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주공해몽공식사이트 - 팔자 점술 - 불가점쟁이는 내 전생의 인과 _ 불가점쟁이가 내 전생의 인과가 무슨 뜻이라고 말했다.

불가점쟁이는 내 전생의 인과 _ 불가점쟁이가 내 전생의 인과가 무슨 뜻이라고 말했다.

내가 전생에 뭘 잘못했나? 지금은 정말 생사가 죽음보다 못하다.

인과율-08-0511:12

인과란 무엇인가? 인과응보는 인과응보라고도 한다. 윤회, 생멸의 법칙과 함께 우주 생명의 세 가지 법칙이다. 그 중 순환은 표현이다. 생사는 근본이다. 인과가 원동력이다. 현대 이론가들은 인과 법칙이 없다면 우주와 인류 사회 전체가 혼란에 빠질 것이라고 말한다. 불교의 가장 기본적인 원칙 중 하나입니다. 원인, 인연이라고도 하기 때문이다. 결과는 결과입니다. 전제조건이 충족될 때의 필연적인 결과이다. 업력은 모든 몸과 정신의 활동과 행동이다. 한 번에 두 곳, 입과 사상. 인과응보는 인과응보에 대한 응답과 반응이다. 선악의 세 가지 원인 (몸, 입, 마음) 의 결과이다. 그래서 산업은 과일 이 신문 이기 때문에; 인과응보는 인과응보의 결과이다

우리가 하는 모든 일, 한 마디, 심지어 움직이는 한 가지 생각은 모두 선악의 성격과 경중을 가지고 있고, 그 뒤에는 그에 상응하는 결과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조만간 그에 상응하는 결과를 감수할 것이다. 한 마디로 숨기고, 선에는 선보가 있고, 악에는 악보가 있다. 네가 욕을 하면 사람들이 너를 욕할 것이다. 네가 다른 사람을 다치게 하면 다른 사람이 너에게 보복할 것이다. 만약 네가 지금 보복할 수 없다면, 너를 기억할 것이고, 기회가 있는 한, 너에게 보복할 것이다. 너는 다른 사람을 칭찬하고, 다른 사람은 인사할 것이다. 너는 다른 사람을 잘 대하고, 다른 사람을 축복한다. 다른 사람이 너를 감상하는 것은 너에게 좋다. 뉴턴의 제 3 법칙처럼, 작용력과 반작용력의 크기는 같고, 방향은 반대이며, 같은 직선에 작용한다. 딱 알맞다.

부처는 "10 대 선행으로 하늘을 만들고, 중 10 대 선인, 다음 10 대 선인 아시로" 라고 말했다. "열 악한 자는 지옥에 들어가고, 열 악한 자는 러시아 귀신에 들어가고, 열 악한 자는 짐승에 들어간다" 는 것을 보면, 십선과 십악은 업장벽의 바퀴 중 6 대 사단이 형성하는 동력임을 알 수 있다. 업륜의 6 대 점은 십악십선의 결과이다. 생명은 인연 (인과적) 의 연속으로,' 늙지 않고 왕래하지 않는다' 와' 심경' 이다. 늙어 죽지 않으면 괜찮아, 순환이 끊이지 않는다. 인생은 한 줄기의 여정에 지나지 않는다. 먼저 후주, 제 8 식: 알레예식 (영혼) 은 업력의 주체로, 자신의 전생에 행한 선악을 이 세상으로 데려온다. 이 세상의 선과 악을 미래로 가져오다. 알라예는 다양한 방법의 씨앗을 숨기고 숨기는 것을 의미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 그것은 전생의 각종 정보를 담은 창고와 같다. 마지막 날의 인연에서 인연까지 그런 다음 인연에서 다음 생에 이르기까지 생사의 순환, 윤회. 사람의 고락, 세상의 기복은 모두 전생의 인연이 느끼고 추진하는 것이다. 그래서 부처님은 말했다: "자기 피해; 요가사지론' 은 총 38 개의 작품을 거둬들이며 "이미 행인은 잃지 않고, 미행자는 허락하지 않는다" 고 말했다. 원인' 이 결실을 맺을 때까지 저절로 사라지지 않는다는 뜻이다. 반면에, 업장을 만들지 않습니다. 너는 상응하는 결과를 얻지 못할 것이다. 볼 수 있듯이, 뭔가 원인 이있다; 모든 이유마다 그 결과가 있다. 헛되이 오는 파도가 없다. 《열반경》과 같다. "첸 지아오 제품" 은 말했다: "선과 악의 신문, 그림자처럼; 3 대 인과 관계, 순환은 깨지지 않는다. 클릭합니다 이것은 세계의 법칙입니다. 미래의 속세법도 마찬가지다.

