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주공해몽공식사이트 - 팔자 점술 - 고복 점쟁이 연재 _ 고복 점쟁이 연재 온라인 관람

고복 점쟁이 연재 _ 고복 점쟁이 연재 온라인 관람

연재를 보고 느낀 소감

연재 1 내가' 라마단 이상한 이야기' 를 언급할 때, 사람들은 장궈롱 버전의' 천녀유혼' 을 떠올릴 것이라고 생각한다. 영화 속 많은 줄거리가 사람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귀신 이야기' 를 통해 우리는' 라마단 이상한 이야기' 의 매력을 충분히 감상할 수 있다. 이 책은 모두 이런 귀신여우 이야기를 다루고 있지만, 그중 일부는 봉건 관리의 어둠을 폭로하고, 어떤 사람들은 과거제도의 폐단을 비판하고, 어떤 이들은 젊은 남녀가 봉건예교를 뚫고 결혼의 자유를 쟁취하는 사상을 어느 정도 폭로하고, 사회적 갈등을 드러내고, 악을 징벌하고 선을 찬양하며, 국민의 소망을 표현했다. 그것은 우리에게 멋진 이야기를 가져다 줄 뿐만 아니라, 이 이야기들을 읽음으로써 의미 있는 이치를 이해하게 해 주며, 우리가 읽는 동시에 인생의 참뜻을 이해하게 해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곽모로 씨는 포송령의 옛 저택을 위해 대련을 썼다. 귀신은 귀신보다 우월하게 쓰고, 탐욕은 뼈에 사무치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민들송령 문필의 힘과' 라마단 이상한 이야기' 의 매력과 깊은 의미를 잘 보여준다. 고독한 스튜디오의 이상한 이야기' 는 고대 지괴소설의 대표작으로,' 전대미대' 라는 명성을 가지고 있다. 고독한 스튜디오의 이상한 이야기' 는 귀신, 여우, 요정, 이상한 이야기를 하는 것 같다. 사실, 모든 단어는 사람, 감정, 세태로 가득 차 있다. 그중에서 나는 모든 것이 눈앞에서 본 것만으로 판단할 수 없다고 느꼈다. 속담에 "외모로 사람을 평가해서는 안 되고, 양입으로도 할 수 없다" 는 말이 있다. "

요재' 는 겉으로는 귀신여우 이야기를 하고 있지만, 측면에는 당시의 사회부패가 반영되어 있다. 강희 중후반, 즉 포송령 시대에는 부패 현상이 보편화되어 탐관오리가 비일비재했다. 얼마나 많은 청관이 있을 수 있습니까? 생활은 저자보다 훨씬 좋고, 그보다 훨씬 나쁘다. 그러나, 그들은 모두 이러한 사회적 문제들을 생각하지는 않을 것이다. 작가는 이른바' 성세' 아래의' 썩은 흉터' 를 과감하게 폭로하고 박해받는 하층 민중을 위해 억울함을 호소한다!

사문랑' 은 흑백을 뒤바꾸는 고증체계다: 공손샤리, 한 사람이 인간에게 돈을 주고 관직을 사는데, 지옥에 가도 단념하지 않는 문맹시 () 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불후의' 창을 들지 않는 강도' 에 비유된 관원. 더욱이,' 몽늑대' 에서 포송령은 백성들의 생사를 신경쓰지 않고, 공로를 벌고, 승진하여 부자가 된 개,' 사람을 먹는 호랑이',' 나쁜 늑대' 라고 맹세했다. 그래서 현실 사회에서 부패하고 더러운 경전에 대해 일련의 일을 했다.

