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신의 팔자 구도를 이해하는 방법에 대해 말하자면, 누군가는 팔자 구도를 어떻게 읽느냐고 묻는 것을 모두 알고 있다. 또한, 팔자 문양이 꼭 봐야 하는지 묻고 싶은 사람이 있습니까? 무슨 일인지 알아? 사실, 팔자 패턴은 어떻게 유도됩니까? 이제 팔자 구도를 어떻게 보는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들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자신의 팔자 구조를 어떻게 이해할 것인가
1, 자신의 팔자 패턴을 이해하는 방법: 팔자 패턴+0.01.01.07:10, 7 살육하는 여자
팔자 패턴은 어떻게 도출된 2 인가? 9 월 28 일 생일 (음력설), 기둥의 결혼을 보니 무섭다.
팔자 서가신 모진.
오행은 나무, 흙, 흙, 물, 흙, 금목, 판빙빙, 팔자 귀비, 화가 났다.
그 음산산 화산두의 불은 영원히 송백나무가 흐르고 있다.
요약: 팔자가 약하고, 팔자가' 흙' 처럼 점점 얇아지고, 운이 점점 낮아지고 있다.
2. 자신의 팔자 구도를 어떻게 이해할 것인가: 팔자 구도는 반드시 구도를 보아야 하는가? 팔자 구도는 줄곧 점리학자들에게 중시되어 왔다. 당신의 별자리는 무엇입니까? 어떤 모델인지 보여 드리겠습니다. 여자의 생활이 더 우월하다.
어떤 사람들은 패턴을 보지 않는다. 매우 정확합니다!
그래! 구조가 팔자부 대조표와 결합해 전반적인 분석을 하다.
3. 자신의 팔자 구도를 어떻게 이해해야 하는가: 팔자 구도는 어떻게 도출되었는가? 팔자 이론 체계와 점쟁이 사전과 죽음의 비밀-5-152,' 신수 전해' 와' 점쟁이 사전 전해' 라는 두 가지 명작은 팔자명리체계 이론 체계를 확립하고 보완하는 신간 책이다. 신수 전해는 팔자 패턴 판단의 첫 번째 비결이고, 점쟁이 사전은 구도 판단의 첫 번째 비결이다. 실용적인 시스템에는 반드시 그것의 이론 시스템이 있어야 한다. 완전함, 통일, 시스템, 과학의 이론 체계가 없다면 실용적 가치가 있을 수 없고, 세상에 알려지고 장악될 수 없다. 팔자점리학도 완전하고 통일되고 체계적이며 과학적인 이론 체계를 가져야 한다. 오랫동안 기초 이론의 정체로 고전 명작의 비밀을 밝힐 수 없어 사람들은 팔자명에 대해 어찌할 바를 몰랐다. 갑자기 망연자실하여 각종 소위 비밀을 끊임없이 찾고, 이른바 다른 파벌, 어떤 학습파, 파벌을 생각해냈다. 무슨 이론파, 실전파; 무슨 명학교, 맹인 학교 ..., 끊임없이 이 학교의 그 학교를 쫓아다닌다. 나는 때때로 이 파에 감탄하고, 때로는 그 파에 감탄하며,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다. 오랫동안 조리권에는 소위 서재와 학교가 있다는 말이 있었던 것 같다. 이 연구가 실전을 강조한다는 이론이 있다. 이론 지향이란 이론파라고 하는데, 이론에 더 신경을 쓰나요? 실전을 중시하는 것을 실전파라고 하는데 실전을 잘하나요? 그리고 소위 실전파의 가치가 이론파보다 훨씬 더 큰 것 같아 실전파는 이론파만 할 뿐 실전은 하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하는 것 같다. 실전 예측 ... 등등. 사실, 그러한 주장의 근본 원인은 산업 또는 이론 시스템이 불완전하고 완전한 시스템의 이론적 시스템이 없다는 것입니다. 서예학교란 무엇입니까? 파이가 뭐예요? 어떤 사람을 학습파로 분류할 수 있습니까? 어떤 사람이 파벌과 실전파로 분류할 수 있습니까? 앉아서 생각해 보세요. 이 사업은 어떤 면에서는 너무 유치하다는 것을 설명한다. 중국 고대에, 수법은 언제나 상수를 기초로 하여, 먼저 수를 세고, 뒷수를 세고, 다시 정리하여 실천에 옮긴 적이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지혜명언) 소위 이치란 일종의 이론, 일종의 이론 체계이다. 이유가 없는데 어떻게 설명할까요? 