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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백석이 그린 새우 세 마리의 그림을 누가 찾을 수 있습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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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느 날 저녁, 제백석은 연못가에 앉아 발을 씻었는데, 조심하지 않아 새우집게에 찔려 피가 났다. 그래서 제백석은 새우를 그리는 데 관심이 생겨 더 이상 받아들일 수 없었다. 제백석화가 그린 새우는 세계적으로 유명하다. 바로 이때부터 시작됐다.

1867 년 (청동치 6 년), 제백석의 동생 송순은 샤오린에서 태어났다. 1870 년, 삼형춘이 다시 태어났다. 연경이 좋지 않아 인구가 늘자 제백석은 쉬지 않고 집에서 도움을 배워야 했다. 187 1 부터 1873 까지 3 년 동안, 제백석은 젊었고, 집에서는 이미 많은 일을 하고, 물을 길어 채소를 심고, 바닥을 쓸고, 아르바이트를 하고, 가져왔다 그들이 즐겨 하는 게임은 대나무 장대를 베어 말로 삼는 것이다. 이 간단한 게임은 어린 시절 제백석에 큰 기쁨을 가져다 주었다.

제백석은 집안 일을 도와서 아무리 바빠도 공부는 잊을 수 없다. 그는 강렬한 지식욕이 있다. 그는 할아버지의 말을 명심하여 독서는 어디에서나 할 수 있고 마땅히 해야 한다. 매일 산에 올라가 소를 놓아 둘째 형을 돌볼 때, 제백석은 모두 책을 가지고 다닌다. 장작을 베어 똥을 줍을 때, 먼저 책을 구석에 매달아 일을 마치고 본다. 나는 몽골 박물관에서 배운 책 몇 권을 복습할 뿐만 아니라, 스스로 논어를 읽고, 모르는 단어와 모르는 단어를 적어두고, 한동안 쌓은 후 할아버지께 물어본다. 점점 나는' 논어' 를 다 읽었다.

책을 읽는 것 외에 제백석은 매일 꾸준히 글을 쓰고 그림을 그린다. 그는 화가 왕리커 미안 (American mian) 이 되기로 결심했다. 이런 환경에서 제백석은 열심히 공부하는 습관을 길렀다. 힘들지만 즐겁고 충실하다. 나중에 그는' 나는 책 한 권의 뿔을 걸었다' 는 도장을 기념으로 새겼다.

제백석은 어려서부터 몸이 약하고 병이 많다. 그는 매일 집안을 도와 일을 하며 늘 밤늦게까지 책을 읽는다. 우리 할머니는 건강이 좋지 않을까 봐 맹인을 청해 제백석에게 점을 치고 동종과 비문을 걸어 놓으셨다. Quot 화남에는 아미타불의 동메달이 없다. 아깝게도 민국 초년 병사로 동종과 동메달은 모두 잃어버렸다.

나중에 제나라 Baishi 는 특별히 허리 에 매달려 세트 를 복사, 할머니와 어머니 의 친절을 기억하고 시를 썼다:

할머니는 벨소리를 듣고 기뻐하기 시작했다.

나도 뿔을 걸어 소를 방목했다.

자손손주들은 여전히 봄비를 쟁기질하고,

나는 항상 땀을 흘린다.

싱탕 지역의 살구꽃 바람,

노란 송아지는 동방으로 갔다가 다시 동방으로 돌아갔다.

제 몸의 방울은 모성애입니다.

지금은 종을 치는 사람이라고 불린다.

1874 년 3 월 9 일 제백석, 12 세, 동향 진춘군과 결혼하여 며느리로 삼다. 아동양며느리는 인구가 많고 가정 형편이 좋지 않은 가난한 가정의 아이들이다. 진춘군은 1863, 13 년 2 월에 태어났다. 그녀는 제백석보다 한 살 많다. 그녀의 집 생활 조건은 제백석과 비슷하다. 그녀는 어려서부터 집에서 일하는 것에 익숙해졌다. 그녀는 젊지만 좋은 집사이다. 제백석 가족은 모두 그녀를 매우 좋아한다.

하늘에는 예측할 수 없는 풍운이 있다. 제백석이 결혼한 지 3 개월 만에 할아버지가 돌아가셨다. 그것은 단오절이다. 제백석에게 청천벽력과도 같은 것은 그의 일생에서 처음 만난 불행한 일이다.

