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주공해몽공식사이트 - 팔자 점술 - 장시 점쟁이 _ 장시 점쟁이?

장시 점쟁이 _ 장시 점쟁이?

어떻게 다른 사람을 대할 수 있습니까?

점을 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다. 시대마다 점쟁이가 다르고, 초점이 다르고, 각도가 다르고, 관찰점도 다르다. 현대인들은 관상을 보고, 한 마디로, 열관이라고 부른다.

먼저 기구를 보다.

사람의 생김새가 단정한지 관찰하는 것은 그의 눈뿐만 아니라 광대뼈와 표정도 보아야 한다. 한 사람의 생김새가 좋고, 요구가 엄격하며, 사업이 성공적이어서, 산을 내려온 호랑이처럼 호랑이가 대단하다. 한 사람의 위엄은 그가 화가 났을 때가 아니라, 그가 매우 평온하고 유쾌할 때, 그도 일종의 위엄을 느꼈다. 이런 사람은 당연히 복이 있다.

둘째, 두께와 정신의 개념.

한 사람의 몸이 굵고 활력이 있는지 여부는 그가 앉을 때의 상황에 달려 있다. 사람의 몸은 거대한 파도 속에서 항해하는 만톤의 거대한 배 한 척과 같다. 그것은 매우 안정적이고, 흔들릴 수 없고, 당길 수 없다. 앉아 있든 잠을 자든, 그의 정신 상태는 깨끗하고 관통력이 있다. 그가 오래 앉아 있어도 졸리지 않고 오히려 더 존엄하다. 그의 정신 상태, 처음처럼 떠오르는 태양이 다른 사람의 눈을 찔렀다. 가을달이 휘영청 밝다. 이런 사람은 틀림없이 귀인이 가집한 것이다.

셋째, 이마를 보세요.

한 사람이 동그란 이마인지 아닌지 보자. 머리는 사람의 머리이고 사지의 중심이다. 머리는 둥글고 이마는 높아야 한다. 머리가 둥글둥글한 사람은 돈이 있고 장수한다. 인민의 머리, 높이, 너의 천자; 이마 정사각형은 똑바르며, 머리 윗부분이 튀어나와 나라의 기둥을 위해 일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마, 이마, 이마, 이마, 이마) 이마가 납작한 사람은 매우 부유하다. 납작한 사람은 수명이 길다.

넷째, 사람의 청탁을 관찰하다.

청이란 한 사람이 날씬하고, 신이 상쾌하고, 바로 너의 모습이다. 마음이 탁한 자는 그 두께가 두껍다고 하는데, 이 사람은 반드시 복이 있을 것이다. 탁한 가운데 영이 없다면, 그 부드러움이라고 한다. 이런 사람은 분명 외롭고 자식이 없거나 젊은 나이에 세상을 떠났을 것이다.

다섯째, 관오악, 삼정지.

오월: 동악 좌광대뼈, 서악 우광대뼈, 남악액, 북악지고, 중악코도 있습니다.

3 정지: 상정지는 이마, 중정지는 코 정밀도, 하정지는 턱입니다.

동서악 (좌우 zygomatic) 기하학은 적당한 모양이어야 하며, 붕괴를 가장 꺼린다. 남악 (이마) 은 평평하고 매끄러워야 하고, 좁으면 안 된다. 북악 (디고) 은 방원 번영하기를 바라고, 삐뚤어지거나 비틀어져서는 안 된다. 중악 (코) 은 정사각형으로 구름 속으로 우뚝 솟아 당인과 연결되어 있어야 한다. 세 개의 정지점은 동등하고 대칭이어야 하며 날카롭거나 비뚤어지거나 노출되어서는 안 된다. 세 블록의 길이, 높이 및 크기는 같아야 하며 대칭이어야 합니다. 이런 사람은 평생 의식걱정 없다.

여섯째, 이목구비 6 원을 보세요. 이목구비: 눈썹, 눈, 귀, 코, 입.

육원: 하늘, 일, 달은 천부의 양각, 광대뼈는 정부, 뿔, 옆볼은 지옥이다.

