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북경에는 어떤 유명한 만담 예술가가 있습니까?

순장룡 (말의 아버지, 장수정, 스승) 에서 스승을 모시다.

일명 서산, 자주 두꺼비, 스승은 범유원 (말의 사단) 이다.

우덕룡, 덕대 형, 예명 눈부신 옥자, 스승은 푸유근이다.

쑤 (,,종종 마스터) 에서 jiao dehai 부문;

쑤 에서 부문 (구오 qiru 마스터);

이덕석의 예명은 사람을 매료시키고, 스승은 은욱 (마계원의 스승) 을 따른다.

은욱 (마수언의 스승) 에서 이덕상사;

장덕은 모두 선량한 아래에서 공부한다.

리우 의 (? -1952) 왼쪽 리우, 베이징 사람들. 청말, 그 아버지는 청정여의각에서 근무하셨다. 젊은 시절에 어셰프에서 경찰관으로 일하여 기민하다. 청나라 이후 그는 퇴위하고 생계를 위해 육덕군 훈련의 동생이 되어 만담을 가르쳤다. 젊었을 때 초덕해와 합작하여 베이징 육교 등지의 만담을 한 적이 있고 관음사 청운각에서도 공연한 적이 있다. 당시 그들은 또한 많은 명절 홀에서 공연하도록 초청되었다. 1930 년대 초, 그는 100 대를 위해 만담 음반을 만들었는데, 100 대는 당시 경진에서 활발했던 유명한' 교향팔덕' 중 하나였다. 민국 24 년 (1935), 초덕해가 갑자기 세상을 떠난 후, 유의가 나서서 장례비를 마련하였다. 나는 아직도 육교에서 만담을 한다. 1940 년대에 그는 육교에서 만담을 하며 빈곤한 생활을 한 적이 있다. 이후 그는 베이징 기명 찻집 만담회 공연에 참석해 만담' 도개',' 여종업원' 등을 공연하며 단막극' 마스원' 을 연출했다. 유지의 사랑 문학은' 삼국연의',' 홍루몽' 등 고전 소설을 즐겨 읽는다. 그의 만담' 삼국 배치' 는 관공에서 조조의 토산에 도착하여 관공이 조조 진영에서 생활하는 것을 비판하고, 유비가 낙후되어 금인을 붙이고, 두 황제의 제수 () 를 보호하고, 오관 () 을 지나 여섯 명의 장군을 참수하고,' 배치 ()' 가 고성회 () 에 이르렀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그는 또한 부엌 견습생이 홍루몽을 보고 미혹되어 학습 기교를 잘하지 못한다고 만담을 창작했다. 대사가 그에게 물었다: "홍루몽을 본 적이 있습니까? 아직도 하고 싶어? " 제자는 말했다: "나는 임대옥 후에 그것을하고 싶지 않다. 클릭합니다 어리석은 표정이 관중의 웃음을 자아냈다. 신중국이 성립되기 초에 그는 베이징에서 열린 중국 전통 연극 분야의 세미나에 참가했다. 1950 년 초 베이징 만담 개량팀 설립에 참여해 개량팀 부팀장으로 당선돼 만담 개혁에 적극 참여해 만담을 했다. 195 1 년 북한 인민이 조문단에 참가하여 지원군을 위해 만담을 공연하다. 귀국 후 후방 항미 원조 북선전대와 함께 티베트에 가서 공연하다. 유지의 제자는 장진규, 곽계유 등이 있다.

