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미 둥지로 가는 길
제 2 차 세계 대전 중 바닷가에 있는 오래된 리구리아 요새에서 자란 가죽공 견습생 Pian 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당시 독일군은 작은 마을에 주둔했고 유격대는 산에서 돌아오고 있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챔피언은 날씬한 아이이다. 생존을 위해, 그는 어쩔 수 없이 머리를 깎고 방법을 강구해야 했다. 그는 다른 가정이 있는 아이들에 비해 사회의' 버려진 아이' 이다. 매춘부가 된 언니 외에는 친척도 없고 집도 없다. 연기가 자욱하고 어두운 술집' 에서 피은은' 성인 세계에서 망명을 요청한다' 며 음탕한 웃음소리를 불러일으키는 대화를 들었다. 그는 그 대화들을 모방할 수는 있지만, 그들의 뜻은 모른다. 그는 슬픈 노래를 부르며 남을 모욕하고 저주하는 법을 배웠지만, 잠시 유격대원이 되기를 기대하지 않았다. "그의 젊은 친구들과 함께, 그는 거미가 어디에 둥지를 짓는지, 강바닥의 대나무 숲에서 그들과 싸우는 것을 보여 줄 것이다." 이야기의 일부는 그가 어떻게 유격대에 가입하여 다른 사회의' 버려진 아이' 와 친구를 사귀는지 ('인간쥐 사이' 이후 가장 특이한 조합 중 하나) 이다. 하지만 더 중요한 것은, 이 이야기는 소년의 거칠고 부드러운 초상화로, 그가 참여할 필요도 없고, 그를 참여시킬 생각도 없는 세상에 살고 있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작가는 말을 할 때 여태껏 다정다감한 적이 없다. 사실,
숀
오팔레인은 저자가 "파비스의 성격과 비토리니의 강인함과 순진함에 대해 주관적인 인식을 가지고 있다" 는 것을 발견했다. " 초판은 Einaudi 가 1947 에서 출판했습니다. 1957 신호 통과
Press 는 영어로 출판되며 Archibald Colquhoun 이 번역합니다.
나무 위의 남작
이야기의 줄거리:
이 책은 17 세기의 이탈리아 귀족 소년 롱도 남작 (Baron Rondo) 이 독재적인 아버지와의 충돌로 나무 한 그루를 올라간 뒤 다시는 땅으로 돌아가지 않고 50 여 년 동안 나무 생활을 했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소설은 50 여 년 동안 발생한 몇 가지 중요한 사건을 묘사하여 롱도의 독특한 나무 서식생활을 반영하고 다채롭고 도전적으로 가득 차 있다. 소설에서' 나무의 생명' 과' 땅의 생명' 은 두 개의 대립적인 개념이다. 전자는 후자보다 높으며 이상, 고귀함, 영성을 상징한다.
1767 년 코시모 피오 바스코 디 론도 12 세. 그는 반항적인 정신을 가진 이탈리아 귀족이다. 어느 날, 그의 악마 같은 언니 베티스타는 머리를 베는 달팽이와 같은 소름 끼치는 요리를 했고, 그의 아버지는 그에게 먹으라고 명령했다. 코시모는 아버지의 폭정과 불의에 반항하기 위해 이 나이의 아이처럼 나무에 올랐다. 그러나 다른 아이들과 달리, 그는 다시 내려오는 것을 거절했다.
나무의 남작' 은 코시모의 독특한 나무 서식생활에 관한 소설이다. 책 속의 상상력과 지혜는 사람을 경탄하게 한다. 코시모는 나무에서 지상의 물건을 더 잘 볼 수 있다고 말했다. 지상에서 단조로운 생활에서 벗어나 코시모 남작은 전설적인 경험을 했고, 해적, 미녀, 스파이, 그리고 그 시대의 깊은 문제들을 배우고 연구하고 생각할 시간이 있었다. 그는 디드로와 루소와 서신을 주고받으며 군사 전략 전문가가 되었다. 나폴레옹이 그를 만나러 왔을 때, 그는 나폴레옹을 압도했다.
언제 어디서나 그는 진리와 정의를 전파하고 과일을 훔치는 도둑과 귀족에게도 똑같이 우호적이다. 그는 현지에서 가장 무서운 도둑을 지칠 줄 모르는 책 팬으로 변모시켰고, 문학에 대한 도둑의 열광은 결국 그의 사업의 파산으로 이어졌다. 여자도 지점에와 서 cosimo 와 함께 하 고 싶습니다. 그중에서 가장 용감한 비올라는 이탈리아 밖에서 태어났고, 금빛 머리카락과 파란 눈을 가지고 있었다. 코시모와의 감정적 갈등은 소설에서 가장 격렬하고 평범하지 않은 부분이다.
