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의 건강, 장수, 행복을 보장하기 위해 부모와 가족들은 명명한 실천에서 아이에게 기초명을 지어 주었다. 또한, 그들은 예절 분야에서 방법을 찾고, 심지어 사고를 종교 신앙 분야로 확장시켜 스님의 도사가 아이에게 이름을 지어줄 수 있도록 방법을 강구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스님의 도사가 아이에게 이름을 지어달라고 하자 민간에서는 이를' 배명' 이라고 부른다. 아이가 보름달이 태어난 후 부모가 아기를 사찰도관으로 보내며 스님도사에게 법명이나 도명을 받아 예의와 상징을 바탕으로 불교와 도관에 아이를 맡기고 종교와 세속의 친족 관계를 맺는 것을 말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가족명언) 사람들이 아이에게 신불이라는 이름을 붙인 것은 불교와 도교가 모두 성지이기 때문이다. 아이를 그들에게 맡기는 것은 당연히 보살과 신의 가호를 받는 것이고, 악귀와 재난도 쉽게 침입하지 않는다. 우리나라에서는 이름을 짓는 풍습이 일찍이 매우 보편적이었다. 고전소설' 김병매' 와' 홍루몽' 은 모두 이름을 짓는 풍습을 썼다. 홍루몽' 제 22 회: "어느 날 보옥의 간어머니 마도포가 저택에 왔다." 또한 29 장과 64 장에는 교묘한 언니와 보옥의 이름도 적혀 있다. 김병매' 서문경은 아들의 이름을 옥황묘의 오도관에 선물했다. 현대 생활에서, 우리는 또한 지명성의 예를 들 수 있다. 노신 선생은 어렸을 때 이름을 절에 보내서 법명' 장경' 을 얻었다. 100 벌의 옷도 있고,' 소 밧줄' 이라는 것도 있는데, 그 위에는 역서, 거울, 은스크린과 같은 작은 것들이 걸려 있는데, 이를 악령할 수 있다고 한다. 후푸안의' 중화민족풍속지' 도 남북의 명명 풍습을 기록하였다. 예를 들어 남방 오현에는 아이가 신불에게 이름을 보내는 풍습이 기재되어 있다. 이런 바람은 어디에나 있다. 집을 짓는 아이들은 모두 응석받이로 자라서 대부분 몸이 약하고 병이 많으며, 때로는 꾀병을 부릴 때도 있다. 그의 집은 심지어 절에서 향을 피우고, 안에는 붉은 천으로 만든 자루를 놓았다. 속명은 가방을 보내서 불궤에 걸어두는 것이다. 당연히, 매년 음력연말에 스님들은 음식을 준비하여 아이들의 집, 즉 이른바 설날 저녁 식사로, 그들의 집은 스님들에게 세뱃돈을 줄 것이다. 부치는데 3 년이 걸린다. 글을 올릴 때 스님은 아이에게 이름을 지어 주었는데, 예를 들면 부처님이 금명, 즉 김생, 김수라고 이름 지었다. 이름을 짓는 데는 일정한 의식이 있는데, 다만 향을 피우고 복을 기원하는 것뿐이다. 이름을 보낼 때, 스님은 아이들에게 스님과 농민, 도사의 옷 등과 같은 물건을 보내야 한다. 가장 두드러진 것은 이름 기호와 이름 잠금 (케이블) 입니다. 김병매' 의 오도관은 서문경의 아들에게 많은 것을 주었을 뿐만 아니라,' 이때부터 행복, 장수, 부귀영화' 라고 적힌 은목걸이 한 쌍을 선물했다. 그리고' 태을사명, 파도, 강' 이라고 적힌 죽서서서황부령이 있다. 은목걸이와 노란 선 기호는 이름 잠금과 이름 기호입니다. 아이들이 이름을 다 보낸 후, 어떤 사람들은 스님의 도사로 분장하여 자신이 스님임을 표시하였다. 그러나, 당신이 불도나 선도로 이름을 날린 후 다시는 세속으로 돌아가지 않고 영원히 이런 관계를 유지한다는 뜻은 아닙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믿음명언) 원래 술주정뱅이의 본의는 술을 마시는 것이 아니었기 때문에, 그들도 자신의 아이를 빈문에서 탈출하여 출가하려 하지 않았다. 그들은 단지 신불신선의 보호를 통해 일시적인 재난을 피하고 싶을 뿐이다. 이 감정은 아이들이 이미 정신과 육체의 재난을 겪었고 외래의 침략에 독립적으로 저항할 수 있다고 생각했을 때 끝났다. 관계를 끝내는 의식을' 세속화' 와' 발백' 이라고 하는데, 이는 명명할 때 절에 준 자루를 회수하여 세속 생활로 돌아가는 것이다. 베이징 순의현에서는 과거에 이런 예의를' 점프 걸상' 이라고 불렀는데, 아이가 자라서 길한 날을 골라 절에 공물을 준비하였다. 절주가 아이의 그루터기를 찾자, 아이는 기회를 틈타 벤치에서 뛰어내려 집에 가서 머리를 남겼다. 천진에서 예의행위는 12 세 점프벽이다. 이것은 상당히 복잡하다. "벽을 점프하기 전에 길일을 선택하고, 쓰레받기와 빗자루를 하나 사고, 낡은 동전 8 개를 준비해야 한다. 때가 되면 부모는 아이를 데리고 향을 피우고 신을 숭배하며, 동시에 아이에게 쓰레받기와 브러시를 들고 향안을 닦고 바닥을 쓸어 버리게 한다. 일이 끝나면 이발사는 아이에게 머리카락을 남겨주고, 아이는 벤치에 서서 오른손 왼손에 각각 네 장의 낡은 돈을 들고 있다. 구경꾼들이' 늙은 스님' 을 외치자 아이들은 돈을 버리고 의자에서 뛰어내리고 머리도 돌아가지 않고 곧장 집으로 달려갔다. 이것은 소위 점프 벽 환속이다. 클릭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