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의 최근 100 년 동안의 문화 발전사에서 홍의대사 이숙동은 학계에서 공인한 통재와 귀재였다. 중국의 신문화 운동의 선구자로서 그는 서양화, 피아노, 연극을 최초로 중국에 소개하여 서예, 시, 통화, 성품, 정금석, 공연 예술로 유명하다. 이숙동은 중국 연극 운동의 선구자이자 중국 연극의 창시자이다. 그는 중국 최초의 연극단체인 춘류사 () 의 주요 회원이다. 광서 33 년 (1907) 설 기간에 상연된' 다화녀' 는 중국인이 상연한 첫 연극이며 이숙동이 여주인공 마가렛 역을 맡았다. 나중에' 흑노호소천록',' 자비 속에 사는 단막극',' 화가와 그의 여동생' 에 주연을 맡았다. 이숙동의 공연은 사회에서 큰 반향을 일으켰다. 이숙동의 연극 활동은 별처럼 반짝이지만 중국 연극 발전의 길을 밝히고 중국 연극의 막을 열었다. 특히 세트 디자인, 메이크업, 의류, 소품, 조명 등 많은 예술 방면에 있다. , 영감의 역할을 했다. 이숙동 1896
음악 방면에서 이숙동은 위대한 작사가이자 작곡가이자 중국 최초의 음악과 노래 창작에서 풍성한 성과와 깊은 영향을 받은 사람이다. 그는 중국 최초의 음악정기 간행물' 음악잡지' 를 편집했다. 그도 중국 최초로 오선보로 작곡한 작곡가이다. 그는 최초로 중국에서 서양의' 음악의 왕' 피아노를 홍보했다. 그는 절강성 제 1 사범학교에서 화성과 대위법을 설명하고 서양 음악 이론을 중국에 도입한 첫 번째 사람이자' 학당 악가' 의 가장 빠른 홍보자 중 한 명이다. 청광서 31 년 (1905) 은' 국학가집' 을 편집 출판해 당시 초중고등학교를 교재로 삼았다. 그가 창작한 노래는 내용이 광범위하고 형식이 다양해서 주로 세 종류로 나뉜다. 한 종류는 애국가이다. 예를 들면' 조국의 노래',' 나의 조국',' 조국을 위해 애도하다',' 중화권' 등이다. 둘째, 서호, 송별,' 유영',' 봄여행',' 초가을',' 서호',' 송별' 과 같은 서정적 노래다. 셋째, 떨어지는 꽃, 슬픈 가을, 늦은 시계, 밝은 달과 같은 철학적 노래. 이숙동의 노래는 대부분 곡조가 아름답고 가사가 낭랑해서 널리 전해지고 영향이 크다. 이숙동은 중국이 서양화 지식을 도입한 첫 사람이고 나체 모델을 초빙하여 강의를 하는 첫 번째 사람이다. 그는 교육자, 작가 샤이존과 함께 목판화를 편집했다. 그는 중국 현대판화 예술의 최초의 창조자이자 옹호자이다. 그는 서방 예술 유파와 예술 사상을 광범위하게 소개하고 서방 회화 연구회를 조직했다. 그의 저서는' 서구 예술사',' 유럽 문학 개론',' 석고 모델의 용법' 등과 같다. , 모두 동시중간국인 연구 1 위를 차지했다. 그는 학교 미술 수업에서 서구 미술 발전사와 대표화가를 소개하기 위해 여념이 없어 중국 예술가들이 처음으로 세계 미술의 대관을 전면적으로 이해할 수 있게 했다. 미술 교육자로서 그는 절강 제 1 사범학원에서 현대교육방법으로 강의를 하며 풍자개, 판천수, 유질평, 오몽비 등 유명한 화가와 음악가들을 양성했다. 이숙과 본인은 서구 회화 방면에서 큰 성과를 거두었다. 그는 스케치, 파우더, 유화를 많이 그렸다. 지금도 그의 목탄 스케치' 소녀', 수채화' 동백꽃', 유화' 나체녀',' 자화상' 을 볼 수 있다. 더 중요한 것은 이숙동이 서양예술을 과감하게 도입할 뿐만 아니라 중국 전통회화 이론과 기법을 중시한다는 점이다. 특히 서양화와 중국 전통예술을 결합하는 데 능하다. 제자 펑자카이와 합작한' 호생' 은 시화의 결합으로 세인들에게 칭송되고 있다. 이숙동은 서예 예술에서의 성과가 세계적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그의 서예는 초기에 위비에서 탈태되어 필법이 개방적이고 민첩하다. 