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주공해몽공식사이트 - 팔자 점술 - 채명봉부 _ 채명봉 전집

채명봉부 _ 채명봉 전집

4 자 성어의 의미와 출처?

어떤 흔한' 재미있고 출처' 의 4 자 성어가 있습니까

4 자 성어 "재미있고, 출처가 있다":

나는 지쳐서, 약자를 괴롭히고, 강경을 두려워하고, 위축을 두려워하고, 전선이 드러났다.

사자성어

1. 화는 한 벽에서 분리되어 있다: 재난은 집에서 발생하며, 내부 재난을 비유한다.

2. 잊기 어렵다: 오랫동안 형성된 나쁜 풍속 습관을 가리키며 쉽게 변하지 않는다.

3. 축적이 적다: 여우의 겨드랑이 가죽은 적지만 함께 모이면 가죽옷을 꿰맬 수 있다. 비유가 적을수록 많이 쌓인다.

4. 일일 계산: 일일 계산 진행, 계산 일 계산 진행, 짧은 시간 내에 성공할 수 있음을 설명합니다.

5. 한자리에 모이다: 재능 있는 사람들이 많이 모이는 것을 묘사한다.

6. 머리카락이 없는 공간: 중간에 머리카락이 없는 공간. 재난과 매우 가깝고 상황이 매우 위급하다는 것을 비유하다.

7. 사람마다 관점이 다르다. 사람마다 같은 문제에 대해 서로 다른 관점을 가지고 있다.

8. 사키 참조: 좋아, 좋아, 좋아, 좋아, 좋아, 좋아, 좋아, 좋아, 좋아, 좋아, 좋아, 좋아, 좋아, 좋아

9. 인위적: 지나치게 가식적인 것을 묘사하는 것은 부자연스럽다.

10. 과보정: 편차를 바로잡기에는 너무 멀다.

1 1. 황금률: 변하지 않는 신조나 법률 조항을 비유한다.

12. 침묵: 침묵하지 않는 것을 묘사한다.

13. 민감하지 마라: 고마워, 거부; 무감각하고 무능하다. 어떤 일을 하기를 거절하는 사람을 예의 바르게 거절하다. 다른 사람의 요구를 거절하는 것은 옳지 않다.

14. 장기 휴가: 장기 차용, 반납하지 않습니다.

15. 롤 오프닝은 유익하다: 당신은 독서에서 뭔가를 얻을 것이다. 책을 열고, 책을 열고, 보고.

16. 작업 질서 준수: 규칙과 규정을 엄격히 준수하다.

17. 공혈: 동굴이 있어야 바람이 들어온다. 뉴스와 전설의 비유도 완전히 이치에 맞지 않는 것은 아니다.

18. 근면: 열심히 공부하거나 관리한다. 외롭고, 다른 사람은 손이 닿지 않는다. (중립).

19. 늑대가 여기저기 뛰어다닌다: 늑대와 돼지가 뛰어다닌다. 한 무리의 나쁜 사람들이 뛰어다니는 것을 비유하다. 폄하하다.

20. 양지가 고르지 않다: 한 집단에는 좋은 사람과 나쁜 사람이 있고, 자질에 중점을 둔다. 등급, 성취 등에 사용되지 않는다.

2 1. 임원현우: 예를 들어, 갈망만 있고, 노력도 없고, 소용이 없습니다.

22. 공포: 공포, 모골이 송연해, 묘사가 매우 화가 난다.

23. 사람을 보는 것은 다르다. 사람을 보는 것은 다르다. 사람을 보는 것 (또는 사람) 이 다르다는 것이다.

24. 문 안에 새가 적다: 문 앞에 그물잡이 새 한 장을 놓아도 된다. 손님이 드물고 춥다고 묘사할 수 있다.

혼잡: 서로 의사 소통하는 많은 사람들을 묘사합니다.

26. 얼굴이 완전히 다르다: 일이 매우 나빠졌고, 매우 비하적이다.

27. 머리가 없는 황소: 기술이 매우 능숙한 정도를 묘사하는 데 쓰인다. (포의어)

28. 원숭이를 목욕시켜 대관식을 한다. 모자로 원숭이를 목욕시키고 성인으로 가장한다. 인물처럼 꾸미는 것을 비유하지만 사실은 그렇지 않다.

29. 밤 드럼 아침 시계: 은유는 사람들을 깨우고 깨울 수 있습니다.

30. 반대 방향으로 가다: 행동과 목적의 대립을 묘사한다.

3 1. 남쪽으로 가요: 남쪽으로 가고 싶은데 차가 북쪽으로 갑니다. 은유는 행동과 목적의 반대이다.

32. 진흙과 모래 모두: 다른 품질의 사람이나 사물을 비유한다.

33. 벽돌을 던지고 옥을 유인한다: 자조하는 말은 상대나 제 3 자가 이용할 수 없다.

34. 휘황찬란하다: 겸손이란 네가 영광이라는 뜻이다. 다른 사람이 너의 집에 오거나 다른 사람이 너에게 준 서화를 걸어주기 때문이다.