인과율은 부처가 정한 것도 아니고 부처가 규정한 것도 아니다. 객관적인 존재의 법칙이다. 우주 생명의 기본 법칙이다! 부처가 방금 그것을 폭로했다. 인장자는 말했다: "여래성도로, 중생은 모두 세 가지 길로 타락한다. 부처라도 인과를 넘어설 수 없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게다가, 우리는 보통 사람들 (보통 사람들), 당신이 믿든 안 믿든; 인과율의 통제와 배양을 받아야 한다.

인과가 III (과거, 현재, 미래) 를 관통한다. 어떤 사람들은 좋은 사람들이 좋은 신문을 가지고 있음을 보았습니다. 악인에게는 악보가 있다. 나는 인과, 불법을 의심하고, 미지의 인과를 의심하며, 3 대를 관통한다. 진상. 불경: "전생의 원인을 알고 싶으면, 이생에 받는 사람은; : 내세를 알고 싶다면, 이생의 작가는. "우리 인생에서 얻은 선과 악의 결과가 모두 전생의 결과라는 것을 설명한다. 자업자득이다. 지금의 전임자, 입과 마음, 수시로 만들어지는 업장 (일) 은 바로 앞으로 받을 업장이다. 인과 관계, 순환은 변하지 않습니다. 차이가 없습니다. 중국인: "가짜가 강탈당하고 작품이 죽지 않는다고 말하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업장이 마주치면, 결과는 스스로 책임을 진다. "'십만 강도' 는 아주 먼 시간이고,' 네가 한 일' 은 네가 심은 머나먼 사업이다. 수천 종의 수종을 약탈하는 업력은 저절로 사라지지 않을 것이다. 인연을 만났을 때' 는 적당한 조건 하에서 심은 원인이 열매를 맺는다는 것을 의미한다. 수천 년의 식물 씨앗처럼, 흙 속에 깊이 파묻혀도 나쁘지 않다. 수천 년이 지난 뒤에도, 물과 가스를 만나도 싹이 나고, 형성되고, 결과가 나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것은 자연의 법칙이다. 식물계가 인정하는 인과순환 법칙이기도 하다.

결과에 대해 아침저녁으로 일반적으로 세 가지 상황이 있다: (1) 지금 신고하고 있습니다. 네가 하는 일을 하고, 지금 좋은 일을 하고, 지금 보답을 즐기는 것이다. 이제 너는 나쁜 짓을 했으니, 이제 너는 마땅히 받아야 할 것을 얻었다. (2) 생명을 주는 것은 이 생에서 선을 행하고 악을 행하는 것을 의미한다. 내세에는 좋은 소식도 있고 나쁜 소식도 있다. (3) 나중에 다시 보고하겠습니다. 지금 선을 행하고 악을 행하다. 세 번째, 네 번째, 심지어 수백만 명의 생존자까지 선악에만 의지하라 포스트 신문, 조기 또는 늦은 것은 확실하지 않지만, 단지 업장을 심기만 하면 된다. 어떤 일이든 벌을 받을 것이다. 그래서: "선과 악은 결국 보고됩니다. 일찍 나가고 늦게 돌아오기만을 다투다.

둘째, 인과율에 대해 이야기해보죠.

악인에게 좋은 보답이 있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이는 그가 전생에 지은 선근이 깊어서 지금은 인연이 성숙했기 때문이다. 그러니 이 좋은 소식을 즐겨라. 만약 그가 평생 악을 행하지 않는다면, 보응이 더 좋을 것이다. 그가 평생 심은 악인은 저절로 사라지지 않을 것이다. 장차 인연으로 마주치면, 반드시 자업자득이다. 예를 들어, 부유 한 아들 처럼, 먹고 마시고, 도박 낭비, 하지만 배고프지도 춥지도 않다; 집에 돈이 많기 때문이다. 하지만 계속 이렇게 쓰면 수백만 개의 재산이 있어도 언젠가는 벌을 받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좋은 사람에 관해서는, 그것은 그의 과거의 큰 죄 때문이다. 원죄에 와서 빚을 갚다. 이제 인연 (조건) 이 성숙해서 인과응보가 되었다. 이것은 전 세계적으로 매우 보편적이다. 서양 철학과 종교는 원죄 이론과 수천 년간의 민간 부채 상환 이론을 가지고 있다. 이것은 수백만 건의 강도 이후 빚진 것이다. 그래야 세상이 빚을 갚을 수 있다. 만약 그가 평생 선을 행하지 않는다면, 보응은 더욱 처참할 것이다. 반면에, 그가 평생 심은 선인은 잃지 않았다. 그는 반드시 그에 상응하는 보답을 받을 것이다. 중범죄자는 즉시 사형을 집행하지 않는다. 비록 회개의 표현이 있지만, 공을 세우는 것은 작고, 범죄가 크며, 완전히 사면할 수 없다. 중형만 감형했을 뿐이다. 만약 네가 계속 공을 세울 수 있다면, 결과에 대한 공로는 매우 클 것이다. 그는 완전히 용서받을 뿐만 아니라 보상도 받을 것이다. 인생을 바꾸고 행운을 얻으십시오. 부자가 되는 것은 너를 비싸게 만든다. 그러므로 사람을 대하는 것은 반드시 다른 사람에게 빚을 져서는 안 된다. 몸, 입, 마음은 다른 사람을 해치지 마라. 네가 원하지 않는 것; 이렇게 다른 사람에게 대하지 마라. 기억하십시오:' 빚을 갚고 사람을 갚는 것' 은 영원히 변하지 않을 것이며, 국내외에서 통용될 것입니다.

