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주공해몽공식사이트 - 팔자 점술 - 팔자 중에 무엇이 빠졌습니까?

팔자 중에 무엇이 빠졌습니까?

생일에 무엇이 부족한지 찾아라! 이름도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일의삼리": 4 주 팔자합, 명리 충족, 이치; 2 대 1, 천지인 밖에는 5 방이 있어 수학 원리를 만족시킨다. 이것은 두 번째 원칙입니다. 삼위일체 선천적인 주역 육십사괘, 이것은 점괘의 원리이다. 한 가지 뜻은 한자의 뜻을 만족시키는 것이 아니다.

"일의삼리" 의 10 단계 이름 지정: 1 단계: 4 열 정렬 두 번째 단계: 다섯 줄을 나열하십시오. 세 번째 단계: 패턴 설정; 네 번째 단계: 주님을 보세요. 다섯 번째 단계: 기쁨으로; 6 단계: 5 개의 사각형을 자릅니다. 7 단계: 수학과 결합; 8 단계: 쉬운 구아 휴식; 9 단계: 관심; 10 단계: 예술과 과학을 정의하십시오. 여기서는 가장 중요한 네 개의 기둥으로만 설명하는데, 이름은 상세한 디자인이 필요하다. 단지 접촉일 뿐이다.

기원 20 10 년 3 월 기원 15 년 기원 10 시간 20 10 년 1 월 30 일/; 기타 제안: 1, 인생 분석: 몸이 왕성하여 금을 즐겨 쓴다. 금기: 물 4, 색상 금기: 흰색과 빨간색을 사용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금기 블루 블랙 5. 디지털 금기: 하 2, 7, 4, 9; 1, 6; 휴대폰 번호 등. , 이것은 최고의 꼬리 수입니다.

궁합을 어떻게 보느냐?

어떤 사람들은 항상 오행자 누락이 큰일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반드시 최선을 다해 보완해야 한다고 걱정한다.

사실 이런 생각이나 관점은 매우 일방적이고, 매우 무의미하거나, 혹은 매우 어리석다. 이 문제는 반드시 변증적으로 보아야 한다.

이경 계산의 본질은 변증적인 관점으로 문제를 보는 것이고, 이경의 본질은 변증법이기 때문이다. 이것은 아마 많은 사람들이 모를 것이다.

사람들은 항상 <역경> 이상 관념 이라고 생각 하기 때문에, 과학은 유물론 이다, 그래서 항상 이상주의로 <역경> 생각 하지만, <역경> 및 <역경> 진짜 유물론, 진짜 변증법, 이상 관념 유물론을 초월 하는 철학적 진실 이다 모른다. 그래서 이 안의 핵심은 팔자 좋고 나쁨의 문제이다. 보충해야 하는지 여부는 팔자 희악에 의해 결정되는 것이지 팔자 결핍에 의해 결정되는 것이 아니다.

그렇다면 팔자가 좋은지 나쁜지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이 문제는 말하기가 더 어렵고 배우기가 더 어렵다. 너무 전문적이어서, 십여 년의 학습과 실천 경험이 없고, 대사의 지도, 타고난 지혜, 변증법의 기초 없이는 철저히 파악하기가 어렵기 때문이다. 나는 많은 소위' 대사들' 이 정말로 팔자 좋고 나쁨을 판단할 수 있다고 해도 몇 명도 할 수 없다고 사양하지 않는다.

그들 대부분은 단지 거기에 빈칸을 채우고 ... 죄송합니다. 전에는 다른 사람을 판단해 본 적이 없지만, 그 반병의 식초가 대중을 현혹시키는 것을 보고 몇 마디 할 수 밖에 없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그래서 여기서는 팔자 호악을 판단하는 원칙을 대략적으로 말해 참고할 수밖에 없다.

중요한 원칙 중 하나는' 균형' 과' 동종 요법' 이다. 균형이란 팔자 균형이 비싸다는 것이 아니라 팔자 편향은 균형이나 상호 제약이 필요하다는 것이다.

이른바' 순세' 란 평형을 이룰 수 없고, 파도에 쫓길 수밖에 없다. 생신은 다섯 가지 기본 모델을 가지고 있는데, 흔히 볼 수 있는 네 가지가 있다. 강체 (자제 필요, 생조 기피), 장체 (표류, 생조 필요, 자제 기피), 약체 (생조 필요, 자제 기피), 약체 (표류) 또 다른 특이한 변화가 있다.

구체적인 판단 방법은: 1, 팔자는 일상적인 일을 기준으로 하고, 팔자 호불호는 일상적인 일에 필요한 것과 피해야 할 것을 보는 것이다. 2. 먼저 하루의 구조가 무엇인지 판단해야 자신이 무엇을 좋아하는지, 무엇을 두려워하는지 확인할 수 있다.