35. 노간 배탈: 솔직하고 성실하다는 것을 비유하고, 비할 데 없는 충성심을 비유한다.

36. 사리 골드러시: 대량의 사물에서 정수를 고르는 것을 비유한다.

예기치 않은 만남: 만난 적이 없는 사람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에이아이: 말을 더듬는다. 나약한 망설임 등으로 이해하지 못하다.

기우: 불필요한 걱정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40. 전일을 잊지 않고, 사후의 스승은 과거의 경험과 교훈을 기억하는 것이며, 미래의 본보기로 삼을 수 있다.

4 1 .. 나는 이미 나귀 솜씨가 가난하다: 나는 이미 나귀 솜씨가 가난하다.

42. 쓸 책이 너무 많아요. 대나무도 다 쓸 수 없어요. 은유가 많은 사실 (죄) 은 끝내기가 어렵습니다.

완벽한 비난: 다른 사람들을 비판하고 완벽을 요구합니다.

44. 호시탐탐: 탐욕스럽고 흉악한 시선을 묘사한다.

45. 구제 불능: 계속 악행을 저지르고 회개하려 하지 않는다.

의견 차이: 의견 차이와 오해를 제거하십시오.

부조리: 이것은 정상이 아닙니다. 거짓이 기괴하여 이치에 맞지 않는다.

48. 꿈이 끝났습니다: 당신이 이루고 싶은 아름다운 것을 비유합니다. 황당한 꿈이 황당무계한 꿈이라는 말도 있다.

49. 기밀 유지: 기밀 유지.

50. 불에서 밤을 잡는다: 이것은 위험을 감수하고 다른 사람에게 기여하는 비유이다.

성어는 중국어 어휘에서 정형구 또는 단문의 일부이다. 성어는 고정적인 구조 형식과 고정적인 표현 방식을 가지고 있으며, 일정한 의미를 표현하여 문장에서 전체적으로 응용한다. 성어의 상당 부분은 고대에서 전승된 것으로, 단어에서 흔히 현대 중국어와는 다르다. 그들은 하나의 이야기나 전고를 대표한다.

성어는 일종의 기성어로 성어, 속담과 비슷하지만 약간 다르다. 성어는 대부분 서면이며 문학적 성격에 속한다. 둘째, 언어 형식에서 성어는 약속된 속된 4 자 구조이며, 문자 그대로의 의미는 마음대로 바꿀 수 없다. 관용어는 언어 표현에서 이미지, 간결, 생동감 있는 기능을 가지고 있다.

해석과 출처가 있는 4 자 성어

풍속이 다르다: 유행하는 풍속. 세속적인 습관과는 다르다. 품성이 고상하다고 묘사하다. 출처: "에티켓 촬영 의미": "세속적이지 않다. 클릭합니다

무량한 후손: 닮지 않고, 현숙하지 않다. 품성이 좋지 않고, 값어치가 없고, 조상의 후손이나 후배를 물려받을 수 없다는 뜻이다. 출처: "장자 천지": "친척이 말한 것은 사실이고, 하는 것은 좋은 것이다. 그러면 세속은 방탕아라고 불린다."

덕재겸비: 재능. 도덕적 자질. 설비: 네. 덕재를 겸비하다. 출처: 허숭 악청' 선천성집 인진로 3 곡': "천인이 왕공단, 덕비 범중연."

선 두께만 높다: 경박하지 않고, 끝 조심하라. 손가락 능력이 높고 품성이 진실하다. 출처: 왕한충' 논형과 인생': "때로는 높고 두껍고, 인생은 악하고, 폐해도 들어가지 않는다. 소덕이 박박하다는 것을 알고, 생명이 매우 왕성하다. "

미덕과 장점을 측정하십시오: 측정; 정도: 측정. 임명된 사람은 그의 품성과 장점을 모두 고려해야 한다.

수출이란 품성과 능력면에서 남보다 우월하다는 것을 말한다.

우수: 초월 클래스: 유사; 추출: 원래 풀과 같이 채집으로 확장됩니다. 동류를 초월하다. 더 많은 것은 사람의 도덕적 능력을 가리킨다.

도덕적 문장 란 사상, 도덕, 지식을 의미합니다.

덕과 재능을 겸비하다: 품성 재능: 재능 설비: 네. 좋은 사상적 소질뿐만 아니라 업무 능력과 재능도 있다.

도덕성 존중: 도덕적 품질 희망: 위망. 도덕이 고상하고 명성이 크게 요란하다.

언행의 덕목: 여자의 덕목, 품성. 문자: 문자. 영광: 외관. 장점: 바느질. 봉건예교는 여성에게 도덕적 자질을 갖추어야 한다고 요구했다.

옥의 조각과 마감. 품성을 연마하고 학업이 부단히 진보한다는 것을 비유하다.

