 재무관은 공중에서 죽지 마라.

관원이 다치자 부상당한 관원을 보자마자 다쳤다.

나무는 주를 만나고, 파도에 따라 흘러가고, 춘추일에는 뿌리가 없다.

새해의 운에서 부는 번영을 억누르고 부는 부로 변한다.

무극에 상처를 입었을 때, 별을 죽이는 데는 나무가 필요하다. (존 F. 케네디, 희망명언)

명리 양득이 눈에 띄게 올랐지만, 평은 어떻게 오래 살지 못했을까?

가을흙은 동쪽을 해치고, 음양 오경은 상세히 해야 한다.

태양은 불을 만나면 빛나고, 실력은 재난을 깨뜨린다.

심가는 텅 비어 있고, 무경은 크지 않다.

병사는 불행, 정묘의 병을 겪었다.

오귀이는 일찍이 못난이, 막다른 길, 단명했다.

장수는 중년의 복이 되어야 하고, 재원이 왕성해야 한다.

이 두 귀족은 그들의 목소리로 유명하며, 밭장사로 유명하다.

왕성태는 두꺼운 기초를 가지고 있어 뿌리가 깊고 잎이 무성하여 황곡을 먹는다.

부모는 좋은 형제가 있고, 부부는 아이를 사랑하고,

관대는 중년이 좋고, 재관은 유명하고 유명하다.

노인은 복보가 있고 효도와 손현복은 모두 사람이다.

소년은 실패할 운명이어서는 안 되고, 처벌은 공허한 죽음을 타파해야 한다.

조상업은 결단을 지키기 어렵고, 아버지가 되거나 식량을 남기는 것도 도리에 있다.

외롭고, 구걸하고, 집을 떠나고, 아내가 적고, 직업이 없습니다.

음군 양군이 재난을 일으키고, 절당이 안전하게 분향하다.

삼속 사악이 만나, 뿌리가 없어 얼굴에 정해져 있다.

맹파의 사망 공식 아래

죽으면 중년을 두려워하고, 부자가 되면 빈죽음을 두려워한다.

텅 빈 재물은 가을바람에 서리처럼,

도장이 손상되어 도장이 분실되어 공식 칼날이 막히다.

부, 부, 토지, 부가 다치고 인도 지폐 인출기가 다쳤다.

용호는 천라지망과 경락에 의해 해를 입는 것을 두려워한다.

만년에는 장수를 두려워하고, 형벌을 만나면 손자에게 돌아오기 어렵다.

금은 관목을 두려워하고 쇠퇴를 두려워한다. 만약 네가 흙 속에 목욕한다면, 너는 재난을 볼 수 있을 것이다.

불은 죽어서 금이 없고, 물은 제다이에게 돌아가지 않는다.

장수 쇠퇴' 라는 단어는 김동이고' 왕묘' 라는 단어는 동목행이다.

목욕병은 절대 물이고,' 관사' 라는 단어는 빨갛다.

관대 쇠퇴' 라는 단어는 동토이고, 12 자는 오행으로 나뉜다.

장생은 부자를 강탈하고 가난을 구제하는 것을 가장 두려워하여 목욕을 보자마자 죽는다.

관대는 루로의 재난을 가장 두려워하여 관직을 막기 어렵다.

관대는 부상관, 몰락, 두 금융향에 편향되는 것을 가장 두려워한다.

시골을 죽이고 관묘를 기르는 것은 좋지 않다.

노인들은 번화함을 두려워하고 쇠퇴를 두려워하며, 중년층은 죽음과 유산을 가장 두려워한다.

금부패나무는 흙을 기르는 것을 두려워하고,' 불병' 이라는 단어는 길지 않다.

토인들은 나무가 왕성할까 봐 두려워하고, 물이 죽으면 화를 낸다.

새해에는 운이 많고 불행해서 식신이 죽었다.

금부패는 반드시 불에서 죽고, 불은 반드시 물에서 죽는다.

물병은 원래 자기를 두려워하고, 나무는 절대 서쪽으로 돌아가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