내가 가장 느끼는 것은' 짜임' 이다. 판촉직' 에서 다룬 이야기는 명나라 선덕년 동안 발생했고, 주인공은 성실하고 진부한 선비로 유명하다. 그는 여러 차례 시험에 실패하여 교활한 작은 수집가들에 의해 이정으로 선출되어 우량 품종의 귀뚜라미를 수집하는 일을 맡았다. 그러나 화음현은 귀뚜라미가 많이 나는 곳이 아니다. 왕왕 한 마리의 귀뚜라미를 위해서, 몇 가정이 가산을 탕진하는 경우가 많다. 성실한 명성은 차마 민간에서 귀뚜라미를 긁어모으지 못하고, 온갖 수단을 다 동원하여 스스로 찾아갈 수밖에 없다. 결과적으로, 우리는 종종 기한 내에 임무를 완수할 수 없었고, 여러 차례 두에게 구타를 당했다. 가까스로 혹등 마녀의 지도하에 건장하고 잘생긴 귀뚜라미 한 마리를 잡았는데, 의외로 호기심 많은 아들에게 죽임을 당해, 죄가 우물에 던져질까 봐 구조된 후에야 목숨을 건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유명해지는 것도 생명의 위험이 있는 일이다. 싸우는 귀뚜라미 한 마리를 잡다니, 상급자는 기뻐하며 그의 명성을 은밀히 보살펴서 리프트 노릇을 하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그 중에서도 당시 과거제도의 어둠을 깨닫고 과거 제도가 지식인의 영혼에 대한 부식과 정신적 파괴를 폭로했다. 하지만 오늘날까지도 우리 사회의 일부 담관원들은 필자 시대만큼 날뛰지는 않았지만, 뉴스에는 관리들의 부패가 수시로 있었고, 많은 사고들은 결국 자취를 감추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지혜명언) 결국 모두 돈이고, 라마단에 쓴 관원과 별반 다르지 않다. 라마단 () 에서는 이 담관들이 결국 하늘에 의해 수습될 것이지만, 실생활에서는 하늘의 운명을 들을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우리가 처한 시대는 우리에게 조상보다 더 많은 권력과 자유를 주었다. 우리는 자신의' 무기' 를 들고 자신의 정의를 지켜야 한다. 그' 귀뚜라미' 를 위해 자신을 묻히는 것이 아니다. 요재' 는 여우, 마법, 선, 귀신으로 당시 봉건사회의 복잡한 관계를 요약했을 뿐만 아니라 17 세기 우리 사회의 모습과 기풍을 보여주며 봉건예교를 비판하는 등 청년 남녀의 순결한 사랑을 칭송하기도 했다. 이 방면의 명작으로는' 할머니',' 롄청',' 연향' 등이 있다. 고독한 스튜디오의 이상한 이야기' 의 사랑 소설은 그 뚜렷한 특징을 가지고 있다. 작가는 비현실적인 판타지 세계의 사람과 일을 통해 강한 반봉건 예교와 반봉건 결혼 제도의 사상을 표현하며 자신의 사랑 이상을 표현했다. 작가의 작품에서 여우에게 미혹된 아가씨들은 기질이 다르지만, 대부분 아름답고 총명하며, 선량하고 사심이 없고, 부도 없고, 권세도 없고, 덕선인, 사랑의 충성, 사랑의 충성, 재난을 겪어도 변하지 않는다. 그들은 오락가락하고 자유롭게 떠나 봉건계율에 얽매이지 않는다. 가식적이지 않고, 위선적이지 않고, 활력이 넘치고, 천지에 우뚝 솟아 있다. 그들은 더 이상 자유롭게 연애하는 봉건 사회가 없고, 그들은 행복한 사랑을 받았다.