고군분투남: 북두칠성 남쪽. 세계, 바다를 뜻합니다. 세계에서 유일무이한 인재를 가리킨다. 독특한 성격이나 재능을 묘사하다.

질투는 덕이 있는 사람에게 해를 끼칠 수 있다: 덕이 있는 사람; 위험: 모함을 받다. 재능 있는 사람을 부러워하고 지혜로운 사람을 모함하다. 인재를 용납할 수 없고, 품성이 자신보다 높은 사람을 가리킨다.

질투는 질투와 질투가 될 수 있다: 다른 사람이 좋기 때문에 질투한다. 품성과 재능이 자기보다 우수한 사람에 대한 원한.

기이하고 대범하다: 은말주 초의 백이; 뒤로: 춘추시대의 노국입니다. 보이도, 류하혜도 아니다. 이 두 성현의 품성을 갖추지 못했다. 천부적인 재능을 묘사하다 ...

높은 산이 높은 산을 오르다: 인품이 고상하다는 것을 비유한다. 고상한 품성에 대한 감복을 비유하다.

Huai 진 huaiyu 개최: Huai 티베트; 악수법: 악수; 김과 옥: 미옥, 은유 미덕. 사람은 순결하고 고상한 품격을 가지고 있음을 비유한다.

Jishan Chengde: 좋은 행동, 좋은 행동; 도덕: 고상한 품격. 장기간 선을 행하면 고상한 품격을 형성할 수 있다.

질투는 질투와 질투가 될 수 있다: 다른 사람이 좋기 때문에 질투한다. 품성과 재능이 자기보다 우수한 사람에 대한 원한.

노인을 존경하고 현을 사랑하며 노인이나 품성이 고상하고 재능이 출중한 사람을 존경한다.

존현과 예의: 예의로 대하고, 다른 사람을 존중한다. 판사: 고대에 그는 학식이 있는 사람으로 불렸습니다. 인품이 고상하고 학식이 해박한 사람을 존중하다.

술, 성, 부는 생계를 꾸려 나가는 데 쓰이며 유혹 하에 있다. 각종 불량한 도덕과 습관을 가리킨다.

현천덕: 호유재덕이다. 품성이 좋고 재능이 있는 사람을 추천합니다.

노현혜: 예뻐요. 연로하고 품성이 좋다.

농장: 옛사람이 장씨를 한 소년에게 주어 놀았는데, 앞으로 옥같은 품격을 가질 수 있기를 바랍니다. 그것은 과거에 사람들이 남자아이를 낳은 것을 축하하는 데 사용되었다.

푸른 하늘은 낮을 가리킨다. 명백한 사물이나 고상한 품격을 비유한다.

봄바람에 앉아 있는 것은 그 중간에 앉아 있는 것과 같다. 품성이 고상하고 학식이 깊은 사람과 어울리며 훈도를 받는 것을 비유한다.

영원 영원: 천 세대. 영원히 존재하는 좋은 정신이나 품성을 가리킨다.

의' 포박자' 에서 여는 사람의 성격을 청순함과 아름다움에 비유한다.

프라다를 입은 여마는 외투를 입고 모자를 쓴 동물이다. 품성이 극히 나쁘고 행동이 짐승처럼 비열한 사람을 가리킨다.

옥결은 옥과 같고, 견뎬은 소나무와 같다. 품성이 고상하다고 묘사하다.

아는 사람 좋은 지식: 알고, 알고; 임: 약, 사용. 사람의 품성과 재능을 잘 이해하고 가장 합리적으로 이용하다.

꿈이 없는 사람: 사상 도덕 방면에서 최고 경지에 도달한 사람을 말한다. 품격이 고상한 사람은 백일몽을 꾸지 않는다.

아기가 진품을 품다: 소유하다. 사람은 좋은 품성과 재능을 가지고 있음을 비유한다.

얼음 위의 달은 사람의 절개를 비유한다.

조양의' 명봉' 은 품성이 고상하고 정직한 사람을 비유한다.

우아함: 품성이 고상하고 학식이 깊은 사람에 대한 찬사. 군자: 일반적으로 재능 있고 덕행이 있는 사람을 가리킨다. 재능 있고 덕행이 있는 사람을 가리킨다.

덕행이 얕다: 덕행과 품행. 천박한 도덕과 품행을 일컫는 말.

덕재겸비: 여자의 품성과 외모를 가리킨다. 둘 다. 덕행과 외모가 모두 좋다.

봉건 예교의 여성에 대한 도덕적 요구.

봉건 윤리도덕의 여성에 대한 도덕적 요구는 미덕, 말, 근면, 능력을 포함한다.

덕행과 질병을 질투하면 덕행과 재능 모두 자신보다 강한 사람에게 원한을 품는다. "질투 현능" 으로 말이죠.

윤복명다는 옥석 영롱한 색깔을 가리키며 고상하고 순결한 도덕을 비유한다. "윤복방대한" 과 같다.

고재 대덕 고재: 걸출한 인재. 미덕: 매우 고상한 품격을 지녔다. 좋은 재능과 품성.

