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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실에서 영화 속 주성치 엉뚱한 캐릭터를 할 수 있다면 비웃을까?

나는 주성치 들의 엉뚱한 표현이 영화마다 다르다고 생각한다. 현실에서 서로 다른 유형의 사람들의 역할에 해당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영화명언)

희극의 왕' 에서 이런 유형의 장난은 주인공의 슬픔을 표현했다. 즉, 한 젊은이가 가장 능력이 없을 때 스타몽을 가지고 있고, 밥을 먹을 수 없을 때는' 배우의 수양' 이라는 책 한 권만 지탱하고 있다. 영화 속의 패러디는 사실 같은 경험을 한 대부분의 사람들의 진실한 묘사이다. 생활과 꿈을 위해, 다른 사람이 그를 업신여긴다 해도, 자신의 주동적인 마음가짐을 잊지 마라. 이런' 패러디' 는 관객들을 안타까워했고, 심지어 영화에서 자신의 그림자를 볼 수 있었다.

"무단결석" 에서 주성치 한 학생의 역할, 스푸핑 선생님과 동창을 연기한다. 이런 장난은 사람을 좋아하게 한다. 아름다운 사랑, 선생님의 학우를 놀리는 것은 마치 학창시절로 돌아간 것 같다. 누구의 청춘이 미치지 않는가? 이 두 편의 엉뚱한 영화를 보고 나니 마치 연애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 같고, 활기차고 달콤하며, 첫사랑의 느낌이다.

절묘한 전문가' 에서, 순수한 스푸핑 영화이다. 어떤 사람은 좋아하고, 어떤 사람은 받아들일 수 없다. 이런 장난은 좋아하는 사람에게는 웃기고, 싫어하는 사람은 우아하지 못한 영화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자신의 견해를 발표할 뿐이다.

큰소리 서투어' 에서 장난은 영화의 조미료인데, 영화 전체가 사실은 비극이다. 지존보샤퍼와 손오공 백랑자 사이의 감정은 매우 복잡하다. 좋아하는 사람은 자신을 좋아하지 않고, 결국 사랑하지 않는 사람은 함께 모인다. 장난스러운 줄거리가 마침 영화의 분위기를 완화시켰고, 또한 영화 줄거리에 필요한 것이다. 이런 허튼소리는 딱 알맞다.

사실 현실 생활에는 터무니없는 사람이 적지 않지만, 스타나리 영화 속의 엉뚱한 머리가 확대될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생활 속에서 쓸데없는 말을 많이 할 수 있는 사람이 있는지 생각해 보면 사람을 웃게 한다. (조지 버나드 쇼, 인생명언) 내 옆에 하나 있는데 룸메이트가 바로 이런 성격이다.

주성치 스타일의 말도 안되지만 대학에 가기 전에 보지 못했던 역할이기도합니다. 그녀는 각종 인터넷 농담을 잘 알고 있다. 네가 인터넷 농담으로 그녀를 꾸밀 때, 그녀는 여러 가지 이상한 방식으로 돌아갈 수 있다.

이런 성격은 비웃을까? 꼭 그런 것은 아니며, 비웃음을 당할 가능성은 거의 없다. (존 F. 케네디, 희망명언) 그러나 다른 사람에게 오해를 받기 쉽다. 그녀는 종종 진지하지 않은 사람으로 오인된다.

그녀는 우리 학교의 변론팀에 참가한 적이 있지만, 다른 사람의 여러 가지 엄숙한 장소에서 좀 어울리지 않는 것처럼 보였고, 결국 그녀는 퇴출을 선택했다.

그녀를 보면, 나는 사실 별나리 영화의 엉뚱한 성격 방식이 사실 또 다른 자기보호 성격이라는 것을 이해하기가 더 어렵다. 내 룸메이트는 자신의 단점을 토로하려고 노력하지만, 그녀와 함께 지낸 지 오래되어, 그녀가 정말 자신의 결점에 관심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지만, 그녀는 먼저 다른 사람의 침을 뱉는 것을 선호하는데, 이는 감성 지능이 높은 표현이라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우선, 영화와 현실이 다르다는 것이 분명하다. 영화는 대본의 줄거리 디자인, 배우의 대사, 카메라, 조명, 소품으로 스크린에 드러난 화면, 마지막으로 렌즈 클립, 합성음향 등 일련의 영화 과정을 통해 관객들에게 선보인다.

둘째, 주희극의 엉뚱한 스타일은 희극을 바탕으로 그가 연기한 요소를 과장해 영화에서 본 엉뚱한 것을 매우 웃겼다. 현실에서 이런 엉뚱한 행동은 바로 우리가 속칭' 모래조각' 이라고 부르는데, 보고 나면' 어색함' 으로 묘사할 것이다.

다음에 보는 영상은 안쪽에서 바깥쪽으로 패러디한 것이지만, 다 보고 난감합니다.

영화작품에서는 한정된 시간 내에 가능한 한 인물의 성격 특징을 보여줘야 하기 때문에 과장이 될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영화명언) 예술은 생활에서 비롯된다. 생활은 예술과 같지 않다. 일반인의 생활은 종종 퇴근하고 집에 가서 자는 것이다. 그렇게 기괴한 우여곡절이 많지 않다. 이때, 영화인 같은 사람이 밋밋한 생활에 나타난다면, 좀 갑작스럽고, 잠시 받아들이기 어려울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영화인, 영화인, 영화인, 영화인, 영화인, 영화인)

네가 주성치 노릇을 하면 너는 성공할 것이다. 주성치 연기의 역할은 모두 희비극이다. 마지막 문장' 사랑해 만 년, 그리고 서유에서 만 년 동안 너무 길어서 아침저녁만 다투고 있다' 는 주성치 에 너무 많은 아쉬움과 어쩔 수 없이 가득 차 있다.

항상 모방되어, 한 번도 초월된 적이 없다.

주성치 영화는 실생활에서 작은 인물들의 일을 과장하여 웃음을 자아냈다. 웃은 후에, 그리고 이 자신의 그림자들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사실, 실생활에서 우리는 종종 이런 것들을 가지고 있지만, 우리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는다.

예술은 생활에서 비롯되고 생활보다 높기 때문에, 주성치 캐릭터는 결국 영화예술이기도 하고 과장되어 확대되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예술명언) 실생활에서는' 일이 죽을 때까지' 라고 불러야 한다. 하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