이 아름다운 소설은 상상력으로 18 세기의 생활과 문학을 풍자했다. 볼테르의 풍자소설에 비해 칼비노의' 나무의 남작' 은 숭고함과 황당함을 파악하는 데 비범한 효과를 보였다. 1959 에노디 출판사, 초판. 1959 랭던 서점 영어 초판,
Archibald Colquhoun 이 번역했습니다.
존재하지 않는 기사와 둘로 나누어진 자작.
이 두 편의 중편소설은 이전의' 나무의 남작' 과 함께 지혜로 가득 찬 우화 같은 판타지 3 부작을 구성한다. 그들은 나중에 이탈리아에서' 우리의 조상' 이라는 제목으로 재판했다. 존재하지 않는 기사는 고의로 졸렬하게 기사 소설을 모방했다. 이야기 속의 불가능한 영웅 아그리 루프는 텅 빈 갑옷이지만, 그는 확실히 용감한 전투 표현을 가지고 있어 다른 기사들의 증오와 현역 여성 기사 브라다메트의 사랑을 끌어들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브라다메트, 브라다메트, 브라다메트, 브라다메트, 브라다메트, 브라다메트, 브라다메트, 브라다메트, 브라다메트, 브라다메트) 게다가, 전투에 매료된 이상주의자와 자원봉사자 롬바트는 그를 매우 존경한다. 기사의 명예를 지키기 위해 아그리스 루프는 유럽 전체를 수색하여 그가 15 년 전에 구한 처녀의 결백을 증명해야 했다. 그의 찾기 (중세 전설의 필요한 줄거리에 대한 만화 모방) 에서 그는 과부 프리실라의 유혹을 피해 수단의 후궁에서 원치 않는 처녀를 구해냈다.
자작의 절반' 은 중세 말기에 발생했다. 이것은 태국 라바의 메다도 자작에 대한 끔찍한 이야기이다. 자작은 터키인과의 첫 전투에서 포탄에 의해 반으로 폭파되었다. 그는 오스트리아의 영토로 돌아갔다. 말 그대로 그는 반인으로서 악의 화신이 되었다. 그는 독버섯을 아이에게 주었고, 충성스러운 유모를 나병 마을로 몰아가 아름다운 목양녀에게 뱀파이어 구애를 했다. 자작의 다른 반쪽이 기적적으로 나타나 이런 상처를 없애려고 할 때, 운명의 충돌은 불가피하다. 소설의 해피엔딩은 이야기 자체만큼이나 놀랍다. 이 소설은 현대인 (고립되고 상처받은) 의 우화로서 깊은 뜻을 담고 있다. 좋은 사람과 마귀에 대한 기독교 우화에 대한 의도적인 모방으로 이 소설도 기지와 신선했다. Einaudi 출판사, 제 1 판 195 1 및 1959, 랭던 서점 영어 초판, 1962,
콜쿤 번역.
주요 인물 소개
메디도르 자작 (Vicomte Medardo), 악의 반: 오른쪽 반쪽의 몸만 남겨두고, 몸 전체가 터키 대포에 의해 두 부분으로 나뉘어 의사에게 구조되었다. 당시 몸의 나머지 절반은 행방불명이었다. 메달도 자작은 구드보다 일찍 귀가하여 작위를 물려받았다. 지팡이를 짚고 검은 망토를 걸치고 모자를 쓰고 독하고 교활하며 무고한 사람을 마구 죽이고 새 개구리 멜론 버섯 꽃 등 동식물의 시체를 둘로 나누고 범죄 용의자를 고양이와 함께 목매달아 죽이고 세금을 낼 수 없는 농민을 처형하고 민가를 불태우고 자기비판적인 세바스 디지나 (Sebas Digina) 를 나병 마을로 보내 격리시켰다.
메다르도 자작, 반 선량, 몸의 왼쪽 절반만 구하고 전쟁터에 버려져 은둔자에 의해 구조되고, 선행을 베풀고, 민간인으로 돌아오고, 성격이 다소 진부하고 위선적이며, 사람을 배려하지 않고, 자멸을 이룬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우주의 기적
우주 만화책은 창의력의 높은 전시이다. 독특하고 매력적인 목적은 우주 진화론을 이야기로 바꾸고 수학 공식과 단세포 생물체에서 인물을 창조하는 것이다. 서술자 Qfwfq 는 소리와 시간이 없는 진공에서 어린 시절을 보냈다. 빅뱅의 불꽃 속에서 그는 구슬처럼 수소 원자를 만지작거리며 은하수를 질주하며 친구 Pfwfp 를 쫓아갔다. 나중에 지구에서 태어난 젊은이로서 그는 Ayl, Lll, Vhd 와 같은 관계를 가졌다.