본명은 맨루로 말의 아버지이다. (1882- 1935) 베이징인, 만담' 팔덕' 중 하나. 그는 어려서부터 열심히 공부하여 어느 정도의 문화적 소양이 있다. 열세 살 때 은욱과 함께 기예를 배우고, 후배 춘창룡을 스승으로 삼다. 그는 베이징과 천진에서 장기간 공연을 하여 관중들의 환영을 받았다. 초덕해, 우덕룡, 주덕산, 장수신, 초소해 등 1920 년 전후로 그가 받은 고마움을 리는 그에게 상당히 의존했다. 그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저는 덕로가 준 직업이 몇 개 있습니다. 클릭합니다 。 마드록은 만담을 할 때 인물, 언어 이미지, 유머를 부각시키는 것을 중시한다. 그의 상대극, 예를 들면' 호리병박 다트',' 죽 사레로',' 골동품의 왕',' 반할 수 없다',' 오성루',' 군신 분쟁' 등이 있다. , 모두 자신의 예술적 특징을 반영합니다. 그는 유명 배우일 뿐만 아니라 만담 예술의 주최자이자 전수자이기도 하다. 만년에 천진동흥시장 연흥 찻집 만담회를 주재하며 말과 고계청,,,,,,,,,,,,,,,,,,,,,,,,,,,,, 마들록은 백사에 글씨를 잘 뿌렸는데, 그는 땅에 복록 코뿔소, 재물을 모아 보물로, 황금만냥을 뿌릴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전국' 거물급' 만담 대사가 제남에 와서 공연하다. 말, 자주, 허우 외에도 잘 알려지지 않은 만담 대사가 있는데, 그는 먼저 만담 예술을 제남에 도입했다.

만담 예술가 이덕석은 베이징에서 왔다. 본명 이페팅, 별명' 만인광'. 어려서부터 아버지 이광익과 함께 육교에서 공부했고, 스승은' 작은 만인의 팬' 으로 불리는 할아버지 이광익으로부터 만담을 배웠다. 할아버지가 돌아가신 후, 그는' 만인의 팬' 으로 명명되었다. 열 살 때, 백은욱 (이후 페인으로 개명) 은 선생님이 되어 관객들 사이에서' 아이' 라는 명성을 얻었다. 열다섯 살 때, 나는 허의 만담에서 많은 것을 배웠고, 나중에는 또 (예명 푸유근) 에서 글게임의 농담을 배웠다. 2 1 나이에 명성이 자자하고' 농담의 왕',' 익살스러운 왕' 등의 별명을 얻어 동행들에게' 상호성팔덕' 중 하나로 칭송받았다. 청광서 28 년 육교 시장 쌍신원 앞에서 공연한 뒤 헤이즈 승평 등 예능원에서 공연을 하며 경성을 점차 풍미하고 있다. 광서 32 년, 태자 소선티 () 가 구문지사 () 를 맡은 후 만담 공연을 금지하라는 명령을 내렸고, 이덕은 보딩 () 등으로 유탕했다. 청선통 2 년 (19 10), 이산은 귀경하기 전에 이직했다. 민국 초년, 이덕이는 베이징 석두 골목의 사해 승평다사에서 공연할 때. 나중에, 위안 시카이 (Yuan Shikai) 의 기분을 상하게 한 것은 베이징에서 추방되어 천진에서 공연되었고 도박 중독에 감염되었습니다. 도박 빚을 진 탓에, 그는 어쩔 수 없이 시간을 짜내어 다시 공연을 하고, 돈을 벌어 적자를 메워야 했다. 나중에 봉계 군벌 장종창은 늘 그를 출당시켰기 때문에 밭에 쓰러지지 않았다. 나중에 천진 상해 심양 제남 개봉 등지에서 공연을 했다. 당시 그는' 만담의 왕' 으로 불렸고, 다른 7 명의 유명한 만담 예술가와 함께' 덕' 으로' 교향팔덕' 이라고 불렀다.

민국 15 년 겨울, 이덕석은 심양에 가서 공연을 했는데, 의외로 병이 심해서 강변의 도랑에서 넘어져 죽었다. 심양친과 친구들이 묻혔을 때 눈으로 으르렁거리고 만담가 주봉치 주제를 읊으며, 시 한 곡을 읊으며 말했다. "풍신어른은 나팔을 불었고, 칠선녀는 꽃이 흩날렸다. 친지들이 모두 배웅하러 왔고, 한왕은 사람을 보내 데리러 왔다. " 장의사는 눈물을 글썽였다.