3. 월령을 기준으로 달령이 팔자력의 절반을 차지하므로 이번 달 일상 업무가 질서 있는지 손실이 있는지 먼저 봐야 한다. 4. 일선 건조 주위의 월간, 일선 건조, 시간건조는 모두 보조력이다. 천평의 파마처럼 때로는 결정적인 역할을 한다.

5. 만약 당신이 매월 지지를 받는다면, 그것은 절반의 번영이 될 것입니다. 만약 네가 월지, 일지, 시간지 중 하나를 얻으면, 왕성해진다. 왕씨는 자제가 필요하기 때문에 일상적인 일을 자제하는 오행이다. 즉 일상적인 일을 이용하고 지지하는 오행이다. 꺼리는 오행이다.

6. 일간이 이미 왕성하다는 전제하에, 일간 주변에 도우미가 있거나 자제하지만 약하다면 일간은 매우 왕성하고 말을 잘 듣는다. 바람을 따르는 것이 강할수록 강할수록 좋다. 따라서 일상적인 작업을 지원하는 오행은 사용해야 할 오행이고, 일상적인 작업을 제한하는 오행은 금기의 오행이다.

강격으로 볼 때, 밥을 먹고 거드름을 피우는 것도 괜찮다. 7. 일상 업무가 월령에 얽매여 있다면 반은 약해진다. 월공, 일버팀대, 시간 중 하나에 견제되면 약해진다.

날이 약하면 생조가 필요하다. 생양조천오행은 필요한 오행이고, 자제하는 오행은 금기의 오행이다. 8. 일간이 이미 약하다는 전제하에 팔자에 다른 강력한 도움이 없다면 매우 약한 종속이며 약자에 속하는 상황이다.

일상 업무가 약하면 약할수록 좋다. 그래서 5 행으로 일상적인 일을 자제하는 것, 즉 5 행을 이용하여 일상적인 일을 지지하는 것을 피한다. 팔자 호불호가 확정되면 자신의 생활, 감정, 사업, 건강에 유연하게 적용할 수 있다.

오행, 풍수, 심리, 이름, 의류, 색채 등에서 자신이 필요로 하는 오행을 보충하고, 금기의 오행을 피하고, 자신의 인생 운명을 조정하고 개선할 수 있다. 하지만 기억해야 할 점은, 그것은 네가 필요로 하는 것을 보충하는 것이지, 네가 부족한 것을 보충하는 것이 아니라, 그렇지 않으면 역효과를 낼 수 있다는 것이다.

이상은 대략적인 토론일 뿐이다. 흔히 볼 수 있는 팔자에 대해서는 때때로 정확할 수도 있지만, 좀 더 복잡한 팔자에 대해서는 속수무책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팔자가 복잡하고 판단하기 어렵기 때문에 때로는 위의 방법을 뛰어넘어 팔자를 전체적으로 봐야 정확하게 판단할 수 있다.

하지만 한 가지 명심하세요: 오행수에 따라 팔자호악을 판단하는 방법은 절대 용납할 수 없고 사람을 오도할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일상의 호악을 확정한 후 바보의 팔자가 부족한 것을 보충하는 문제는 이미 해결되었다. 만약 내가 다시 한 번 반복해야 한다면, 그것은 팔자가 부족한 것이 아니라 필요에 따라 보충하는 것이다. 모자라면 크게 보충해야지, 모자라면 보충할 수 없다. 그렇지 않으면, 그들은 불필요한 것이 아니라, 다섯 줄의 금기를 보충하여 그들이 대표하는 당내에서 흉악하고 길소하게 할 것이다.

따라서 팔자 오행의 문제는 일상적인 호오에 따라 아무것도 빼놓을 수 없다. 다른 사람들이 모두 약을 사고 있는 것을 보면 너도 한 무더기의 음식을 사야 하는데, 약은 삼분독이라 먹어도 아프지 않은 게 이상하다. 그리고 실용적인 관점에서 보면, 완전한 팔자 오행이 반드시 좋은 목숨이 아닐 수도 있고, 팔자 오행이 부족하면 오히려 더 효과적이다.

그리고 인연이란 것도 두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다. 하나는 팔자 인연이지만 다행이다. 그냥 인생은 좋지만 운이 좋지 않아, 그래서 여전히 평범하고 울퉁불퉁하다; 나는 생활이 청빈하지만 운이 좋게도 벼슬길에서 여전히 성공했다. 그래서 인생과 운도 종합적으로 봐야 객관적이고 정확해질 수 있다.

인생의 인연' 의 대국으로 미루면 인연은 전부가 아니다. 인생은 1 점, 행운은 1 점, 꾀는 1 점, 풍수는 또 다른 점을 차지한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운명을 지나치게 미신한다면, 당신도 바보이며, 잘못된 길로 들어설 수도 있습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래서 운명과 인생을 전면적으로 변증해야 긍정적인 의미와 참고가치를 가질 수 있다.