이론적 지지가 없는데, 어떻게 사용에 투입할 수 있습니까? 이런 이론과 실천이 서로 갈라진다는 주장은 얼마나 유치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렇다면 이른바 서예파와 이론파는 무엇일까? 서재에 앉아 이론 체계를 연구하는 사람들은 서재파로 분류되어 있습니까? 그리고 집에서, 또는 여행, 직접 사람을 데리 러, 파 벌, 실제 전투 파이 라고? 팔자명리는 어떻게 발전해 왔습니까? 이 씨는 어느 파에 속합니까? 서자평은 어느 파에 속합니까? 명청시대까지는 팔자점리학이 비교적 성숙하게 발전했다. 특히 유기, 임철교, 유춘태, 허이 두 고전 이론 거작의 저자는 어떤 학파입니까? 어떤 업종이나 기술이 진정으로 발전하려면, 반드시 완전하고 성숙한 이론 체계가 있어야 한다. 이렇게 해야만 받아들여지고, 무대에 올려놓고, 한 학과로 나아가서 잘 발전할 수 있다. 오늘의 팔자명리는 사실 반 그램의 물건이다. 왜냐하면 완전하고 통일된 이론 체계를 형성한 적이 없기 때문에 고양이가 바벨을 기어오르는 것에 속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래서 가장 근본적인 방법은 먼저 앉아서 완전하고 통일된 이론 체계를 개발하는 것이다. 그러나 지금의 관건은 이 이론 체계를 생각해 내기가 쉽지 않다는 것이다. 원래 이 기술은 가지에서 가장 추상적이고, 가장 철학적이며, 가장 귀납적이고, 가장 광범위하고 간단하다. 원래 이 기술은 장사가 아니었는데, 특히 지금은 옆문 좌측, 옆문 좌측, 주류에 들어가지 않는 것이다. 어떻게 이런 주기가 길고, 효과가 느리며, 성공할 수 있을지조차 모르는 이론적인 것이 어떻게 될 수 있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성공명언) 고대 중국의 어떤 전승도 실용적이었고, 어떤 전승도 실용과 수행을 위한 것이었고, 팔자명리도 이렇다. 하지만 먼저 합리적이어야 소유할 수 있다. 이른바 학습파와 이론파에서는 100% 가 먼저 완벽한 이론체계를 구축해야 실제 예측에 더 잘 적용할 수 있다고 예상한다. 그들의 관점에서 볼 때, 기초와 지도로서 완전하고 완벽한 이론 체계가 없고, 지지와 지지를 위한 시스템의 내재적 논리 법칙이 없고, 이를 관통하는 이론의 주선도 없고, 이런 기교를 전면적으로 계승하고 파악하기가 매우 어렵기 때문이다. 실제 응용 중의 일부 경험은 종종 산발적이고 조각화된 것으로 변할 수 있는데, 이런 경험은 반드시 규칙적일 필요는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종종 체계적인 쿵푸는 없을 것이고, 단지 몇 가지 수단만 있을 뿐이다. 분석적으로 볼 때, 이른바 서예파와 이론파는 한 걸음 더 나아가고 싶지 않고, 실제적인 추론을 하고 싶지 않은 것이 아니라, 이론의 전승과 논평으로, 그들의 대부분의 시간, 심지어 일생의 정력을 소모했다. 한편, 그들은 또한 완고한 것으로 추산되며, 그들의 견해로는 이론이 완벽하지 못하며, 사물에 내재적인 논리와 설득력을 부여하기가 매우 어렵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래서 일반적으로 판단하기 어렵다. 소위 파벌, 실전파는 종종 이론 부분을 우회하여 이론을 우회하고 직접 점령한다. 이론적으로 지나치게 얽매이지 않고, 직접 예측과 점령을 하며, 이른바' 일침',' 단도직입적' 을 추구한다. 이것은 분명히 짧고 빠른 사고 방식이다. 다대인의 축적과 침전을 거쳐 비법과 레시피는 반드시 그의 심각성, 합리성, 진귀성을 가지고 있을 것이다. 그러나 완전하고 완벽하며 통일된 이론체계의 지지는 여전히 조각화 상태에 있으며 조각화 상태에서 진보를 모색하며 멸망을 향해 나아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과학명언) 그런 다음, 많은 사람들이 자신이 원하는 이론 체계를 말하는 자신의 이론 체계를 가지고 있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이론의 전승에는 주선이 있어야 하고, 주축이 있어야 하며, 주류가 있어야 한다. 