사랑의 가장 소중한 것은 무엇인가? 진정한 사랑에 대한 가장 좋은 시험은 극도로 어려울 때 결코 포기하지 않는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사랑명언) 책임이 없다. 사랑은 헛된 꽃일 뿐이다. (조지 버나드 쇼, 사랑명언) 화피' 에서 왕성은 여성에 대한 욕망으로 죽었다. 아내는 그를 구하기 위해 무릎을 꿇고 용서를 빌며 몽둥이로 때리고 침을 먹는 치욕을 참았다. 그녀의 시종일관 변함없는 우정으로 그녀는 신선을 깊이 감동시켜 결국 왕성의 생명을 구했다. 이것은 일반적인 사랑이 아니다. 그녀는 일시적인 기쁨과 낭만으로 지탱되는 것이 아니다. 비바람에도 불구하고 그녀는 여전히 반석 같은 사랑이다. 우리가 왕성의 무지를 비난할 때, 우리는 우리 자신을 반성했습니까? 많은 경우 우리는 주변 사람들과 일을 소중히 여길 줄 모른다. 일단 우리가 그들을 잃으면, 우리는 무엇이 우리에게 중요한지 모른다. 같은 이야기가 연향에서 일어났다. 연향이 아무리 설득해도 뽕나무는 악귀를 떠나려 하지 않는다. 뽕나무의 건강을 위해 연향은 묵묵히 천리를 걸어서 산에 가서 미리 약을 채취했다. 나중에 뽕나무는 정말 여자 귀신에게 피해를 입었다. 연향의 약 덕분에 오디 씨가 그녀의 생명을 구했다. 우리는 연향이 어리석다고 느낄 수 있는데, 왜 이렇게 너를 소중히 여기지 않는 남자를 위해 돈을 낼 필요가 있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러나 그것은 사랑이었다. 왜냐하면 연향이 그에게 치정을 품고 결국 그는 죽었기 때문이다. 라마단에는 이렇게 치정과 사심이 없는 여자들이 무수히 많았고, 부드럽고 착하거나, 얼음과 눈밭이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어쨌든, 그들이 처음 보는 한, 그들은 반드시 평생을 함께 할 것이다.

내 의견으로는, 라마단의 사랑은 인간의 이상적인 사랑이다. 현실로 돌아가면, 이 물욕이 횡포하는 사회에서, 진정한 사랑은 도대체 얼마나 될까? 많은 사람들이 모두 배금주의를 추구하지는 않을지 모르지만, 물질적 생활에 너무 신경을 써서 배우자를 선택할 때' 배금주의' 라는 색안경을 쓰고 사랑을 왜곡한다. 나는 많은 사람들이' 라마단' 에 대한 사랑 초대도 기대로 가득 차 있다고 생각한다.

명청에서 그렇게 많은 작품을 보면 삼국연의 이야기는 삼국투쟁이다. 홍루몽' 은 아이의 감정을 다룬다. 서유기는 악마를 떨어뜨리는 것을 썼다. "수호전" 은 영웅을 말하는데, 각 책은 작가의 짙은 먹빛 아래 광채가 난다. 그러나' 라마단 이상한 이야기' 는 다른 것과는 달리 약간의 재미가 있다. 시대에 대한 불만과 풍자뿐만 아니라 이상에 대한 동경도 썼다. 더욱 기묘한 것은 귀신과 사물을 통해 표현되어 더 쉽게 사랑받고 받아들여진다는 것이다. 그리고 이치도 깊다. 바로 내가 인간으로서의 이치를 많이 이해했다는 것이다. 귀신이 존재할 가능성은 크지 않지만, 우리는 여전히 백절불굴하며 이들을 우리의 감독으로 삼아야 한다.

라마단 () 은 2' 라마단 ()' 을 생각하는 것은 독특한 사상 풍격과 예술 풍격을 지닌 문언단편 소설집이다. 소설은 대부분 판타지 형식으로 여우담귀신에 대해 이야기하지만 내용은 현실 생활의 토양에 깊이 뿌리박혀 있어 푸송령의 시대적 사회적 갈등과 사람들의 사상적 호소를 반영해 작가의 생활에 대한 독특한 느낌과 이해를 담고 있다. 민들송령은' 라마단 이상한 이야기' 에서 "겨드랑이 냄새를 모아 여어로 하고, 명록을 계속한다" 고 말했다. 쓸쓸하고 분노한 책에 한 획을 적었을 뿐이다: 여기에 기탁하라, 슬프다! "이 소설 집중에서 작가는 현실 생활에 대한 깊은 외로움과 분노를 기탁했다. 그러므로, 우리는 단지 라마단의 기괴하고 재미있는 이야기를 답답한 책으로 읽을 수는 없지만, 그 속의 사랑과 미움, 희비가 교차하고, 이러한 사상적 감정을 낳는 현실 생활과 깊은 역사적 내용을 깊이 이해해야 한다. 고독한 스튜디오의 이상한 이야기' 는 오랜 시간이 걸려서 완성한 단편 소설집이다. 이야기의 출처가 다르다. 작가의 사상인식 전후 발전 변화, 작가의 세계관 자체도 모순이기 때문에 이 책의 사상내용은 뒤섞이고 복잡하다. 그러나 전반적으로 우수한 작품은 절반 이상을 차지하며, 주요 경향은 진보이며, 현실 생활의 모순을 진실하게 드러내며 국민의 이상, 소망, 요구를 반영한다. 생활 속의 진실, 선, 아름다움을 찬양하고, 거짓, 악, 추함을 비난하는 것은 포송령 창작' 라마단' 의 전반적인 예술 추구이자 이 단편 소설집의 가장 두드러진 사상적 특징이다.