오행이 모자라면 어떻게 계산합니까?

오행이 부족한 것을 계산하는 방법을 가르쳐 주는 것은 중화민족의 전통 이학 문화의 정수이다.

그러나, 기간 원칙은 깊은 이론적 기초를 가지고 있다. 만약 우리가 오행의 신비를 파악하고자 한다면, 우리는 중국의 전통문화를 깊이 연구해야 한다. 이 글은 주로 한 사람의 생년월일을 근거로 그가 오행에 부족한 것을 보는 방법을 설명한다. 오행이 모자라면 어떻게 계산합니까? 한 사람의 오행에 대해 무엇을 알고 싶습니까? 이 사람의 생년월일, 즉 생년월일 중의 천간지지를 종합분석해 보면 오행은 무엇일까? 오행은 우리가 금목에서 자주 쓰는 것이다.

그러나 많은 사람들은 팔자수를 분석하는 방법을 알지 못하지만, 단지 소프트웨어 계산에 근거하여, 심지어 몇 개의 금목까지 더하고, 어느 오행이 적으면 어느 오행이 부족하고, 어떤 오행은 보충해야 한다. 이런 방법은 매우 잘못되었을 뿐만 아니라, 매우 위험하고, 왕왕 역효과를 내고, 심각한 결과를 초래할 수도 있다! 사실 오행 중 팔자가 많지 않다. 많은 팔자가 한 개, 두 개, 심지어 세 개, 네 개의 오행이 부족할 것이다. 팔자 중 오행이 완전한지 팔자의 빈부와는 무관하다.

예를 들어, 어떤 팔자는 단 하나의 오행, 즉 소위 전속 왕고나 종속왕고밖에 없는데, 이것은 매우 높은 구조이다. 어떤 팔자 오행은 한데 모이지만, 극히 평범하다.

인생운세에 지대한 영향을 미치는 것은 팔자점국 중 가장 좋아하는 신이다. 어느 오행이 오행균형과 음양조화에 가장 효과적인지 보는 것이다. 따라서, 우리는 다섯 줄의 부족한 것을 계산하는 방법을 알아야 한다. 너의 별자리운세 중 가장 필요한 것은 무엇이고, 어떤 오행이 너에게 유리한가.

팔자 중 빠진 오행을 찾아 이른바 오행 균형을 찾는 대신. 8 자 중 8 자, 오행 중 5 자, 어쨌든 숫자의 균형을 맞출 수 없다고 생각해 보세요.

다른 예를 들어 봅시다. 예를 들어 오행은 일, 돈, 건강, 행복, 질병이고, 당신은 마침 당신의 팔자 중의 질병을 놓치고 있다. 아직도 수선해야 하나요? 오행은 좋고 나쁨이 없다. 다만 너의 생활 속 오행 관계가 너의 취향을 결정한다. 네가 원하지 않는 것은 정확히 네가 없는 것이다. 얼마나 운이 좋은가.

소프트웨어가 자신의 부족함을 보완해야 한다고 말하지 말고, 많은 배송업체와 수정상가가 내놓은 건의를 믿지 마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확실하지 않으면, 그들은 몇 가지 생명지식을 가지고 있다.

그렇지 않으면, 그들은 당신에게 정말로 필요한 것을 주지 않을 것이다. 자신에게 좋지 않다! 다음은 일반적으로 쓰이는 오행부족 검사 방법을 간단히 소개한다. 한 사람의 팔자 총 8 자: 사흘간 4 지지를 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리고 모든 천간, 모든 지지에는 그에 상응하는 오행 속성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따라서 한 사람의 별자리 운세 중 오행이 누락되었는지, 즉 별자리운세를 구성하는 사천간지지가 해당 요소가 누락되어 있는지 분석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별자리 운세, 운세, 운세, 운세, 운세, 운세)

예를 들어, 이 네 개의 천간 네 개의 지지에는 다섯 줄의 불이 함유되어 있지 않다. 이는 팔자 중 불이 부족하거나 명중에 불이 부족하다는 것을 설명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A, B 는 나무로, 동쪽을 대표합니다. C 와 d 는 남쪽을 대표하는 불이다. E, 자체 토양, 대표 센터; Geng, Xin 은 서쪽을 대표하지 않았다; 임화계는 물로 북방을 대표한다.

