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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씨 산문을 측정하다

1 군중에 한 분이 계시는데, 한 글자 측정을 농담으로 삼는다. 그가 쉽게 다른 사람에게 주지 않은 것은 예외이다. 오랜만에 만났는데 오늘 만나 발랄하게 점쟁이에 대해 이야기했다. 그래서, 나는 농담으로 말했다, 내가 언제 죽을지 알아낼 수 있니? 사실 이 문제를 묻자, 나는 매우 위선적이어서, 내 미래의 운명에 대해 정말 망연자실하다.

쓰촨 지진에서 간헐적인 자연 재해에 이르기까지 시어머니의 큰 병에서 자신의 작은 결점까지; 며칠 전 명랑한 네티즌부터 나의 급사에 이르기까지 ... 나는 생명의 과정에 대해 너무 가볍고 바삭해서 통제할 수 없는 공황이다. 더군다나 무당의 20xx 에 대한 예측도 있다.

그의 호의에 감사드리며, 그는 장강이 이미 끝났다고 말했다. 나는 말했다: 남쪽의 가뭄. 생각지도 못했어요. 나는 매우 비관적이다. 자신이 항상 건강하고 즐겁고 마음이 없는 것 같다. 단우들이 말했듯이 잎춤은 가는 곳마다 기쁨이 있다. 많은 경우, 나는 항상 친구가 행복을 나누는 데 사용된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나의 진심을 숨기고 있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친구명언) 오늘날 슬픈 감정은 마치 거대한 블랙홀처럼 나의 원칙과 사고를 삼키고 있다. 제가 말했습니다. "글자를 재어 주시고, 아무렇게나" 구부리기 "를 쳐주세요. 경기가 끝난 후, 나 자신도 의아해했다. 왜 내가 이 단어를 생각했을까? 나는 기분이 별로 좋지 않다. 공교롭게도, 집단 내 다른 사람들의 방해는 항상 분수가 없다. 그도 그를 말했는데, 나도 다른 사람을 귀찮게 하고 싶지 않다.

하지만 이 단어는 이틀 밤 동안 나를 괴롭혔다. 사실 나는 조금도 개의치 않는다. 나는 운명을 믿지 않는다. 나는 내가 왜' 구부리기' 를 해야 하는지 이해할 수가 없다. 그는 나에게 단어 테스트가 일종의 심리적 추측이라고 말한 적이 있다. 당시의 언어와 동작에 근거하여, 너의 속마음을 헤아려 보는 것도 일종의 정신적인 탐문이다. (조지 버나드 쇼, 언어명언) 생활에 대해 비관적인 생각을 해서' 굽이' 를 생각해낸 것 같다.

한자를 측정하는 산문은 여러 단계로 나뉜다. 생명의 기원으로 볼 때, 간단하지만 다소 비관적이다. 그것은 부모로부터 태어나 황토에서 죽었다. 그러나 우리는 인생의 길에서 무의식적으로 이름, 정, 이익을 추구하며, 그것들을 실현하고 즐겁게 살기를 바란다. 저는 단순히 그것을 네 부류의 사람들로 나누었습니다.

첫째,' 이름' 을 중시하는 사람은 반드시' 정' 과' 리' 를 과소평가해야 한다.

둘째, "사랑" 을 중요하게 생각한다면 "이름" 과 "이익" 을 과소평가해야 합니다.

셋째,' 이익' 을 중시하는 사람은 반드시' 이름' 과' 정' 을 과소평가해야 한다.

넷째,' 이름, 정, 이익' 은 모두 중요하다.

요약하면 극단적이지만, 몇 가지 법칙을 요약하기 위해 우리가 보기에 비교적 성공한 사람은 한 가지를 독점하고, 비교적 성공한 사람은 대부분 두 가지를 얻는다. 네 번째는 무협 소설에서 무엇이든 배우고 싶어하는 것처럼 결국 헛수고이다.

중국 서예를 배우는 사람들은 획이 적을수록 좋은 글자를 쓰는 것이 더 어렵다는 것을 알고 있다. 왜냐하면 글자의 구조는 파악하기가 어렵기 때문이다. 특히' 사람' 은 더욱 그러하다. 많은 현대 작가들은 앞당겨 사람이 된다고 말한다. 정서' 라는 단어는 거의 모든 격려서에 등장한다. 내 의견으로는, 이 문장 의' 지금' 을 보면, 추구를 내려놓고, 빠른 성공과 근익에 급급하고, 먼저 단순함으로 돌아가야 하지 않겠는가? !

"사람" 이 우리로부터 모태에서 발버둥치는 것은 이미 "예" 인데, 왜 "사람" 이라는 글자는 쓰기가 어렵다고 말하는가? 사람은 사회적이기 때문에 생존을 위해 혼자 존재할 수 없다. 우리가 서 있는 날부터, 모든 환경과 교육은 우리가 규칙을 준수해야 한다고 요구하기 때문에, 우리가 더 많은 암시를 받는 것은' 시작' 이라는 단어이며, 한편으로는 상호 작용으로 해석될 수 있고, 다른 한편으로는 순종이나 복종으로 해석될 수 있다고 들었다. 우리는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을 관찰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본보기를 모방하고, 우리가 듣고, 보고, 보는 것은 모두' 시작' 자 안에 있습니다.

"사람" 이라는 글자는 반대로, 생각해 보면 "입력" 한다. 입세는 곧 사람이 되고, 부처에 들어가면 텅 비어 있다.

왜 날 낳아? 왜 내가 여기 있지? 이것은' 사람' 이라는 글자를 잘 쓰는 기초이다. 합계를 더하면 이 합계는 나이, 사회, 교육, 규칙이다. 추가 후, 그것은 "큰" 단어입니다. 안정된' 대' 자가 사방팔방에서 오는 책임과 압력을 감당하기 시작하는데, 계승된 규칙이 바로 여기에 있다. 명리를 추구하려는 욕망이 바로 여기에 있다.

일부는 "남편", 하나는 의사, 다른 하나는 남편입니다.

일부는 "타이", 중생, 아내,

일부는 "하늘" 으로 추가되고 하늘은 바다로 들어갑니다.

일부는 "나무" 로 추가되고, 하나는 기둥이고, 하나는 잡다한다.

일부는 "개" 로 추가되고, 병사는 졸로 추가됩니다.

어떤 것은 "야오" 라고 덧붙여서 말할 필요도 없다.

첫 번째 획이 그렇게 자각하지 않는다면, 두 번째 획은 네 인생의 항로를 결정하는 것이고, 물론 네 자신의 성격과 일치해야 한다. 어쨌든 포지셔닝은 모든 사람의 일생에서 결정적인 요소이다. 위치 없음, 안개 속에서 바다에서 수영하는 것과 같습니다. 수영 기술이 아무리 좋아도 큰 파도에 삼켜질 수 있다.

만약 읽은 소감이 있다면, 네가 가장 좋아하는 단어를 적어 줄 수 있어, 내가 좀 봐줄게? ! 또는 당신은 중국 문자에 대해 깊은 느낌과 이해를 가지고 있으니, 당신의 건의를 들어 주십시오. 하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