Vhd 부인의 수줍은 첫사랑; 사다리 한 대가 그의 꿈에 나타났을 때, 그는 사다리를 따라 달까지 올라갔다. 그는 지구상의 홍수와 홍수로 형성된 지구 대기의 첫 번째 색깔을 관찰했다. 모험심이 많은 젊은 척추 동물로서, 그는 바다에서 육지로 이민을 갔다. 마지막 외로운 공룡으로서 그는 황량하고 고요한 고원을 배회하며 필사적으로 자신의 귀속을 찾았다. 가장 놀라운 것은 Qfwfq 입니다
돌이켜보면, 그는 여전히 연체동물이다. 그때 그는 여전히 진화하고 있었고, 눈은 없었지만, 그의 출현으로 그는 모든 눈을 떴다.
수학과 시적 상상력의 결합은 매우 흥미 롭습니다. 그러나 더 깊은 의미는 무한한 시공간이 유한한 생명의 순간기억이 되어 독자가 복잡하고 방대한 우주의 일부인 사람의 극히 보잘것없는 모습을 엿볼 수 있다는 것이다. 아이나우디 출판사 1965 초판, 하코트,
버팀목. 세계 출판사 1968 영어 초판, 윌리엄 위버가 번역했습니다.
시간 제로
우주만화의 변화무쌍한 주인공 Qfwfq 는 시간, 공간, 태양계, 지질시대를 교묘하게 가로지르며 새로운 모습으로 새로운 이야기에 등장한다. 여전히 그렇게 냉소적이지만, 그는 선사 시대와 현 시대 사이의 인류의 공통된 경험이 연관이 있다는 느낌을 깊어지게 했다. 즉 인류의 생물학에 대해 더 깊이 이해하게 되었다. 그는 뉴저지주의 한 사무실 직원으로, 그 주변의 현상으로 지질사건의 가능성을 왜곡했다. 나는 주말 여행에서 이따금 절벽을 보러 갔다. 고금의 얽힌 체험에서 바닷물이 핏물이 되고 피가 다시 바닷물로 변한 것을 회상했다. 파리에서
Qfwfq 는 Priscilla 라는 주근깨가 가득한 소녀를 사랑하게 되었는데, 아마도 세포 대 세포 관계라고 부를 수 있을 것이다.
책의 후반부에서는 Qfwfq 가 시야에서 사라지고 칼비노는 소설을 논리와 수학의 영역으로 더 밀어 넣었다. 사람, 사자, 활과 화살이 함께 시간/공간 문제를 희롱했다. 최고봉 순간' 에서 추구는 마침내 광기에서 해결책을 찾았다. 복잡한 연인은 고속도로에서 미친 듯이 운전하는데, 이런 이야기들은 복잡하게 만든다.
칼비노는 과학 개념을 현대생활과 문학에 허황하게 적용해 경쾌하고 명랑한 산문 스타일로 사람들의 사고를 쉽게 넓혀 흥미진진하게 했다. 아이나우디 출판사 1967 초판, 하코트,
버팀목. 세계 출판사 1969 영어 초판, 윌리엄 위버가 번역한 그는 이 책을 번역해 국가도서상을 수상했다.
스텔스 도시
객관적 현실에 도전하는 기발한 상상력 가득한 이 작품에서 베니스 판타지 여행가 카일 폴로는 연로하고 우울한 통치자 쿠빌라이 칸과 대화를 나눴다. 카일 폴로는 칸에게 그가 방문한 도시의 풍경을 회상했다. 이 도시들은 모두 매력적인 여성 이름을 가지고 있다. 카일 폴로가 그들에게 이 도시들이 중세 원고처럼 화려하다고 말했을 때. 점차 그의 이야기는 현대 세계의 물건을 포함하기 시작했다. 여행자가 시공간을 통과할 때, 밝은 화면은 그다지 눈에 띄지 않게 된다. 결국 칸은 아직 존재하지 않지만 앞으로 나타날 도시에 대한 사색에 빠졌다. 이 다가오는 악몽들은 후아와 아름다운 신세계를 포함한다.