그는 네 편의 시에서 자신을 칭찬했다. "익살스럽게 동방삭, 후세 사람들이 자복희를 계승했다. 청말에서 민국까지, 사람들은 왕이라고 부른다. 클릭합니다 만인광' 이 공연을 하러 왔을 때, 그것은 1920 년경 초돌천 부근의' 망화정' 찻집에서 처음으로 공연을 했다. 이 사람은 이상하게 생겼고, 키가 크고, 넓은 얼굴, 큰 눈, 높은 코, 입을 삐죽 내밀었다. 그는 만담을 잘하는데, 공연의 특징은' 웃지 않는다' 이다. 관중들은 앞뒤로 웃었지만, 그의 표정은 평범하고 무관심하여' 냉면 익살스러운' 명성을 누렸다. 제남 만담의 전신인 황서에 따르면 이' 만인광' 은 망망과 정자 공연을 하고 있다. 무대에 오른 후, 그는 무표정하게 관중을 오랫동안 바라보다가, 관중들이 모두 웃을 때까지 공연을 시작하지 않았다. 만인의 팬' 은 언어가 익살스럽고 말재주가 뛰어나다. 그는 많은 프로그램을 알고 있을 뿐만 아니라, 현장의 비결도 잘 잡는다. 그가 연기하는 대부분의 농담은 시폐를 비판하고 봉건제도를 풍자하기 위해서이다.

만인광' 은 제남에서 인기가 많다. 당시 풍계 군벌 장종창은 일찍이 천진에서' 만인광' 의 만담을 들어 그를 높이 평가했다. 만인광' 이 제남에서 공연한다고 들었는데, 장종창은 그를 정부 개청회에 초대했다. 몇 차례의 공연이 끝나자 장종창은 기뻤고, 마작에서 막 이긴 수천 대양을 모두' 만인의 팬' 에게 주었다.

초덕해 (1878 ~ 1935) 는 허제자이다. 그는 대사의 예술의 정수를 얻어, 만담에서 대구 만담으로 발전했다. 그는 만담 예술의 발전에 큰 공헌을 했다. 그는 날씬하고 날씬하며 까까까까까까머리, 마른 얼굴을 깎았다. 그는 만담은 찡그린 얼굴도, 과장된 표정도 없다고 말했지만, 그의 입에서 무슨 농담을 해도 관중들은 웃음을 참을 수 없었다. 그의 농담은 주로 그 자신이 지어낸 것인데, 그의 많은 제자들은 후에 모두 유명해졌다.

중국 만담 예술가. 북경 사람. 어렸을 때 판서 노래를 배운 적이 있는데, 나중에 만담을 전행하여 허육유와 위곤지를 스승으로 삼았다. 만인의 팬과 합작하여 경진에서 공연하고, 유보전 백운붕 덕수산 등 유명 연예인들과 함께 공연한다. 그는 각 집의 길이를 잘 흡수하여 만담 내용과 언어정화 방면에 많은 공헌을 하였다. 그의 만담 특징은 활동 범위가 넓어서 거의 200 개의 전통 만담을 할 수 있다는 것이다. 대표 작품으로는' 백늑대',' 재팬의 집',' 노인' 등 만담,' 오민의',' 만두를 먹어라',' 가짜 전문가' 등이 있다. 몇몇 농담은 이미 기록되었다. 유지는 그에게 가장 적합하다. 포함, 자주 포함, 기존 제자 65,438+00 여 명.

우덕룡

독일 형님, 예명' 옥자를 응시하다', 스승은 푸유근입니다.

주덕산

일명 서산, 예명' 주두꺼비', 스승은 범유원 (말의 스승) 으로 천진에서 만담을 자주 한다. 두꺼비 주전, 만담은 매상이었고, 두꺼비 주가 만담을 극장으로 들여온 것은 만담 역사상 획기적인 의미를 지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덕상

은욱 (마수언 마스터) 에게 공부하다.

장덕전

장마자, 예명, 사승은욱. 그녀는 늘 같은 무대에서 공연하여 장장이라고 불린다.

팔덕' 은 아직 두드러진 개인 스타일을 형성하지 못했다. 다만 그들의 기본기와 전문지식에 따라 그들의 특색 명절과는 약간 다를 뿐이다. 그리고 이 프로그램들은 상속, 이성, 집단성, 구두성의 특징을 가지고 있으며, 사람마다 있을 뿐만 아니라, 왕왕 사람마다 다르다. 팔덕' 의 * * * 같은 특징은 더 많이 살 수 있고, 더 많이 살 수 있다는 것이다. 배우는 적어도 수십 또는 수백 개의 단락을 알고 있습니다. 팔덕' 은 경진 만담권 경운의 선구자이며 만담 초창기 단계의 대표 인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