이것은 기예가 천년을 전승할 수 있는 근본적인 비결이다. 그럼 팔자명리이론의 전승은 주선, 주축, 주류가 있나요? 그래! 팔자명리학 이론이 전승한 주선, 주축, 주류는 나무와 블루강강 두 편의 이정표적 의미를 지닌 고전 거작이다. 이 두 권의 책이 없으면 이론만 할 수 있고, 정상 궤도에 오를 수 없고, 바른 길로 갈 수 없다. 이론은 하나의 체계, 하나의 체계, 이른바 체계가 전면적이고 완전해야 한다. 고도의 내부 논리 법칙, 고도의 내부 논리, 그리고 시종일관 관통해야 한다. 진정한 교재, 진정한 교재를 형성해야 한다. 따라서, 완전히 해독 나무, lanjianggang, 심층 발굴, 완전, 완벽, 시스템, 과학의 팔자 관리 이론 체계를 구축하는 것이 이 기예가 학과화, 실용화 예측 응용으로 나아가는 가장 근본적이고 이상적인 방법이다. 나는 최근 10 년 동안 심혈을 기울여' 신수 전해' 와' 점대사전 전해-주하 개요' 라는 두 편의 졸작을 정성껏 창작했다 "신수 전해" 와 "점쟁이 사전 전해-란강강" 두 대작에서 진정으로 해독, 발굴, 상속, 건립, 완벽, 통일, 체계의 팔자명리 이론 체계, 특히 구조론과 구조고도론을 핵심으로 한 구조판단의 기초이론 체계. 이 두 작품은' 오랫동안 그 이름을 들었고, 그 사람을 보지 못했다' 와' 선반에서 벗어나야 한다' 는 난처한 국면을 완전히 끝냈다. 이 두 고전의 신비성과 무질서성을 철저히 해결하여 오늘날의 요구에 부합하는 명확한 팔자명리 이론 체계를 형성하였다. "배우고 응용하다" 는 모순을 철저히 해결하여, 실제로 배운 응용의 이념과 목적을 실현하였다. 어쨌든, 이 두 현대 전문 저서는 팔팔자점리이론체계의 전모, 아키텍처, 응용법칙, 실전 법칙을 사람들 앞에 선보이며 팔자점리학의 발전을 위한 새로운 세계를 개척하고 팔자점리학의 발전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었다. 논밭목' 의 완전한 해결책은 패턴, 육친, 본명년을 포함한 전반적인 팔팔팔자명리 이론 구조 체계 구축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우선, 패턴 이론 체계, 특히 패턴 구분과 기신의 기본 이론 체계를 해결하는 것이 중요하다. 그 중에서도 팔자 명리 이론 체계의 전모와 전체 체계를 전개할 수 있다. 점쟁이 사전-란강강 전해' 는 정말 선구적으로 팔자 점쟁이 사전을 완성했고, 팔자점리계의 진짜 실용적인 점쟁이 사전을 형성하며' 점쟁이 사전' 의 위대한 구상을 실현했다. 이 책은 체계적인 도안 이론 저작일 뿐만 아니라, 직접 응용한 실제 조작 수첩으로, 도안의 수준을 직접 판단한다. 한편, 팔자구도 판단 예측의 본질, 내포, 과정 경로를 깊숙이 밝혀내고, 팔자명리구도 판단의 구조모델과 이론체계를 진정으로 해독하고 확립했다. 한편 직접 사용할 수 있고 사전을 찾아 팔자 예측을 빠르게 조회함으로써 패턴 차원의 결론을 도출할 수 있다. 팔자 패턴의 비밀을 말하려면 점쟁이 사전이 첫 번째다. 점쟁이 사전은 별자리 애호가들에게 꼭 필요한 도구책이다. 우리가 진정으로 전통적인 고전 이론 체계를 발굴할 때, 이른바 비밀이 이미 이 두 명작에 있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우리가 진정으로, 해독하고, 땅을 파고, 완벽하고, 완전한 시스템을 구축하는 팔팔팔자점리 이론 체계를 세울 때, 우리는 소위 팔자점리라는 진정한 비밀을 발견하게 될 것이다. (존 F. 케네디, 자기관리명언)
이상은 팔자 구도를 어떻게 보는지, 팔자 구도를 공유하는 방법에 관한 것이다. 자신의 팔자 구도를 어떻게 이해하는지 다 보았으니, 이것이 모두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