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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자가 이렇게 못생겼는데 자희가 어떻게 그녀를 평가합니까?

자희는 만주정란기 () 의 관료 가정에서 태어났다. 자희의 증조할아버지 희아아는 호부에서 외교대신으로 일하면서 은적자를 남기고 세상을 떠났다. 할아버지 경서는 산둥 형부 의사로 현부의 주임과 맞먹는다. 도광 27 년 (1847) 은 아버지 길론아가 호부에서 일할 때의 은결손을 제때에 갚지 못해 해직되었다. 할아버지 혜현은 산시 () 성 계화 () 에서 부총사령관을 맡고 있다. 우리 아버지의 이름은 정혜이고, 그는 인사 부서에서 붓대 역할을 한다. 그는 인사부 비서 겸 통역에 해당하는 8 품 공무원으로 여러 차례 발탁됐다. 청궁 기록' 내각검사' (청정부가 3 년에 한 번 경관원에 대한 검사 기록) 에 따르면 자희의 아버지 정혜는 도광에서 11 년 (183 1) 동안 붓을 바르며 도광14 년 (/Kloc 19 년 (1839) 은 8 품 서예체이다. 도광 23 년 (1843), 재검정은 인사 1 등 서체이다. 26 년 (1846), 인사부 문선사장으로 전근하다. 28 년 (1848) 과 29 년 (1849 같은 해 4 월에는 산서귀수로 임명되었다. 함풍 2 년 (1852), 안후이혜 (휘주) 닝 (닝국) 치 (지주) 타이 (태평) 광광 (광덕주) 으로 전근했다.

자희의 아버지 정혜의 이력으로 볼 때, 그는 베이징, 산시, 안후이 등지에서 근무한 적이 있다. 그렇다면 자희가 태어난 곳은 어디입니까?

자희의 출생지에 관한 문헌은 거의 없다. 이 일반 관료 가정의 여자가 수십 년 안에 청나라 반세기 사무를 관장하는 황태후가 될 줄은 아무도 예상하지 못했기 때문이다. 최근 베이징 학자들은 청궁 기록에서 새로운 사료인' 청제 오디션녀 명단' 을 발견했는데, 이 서류에서는' 명단' 이라고 불린다. 그중에는 자희의 친여동생이 함풍오 년 (1855) 에 여수로 선정된 기록이 있다. 자희의 여동생은 후에 광서 황제의 어머니 왕의의 측복진이 되었다. \ "paidan \" 는 이 여자가 블루 플래그, 라는 성 예 라, 그의 아버지 이름, 최고 관직 오품도사 로 가득 차 있음을 분명히 기록했다. 이 명단에 따르면, 함풍은 5 년 전 자희가가 베이징 서단패루 북쪽에 장작골목에 살았다고 생각하는 학자들도 있다. 그래서 이곳은 자희태후의 출생지여야 한다. 경성 팔기가 타지에 거주하는 규정에 따르면 건륭 35 년 (1770), 청기 만청정부는 부성문화가사 골목 (1770) 에 있다. 민국 초년향란기 만청-도통관문은 부성문 14 화가묘에 묵었다. 땔나무와 땔나무는 화갑골목과 매우 가깝다. 자희의 아버지는 파란 깃발을 달고 만주족에 속하여 장작골목 일대에 살아야 한다.

또 자희가 베이징 동성의 고향에서 태어났다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다. 대청황제' 는 "자희어머니 집은 성동에 있고, 부관은 안후이회녕지 광태로에 있다" 고 묘사했다. 도광말년에 홍양이 바람을 피우기 시작하자 정혜는 병이 나서 처자를 버리고 자희가 오래 살았다. " 한 책에서는 "공친왕은 아낌없이' 청나라가 방가원에서 죽었다' 고 말했다!" 라고 말했다. 참고: "방가원은 사정 북동쪽 모퉁이에 있고 자희의 어머니가 계십니다." 자희의 동생은 상서로운 것이고, 그는 공사이다. 동치 9 년 (1870) 8 월 17 일,' 옹통 옆일기' 에는 자희 어머니의 장례식이 기록되어 있다. "어제, 나는 남편의 어머니와 아내의 장례식 사진을 찍고, 차를 그리고, 영을 담은 것은 전례가 없다. 도시 전체가 보이지 않아, 정말 미쳤구나! 가는 길에 제사막이 많아서 궁전마다 돈이 가득 쌓였다. 조신이 모두 등록했는데, 이시랑 (군기 대신, 호부 시랑 이홍조) 은 가지 않고 그런대로 만족하는 편이다. "

자희가의 구체적인 위치는 아직 풀리지 않았다. 자희가 입궁할 때의 오디션녀 명단은 지금까지 찾지 못했기 때문에 자희의 출생지와 신세에 대해서는 여전히 다섯 가지 다른 설이 있다.

