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팔자 점쟁이가 도박을 보다.

맹인은 어떻게 팔자를 깨뜨립니까?

맹인이 인생을 보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다. 주제 (일반적으로 태양 기둥) 가 실제로 작동하는 경우 항목부터 시작하여 태양 기둥의 줄기나 가지가 어떻게 작동하는지 확인합니다. 팔자 조합이 강력한 기세를 형성하면 주제를 버리고 이 기세만 보고 일을 할 수 있다. 팔자에 이미지가 있으면 한 번 보면 깨질 수 있는 것들이 많다. 물론 이 방법들도 결합하여 팔자를 분석할 수 있다. 인물을 판단하고, 활동적이라면, 먼저 작품을 본다. 작품이 없다면, 그 이미지를 보세요. 공덕과 이미지가 모두 있다면 둘 다 볼 수 있다. 공덕도 없고 이미지도 없다면 이 별자리 운세는 매우 나쁘다. 일간을 보면 두 가지 점만 주의한다. 하나는 일간이 그것과 호환되는지 여부이다. 오직 두 길만이 갈 수 있다. 하나는 정직한 관리가 되고, 다른 하나는 정직한 사람이 되는 것이다. 만약 태양이 그것과 함께 일한다면, 태양이 이 물건을 추구하고 싶어하는 것이다. 추궁할 수 있을지는 국내 조합이 형성한 일에 달려 있다. 둘째, 일본인과 일본인이 협력하지 않으면 일본인이 살아 있는지 여부, 즉 일본인과 가까운 식신이나 부상관 (주로 달과 시간에 따라 다름) 이 있는지 여부에 따라 달라진다. 일본인이 살아 있다면, 이것이 일본인이 추구하고 싶어하는 것이고, 일본인이 태어난 식신자나 부상관이 하는 일을 보는 것이다. 결합도 없고 생활도 없다면, 우리는 일본어 일을 포기하고 일본어과에 집중한다. 일본 지계와 다른 지계가 한쪽이 되었는지, 아니면 형벌, 침략, 벌, 피해, 무덤, 삼위일체, 육위일체 관계가 있는지, 다른 지계와 묵계가 있는지 보자. 이것들은 일본 지부가 일하는 방식이다. 일반적으로, 이 두 점부터 시작해서 팔자, 팔자, 팔자, 팔자, 팔자, 팔자, 팔자, 팔자, 팔자, 팔자, 팔자, 팔자, 팔자, 팔자, 팔자, 팔자 물론, 만약 육지로만 일을 한다면, 이 팔자의 수준은 결코 높지 않다. 왜냐하면 육지는 신체의 주재자이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그가 힘든 일을 하는 것을 막을 수 있고, 육체노동자로서 큰 성과를 거두지 못할 것이기 때문이다. 만약 천간이 일에 관여한다면, 주로 천간이다. 만약 일을 하지 않으면, 일지는 일에 참여하고, 일지는 주로 한다. 태양 기둥의 줄기와 가지가 실제로 작동한다면, 태양 기둥이 주된 것이다. 태양줄기와 태양지가 표현한 뜻이 일치할 때, 근무정신을 팔자의 핵심으로 분석해야 한다. 어쨌든 팔자공이 어디에 있는지 알아야 팔자공을 이해할 수 있다. 둘째, 팔자맹명리는 전통적인 명리와는 달리 팔자가 균형을 이루는지 판단하는 기준이 아니다. 반대로, 대부귀의 팔자는 반드시 균형이 맞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즉 한쪽으로 편향된' 잠재력' 이 있고, 그런 기세를 통해 일을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팔자 테마는 어떤 것은 이 기세와 일치하고, 어떤 것은 맞지 않는다. 만약 주제가 기세에 있지 않다면, 주제를 버리고, 기세에 집중하여 일을 할 수 있다. "잠재력" 은 당파, 팀입니다. 우리는 사회 현상에서 성공한 사람이 반드시 혼자서 일을 하는 것은 아니라는 것을 보았다. 그는 자신의 당파나 팀을 가지고 있는데, 모두가 함께 그를 도와 한 가지 일을 완성해야 그가 큰일을 이룰 수 있다. 팔자는 인생의 일종의 표현이고, 사람이 일을 하는 것도 이치이다. 일에 관련된 말도 주신과 보신으로 나뉜다. 김신이 여화에 구속당하고 여화가 또 여화를 낼 수 있다면, 여불은 주공의 신이고, 여불은 보조의 신이다. 팔자세는 여러 가지 상황이 있는데, 목세, 불길, 금세, 물세, 건토세, 습토세. 많은 한자는 왕왕 목불, 금수, 수목, 불과 건토, 금과 습토, 물과 습토와 같은 쌍방으로 이루어져 있다. 팔자가 세력이나 당을 형성한 후, 일을 하느냐에 따라, 즉 한 신이 그 통제를 받는 것이 분명하다. 나무 잠재력 은 토양, 또한 나쁜 금 을 만들 수 있습니다; 불은 금을 만들 수도 있고, 악한 물을 만들 수도 있다. 금세는 나무나 불을 만들 수 있다. 마른 토양은 나쁜 물, 금, 젖은 토양을 가질 수 있다. 습한 토양은 불이나 건조한 토양을 파괴한다. 쌍방의 형성은 더욱 복잡하고 중요하다. 즉, 목화는 제금의 기세 (금도 물을 함유하고 있다); 화재 건조 토양은 물 (물 속의 나무 포함) 을 만들 가능성이 있습니다. 불건토는 금을 만들 가능성이 있다 (김중의 물도 마찬가지다). 불과 건토는 습토를 만들 가능성이 있다 (습토에서 추적하고 저장하는 것도 마찬가지다). 금수는 불을 피울 기세가 있다 (불 속의 땅도 마찬가지다). 금수는 마른 토양을 만드는 기세가 있다 (건토의 채집도 마찬가지다). 금과 젖은 토양은 목불이 날 가능성이 있다. 물과 젖은 토양은 건조한 토양 (또는 불) 을 통제 할 잠재력이 있습니다. 수목은 토양을 통제할 잠재력이 있다 (티베트의 토양과 같은 시스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