할아버지가 돌아가신 후 제백석은 자신이 많이 늙었다고 느꼈다. 아버지를 제외하고 집안의 노동력은 제백석이다. 장남으로서 그는 아버지가 생활의 무거운 짐을 짊어지도록 도와야 한다.

이 변고 이후 제백석 일가의 생활은 더욱 어려워졌다. 아버지가 밭에서 몹시 지친 모습을 보고 제백석은 더 빨리 자랄 수 없는 것을 몹시 원망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1875 춘하 교분, 호남의 비가 특히 커서 청황이 받지 않는다. 제백석 집은 또 부러져서 나물을 파서 허기를 채울 수밖에 없었다. 인생은 정말 비참하다!

1876 년, 제백석의 사형이 태어나 춘피, 방림이라는 이름을 지었다. 14 살 때 제백석은 아버지의 농사를 돕기 시작했다. 제백석 집은 논을 심고, 벼묘목은 하루 종일 물에 담그고, 하루 종일 허리를 굽혀 말리고, 밥도 먹기에는 게으르다.

생활 속의 모든 아름답고 생명력이 있는 것은 제백석에게 무한한 매력이 있다. 그는 자주 화초 옆에 쪼그리고 앉아 수컷과 꽃잎의 모양을 자세히 관찰하고 꽃 사이의 다른 꽃잎을 비교한다. 그는 나뭇잎, 나뭇가지, 나무 줄기의 성장을 관찰하고 심지어 나뭇잎의 맥락과 질감까지 똑똑히 이해했다. 농민 식탁 위의 충돌은 타당하고 희석에 내성이 있다.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12 3R 환희? 너는 왜 푸를 따라잡지 않니? 이봐, 그냥?

어느 날 저녁, 하루의 일이 끝난 후, 제백석은 별가에 앉아 발을 씻었다. 갑자기 그는 심한 통증을 느꼈다. 그는 급히 발을 물에서 빼냈는데, 새우 한 마리가 그의 발가락을 꼬집는 것을 보았다. 이것은 제백석의 초새우에 대한 큰 흥미를 불러일으켰다. 초새우에 대한 면밀한 관찰을 통해 그는 인생에서 첫 번째 새우를 그려 생동감과 생동감이 넘치며, 한 번도 멈추지 않았다. 제백석이 그린 새우는 세계적으로 유명하며 이때부터 시작된다.

제나라 Baishi 작은 물고기 그림 을 그린 후, 그림 은 썼다:

"이 물고기는 일반적으로 대마 섬유 물고기라고 불리며 꼬리는 그것과 같습니다. 클릭합니다 볼은 약간 녹색이고 꼬리는 약간 빨갛다. ""

제백석의 눈에는 어떤 것이든 나름대로의 특징이 있으니, 그림을 그릴 때 규칙을 어지럽혀서는 안 된다. 예를 들어 장미 한 송이: "그 가시는 아래로 길기 때문에, 항상 사람의 옷에 관심을 갖는다." 또 다른 등나무: "남방의 등나무는 꽃이 피고, 북방의 등나무는 선화 후엽이다. 그렇지 않으면 재미있다."

나중에 대가가 된 제백석은 감동적인 작은 생명 이미지와 소박한 들풀 이미지를 만들어 냈는데, 그가 젊었을 때 생명에 대한 강한 감정 덕분이었다.

제백석의 작품에서 화조화충어, 특히 그가 그린 새우게는 종이와 펜 사이의 물체의 재현이 아니라 예술적 관점에서 즐겁고 번화한 인물, 무한한 미련, 무한한 생기와 신기한 매력을 부여받아 친근하고 설레고 상념하게 한다.

누구나 귀여운 고향을 가지고 있고, 누구나 잊을 수 없는 어린 시절을 가지고 있다. 제백석은 고향과 어린 시절부터 가장 익숙한 작은 생명과 인연을 맺었다. 멀리 베이징에 살더라도, 그는 새우게를 유리통에 기르고, 자세히 궁리하고, 꼼꼼히 관찰하여, 그가 쉽게 그림으로 그릴 수 있게 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림의 언어는 시의 언어와 같고 모두 서정적이고 감성적이다. 초충을 쓰고, 농촌을 위탁하는 것은 화가의 오래가는 동심과 화가의 짙은 향토 분위기를 구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