첫째, 자희는 간쑤 란저우에서 태어났다. 자희의 아버지 정혜에 따르면 그는 이전에 간쑤의 역참이었다고 한다. 자희가 란저우 팔기 마방문 (오늘 영창로 179 호 병원) 에서 태어났다고 합니다. 그러나 전문가들은 문헌 파일을 열람한 뒤 정혜가 필체를 만들었지만, 그의 위치는 란저우 관문이 아니라 경관서 관문에 있는 것으로 밝혀졌다.

둘째, 자희는 절강 차포에서 태어났다. 자희의 아버지 정혜에 따르면 그는 절강 차드포의 관원이라고 한다. 인민일보' 는' 역사의 새로운 발견-자희가 저장차드포에서 태어났다' 라는 제목의 작은 문장 한 편을 발표한 적이 있다. 이 문장: 자희의 아버지 정혜는 청도광 15 년 ~ 18 년 (1835 ~ 1838) 절강 차포임무에서 문장 (WHO) 는 오늘날의 차포노인 중에도 자희의 어린 시절에 대한 전설이 전해지고 있다고 덧붙였다. 당시 베이징시 관원은 3 년마다 심사를 실시한다고 규정했다. 학자들은 청대 평가관의 기록을 참고했다. 이때 정혜는 2 등 관직으로 평가됐고, 3 년 뒤' 일비 (자희) 가 큰형을 만나다' 는 서류에 관직으로 시험을 받았다. 보이는 바와 같이, 정혜는 이때 베이징에서 근무하고 있으며, 8 품 문관이다. 그래서 이런 견해는 의심할 만하다. 첫째, 정혜는 경절에서 동시에 관직을 할 수 없다. 둘째, 공식 입장도 옳지 않다. 그는 경성 서민, 절강무관이다. 셋째, 성적도 일치하지 않는다.

셋째, 자희는 안후이 순호에서 태어났다. 자희의 아버지 정혜에 따르면 자희는 안후이회닝 광태로에서 도사로, 관직은 순호에 있어 순호에서 태어났다고 한다. 자희가 남방에서 자랐기 때문에 강남 소곡을 잘 부르는 데 능해서 함풍제의 총애를 받았다. 어떤 소설과 영화는 이렇게 말한다. 영화' 화원명원' 에는 청귀인 (후후 자희) 이 원명원' 통음깊은 곳' 에서 감동적인 소곡을 한 곡 불렀고, 함풍제는 이에 매료되어 사랑을 받았다. 자희가 남방 소곡을 잘 부르기 때문에 고립적으로 그녀가 남방에서 태어났다는 증거로 삼을 수는 없는 것이 분명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북방 사람들이 황매극을 부를 줄 아는 것처럼, 그들이 안후이에서 태어났다는 것을 증명할 수는 없다. 사료에 따르면 정혜는 함풍 2 년 (1852) 2 월 광태회령지에서 출가하여 같은 해 7 월 정식으로 취임했다. 자희는 함풍원년 (185 1) 에 입궁하여 귀인으로 봉된 적이 있다. 서류에는 블루귀인이 현상금을 받은 현상금 명단도 있다. 자희가 안후이 순호인이 아니라는 것을 알 수 있다.