(목록 1) 천간 오행, 즉 천간 A, B-C, D-E, G-G, 신인, 귀지지는 그렇게 쉽게 볼 수 없다. 한 개, 두 개, 혹은 최대 세 개의 천간 () 이 숨어 있기 때문에, 이 지지에 숨어 있는 천간 () 은' 티베트인 지점 ()' 이라고도 하며,' 천간 () 은 천원 () 으로, 지지 () 는 토원 () 으로, 사람은 하늘과 땅 사이에 있다 먼저 땅지장의 화제는 땅이 어떤 것을 숨겼는지, 어떤 오행, 즉 장자: 데실 () 을 숨겼는지 살펴보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자아, 수치심, 죄악. 그늘 숨기기: -2- 속성 나무, 불, 흙, 금, 물 방향 남동쪽 중심 북서쪽 페이지 2/4 A, c, e.

숨기기: B. 아침에 숨기기: 5, 2, 4.

중간에 숨어 있다: C, G, E 는 정오에 숨어 있다: 정, 길.

숨기지 않음: 부터, 딩, B. 심중유: 헵경, 임, e.

유유에 숨어 있다: 신. 중간에 숨어 있다: 오, 신, 정.

임, 자. (목록 2) 지지 오행추지는 오후에 아직 시험에 응시하지 않았다. 참고: 지장표에서 감춰진 첫 번째 천간은 지지' 원기' 라고도 합니다. 간단히 말하면 우세한 오행, 즉 지지 중 원시 가스의 오행이 차지하는 비율이 가장 크다는 것이다.

예를 들어, 음력의 힘이 100 포인트라면, A, C, E 의 힘은 약 60:25: 15, A 가 차지하는 비율이 크기 때문에 A 는 음력의' 원기' 라고 불린다. 그 이유는 분명합니다. 예를 하나 들어보죠. 한 아이의 팔자가 무자 갑자가 못생기고 못생긴다고 가정해 봅시다. 이 인생은 갑자월 무자년, 갑자월, 무술일, 기축일, 기축일, 이는 무술일' 신' 의 대표인 3-티베트 천간, 데실, 신가, C, E, 무술일, 신, 정인의 대표다.

사흘간 건조된 오행인 A, 갑, 신, 길 () 을 살펴보자. 명단을 보면 각각 흙, 나무, 금, 흙에 속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자, 자, 자, 추함, 추함 등 네 가지를 더 보세요. 표 2: 자식은 데실 밖에 없다. 조사표 1 알 수 있는 것은 물이므로 하위는 물이다.

추함 속에 숨겨진 것은 자신감, 흙과 금물이다. 위의 네 개의 천간지지를 종합해 보면, 이 건지들 중 유일하게 오행불이 부족한 것을 발견할 수 있다! 그래서 이 팔자 오행은 불이 모자란다! 이 예를 통해, 나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오행 중 무엇이 부족한지 판단하는 방법을 알게 될 것이라고 믿는다. 만년력 (또는 온라인 배판 프로그램에 생일 날짜를 입력하기만 하면 된다) 에 해당하는 팔자를 찾으면 된다. 이것은 가장 간단한 체크리스트 작업이니, 모두들 다 할 것이라고 믿는다.

여기까지 말하면, 한 가지 화제를 언급해야 한다. 작업장에는 많은' 초심자' 명리대가 있어서 오행이 부족하지 않다고 판단할 때 종종 지면만 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초심자, 초심자, 초심자, 초심자, 초심자)

팔자가 부족한 것을 어떻게 보느냐?

-응? 우리 모두 알고 있듯이, 한 팔자 총 8 자: 사흘간 네 곳을 건조하다. 그리고 모든 천간, 모든 지지에는 그에 상응하는 오행 속성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명리학에서는 팔자 중 오행의 균형이 가장 좋다고 생각한다. 팔자 오행의 균형은 한 사람의 운세가 비교적 안정되어 크게 오르지 않기 때문이다. 그러나 모든 팔자 오행이 그렇게 완전하지는 않아 항상 없어진 것은 아니다. 그래서요? 어떻게 하면 팔자 중 오행이 부족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까? 이제 여러분께 말씀드리겠습니다. -응? 팔자가 부족한 것이 없는지 살펴보는 것은 팔자를 구성하는 사흘간 4 지지의 해당 오행에 부족한 것이 없는지 분석하는 것이다. 그렇다면 팔자 중천간지에 해당하는 오행은 무엇일까? 오행 속성은 천간에 해당한다

A 와 b 가 나타내는 다섯 행은 다음과 같습니다. 나무; 약어: 나무 a, 나무 b; C 와 d 가 나타내는 5 행은 불에 속한다. 약어: c 화재, 딩 화재; E 와 he 가 나타내는 5 행은 흙에 속한다. 약칭: 벤토나이트, 벤토나이트; 헵경 (Geng) 과 신 (Xin) 으로 대표되는 다섯 행은 금 (Jin) 에 속한다. 약칭: 경금, 김신; 임임으로 대표되는 오행속: 물; 약칭: 인수, 여자. 오행대응 지지: 자, 하이로 대표되는 오행속: 물; 약칭: 보라색 물, 바닷물. 음과 털로 대표되는 오행속: 나무; 약어: 모임 윤목. 정오, 오후 대표의 다섯 행은 다음과 같습니다: 불; 약어: 호스, 정오의 불. 신 () 과 유유 () 로 대표되는 오행속 (): 금; 약칭: 김신, 유진. 한 개, 두 개, 혹은 최대 세 개의 천간을 숨기는 경우가 많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즉, 한 지지는 종종 몇 가지 오행으로 이루어져 있다. 먼저 지장 문제를 말하자면, 각 지지에 어떤 천간 오행이 숨겨져 있는지 보는 것이다.