윤복은 옥석이 반짝이는 색깔을 가리키며 고상하고 순결한 품격을 비유한다.

산이 높다: 품격이 고상하다는 것을 비유한다. 고상한 품성에 대한 감복을 비유하다. 같은 "산 높이" 입니다. "

고대 성현인: 매우 높은 품성과 지혜. 현자: 재능과 덕. 고대 성현.

계철란은 귀인의 죽음을 비유한다.

잘 사는 미덕: 생명을 소중히 여기다. 생명을 아끼고 살생하지 않는 미덕을 일컫는 말.

단순함으로 진실을 껴안다: 순수함. 수: 소박한 본색. 인격과 품성이 순수하고 고상하며 소박하고 소박하다는 뜻이다. 이른바' 질적으로 진실을 지키다' 입니다.

정말 질이 있고, 인격품성이 순수하고 고상하며, 소박하고 소박하다. 같은' 와이수' 입니다.

질투는 덕행과 재능에서 자신보다 우수한 사람들을 질투할 수 있다.

노인을 존중하고 가난을 불쌍히 여기다: 노인; 아깝다: 아깝다. 노인을 존경하고 가정의 빈곤을 불쌍히 여기는 사람. 겸손하고 우애로운 성격을 묘사하다.

노인을 존경하고 가난을 좋아하다: 노인. 노인을 존경하고 가정의 빈곤을 불쌍히 여기는 사람. 겸손하고 우애로운 성격을 묘사하다.

가난한 사람들을 동정하고 노인을 존중하다: 노인; 아깝다: 아깝다. 노인을 존경하고 가정의 빈곤을 불쌍히 여기는 사람. 겸손하고 우애로운 성격을 묘사하다.

인품과 공부가 모두 우수하다: 둘 다 있다. 사상 품성 학습이 우수하다.

유능한 사람을 임용할 수 있다.

식초 축제가 잘 생긴 것은 고풍스럽고 밝은 축제의 좋은 본보기이다.

4 자 성어의 해석, 출처, 문장 작성. 많을수록 좋다.

불 속에서 율호 ngq 리 [해석] 를 취하여 불 속에서 끓인 밤을 훔쳐먹다. 다른 사람의 모험을 비유하다. 나 자신이 속았다. 아무것도 얻지 못했습니다. [언어] 이야기는 17 세기 프랑스 우화 시인 라봉단의 우화' 원숭이와 고양이' 를 참조하십시오. [발음] 밤; "Si" 로 읽을 수 없습니다. [모양 식별] 밤; "샤오미" 를 쓸 줄 몰라요. 세대는 이미 결혼했고 성공을 즐겼다.

고대 4 자 성어와 그 해석 전집

문어문의 성어를 말하는 건가요?

-응? 낡은 지식을 복습하고 새로운 지식과 경험을 얻다. 이것은 또한 역사를 재검토함으로써 현재를 이해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옛것을 복습하면 새로운 것을 배울 수 있기 때문에 선생님이 될 수 있다. -"논어 10 편")

-응? 질문하는 것을 부끄러워하지 마라: 자기보다 못한 사람에게 묻는 것을 부끄러워하지 마라.

민감하고 배우기를 좋아하고 하문하는 것을 부끄러워하지 않기 때문에' 문' 이라고 부른다. -"논어 10 편")

-응? 세 사람은 반드시 우리 스승이 있어야 한다. 함께 걷는 사람이 많은데, 그 중 누군가는 반드시 나의 선생님이 될 수 있을 것이다.

세 사람이 가면 반드시 스승이 있다. -"논어 10 편")

-응? 병을 두려워하고 의사를 두려워하다: 병이 나서 말하려 하지 않고, 진찰을 두려워한다. 비유에는 실수와 결점이 있어 다른 사람이 지적하는 것을 두려워한다. 불치병: 병세가 너무 위급해서 치료할 수 없거나 일이 돌이킬 수 없는 지경에 이르렀다는 뜻이다. -'편까치가 채환공을 만났어요'? 앞날이 밝다: 환경이나 경지의 갑작스러운 변화를 가리킨다. 역경에서 희망으로 가득 찬 순경에 이르는 것을 많이 가리킨다.

또 하나의 마을이 있다. -"산시 마을 투어")

곤혹: 모호하여 남자인지 여자인지 분간하기 어렵다. 일을 묘사하는 것은 비교적 복잡하여 세부 사항을 쉽게 볼 수 없다. (수컷 토끼 발은 흐리멍덩하고, 어미토끼의 눈빛은 흐리멍덩하다. -"목란시")

-응? 숙련은 교묘할 수 있다: 숙련되면 비결을 찾을 수 있다. 다른 건 없어요. 손이 익었어요. -"기름 파는 사람")

-응? 세외도원: 과거에는 생활이 편안하고 환경이 아름다운 이상적인 세계를 가리켜 현실과 동떨어진 유토피아를 묘사하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복숭아 화원)? 갑자기: 갑자기 밝은 영역. 몇 걸음 걸으면, 너는 갑자기 밝아질 것이다. -'도화원기'