당나라 Xuanzang (당나라 스님) 교육, 인도 승려 링 시안 (西安); 그는 불교 최고기구의 주지이다. 그는 엄격하면서도 존경을 받는다. 하지만 그는 매우 아팠습니다. 더 이상 참을 수 없어 단식 자살을 준비했다. 이때 관음, 문수, 보현이 깨달은 것은, "전생에 여러 차례 왕을 해 왔기 때문에, 사람을 해치는 죄를 많이 저질렀기 때문이다" 고 말했다. 지옥의 벌을 받아야 한다. 너는 불법을 널리 알리고 현생의 중생을 잘 대하려고 노력하기 때문이다. 그래서 나는 이 세속적인 작은 고통으로 지옥에 가는 큰 고통을 상쇄했다. 너는 받아들이고, 진심으로 참회해야 한다. 질병은 자연히 사라진다. \ "마스터 jiexian 그것을 따를 것입니다. 나중에 병이 완전히 나았다. 이 일은 사람들이 이해하지 못한다면 과거의 원인이다. 제현이는 스님도 아니고, 수행자도 아니고, 이렇게 중병에 걸려서 이렇게 큰 죄를 지었다고 말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불교의 효능과 장점은 무엇입니까? 사실, 3 세대의 인과가 복잡하게 얽혀 있다. 어떤 것은 후보로, 어떤 것은 현보, 경보로 전향한다. 일부는 현금 명세서를 사후 보고서로 바꿉니다. 경보도를 중보로 바꾸다. 이것은 반드시 분명히 이해해야 한다! 업과로 인해, 바꿀 수 있다. 그래서 운명은 변화하고 변형 될 수 있습니다! 운명은 우리 자신의 손에 달려 있고, 일상생활의 모든 방면에 있다. 모든 아이디어; 좋은 말을 하고, 좋은 일을 하고, 다른 사람과 선을 행하다. 천도가 근근에 보답하다! 좋은 결과가 있어야합니다.

운명을 바꾸고 개조하는 것은 전적으로 머리에 달려 있다. 내 마음, 내가 옳다고 느낄 때, 내 기분은 즉시 옳고 좋아진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생각명언) 인과 법칙은 우주의 법칙이다. 그것은 생생하게 모든 사물에 관철되어 있다! 결코 저속한 것이 아니다. (인간의 운명은 변할 수 없다고 생각한다) 그리고 경직된' 천명론' (인생은 객관적으로 결정되고, 노력은 쓸모없고, 부정적이라고 생각한다): 인과순환의 법칙: 지금은 과거의' 열매' 이다. 동시에 미래의' 사업' 이기도 하다! 업계의' 원인' 은 언제든지 바뀔 수 있다. 과일' 신문은 자연히 변할 수 있다. 앞서 말했듯이, 가볍게 무거워지고, 지금은 다시 돌아본다. 무게도 가벼워질 수도 있고 지금의 모습으로 변할 수도 있다. 사람들이 흔히 말하는' 인연' 은 사실 인연이다. 네가 한 모든 일은 모두 다른 사람과 사회 보응의 결과이다. 인과순환 보응의 진상을 찾아내다: 과거 현재 미래는 서로 인과이며 끝이 없다. 구체적인 자아, 친지, 사회적 인연, 순환이 있습니다. 생활과 사회는 알게 될 것이고, 분명해질 것이다. 내가 깨어 있는 이상, 나는 "마음으로부터 태어난 것" 과 "생명은 내가 만든 것" 을 알고 있다.