티베트어: 맞아요. 자아, 수치심, 죄악. 그늘에 숨어 있다: 갑, C, E .. 모중: B. 진중장: E, B, D .. 계속 중간에 숨어 있다: C, G, E 는 중간에 숨어 있는 오후: 정, 길. 숨어 있지 않음: 자신, 정, B. 심층: 헵경, 임, e. 티베트: 신; 중간에 숨어 있다. E, 신, 딩; 바다에 숨어 있다: 임, 자. 위의 정보를 종합하면, 우리는 팔자 중 누락된 오행을 쉽게 볼 수 있다. 예를 들어 한 사람의 팔자는 무자, 갑자, 신추, 자추이다. 사실, 이 사람은 태자년, 갑자월, 신추일, 추악할 때 건일, 즉 신추일의 건일' 신' 이 아이 본인을 대표한다. 이 아이는 금속인데, 신금속이기 때문이다. 사흘간 건조된 오행인 A, 갑, 신, 길 () 을 살펴보자. 명단을 보면 각각 흙, 나무, 금, 흙에 속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자, 자, 자, 추함, 추함, 지지에 해당하는 오행 속성 등 네 가지를 더 살펴봅시다. 자 중 딱 맞는 것이 있고, 천간에 해당하는 오행 속성이 물이기 때문에, 자식은 물에 속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추함 속에는 물건이 숨어 있다: 자신감, 각각 흙과 금물이다. 위의 네 개의 천간지지를 종합해 보면, 이 건지들 중 유일하게 오행불이 부족한 것을 발견할 수 있다! 그래서 이 팔자 오행은 불이 모자란다! 관련 독서 추천: 팔자 점쟁이의 기본지식을 어떻게 보면 사주팔자 오행이 부족하다는 것을 알 수 있을까?

너의 팔자목숨에 어떤 오행이 빠졌는지 알고 싶어?

생년월일: (양력) 0983 년 3 월 27 일 65438+20: 00. 생명의 핵심 기념물은 돼지 한 마리로, 그는 바다에서 위대한 생활을 하고 있다. 왕 뮤 다섯 요소 금 부족 화재; 해가 마르면 목생이 되고, 봄이 생긴다는 것이다. (서양속담, 일속담)

(나무 물과 유사; 이질적인 금토화. ) 을 참조하십시오

(음력) 2 월 13 일, 계해년.

팔자: 계해모의자 윤가서

오행: 물, 물, 나무, 나무, 나무, 흙

은나: 바다, 시냇물, 시냇물, 산불.

팔자 오행수: 0 금 5 목 2 물 0 불 1 흙.

사계절에 대한 신의 참고서: 태양은 봄에 태어나서 물과 불이 있어야 하고, 물과 흙이 많은 것을 피해야 한다.

불쌍한 칼은 신의 참고로 태어났다. 양날을 죽이고 경금에게 바쳐, 자기 자식의 살육을 보완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아니 Geng, 땡 과시, 죽이지 않는다.

오행은 자제해야 하고, 왕목에서 금을 얻어야 기둥이 된다.

나무는 불을 피울 수 있고, 불은 더 많은 나무를 태울 수 있다. 강목은 불에 타서 고집이 세다.

나무는 흙을 깨뜨릴 수 있고, 흙은 많이 접을 수 있다. 토양이 약해지면 가라앉는다.

나무는 물에 의지하고, 물은 나무보다 떠 있다. 물은 나무를 만들 수 있고, 다목은 수축할 수 있다.

오행의 성질은 나무 위주 인으로서, 성질이 곧고, 정이 화목하며, 맛이 시큼하고, 색이 푸르다. 목생의 사람은 잘생기고, 뼈가 가늘고, 손발이 가늘고, 입이 예쁘고, 얼굴빛이 창백하다. 사람은 모두 사랑과 자비의 마음, 선함과 개방성, 숭고함과 관대함, 단순하고 무고하다.

사주 오행 중 보충해야 할 내장과 부위는 내장부의 표리로 뼈와 사지에 속한다. 과왕이나 노화는 간담, 두목, 사지, 관절, 근맥, 눈, 신경 등의 질병에 더 적합하다.