넷째, 자희는 내몽골 후허 하오 터 (Hohhot) 에서 태어났다. 자희의 아버지 정혜에 따르면 그는 산시 () 성 계화원로 () 의 도사라고 한다. 청대의 수원시는 현재 내몽고 자치구의 후허 하오 터 (Hohhot) 로, 내몽론이라고도 불린다. 자희의 아버지 정혜 () 는 산시 () 계호 도인 () 으로 귀화성 () 에 있었다. 후허 하오 터 (Hohhot) 는 피닉스 스트리트 (Phoenix Street) 에서 태어난 피닉스 스트리트 (Phoenix Street) 가 있다고합니다. 자희가 어렸을 때 계화강변에 놀러 자주 갔대요. 그러나 문헌에 따르면 도광은 29 년 (1849), 정휘가 산서에서 도사로 돌아왔을 때 자희가 이미 15 세였기 때문에 자희가 계화에서 태어날 수 없었다. 그러나 자희는 그녀의 아버지 정휘와 계수나무 도시에 살고 있을지도 모른다. 자희의 할아버지 혜현은 계화관에서 11 년에서 17 년 (183 1 ~ 1837) 동안 부사장으로 재직했다. 자희가 그녀의 할아버지 집에 살았을지도 모른다. 이상은 자희생귀화론의 역사적 그림자 (현재 후허 하오 터) 가 되었다. 자희의 어머니는 베이징에서 친정으로 돌아가 아이를 낳을 수 없다. 길이 멀고 당시에도 예의가 없었기 때문이다. 그래서 오늘 자희가 후허 하오 터 (Hohhot) 에서 태어날 가능성은 크지 않다.

다섯째, 자희는 오늘 산서장지에서 태어났다. 이것은 최근 몇 년 동안의 새로운 설법이다. 이런 이론은 자희가 만주인이 아니며, 그녀의 친아버지도 정휘가 아니라고 생각한다. 오늘 산서장지 현지의 전설: 자희원은 산시 육안구 장치현 서파촌 왕증창의 딸이었다. 그녀의 이름은 왕소어이다. 네 살 때 가정 형편이 어려워 상진촌 송사원 집에 팔려 성 송, 명령아, 1 1 세 때 송가가 불행을 당해 육안부 (현 장지시시) 지사에 팔려 여종으로 팔렸다. 한 번, 그의 아내 푸 차 링 e 는 각 발 사마귀 가 있다는 것을 발견, 그녀는 축복이라고 생각, 그녀는 의녀, 개성 예라 씨, 목련 이라는 이름을 받았다. 나중에 목련이 궁으로 선출되어 란귀비가 되었다. 현지에서 자희가 왕가의 딸이라고 말하는 근거는 (1) 왕씨 족보가 건륭 59 년 (1794) 부터 현대까지 이어졌다. 왕의 족보는 "나중에 자희태후가 되었다" 고 말하기까지 했다. 그러나 이 족보는 원래 족보가 아니라 나중에 복제한 것이다. (2) 서파촌 밖의 산기슭에도 자희생모라고 하는 무덤이 있다는 전설이 있다. 무덤 앞에 비석이 하나 있는데, 원래는 나무패였는데, 후에 비석을 세웠다. 자희가 송가의 딸이라고 합니다. 그 지역의 근거는 (1) 상친촌에는 자희가 입궁하기 전에 거주하는 뜰로 여겨지는 황후원이 있다. (2) 송가 온돌 위에서 자희가 송가에 쓴 편지 한 통을 파냈다. 그녀의 집 6 대 조카손도 이 편지를 간직하고 있다고 한다. (3) 상친촌에 사는 송씨네는 "자희태후는 우리 집이다" 고 말했다. 이를 위해 송가는 일찍이 공동명서를 써서 정부 조사에 이 일을 명확히 해달라고 요청했다. 위의 범례에는 문장, 실물, 구체적이고 생동감이 있다. Changzhi 는 cixi 가 Changzhi 사람이라는 것을 증명하는 합의가 있습니다. 장지시도 이를 위해 자계시 어린시절 연구회를 설립했다. 위의 감동적인 전설은 정말 전설적이다. 전문가들의 고증에 따르면, 이 시기에 7 개 지사가 육안 현 () 을 맡았지만 징발하지 않았다. 정혜가 산시 육안에서 관직을 하지 않았으니 자희가 어떻게 육안의 정혜가에 팔렸을까?

요컨대 자희가 어디서 자랐든 모두 벼슬아치 집안 출신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자희, 자희, 자희, 자희, 자희, 자희, 자희) 게다가 자희가 함풍 전후의 정치 경력까지 더해져 일반 여성이 가지고 있지 않은 안목, 담력, 위트, 전략, 기교를 가지고 있다. 함풍제가 죽은 후 황태후그룹과 은황제그룹이 연합하여 궁정 쿠데타를 일으켜 짱 향정무 8 대신그룹을 파괴했다. 이번 쿠데타는 함풍 11 년 (186 1) 에 발생했는데, 즉 음력심이 몇 년 동안 있었기 때문에 역사는' 신유쿠데타' 라고 불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