-응? 아무도 관리하지 않습니다: 아무도 페리를 묻지 않습니다. 즉, 아무도 시도하거나 다시 묻지 않습니다. 그 후로는 아무도 관여하지 않았다. -'도화원기'

-응? 아몬 오하: 지식과 재능이 부족한 사람을 비유한다. (대청은 오늘 인재이지 오샤아몬 이후가 아니다! -"손권 설득")

-응? 새로운 시각으로 상대방을 바라보다. 네가 그날 떠날 때, 너의 인상은 더욱 깊어질 것이다. -"손권 설득")

-응? 괴물: 크고 육중한 것을 묘사한다. 지금은 늘 외강 중간을 묘사하는데, 안에는 아무것도 없다.

호랑이는 그것을 보고 요괴인 줄 알고 신이라고 생각했다. -"구이 저우 당나귀")

4 자 성어가 많을수록 좋다. 출처, 의미, 문장 작성.

서너 개의 윗부분에 의해 인파가 붐비고, 끊임없이 이어지고 있다.

64 판: 송대 주조모드. 각 주조판은 64 펜스로 만들어졌다. 판에 박힌 것과 유연하지 않은 것을 묘사하다.

송대 공식 주조동전은 64 판으로, 판당 64 자로 증감할 수 없다. 고지식하고 고지식하다는 것을 비유하다. 판: "판", 화폐를 주조하는 금형.

운영 및 방송: 마이그레이션, 망명. 뛰어다니며 제자를 바꾸다.

반삼불사 () 는 불안하고 마음이 내키지 않는다.

안돼, 안돼, 안돼, 안돼, 안돼.

팔삼관사 비유가 말을 잡아당겨 중심이 없다.

바산 랜스의 묘사는 끝이 없다.

8 만 4 천 권은 많은 것을 나타내는 불호였는데, 나중에는 많은 것을 묘사하는 데 사용되었다.

팔에는 네 개의 팔꿈치가 있는데, 용모가 비범하다는 것을 비유한다.

초사의 사위일체 은유 사면초가는 고립과 비판의 곤경에 빠졌다.

초사는 은유에 둘러싸여 고립과 비판의 곤경에 빠졌다.

초가는 사방에서 적을 받아 고립되고 위급한 곤경에 빠졌다.

이것은 실수입니다. 그것은 거꾸로 되어 있다. 설명에는 많은 실수나 오류가 있다.

세 번 네 번 반복하다.

방밥 한 끼를 먹으면 스님의 도사가 도처에서 생계를 꾸려 나가는 것도 일반인이 어디에서나 살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세 번 방문하여 네 손가락을 방문하다. 나는 다른 사람의 일을 알아보는 것을 좋아한다.

여러 번 가십을 전하며 시비를 말하다.

듣기 싫은 소리가 넘쳐난다: 명성; 오버플로우: 유출입니다. 추악한 명성이 곳곳에 퍼지다. 악명을 묘사하다.

미덕은 사방팔방이 고상하여 천하에 널리 퍼졌다.

대화에는 사화가 있다: 변화. 인생에서 가장 큰 변화는 네 가지가 있는데, 각각 유아, 청년, 노인, 죽음이다.

심란하다: 거꾸로. 언행이 조리가 없거나 정신착란을 묘사하다.

언행이 문란하거나 정신이 흐리멍덩하고 정신이 어렴풋한 것을 묘사하다.

마음이 심란하고, 마음이 심란하고, 마음이 심란하고, 마음이 심란하고, 마음이 심란하다. 말과 일의 문란함을 묘사하다.

일을 잊고 부주의를 묘사하는 것은, 이것을 잃어버리거나 그것을 잊는 것이 아니다.

이것저것 잃어버리거나 잊어버리는 것은 부주의를 일컫는 말이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물건을 잃어버리는 것과 같다.

이것저것 잊어버리거나 잊어버리는 것은 부주의를 묘사하는 것을 잊지 않고, 이것을 잃어버리는 것이 아니라 그것을 잊는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물건을 잃어버리는 것과 같다.

태도가 비천하다는 것은 일의 성질이 낮다는 것을 의미한다.

전쟁이 사방팔방에서 타올랐다. 변방이 불안하여 도처에서 적의 침입을 묘사하다.

도처에서 부유하다: 소유하고 즐기다. 사해: 전국을 가리킨다. 국가의 모든 부를 충분히 누리다. 과거에 황제는 가장 부유한 사람으로 묘사되었다.

보편적 진리는 어느 곳에나 적용된다. 만능' 을 쓰다.

만능: 고대인들은 중국이 사면이 바다로 둘러싸여 있다고 생각하여 전국을' 사해' 라고 불렀다. 정확: 정확. 은유는 널리 퍼져 있는 보편적인 진리이다.