후기에 스스로 일파를 이루어 광야를 희석하고 부드럽고 맑다. 특히 출가 후 그의 작품은 비범한 평온함과 운학 같은 담담함으로 가득 찼다. 화려하고 매우 밋밋하며 영웅 뒤의 고요함, 노화 후의 앳된 기색이다. 그가 고백한 바와 같이' 썩은 사람의 말, 밋밋함, 고요함, 도피 관련 기념 (15)' 이다. 이숙동의 인감 조각은 매우 독특하다. 초창기에는 진나라와 한 왕조부터 시작하여 저장파를 공격했다. 서릉인쇄사' 에 35 세에 합류했다. 39 세, 항저우 호랑이가 정혜사에 출가하기 전에 그는 자신의 인감 작품과 티베트인을 서릉인사에 보냈다. 그 기관은 그것을 위해' 물범 무덤' 을 짓고 그것을 기념하기 위해 기념비를 세웠다. 치영 (), 상영 (), 평인 () 은 그가 평생 포기하지 않은 취미이다. 그는 친구에게 보낸 편지에서 이렇게 말했다. "평평한 칼끝은 평평하고, 심지어 원뿔처럼 썩은 사람이 직접 만든 것이다. 테이퍼 칼은 철필로 글씨를 쓰는 것과 같이 흰색 글자만 새길 수 있다. 납작한 칼은 주문을 새길 수 있지만, 흔적을 새기는 것은 불가피하다. 원뿔 칼로 베빈을 새기지 않으면 당연히 흥미를 가질 것이다. " 이숙동의 인도 연구에 대한 공헌은 현대 인감에 대한 그의 보급에도 반영되어 있다. 그는 서릉 인사에 이어 또 다른 인사인 제악사를 직접 설립하여 정기적으로 작품을 모집하고 사료를 정리했다. 현대인감각사 사상 최초로 트렌드를 이끌어가는 것이기도 하다. 이숙동의 시는 중국 현대문학사에서도 한자리를 차지하고 있다. 젊었을 때 그는 자신의 재능으로 문단의 눈길을 끌었다. 그는 상해에서 생활할 때 자신의 이전 시를 손으로 적어 첫 번째' 시종집' 으로 성남문학사 친구들에게 전해진 뒤 육리의' 시종집' 을 수집했다. 출가를 앞두고 그는 청광서 26 년에서 33 년 (1900- 1907) 의 시 20 여 곡을 정리했다. 그중에는' 조국을 떠나 학생을 증여하다',' 고인을 애도하다' 와 같은 훌륭한 작품들이 적지 않아, 작가가 국가의 운명과 민생의 고난에 대해 깊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출가 전 5, 6 년 동안 그도 30 여 곡의 가사를 발표했다. 이 작품들은 예술의 수단을 통해 대도시의 같은 상황에서 사람들의 사상과 감정을 표현했다. 그들은 한 시대를 풍미했고, 그 중 일부는 이미 오래도록 시들지 않는 걸작이 되었다. 홍의 대가는 대련에도 관심이 많아 감상과 창작 수준이 높다. 특히 출가 후 스님은 전국 각지의 사찰과 사찰을 위해 많은 대련을 써서 그의 기발한 생각과 깊은 예술적 공로를 보여 주었다. 불법을 홍보하고 종신불교를 지도하는 과정에서 그는 대련의 형식을 교묘한 조언으로 선을 향한 수단으로 삼았다. 그가 쓴 내용이 심오하고 철리가 풍부한 유명한 대련은 이제 후세 사람들에게 경고하는 귀중한 문화예술부가 되었다. 홍이 스님의 불교에 대한 공헌은 주로 법가학설에 대한 그의 연구와 보급에 반영되었다. 홍의 대가는 부흥의 법칙이다.
공부는 어려움을 두려워하지 않고, 깊이 공부하고, 학과에 전념하고, 책을 쓰고, 실천한다. 그는 현대 불교덕망이 높은 법가의 대가이자 국내외에서 명성이 자자한 불교 고승이다. 홍의 대가는 부처님 초기에 출가하여 반드시 읽어야 할 경전을 읽는 것 외에도 광범위하게 섭렵하고 광범위하게 섭렵했다. 게다가, 그는 하지 않는 한 모든 일을 진지하고 철저히 하는 사람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중이 되려면 불교에서 자신의 특색을 만들어야 한다. 