인과법 정보 (3)

열두 인연의 진실에서 우리는 우리 몸이 인연으로 태어났다는 것을 알고 있다. 선악의 인연도 받아들여야 한다. 그래서' 신고' 라고 합니다. 사람의 생김새가 좋고 나쁨, 수명이 길고, 운명의 빈곤, 출입의 복보; 모두 가정환경의 좋고 나쁨에 속하고, 친척과 아이들이 즐기는 생활의 좋고 나쁨은 모두 신문 (환경, 외물) 에 속한다. 이것들은 모두 과거에 심은' 원인' 이다. 이 세속 매듭의 "열매" 는 외부에서 나온 것이 아니다. 모두 스스로 만든 것이다. 한 사람의' 인연' 과' 상' 은 바로 이런 인연의 결과와 보응의 표현이다. 불교는 근본적으로' 생명' 과' 상' 의 원인과 기원을 밝혀냈다. 그러나 점쟁이를 가르치지 말고, 상을 보고, 서명을 구하고, 부브를 구하라. 왜냐하면 벤이 종말을 구하는 것은 헛수고이기 때문이다. 삶' 과' 상' 도 같기 때문이다. 완전히 그렇지는 않습니다. 똑같습니다. 전생에 한' 인연' 은 이미 형성되어 바꿀 수 없다. 이 생에만 지금의 선행을 많이 하고 현재의 사업을 바꾼다. 또는 현재 가장자리 (조건) 를 변환하십시오. 미래를 개조하는 성과만 있을 뿐이다. 변화의 관건은 무엇인가? 너의 생각을 바꾸는 거야! 모든 것이 마음으로 만들어졌기 때문이다. 주동권은 네 손에 있다. 마음은 산업을 만들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그것은 또한 이 산업을 바꿀 수 있다. 마음가짐이 좋으면 고해가 끝이 없다고 느낄 것이다. 뒤돌아보면 해안' 이고, 뒤돌아보면 변한다. 악' 에서' 선' 까지. 단지 삶의 삶 을 알고 있다면, 또는 부정적인 쓸모없는; 우리는 반드시 자신의 운명을 바꾸고 자신의 미래를 장악해야 한다. 긍정적이고 유익합니다. 소위 "마음에서", "세력이 마음대로 돌고", "기름이 자립하다" 라고 합니다. "행복은 자기 추구에서 나온다." 그리고 "부의 문은 없다. 오직 에서 온다. 육조 혜능은 "모든 후쿠다, 자신의 마음을 떠날 수 없다. 자신의 내면으로 볼 때, 얻을 수 없고 느낄 수 없는 것은 없다. " 예나 지금이나, 얼마나 많은 사실과 우리의 5 천 년의 길은 이러한 이치를 반복적으로 증명하였다! 확실하다. 무릇, 명나라 사람, 공 선생이 운남에서 그에게 점을 쳤다. 그는 어느 해 한 시험에서 1 등을 했고, 어느 해 공생을 했고, 어느 해 지사를 만들어 모두 실현되었다. 그래서 그는 인생의 모든 만남이 운명이라고 굳게 믿었다. 나는 아무것도 할 수 없다. 나중에 한 스님, 운곡선사를 만나 인과명리를 말해야 인생을 바꿀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그 이후로, 매일 자신의 공과를 기억하고, 자신의 언행을 엄격히 검사하고, 진담을 암송해야 이해할 수 있다! 이때부터 공 선생이 계산한 인생은 실패했다. 공 선생은 그의 수명이 겨우 53 세이며 아들이 없다고 계산했다. 결국 그는 70 세를 살았고, 아들뿐 아니라 성공한 사람이 되었다. 만년에 그는 자신의 운명을 바꾼 경험을 담은 책을 한 권 썼다. 너는' 범범의 4 대 규율' 을 확인할 수 있다.

만약 우리가 미래에 행복을 창조하고 싶다면, 우리는 우리 자신의 운명을 파악해야 한다. 우선' 신인과',' 무량수경' 이 필요하다. 부처가 갑자기 우주 생명의 이치를 깨달은 후 인과, 환생, 보응의 법칙을 깨달았기 때문이다! 그는 중생의 전생을 보고 배웠다: 왜 지금의 세상은 이렇지? 나는 우주가 왜 이러는지 깨달았다. 인과순환의 법칙. 그냥 여기저기서 얘기하는 거야, 퍼듀 중생. 300 여 회의, 49 년 동안 이야기했다. 결론적으로: 인과, 환생, 보응에 지나지 않는다. 그러므로 독서는 인과와 순환, 보응의 법칙을 반드시 확신해야 하며, 보는 것이 정확하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인과를 확신하는 기초 위에서만 스스로 악을 멈추고 잘못을 멈출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좋은 일을 해, 그래. 악을 심지 않는다, 왜냐하면; 열 가지 좋은 일을 하고, 좋은 사람이 되다. 각양각색의 좋은 사업과 좋은 결혼. 그래야 과거의 범죄와 잘못된 사업을 바꾸고 없앨 수 있다. 현재와 미래의 행복과 미덕도 키울 수 있다. 이것은 올바른 삶의 길이다! 이기적이고, 이타적이며, 가정과 사회에 유익하다. 더 높은 수준에서, 우리 불교의 수행자들은 정말로 생사를 알고 싶어한다. 자생정토에서 그래야만 중생이 도를 얻을 수 있다. 이것은 인과 관계를 확신하는 것부터 시작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