사면으로 석방: 통치자의 소수민족에 대한 비하는 동이, 서종, 남만, 북지를 가리키며 사방팔방의 외진 지역을 가리킨다. 비 화하인이 거주하는 외진 지역으로 유배되다.

4 세대 석방: 망명; 4 세 동당: 사통팔달의 외진 곳. 사방팔방으로 유배된 외진 지역을 가리킨다.

빛은, 및 의 네 가지 표면으로 덮여 있습니다. 4 표: 멀리 4 주. 널리 전해 내려오는 미덕과 선행을 묘사하다.

강령과 규율: 정강과 법기. 정책과 법률 체계로 세상을 다스리다.

빛이 사방으로 비치다.

서너 마리를 아랑곳하지 않고 이 쪽에만 관심을 갖고 있다.

소음이 크다: 북소리가 크다. 사방에서 북을 치고, 기세가 크다.

세 개를 속이고, 네 개를 속이고, 몇 번이고 속이고, 숨기다.

산들은 조화를 이루어야 한다. 사방의 산들이 잇달아 호응하다. 비유를 하고, 전화를 걸면, 모두들 무리를 지어 호응한다.

네 손가락이 하나씩 연결되어 있다.

오걸이와 사거는 연속적이다.

넷째, 극복할 수 없는 6 은 소수의 사람들이 다수의 의견을 극복할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사백사병은 사지의 4 시 통증을 가리킨다. 각종 질병을 가리킨다.

삼병 사통은 많은 통증을 가리킨다.

사개는 사슴과 같지 않다. 비유는 이치에 맞지 않는다.

4 개의 벽이 벌거숭이 4 개의 벽: 4 개의 벽; 맨손: 외롭고 춥다. 방이 비어 있어 아무것도 없다. 생활이 매우 가난하다고 묘사하다.

사통팔달은 사통팔달의 대로를 가리킨다. 같은' 사충 육달' 입니다.

네 획의 육달은 사통팔달의 동맥을 가리킨다.

여성을 봉건 윤리의 사덕 속박에서 해방시킨 도덕 기준 중 하나.

3 ~ 4 짧은 ① 특히 사람의 죽음. "세 가지 길이와 두 가지 짧은 것" 으로 말이죠. ② 유언비어에 대하여 악담을 퍼붓다.

네 가지가 모두 비어 있다: 고대 인도는 땅, 물, 불, 바람' 4' 불교 용어라고 부른다. 세상 만물은 모두 텅 비었다. 일종의 부정적인 생각이다.

사덕삼은 여성을 구속하는 도덕 기준 중 하나이다.

도처에 널려 있다. 모든 방면.

4 방향 컨버전스는 사방팔방에서 온 인재나 화물이 허브의 바퀴에 있는 스포크처럼 한 곳에 모이는 것을 비유한다. 나중에는 사방팔방에서 모이는 뜻으로 이어졌다.

네 방향으로 혼돈을 떠나다: 세상, 어디에나 있다. 각지의 할거정권과 전쟁을 가리킨다.

3 ~ 4 회전은 변화무쌍하거나 여러 번 반복한다.

반복은 변덕을 반복한다.

서너 번씩은 제멋대로다.

3 회전 4 회전: 회전. 제멋대로 하다.

세 번 네 번: 참조 횟수; 참회: 반복, 참회. 형용이 무상하고 반복하다.

3 ~ 4 회 반복, 4: 횟수를 나타냅니다. 반복: 반복. 가변적이거나 여러 번 반복됩니다.

부분으로 나누어 어수선한 것을 묘사하다.

흩어지고 흩어지지 않고 흩어진 것을 묘사하다. "사분오락" 과 같습니다.

조각화 묘사가 불완전하고, 집중하지 않고, 단결하지 않고 통일되지 않는다.

분할, 분할, 분할. 분산하고 단결하지 않는 것을 묘사하다.

사방 구름 교란: 교란, 교란. 천하대란을 가리켜 먹구름이 용솟음치는 것 같다. 정세가 요동치며 도처에서 소란을 피우는 것을 묘사하다.

사방팔방의 야심이 바로 야심이다.

잔잔한 바다는 세계 평화를 상징한다.

사방팔방은 모두 외진 곳이다.

천하의 풍조를 전승하는 것은 바로 전 국민이 교육을 받는 것이다.

사해평화: 평화. 국가 전체의 장기적인 평화를 의미한다.

사해흥방: 고대인들은 중국이 사방이 바다로 둘러싸여 전국 각지를 가리키는 데 사용되었다고 생각했다. 비등: 상황이 불안정하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마치 끓는 물처럼 말입니다. 천하대란을 묘사하다.

각국은 모두 형제이고, 전 세계 인민은 모두 형제이다. "사해 안에 모두 형제" 로 삼다.

큐슈는 중국 전체를 가리킨다.

큐슈 섬은 중국 전체를 가리킨다. "사해", "큐슈" 를 참조하십시오.

세계 각지의 사람들은 모두 매우 가난하다.

