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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점술의 이론적 방법

왜 중국의 점술은 다른 일, 물건 또는 사람을 예측하는 데 사용될 수 있습니까?

그녀의 기본 이론이 정확하기 때문에, 이 이론은 현대 과학에 의해 의도하지 않게 점진적으로 밝혀졌는데, 예를 들면 서양 과학의' 프랙털 기하학' 이 잘 해석될 수 있기 때문이다.

태극, 가십, 음양, 천간, 지지, 오행, 창세기, 신악 등 중국 전통문화를 바탕으로 중국 고대인들이 장기 관찰을 통해 탐구한' 천인의 조화' 의 가장 기본적인 이론이다. 이경은 그것을 "위대함은 중요하지 않고, 보잘것없는 것은 중요하지 않다" 고 부른다. 현대 과학의' 우주 홀로그래피 통일 이론' (또는' 홀로 대통일 이론') 입니다.

우주 홀로 그래픽 통일론의 가장 철저하고 기본적인 원리는 어떤 부분에도 잠재적 정보 합계의 전체적인 모든 정보가 포함되어 있다는 것이다. 요컨대, 부분 홀로그래피와 전체 홀로그래피.

홀로그램 이론에 관해서는 유명한' Pirix 홀로그램 실험' 과' 프랙털 기하학' 을 참고할 수 있다.

다시 말해, 도는 인간을 포함한 우주 만물의' 운명' 궤적을 결정하고,' 운명' 은 모든 것 (사람 포함) 의 다양한 욕망을 결정하고,' 욕망' 은 모든 것 (사람 포함) 의 다양한 행동을 결정한다. 모든 것이 천명 속에 있다. 우주의 별처럼, 기본적으로 고정된 궤도에서 운행한다.

우리는' 천인조화' 의 법칙을 통해 점술로 예측할 수 있는 미지의 사람이나 일을 예측할 수 있다. 중국의 점술은' 상, 수, 리' 를 통해 점술을 예측하는 것이다. 여기서' 상' 은 코끼리,' 수' 는 숫자의 수,' 리' 는 상식이다. 판단은 주로 "코끼리" 에 의지하고, "수" 와 "리" 는 "코끼리" 를 위한 서비스이다.

태극, 가십, 음양, 천간, 지지, 오행, 코승, 신악 등과 같은 점술 요소들은 여러 종류의 사물에서 서로 다른 의미를 나타낸다. 이런 의미를' 코끼리' 라고 한다.

예를 들어,' 팔괘' 의' 건조' 는 힘, 행동력, 돈, 금속, 귀족, 신사, 지도자 등을 대표한다. 속세만물상' 의' 음' 은 노인, 대중, 교양 있는 사람, 목공, 나무, 부모, 가구, 수염 난 사람, 친절 등을 대표한다. 마찬가지로 태극, 가십, 음양, 천간, 지지, 오행, 코승, 신장사에 포함된 원소는 모두 자신의' 이미지' 를 가지고 있다. 각 원소의' 코끼리' 는 비교적 광범위하지만, 공통의 특징이 있다. 주역은' 사물 유류' 라고 부르고, 사람은 군분한다. "

점술 과정, 즉 점술 유형을 얻으면 점술 유형 중 각종 원소가 다양한' 이미지' 를 제시하며 점쟁이의 목적에 따라 이런' 이미지' 를 분류하고 유기적으로 조합해 정확한 예측 답안을' 그림을 보고 말하는 것' 처럼 판단한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점술, 점술, 점술, 점술, 점술, 점술, 점술, 점술, 점술) 하지만 이 조합과 판단 과정은 쉽지 않다.

이것은 약간' 칠교판' 과 비슷하다.' 이미지' 는 복잡하고 관련이 없는' 이미지' 를 하나로 결합하는' 이치' 이다. "코끼리" 와 "이성" 은 반드시 "숫자" 를 포함해야 합니다. 하지만 퍼즐 게임보다 점술 과정이 더 복잡하다. 점술 스타일에는 중심 사상과 무관한 많은' 이미지' 를 포함한 많은' 이미지' 가 있기 때문이다. 이는' 길흉이 뒤섞여 각자 그 형대로' 하는 수단에 달려 있기 때문이다.

우리는 서로 다른 사람에게 같은 수수께끼를 주고, 언어로 묘사하면 서로 다른 버전이 생기고, 심지어 다른 중심 사상을 표현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예측의 답은 사실 많은' 이미지' 에서 찾은 정확한 중심 사상이다. 판단이 틀리면 예측 답은 틀리고 예측은 실패한다.