업종과 취향에 맞는 것은 모두 동양을 좋아하는 것이다. 목재, 목제품, 가구, 장식, 목제품, 제지공업, 재배, 화훼재배, 묘목재배, 제사품, 향료, 식물 채식 등의 업무와 사업에 종사할 수 있습니다.

자신이 오행에 부족한 것과 무엇을 보충해야 하는지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안녕하세요, 당신의 생신은 정묘, 임자, 무신이지만, 당신의 별자리는 흙이고, 오행은 불이 부족합니다. 이름 참조: 성별: 남자 출생: 기원 1987 기원 14: 00 2 월 25 일 (양력) 음력: 1987 년/ 중기: 동지일 (65438+ 17:40) 생년월일: 정묘임자 월무신일이 오지 않았다. 1. 당신의 별자리 아래에는 당신의 별자리가 있습니다.

너는 붉은 토끼 해에 태어난 노란 원숭이다. 매일 당신을 대표하므로 당신은 지구에 속합니다.

년 (조상) 월 (부모) 일 (자신) 시 (후손) 음화양토 음토 붉은 토끼 황원숭이 황양 팔자가 음양지 삼합력에서 얻은 것이다. 맨 위 줄은 천건으로,' 금수목화토' 오행별로 순차적으로 배열되어 있다.

아래 줄은 지지로 황도 12 궁의 순서에 따라 배열되어 있다. 십이지띠는 오행으로 변할 수 있다.

둘째, 당신의 오행 점수와 희신이 아스트롤라베에서 5 행 득점은 다음과 같이 계산됩니다. 오행목 (일주 본인) 불 (신지유출) 토토 (금전즐거움) 금 (업무압력) 물 (지식 보호) 점수14.4/KLOC 토양 25; (유사 점수: 38) mu14.4; 금 7; 물 27.6; (이질적 점수: 49) 차이:-1 1 종합흥망 점수:-1 1 팔자가 너무 약하고 팔자가 신같다:; 팔자명리는 오행에서 음양의 균형을 찾는 것이다.

동류와 다른 종류의 점수가 거의 같을 때 오행음양이 더 균형이 잡혀 인생이 더 원활하다. 동류와 다른 종류의 점수의 차이가 너무 클 때, 인생 성격은 너무 강하거나 너무 약해서 인생이 크게 떨어진다.

희신의 선택은 보통 점수가 가장 적은 종류로 시작한다. 중 가장 적은 오행은 너의 희신이나' 신' 이다. 희신' 이 유년이나 대운에서 왔을 때 아스트롤라베 오행은 더욱 균형을 이룬다.

균형 잡힌 오행은 잘 싸우지 않는다. 즉, 불쾌한 일이 최저점으로 떨어지는 것은 그 해에 더 운이 좋다는 것이다.

팔자는 이 균형론에서 출발하여 한 사람의 일생의 기복을 분석한다. 여기서 우리는 불을 이 생의' 희신' 으로 선택했다.

3. 당신의 대운이 태어난 후 5 세부터 10, 12, 매년 한로 이후 0 일째 (10, 양력 8) 출산합니다. 출납일 전후로 당신의 운명은 크게 바뀔 것입니다. 당신의 운명은 극도로 좋을 수도 있고, 극도로 나빠질 수도 있습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셀로, 희망명언) 매사에 조심해야 한다! 대운 10 신: 부상관이 식신을 이기다. 어깨 인관, 칠살관. 유니버시아드의 주요 지점: 신해, 강이, 무신, 정위, 오빙, 이스, 진가. 배달 연도:1993,2003,2013,2023,2033,2053,2063. 배송 연령: 6 16. 넷째, 최근 10 년간의 행운 2007 년 2 월 4 일 ~ 2008 년 2 월 4 일: 파빌리온 명월, 기둥 위에 새꽃 향기.

돈 있고, 가정 형편이 좋고, 수입이 높다. 10 신은 도장이다: 그 대표의 범위는 학업, 예술, 어른, 선생님, 어머니, 사위 등과 관련이 있다.

길상: 제 천부적인 재능이 잘 발휘되고 학원파 예술이 발전하고 있어요. 악상: 열심히 일하고, 일은 정서에 크게 영향을 받고, 여자는 아이에게 좋지 않다.

2008 년 2 월 4 일 ~ 2008 년 6 월 8 일: 왜 아름다운 풍경을 찾습니까? 초봄에 만나는 것은 매우 이상한 일이다. 재물운은 일반적으로 보수적으로 유지하는 것이 좋다. 내가 젊었을 때, 동포가 좋고 나쁜 일이 있어서 내 돈과 관련이 있었다.

2008 년 6 월 8 일 +2009 년 10 월 8 일 ~ 2009 년 2 월 4 일: 천리운경운경옥수, 비가 아름답습니다. 운평은 재력이 작아서 동포들에게 좋다.