"다양한 형태가 수없이 많다. 각 형태가 아직 자신의 도시를 찾지 못한 한, 새로운 도시가 끊임없이 생겨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모든 형태가 그들의 변화를 다 소진하고 고립시키면, 도시의 종말이 시작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이 중요한 말은 작가가 배정한 미묘한 게임과 그가 신기하게 불러일으키는 과거, 현재, 미래의 다양한 광경을 가장 잘 묘사한다. 고어 비달은 "보이지 않는 도시" 처럼 놀라운 창의력으로 책 한 권의 내용을 해석하는 것이 가장 어렵고 전혀 필요 없는 임무다 "고 썼다. 아우디 출판사 1972
초판, 하코트, 브라스, 요바노비치 출판사 1974 영어 초판, 윌리엄 위버가 번역했다.
관찰가
관찰자와 다른 이야기' 에는 세 편의 중편소설이 포함되어 있다. 소설' 관찰자' 에서 현실주의는 생각보다 더 중요하다. 이야기는 토리노의 코톨레고 시에서 발생했다. 인간에 의해 버려진 절름발이, 바보, 기형인이 있기 때문에 일반인은 볼 수 없다. 그들은 스스로 작은 세계를 형성하고, 교회는 그들을 돌볼 책임이 있다. 선거일에, 좌익 정당의 멤버인 Ameleg 가 있다. 오미오가 상대의 거점에 잠입하여 선거 부정행위가 있는지 보려고 한다. 두 사람의 사상이 부딪치는 것은 감동적이고 계시도 있고, 교묘한 애매함도 적지 않다.
다른 소설에서 상상력은 현실주의를 바탕으로 한 진일보한 것이다. 담배' 는 1958 에 기록되어 오염에 대한 관심이 미친 높이로 상승할 것으로 예상했다. 아르헨티나 개미' 는 평정하기 어려운 두려움에 대한 걸작으로, 인간이 보잘것없고 어디에나 있는 적을 대할 때의 실패를 생생하게 묘사한다. 관찰가
이나우디 출판사 1963 초판 아르헨티나 개미 1952 가 Botteghe Oscure 에 발표됐다.
X, 영어판은' 아담, 어느 날 오후' 콜린스 출판사1957; 흡연과
라콘티 "; 관찰자와 기타 이야기' 는 하코트 브라스 요바노비치 출판사가 출간했고, 197 1 은 윌리엄 위버가 번역했다.
겨울 밤에 한 여행자가
사실' 겨울밤 여행자' 는 소설이 아니라 10 편의 소설이다. 각각 줄거리, 작가, 분위기, 스타일이 다르다. 각각은 제 1 장 뒤에서 뚝 그쳐 서스펜스를 남겼다. 두 독자, 한 남자와 한 여자가 미로에서 그들의 흥미를 불러일으키는 이야기의 단서를 추적하고 있다. 이런 식으로 겨울 밤의 여행자는 불가피하게 다른 책과 얽히게 되었고, 마르부르크 읍 밖에서는 폴란드에서 온 양파의 타는 냄새를 풍겼다.
이 책이 진행됨에 따라 멸종 된 언어에서 번역 된 작품을 포함하여 알려진 다른 알려지지 않은 문학 작품과 접촉했습니다. 작가는 전재 감상가의 관점에서 현대문학의 변화를 우습게 지적했다. 두 명의 막막한 독자가 긴밀하게 연결되어 결국 그들은 큰 침대에서 서로 읽었다. 그들이야말로 이 이야기의 진정한 영웅이다: 대답할 수 있는 독자가 없다면, 글쓰기의 목적은 무엇인가?
그것은 무의미해질 것이다. 아이나우디 출판사 1979 초판, Harcourt Brace Jovanovich 출판사 198 1 영어 초판, 윌리엄.
위버 번역.
운명이 교차하는 성
칼비노는 믿을 수 없는 재치로 타로카드 패턴과 프로토타입 캐릭터가 있는 판타지 단편 소설을 창작했다. 동화 같은 환경-밀림 복지의 성과 여관-한 무리의 남녀들이 우연히 만났다. 그들은 이번 모험에 마음이 심란하여 자신이 모두 목소리를 잃었다는 것을 알았다. 사랑, 전투, 정복, 배신 등 그들의 운명을 전달하기 위해 그들은 타로 카드의 조합으로 그들의 운명 중 몇 장면을 하나씩 암시해야 한다. 어떤 이야기는 진짜 민간 신화 및 전설-파시파르 (아더 왕의 전설에서 성배를 찾는 영웅), 오이디푸스, 햄릿-하지만 다른 완전히 칼비노 자신의 창작이다. 이 모든 이야기는 고대와 현대의 프리즘과 같습니다. 작가는 20 세기 우리 광신적이고 불안정한 세계의 잠재적 신화 원소를 정확하게 밝혀냈고, 오래된 기호로 우리의 현재 모습을 풍자했다.