마찬가지로, 같은 문제가 여러 번 점술을 당하거나 다른 점술로 점을 치는 경우, 반드시 여러 가지 점술 스타일을 얻을 수 있으며, 각 점술 스타일을 하나씩 분석한 결과, 종종 서로 다른 각도에서 같은 문제에 대한 관찰과 묘사가 있을 수 있습니다. 예측 결과는 반드시 동일하거나 비슷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점술, 점술, 점술, 점술, 점술, 점술)

따라서 이 중심 사상의 조합' 이미지' 를 판단하는 과정에서 우리는 점술사 자신의 기교, 경험, 체험에 의지해야 한다. 이해력과 지혜가 높은 사람은 수많은 점쟁이들 사이에서 눈에 띄어 어느 시대, 어느 지역의' 대사' 와' 대사' 가 될 것이다. 이것은 인간 세계의 모든 업종과 같다.

따라서 "컴퓨터 점쟁이" 는 비합리적입니다. 하지만 예견할 수 있는 것은 인간의 발전에 따라 인간의 두뇌 지능 (연산 속도뿐만 아니라 인간의 뇌의 의식과 인식 등) 에 해당하는 슈퍼컴퓨터가 나타날 때. ), 실제 컴퓨터 예측이있을 것입니다. 점술과 비교하면, 정확히 말하면' 무한히 가깝다' 이다. 점쟁이에 비해 들쭉날쭉하다.

우주와 세상의 모든 것은 100% 의 완벽함이 없다. 모든 것은' 무리수' 이고, 원주율은 무리수이다. 우리는 여전히 원형 면적을 계산하고 위성을 발사할 수 있지만, 우리는 항상 무한히 가까운 근사치를 얻는다. 점술도 마찬가지다. 점쟁이는 꾸준한 학습과 경험을 총결하는 것은 자신의 판단의 정확성을 무한히 사실에 접근할 수 있게 하는 과정이지만, 결코 완벽한 건너편에 도달할 수 없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같은 점술방식으로 어떤 점쟁이들은 옳을지도 모르고, 어떤 것은 틀릴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점술, 점술, 점술, 점술, 점술, 점술) 점치는 방식이 아니라 점쟁이의 수준이다.

세계의 어떤 점술이라도' 아날로그' 일 뿐' 숫자' 는 아니다. 왜냐하면 기본적인 방법이기 때문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점술, 점술, 점술, 점술, 점술, 점술, 점술) "시뮬레이션" 의 가장 큰 특징은 "사인파" 와 비슷한 부정확성이다. 블러 상태, 0 에서 0.999 는 1, 0 에서 -0.999 는-1; "숫자" 의 가장 큰 특징은 "0 1 구형파" 입니다. 여기서 0 은 0 이고 1 은 1 이며 매우 정확합니다. 보시다시피, 우리 일상생활의 텔레비전은 이미' 아날로그 신호' 에서' 디지털 신호' 로 바뀌었습니다. 많이 분명하지 않나요? 따라서 점술 "정성" 은 쉽고 "정량" 은 어렵습니다.

중국의 점술에 있어서 사물, 사물, 사람에 대한 판단은 우선 대체로 정확하고, 다른 부차적인 방면도 정확하다. 그러나 항상 오판이 있어 모든 예측 결과는 현실에 무한히 접근할 수밖에 없다.

예를 들어 점쟁이의 점 성공률은 90% 로 두 가지를 설명한다.

1. 100 명 중 90 명은 성공했지만 10 명은 틀렸다. 심지어 어떤 사람은 완전히 틀렸다.

둘째, 1 개인당 90% 는 맞지만 10% 는 틀렸다.

100% 가 없다는 것은 사실이다.

점술 판단에서 가장 어려운 것은 "수" 와 "만기일" (즉, 정확한 이행 시간, 시간이 아니라 정확한 시간, 예를 들어 하루 중 어느 시간) 이다. 점을 쳐서 복권 번호를 계산하고 싶다면,' 시뮬레이션' 문제 때문에 불가능하다. 예를 들어 숫자 1, 5, 7, 9 를 대표하는 지지' 자' 는' 범인의 생로병사' 와 같은 계절적 힘의 영향, 점쟁이의 정신 상태의 영향, 점쟁이가' 돈' 을 가지고 있는지 여부 등을 나타내는 복권은 조합된 문제다 누가 정답을 걸러낼 수 있습니까? 그러나 기술이 발전함에 따라 현재 유행하는 컴퓨터' 클라우드 컴퓨팅' 기술을 통해 실현될 가능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