책에는 49 1 단편 소설이 있다. 제재가 매우 광범위하여 내용이 매우 풍부하다. 작품은 당시 사회의 부패와 어둠을 폭언하는 방식으로 사회적 갈등을 어느 정도 폭로하고 사람들의 소망을 표현했다. 그러나 봉건예교와 인과응보의 숙명론도 섞여 있다.

연재 3 편을 보았지만 어두운 현실에 직면했을 때 작가가 책에서 내놓은 사회 개조 방안은 비현실적이다. 직부를 보급할 때, 그는 Xi 방평에서 천자에게 국민에게 관심을 청하고, 홍옥에서는 이랑신에게 정의를 주재하고, 홍옥에서는 협객에게 약자를 부축해 달라고 요청했다. 또 일부 사건 해결 이야기에서 그는 청관에 의지하여 폭력으로부터 벗어나고 싶어 한다. 이 설명들은 그가 봉건 통치 계급에 대해 여전히 환상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라마단 이상한 이야기' 는 과거제도의 폐단을 광범위하게 폭로하고 비판했다. 이 분야의 대표작으로는' 사기꾼 검토',' 예성',' 왕자 안' 등이 있다. 이 작품들은 시험장의 어둠과 시험관의 막막함을 깊이 폭로하고 수험생의 변태심리에 대한 세밀한 묘사를 하였다.

고시 비서사' 는 명계의 고시 주임이 비서사의 주임에 의해 규칙을 정한다고 썼다. 처음 만나는 모든 후보자는 비장을 잘라서 주임을 공경해야 하지만, 부자에게 뇌물을 주는 사람은 면절할 수 있다. 그러나 그가 수업시간에 걸어놓은 대련은' 효신',' 의리 염치' 였다. 세계 암흑시험장과 파렴치한 시험관에 대한 무자비한 폭로와 신랄한 풍자다.

작가는 과거제도의 어둠을 썼을 뿐만 아니라 과거 제도가 지식인의 영혼에 대한 부식과 정신적 파괴를 폭로했다. 명리에 대한 갈망으로 왕장안은 이성을 잃었다. 그는 스스로 진사 한림에 당첨된 줄 알고, 인모개처럼 많은 비참한 농담을 했다. 예성은 여러 번의 시도로 병이 날 수 없다. 왕자안' 에서 작가는 응시자의 심리와 태도를 묘사했다. 그들은 거지, 죄수, 늦가을의 냉벌, 새장에서 나온 병든 새처럼 시험에 들어갔다. 그들은 좋은 소식을 기대하고, 안절부절못하고, 미쳐가고, 학자의 영혼에 대한 묘사가 섬세하다. 작품은 지식인의 변태심리를 묘사함으로써 과거제도가 어떻게 사람의 영혼을 침식시켰는지 사람들에게 알려준다. 그래서' 라마단 이상한 이야기' 의 더 깊은 의미는 부패한 제도가 민족정신에 대한 파괴를 드러냈다는 것이다.