천지를 떠돌아다니다: 전국 각지를 가리킨다. 타락: 불행, 의지 상실, 생활이 불안정하다는 것을 비유한다. 사방을 떠돌아다니며 생활이 없다.

셋, 셋, 넷, 넷, 셋, 둘, 셋. 소수의 사람을 묘사하다.

사서 오경 사서: 일명 사서, 즉' 대학',' 중용',' 논어',' 맹자'; 오경: 시, 책, 의식, 이순신, 춘추. 유가 경전을 가리킨다.

사산오악은 사방팔방의 모든 지역을 가리킨다.

사세 요새 고원은 국경 지세가 험준하여 수비하기 쉽다는 것을 묘사하였다. 뒷손가락은 지세가 험준하고 견고해야 하는 곳을 가리킨다.

4 시의 기운은 원래 일 년 사계절의 날씨를 가리킨 뒤' 4 시의 기풍' 으로 사람의 아량을 가리킨다.

사방팔정지는 모든 것이 매우 적절하게 안배되어 있다고 묘사한다. "사방팔당" 과 같다.

사통팔달, 사통팔달. 교통이 매우 편리하다고 묘사하다. 각 당사자에게도 방식을 설명했다.

4 관 8 관, 언제: 준비될 때, 적절할 때. 모든 것이 완벽하게 안배되어 있다고 묘사하다.

인체의 모든 부분. 일반적으로 전신을 가리킨다. 사지를 쓰다.

사방이 부지런하지 않고 사지가 작동하지 않아 실업으로 묘사된다.

네 몸은 부지런하지 않고, 오곡은 네 몸을 가리지 않는다. 사람의 손발을 가리킨다. 오곡: 보통 쌀, 좁쌀, 기장, 밀, 찹쌀을 가리킨다. 노동에 참가하지 않으면 오곡을 분간할 수 없다는 뜻이다. 생산노동에서 벗어나 생산지식이 부족하다고 묘사하다.

크로스 허브: 허브는 허브와 함께 조립됩니다. 예를 들어 사방팔방에서 온 인재나 상품이 허브의 스포크처럼 한데 모인다는 비유를 한다.

방안에 아무것도 없다. 가난을 비유하다.

사통팔달로 교통이 매우 편리하다. 각 당사자에게도 방식을 설명했다.

4 차원은 장 4 차원이 아닙니다: 고대 의식과 염치가 4 차원이라고 합니다. 장: 집행. 4 차원은 신축할 수 없습니다. 규율이 해이해지고 정령이 원활하지 않음을 비유한다.

삼와사막은 송대 매음굴, 찻집, 술집 등 유흥업소의 총칭이다.

사향팔진은 일반적으로 주변의 많은 마을과 집진을 가리킨다.

10 년 4 개의 직업: 10 일. 백 일 안에 네 번. 벼슬길이 매우 순조롭다고 묘사하다.

사혼구친은 많은 친척의 은유이다.

육지 경계를 표시하는 데 사용되는 4 ~ 8 개의 오래된 용어. 사방팔방에 네가 가려는 곳과 그곳으로 가는 길을 가리켜라.

인체의 모든 부분. 일반적으로 전신을 가리킨다.

네 다리 몸의 모든 부분. 일반적으로 전신을 가리킨다. 사지를 쓰다.

제 4 차 세계 대전의 땅은 사방이 평평하고, 위험이 없고, 공격에 취약한 곳이다.

제 4 차 세계대전의 나라는 사방이 평평하고, 위험이 없고, 공격에 취약한 곳을 가리킨다.

여러 가지 핑계를 찾아 회피하다.

세 손가락과 네 손가락을 골라 이간질하다. "이것저것 고르다" 와 같다.

푸시 3 푸시 4: 푸시; 아래: 지연증. 반복되는 지연을 묘사하다.

서너 손가락을 골라 이간질하다.

세 가지 의심과 네 손가락의 이간질을 일으키다. "3 형 4 형 조정" 과 같습니다.

3 검과 4 손가락 사이에서 이것저것 고르면 너무 많아요. 요란 스 럽 지 사용 합니다.

고르고 골라라, 이것은 너무 많고, 저것은 너무 많다.

밀기, 당기기, 밀기: 셔플. 여러 가지 핑계를 찾아 방해를 회피하다.

핑계를 대며 핑계를 대다. 같은 "푸시 3 저항 4" 입니다.

세 둥지 네 가십, 트집을 잡아 소외하다.

세 획과 네 손가락을 조정하여 이간질하다.

이것저것 골라 시비를 일으키며, 트집을 잡아 이간질하다.

세 집 네 손가락을 돌려 이간질하다. "3 형 4 형 조정" 과 같습니다.

고르고 골라라, 이것은 너무 많고, 저것은 너무 많다. 요란 스 럽 지 사용 합니다.

핑계를 대고 핑계를 대며 회피하다.

만능: 고대인들은 중국이 사면이 바다로 둘러싸여 있다고 생각하여 전국을' 사해' 라고 불렀다. 정확: 정확. 은유는 널리 퍼져 있는 보편적인 진리이다.

