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주공해몽공식사이트 - 팔자 점술 - 너는 어떤 가장 충격적인 항전극, 예를 들면 바짓가랑이에 지뢰를 숨기고, 맨손으로 왜놈을 찢고, 만두가 폭탄으로 변하는 것을 알고 있니?

너는 어떤 가장 충격적인 항전극, 예를 들면 바짓가랑이에 지뢰를 숨기고, 맨손으로 왜놈을 찢고, 만두가 폭탄으로 변하는 것을 알고 있니?

텔레비전 스크린의 항일전쟁극은 이미 완전히 자취를 감추었다. 많은 항전극들이 관객을 영합하기 위해 줄거리 디자인이 항전의 실제 역사를 완전히 뒤엎었다. 그래서' 항일전쟁극' 이라는 명사가 등장했고, 왜놈이 찢고, 만두폭탄이 대단했다. 가장 충격적인 항전극이 무엇인지 아세요?

첫째,' 항일협사' 드라마 자체는 유명하지 않지만 맨손으로 왜놈을 찢기 때문에 인기를 끌고 있다. 많은 사람들이 이 드라마의 제목조차 모를 수도 있지만, 어떤 목소리에서는 이 드라마가 만든 줄기가 많다. 많은 사람들이 이 줄기들을 보고 알지만, 많은 사람들이 모두 가짜라는 것을 알고 있다.

신기하게도, 이 물건은 항전 제재에 나타나서는 안 된다. 이 제재는 마술극이 아니라 선협극이 아니기 때문에, 손이 귀신을 찢는 이야기는 특히 엄격하지 않다. 이것이 경희극 이야기라면 관객들을 싫어하지 않겠지만, 만약 이것이 항전극이라면 관객들은 받아들일 수 없을 것이다.

역사를 진정으로 이해하는 사람들은 역사 이야기에서 우리 조상들이 오늘의 평화를 위해 얼마나 많은 피를 사용했는지 알고 있습니다. 이 드라마들이 그렇게 쉬운 것이 아닙니다. 선인에게 제사를 지내는 동시에 역사를 복원해 주세요. 이것은 우리 역사 조상에 대한 존중이다.

둘째,' 포화로 진군' 항전 과정에서 역사적으로 유명한 사랑과 유명한 커플이 많이 있었다. 이러한 줄거리는 사랑에 대한 우리의 열망을 만족시킬 뿐만 아니라, 그 세대의 사랑이 쉽지 않다는 것을 느끼게 해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하지만 이 드라마는 이렇게 표현되지도 않고, 이렇게 해석되지도 않고, 지금은 작가일지라도 완전히 사랑을 끌어당기고 있다.

정상적인 사랑은 모두 순리적이고 심사숙고한 것이다. 특히 그 시절 선배들은 사랑에 대한 이해와 동경이 지금과 달리 더 순수하거나 더 높은 정신적 추구였다. 극중 표현된 감정이 아니라 더 순수하거나 더 높은 정신적 추구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당시 선배들, 그들은 신앙이 있었다. 그들 선배의 말로는 생명이 소중하고 사랑이 더 비싸다고 한다. 만약 그것들이 자유라면, 그것들은 모두 버려질 수 있다. 당시 항전은 국가를 위한 것이고 국민을 위한 것이었다. 그래서 그들에게 생명과 사랑은 모두 포기할 수 있는 것이다. 그들의 사랑은 위대하다. 마찬가지로, 그들의 사랑도 흠집이 있고, 이 드라마가 표현한 것처럼 보이지 않는다. 그들은 사랑에 대해 아무것도 신경 쓰지 않는다. 그래서 이 드라마는 처음부터 항전 제재의 핵심 내용을 위반했다.

셋째,' 왜놈이 남지 않았다' 는 이 드라마는 사실 항전 제재의 핵심 내용에 매우 가깝다. 하지만 이 드라마와 다른 드라마의 가장 큰 차이점은 다른 항전극이 핵심 내용, 정의를 위해 죽은 사람, 정의를 위해 바친 선대라는 점이다. 그들은 역사를 존중하고, 그들의 이야기를 복원하고, 그들의 행동을 칭찬한다.

이 연극은 한 인물을 자랑하고 있는데, 바로 금손가락을 주인공에게 쓰는 것이다. 우리의 말로 말하자면, 매달려있는 연극이다. 제재가 평범한 드라마라면 인기가 많다. 많은 사람들이 자신을 주인공으로 생각하고 오프닝은 마치 전화를 끊는 것처럼 우아하기 때문이다. 이런 인물 설정은 많은 사람들의 생각을 만족시키지만, 이런 생각을 항전에 넣으면 비현실적이다.

항전은 한 사람이 할 수 있는 것이 아니라 공동 노력의 결과이기 때문에 개인주의가 아니라 집단 단결로 표현된다.

그 당시, 코드명은 단지 한 사람이 아니라 한 무리의 사람들이 아니라 나라를 위해 싸우는 사람들을 의미했다. (존 F. 케네디, 전쟁명언) 그래서 이런 금손가락극은 특히 그 시대에 맞지 않을 것이다. 지금의 일부 연극에 넣으면, 아마 환영받을 것이다. 그러나 항일전쟁 연극에서는 역사와는 거리가 멀다.