봉건예교와 결혼제도에 반대하고 순결한 사랑을 찬양하는 것도' 라마단 이상한 이야기' 의 중요한 내용이다. 이 방면의 명작으로는' 할머니',' 롄청',' 연향' 등이 있다. 고독한 스튜디오의 이상한 이야기' 의 사랑 소설은 그 뚜렷한 특징을 가지고 있다. 작가는 비현실적인 판타지 세계의 사람과 일을 통해 강한 반봉건 예교와 반봉건 결혼 제도의 사상을 표현하며 자신의 사랑 이상을 표현했다. 작가의 작품에서 여우에게 미혹된 아가씨들은 기질이 다르지만, 대부분 아름답고 총명하며, 선량하고 사심이 없고, 부도 없고, 권세도 없고, 덕선인, 사랑의 충성, 사랑의 충성, 재난을 겪어도 변하지 않는다. 그들은 오락가락하고 자유롭게 떠나 봉건계율에 얽매이지 않는다. 가식적이지 않고, 위선적이지 않고, 활력이 넘치고, 천지에 우뚝 솟아 있다. 그들은 더 이상 자유롭게 연애하는 봉건 사회가 없고, 그들은 행복한 사랑을 받았다. 예를 들어 영녕은 무덤에서 자란 여우 소녀이다. 그녀는 세상의 어떤 속박에서도 벗어날 수 있고, 봉건예교의 규범도 받지 않고, 세상의 저속한 인정에 오염되지 않고, 순진무구하며, 순수하고 투명하며, 실생활에 존재하지 않는 신인이 될 수 있다. 왕자부도 사상이 단순하고 감정이 진지한 사람이다. 작가는 두 사람의 자유로운 결합을 허용하며 우여곡절 속에서 세속 결혼에 대한 불만을 나타냈다. 고독한 스튜디오의 이상한 이야기' 속 사랑 이야기가 희극인지 비극인지를 사람들은 이야기 발전의 실마리를 찾아 그 속에 담긴 첨예한 사회적 갈등과 깊은 사회적 갈등과 투쟁을 엿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사랑명언)

고독한 스튜디오의 이상한 이야기' 의 사랑 소설은 새로운 애정관을 제시했다. 아보' 와' 롄청' 은 사랑의 관하에 있는 독특한 작품이다. 아보' 는 현학적 손자추 () 로, 집안 불균형에도 불구하고 부유한 상인들의 딸 아보 () 에게 미련을 두고 있다. 여자 연극은 말했다: "운하는 그 가지에게 속하고, 나머지는 당귀에게 돌아간다. 클릭합니다 그는 정말 도끼로 나뭇가지와 손가락을 잘랐다. 비록 "아파서 그 자리에서 피가 튀고 죽었다" 고 후회는 하지 않았다. 나중에 나는 앵무새 한 마리를 데리고 여자 방으로 날아갔다. 진심으로, 석두 꽃이 피었고, 손씨와 마침내 행복한 결혼 생활을 하게 되었다. 이 이야기는 치정이고, 전체 이야기는 치정이고, 글자는 모두 사랑이다. 그것은 독자를 격려한다: 남녀 사이에 필요한 것은 성실이고, 본연의 애정이 있어야 모든 장애를 뚫고 결혼의 이상을 실현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이런 애정관은 봉건주의의 울타리를 돌파하여 강한 시민의식과 진보의 민주적 사상을 가지고 있다. 롄청' 에서 웃는 딸인 롄은 구애에 관한 시를 썼고, 성교의 시는 그에 의해 감상되었다. 그러나, 그의 아버지가 shengqiao 빈곤을 금지, 그의 딸은 그에 게 배울 수 있도록 돈을 준, 그래서 조 친구로 서 그녀를 데 려 갔고, "도시 전체가 굶주리고 있습니다." " 그러나 사효염은 결국 딸을 염상의 아들 왕화성과 결혼했다. 얼마 지나지 않아 한 여자가 병이 났을 때, 그녀는 남성 유방육을 구입하고 약물 찌꺼기를 으깨기 위해 1 달러가 필요했다. 왕화성은 고기 제공을 거부했지만 성교는 실제로 고기를 썰어 약물 가이드로 삼았다. 나중에, 그 여자는 부정적인 머리카락을 가지고 죽었고, 성교는 영혼에 들어가 지면을 따랐다. 내세에서 그들은 다른 사람의 도움을 받아 결국 부부가 되었다. 롄청 (Liancheng) 은 남녀간에 친밀해야 한다는 새로운 개념을 제시합니다. 성교는 도시를 좋아한다. 왜냐하면 성이 그의 시를 감상하기 때문이다. 롄청 () 은 성교를 좋아한다. 왜냐하면 그는 그의 처지를 진정으로 이해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이렇게 하면 그들의 기초가 튼튼해져서 어떤 장애물도 뚫고 결국 결혼할 수 있을 것이다.