칼비노의 영감은 정교한 15 세기 타로 카드 (그 중 8 장은 실제 크기와 색깔로 복제됨) 에서 나온 것이다. 18 세기의 타로 카드 흑백 복제가 이 이야기의 가장자리에 복제되어 이야기의 진전을 보여준다. 그가 사용하는 방법은 점쟁이가 사용하는 방법과 정확히 같지만, 그의 방법은 더욱 복잡하다. 그가 창조한 것은 사실 일종의 낱말 퍼즐과 그림 게임이다. 이 책은 창의력, 타로 카드 사용, 우아함과 미묘한 글쓰기에 매력적이다. 리마동 출판사 1969 초판, 에노디 출판사 1973 재판판, 하코트.
브라스 요바노비치 출판사 1976, 영어판 1977, 윌리엄 위버가 번역했습니다.
마르코 발도
자연 몽상가 마커 발도, 지능 스타 마커 발도. 마커 발도 (Marco Waldo) 는 1950 년대와 60 년대 이탈리아 북부의 무미건조한 공업도시의 초급 노동자로서 자연미를 발견하는 데 능하며 자신이 상상했던 오염되지 않은 세계에 더 가까워지기를 갈망한다. 그는 그의 꿈을 추구한다. 자신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그는 세속적인 방법이 아니라 자신의 솔직함으로 자신의 환상과 시도를 억압했다. 그의 행동은 아내, 아이, 사장, 이웃을 곤혹스럽게 했다. 그가 가져온 결과는 누구도 상상할 수 없는 것이다.
매혹적인 매력과 비범한 창의력을 지닌 20 개의 이야기 중 이타로. 칼비노는 총명하고 용감한 마커 발도의 이야기를 담은 기억에 남는 초상화를 창작했다. 그는 자신의 옥상에서 새를 잡을 계획이고, 고속도로의 광고판을 베어 땔감을 찾고, 그는 극단적으로 사무실의 식물 (그의 불행한 파트너) 을 돌보러 갔다. 마커 발도는' 합성식품' 과의 전쟁이든, 가족과 함께 아무것도 살 수 없는 슈퍼마켓에서의 환상적인 여행이든, 그의 독특한 본성을 보여준다. 아이나우디 출판사 1963 초판, 하코트.
브라스 요바노비치 출판사 1983 영어 초판, 윌리엄 위버가 번역했다.
어려운 사랑
칼비노 외에 일반인 생활의 순간을 이렇게 정확하고 아름답게 포착해 현실과 환상을 하나로 융합할 수 있는 사람이 또 누가 있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빵집 도둑, 술집의 열광의 밤, 성적 환상에 빠진 젊은 병사, 수영할 때 비키니의 하반신이 떨어지는 중산층 여성들을 발견한 이들은 모두 칼비노에 의해 아름다운 펜으로 인류 내부의 복잡한 세계를 탐구하는 소설로 쓰여졌다. 이러한 40 ~ 50 년대의 걸작들 중에서 칼비노는 자기기만과 사랑의 환각 (왕왕 자기애) 이 드러날 때의 각성과 경각심의 순간을 묘사했다. 하코트
Brace Jovanovich 1983 영어 초판, 윌리엄 위버, Archivald Colquhoun, 페기.
라이트 번역.
문학의 역할
이 문장 중에서 칼비노는 문학에 대해 반성했다. 그는 문학이 거대한 서사게임이라고 생각하는데, 이 게임에서 작가와 독자들은 이 세상을 이해하기 위해 도전받았다. 그는 문학과 과학, 철학, 정치의 관계를 토론했다. 그는 호머와 오디세이, 아리우스토, 올랜도 프리오소, 발자크, 도시 등 과거의 고전 작가 작품의 모든 측면을 분석했다. 선집 마지막에, 나는 당대 작가인 유진니오를 칭찬했다. 롤랜드 몬탈레스. 바트와 메리언 무어입니다.