넷째,' 총잡이 전설' 은 가사를 쓰는 작가를 토로해야 한다. 이 작가가 역사가 좋지 않은지, 언어 논리가 좋지 않은지 모르겠다. 그의 언어 논리에는 많은 허점이 있다. 전극을 보면 머리말이 맞지 않는 후어를 발견할 수 있고, 대사의 연역능력이 좋지 않아, 이 연극이 조립을 위한 것이라고 생각하게 한다.

둘째, 항전 장면의 제작은 일반인보다 못하다. 이 연극은 현대 원소를 과도하게 운용하여 현대 원소의 일부 특징을 강조하여 항전 시대의 특수한 원소에 부합되지 않는다. 전쟁의 어려움도 보여주지 못했고, 항전의 고난과 노력도 보여주지 못했다.

물론, 이것은 모든 드라마의 특징에 부합한다. 논리에 맞는 것은 없다. 그 시대에 맞는 것은 아무것도 없다. 그리고 이런 연극은 경희극 등 극에 속하지 않고, 매우 엄격한 항전 제재에 넣으려고 고집을 부렸기 때문에, 격식에 맞지 않을 수 있다. 특히 나이든 세대는 보기에 어이가 없어, 너무 비현실적이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5.' 화살이 현에 있다' 라는 이 드라마는 갑자기' 혈색서' 라는 재미있는 연극을 생각나게 했다. 사실 두 이야기의 이야기 배경은 비슷하다. 두 사람은 모두 대가족이나 부족이며, 모두 적에게 피해를 입었다. 결국 이 사람들은 자신의 능력으로 반격했다. 물론 차이가 있습니다. 혈색서' 의 모든 주인공은 기본적으로 승리를 위해 세상을 떠났고, 어떤 주인공도 살아남지 못했다.

사랑을 말하는 이 연극은 첫 번째 부족부터 시작한다. 사실 이 시작은 매우 매력적이다. 연애도 하고 항전에 들어갔기 때문이다. 하지만 이 드라마가 신기하게 시작된 것은 냉병기가 열병기를 이겼다는 점이다. 이 물건은 순전히 허튼소리이다. 심지어 이 과정에서 사랑을 위해 가족의 원한을 버리고 많은 것을 포기한 것은 정상적인 논리가 아니다. 혈색서' 라는 연극에서 주인공은 가족의 원한을 위해 사랑하는 두 사람이 함께 있을 수도 없다. 적을 물리치기 위해 부락은 모든 무덤을 파고, 그들의 냉병기로 적의 열병기와 도킹하여, 최후의 승리를 위해 피의 대가를 치렀다.

역시 냉병기다. 우리는 이 두 영화를 비교했다. 이 드라마의 가장 좋은 점은 냉병기를 특히 생동감 있는 것으로 바꾸는 것이 아니라 이 갈등을 넓혀 승리의 고난과 대가를 실감하게 한다는 점이다. 그래서 이 드라마의 냉병기에 대한 묘사는 너무 기이하고, 사랑 부분에 대한 묘사는 너무 비논리적이다.

6.' 우파 무적' 이 드라마의 가장 큰 특징은 역사의 원형이 없다는 점이다. 모두 허공에서 상상한 것이다. 허공에서 상상한 것이 특히 신기하다. 만약 이것이 타임슬립극이라면, 만약 이것이 항공촬영극이라면, 여전히 관객들이 받아들일 수 있을 것이다.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문제는 이것이 반전극이라는 것이다. 그렇게 많은 선배들이 죽었고, 그렇게 많은 사람들이 희생되었다. 이 사람들은 칭찬할 가치가 없습니까? 왜 역사의 원형이 없는 인물을 허공에서 날조하여 이 부분의 역사를 짓밟아야 하는가?

항전극은 많은 경우 일부 역사적 원형에 따라 편성되어 최대한의 복원을 한다. 승리를 위해 사람들은 많은 노력을 기울여 큰 대가를 치렀다. 이 과정에서, 우리는 혈액의 역사를 명심하고, 피의 대가를 기억하며, 성장하는 과정에서 안사웨이를 배우고, 우리나라를 더욱 강하게 하고, 우리나라를 진정으로 세계 정상에 서게 하고, 다른 사람들이 우러러보게 해야 한다는 것을 가르쳐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것이야말로 항일전쟁극이 표현해야 할 것이다.

역사 원형이 없는 항전극은 현재의 일부 관중과 아이들을 오도하기 쉬우므로 당연히 이런 줄거리는 우리 연극에 나타날 수 없다. 무수한 항전 선배들은 우리가 놀릴 수 있는 대상이 아니다. 항전극은 역사를 최대한 복원해야 한다. 피눈물사를 직시하자. 지금의 모든 것이 쉽지 않다는 것을 알게 하고 지금의 아름다운 생활을 소중히 여길 수 있게 하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