이에 임자경은 "홍의대사의 불학사상은 화엄을 거울로, 사분법을 선으로 하여 정토로 통한다" 고 요약했다. 다른 말로 하자면, 그는 화엄을 배우고, 보급법을 고수하고, 정토법을 신봉한다. 그는 진당이 번역한' 화엄경' 에 대해 상당히 연구하고 있다. 그는 일찍이' 화엄기염 300' 을 쓴 적이 있는데, 그 의도를 엿볼 수 있다. " 홍의 대가는 평생 법기 계율을 지키며 자비를 품고 있다. 그가 태어나기 전에 그는 항상 등나무 의자를 흔들어 안에 숨어 있는 벌레가 밟히는 것을 막았다. 임종 시, 그는 제자들에게 벽감 매트 위에 물 네 그릇을 올려놓으라고 했다. 개미가 시체에 기어올라 실수로 불에 타 죽는 것을 막기 위해서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그의 선량함은 한 점을 볼 수 있다. 중국 불교법의 번역에는 4 법, 즉 열독법, 사분법, 밀거차용법, 오분법이 있다. 법문을 발양하기 위해 홍의스님은 사분법을 연구하여 4 년 동안' 사분법' 을 썼는데, 이는 스님의 군용을 기록한 저작이다. 이 책과 그가 만년에 쓴' 집 남산법요' 는 두 편의 정성스럽게 쓴 명작이다. 이숙동의 \ "송별 \" 정자 밖, 옛 길 옆, 풀은 파랗다. 저녁바람이 버들피리를 불고 석양이 산 저쪽에 있다. 하늘 끝, 하늘 끝, 절친한 친구 반산. 탁주의 환영은 나를 기쁘게 할 것이고, 오늘 밤 나는 몽한을 작별할 것이다. 작별' 의 곡조는 존 P 오드웨이가 창작한 미국 노래' 꿈과 어머니' 에서 뽑혔다. 이숙동이 일본에서 유학할 때 일본 작사가견 동구계는 꿈과 어머니의 멜로디로' 여행의 슬픔' 이라는 가사를 채웠다. 이숙동의' 고별' 은 개동구계의' 여행의 슬픔' 을 각색한 것이다. 재회' 는 계몽을 포함하지 않지만 의미가 길고 음악과 문학의 결합은 완벽하다고 할 수 있다. 가사는 긴 단문으로 쓰여지고, 언어는 간결하고, 감정은 진지하며, 의경이 깊다. 노래는 삼부곡 구조로, 각 단락은 두 개의 악문으로 구성되어 있다. 1, 3 단은 똑같다. 음악은 부드럽고 기복이 있어 정자, 고도도, 석양, 피리 소리 등 저녁 풍경을 묘사하며 조용하고 차가운 분위기를 부각시킨다. 두 번째 단락, 첫 번째 악문은 이전과 뚜렷한 대조를 이루며 감정이 격동되어 깊은 탄식인 것 같다. 두 번째 문장은 첫 번째 단락의 두 번째 문장을 약간 바꿔 재현해 친구와의 이별의 심정을 적절하게 표현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런 비슷하거나 반복되는 악문은 노래 속 번거롭고 산만한 인상을 주지 않고 작품의 무결성과 통일성을 강화해 작품의 특별한 미감을 부여한다. \ "파빌리온 외부, 고대 도로 가장자리, 잔디 녹색. 저녁바람이 버들피리를 불고, 석양이 산 저쪽에 있는데. "은은한 피리 소리가 슬픔을 불어넣고, 아름다운 가사가 이별을 적어서 만감이 교차하게 한다. 시종일관 호응하는 시인의 깨달음: 붉은 먼지를 간파하다. 이 널리 전해지는 노래는 이숙동의 걸작이다. 재회'-이야기 뒤에 이숙이가' 재회' 라는 가사를 썼을 때 감동적인 이야기가 있었다. 마스터 거주 시, "하늘 끝 다섯 친구" 중 하나는 쑤 입니다; 어느 겨울, 큰 눈이 흩날리자, 늙은 상해는 당시 온통 황량했다. 허는 문 밖에 서서 큰 소리로 아가씨에게 소리쳤다. "삼촌과 오빠, 우리 집이 파산했어요. 우리 다시 만나자. " 말을 끝내고 울면서 작별을 고하고 친구 집도 가지 않았다. 이숙이는 옛 친구의 멀어진 뒷모습을 바라보며 눈밭에 꼬박 한 시간 동안 서 있었다. 예씨도 여러 번 비명을 질렀는데 못 들은 것 같아요. 나중에, 집으로 돌아와 문을 닫고 예양이 피아노를 연주하게 했다. 