열신이 어깨를 나란히 하다: 그 출현 범위는 자신의 사업, 사상, 언행, 의사 결정, 건강안전, 형제자매, 동창, 동료, 친구, 이웃 등과 관련이 있다. 상서로운 이미지: 성격을 널리 알리고, 사업심이 있고, 불리한 환경에 도전하고, 타향에서 순조롭게 항해하며, 친구의 도움을 받는다.

흉상: 이기거나 독단적이고, 소인에게 모함을 당하거나, 형제자매, 동료, 친구에게 끌려 돈을 벌고, 협력사업이 헤어지기 쉬우며, 아버지가 속박당하기도 한다. 부부가 갈등을 빚기 쉽다.

2009 년 2 월 4 일 ~ 2065 438+00: 도로가 험난하여 황하로 들어가면 물이 맑지 않다. 재물운이 좋지 않고 좌절하고, 몸이 좋지 않으니, 재산 손실에 주의하세요.

열신비적: 나타나는 범위는 자신의 사상, 언행, 고정관념, 의사결정계획, 친구, 동배, 형제자매 등과 관련이 있다. 상서로운 이미지: 포부, 사업심, 주견이 있고, 과감하게 불량현상과 투쟁한다.

악상: 남의 의견을 듣기가 쉽지 않고, 독단적이고, 더 많은 비방을 자초하면 평판에 해로울 수 있다. 일을 하는 데는 끈기가 없고, 많이 하면 적게 한다고 한다.

술, 도박 등 악습에 쉽게 물들다. 남성은 결혼 변화를 막아야 하고, 여성의 결혼 날짜는 너무 이르면 안 된다.

20 10 년 2 월 4 일 ~ 2065 438+065 438+0: 자연성월 수확, 봄회향은 여전히 향기롭다. 하늘에서 내려오는 것을 좋아하고, 재물을 모으는 것이 더 순조롭고, 승진과 공무원을 모집하는 것이 상서로웠다.

10 신은 식신이다: 그 출현 범위는 대부분 이동, 문학 작문, 프리랜서, 전문기술, 어린이, 학생, 부하, * * 등과 관련이 있다. 길상: 학술 경력에서 진보와 성공을 더 쉽게 얻을 수 있고, 자신의 재능을 발휘하기 쉽다.

사랑도 더 쉽게 생겨나고 진보하고, 행운이 생기기 쉽다. 여성은 임신과 출산에 더 취약하다.

악상: 영리함은 영리함에 쉽게 잘못되어 갈등과 소송을 일으킨다. 외관이 밝고 빛이 없어 과로로 인한 심신 손상을 방지한다. 맹목적으로 사랑을 추구하는 것은 명예와 사업에 해롭다.

남녀는 갈등과 결혼 변고를 막아야 한다. 2065 438+0 1 ~ 2065 438+02 년 2 월 4 일: 밤빛은 얻기 어려운 여명 같고 등불은 콩과 같다.

근심이 떠 있고, 남과 다투는 것을 방지하고, 관직을 잃고, 어른을 향해 돌진하고, 어른을 향해 돌진한다. 열신이 관상으로 부상하다: 그 출현 범위는 이상, 취미, 문학 기술, 홍보, 이전 동원, 자녀, 학생, 막내 3, 부하, * * 등과 관련이 있다.

길상: 그는 평소보다 더 높은 지혜와 재능을 가지고 있고, 더 똑똑하고, 지혜가 풍부하며, 음악 예술과 취미에 있어서 더 성공하기 쉽다. 악상: 천성이 과도하게 노출되고, 말썽을 일으키기를 좋아하며, 명절을 보내기 쉽고, 외롭다.

남자들은 종종 맹목적으로 사랑을 추구하는데, 이것은 자신의 명예와 사업에 모두 불리하다. 여자는 결혼이 순조롭게 진행되는 것을 방해한다.

20 12 년 2 월 4 일 ~ 2065 438+03: 어제 밤 어디서 비가 왔는지 모르겠어요. 꽃나무가 현재 정신을 손상시키고 있다.

득실이 있으면, 업무 인원은 대대적으로 처리하거나, 일에서 돈을 받아, 돈 소모를 조심해야 한다. 열신편재: 그 출현은 대부분 사업, 재산, 돈, 아버지, 남자 애인, 시어머니와 관련이 있다.

길조: 인연이 좋고, 입소문이 좋고, 장사 왕래가 원활하다.

당신은 오행이 부족하다고 생각합니까?

금목의 오행 수화토는 중국 고대의 물질관이다.

철학, 한의학, 점술에 많이 쓰인다. 오행은 금, 나무, 물, 불, 흙을 가리킨다.