칼비노의 문학 비평에서 우리는 그가 작품으로 짜여진 많은 주제, 즉 도시의 이미지, 통제론, 신화, 민간 이야기, 영웅문학의 모험을 볼 수 있다. 영화와 소설에서 칼비노는 심지어 그의 소설에 대한 재미있는 작은 비밀을 폭로했다. "만약 영화가 내 소설 중 일부에 영향을 미친다면, 그것은 만화다."
칼비노는 직접 이 선집을 편집했다. 그것이 전달하는 문학적 재미와 비판 견해는 새로운 각도에서 문학의 역할을 이해하고 현대 대사의 작품을 전면적으로 이해하는 데 중요한 공헌이다.
아이나우디 출판사 1980, 1982 판, Harcourt Brace Jovanovich 출판사 1986 영어판, 윌리엄.
위버 번역.
이탈리아 민간 이야기
칼비노 외에 누가 200 개의 이탈리아 민간 이야기를 골라서 이렇게 잘 반복할 수 있을까? 독자들은 이탈리아의 특색이 가득한 세계, 황제와 농민, 성인과 악마, 그리고 가장 이국적인 식물과 동물들을 도입하여 현지 풍속과 역사가 가득한 맥락에서 생동감 있는 이야기를 연출했다. 내러티브가 유머이든 간단하든, 황당무계하든 신비롭든, 이 이야기들은 모두 상상의 논리에 따라 엄격하게 진행된다.
이탈리아 민간 이야기' 는' 뉴욕타임스' 가 그해 10 대 신간 중 하나로 선정돼 동화 애호가들의 마음을 사로잡았고, 칼비노는 그린 형제와 안데르센과 같은 위대한 동화작가 대열에 올랐다. 이 책에서 칼비노는 풍부한 상상력과 비범한 작문 능력을 결합하여 사람들의 꿈과 환상을 포착했다. 하코트
브라이스 출판사 1980 영어 초판, 조지 마틴이 번역했습니다.
팔로마.
팔로마' 는 칼비노의 가장 뛰어난 작품 중 하나로' 나무의 남작' 과' 우주만화' 에 이어 또 다른 걸작이다. 그 이름이 유명한 망원경의 이름과 같다는 것은 우연이 아니다. 팔로마 씨는 지식의 탐험가이자 신성하고 터무니없는 세상의 몽상가이다. 팔로마 씨는 방학을 이용해 거북이의 짝짓기 충동, 낮의 달, 밤의 하늘 등 자연현상을 조사했다. 도시로 돌아온 후, 그는 또 그 가게에 가서 냉동 고기롤, 버터, 뚝배기 고기찜에 매료되었다. 그들의 이름과 꼬리표는 초원, 사냥, 가축의 금기를 생각나게 한다. 팔로마 씨는 창의력에 매우 관심이 있다. 숙식점은 문명의 박물관이다. 그는 사회사무에 흥미가 없고 참여하지도 않고, 속마음을 말하고, 무한한 공간의 고요함과 새의 아름다운 노랫소리를 듣는 것을 더 좋아한다. 나를 끊임없이 방해하는 문명인' 자신' 은 보수적이고 예의 바른 신사가 되라고 고집했는데, 이것은 망원경으로는 실패했지만 팔로마 씨에게는 오히려 뿌듯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믿음명언) 이것은 재치 있고 우아하며 상상력이 풍부한 이야기이다. 아이나우디 출판사 1983 초판, 하코트
브라이스 요바노비치 출판사 1985 영어 초판, 윌리엄 위버가 번역했다.
재규어의 햇빛 아래
이런 재치 있고 환상적인 소설에서 미각, 청각, 후각이 주인공의 생활을 주도하고 있다. 햇빛 아래 재규어' 에서 한 부부가 멕시코로 여행을 떠나는 것은 고추와 외국 향신료로 만든 요리에서 섹스와 정신적 사랑의 미묘한 결합을 찾기 위해서다. 국왕이 경청하고 있다' 에서 등극한 폭군은 권력의 죄수이자 귀의 죄수이다. 그의 거대한 궁전의 메아리가 재판, 사랑, 음모에 관한 다양한 모순 메시지를 가져왔기 때문이다. 이름, 코' 에서 식견이 많은 한 남자가 트렌디한 향수를 궁리하며 가면을 쓴 신비한 소녀가 남긴 향기를 찾기 위해 런던에서 마약을 하는 록 가수는 발정기의 야수 같고, 여자의 냄새는 그를 미치게 한다.