그는 눈물을 머금고 적었다: 정외 고도변, 풀푸른 하늘 ... 당신은 언제 여기에 오십니까? 오면 꾸물거리지 마라. 별자' 는 사람과 사람 사이의 이별의 정을 묘사하고, 사람과 사람 사이의 아름다운 인연을 묘사하며, 인생의 풍경을 구축했다. 가사의 행간에서 우리는 세상 만물이 모두 무상하다는 것을 깨달았다. 꽃이 피고 꽃이 지고 생사가 무상한데 하물며 이별하물며! 청사의 이 미구 중 선선이 있는 것은 생동감 있고 감동적인 그림이다. 작품에는 불후의 진정이 가득하고, 자신을 감동시키고, 익숙한 낯선 사람을 감동시킨다. 홍이 대사의 많은 작품들에서도 또 다른 각도에서 중국 문화의 내포와 정신을 반영하였다. "당신이 그것을 들었을 때, 모든 것이 사라졌습니다. 클릭합니다 홍이 대사의 작품은 인생철리, 선, 계몽, 평온, 우아함으로 가득 차 있다. 법사의 말은 마치 향차 한 잔과 같고, 담백하고 순수하며, 담백한 가운데 진미를 안다. 이숙동의 여러 시기 작품에서 완벽한 인생 경지에 대한 추구와 사회에 대한 책임감을 알 수 있는 그의 마지막 송별시' 희비 교차' 는 이 사실을 충분히 설명했다. 이숙동의 일생에는 자의식, 자기초월, 자기보완이라는 세 가지 과정이 있다. 그의 일생에 대해 조박초거사는 초창기에' 다화녀' 의 출현으로 깊은 슬픔을 느꼈고, 결국 고행승이 되고자 하는 염원을 얻었고, 끝없는 보물로 세상의 눈을 뜨고, 한 차례 둥근 달이 사람의 마음을 비추었다는 것을 증언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숙동은 중국 현대노래사의 계몽 선구자이다. 유럽 음악문화를 받아들인 이숙동은 기성 유럽 노래 곡조를 가져와 스스로 작사를 했다. 이 노래들은 전국에서 널리 전해지고 있다. 곡조는 매우 강한 서양기를 가지고 있고 가사에는 아주 진한 옛 시운이 있다. 이것은 원곡이며 새로운 시대의 도래를 선포했다. 이숙은 이런 노래로 계몽자의 역사적 사명을 완수했다. 이숙동은 중국에서 가장 걸출한' 학당 악가' 저자일 뿐만 아니라 민족 전통문화 전승을 주제로 한 학당 악가의 저자이기도 하다. 1905 년' 국학가집' 편집 출판은 학교 교육용으로' 시경',' 초사',' 고시' 에서 13 곡을 선정해 서문, 일본어로 선택했다 그중' 조국의 노래' 는 중국 민간 곡조를 가사로 한 몇 곡의 교가로 학생들의 애국 열정을 불러일으켰다. 얼마 지나지 않아 그는 일본에 가서 서양 음악, 예술, 연극 이론을 공부하러 갔는데, 중점적으로 피아노였다. 그는 중국 최초의 음악 잡지를 창설하여 음악의 사회교육 기능, 즉' 도덕을 깊이 생각하고, 사회의 건전성을 촉진하고, 성품을 도야하고, 정신의 본질을 느끼다' 는 것을 극력 제창했다. 동시에 그는' 나의 조국',' 수' 등 국우민을 걱정하는 음악 노래도 출판했다. 이숙은 평생 70 여 곡의 음악과 노래를 보존했다. 편찬한 음악노래는 우리나라 고전시의 우량한 전통을 계승하여, 대부분 경물을 소재로 한 서정적 작품이다. 채운 글자는 영원히 아름답고, 억압적이고, 의경이 깊고, 정취가 풍부하다. 또한 그는 비교적 전면적인 중서 음악 문화 소양을 가지고 있는데, 대부분 구미 유행가이다. 곡조가 아름답고, 신선하고, 가사와 노래의 결합이 적절하고 매끄럽고, 서로 잘 어우러져 높은 예술 수준에 이르렀다. 따라서 그의 음악 작품은 청년 학생과 지식인들에게' 작별인사',' 어린 시절의 추억',' 꿈',' 서호' 등 널리 사랑받고 있다. 특히' 재회' 는 영화' 2 월 초봄',' 성남의 옛일' 에 의해 에피소드나 주제곡으로 성공적으로 선정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