4 대를 투하하여 외진 지역을 유배하는 것을 비유하다.

문예 색채가 넘쳐 작품의 우아함을 묘사하다.

문방사보는 펜, 잉크, 종이, 벼루를 가리킨다.

사서머리는 펜, 잉크, 종이, 벼루를 가리킨다. 일명' 사학한 것',' 사학한 사람' 이라고도 불린다.

서재의 사각은 펜, 연, 종이, 잉크를 가리킨다. 고대인들은 펜을 관성 후모 () 라고 불렀고, 벼루는 묵후종 (), 종이는 하백 (), 잉크는 송자후광 () 이라고 불렀다.

서재 사군자는 펜, 잉크, 종이, 벼루를 가리킨다. 문방 사보' 와 같다.

문방사속은 펜, 잉크, 종이, 벼루를 가리킨다. 문방 사보' 와 같다.

배우는 사예는 금, 체스, 책, 그림을 가리킨다.

오호사해는 전국 각지를 가리키며, 때로는 세계 각지를 가리킨다. 지금은 광범위한 단결의 은유이기도 하다.

곳곳에 위험이 있고 곳곳에 숨겨진 위험이 있다.

컴퓨터는 어디에나 있고 위험한 화근이 숨어 있다.

오강의 사미, 오강의 문명예의 위생 질서 도덕; 사미: 심령미, 언어미, 행동미, 환경미. 신시기 사람들의 행동 규범을 일컫는 말.

504 산발적이고 산만한 것을 묘사하다.

오행 사열 오행: 금, 나무, 물, 불, 흙을 가리킨다. 4 주: 년, 월, 일, 시간. 늘 점쟁이가 점치는 근거를 가리킨다.

5 대륙 사해는 세계 각지를 가리킨다.

오대륙 사해는 세계 각지를 가리킨다.

맨손 벽은 맨손이다: 외롭고 춥다. 벽 4 개: 벽 4 개. 방이 비어 있어 아무것도 없다. 생활이 매우 가난하다고 묘사하다.

천자를 잡고 사방을 거두다. 황제를 인질로 삼아 조정의 이름으로 사방팔방을 정복하다.

한 편의 24 사, 24 사는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모르겠다: 청건륭시의' 사기' 등 24 편의 사서. 비유가 복잡하여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모르겠다.

한 편의 24 사는 24 사를 말할 방법이 없다: 24 사서, 예를 들면' 사기', 청건륭 때. 비유가 복잡하여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모르겠다.

주위를 둘러보고, 겸청을 하면 재치 있고 민첩하며, 여러 방면에서 사물을 관찰하고 분석할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지혜명언)

식견이 넓고 재치가 유연하여 여러 방면에서 사물을 관찰하고 분석할 수 있다.

말이 진동하다: 주변 사람. 그의 말은 주위의 모든 사람을 놀라게 했다. 다른 관점을 묘사하고 무게가 있다.

눈을 크게 뜨는 사람은 오만함을 묘사하여 아무것도 볼 수 없다.

명성을 떨치다: 명성을 전파하다. 사해: 고대인들은 중국이 사면이 바다로 둘러싸여 있다고 생각했기 때문에' 사해' 로 전국 각지를 지칭했다. 세계 각지를 가리키기도 합니다. 명성이 사방으로 퍼지다.

겸손은 사람들에게 많은 이득을 가져다 줄 수 있다.

3, 4 를 의심하고, 이것을 의심하고, 그 사람을 의심하다.

네 글자, 세 손가락, 허튼소리를 하다.

삼어, 사어, 영어: 말해, 말해. 사람을 매우 입담이 좋다며 평론이 많다.

구름처럼 세계를 주유하고, 세계 각지를 돌아다니며, 행방이 정해지지 않았다.

수직 및 수평: 메르세데스 벤츠는 방해받지 않습니다. 세상에는 장애물이 없다. 천하무적을 비유하다

3 ~ 4 회 반복하여 반복 횟수를 묘사하다.

네모난 눈을 조각하는 것은 융통성이 없어 융통성이 없다.

"3 원칙" 은 기만의 수단으로 사람을 속이는 것을 가리킨다. 후자의 비유는 늘 마음이 변하여 변덕스럽다.

아침저녁으로 하는 것은 속임수를 써서 사람을 속이는 것을 가리킨다. 나중에 비유는 늘 마음이 변하여 변덕스럽다.

삼신을 가리는 것은 결코 사람을 상쾌하게 하는 것이 아니다.

장스의 가상 이름은 일반적으로 어떤 사람이나 어떤 사람을 가리킨다.

장삼루스는 어떤 사람이나 어떤 사람을 가리킨다.

여러 번 반복하다.

사방팔방을 겨냥하다: 전 세계. 천하에 뜻을 세우다. 원대한 포부와 이상을 가리킨다.

사해의 뜻은 여전히 사방에 있다.

의미 있고 근원적인 매우 흔한 4 자 성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