이목구비는 단정해야 하고, 눈썹은 예쁘고 키가 크고, 눈썹은 완곡하고 수려해야 하며, 가늘고 구부려야 하며, 달치처럼 눈보다 1 인치 높은 것이 좋다. 눈썹은 양쪽으로 갈라져 귀밑머리로 곧장 들어간다. 이런 눈썹, 주께서 총명하고 부귀한데, 기지는 복이 있고, 벼슬길은 형통하다. 눈은 흑백이 분명해야 하고, 눈은 맑고, 가늘고 봉안처럼 가늘고, 반짝 빛나고, 눈은 칠처럼 검고, 눈은 옥처럼 희고, 눈은 귀에 가까워야 한다. 이런 눈은 모두 비싸다. 귀는 윤곽이 뚜렷하고 얼굴보다 하얗고, 두 귀는 눈썹 위에 높이 솟아 있고, 두 귀는 고기에 붙어 있고, 두 귀는 단단하고 귓불은 빨갛다. 이것은 귀 귀 귀, 주 부귀수다. 코는 곧고, 풍만하고, 고기가 있고, 콧대가 수직으로 늘어져 있고, 조준은 둥글고, 완벽해야 한다. 담즙을 걸어 파이프를 자르는 것과 같다. 코모양이 넓고 두꺼워 황명색에서 밝다. 이 코를 가진 사람은 돈도 있고 돈도 있다. 입이 크고, 입술이 붉고, 이가 하얗고, 윗입술처럼 풍부하고, 입술이 반전되지 않아야 한다. 이 입을 가진 사람은 천성적으로 부귀해서 천리를 먹을 수 있고, 먹고 마실 수 있다. 천부는 방원 빛을 비추어야 하고, 노골적이지 않아야 한다. 남의 집은 평평하고 관자놀이로 곧장 들어가야지, 두껍지 않고 드러나지 않고 대칭이어야 한다. 지부는 장롱과 상보적이어야지 비뚤비뚤해서는 안 되고 부피도 크다. 일곱째, 뒷면을 보세요.

한 사람이 허리가 둥글고 등이 두꺼운지 보세요. 허리는 둥글고, 등은 대범하게 해야 한다. 등이 고르지 않고, 등이 얇고, 어깨가 처지는 것을 가장 두려워한다. 가슴은 평평하고 포만해야 하고, 흉골은 노출될 수 없고, 엉덩이는 평평하고 탄력이 있어야 하며, 위아래가 뾰족해서는 안 된다. 가슴이 평평하고 피부가 섬세해야 한다.

여덟째, 손발에 주의하세요.

한 사람의 손발을 보면 손은 부드럽고 두꺼워야 한다. 손가락은 고르게 해야 하고, 손바닥은 거울처럼 평평하고, 솜처럼 부드러워야 한다. 손바닥은 두꺼워야 하고, 손등은 드러낼 수 없고, 발등은 고기로 하고, 손바닥에는 줄무늬가 있어야 하며, 기미가 있는 것이 좋다. 손가락을 합치면 빠지지 않는다. 손바닥에는 팔괘문이나 이상한 무늬가 있는 것이 가장 좋으며, 또한 붉고 환해야 한다.

아홉 번째, 너의 마음을 봐.

"겉모습을 보지 말고 먼저 마음속에 두어라." 한 사람의 목소리와 마음을 관찰하는 것이 중요하다. 한 사람의 눈을 보면 그가 선한지 악한지 알 수 있다. 눈에는 자선이 있고, 마음에는 착하고, 마음에는 착하면 결국 부로 향할 것이다. 소리는 놋방울처럼 울리고, 금속의 소리처럼 맑고, 맑고, 강하고, 힘이 있다. 이런 목소리를 가진 사람은 예쁘지 않아도 돈이 많다. 사람 소리가 우렁차고, 깊고, 밝고, 복부에서 내려오는 것은 부귀상과 면대상이다.

열 번째, 형관 오행국.

모양은 한 사람의 모양 구조이며 한 사람의 일생과 큰 관계가 있다. 용형, 호랑이 모양, 사자 모양, 학형, 소 모양, 원숭이 모양, 상형 문자, 봉황형 등 모두 부의 형태다. 돼지형, 양형, 말형, 개형, 여우형, 쥐형, 까마귀형 등 모두 잔인하고 불쌍하고 단명한 형태다.

오행은 금목의 불, 물, 흙이다. 오행 중 김인은 흰색과 청결이 가장 좋고, 목인은 청록색이 가장 좋고, 물인은 뚱뚱하고 검고, 화인은 날카로운 깎기를 두려워하는 것이 가장 좋고, 토인은 노란색과 두께가 가장 좋다. 이상은 오행의 정위 상황입니다. 이 점에 부합하는 사람들은 모두 부유하고 행복합니다.

요컨대, 사람의 머리는 두껍고 크기가 적당해야 한다. 피부가 매끄럽고 윤기가 나면 사람이 부자가 될 수 있다. 안색이 순조롭고, 재물운이 점점 커지고, 피부색이 어두워 벼슬길과는 무관하다.

주요 측면에 따라 달라 집니다. 위의 10 가지 관점 외에도 지역적 차이에도 주의해야 한다. 다른 곳에서 자란 사람은 다른 생리적 특성과 성격을 가지고 있다. 예를 들어, 쓰촨 사람들은 그의 눈을 보고, 푸젠인은 그의 뼈를 보고, 저장인은 그의 청수함을 보고, 강회인은 그의 무거운 것을 보고, 하남 상구인은 그의 입을 보고, 강서인은 그의 안색을 보고, 산둥 사람들은 그의 유아를 보고, 북방 호인은 그를 보아야 한다. 관건은 실천에 있고, 실천은 참된 지식을 내고, 성공은 자연히 오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