이러한 감정은 욕망을 만족시키고 자아를 발산할 수 있는 것처럼 보이지만, 결국에는 입만 맛보고, 귀는 듣고, 코는 냄새를 맡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세 가지 느낌, 이탈리아 대사가 예술어로 훌륭하게 재현한 모험 문장 세 편. 재규어 아래 태양' 은 1983 년 뉴욕에서 처음 출판되었다. 이름, Nose 1976 은 먼저 안타이러시아에서 출판되었다. 갤 짱 티출판사 1988 초판, 하코트
브라스 요바노비치 출판사 1988 영어 초판.
다음 천년의 문학 각서
이타로 칼비노는 하버드 대학으로 떠나기 직전에 사망했는데, 그곳에서 찰스 에리오트 노턴에 대한 강연을 했어야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리처드,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과학명언) 타고난 침묵 때문에, 그는 늘 자신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지 않지만, 문학의 발전에 대해 이야기하는 데 매우 흥미가 있다. 연설을 준비하는 과정에서-그의 아내는 이' 고민' 이 그의 삶의 마지막 해를-불가피하게 자신의 작품, 그의 방법, 의도, 희망을 언급했다고 회상했다. 이런 식으로, 이 책은 칼비노가 남긴 유산이 되었다. 그가 미래 사람들을 위해 지적한 보편적 문학 기준도 우리가 칼비노의 세계에 들어가는 암호가 되었다.
글쓰기는 어떤 문제에 주의해야 합니까? 칼비노는 다섯 가지 필수 문학 표준에 대해 각각 한 편의 연설 원고를 준비했는데, 매우 간결하게 안배했다. 첫 번째는 "빛" 입니다. 칼비노는 루크레수, 오비드, 보가추, 카발콘티, 레오파르디, 쿤델라 등 다른 작가들의 말을 인용해 그가 의미하는 바를 표현했다. 우리가 생존의 부담을 표현하려면 가볍게 표현해야 한다. 또 다른 필요한 문학 기준은' 신속함' 이다. 이것은 행동 (신들의 천사 머큐리를 상징함) 과 명상 (크로노스의' 농신절' 을 상징함) 을 연관시키는 민첩함이다. 다음은 "정확" 입니다
",언어의 정확성과 명확성. 네 번째는' 가시성' 이며, 일종의 시각적 이미지는 세계와 그 자체를 이해하는 수단이다. 그런 다음 원래의 "복잡한" 이 있습니다. 칼비노는 문학 괴짜들 (플로바이, 칸다, 무힐, 파아크, 그 자신) 과 고통스럽고 매력적인 무한한 가능성을 표현하기 위한 그들의 노력을 묘사했다. 여섯 번째이자 마지막 강의입니다. 이미 계획되었지만 아직 완성되지 않았습니다.' 일관성' 이라고 합니다. 처음에는 놀라겠지만, 나중에 칼비노가 이 강의에 대해 어떻게 말할지 생각해 보겠습니다. 그의 다른 작품들처럼, 이런 사고는 항상 더 많은 사고를 불러일으킨다. 이 책을 통해 칼비노는 금세기에 쓴 가장 웅변적이고 최소한의 변호를 하는' 문학 변호' 를 우리에게 주었다. 이는 다음 천년을 위한 선물이기도 하다. 에스터 칼비노는 이 책의 출판 준비 작업을 지도했다. 아르헨티나에서 태어난 이타로 칼비노의 아내인 그녀는 여러 국제기구를 위해 통역을 맡았습니다. 하버드 대학 출판사 1988 초판 패트릭.
크리 번역.
세인트 지바니로 가는 길.
이 20 세기의 한 필수 작가의 중요한 고백에는 그의 삶과 일에 관한 다섯 가지 감동적이고 아름다운' 기억 연습' 이 포함되어 있다. 성지바니로 가는 길' 에서 칼비노는 그의 어린 시절의 환경을 고통스럽게 회상했다. "세인트 피어스의 발 아래 마지막 경사면에 서 있는 것은 마치 두 대륙의 경계에 서 있는 것과 같다." 관객회고록' 은 칼비노의 청년시절을 흥미진진하게 묘사했다. 당시 그는 "하루에 한 번, 때로는 하루에 두 번", 게리 쿠퍼가 연기하는 방글라데시 기병의 삶과 찰스 랭턴과 클라크 게이보가 상금의 반란을 위해 깊이 매료되었다. 한 차례의 전투의 추억' 은 제 2 차 세계대전에서 파시즘에 맞서 싸운 그의 경험에 예리하게 초점을 맞췄지만, 뒤이어 기억의 진실과 허구의 원소가 맡은 역할에 대한 감동적인 반성이 되었다. "아름다운 여자"
Agréée 는 파리 생활의 에피소드이고, Out of Ambiguity 는 작가의 신조를 표현했다.