자연계는 오행으로 이루어져 있다고 생각하는데, 이 오행의 성쇠에 따라 자연계가 변하면 인간의 운명뿐만 아니라 우주의 만물을 순환시킬 수 있다. 오행설은 우주 만물이 나무, 불, 흙, 금, 물 5 가지 기본 물질의 운동 변화로 구성되어 있다고 생각한다.

그것은 전체적인 개념을 강조하고 사물의 구조적 관계와 운동 형식을 묘사한다. 음양이 고대의 대립통일 이론이라면, 오행은 원시적인 일반 시스템론이라고 할 수 있다.

오행' 이라는 단어가 최초로' 상서' 에 등장한 석건과 홍범은 석간에서' 5 행으로 위협을 받고, 삼의를 소홀히 하고, 천도로 목숨을 소멸한다' 는 뜻이다. "홍범" 은 "총이 범람하고, 오행진치" 를 지적했다. 황제는 분노하여 홍범 9 계를 멸하지 않았다 ... 고등어는 죽고, 우네스성, 하늘은 구경 홍범, 이륜화합 ... 오행: 물, 불, 나무, 금, 흙.

오행' 은' 홍범' 에서 물, 불, 나무, 금, 흙으로 명확하게 정의되었으며 1 위로 여겨진다. 주유왕에서' 오행' 은 만물을 구성하는 5 개의 행렬로 여겨진다.

좌전' 에도' 오행' 이 있다. 여기서 그는' 토오행' 으로 간주되어' 오재' 와 대지의 번식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전통적으로' 상서 홍범' 과' 상서 석간' 은 서주 시대의 작품이라고 생각한다.

전국 시대 이전 작품에는' 오행' 이 거의 없었기 때문에 고대 회의론 학파는 전국 이전에' 오행' 이 있었던 작품이 후세 사람들의 위조작이라고 생각했다. 이 논점은 적절하지 않다.

위온타오는' 좌전' 에 언급된' 오재' 가 오행설의 기원이 아니라 오행사상의 운용이나 연장이라고 지적했다. 재료' 는 춘추시대에는' 행' 이라는 뜻이 없다.

좌전':' 오재가 태어나고, 국민이 사용할 수 있고 포기할 수 있다' 는 것은' 오행' 학설이 미치는 영향이 크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좌전' 같은 기간의' 손자' 에서' 오행' 을 언급했는데, 의문자는' 손자' 가 전국 말기의 위조품이라는 것을 증명하기가 어렵다.

고대의 회의론자들은 한때' 상서' 가 한대의 작품이라고 가정했지만 곽점 초묘죽간은' 상서' 가 한대의 위조품이 아니라는 것을 증명했다. 확실한 것은 전국 후기에 오행상승 (그램) 의 사상을 제시하여 승과 생명의 순서를 고정시켜 사물 간의 모순과 통일의 패턴을 형성하여 사물 내부의 구조관계와 전반적인 파악의 사상을 구현했다는 것이다.

이 시기에' 내경' 은 오행학설을 의학에 적용해 고대인들이 축적한 대량의 임상 경험을 연구하고 정리하며 독특한 한의학 이론 체계를 형성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했기 때문이다. 오행' 은 자연의 표현과 지속적인 운행과 관련이 있다.

이른바' 좋아' 라고 정현주가 말했다. "제천, 순천." "상서" 에서 언급한 "오행" 은 어느 정도 상징적인 의미인 "행" 을 가지고 있다.

"선" 은 자연스러운 "조작" 을 의미하며, 그 자체의 고유한 규칙에 따라 끊임없이 움직이는 자연스러운 행동이다. 그러므로 홍수가 나면 황제는 화를 낼 것이다. 왜냐하면 이것은 자연의 법칙에 위배되는 것이기 때문이다. 천명이 우에게 떨어지는 것은 우우가 형세를 이끌고 물을 통제하기 때문이고, 수계는 기본적으로 유동적이며, 흐름을 차단하여 그것을 통제하면 자연히 수기를 파괴하게 되어 진노로 이어질 수밖에 없고, 이로 인해 사람들의 원한을 불러일으킬 수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원수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원수명언) 이에 따라 샤지의 십자군 동정은' 십자군 동정전' 으로 여겨진다

요약하면, 우리는' 오행' 이 물질 운동이라는 것을 분명히 이해할 수 있다. 만물의 주님을 뜻한다. 위의 고대인들은' 오행' 을 따르지 않으면 남편과 과부처럼 운명에 버림받는다는 사상을 표현하고 있다. 좀 이상화되었지만 이치에 맞지 않는 것도 아니다.

자연스럽게, 속물 때문에, 맹목적인 무턱대고 하는 것보다 더 원활할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가십의 기원은 고대 중국의 우주 기본 형성, 지구 자전 (일월 음양) 관계, 농업 사회와 생명철학의 결합에 관한 관념에서 비롯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