이 세 가지 작품 외에도' 라마단 이상한 이야기' 는 당대 사회에 대해 다각적인 폭로와 비판을 하거나 시세의 저속함을 풍자하거나 인심의 험난함을 묘사하거나 통치자가 일하지 않고 얻은 투기심리를 묘사하거나 근로자의 정직과 용기를 칭송했다. 결론적으로' 라마단 이상한 이야기' 에서 병사들의 생활화권은 매우 광범위하여 사회생활을 반영하는 내용이 매우 풍부하다.

청대 단편 소설집' 라마단 이상한 이야기' 는 푸송령의 대표작으로, 그가 40 대 무렵 거의 완성되었고, 이후 끊임없이 수정을 보충했다. 요재' 는 그의 서점의 이름이고,' 지' 는 서문의 뜻이며,' 차이' 는 요재 () 를 뜻하는 말이다. () 책에는 49 1 단편 소설이 있다. 제재가 매우 광범위하여 내용이 매우 풍부하다. 작품은 당시 사회의 부패와 어둠을 폭언하는 방식으로 사회적 갈등을 어느 정도 폭로하고 사람들의 소망을 표현했다. 그러나 봉건예교와 인과응보의 숙명론도 섞여 있다. 고독한 스튜디오의 이상한 이야기' 는 매우 높은 예술적 성과를 거두었다. 수많은 예술 전범, 인물 이미지가 생동감 있고, 스토리가 판타지, 구조가 치밀하고, 문필이 간결하며, 묘사가 섬세하여 중국 고전 단편 소설의 절정이라고 할 수 있다.

이번 여름 방학에 아버지는 나에게 두터운' 라마단 이상한 이야기' 를 사 주셨다. 책의 첫 페이지를 펼쳤는데, 위에는 작가의 이름이 소개되어 있다: 황, 청초, 작가. 그의' 라마단 이상한 이야기' 는 전설적인 색채로 가득 차서 귀신 이야기를 많이 썼다. 사람을 현혹시키다.

고독한 스튜디오의 이상한 이야기' 는 신비, 산천, 식물, 새와 짐승, 어충, 요정 도깨비, 해외, 관장, 민간에 대한 판타지 이야기를 담고 있다!

나에게 가장 인상 깊었던 이야기 중 하나는' 요술' 인데, 명나라 말년에, 라는 사람이 있어서 힘이 세다. 어느 날 그의 하인이 불행하게도 역병에 감염되었다. 그는 다른 사람이 점쟁이가 있다는 말을 듣고 태어나자마자 그를 찾았다. 점쟁이는 3 일 후에 죽을 것이라고 말하지 않았지만, 옥성이 열두 냥의 은을 가지고 그에게 재난을 없애게 했다. 옥성은 믿지 않는다. 셋째 날 밤, 옥성은 책을 읽고 있었다. 갑자기 창밖의 풀밭에서 부스럭거리는 소리가 났다. 작은 종이 한 명이 튀어나와 땅에 떨어져 키가 커졌다. 옥을 죽이려 하자 옥성은 큰 칼을 들고 종이인을 향해 베어버리고 ... 그리고 진흙과 인형이 각각 와서 옥성이 그들을 때렸다. 자세히 생각해 봐, 이건 점쟁이가 한 짓이야! 다음날 옥성은 공식에보고하고 두 번의 체포를 거쳐 마침내 점쟁이를 잡았다. 이것이 인과응보, 인과응보의 이치다. 점쟁이는 사람을 해치는 괴물이 되었다. 왜냐하면 그는 돈을 벌고 싶었고, 다른 사람에게 그의 마법이 똑똑하다는 것을 믿게 하려고 했기 때문이다. 결국 그는 감옥에 끌려갔다. 이런 사람은 싸다. 이것은 그들이 마땅히 받아야 할 징벌이며, 그들은 자신의 이익을 위해 다른 사람을 다치게 한다.

이 책은 괴물의 이야기라 무섭지는 않지만 당시의 어두운 사회를 강하게 반영했다. 이 명작을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