성지바니로 가는 길' 에서 우리는 칼비노와 연결된 독창성, 우아함, 위트, 지혜가 곳곳에서 볼 수 있다고 생각한다. 몬다돌리 출판사, 1990 초판, 판테온 출판사, 1993 영어 초판, 팀
팍스 번역.
어둠 속의 숫자
이 정교한 선집에는 멋진 소설, 우화, 그리고' 불가능한 인터뷰' 가 수록되었다. 그것의 출판은 중요한 문학 사건으로 칼비노는 20 세기에 없어서는 안 될 작가로서의 지위를 더욱 공고히 했다. 한 집의 그을린 폐허에서 네 구의 시체가 들어 있는' 얄미운 계약' 목록이 발견되었다. 한 컴퓨터 프로그래머가 누가 이 공포의 명단을 만들었는지 알아내기로 결정했지만, 그 자신은 자신도 모르게 이 치명적인 음모에 빠졌다. 한 여행자가 평등주의를 실현하기 위해 만든 새로운 기계를 만났다. 임기가 끝날 때 국가 관료의 머리를 자르는 데 사용되었다. 35,000 세의 네안데르탈 인은 뒤셀도르프 밖의 아름다운 네안데르탈 계곡에서 현대 사회로 왔습니다. 한 방문객이 그에게 그가 이렇게 오래 살았다는 것을 증명할 것을 요구한 것은 단지 그가 유명해지기를 원했기 때문이다. 전설적인 낭만주의 마스터 카사노바는 탈옥자의 이야기를 들려준다. 자신의 모든 부분, 즉 정신적으로나 다른 측면에 기여한 그 여자가 실제로 교활한 전략으로 체포를 피하고 있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1943 과 1984 사이에 쓰여진 이 수십 개의 작은 이야기는 기괴하고 무서운 이야기도 있고, 즐거움을 자극하는 이야기도 있고, 비장하고 왜곡된 이야기도 있고, 달콤하고 잔혹한 이야기도 있다 이 소설들은 정치, 권력의 본질, 기술의 무자비한 전파의 영향, 진리에 대한 탐구, 인간 소통의 어려움 등 많은 주제를 다루고 있으며, 순전히 칼비노식이다.
몬다돌리출판사 1993 초판 (Primal Che Tudica "Pronto"), 판테온 출판사 영어판, Tim.
팍스 번역.
판타지 이야기
칼비노 편집장의' 판타지 이야기' 는 내용이 풍부하고 폭이 넓은 소설집으로, 총 26 편의 고전적인 미스터리 이야기로 19 세기 유럽과 미국의 많은 우수 작가들의 작품에서 뽑혔다. 칼비노 본인은 걸출한 작가이다. 그는 이 집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는 소개를 썼고, 각 이야기에 대해 매력적인 개요를 썼다.
판타지 이야기는 독일의 낭만에서 헨리 제임스의 귀신 이야기에 이르기까지 이런 작품의 발전과 진화를 빗어 낸다. 칼비노는 "판타지 이야기는 19 세기 서사 작품 중 가장 특색 있는 품종 중 하나이다. 우리에게도 가장 의미 있는 작품 중 하나다 ... 오늘 우리가 눈으로 볼 때, 이 이야기의 핵심에 있는 초자연적인 요소들은 모두 의미가 있다. 의식에서 간과되고 억압되고 잊혀진 것들에 대한 반항처럼 ... 여기서 우리는 그들의 근대성을 볼 수 있다. 이것이 바로 그들이 우리 시대에 승리하여 회복한 이유이다. "
판타지 이야기' 는 이런 편집자가 편집한 이상한 작품집이다. 셀레만과 함께. (윌리엄 셰익스피어, 판타지, 판타지, 판타지, 판타지, 판타지, 판타지, 판타지, 판타지) 육사다의 말에 따르면, "그는 인간 의식의 가장 깊은 곳을 꿰뚫어 보고 그곳의 꿈을 실생활로 되돌릴 수 있는 능력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 독특한 선집에는 안데슨, 발자크, 암브로스 그위니스, 디킨스, 키블린, 모포산, 아이런 포, 월터 스콧 등 19 세기 작가들이 수록됐다. 몬다도리 출판사, 제 1 판 1983 은 원래 라콘티라는 별도의 두 권의 책이다.
판타지: 제 1 권, 판타지, 볼륨
Secondo, Il Fantastico Quotidiano ",랭던 서점 19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